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ozium의 등록된 링크

 misozi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무료 PDF 편집기 NesPDF 사용하기 [내부링크]

pdf를 수정 사용하려면 공식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무료pdf 편집기를 사용하면 쓸 수 있습니다. 바로 NesPDF라는 프로그램이죠. 아래에서 무료 PDF 편집기인 nespdf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날이 되면 여기저기서 선물들이 들어오는데요~ 그 중에 상품권들도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죠? 상품권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신세계 상품권..

현대자동차 부품몰 수리비용 아끼는 절약 팁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는 아마도 현대자동차일 것입니다. 통계나 실물자료가 있는 근거 있는 주장은 아니지만요. 하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현대자동차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

스마일페이 탈퇴,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간편결제라면 [내부링크]

스마일페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남아있는 금액도 없다면 탈퇴를 고려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스마일페이를 단독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프로모션 등으로 쇼핑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고 이용하셨을 경우가 많을..

구글 드라이브 구독 취소 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를 구독하면 금액별 지원되는 클라우드 용량이 달라집니다. 이 클라우드 서비스로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컴퓨터의 드라이브 사용량을 줄여주는 것이죠. 그래서 잘 사용하고..

대한극장 상영시간표 및 극장 할인정보 모음 [내부링크]

서울 중구 충무로에는 역사가 긴 영화관이 있습니다. 바로 대한극장인데요.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아는 사람들에겐 제법 유명한 극장입니다. 나름 저렴한 상영비에 최신 영화도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

엑셀 (Excel) 그래프 만들기 쉽고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엑셀을 다룰때 표만들기와 그래프 만들기는 기본에 속합니다. 엑셀 그래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죠. 엑셀 그래프 만들기 엑셀 그래프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선 데이터를 만들어주셔야 됩니다...

무료꿈해몽풀이 네이트 운세 [내부링크]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 소개합니다. 바로 네이트운세인데요. 꿈을 꾸다가 내가 꾼 꿈의 뜻은 무엇일까? 궁금하신적 있으시죠? 그때 한번 참고해보면 좋을거 같은 사이트에요. 무료꿈해몽풀이 꿈은 무의식의 발현..

EBS 온에어 인터넷으로 무료로 EBS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ebs온에어로 인터넷으로 무료 방송을 볼 수 있어요! ebs는 대부분 사람들이 학생들과 어린아이들만 보는 채널이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어느 정도는 맞습니다만 ebs는 꼭 어린이들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교양방송..

페이스북 페메 알림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 팁을 전해드리는 인포 풋입니다. 여러분들은 페이스북을 얼마나 자주하시나요? 저는... 음..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을 아예 하지 않는건 아니라서 종종 접속은 해서 소식..

adwcleaner 무료 추천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내부링크]

adwcleaner로 애드웨어 쉽게 제거하세요. 컴퓨터를 오랫동안 하게 되면 당연하게도(?) 뭔가가 잘 생깁니다. 그중 하나가 애드웨어 같은 악성코드들이에요. 대부분은 컴퓨터 리소스만 잡아먹고 끝나지만 개중엔 정..

미국구글 바로가기 쉬운 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 구글 검색이 미국 구글로 검색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알면 쉽지만 모르면 난감한 그런 주제입니다. 미국 구글뿐 아니라 다른 여러 나라의 구글 버전으로 검색을 해보고 싶을 땐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연금복권 720, 1등 당첨금이 올랐다고?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1등 당첨금이 700만 원으로 상향 조정되었다고 하네요. 연금복권은 원래 520으로 시작했습니다. 520의 뜻은 무엇일까요? 매달 500만원씩 20년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720은? 무려 매달..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방법 [내부링크]

사운드 클라우드 음원 추출 방법 알아보기 사운드 클라우드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까요? 사운드 클라우드는 전 세계에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음악을 공유하는 사이..

PC와 스마트폰 미러링은 모비즌 미러링 [내부링크]

모비즌 미러링 모바일 게임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재미는 있는데 상대적으로 작은 내 모바일 화면이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영상을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이 더 볼 맛이 있고 좋죠. 이렇게 내 스마트폰의 화..

스마일페이 탈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 팁을 전해드리는 인포 풋입니다. 요즘 핀테크다 뭐다 하면서 간편결제 시스템이 발전을 많이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느끼시죠? 이번 포스팅에선 이런 간편결제 중 하나인 스마일 페이에 대한 것을..

보이는 라디오 SBS 고릴라 PC버전 다운로드 받아 라디오를 시청하기 [내부링크]

PC에서 볼 수 있는 보이는 라디오 고릴라를 함께 해봐요. 많이 알고 계실 내용인데 요즘은 라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라디오란 것이 어떤 것인가요? 차로 이동할 때 그 긴 시간을 지루하..

롯데택배 이용시 문제 생기면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 [내부링크]

롯데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에서 물건 구매 후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 설레시죠? 그런데 갑자기 어떤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택배가 도착하지 않을 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문제를 처리하시나요? 네. 일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