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es의 등록된 링크

 mit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식사후 복통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식사후 복통 원인과 해결방법! 혹시 식사를 하고 나면 꼭 배가 아픈 분들이 있으신가요? 계속해서 복통이 있으니까 걱정도 되실거에요. 배가 아프게 되면 기분까지 좋아지지 않는데요. 오늘은 식사후 복통이 왜 생..

전두엽 손상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두엽 손상 자세히 알아보자! 우리의 뇌는 부위마다 기능이 다르다는 것은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부위마다 기능이 저하될 경우 나타나는 증상이 다르다고 합니다. 뇌가 손상이 되었을 경우 손상된 부위가..

자궁내막 용종 없애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자궁내막 용종 없애기 위한 방법 여러분들은 용종이라고 하면 어떤 생각아 드시나요? 보통 용종은 위나 대장에 생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자궁 점막에도 생길 수가 있답니다. 이 경우 자각 증세가 없기 때문에 좀..

머리가 지끈지끈하다면 이것을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머리가 지끈지끈하다면 이것을 의심해보자! 여러분들 중에서 가끔가다 한 번씩 머리가 굉장히 아픈 경우가 있으신가요? 일반적으로 두통의 경우 가볍게 생각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두통이 계속될..

만성 두드러기 완화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만성 두드러기 완화시키는 방법 두드러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갑자기 피부에 빨간 반점 같은 것이 생겼다가 몇 시간 뒤에 사라져 버리는 것이 두드러기의 특징인데요. 빨간 반점 같은 것들이 한 군데만..

2019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유래, 간격, 추천음식! [내부링크]

2019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유래, 간격, 추천음식! 오늘이 6월의 마지막 날인데요. 이제 불과 잠시 뒤면 7월이 시작이 됩니다. 7월이라고 하니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것 같기도 한데요. 올해 기상청에서는..

청각과민증 치료 및 개선방안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각과민증 치료 및 개선방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머니사이드입니다. 혹시 갑자기 주변의 소리가 크게 들리면서 머릿속에서도 소리가 울리는 듯한 느낌을 받으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청각과민증일 수..

현대자동차 베뉴 가격, 출시일, 옵션, 제원이 궁금하면 여기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베뉴 가격, 출시일, 옵션, 제원이 궁금하면 여기로! 현대자동차 베뉴의 사전계약이 지난 6월 24일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전에 가격별 사양이 사전계약에 앞서 공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베뉴..

불키고 자면 왜 안 좋을까? [내부링크]

불키고 자면 왜 안 좋을까? 혹시 밤에 잘 때 불을 끄지 않으시나요? 간혹 주변을 보면 밤에 잘 때 불을 끄지 않은채로 주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잠을 잘 때 불을 키고 잔다면 다음날 제대로 숙면을 하지 못한 것..

배꼽때 제거 냄새 없애는 법! [내부링크]

배꼽때 제거 냄새 없애는 법! 우리가 몸을 씻더라도 신체 구석구석 깔끔하고 깨끗하게 씻기가 어려운 부위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배꼽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배꼽은 다들 아시다시..

2019 K7 가격표, 프리미어 출시, 제원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9 K7 가격표, 프리미어 출시, 제원 제대로 알아보자! 지난 24일(월) 기아자동차는 K7 프리미어의 가격을 확정하고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K7 프리미어의 경우 2016년 1월에 출시한 이래로 3년 만에 선보..

메주콩 효능 다이어트에도 최고! [내부링크]

메주콩 효능 다이어트에도 최고! 메주콩은 우리가 흔하게 먹는 노란콩을 뜻하는데요. 된장의 주재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노란콩의 경우 메주를 만들 때에도 사용을 하기 때문에 메주콩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변이 가늘어요! 증상과 원인은 바로 이것! [내부링크]

변이 가늘어요! 증상과 원인은 바로 이것! 안녕하세요. 머니사이드입니다. 어른들은 자주 아기들을 보고 잘 먹고 잘 싸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아기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중요한..

닛산 알티마 2019 출시, 제원, 가격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닛산 알티마 2019 출시, 제원, 가격 제대로 알아보자! 2019 서울모터쇼를 통하여 국내에 최초로 공개된 닛산의 신형 알티마가 7월달 드디어 정식으로 한국에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토요타 캠리와 혼다 어코드와..

비행기 귀통증 완화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비행기 귀통증 완화 및 해결 방법! 누구에게나 여행을 한다는 것은 그 생각만으로도 너무나 설레고 즐거울 것 같은데요. 여행 중에서도 해외여행을 한다는 것은 더더욱 즐겁죠? 이런 해외여행을 할 때는 장거리..

수입차 할인 6월 최대 25%까지! [내부링크]

수입차 할인 6월 최대 25%까지! 이제 6월도 10여일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6월에 최대 25%까지 할인을 하는 수입차들이 있어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최소 15% 이상 할인을 하는 브..

자동차 계기판 경고등 여름철 주의해야 할 표시는? [내부링크]

자동차 계기판 경고등 여름철 주의해야 할 표시는? 평소 자동차 계기판의 경우 속도 확인용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로는 말을 하지 못하는 차량이 자신의 현재 상태를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중요한 역할을..

2019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이유! [내부링크]

2019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머니사이드입니다. 최근들어 하이브리드 차량들에 관심을 가지다 보니 계속해서 관련 차량들에 대해 포스팅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2019년 신형 소나타(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더 좋아진 연비로 유류비 절감하자! [내부링크]

2019년 신형 소나타(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더 좋아진 연비로 유류비 절감하자! 현대자동차의 신형 소나타(쏘나타) dn8 하이브리드의 연비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너지공단에 따르면 신형 소나타(쏘..

운전면허증 재발급 쉽고 편하게!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재발급 쉽고 편하게! 요즘엔 대부분의 사람들이 운전면허증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주민등록증과 같이 나의 신분을 증명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되고 있고 필수적인..

외제차 SUV 순위, 연비 좋은 순위는? [내부링크]

외제차 SUV 순위, 연비 좋은 순위는? 오늘은 저 멀리 바다 건너서 우리나라에 들어온 외제차들 중 SUV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사람들의 인식도 많이 달라져 외제차라고 하면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

2019년 3대 우주쇼 2번 남았어요! [내부링크]

2019년 3대 우주쇼 2번 남았어요! 2019년 올해에도 우주에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앞으로도 일어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3번의 우주쇼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하는데 1월 6일과 12월 26일의 부..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은 이것!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은 이것! 최근들어 연비에 대한 가성비가 좋으며, 유해가스의 배출량도 90%이상이나 적은 친환경 자동차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요즘은 환..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의 모든 것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의 모든 것 요즘 환경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져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경제적인 면에서 자동차의 연비는 자동차를 고르기 위한 중요한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은하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현대 은하의 연구에 대해 알아보자! 1944년, 네덜란드의 헨드릭 판더휠스트는 우리 은하의 성간 수소 가스가 21㎝선의 방출할 것이라고 예측했는데, 마침내 이 전파선은 1951년에 관측되었다고 합니다. 전파는 성..

은하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은하는 무엇일까? 은하는 중력에 의해 형성된 거대한 천체 집단으로 항성과 밀집성, 성간 물질, 암흑 물질 등이 결합한 것입니다. 은하를 뜻하는 '갤럭시(galaxy)'라는 용어는 은하수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갈락..

혜성 연구는 언제부터 했을까? [내부링크]

혜성 연구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고대부터 중세까지 동서양에서는 혜성에 대한 많은 관찰과 연구가 있었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하늘이 완벽한 세상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깬 것은 혜성이었습..

혜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혜성이란? 혜성 또는 살별은 태양계를 구성하는 천체 중 하나이며, 태양 복사에 의해 핵으로부터 생성되는 꼬리와 코마(핵을 둘러싼 구름층)를 가지고 있습니다. 혜성은 홍수와 기근, 전염병의 불길한 징조로 여..

항성의 분류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항성의 분류에 대해 알아보자! 스펙트럼에 따라 항성을 나누는 기준은 매우 뜨거운 O형에서 상층 대기에 분자를 생성할 수 있을 정도로 차가운 M형까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분류 기호는 O,..

항성의 특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항성의 분포는 어떨까? 항성은 태양처럼 홀로 형성되기도 하지만, 두 개 이상의 별들이 동시에 형성되어 서로 공전하기도 합니다. 다중성계 중에서 쌍성은 가장 흔한 것입니다. 그러나 3개 이상의 항성계도 발견..

항성의 탄생과 삶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항성의 창조와 진화에 대해 알아봅시다! 항성은 분자 구름에서 태어납니다. 이 구름들은 주로 성간 물질 중에서 밀도가 높은 지역(지구의 진공실보다는 낮지만)에서 수소로 이루어져 있고 약 23~28% 의 헬륨과 몇..

항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항성은 무엇인가? 항성(붙박이별)은 중력에 의해 뭉쳐진 대량의 플라즈마를 가지고 밝게 빛나는 구형 천체입니다. 보통 별이라고 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항성은 지구 상의 대부분의 에너지를 공급하는 태..

행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행성은 무엇인가? 행성 또는 떠돌이별은 항성 주위를 도는 천체의 한 부분입니다. 보통 갈색왜성보다 작고 직경이 수천 킬로미터 이상되는 천체라고 합니다. 20세기 이전에는 태양계의 행성이 여덟 개 밖에 알려..

미해결 문제로 알아보는 천문학 [내부링크]

외부은하 천문학은 무엇인가? 외부은하 천문학은 주로 우리 은하계 밖의 천체와 현상을 연구하는 분야로 대부분 은하의 형성과 진화, 외부 은하의 형태와 분류, 활동성 은하, 은하단과 은하군, 우주의 큰 구조를..

좀 더 세부적으로 천문학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연구대상에 따른 천문학의 세부분야를 알아보자! 태양천문학은 무엇인가? 태양은 지구로부터 빛의 속도로 8분 거리에 있는 항성으로 가장 많이 연구된 항성과 전형적인 G형 분광법을 가진 46 억년 된 주계열성입..

천문학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관측천문학은 무엇일까? 천문학의 모든 정보는 주로 천체로부터 가시광선, 즉 일반적으로 다른 파장의 전자기파를 감지하여 분석함으로써 얻어집니다. 관측천문학은 전자기파의 파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상..

천문학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천문학이란 무엇일까? 천문학은 별, 행성, 혜성 및 은하와 같은 천체를 연구하는 자연 과학 분야이며 지구의 대기권 밖에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예 : 우주 마이크로파 배경). 이 연구는 우주의 시작과 진화, 천..

항성의 특징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내부링크]

항성의 자기장은 어떻게 발생할까? 별의 자기장은 내부의 대류 순환 작용에 의해 발생합니다. 다이너모 과정과 유사한 플라즈마 전도성을 통해 항성은 별 전체에 걸쳐서 자기장을 형성합니다. 자기장의 세기는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