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coach의 등록된 링크

 mircoa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 ' 앱코 비토닉 E04 '사용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이어폰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약 4만원정도 되는 가격으로 기능이 너무 좋아 사시면 후회 안하실 제품입니다. 앱코 beatonic E04 (비토닉) 무선 이어폰 구성을 살펴보면 USB 충전을 위한 Ca..

쉬운요리~간단히 만들어 먹는 '새우 감바스 덮밥' [내부링크]

요즘 세아이들 삼시세끼 챙겨주는 것이 정말 쉬운일이 아님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밥먹고 뒤돌아서면 설겆이 하고 또 다음끼니 챙기고, 그리고 또 뭐 해먹어야 걱정이고~ 휴~ 저만의 상황은 아니죠~ 이럴 수록 힘..

[사용후기] 에어팟 프로에 대한 모든 정리~(feat. 노이즈캔슬링, 철가루방지스티커) [내부링크]

최근 '에어팟 프로'를 쿠팡에서 꽤 괜찮은 가격으로 새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을 주로 사용하다가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에어팟프로'도 사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

인덕션 9개월 사용후기 ~ 인덕션 사용 장단점과 보호패드 [내부링크]

가스레인지를 인덕션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인덕션으로 바꾸기를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희도 실제 인덕션으로 바꾸기 전에 고민 좀 했는데 9개월 이상 사용해본 지금은 인덕션으로..

재난지원금의 신청부터 사용처까지 모두 정리~ [내부링크]

유래가 없는 세계적인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세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죠. 다행이도 우리나라는 적극적인 정부의 대응으로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국민들의 어려움 해결을 위한 재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