mippm의 등록된 링크

 mipp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8건입니다.

안산시구 기아타이거즈 승리기원 시구행사 이의리지도- 도쿄올림픽 양궁삼관왕 안산 기아 챔피언스필드 [내부링크]

안산이 시구한다. 기아타이거즈 이의리 투구방법 가르친다. 안산은 시구에 앞서 야구 국가대표 선발 투수인 이의리의 투구 지도를 받는다. 기아타이거즈는는 “안산은 첫 올림픽 출전에도 강한 집중력과 정신력으..

나혼산결방결정 - 나혼자산다 도쿄올림픽 개회식생중계로 오늘 결방 [내부링크]

2020년에 개최되어야 할 올림픽이 1년 연기되어 5년 만에 도쿄에서 열린다. 오늘이 바로 그 서막을 알리는 개회식인데 세계인의 축제 ‘2020 도쿄올림픽’의 개회식이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MBC에서 생중계된다...

인스타 오또맘 vs 한예종 오태화 SNS에 올린 게시글과 고소의사 증거 [내부링크]

오또맘은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올렸다. 오또맘 무보정은 비현실적인 몸매 보정 논란에 대해 무조증이 아님을 증명하는 영상이었다. 부산에 사는 오또맘은 닉네임처럼..

펜트하우스 결방이유-시즌3 왜 결방인가 보고싶다 배로나 천서진 [내부링크]

오늘 펜트하우스 시즌3은 결방입니다. 도쿄올림픽 개막식이 열리는 관계로 아쉬운 가운데 결방됩니다. 미리 저번주에 알려주었으면 좋았을 것을 에스비에스 좀 그러네요 다음에는 예정된 결방은 미리 공지 부탁해..

에스파-세계관 스토리가 담긴 영상 공개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걸그룹 에스파의 세계관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되었다. 오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SMCU 영상을 공개, ‘Black Mamba’(블랙맘바)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연결을 방해하는 것..

에이프릴 이현주 DSP 직원 사생활 폭로 왕따 논란 거짓말 주장 [내부링크]

에이프릴 이현주 DSP 직원 사생활 폭로 왕따 논란 거짓말 주장에 대해 알아보자 전 멤버 이현주에 대한 집단괴롭힘 폭로가 나오며 그룹 에이프릴이 사실상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소속사 직원으로 추정되는 누리꾼..

김나희 미스트롯 맥심표지 누나편의 모델로 선정되었다. [내부링크]

미스트롯' 김나희, 맥심 216호 '누나'편의 표지 모델이 되었다. 소년의 호기심과 동경 성적 판타지의 시작에 늘 누나 라는 존재가 있었다. 김나희 미스트롯으로 다시 태어난 가수 그녀! '미스트롯'에서 미모와 건..

윤경신 뭉쳐야쏜다 프로필 아내 권순균 결혼 학력 핸드볼용병 [내부링크]

윤경신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의 프로필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나요? 동안은 아니니까요 윤경신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73년 7월 7일 나이49세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숭덕초등학교 광운중학교 고려대학교사범대..

피겨선수 출신 무속인 최원희 강호동밥심 역술인특집 오왕근 오영주 이상욱 [내부링크]

‘강호동의 밥심’이 이번에는 역술인 특집으로 꾸려져 피겨선수 출신 무속인 최원희 역술인 오왕근 찐보살 오영주 타로마스터 이상욱 등이 출연한 가운데 흥미로운 이야기과 사연을 풀었습니다. 4월 19일 방송..

이현배 죽음과 이하늘vs김창열 갈등 디제이디오씨DJ DOC 내분 폭발 [내부링크]

이현배의 사망과 관련하여 아직 자세한 원인과 내용들이 나오지 않은 사항이지만, 이하늘이 김창열을 향해 살인자나 마찬가지라는 말을 하였고 이들이 엄청난 갈등을 겪어왔으며,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 또한..

탈렌트 오종혁 결혼식 현장공개 [내부링크]

그룹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결혼식 현장을 전했다. 18일 오종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의 축복 속에, 도움 속에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쁘게, 잘,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는..

꼬마요리사 노희지 복면가왕 나이 슬럼프 남편 극복 [내부링크]

배우 노희지가 '꼬마요리사' 수식어 때문에 슬럼프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 가왕 '아기염소'와 그의 3연승을 가로막을 실력파 복면가..

김연자 남자친구 남편 홍상기 홍익엔터테인먼트 이혼 자녀 10년동거 전참시 [내부링크]

김연자는 예비신랑 홍상기를 자기야라고 다정하게 부르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김연자의 매력이 안방을 설렘으..

노원 세모녀 살인범 학교 롤 가족 학력 그알 닉네임 피글넷 하이버 범행이유 동성 스토킹 충격,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어서 김태현 닉네임 피글 넷, 하이버, 세라핀은 언니야에도 시선이 쏠렸는데요. 김태현과 대화를 나눈 적 있는 한 여성은 진짜 집 주소 알려줬으면 큰일 났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

가스라이팅 - 서서히 보이지않는 조종과 학대 [내부링크]

상대를 서서히 교묘하게 조종합니다. 이것을 조금 상세하게 설명하면 상황을 조작하여 상대에게 혼동을 주거나 상황의 사실 여부를 거부하여 상대가 현실인지에 대한 능력이 떨어지게 합니다. 가스 라이팅을 행하..

남양유업사과 -불가리스 인플루엔자 H1N1 코로나19 저감 항바이러스 효과 [내부링크]

남양유업은 최근 '불가리스' 제품 논란에 대해 사과 입장문을 발표했다. 16일 남양유업은 입장문을 통해 최근 심포지엄 과정에서 (발표된) 실험이 인체 임상실험이 아닌 세포 단계 실험으로 효과를 단정 지을 수..

오늘밤 펜트하우스2 최종회 내용공개 세가지 마지막 해결과제 결말 [내부링크]

오늘밤 방송으로 막을내리게 될 펜트하우스2 최종회에서 마지막 해결과제 세 가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2에서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과 자식을 지..

고원희 나이 강아지 셀프목욕탕 광자매 일상 온앤오프 막내딸 이광태 [내부링크]

고원희는 94년생 입니다. 고원희는 최강 배달꾼, 으라차차 와이키키, 퍼퓸, 드라마 스테이지, 유별나 문셰프, 드라마 스폐셜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오케이 광..

밴드 도마 보컬리스트 김도마 사망 [내부링크]

인디밴드 도마 의 보컬리스트 김도마 가 19일 사망했다. 밴드의 멤버 거누는 전주에서 장례를 진행하게 될것을 알렸다. 김도마는 향년28세의 젊은 포크아티스트 이다. 2015년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2018년 대중음..

펜트하우스 김소연 엄기준 피비린내 최악의 결혼식 현장 나애교 [내부링크]

펜트하우스2 김소연과 엄기준이 피비린내 나는 앞날을 예고하는 ‘최악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거는 진짜 최악이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 엄기준의 덫에 걸린 김소연으로써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조현 아이돌활동중단 언급 번복 소속사 베리굿 헤체없다. [내부링크]

베리굿의 조현은 아이돌 활동을 그만 둔다고 언급했다가 하루만에 "베리굿 활동을 왕성하게 할 것이다"고 말을 바꾼다. 소속사는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조현의 발언은 온라인 화상 인터뷰에 참석했던 기자들을..

현주엽 학폭의혹 지어낸말 어이없다. 법적대응 [내부링크]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이 학폭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개인적인 폭력은 절대 없었다 법적 대응을 시사 인스타그램으로30년도 넘은 중학교 시절 그리고 27년 전 대학 재학 시절까지 소환했다며 있지도 않은 진실..

집사부일체 비 김태희 집 아기 딸 둘째 첫째 자녀 엄복동 자전거 가격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는 실패스티벌 초대가수 후보 비가 출연합니다. 실패스티벌은 집사부일체 사상 초유의 대형 프로젝트로 실패의 신 탁재훈과 이상민과 함께하는데요. 탁재훈, 이상민은 비를 섭외하기 위해 비 집을..

슈가 민윤기 생일맞아 소아암 치료위해 1억기부 [내부링크]

세상이 LH때문에 정치때문에 시끄러워 뉴스보기가 싫은 요즘인데 방탄소년단(BTS) 슈가(민윤기)가 생일을 맞아 소아암 환자 치료에 써달라며 1억원을 고향인 대구의 동산병원에 기부했다. 11일 대구 계명대 동산..

정글의법칙 메이저리거 최지만 오뚜기 딸 함연지 연봉 [내부링크]

야구 선수 최지만과 오뚜기 가문 딸로도 유명한 유튜버 함연지가 동반 예능 출연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에서는 ‘뉴페이스’ 메이저리거 개척자 최지만과, 뮤지컬에서 유튜브까지 개척한 텐션 재벌 함연..

유노윤호 불법 멤버쉽 룸싸롱에서 술마시다 단속피해 도망갔다 [내부링크]

술 마시다 단순 시간이 늦어졌다는 말도 안 되는 기사를 내보낸 기자들 반성해라! 동방신기 유노윤호 지인의 가계라더니, 불법유흥업소에서 자정까지 술 마시고 몸싸움 도중 도망갔다. 방역수칙을 어긴것도 모자라..

양심고백 맛있는 녀석들 주작 의혹 또 사장님이 그러더라고요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의 주작 의혹 티즌 A씨의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 출연 식당 방문 후기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A 씨가 사장님께 직접 들은 방송 비하인드가 경악스러웠으며 "방송에 나온 식당에 다..

미스트롯 갈라쇼 양지은 남편 홍지윤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나이 김다현 [내부링크]

미스트롯2에서는 양지은이 기적을 쓰면서 제2대 진으로 탄생시키며 화려하고 감동적인 피날레를 맺었습니다. 매회마다 트로트 열풍으로 예능 프로그램 1위를 독주하면서 전국 안방극장을 열광시키면 팬들의 사랑을..

은가은 나이 프로필 본명 부모님 가족 종교 결혼 소속사 집 위치 인스타 [내부링크]

은가은 프로필 본명 김지은 1987년 8월 26일 나이35세 고향 경상남도 김해시 국적 대한민국 키162cm, 45kg, O형 학력 합성초등학교 (졸업) 김해여자중학교 (졸업) 진영고등학교 (졸업)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 /..

트롯 전국외전 탑8 레전드무대 진해성, 재하, 신승태, 최향, 한강 [내부링크]

트롯 전국외전 TOP8이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채워 우리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에서 TOP8인 진해성과 재하, 신승태, 최향, 한강의 경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토니안 구해줘홈즈 인천 부산 쌍쌍베란다하우스 포베이 뷰토피아 [내부링크]

아이돌 출신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으며 연애 8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3년전 까지지 아이돌로 활동한 가수라네요. 둘은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신혼집으로 바라는 지역은 pc방이 있는 서울 양천구에..

나애교 이지아 드디어 오늘 펜트하우스 등장 [내부링크]

펜트하우스2에 이지아가 나애교 라는 캐릭터로 오늘 등장한다. 나애교는 주석경의 친모로 등장하며 아마도 등장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죽었던 심수련은 또 어..

그아버지 그딸 빛나는 시민정신 음주사고 막았다. [내부링크]

가정교육인가? 유전인가? 선한 유전자가 존재한다면, 유전자 조작을 통해서라도 사람들에게 선한 유전자를 넣어주고싶다. 아마도 훌륭한 가정교육이 이런 시민정신을 만든다고 믿는다. 그 아버지에 그 딸 이란 말..

오윤희 역활 받아들인 유진의 5년공백 복귀작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SES에서 발랄하게 춤추던 유진은 이제 어느덧 잊혀 가고 있다. 우리의 기억 속에는 존재하지만 요즘 핫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악역 오윤희 가 배우 유진의 모습이 되었다.  유진은 5년여..

낙동강변 엄궁동 살인사건 그알 장동익 최인철 당시 문재인 변호사 담당 [내부링크]

낙동강변 엄궁동 살인사건 범인으로 조작되어 21년간 감옥에서 억울한 옥살이를 했던 최인철, 장동익 씨가 재심을 통해 31년 만에 무죄판결을 받은 내용과 고문을 통해 무고한 시민이 범죄자로 조작된 참혹한 인권..

강다니엘 컴백 월간뮤플리 무빙포스터 공개 Kang Daniel Xin chào các bạn. Mình là KANG DANIEL [내부링크]

강다니엘군이무빙포스터를 공개하였다. 더 잘생겨진 다니엘의 컴백 강다니엘이 월간뮤플리 주인공이 되었다. Xin chào các bạn. Mình là KANG DANIEL. 플레이리스트 음악채널 뮤플리는 강다니엘과 함께 하..

이경애 아토피 때문에 160평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이사 -쩐당포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경애 씨가 친환경 주탁으로 이사한 이유는 그녀의 딸이 아토피 때문에 민감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SBS Plus '쩐당포'에는 이경애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아파트에서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이사한 사용..

구해줘홈즈 이소연 강북 노원 5억원대 핑민 하우스 드레쓰리룸 3층집 마당있수유 이소연 나이와 프로필 [내부링크]

이소연 나이 프로필 그리고 구해줘홈즈 강북 노원 아파트 이소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출생 1982년 4월 16일 (38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양천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직업 배우 신체 169cm, 50kg,..

QR코드의 정체 'OST여신' 펀치 복면가왕 [내부링크]

QR코드 정체는 바로 OST의 여신 펀치로 공개되었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펀치의 감미로운 보컬을 듣을수 있었다. 2월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47대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이현 결혼 준비 연애 아파트 웨딩홀 결혼식장 집사부일체 [내부링크]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가 사부로 출연하며 새로운 집도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사부는 바로 원앙부부 인교진과 소이현이었모두 "최..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홍대 앞 인디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잔나비 최정훈 옥상달빛 새소년 카더가든 [내부링크]

MC 성시경은 이원석에게 "진짜 놀라운 일이다. 데이브레이크가 2007년 데뷔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이원석 씨는 1995년 MBC 대학가요제 은상 수상이 데뷔다. 1세대 인디 밴드 크라잉넛, 노브레인과 큰 차이가..

승리호 송중기 김태리 넥플릭스 공개 [내부링크]

승리호 송중기 김태리 장르: SF, 액션 감독, 각본: 조성희 출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리처드 아미티지 외 상영시간: 136분 상영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코로나로 2020년에 개봉이 2번이나 미..

소희 친언니 안소희 나혼자산다 집 프로필 원더걸스 부모님 이혼 진솔한 대화 눈물 [내부링크]

소희 친언니, 나혼산, 소희친언니가 함께 출연하여 진솔한 그녀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소희와 소희친언니 나혼자산다에서는 과거 원더걸스에서 국민여동생 만두소희로 사랑받았던 지금은 배..

실화탐사대 다시보기 대안학교 부산 목사 섬김비 십육조 지적장애 [내부링크]

첫 번째 실화 – 내 아이를 구해줘 이경수 씨(가명)는 신 목사(가명)의 교회를 다니면서부터 한 돈가스집에서 3년 동안 하루 16시간을 근무했ㅣ다. 하지만, 열심히 일한 대가로 돌아온 건 신 목사(가명)의 무자비..

5인이상집합금지 유지, 수도권2.5단계 유지 영업시간 비수도권 한시간 연장 [내부링크]

다음 주 월요일 2월 8일부터 거리두기 단계가 조정된다. 수도권은 2.5단계 유지 그 외 지역은 2단계가 유지된다. 운영시간이 오후 아홉 시에서 한 시간 연장된 오후 열 시까지로 조정된다. 수도권은 위험요소 때문..

조보아 계약만료, sidusHQ 10년 결별 [내부링크]

배우 조보아가 10년간 몸담은 소속사와 결별하였다. 조보아 계약만료 는 상호간의 조율후 결정된 내용이며 소속사는 아래와 같은 입장문을 게시하였다. 골목식당후 더욱 사랑받은 후 조보아 계약만료 로 더 활발한..

송가인 더 드라마 설날 명절 대단한 송가인 영화 [내부링크]

송가인 더 드라마 가 선보일 예정이다. 송가인 영화 ‘송가인 THE DRAMA’가 개봉된다. 오는 설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개봉한다. 송가인 콘서트를 실감 나는 대형 스크린에서 보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

한소희 응급실 촬영중 쓰러져서 "부상과 과로 겹쳐"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가 드라마 촬영 중 부상과 과로 등이 맞물려 병원 한소희 응급실 이송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지난 22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가 '언더커버' 액션신 촬영 도중 경미한 부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중소벤처기업부 25일부터 15.6만명에 ‘버팀목자금’ 추가 지급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속지급 명단에 15.6만명을 추가, 1월 25일부터 지원대상자에 안내문자를 발송하고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실외 겨울 스포츠·숙박 등 연말연시 특..

탯줄달린 상태의 신생아 시신 나체로 발견 고양시 영아살해 사건 [내부링크]

이렇게 추운 날씨에 탯줄이 달린 상태의 갓 태어난 아기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신생아가 발견된곳은 경기도 고양시의 빌라 단지이다. 경찰에 빌라단지에서 신생아의 시신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되었으며 아이는 빌..

오정현 카페 현주엽 스카우트 제안 서장훈 난감해 [내부링크]

당나귀 귀에 현주엽이 오정연 스카우트 제안에 난감한 모습이 포착되었네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는 프리랜서 방송인이자 카페를 운영 중인 자영업 보스 오정연이 스페셜 MC로 깜짝 출연한 건데요..

미우새 샤이니 민호 출연 해병대 제대 사회 복귀 예능 나들이 [내부링크]

그룹 샤이니 민호가 1월 17일 방송분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나서 반가움을 안겼네요. 이날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샤이니 민호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입담을 뽐낸..

인천 미추홀구 8살 딸 시신 일주일 방치한 엄마 구속 [내부링크]

8살 친딸을 살해하고 일주일간 방치했다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40대 여성이 구속됐다. 살인 혐의로 구속된 백모(44)씨에게 “도주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8살 딸의 호흡을 막아 숨지게 한 혐..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나이 직업 친형 양식장 방문 살림남2 [내부링크]

우리의 양신 야구할때는 저런 표정 없었는데 말이죠,, 배신감마저 든다니까요. 양준혁의 친형은 살림남 2 제작진들과의 인터뷰에서는 노총각인 동생을 구제해준 예비신부 박현선을 보자마자 큰절까지 할 뻔했..

살림남2 윤주만 차 와이프 김예린 나레이터 모델 산부인과 찾은 이유 난소 나이듣고 폭풍눈물TT [내부링크]

살림남2에서는 윤주만과 와이프 김예린이 피트니스 대회가 끝나면 임심을 준비하기로 약속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차 에서 윤주만이 "아들 하나 딸 하나?"라고 아이에 대해 물었으며 김예린은 "딸 둘에 아들 하나"..

장하영 2월17일 속행공판 정인이 밥안먹는다 격분 팔을탈골 발로 복부를 밟아 사망 입양의 의도 [내부링크]

고의성 입증 여부가 살인죄 관건이다. 요즘 관심이 극에 치닫고 있는 정인이 살인사건에 대한 내용이다. 오늘 첫 공판에서 살인이 아니라고 극구 부인했다고 하는데, 언제쯤 살인을 인정하고 죽은 정인이에게 용서..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사업자 지원금액 버팀목자금 스미싱주의 [내부링크]

전국의 소상공인 사장님들 힘들고 어려운 시기 잘 버텨주세요, 작지만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하시고 빠른 지급받으세요, 오늘 내일 문자받으신 링크로 신청하시면 당일 또는 익일 지급됩니다. 벌써 신청인이..

이민호 송혜교 김은숙 작가 신작 출연 컴백 별일없어야 될텐데요 [내부링크]

언론에서는 이민호의 소원이 이뤄졌다고 하는데, 진짜 이민호의 소원이었는지는 본인 입에서 듣어봐야 할것이다. 어쩌면 본심이 아니어도 그렇게 말할수도 있을것 같지만 말이다. 드라마 제작사인 화앤담스튜디오..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말하면 안돼 故 정인이 양모 장하영 카톡 단톡방 올린 글 13일재판 [내부링크]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말하면 안돼" 故 정인이 양모가 단톡방에 올린 글 아동학대로 고(故) 정인 양을 사망케 한 양어머니 장 모 씨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모 맘카페에는 최근 정인 양 사건 관련..

김현중 심경 무엇이든 물어보살 전 여친 최혜미 폭행 사기 임신 아기 유산 음주운전 논란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 출연하여 심경 고백을 하였다. 김현중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 하게돼서 많이 부담도 됐고 걱정도 했지만 그간 느꼈던 감정들이나 고민,..

송가인 음악중심 컴백무대 역시 가인 클래스! 2집 몽 [내부링크]

송가인이 음중에서 2집 컴백 무대를 가졌다. 역시 클래스 가 다른 가히 압도적인 무대였다. MBC 음악중심에서 송가인은 정규 2집 ‘몽(夢)’의 시작을 알리는 컴백무대를 대중들에게 공개하였다. 타이틀곡으로 ‘..

가수 조영남 그림 대작 무죄 결혼 이혼 재혼 딸 정리 여사친 [내부링크]

가수 조영남이 예능에 출연해 최근 무죄 확정 판결을 받기도 했던 화가 그림 대작 논란에 대해 솔직 고백했네요. 조영남은 12월 28일 방송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지난 5년간 그를 괴롭힌 그림 대작..

건강 다 잃었소 72kg→59kg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근황 김구라 아들 그리 [내부링크]

"건강 다 잃었소" 72kg→59kg 다이어트 근황 전한 김구라 아들 그리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 그리가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습니다. 27일 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독한 헬린이 다이어트 끝..72-..

강하오 강개리 하차 인사 눈물 강희건 집 청담동 나이 키 학력 아내 와이프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부링크]

개리-하오 부자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너와 함께라서 행복하오'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부제처럼 큰 행복을 선사해 준마지막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아빠는 졸업을 기념해 하..

비 김태희와 25만 원짜리 결혼반지 재산은 장모님 관리 [내부링크]

아내 재산은 장모님이 관리한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아내 김태희와 경제적인 부분을 서로 터치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비가 출연했는데요...

주시은 아나운서 김영철 대신 '철파엠' 스페셜 DJ 진행 [내부링크]

주시은 SBS 아나운서가 김영철을 대신해 라디오 진행을 맡았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에서 김영철 대신 임시 진행자로 나섰다. 김영철은 앞서 ‘철파엠’ 출연자 중 확진자가 나온 탓에 지난 26..

국민취업지원제도 구직자 지원 28일부터 신청 월 50만원 최대 300만원 지원 온라인신청 링크 [내부링크]

https://www.work.go.kr/kua/ www.work.go.kr 구직자를 지원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전신청이 시작됐다. 해당자는 월 50만원씩 6개월 동안 최대 300만원의 구인촉진수당을 받을 수 있다. 정부세종청사에서 브리..

사유리 서양인 정자를 받았고,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 공개 [내부링크]

사유리가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유리의 아들은 서양인으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에 ‘산부인과 사진, 신생아 사진, 매우 배고픈 애벌레’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

이경실 전남편 이혼 이유 과거 개그맨 최병서가 대쉬한일 [내부링크]

지난주에 방송되었던 1호가 될 수 없어에서는 박미선의 지인으로 이경실과 임미숙, 이경애가 함께 출연하며 일명 공황 극복 여행 시간을 보냈으며, 이번주에 1호가에서도 여행을 했는데요. 장도연은 이경실에게..

송선미 남편 재산갈등으로 청부의뢰등 복잡한 가정사와 애틋한 그리움 [내부링크]

예능에 출연한 송선미 때문에 다시한번 그녀의 과거가 주목받았다.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에 송선미가 출연해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면서 이목을 끌었습니다. 송선미의 남편은 지난 2017년 8월..

유태오 아내 '니키 리' 국적 독일 나이 런닝맨 출연 [내부링크]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유태오가 관심을 받고있다. 유태오의 국적은 독일이며, 아내 니키리와 결혼했으며 니키리는 중앙대 사진학과를 거쳐 미국으로 유학, 패션학교, 뉴욕대학원 등을 각각 졸업. 주료 뉴욕에서..

이시언이 하차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제주 이별여행 진실 여친 서지승 [내부링크]

나혼산에서 눈물 콧물 흘리며 이별식을 거창하게 치른 이시언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스케줄이 너무바빠서 소화할 수 없어 나 혼자 산다 에서 하차하는 것일까? 표면적으로는 연기에 집중?..

프로축구선수 석현준 나이 병역기피 명단 이름 올린 이유 [내부링크]

프랑스 프로축구 2부리그에서 뛰는 축구선수 석현준이 병역기피자 명단에 포함된 것으로 확인되어 이슈가 되고 있네요. 석현준은 91년생으로 올해 30세가 되었으니 군 입대 연령 상한선을 코앞에 둔거죠. 왜..

라디오스타 김구라 여자친구 질문 공세 진땀 나는 구라 [내부링크]

12월 23일 방송 MBC ‘라디오스타’는 전 MC 윤종신, 유세윤, 규현과 함께하는 700회 특집 ‘라스 칠순 잔치’로 꾸며진건데요. MC로 634회, 게스트로는 처음 ‘라스’에 등장한 윤종신은 “구라는 여자친구..

결혼했던 서세원과 이혼 6년차 서정희 연애 고민 [내부링크]

서세원과 결혼생활을 끝내고 이혼 이후 활발히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서정희가 ‘연애’에 관한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았네요. 12월 24일 방송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배..

맛남의광장 배우 이지아 신비주의 벗고 멋진 매력 발산 [내부링크]

비밀이 많은 여배우 이지아가 방송에 출연해 가리지 않는 식성과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신비했네요. 이런 이지아의 솔직 담백한 모습이 예전 신비주의 때보다 갠적으로 더 매력적이고 멋지게 느껴지는데요. 9시..

배우 유아인의 금연 결심선언 인스타 17년만에 [내부링크]

유아인이 금연을 하겠다고 밝혔다. 아직은 건강할 나이인지라, 미래를 보고 금연하는거겠죠? 그리고 그가 골초 헤비스모크라는 소문은 워낙 그랬으니까요. 스트레스가 담배로 해소되면 세상 스트레스 없어지겠네..

춘천 두 자녀 살해 암매장한 20대 부모가 법정에서 '아이를 정말 사랑했다' 고 말했다 [내부링크]

말은 끝까지 듣어보라고 했는데 들어봐도 그렇다. 정말 어이가 없어 법정에서 한말이라고? "아이를 정말 사랑했다" 두 자녀 암매장한 20대 부모가 법정에서 한 말 둘째와 셋째 아기를 살해하고 암매장한 20대 부..

포항 덮죽집 상호 레시피 도용 사건 백종원 변리사 만나 손해 배상 가능 골목식당 [내부링크]

골목식당을 통해 화제가 된 덮죽집 관련 내용이 다뤄졌으며 파렴치하게 방송을 보고 레시피와 상호까지 도용한 프렌차이즈 업체에 대한 공분에 대한 방향을 찾은듯 하다. "손해 배상 가능" 포항 덮죽집 도용 사건..

차이나는클라스 교수 김학철 팬데믹 시대의 신앙 가장 빛났던 기독교 1895년 을미 콜레라 이수영 문답 [내부링크]

가수 이수영이 '팬데믹 시대의 기독교'를 주제로 한 특별한 문답에 참여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신학자인 연세대학교 김학철 교수가 '팬데..

김연진 아나운서 다니엘 린데만 소개팅 화제 36세동갑 [내부링크]

김연진 아나운서 나이 36세로 다니엘 린데만과 같은 나이이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화영어회사인 런앤런잉글리쉬 대표로 일하고 있다. 아이콘택트에서는 알베르토와 럭키의 주선으로..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 무지개다리 건너갔다 안성평강보호소 [내부링크]

이효리의 반려견 순심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안성평강보호소(이효리가 지난 2010년 순심이를 입양한 유기견 보호소)에서 전했습니다. 오늘 인스타그램으로 "이효리님께 오늘 소식이 왔다. 우리 순심이가 어..

NCT 음성판정 멤버모두 코로나19 검사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멤버 모두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진행되는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어요. NCT 멤버들은 전날 "가요대축제" 사전녹화도 취소..

황하나 자해 행위 소동 남양유업 손녀 박유천 전 애인 [내부링크]

남양유업 창업주의 손녀이며, 연예인 박유천의 전 애인이었던 황하나가 자해한 사진을 공개해 세간에 논란이 되고 있다. 인스타 스토리에 X 인간 말종아 시작해보자, XXX 전화해라 XXX야, XX 같은 것들. 사람 죽..

보아 졸피뎀 복용 소지 과거 박봄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졸피뎀은 불면증이나 일부 뇌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하는 약으로 지속시간이 짧은 수면제입니다. 졸피뎀은 약효가 빠르게 나타나 취침 바로 직전에 투여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약물의존성과 오남용 위험이 있..

바리케이드 바퀴에 자물쇠 무단 불법주차 차량 시원한 사이다 응징 아파트 관리 사무소 BY 보배드림 [내부링크]

속이다 시원한 사이다 관리사무소를 보고 통쾌한 기분까지 든다고 누리꾼들은 말하고 있다. 바리케이드에 바퀴 자물쇠로 불법주차 차량 응징 하는 일 제대로 하는 관리소 직원들 짝짝짝!!! 한 아파트의 관리 사무..

윤형빈 개그맨 지망생 집단괴롭힘 방조 임금체불 폭언 폭행 방관 해명 부정하면 녹취록 폭로 [내부링크]

형빈 소속사 윤소그룹은 "금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형빈 씨에 관한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임을 밝힌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소속사는 "앞서 A씨는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 쓴 허위 사실들로 가지고 이를..

헤어브랜드 보다나 드라마 여신강림에 제작지원 [내부링크]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

라디오스타 함연지 스스로 재벌이라고 생각한 적이 한번도 없다 이부진삶 궁금 [내부링크]

 함연지가 이부진 사장의 삶이 궁금하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인생사 제각각인 '세상은 요지경' 특집으로 꾸며져 엄영수(엄용수), 낸시랭, 죠지와 출연해 입담을 뽐냈..

미스트롯2 임영웅 프로필 심사 보다는 힘이 되고자 [내부링크]

임영웅 프로필 출생: 1991년 6월 16일 (29세), 고향 포천시 키: 182cm 소속사: 물고기 컴퍼니, 뉴에라프로젝트 학력: 경성전문대학, 동남고등학교,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앨범: 트로트의 신 ..

라떼부모 이상봉 변정수 꼰대 지수 자가 테스트 12문항 질문지 MBTI 보다 잘 맞는 기질 이상봉 중독자 유도 [내부링크]

티캐스트 E채널이 선보이는 새로운 세대 공감 리얼 관찰예능 '라떼부모'의 모델 변정수, 디자이너 이상봉이 기질 테스트'에 직접 참여했다. 최근 E채널 '라떼부모'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12문항으로 된 '기질..

수지,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 [내부링크]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 팬서트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 가운데 그가 영상을 통해 인사말을 전해 설렘과 기대를 북돋는다. 오늘 카카오TV를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될 언택트 팬서트..

문가영 여신강림 와이어 액션부터 댄스까지 하드 캐리 활약 기대 [내부링크]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기획 tvN·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N)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

블랙핑크의 Ice Cream, 미 롤링스톤 선정 '2020 베스트 팝 컬래버레이션' [내부링크]

블랙핑크가 미국 유력 음악전문지 롤링스톤이 꼽은 '2020 베스트 팝 컬래버레이션'으로 선정되며 존재감을 빛냈다. 롤링스톤은 지난 15일(현지시간) ‘2020 베스트 팝 컬래버레이션’(The Best Pop Collaborat..

유튜브 KOVO 크리스마스 특식 랍스타 구내식당 탐방 영상으로 난리 난 IBK 기업은행 배구단 셔틀 문화 부조리한 관행 문제 삭제 [내부링크]

셔틀문화? 아니? 음식셔틀 이거 진짜 인간의 자존감을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일중의 하나이다. "군대에서도 안하는 짓" '구내식당' 영상으로 난리 난 IBK 배구단 '셔틀' 문화 여자 프로 배구팀 IBK 기업은행 배구..

서울엔우리집이없다 용인 충주 홈투어 99평 땅값 2억 박하선 박테리어 박금선 막하선 별명부자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에 관련되는 이슈가 쏟아지는 가운데 주목받는 예능 서울엔우리집이없다. 송은이와 정상훈이 충격적인 비밀을 가진 집으로 홈투어를 떠났다. 45년 된 구옥을 리모델링한 개성 넘치는 충주 우리..

달리는사이 선미 타로 새아빠 원더걸스 탈퇴 이야기 눈물 고백 생각하는 시간 자신을 갉아먹어 [내부링크]

하니 감정카드 해볼까요? 2회선공개 타로 새아빠 원더걸스 눈물 고백 한층 더 깊어진 이야기를 나누는 러닝 크루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선미부터 EXID 하니, 오마이걸 유아, 청하, 이달의 소녀 츄까지 K-P..

낸시랭 왕진진 전남편 이혼 사건 9억원 빚 라디오스타 심경고백 프로필 [내부링크]

나의 결혼10개월은 불행 종합선물세트 으하하하! 그렇지만 나 낸시랭은 시랭이다. 나이 76년생 45세 국적 미국 학력 홍익대학교 직업 팝아티스트 & 방송인   낸시랭이 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

조혜련 홍진희 절교 사건 5년동안 연락 안한 이유 아이콘택트 이혼 이야기 [내부링크]

아이콘택트에서는 조혜련과 홍진희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 사이였습니다. 과거 홍진희가 오랜만에 연기 활동에 복귀했을 때 일일 매니저 역할을 자처, 제작발표회에 깜짝 등장하기도 해 지원사격을 할 정도로 친했..

불타는청춘 구본승 최진실 동생 최진영 소환에 눈물흘려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깨복쟁이 친구가 등장한 가운데 구본승이 절친이었던 故 최진영 소환에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연말특집 2탄’에선 ‘신진 사십대’ 청춘들과 함께 지리산..

서동주 근황 변호사 로펌 퇴사 반려견 레아 클로이 엄마 서정희 아빠 서세원 나이 키 몸매 비결 화보 비키니 프로필 비디오스타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에서 방송인 서동주가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과하게 드러냈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써니, 대도서관, 니콜, 서동주가 출연하는 ‘금쪽같은 내 새끼’ 특집 ‘내가 사랑..

박소담 이승기 이다희 성시경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MC로 출연 [내부링크]

박소담과 이승기, 이다희와 성시경이 2년 연속 골든디스크어워즈 MC로 나선다.  “박소담·이승기가 2021년 1월 9일, 이다희·성시경이 1월 10일 방송되는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MC로 호흡..

PS4용 Marvel Avengers 리미티드 에디션 Seagate Game Drive 출시 [내부링크]

Seagate가 15일 PS4 시스템용 외장 저장 장치 Marvel Avengers 리미티드 에디션 Game Drive 한국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한정판 Game Drive는 PlayStation, Marvel, Crystal Dynamics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씨..

홍진영 석사 논문 표절결론 표절가수 아빤찬스 폭망 TT 박사학위 자동취소 [내부링크]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로 결론지어졌다. 석사학위 취소되면 박사학위는 자동취소 된다. 조선대에 따르면 대학연구윤리원 산하 연구진실성위원회는 최근 석사 논문이 표절에 해당하는지 조사한 결과, 표절로..

서강준 첫 눈 오는 날에 셀카를 SNS에 올려 故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킨 의리남 [내부링크]

배우 서강준이 故(고)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켰다. 지난 13일 서강준은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과 함께 '약속'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이는 서강준이 고 박지선과 지난 10월 했던 약속을 지킨 것으로 보인다. 지난..

거리두기 3단계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최후의 보루 정총리 [내부링크]

거리두기를 3단계로 상향해야한다는 지적에 대해 "3단계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최후의 보루"라고 말했다. 정 총리는 이날 서울시청에서 주재한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 그 효과에 대한 확신..

조혜련 이혼 이유 외도설 맞바람 딸 윤아 아들 우주 전남편 김현기 현재 연하 남편 직업 개뼈다귀 [내부링크]

개그우먼 조혜련이 이혼 등 가정사를 고백했다. 조혜련은 13일 방송된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조혜련 황석정 조은숙 이연수가 ‘70년생 개띠’ 김구라 박명수 이성재 지상렬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우새 전수민 남편 김경진 소고기 와인 사주더니 이젠 분식집 편의점 커피 마시라고 짠돌이 [내부링크]

전수민 "남편 김경진, 소고기+와인 사주더니 이젠 분식집+편의점 커피 마시라고 " '미우새' 전수민이 남편 김경진의 짠돌이 기질을 폭로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지상렬이..

벤츠타고 무료 급식 받으려 한 모녀에 신부님 화남 공분 경기도 성남 무료급식소 안나의집 [내부링크]

차가 무슨죄가 있을까 마는 벤츠를 타고 무료급식을 받으로 간 모년에 대해 사람들이 분노하고 있다. 아주머니 차는 집에두고 걸어오던지, 멀찌감치 주차하고 왔어야지요, 요즘 어떤 세상인데 욕을 제대로 잡수세..

인스타그램 길원옥 할머니 생일 축하 와인 파티 모임 인증했다 뭇매 맞고 있는 윤미향 의원 [내부링크]

서울 경기가 방역에 비상이 걸리고 확진자가 폭증하는 이때에 이 시국에 와인 파티라니 모임 인증했다 뭇매 맞고 있는 윤미향 의원 코로나19 신규 확진 환자가 역대 최다인 1030명을 기록한 가운데 윤미향 더불..

트롯 전국체전 출전한 이영춘 설운도 딸 이승아 당돌한여자 [내부링크]

트롯 전국체전' 출전한 유명 가수 딸 이승아 유명 트로트 가수의 딸이 '트롯 전국체전'에 출전해 화제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KBS2 '트롯 전국체전'에는 '유명한 트로트 가수의 딸'이라는 이승아가 출전해 관심..

뭉쳐야찬다 아시아 적토마 고정운 필드 여우 신태용 스페셜 코치 K리그 영웅 축구대결 안정환 떡잎부터 달랐다 손흥민 활약 [내부링크]

4강 신화 이뤄낸 전설들의 생애 첫 대회! 이번 겨울! 그동안 <어쩌다FC>가 만난 강팀들을 상대로 전국 대회에 도전하다! 목표는 우승! D-21! 대회 대비 스페셜 코치 1탄! 아시아의 적토마 고정운 X 그라운드의 여..

서울 유치원 초등학교 특수학교 15~31일 까지 기간 전면 원격수업 셧다운 코로나19 확산세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도 서울 지역 코로나19 확산세가 꺾이지 않아, 교육부와 협의를 통해 관내 모든 유치원·초등학교·특수학교의 전면 원격수업 시행을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동안 학교 밀..

조두순 관용 차량에 돌진해 차량 가격 위협 명승사자 명현만 [내부링크]

요즘 가장한한 인쓰 인간쓰레기 두순에 대한 분노와 응징에 관련된 이야기가 많다. 명현만은 한국 중량급을 대표하는 격투기 선수다. TFC 헤비급 챔피언을 지낸 후 2018년 MAX FC로 이적해 2019년 권장원을 물리치..

손흥민 10호골 움짤 토트넘 아스날 리그 장면 북런던 더비 4승1무5패 [내부링크]

토트넘은 7일 오전 1시 30분 영국 런던 홈구장에서 아스날과 2020-2021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를 치뤘는데요. 손흥민 선수가 골을 터트리며 리그 10호골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전반..

건강문제로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이유 지효 '전화할게' 2020 mama [내부링크]

2020 mama에서 트와이스는 월드아이드 팬스 초이스 부문을 수상했는데요. 트와이스는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좋은 상을 받게됐다.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무엇보..

아미 감사드린다.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부상 mama 2020 불참 [내부링크]

어깨 수술 이후 재활 중에 수상 소감을 전했는데요. 6일 '2020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과 '맴 오브 더 소울:7'으로 올해의 앨범상..

악질 폰팔이 휴대전화 요금 130만 원 폐지 줍는 할아버지 등처먹는 핸드폰 통신 판매직원 [내부링크]

쫌 너무하지 않나? 도와줘도 시원찮은데, 이건 사기 뒤통수를... 명의 도용으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소액 결제 사기를 벌인 판매점 직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판매점 직원은 게임 아이템 사려고 이런 짓을 벌였다고..

프로야구선수 신인 내야수 신동수 19살 인스타 산삼보다 고삼 장애인 공포증 막말 인성 논란 내용 정리 방출되나 안타까 [내부링크]

삼성라이온즈 신인 야구선수인 신동수 ‘막말’ 로 인해 논란이 생겼다. 신인 내야수 신동수 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 에 올린 야구계 뿐만 아니라 여성·장애인까지 비하하는 부적절한 언행에 방출..

슈돌 투퉁이네 천수 딸 주은 성장 검사 키작아도 괜찮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천둥이 [내부링크]

11월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초등학교 1학년 딸 주은의 성장판 검사를 하러 병원을 찾는 이천수 가족의 모습이 방송을 탓다. 주은에게 "어릴 때 키가 작아 걱정이었다. 근데 나랑 너무 닮고..

아스널 손흥민 케인 은돔벨레 토트넘팬 결장 의문 경미한 부상 이유 회복하기는 촉박 [내부링크]

북런던 더비에서 아스널이 두려워해야 할 선수로 주포 흥민 해리 케인이 아닌 탕귀 은돔벨레을 지목했다. 영국 '풋볼런던'은 아스널 팬들 사이에서는 손흥민과 케인이 화제의 중심에 있으나 은돔벨레를 간과하는..

고구마 논란 밤파 호박파 품종 설전 경수진 장도연 박나래 이시언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에서 고구마의 품종을 두고 설전을 펼쳤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경수진의 일상이 소개됐습니다. 이날 경수진은 고구마로 가득 찬 택배 상자를..

박은영 아나 엉또 폭포 갔다 임신해 태명 '엉또' 구해줘홈즈 [내부링크]

아나운서 박은영이 인턴 코디로 출연하여 임신8개월 아기의 태명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이날 박은영은 "'엉또 엄마' 박은영이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엉또'가 태명이라는 박은영은..

에스파 닝닝 프로필 국적 나이 등 화보 논란 여러가지 [내부링크]

sm 엔터테인먼트 전략 그룹 에스파에 대한 관심이 높다. 닝닝(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에 대해서 알아보자 [에스파 닝닝 프로필] 본명 닝이쥐 국적 중국 나이 2002년생 키, 몸무게 164cm, 43kg..

2020 MMA MAMA 마마 라인업 송중기 방송 시간 중계 투표 방탄소년단 보아 블랙핑크 제시 화사 아이유 심사 [내부링크]

아시아 3개 지역에서 펼쳐지는 MAMA Week를 통해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 4만 명 이상의 관객과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K-POP의 위상을 다시 한번..

데이트 폭력 양브로의 정신세계 의사형제 양재진 양재웅 남자친구가 이런 모습 보이면 빨리 손절 [내부링크]

새로운 사회문제로 떠오르는 데이트 폭력의 심각성과 대처에 대해 좋은 해법과 방향을 제시한다. 정신과 의사 형제가 데이트 폭력 가해자들의 공통점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에는 '내..

미스트롯2 출연하는 음원 1위 여가수 사재기 논란 송하예 1위 하기 싫어 [내부링크]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최종 참가자들의 사진이 공개 된 후 최종 참가자들 가운데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타들도 대거 포..

유튜버 전국진이 '다정한 부부' 가족에게 받은 메시지 공개 주작 아닌 이유가 있다? [내부링크]

유튜버 전국진, '다정한 부부' 가족에게 받은 메시지 공개‥"주작 아니다" 주작감별사 '다정한 부부' 가족이라고 주장한 네티즌의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채널에는 "'다정한 부부' 분들의 가족으로부터 메세지가..

황보라 정성호 '로또싱어' 이혁 갈비대전 청팀 홍팀 김신의 [내부링크]

 중계팀으로 활약을 펼쳤던 황보라와 정성호가 각각 청팀과 홍팀의 팀장으로 참여했다. 이들은 '갈비대전'의 싱어로 참여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하며 풍성하게 했다. 정성호는 예상 이상의 실력..

시사기획 창 강제동원 판결 2년 기로에 선 한일관계 외교부 70년 비극의 씨앗 그리고 2880 [내부링크]

일본의 의도적 시간 끌기에 막혀 판결 2년이 지나도록 현금화는 지지부진하다. 우리 외교부는 "민사소송이기 때문에 일본기업 자산압류와 매각 등이 법대로 진행돼야 한다"는 원칙을 내세우며, 문제 해결에 사실..

김호중 외가 친척 육촌 누나 이시현 트롯 전국체전 서 8도 올스타 성공 [내부링크]

미스터리 선수 선발전으로 진행,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참가선수들은 화려한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책임졌다. 특히 김호중의 외가 친척 누나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시현은 브..

태국 잔혹사건 연루 30대 태국 이어 국내법 또 처벌 청주지법 태국서 복역한 기간 감형 1년 6개월 선고 [내부링크]

태국서 불법 도박사이트 조직원 간 벌어진 살인 사건에 연루된 30대가 태국에 이어 국내서도 사체손괴·유기 혐의 등에 대한 처벌을 받게됐다. 내국인이 저지른 외국 범죄를 처벌하게 한 형법 3조(내국인의 국외범..

외질혜 결국 사과 문제의 철구 아내 [내부링크]

BJ 외질혜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의 발언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사과했습니다. BJ 외질혜는 "당시 오빠와 동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그 사실..

배우 박보미 누구인가 나이 프로필 결혼 축구선수 박요한과 [내부링크]

배우 박보미와 축구선수 박요한은 오늘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8월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1년간의 연예끝에 결혼을 결심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보..

칠린호미 우울증 공황장애 심해져 하차 쇼미더머니9 얼굴타투 [내부링크]

건강문제 우울증약 공황 등으로 자진하차 래퍼칠린호미 래퍼 칠린호미가 '쇼미9'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오늘 자신의 SNS에 "3번째 나오는 '쇼미더머니'라 전 시즌의 모습들보다 더 나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싱어게인 71호 가수 우지원 김이나 슈퍼어게인' 찬스로 합격 프로필 나이 헤일 [내부링크]

2016년 데뷔한 여성 어쿠스틱 듀오 ‘헤일’ 출신으로 밝혀졌다. 헤일은 2012년부터 유튜브 활동을 지속하다 2016년 8월 ‘자몽’으로 데뷔했다. 그룹명은 성을 합쳐 ‘우+박’에서 따온 말로 우박을 영어로 하면..

아는 형님 배우 권유리 수준급 피아노 실력 채수빈 박소담 미모 나이 프로필 '앙리 할아버지와 나' [내부링크]

연극 홍보를 위해 아는 형님을 찾은 세명의 배우가 촬영장의 칙칙함을 한방에 날려 보낸다. 유리가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공개한다. '아는 형님'에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에서 대학생 콘스탄스 역할을 맡..

금쪽같은 내새끼 엄마 몰래 여동생 밟는 폭력적인 오빠 오은영 녹화 중단 긴급 면담 분석 표현 서툰 부모 애착 형성 태도 [내부링크]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여동생을 밟는 폭력적인 오빠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사랑스러운 아들과 딸을 키우고 있는 부모가 출연한다. 동생을 아껴주며 다정했던 모습도 잠..

김태희 아빠 연매출 150억원 H통운 김유문 회장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차트를 달리는 여자 [내부링크]

김태희 아버지 H통운 김유문 회장이었다. 아버지가 종합 물류 기업 회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10위에서 1위까지의 명단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경수진 나혼자산다 차크닉 캠핑카로 개조한 차 소개 평탄화 작업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경수진 캠핑카로 평탄화하여 개조한 차 소개 '나 혼자 산다' 경수진이 캠핑카로 개조한 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의..

선우은숙 과거 상처 이영하 골프친 여배우 동료 였을뿐 듣고싶은 단 한마디 오열 [내부링크]

우리이혼했어요 이영하 선우은숙 마지막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청을 했다. 은숙은 과거에 이영하와 골프를 치러 간 여배우 문제가 자신을 가장 괴롭혔다고 말했다. "어느날 도우미가 '그 여..

언니한텐 말해도돼 김다솜 황영진 하루 평균 20통씩 전화 집착 심해 [내부링크]

이날 첫번쨰 사연의 주인공은 결혼 7년차 6살, 4살 아이가 있는 32살 주부였다. 사연의 주인공은 "남편은 저보다 10살 연상으로 아이들한테도 지극 정성이고, 저를 너무 사랑해주는 훌륭한 가장"이라면서도 "남..

김우빈 근황 유튜브 인터뷰 비인두암 완치 판정 요즘 영화 외계인 촬영 중 내년 겨울 개봉 그림 취미 신민아 나이 키 보그코리아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이 건강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매거진 보그코리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지난해 비인두암 완치 판정을 받고 현재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가제)'을 촬영 중인 것으로..

빈집살래 다큐플랙스 집포세대 두 딸 결혼 7년차 부부 이야기 라미란 프로필 건축 어벤져스 [내부링크]

흥미로운 예능 빈집살래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집값이 너무 오르다 보니깐 빈집을 새로 지어서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걸 은근히 주입하는 그런 느낌이지만 참 재미있는 소재거리 이다. 요즘같이 폭등하는..

오션검 최하민 인스타 생활고 글 올렸지만 삭제 미납료 노가다 계정양도 팬들 걱정 [내부링크]

고등래퍼 준우승 차지한 오션검 (본명 최하민)의 인스타 계정에는 그가 생활고를 호소하는 글이 올라와 여러가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017년 방송된 Mnet ‘고등래퍼’ 준우승 출신 오션검의 인스타그램 계정..

지드래곤 근황 인스타그램-덥수룩한 수염으로 남성미 과시 빅뱅 WLEMFORHS [내부링크]

덥수룩한 수염으로 남성미 과시한 지드래곤 근황 '빅뱅' 지드래곤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드래곤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색 비니..

홍수아 더 이상 성형 안할 것 SBS강호동의 밥심 말괄량이 이미지 작품 안 들어와 고민 [내부링크]

성형 종식 선언 말괄량이 이미지, 작품 안 들어와요  강호동의 밥심 말괄량이 이미지 작품 안 들어와 고민 ‘강호동의 밥심’에서 계속해서 자신을 괴롭힌 성형설에 대한 생각과 자신을 둘러싼 성형에 대한 모든..

가수 김창열 아내 자녀 나이 가족 집공개 신박한정리 노래하는 창열이 DJ DOC 인스타 아들 딸 [내부링크]

가수 김창열 아내 자녀 나이 가족 집공개 신박한정리 노래하는 창열이 DJ DOC 인스타 아들 딸 그룹 'DJ DOC' 출신 가수 김창열과 아내 자녀 온 가족들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며 반가움을 안겼네..

빅히트 CJ가 만든 엔하이픈 제2의 BTS 꿈꾼다 BORDER : DAY ONE [내부링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CJ ENM 합작법인 빌리프랩 1호 (ENHYPEN,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I-LAND)를 통해 선발된 7멤버로 구성된 보..

아이유 구독자 466만 채널 IUTV 과자 시간은 거꾸로 간다 [내부링크]

 위염이 있다고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유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Love poem' 1주년 기념 라이브 영상을 촬영했다. 아이유는 쉬는 시간이 되자..

이정현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한 배추 100포기 이정현 와 키 검사 바꿔 나이 충북제천 김장모임 [내부링크]

이정현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한 배추 100포기 "노마스크 김장 모임?" 논란 일자 게시물 삭제한 '이정현' 배우 이정현이 인스타그램에 가족 김장모임 사진을 게재했다 누리꾼..

롯데마트 안내견 출입거부 잠실점 사과 퍼피워커 뜻 지침 공유 네티즌 싸늘한 반응 무식이죄다 [내부링크]

롯데마트 안내견 출입거부 잠실점 사과 퍼피워커 뜻 지침 공유 네티즌 싸늘한 반응 무식이죄다 몰랐다. 일반 애완견과 시각장애인 안내견, 퍼피워커 등에 대한 인식이 필요하다. 매장에 막무가내로 개를 데리고 들..

요요미 아침마당 오디션 프로그램서 김범룡 최성수 정경 고아라 [내부링크]

가수 요요미가 과거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편집 당했었다고 말했다.  '아침마당'에서는 가을 음악회로 꾸며져 김범룡, 최성수, 정경, 고아라가 출연했다. 그녀는 "가을은 건너뛰고 겨울이 온 것 같다. 지금까지..

홍진영 통편집 미우새 안싸우면 다행이야 홍선영 엄마 모두 흔적지우기 논문표절 논란 대처 제대로 안해 시청자뿔남 방송하차 활동중단 [내부링크]

홍진영 통편집 미우새 안싸우면 다행이야 홍선영 엄마 모두 흔적지우기  논문표절 논란 대처 제대로 안해 시청자뿔남 방송하차 활동중단 미운 우리 새끼 에서 임원희 정석용이 홍진영 자매의 집을..

산후조리원 연기력 폭발 윤박 곽동연 나이 학력 프로필 집 일상 허당 인스타 윤박 셀프링테리어 구원자 [내부링크]

산후조리원 연기력 폭발 윤박 곽동연 나이 학력 프로필 집 일상 허당 인스타 곽동연 97년생 연기자 온앤오프 셀프인테리어 rhkrehddus 최근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엄청난 연기력(?)을 뽑내며 드라마..

유승민 탁구 국가대표 선수 뭉찬 아내 나이 경력 예능 나들이 탁구 전설 유승민 결혼 와이프 나이 키 아파트 [내부링크]

유승민 탁구 국가대표 선수 뭉찬 아내 나이 경력 예능 나들이 탁구 전설 유승민 결혼 와이프 나이 키 아파트 탁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유승민이 예능 나들이에 나섰네요. 11월 29일 방송 JTBC..

왕석현 복면가왕 1라운드 탈락 과속스캔들 꼬마 폭풍성장 뜨악 왕석현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왕석현이 '복면가왕'에 등장했다. 29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 맞서는 8인의 도전자들이 출연했다. 왕석현 (Seok Hyeon Wang) 영화배우 2003년 6월 2일..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최양락 임미숙 김학래 아들 나이 박준형 김지혜 두 딸 학교 보내기 중식당 팽락의 너튜브 도전기 [내부링크]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최양락 임미숙 김학래 아들 나이  박준형 김지혜 두 딸 학교 보내기 중식당 팽락의 너튜브 도전기 이번 1호가 될순없어에서는 김학래와 임미숙의 중식당을 찾은 팽현숙..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21시즌의 일정 발표! 2021년은 5월부터 개막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21시즌의 일정 발표! 2021년은 5월부터 개막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2020시즌 최종전이 열린 29일, 2021년의 일정을 발표했다. 새 시즌의 레이스는 5..

음악중심 에스파 카리나 직캠영상 분석 비현실적 비주얼 유지민 키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음악중심 에스파 카리나 직캠영상 분석 비현실적 비주얼 키 나이 프로필 완벽해서 비현실적이라는 음악중심 에스파 카리나 직캠 영상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복면가왕 쉼표 음표 고사 고3 봉숙이 봉선이 찹쌀떡 메밀묵 정체 부뚜막 고양이에게 도전하는 가왕 삭신아 대결표 잠을 홀딱 [내부링크]

복면가왕 쉼표 음표 고사 고3 봉숙이 봉선이 찹쌀떡 메밀묵 정체 부뚜막 고양이에게 도전하는 가왕 삭신아 대결표 잠을 홀딱 MBC ’복면가왕’에서는 발라드부터 블루스, 힙합까지 다 되는 복면..

김민종 가세연 출연한 이유 가로세로연구소 위험한 초대석 영상 결혼 나이 SM 엔터테인먼트 이사 여친 인스타 근황 가족 하늘아래서 노래모음 프로필 [내부링크]

출생 1971년 2월 23일(49세)서울특별시 강남구 직업 가수, 배우, SM 엔터테인먼트 이사 가족 2남 2녀 중 넷째 학력 서울대왕초등학교 (졸업) 수유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서..

그것이 알고싶다 구의동 한인택 고등학생 사건 마지막 통화 메시지 스스로 범행 자백한 김 군 무죄 이유 신광진주유소 [내부링크]

망자의 마지막 외침. 2005년 9월 6일 늦은 밤, 112에 걸려온 의문의 신고전화. 수화기 너머에선 정체를 알 수 없는 신음소리와 절박한 절규가 약 20초간 이어졌다. "그 음성 자체가 되게 충격이어서. 그때 되게..

이지아 집 곱창낮술 소주 필라테스 약 털털한 반전매력 반전 나이 집 키 몸무게 아파트 본명 가족 프로필 항산화제 온앤오프 [내부링크]

곡소리 필라테스 곱창 소주 먹방 약먹기, 그녀의 집과 일상 공개 털털한 반전매력 반전 일상이 공개됐다. 본명 김지아 출생 1978년 2월 2일 (42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본관 광산 김씨 신체 168cm, 48kg, A형..

김세정 구구단 나이 프로필 화보 [내부링크]

김세정 구구단 싱글 Whale웨일 김세정 구구단 나이 프로필 화보

황치열 조정민 류지광 영기 나태주 조이현 불후의명곡 트롯 전국체전 특집 승자 아모르파티 나이 프로필 레디큐 [내부링크]

황치열 조정민 류지광 영기 나태주 조이현 불후의명곡 트롯 전국체전 특집 승자 조정민 조이현 나이 프로필 레디큐 아모르파티 조정민 영기 85년생 36세, 조정민 나이 86년생 35세  나태주 90년생 31세 조이현 나..

혼다 마린 일본 얼짱 피겨스타 국민 여동생 19세 프로필 화보 김연아 라이벌 아사다 마오의 후계자 [내부링크]

 혼다 마린 일본 얼짱 피겨스타 국민 여동생 19세 프로필 화보 김연아 라이벌 아사다 마오의 후계자 이다. 혼다 마린을 보니까 진짜 예쁘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혼다 마린은 진짜 여신이나 다를..

유노윤호 차은우 신예은 2020 KBS 가요대축제 역대급 MC 선정 프로필 나이 페이스아이디 키 나이 [내부링크]

배우 신예은이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는 일상이 소개된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인기를 끌기 시작한 그녀는..

이유리 류수영 편스토랑 창고형 그릇 매장 피시앤칩스 변정수 레시피 공개 결혼 드라마 발 자녀 [내부링크]

엉뚱한 매력 폭발 창고형 그릇매장에서그릇 초이스 ‘편스토랑’ 매력폭발 신박한 레시피 공개 27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에서는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

쇼미더머니9 팀 디스 배틀 꽤 잘할 줄이야 4차미션 마이크 선물 현장 평가단 컨트롤비트 스윙스vs스카이민혁 [내부링크]

비트가 시작되자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크게 당황했고 최자는 개코의 어깨를 토닥이며 크게 미소를 짓죠 쇼미더머니9 꽤 잘할 줄이야 4차미션 마이크 선물 현장 평가단 컨트롤비트 컨트롤비트 노래를 듣자 개코가..

차은우 얼굴천재 여신강림 냉미남과 강렬한 마초남으로 매력 격돌 엄마 어릴때 키 나이 문가영 [내부링크]

여신강림황인엽 완벽한 냉미남과 강렬한 마초남으로 매력 격돌 12월 9일 첫 방송되는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

고백하지않는이유 드라마 스페셜 고민시 26세 신현수 32세 프로필 손나은 닮은 [내부링크]

고백하지않는이유 드라마 스페셜 고민시 26세 신현수 32세 프로필 95년생 고민시 손나은 닮은스타로 고백하지않는이유 주연배우 고민시 나이 95년생 26세, 신현수 나이 89년생 32세. 고백하지 않는 이..

라이관린 키스자국 사생활 난잡 구설수 나이 큐브 웨이보 드라마 [내부링크]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또 위기에 처했다. 최근 스태프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는 전속계약 해지를 두고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와 법적 분쟁 중인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그는 '한국..

가희 홈 트레이닝 일상 무보정 셀카 몸매자랑 인스타그램 남편 두아들 양꼬치 애프터스쿨 멤버 [내부링크]

가희가 홈 트레이닝 일상 무보정 셀카 몸매자랑 인스타그램 남편 아니 양꼬치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홈 트레이닝 일상을 공유했다. 가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좌우정렬... 밸런스 맞추..

윤박 곽동연과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 나이 프로필 학력 [내부링크]

윤박 곽동연과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 나이 프로필 학력 배우 윤박이 절친 곽동연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하는 일상을 '온앤오프'에서 공개한다. tvN '온앤오프'에서는 윤박이 영혼을 끌어모아 얻은..

김우리 포르쉐 전기차 신차 타이칸 4S 아레나 방문 나이40세 된 기념식 인스타그램 인증샷 [내부링크]

김우리 포르쉐 전기차 신차 타이칸 4S 아레나 방문 나이40세 된 기념식 인스타그램 인증샷 "50살 기념 미리 선물" 포르쉐 신차 인증샷 남긴 김우리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포르쉐의 순수 전기차 '타..

쥬얼리 조민아 남편과 함께하는 신혼 일상 인스타 결혼과정 나이 화보 인스타 [내부링크]

인스타 사진 공개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남편과 함께하는 달달한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SNS에 "두 번 만나고 결혼에 확신이 섰다는 남자. 내가 아니면 결혼을 못할 것 같다고 했던 남자. 일이 늦게 끝나도..

김우빈 신민아 인스타 공개 비인두암 현재 상태 애정 어깨 나이 아이더광고 신민아 5살 연상녀 [내부링크]

김우빈 신민아 인스타 공개 비인두암 현재 상태 애정 어깨 나이 아이더광고 신민아 5살 연상녀   신민아의 남친으로 유명한 배우 김우빈 김우빈 신민아 인스타 공개 비인두암 현재 상태 애정전선 어..

2020 마마 여자 신인상 TOP3 나띠 시크릿넘버 위클리 [내부링크]

마마 2020 신인상! 가요시상식 중 마마에서 신인걸그룹 상을 누가 받을까요? 현재까지 투표된 결과 투표로 100%집계는 아닌듯 한데, 현재 시크릿넘버가 1위를 달리고 있고요. 그 뒤를 위클리가 따라가는 중입니다..

김새롬 이혼이유 전남편 이찬오 셰프 근황 인스타 [내부링크]

김새롬 이혼이유 전남편 이찬오 셰프 근황 인스타 이번 우리이혼했어요에서 김새롬이 이혼 4년 차로 스튜디오에 출연했는데요. 김새롬음 "처음에 프로그램 설명 듣고 넷플릭스인 줄 알았다. 이혼 부부가 다..

남편38살 아내73살 꼬마신랑 다정한부부 무려35살 나이차 커플 다정한 부부 유튜브 [내부링크]

남편38살 아내73살 꼬마신랑 다정한부부 무려35살 나이차 커플 다정한 부부 유튜브 유튜브 다정한 부부 유튜버 다정한부부 가 아내의 나이를 63세라고 10살속였다. 이들은 25살 나이차로 화제가 되며 유..

사회적 거리두기2.5단계 격상 꼭 지킬점 변경사항 방역지침 총정리 락다운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2.5단계 격상 꼭 지킬점 변경사항 방역지침 총정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자가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는 등 3차 대유행이 본격화 하는 양상을 보이면서 지난 19일부터..

이시영 김민경 나는살아있다 마산봉 위치 촬영장소 허벅지 씨름 박은하 교관 [내부링크]

나는살아있다 마산봉 위치 촬영지 촬영장소 김민경 나이 키 이시영 허벅지 씨름이시영 김민경 나는살아있다 마산봉 위치 촬영장소 허벅지 씨름 박은하 교관 나는살아있다 이번주 촬영지 촬영장소는 마..

나영이가족 이사 조두순가족 아내 이사 다른 동 조두순 출소일 갑자기 전입 신청 안산시 안산 경찰 비상 [내부링크]

나영이가족 이사 조두순가족 아내 이사 다른 동 조두순 출소일 갑자기 전입 신청 안산시 안산 경찰 비상 조두순 12월13일 출소 한다. 예산과 인력을 낭비하면서까지 범죄자를 존중해줘야 하는가?..

전군부대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장병 휴가 중지 국방부 코로나19 집단감염 특단의 조치 70명확진 [내부링크]

전군부대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장병 휴가 중지 국방부 코로나19 집단감염 특단의 조치 70명확진 국방부가 군 내 대규모 코로나19 집단 감염을 감안 전 부대의 군 내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했다..

비글부부 30만 유튜버 MBC악마의 편집 발끈 아동학대 의혹 입장전문 프로필 수익 91년생 하준맘 [내부링크]

'비글부부' 측이 MBC의 아동학대 관련 보도에 자신들의 영상이 악의적으로 편집돼 쓰였다며 유감 그들은 30만 유튜버 MBC악마의 편집 발끈 아동학대 의혹 입장전문 프로필 나이 수익 육아 콘텐츠 공개 영상이 담긴..

배다해 2년 20대 구속 아이디 24개 사용 댓글 수백개 괴롭혀 [내부링크]

경찰 조사 중에도 '벌금형으로 끝날 것' 조롱 "수년간 괴롭혀 피해 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 씨를 지속적으로 괴롭히는 행위를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전북 익산경찰서는 모욕, 협박, 명예..

철파엠 딘딘 생일 맞아 '걷는 중' 신곡발표 딘딘 라디오 다이어트 어머니 [내부링크]

철파엠 딘딘 생일 맞아 '걷는 중' 신곡발표 딘딘 라디오 다이어트 어머니 가수 딘딘이 생일을 맞아 신곡 '걷는 중'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최근 신곡 ‘..

아르헨티나 축구전설 마라도나 심장마비 사망 60세 뇌수술 2주만 별세 1986년 멕시코 월드컵서우승 축구영웅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축구전설 마라도나 심장마비 사망 60세 뇌수술 2주만 별세 1986년 멕시코 월드컵서 아르헨 우승 영웅 뇌수술 퇴원 2주만에 자택서 별세 1986년 멕시코 월드컵서 아르헨 우승 이끌어 세계적인 축구 선..

아이콘택트 최인철 장동익 부산 엄궁동 살인사건 낙동강변 보상금 재심 주인공 박준영변호사 억울한21년 옥살이 채널A [내부링크]

아이콘택트 최인철 장동익 부산 엄궁동 살인사건 낙동강변 보상금 재심 주인공 박준영변호사 억울한21년 옥살이 채널A 최근에 늘 뜻깊은 눈맞춤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콘택트에서는 지난주 윤성여에..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강원도 속초 한옥집 광주 곤지암 전남 장성 샘해밍턴 전세 아파트 층간소음 매주수요일 밤11시 송은이 정상훈 [내부링크]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강원도 속초 한옥집 광주 곤지암 전남 장성  샘해밍턴 전세 아파트 층간소음 매주수요일 밤11시 송은이 정상훈 이번 25일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는 성시경과 박하선..

이범수 바다경찰2 첫방송 조재윤 이태환 온주완 바다경찰 시즌2 시골경찰 NONO [내부링크]

이범수 바다경찰2 첫방송 조재윤 이태환 온주완 바다경찰 시즌2 시골경찰 NONO 바다경찰2 조재윤 이범수 이태환 온주완 경찰시리즈의 2020년 컴백작으로 바다경찰2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 신임 경..

정인선 백종원 그리고 골목식당 배달김치찌개집 아귀찜집 주방점검 가락시장 새벽 인선의 도움 [내부링크]

정인선 백종원 그리고 골목식당 배달김치찌개집 아귀찜집 주방점검 가락시장 새벽 인선의 도움으로 시장조사 완료! 오늘 수요일 25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8번째 골목 면목동 사가정시장 골목 두..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유 주식의 대가 어떻게 살 것인가 유재석 양배추 박보검 영화 개봉 강방천 [내부링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어떻게 살 것인가’ 특집을 선보인다. 오늘(25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82회에서는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의 막연한 질문에 해답을 찾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심수창 불명예 기록 '18연패'를 당시 심경 고백 류현진은 내가 키웠다 라디오스타 라스 야구선수 [내부링크]

전 야구선수이자 현 프로야구 해설위원 심수창이 야구계 예능인 원탑 유망주로 '라스'에 출격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야구 기록제조기 3인 김광현, 양준혁, 모..

하리수 하루1억 전남편 미키정 골다공증 현남친 비디오스타 트랜스젠더 그녀 [내부링크]

하리수 하루1억 전남편 미키정 골다공증 현남친 비디오스타 트랜스젠더 그녀 의 입담을 비스 에서 엠비씨에브리원 이번 비디오스타에서는 가수 하리수가 출연했는데요. 그녀는 과거 데뷔초 몸값이 가장..

서민갑부 닭갈비 페인트 이어 어묵 팔아 건물주 된 김현주씨 목포 복권 당첨 연 매출 10억원 [내부링크]

2천원 짜리 팔아 건물주가 된 갑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307회에서는 성공하고자 하는 간절함과 손님을 대하는 섬세함이 합쳐져 인생역전을 이룬 부부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

무엇이든 물어보살 건국대 2학년 모솔 문제는 장민지 마법사 7000일 기념 이벤트 서장훈 모솔 여대생 조언 [내부링크]

방송인 서장훈이 모태솔로 여대생에게 현실 조언을 건넸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은 건국대학교에서 펼쳐졌습니다. 이날 '물어보살'을 찾아온 사연자는 건국대 공대 2..

유튜버 쯔양 아프리카 티비 복귀 방송서 정무박 댓글 언급한 먹방 [내부링크]

1달 뒤면 돈 떨어져서 돌아옴 복귀 방송서 정무박 댓글 언급한 쯔양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은퇴를 번복, 3개월 만에 복귀했습니다. 쯔양은 지난 23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복귀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류이서 전진 숏컷 가발인데 찐 놀람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집들이 술은 3만씨시 노노 삼천씨시 맥주 [내부링크]

류이서 전진 숏컷 가발인데 찐 놀람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집들이 술은 3만씨시 노노 삼천씨시 맥주 "왜 이렇게 갑자기?" 쇼트 커트 변신한 류이서에 '찐' 당황한 전진 영상 가수 전진이 아내 류이서..

배우 김남길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 갤러리 드라마 바닷길 선발대 프로필 박성웅 고아성 독도 [내부링크]

배우 김남길 나이 결혼? 배우 김남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과 함께 목포에서 독도까지 바닷길 여정을 한다고..

전참시 유키스 이준영 키 나이 여친 영스트리트 이상엽 현대자동차 유인영 현실 남매 케미 전참시 프로필 [내부링크]

참시 유키스 이준영 키 나이 여친 영스트리트 이상엽 현대자동차 유인영 현실 남매 케미 전참시 프로필 이준영 나이 1997년생 24세 키 185cm  2014년 비공개 오디션을 통해 18세..

원금과 45% 고수익 보장 보험 계모임 투자권유에 소비자경보 금감원 유사수신 혐의 업체 투자권유 경보 발령 불법 투자 비상장주식 [내부링크]

투자권유에 경보 발령 올해 1~10월 신고 상담 555건, 전년비 42%↑이중 77건은 수사 의뢰  혐의 업체는 유망한 물품 판매 플랫폼 사업에 투자하면 확정 수익을 지급한다고 약속하면서 투자금을 모집했다. 매일..

가짜사나이2 한 달 만에 다시 한다 24일부터 카카오TV 단독 선공개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 한 달 만에 다시 한다 24일부터 카카오TV 단독 선공개 4회까지 공개되었고 5회부터 다시 공개된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진짜가 아닌 가짜 사나이 다시 만나볼수 있다. 진짜! NONO 가짜사..

개는 훌륭하다 봉봉이 올드 잉글리시 쉽독 강형욱과 팽팽한 기싸움 입질 공격성 이경규 필라테스 공감 [내부링크]

개는 훌륭하다 봉봉이 올드 잉글리시 쉽독 강형욱과 팽팽한 기싸움 입질 공격성 이경규 필라테스 공감 오늘 방송이 되는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풍성한 털을 자랑하는 올드 잉글리시 쉽독 봉봉이가..

이유비 견미리 엄마 영화개봉 한달수입 이웃사촌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 입담뿜뿜 [내부링크]

인형미모 엄마보다 예쁜 딸 뿜뿜 뽐냈다. 라디오쇼 입담을 뽐냈다. 23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영화 '이웃사촌'에 출연한 유비는 "3년 전에 촬영한 것인데, 이제 개봉하게 됐다"며 작품..

무엇이든 물어보살 시각장애 커플 감동사연 모솔 의뢰인 서장훈의 솔로 탈출법 부모님 반대 연애 한번 해보는게 소원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살 시각장애 커플 감동사연 모솔 의뢰인 서장훈의 솔로 탈출법 시각장애를 갖고 있는 커플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시각장애 커플 감동사연 모솔 의뢰인 서..

신박한 정리 박광현 44세 20년된 집 주택 와이프 46세 손희승 의뢰인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20년된 복잡한 구조의 집 20번째 의뢰인 박광현 2살 연상의 부인 신박한 정리 박광현 44세 20년된 집 주택 와이프 46세 손희승 의뢰인 오늘 방송되는 '신박한 정리'에서는 드라마, 뮤지..

류이서 전진 너는 내 운명 전진 집 아파트 위치 와이프 류이서 직업 성형전 절친 김승현 아내 최제우 [내부링크]

류이서 전진 너는 내 운명 전진 집 아파트 위치 와이프 류이서 직업 성형전 절친 김승현 아내 최제우 절친 집들이 전류네 레쓰고 역대급 달달한으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전진과 류이서는 결혼..

김연경 세리머니 논란 이후 열흘 만에 속마음 신경 안 쓰인다면 거짓말 힘들다 비매너 상대팀 도발 [내부링크]

신경이 안 쓰인다면 거짓말 힘들기도 하다. 세리머니 논란 이후 열흘 만에 속마음을 열었다.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현대건설과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한 뒤 지난..

생생정보통 맛집 주소 제철 굴 한상차림 코스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속초 양미리잡이 오골계 수문장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맛집 주소 제철 굴 한상차림 코스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속초 양미리잡이 오골계 수문장 오늘 23일(월) 오후에 방송되는 KBS '2TV저녁생생정보, 생생현장' 코너는 고령 친화 식..

윤형빈 정경미 40세 동갑 1호가 될순없어 집 아파트 어디? 소극장 인스타 아내 키 소속사 프로필 [내부링크]

윤형빈 정경미 40세 동갑 1호가 될순없어 집 아파트 어디? 소극장 인스타 아내 키 소속사 프로필 이번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윤형빈이 조청형빈으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 이후 윤..

1호가 될 순 없어 최양락59세 나이 팽현숙 임미숙 임학래 김장 폭발 심진화 김원효 연희동 집 가족 고향 부인 다시보기 [내부링크]

1호가 될 순 없어 최양락 나이 팽현숙 임미숙 임학래 김장 폭발 심진화 김원효 연희동 집 가족 고향 부인 최양락 나이 62년생 59세! 김학래 나이 54년생 67세! 이번 1호가 될순 없어 최양락 때..

구해줘홈즈 옥수동 푸른 베란다의 전설 성수동 라운지 신당동 오렌지 자작레이드 이태원동 남산 뷰 멍하우스 성신동 레알마포리드 박선영 붐, 윤두준, 양요섭 박나래 [내부링크]

구해줘홈즈 옥수동 푸른 베란다의 전설 성수동 라운지 신당동 오렌지 자작레이드 이태원동 남산 뷰 멍하우스 성신동 레알마포리드 박선영 붐, 윤두준, 양요섭 박나래 22일 방송이 되는 구..

이날치 범 내려온다 SBS스페셜 장영규 이철희 정중엽 안이호 권송희 이나래 신유진 조선 아이돌 국악소녀 구민정 이날치한국관광공사 [내부링크]

이날치 범 내려온다 SBS스페셜 장영규 이철희 정중엽 안이호 권송희 이나래 신유진 조선 아이돌 국악소녀 구민정 SBS스페셜 장영규 이철희 정중엽 안이호 권송희 이나래 신유진 조선 아이..

정형돈 공황 불안 뭉찬 맨끝에서 무표정 안절부절 안타까운 표정 포착 부인 불안 다이어트 불안증세 재발 해설못해 김용만이 대신 [내부링크]

불안증세 재발로 인한 무표정한 표정이 방송에 노출되었다. 재발된 불안증에 팬들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뭉쳐야 찬다’에서는 인하대 교수FC와 대결을 펼치는 어쩌다FC의 모습이 그려졌다. 개그맨 정형돈이..

김성령 숏컷 나이54세 아들 남편 인스타 한강뷰 아파트 전참시 [내부링크]

배우 김성령이 2020년 11월 21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일상과 함께 한강뷰 집(한강뷰 아파트)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령은 눈을 뜨자마자 인바디를 측정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보여주었는..

남규리 남자친구 나이 결혼 씨야 '온앤오프' 써니, 남다른 하루를 선보인다. [내부링크]

온앤오프를 통해 남다른 하루를 보내줬다. 남자친구 나이 결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일상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먼저 그룹 ‘씨야’ 리더에서 현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며..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꽃 MBTI 테스트 확인 하는 곳] 온라인 뜨겁게 달군 한 장의 사진 화제 만발 자신의 성향 테스트 LU42 라넌큘러스 [내부링크]

새로운 재미있는 테스트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mbti 성격 테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꽃 mbti 테스트 입니다. 자신의 성격에 어울리는 꽃을 찾아주는 테스트로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

오민석 타로 김종국 다산할 임신 다산 운명 깔세 하우스 박수홍과 미운우리새끼 결혼 아파트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깔세 하우스 현관문 비번 쟁탈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오민석이 '미우새' 아들들을 쥐락펴락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이번 주 방송에서는 말 한마디에 아들들이 울고 웃는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처..

레드벨벳 아이린 갑질후 다시복귀 이성수 SM 대표 아티스트 거대 세계관으로 연결 스페이스 오디세이처럼 다가올 미래 콘텐츠 제시 SMTOWN 뮤콘 [내부링크]

 이 대표는 전날 온라인으로 개최된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COMEUP) 2020' 기조연설에서 이같이 밝히고 "문화를 통해 꿈, 가상 현실, 우주와 현실 세계를 무대로 하는 더욱 넓은 무대에서 그들의 음악..

손흥민 골 다시보기 시즌 9호 완성 토트넘 맨시티 득점왕 토트넘 홋스터 스타디움에서 EPL 9라운드 경기 [내부링크]

손흥민 골 다시보기 시즌 9호 완성 토트넘 맨시티 득점왕 토트넘 홋스터 스타디움에서 EPL 9라운드 경기 손흥민이 22일 맨체스터시티와의 EPL 9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 20분 추가골을 넣은 지오바..

당나귀 귀 최성환 씨름선수 이주용 2020 추석씨름 현주엽 박광재 정호영 셰프 평창 맛집 탐험기 [내부링크]

당나귀 귀 최성환 씨름선수 이주용 2020 추석씨름 현주엽 박광재 정호영 셰프 평창 맛집 탐험기 11월22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020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결정전에 진출한 최성환..

산다라박 나이 국적 몸매 쿠션 키 동생 핀리핀 화보 패션 김희철 이호철 두리랜드 미우새 미운 우리새끼 [내부링크]

산다라박 나이 국적 몸매 쿠션 키 동생 핀리핀 화보 패션 김희철 이호철 두리랜드 미운 우리새끼’에서는 김희철, 산다라박, 호철이 임채무 두리랜드를 놀러가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산다라박 나..

정가은 우리이혼했어요 심경 나이 남편 인스타 딸 정가은 프로필 롤러코스터 고향 남녀탐구생활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배우 선우은숙-이영하, 유튜버 최고기-유깻잎이 이혼 후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패널로 출연한 정가은은 "이혼 3년차다. 저는 괜찮다"며 씩씩하게 웃..

그알 원정화 간첩사건 여간첩 스파이 황주용 남편 결혼 나이 딸 그것이알고싶다 간첩원정화 [내부링크]

그알 원정화 간첩사건 여간첩 스파이 황주용 남편 결혼 나이 딸 그것이알고싶다 간첩원정화 원정화간첩사건 간첩원정화 원정화(元正花)라는 위장 탈북자가 대한민국에서 대한민 국 국군 장교와 탈..

미나 필립 살림하는남자2 미나49세 17세연하 폴댄스 박애리 팝핀현준 나이 집 차 아파트 동반모임 [내부링크]

미나 류필립 살림하는남자2 미나49세 17세연하 폴댄스 박애리 팝핀현준 나이 집 차 아파트 동반모임 미나 필립 미나 문방구 21일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과 미나와 동반 모임을 한 팝핀현준과 박애리..

실화탐사대 인천 서구 아파트 살인사건 입주자 대표 관리소장 왜 죽였나 [내부링크]

착실하던 입주자 대표 회장 실화탐사대 인천 서구 살인사건 천태국의 정체와 한 아파트에서 벌어졌던 관리소장의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칠 예정 실화탐사대 인천 서구 아파트 살인사건 입주자 대표 관리소..

놀토 태연 출연 프로필 키 나이 결혼 태민 카이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사계 갤러리 노래 태현 백현 비긴어게인 햇님이네 여신태연 12월컴백 [내부링크]

놀토 태연 출연 프로필 키 나이 결혼 태민 카이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사계 갤러리 노래 태현 백현 비긴어게인 햇님이네 여신태연 태연 놀토 고정 첫방송 이벤트! 11월 21일 놀토에서는..

놀면뭐하니 유재석 금팔찌 1200만원 김종민 정재형 나이 데프콘 고가 자전거 도난 따릉이 재방송 매니저 김장김치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유재석 금팔찌 1200만원 김종민 정재형 나이 데프콘 고가 자전거 도난 따릉이 재방송 매니저 김장김치 세명이 다시모인 이유? 놀면 뭐하니 다시보기 예고 쓸쓸히 홀로 남은 재석 11..

이범학 이별아닌이별 이규석 가수 살림남2 나이노지훈 와이프 이은혜 살림남2 다시보기 살림하는 남자들 [내부링크]

이범학 이별아닌이별 이규석 가수 살림남2  나이노지훈 와이프 이은혜 살림남2 다시보기 살림하는 남자들 이범학이 최근 다시 대중에게 회자한 특별한 계기도 공개된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그의..

유주 여자친구 패션 사진 컷 [내부링크]

유주 여자친구 패션 사진 컷

이민정 프로필 Lee Min-Jung FROFILE [내부링크]

이민정 李珉廷 | Lee Min-Jung 탤런트 1982년 2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 167cm, 49kg, O형 부모님, 오빠, 외조부 박노수, 시누이 이지안 배우자 이병헌(2013년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이준후(2015..

쇼미더머니9 머쉬베놈 원슈타인 릴보이 4차 음원 배틀 프로듀서들을 놀라게 스카이민혁 조순영 크루 생존 [내부링크]

지난 20일 방송된 엠넷앞서 살아남은 24명의 래퍼들이 펼치는 4차 미션 같은 팀의 두 크루가 프로듀서의 비트 한 곡에 각자의 메시지를 담아 서로 다른 곡으로 무대를 꾸민 후, 승리한 크루의 래퍼만 전원 생..

서울 코로나19 확진자 156명 역대 기록 갱신 서울이 위험하다 급격한 증가 그래프 서울 코로나 확진자 현황 동선 거리두기단계 격상 검토 [내부링크]

서울 코로나19 확진자 156명 역대 기록 갱신 서울이 위험하다 급격한 증가 그래프 서울 코로나 확진자 현황 동선 거리두기단계 격상 검토 서울이 위험하다. 사랑교회 사건때 보다 더 많은 확진..

불후의명곡 신유 나이 송가인 조명섭 홍경민 황치열 조이현 나이 영기 나태주 박서진 류지광 조정민 요요미 나이 불후 최종우승 트롯전국체전 출연자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불후의명곡 신유 나이 송가인 조명섭 홍경민 황치열 조이현 나이 영기 나태주 박서진 류지광 조정민 요요미 나이 불후 최종우승 트롯전국체전 송가인 신유 김연자 트롯체전에서 맞붙을 격돌 ..

요청 대리기사 코뼈 골절 폭행 - 울산 남구 현금 결제 요청 대리기사 코뼈 머리 골절 폭행남 쌍방폭행 주장 [내부링크]

요청 대리기사 코뼈 골절 폭행 - 울산 남구 현금 결제 요청 대리기사 코뼈 머리 골절 폭행남 쌍방폭행 주장 한 30대 남성이 대리기사를 무차별 폭행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대리비를 카드로 결..

김수미 나이 아들 며느리 서효림 간장게장 정글의법칙 김수미 나이 제시 박미선 김강우 강남 양지일 나이 족장과 헬머니 양양 출연자 프로필 [내부링크]

정글의법칙 김수미 나이 제시 박미선 김강우 강남 양지일 나이 족장과 헬머니 양양김수미 나이 아들 며느리 서효림 간장게장 정글의법칙 김수미 나이 제시 박미선 김강우 강남 양지일 나이 족장과..

재난탈출 생존왕 김숙 이광용 정시아 최영재 대국민 안전지침서대한민국 유일 [내부링크]

안전 프로그램 '재난탈출 생존왕'이 첫 방송된다. 걸크러시 개그우먼 김숙과 KBS 간판 아나운서 이광용이 진행을 맡고, 고정 패널로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배우 정시아와 훈남 경호원 최영재가 함께한다. 사회적..

오은영 박사 처방 알약 목에 걸려 질식 금쪽같은 내 새끼 엄마 복직 후 식음 전폐하는 링거로 연명하는 이유 분리불안 신애라 [내부링크]

 내 새끼'에서는 엄마의 복직 후 식음 전폐하는 아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사랑스러운 남매를 키우고 있는 부부가 출연한다. 영상에서는 엄마의 복직 이후로 아무것도 먹지 못하여 결국 응급실..

이민정 이병헌 갬성캠핑 게스트 결혼이유 이민정 나이 남편 아들 인스타그램 한번다녀 아이 키 [내부링크]

이민정 이병헌 갬성캠핑 게스트 결혼이유 이민정 나이 남편 아들 인스타그램 한번다녀 아이 키 세기의 커플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이 갬성캠핑에 출연하여 베일에 가린 이병헌 과의 사적인 내용을 털어..

윤유선 남편 이성호 판사 나이 인스타 동안 부자 드라마 프로필 백반기행 경주편 첨성대 안압지 [내부링크]

윤유선 남편 이성호 판사 나이 인스타 동안 부자 드라마 프로필 백반기행 경주편 첨성대 안압지 윤유선 리즈시절 20일 방송이 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북 경주편에는 배우 윤유선이 출..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프로필 아들 자녀 동치미 오열 이영하 나이 여자 바람 둘이 같이 [내부링크]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프로필 아들 자녀 동치미 오열 이영하 나이 여자 바람 둘이 같이 '우리 이혼했어요' 1호 커플 배우 선우은숙이 전(前) 남편 이영하를 만나자마자 폭풍 오열을 쏟아냈다. 20일..

하재숙 몸무게 다이어트로 근황 24kg 감량 비법공개 하재숙 집 동상이몽 프로필 고향 남편 드라마 [내부링크]

하재숙 몸무게 다이어트로 근황 24kg 감량 비법공개 하재숙 집 동상이몽 프로필 고향 남편 드라마 19일 배우 하재숙은 인스타그램에 "내인생 첫고구마케익. 나는 입도 못대봤지만 친구 가족들이 넘..

이세영 쌍수 외모 지적질 악플러 인스타 디엠보내기전 본인얼굴 사진 보내라 [내부링크]

이세영 쌍수 외모 지적질 악플러 인스타 디엠보내기전 본인얼굴 사진 보내라 이세영 쌍수 외모 지적에 인스타 악플러에게 일침 가했다 코미디언 이세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런 dm 보..

빈지노 프로필 일레니어 레코즈 삭제 빈지노 여친 스테파니 서울대 결혼 아버지 차 옷 [내부링크]

빈지노 프로필 일레니어 레코즈 삭제 빈지노 여친 스테파니 서울대 결혼 아버지 차 옷 퍼 빈지노가 그간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으로 표시됐던 인터넷상 프로필을 직접 수정했다. 빈지노는 19일 자신..

맛남의광장 태민 백종원 오육탕면 레시피 공개 오리고기 살리기 도전 [내부링크]

태민 맛남의광장 태민 백종원 오육탕면 레시피 공개 오리고기 살리기 도전 11월 19일에 방송되는 맛남의 광장에서 오리고기는 비싸다는 인식 탓에 가정에서보다 주로 외식이나 급식에서 소비된다고 하..

지스타 2020 관객 없이 온라인 진행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 개막 [내부링크]

지스타 2020 관객 없이 온라인 진행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 개막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이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렸다. 하지만 올해 지스타 2020은 뭔가 다르다. 오..

2020 11월 고1 모의고사 예상 등급컷 공개 [내부링크]

2020 11월 고1 모의고사 예상 등급컷 공개 19일 실시된 11월 모의고사의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의 예상 등급컷이 공개됐다. EBS는 이날 정답과 예상 등급컷을 공개했다. 국어는 1등급 90점, 2등급 82점,..

강소라 내년 4월에 아이를 낳는다고 밝혀!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 [내부링크]

내년 4월에 아이를 나을 예정이라고 밝혀!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다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면서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19일..

현궁 유도무기 목표물 벗어나 민가 논에서 폭발사고 [내부링크]

보병용 중거리 유도무기 현궁 1발이 양평 육군종합훈련장에서 민가에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시범과 관련 없이 양평에서 현궁 훈련 하다가 오발 사고 난거 같고 외빈 앞에서의 시험 발사는 일단 내일이라는거..

혜민스님 활동중단 집 건물주 논란 속세 마음치유학교 페라리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9억원 삼청동 빌라 [내부링크]

여론에서 세속적인 삶을 지앙하고 진리를 추구해야 할 종교인인 스님의 바람직한 모습이 아니라고 비판 하기 시작하면서 페라리를 끌고 다닌다. 건물주다 등 혜민을 공격하였다. 혜민스님은 혜민스님은 페이스북에..

벤 결혼 키 나이 예비신랑 이욱 33세 직업 가수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가수 벤이 결혼 발표를 하였다. 작고 귀여워 나이가 아직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벤 나이 91년생 30세이다. 벤 결혼 키 나이 예비신랑 이욱 33세 직업 가수벤 인스타그램  가수 벤의 예비신랑에 대한..

ITZY 리아 andar [내부링크]

ITZY 리아 andar ITZY 리아 andar

표은지 나이 키 인스타 유튜버 가수 dj 럭키사운드 프로필 회계사 [내부링크]

표은지 나이 키 인스타 유튜버 가수 dj 럭키사운드 1989년생 회계학 전공 다방면에서 활동중이며,  표은지는 다양한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다. 지난해 10월에는 맥심 표지..

이승기 집 최초공개 승기집 금지된사랑 갤러리 노래모음 드라마 한효주 노래 집사부일체 신성록, 김동현, 쥐세기, 차은우 프로필 [내부링크]

1987년생 후크엔터테인먼트 가수, 탤런트 이승기 이날 리모델링한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어 신성록, 김동현, 양세형, 차은우가 등장했지만, 이미 멤버들은 집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이하 SBS '집사부일체'..

박신혜 모조에스핀 [내부링크]

박신혜 모조에스핀

아린 에스콰이아 [내부링크]

아린 에스콰이아 아린 에스콰이아

지수 아디다스 [내부링크]

지수 아디다스 지수 아디다스 지수 아디다스

크리스탈 랄프로렌 [내부링크]

크리스탈 랄프로렌 크리스탈 랄프로렌

제니 아디다스 [내부링크]

제니 아디다스 제니 아디다스

하니 하퍼스바자 [내부링크]

하니 하니 하퍼스바자 하니 하퍼스바자

사랑제일교회 너도 코로나 걸려라 보건소 직원 껴안아 신도 영장 위치 교회 신도 홈페이지 [내부링크]

코로나19 검진을 권유하는 보건소 직원을 "너도 걸려보라" 라며 껴안고 난동을 부린 신도에게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에 걸려보라며 보건소 직원을 껴안는 등 난동을 부린 사에게..

조수민 화보 아역사진 현재사진 비교 [내부링크]

조수민 화보 아역사진 현재사진 비교 조수민 화보 아역사진 현재사진 비교 조수민 화보 아역사진 현재사진 비교

배수지 ELLE 엘르 [내부링크]

수지 ELLE 엘르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내부링크]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블랙핑크 blackpink

블랙핑크 데뷔 2016.08 티져 BLACK PINK [내부링크]

블랙핑크 데뷔 2016.08 티져 BLACK PINK 블랙핑크 데뷔 2016.08 티져 BLACK PINK

블랙핑크 BLACKPINK 2016 [내부링크]

블랙핑크 BLACKPINK 2016 블랙핑크 BLACKPINK 2016

제니 jennie [내부링크]

제니 jennie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MV 컷 [내부링크]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MV 컷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MV 컷

미쁨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미쁨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tistory블로그에 대해 어제 알게되어 오늘가입하여 처음으로 글을 써 봅니다. 플랫폼에 대해 관심이 없었던 저는 새로운 것에 대해 알아가고 싶은 마음에 도전하게 되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