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hras11의 등록된 링크

 mithras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7건입니다.

[관상] 이 부분 "6곳"이 두툼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내부링크]

[관상] 이 부분 "6곳"이 두툼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관상에서 신체의 이 6곳은 두툼하고 풍만할수록 좋다고 해요. 이런 사람들은 일찍부터 일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되고, 노년에는 자신의 운뿐만 아니라 자..

[내돈내산 리뷰] 대우 오븐 45L(DEO-G4500B) 표면 온도/공회전 [내부링크]

[내돈내산 리뷰] 대우 오븐 45L(DEO-G4500B) 표면 온도/공회전 일단 가성비 면에서 독보적이죠. 10만 원대 초반에 45리터 오븐이라니~! 원래 전기오븐 20리터 정도에서 알아보다가 45리터랑 가격차이가 4~5만 원인..

[추배도 제50상] 2022년 예언- 전쟁 발발, 대형 화재, 재앙 발생!! [내부링크]

[추배도 제50상] 2022년 예언- 전쟁 발발, 대형 화재, 재앙 발생!! 추배도는 중국 당나라 때부터 전해져 내려온 1300여 년 전 저작된 예언서로, 이순풍, 원천강이 지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 기서..

2022년 "재물운(財運) 대박" 띠 - Best 5 [내부링크]

2022년 "재물운(財運) 대박" 띠 - Best 5 2021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좋지 않은 운으로 인해 한 해 동안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자신의 계획대로 되지 않은 일들이 많았을 거예요..

[중드 추천] 노주관(老酒馆)-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중드 추천] 노주관(老酒馆)- 줄거리/ 등장인물 <옹정황제의 여인> 이후에 중국 궁중 암투극에 빠졌었는데요, 그 후에 나온 드라마들은 거의 <옹정황제의 여인>의 틀을 못 벗어나서 조금 실망스럽더라고요...

2022년 "연애운(桃花运) 최고" 별자리 Best 4 [내부링크]

2022년 "연애운(桃花运) 최고" 별자리 Best 4 도화운(桃花运)은 연애운, 이성운을 말하는데요, 도화운이 왕성하면 이성이 많이 따른다고 해요.  싱글들에게는 좋은 운에 해당하겠지만,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이..

[UFO 영상 모음] 탄도 미사일을 격추시키는 UFO 외 [내부링크]

[UFO 영상 모음] 탄도 미사일을 격추시키는 UFO 외 외계인이나 UFO의 존재를 믿으시나요? 개인적으로는 UFO의 존재를 믿고 있는데요, UFO를 외계인이 만든 것인지, 아니면 과거의 인류가 만든 것인지에 대해..

[예언] 2022년 "7대 재난(七大灾难) 발생" 예언 [내부링크]

[예언] 2022년 "7대 재난(七大灾难) 발생" 예언 이전에도 종종 큰 재난들은 발생했었지만, 특정 지역이나 일시적인 재난들이었기 때문에 그저 '남의 일'로 생각하는 게 많았던 것 같은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영안(灵视)이 존재할까? 영안/귀신 보는 방법 [내부링크]

영안(灵视)이 존재할까? 영안/귀신 보는 방법 이전부터 관심은 많았지만 무서워서 듣지 못했던 공포 이야기들을 언젠가부터 무서움보다는 궁금증들이 더 커져 공포 실화들을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게 되었는데 생..

[젠빈천(陈建斌 진건빈)] 중국배우 - 옹정황제, 삼국지 조조 [내부링크]

[젠빈천(陈建斌 진건빈)] 중국배우 - 옹정황제, 삼국지 조조 너무 재밌게 본 중국드라마 <옹정황제의 여인(후궁 견환전)>에서 옹정제 역할로, <신삼국지>에서 조조 역할로 나왔던 중국 영화배우이자 대학교..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2. 돼지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2. 돼지띠 <돼지띠> 운명 특징 돼지띠들은 정직하고 진실되며 인복이 매우 좋다. 마음이 곧고 선량하지만 내면은 강직하고 강개(慷慨)하며 대범하다. 사람들과 경쟁..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1. 개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1. 개띠 <개띠> 운명 특징 개띠들은 행동이 민첩하고 반응이 빠르며 동정심이 많다. 직감이 뛰어나고 머리는 단순하며 어떤 일을 할 때는 전력을 다한다. 큰 뜻을 품..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0. 닭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0. 닭띠 <닭띠> 운명 특징 닭띠들은 안정감 있게 일하고 큰 포부를 갖고 있으며 끈기가 있다. 집중력이 있으며, 낙오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부지런하고 책임감이..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9. 원숭이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9. 원숭이띠 <원숭이띠> 운명 특징 원숭이띠들은 총명하며 지능이 뛰어나고 재주가 많다. 활발하면서도 영리한 원숭이띠들은 행동이 민첩하고 반응이 빨라 시기가 잘..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8. 양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8. 양띠 <양띠> 운세 특징 양띠들은 생각이 많고 진취적이며 외유내강의 특성이 있다. 신중하고 믿음직한 느낌을 주며 세심한데, 근심도 많고 즐거움도 많다. 의욕이..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7. 말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7. 말띠 <말띠> 운명 특징 말띠들은 성격이 활발하고 낭만적, 열정적이며 낙관적인 인생관을 가졌다. 영웅주의가 강하며 포용력이 있고, 매사 적극적이며, 복종하지..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6. 뱀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6. 뱀띠 <뱀띠> 운명 특징 뱀띠들은 천성적으로 감수성이 뛰어나며, 친절하고 총명하다. 많은 지혜와 강한 지성(知性)을 갖고 있다. 생각이 깊고 언행에 매우 신중하..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5. 용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5. 용띠 <용띠> 운명 특징 용띠들은 건장한 체격이 많으며, 활력이 있고 이상이 높다. 체면 차리는 것을 좋아하며,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일은 매우 적다...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4. 토끼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4. 토끼띠 <토끼띠> 운명 특징 토끼띠들은 마음이 섬세하며, 성격이 온화하고 친밀하다. 말재주가 좋으며, 냉정한 이성을 갖고 있고 보수적인 편이다. 예의바르고 동..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3. 호랑이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3. 호랑이띠 <호랑이띠> 운명 특징 호랑이띠들은 깊은 산속에서도 위엄(威严)을 떨친다. 평생 젊음을 유지하여 즐겁게 지내며, 늙은 호랑이들은 매우 총명하다. 업무..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2. 소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2. 소띠 <소띠> 운명 특징 소띠들은 신중하고 성실하다. 체격이 건장한 편이며 희생정신이 강하다. 행동하기 전에 깊게 생각하며, 인내심이 강하고 현명하다. 일과 가정을 중..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 쥐띠 [내부링크]

[평생 운세] "태어난 연도"별 운명 - 1. 쥐띠 <쥐띠> 운명 특징 쥐띠들은 밖에서나 안에서나 주변을 살피고 의식한다. 정치적인 주변 상황에 민감하고 눈치가 빠르다. 집안에서는 게으른 면이 많지만 밖에서는 열..

[십이지신] "태어난 시간"에 따른 띠별운세 - 운명 [내부링크]

[십이지신] "태어난 시간"에 따른 띠별운세 - 운명 십이지신 12띠들의 태어난 시간별 운세 자료입니다. 사주팔자는 태어난 해와 월, 일, 시간으로 구성되어 한 사람의 일생의 운세를 보는데요, 그중에 일부분인 1..

[점] "목에 있는 점" (목앞, 목뒤에 점) 의미 [내부링크]

[점] "목에 있는 점" (목앞, 목뒤에 점) 의미 목은 머리와 연결되며 신체의 신경과 혈관이 가득하여 인체에 매우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이다. 관상학에서는 목 앞을 "경(頸)"이라 하고, 목 뒤를 항(項)이라..

[점] "발에 있는 점" (발목, 발바닥, 발등, 발가락에 점) 의미 [내부링크]

[점] "발에 있는 점" (발목, 발바닥, 발등, 발가락에 점) 의미 관상학적으로 사람 몸에 있는 점은 대부분 어떤 의미가 있고, 많든 적든 사람의 운세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길함과 흉함은 점의 모양과 그 위치를..

[점] "입 주변, 입술에 있는 점" 위치별 의미 [내부링크]

[점] "입 주변, 입술에 있는 점" 위치별 의미 관상학적으로 사람 몸에 있는 점은 대부분 어떤 의미가 있고, 많든 적든 사람의 운세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길함과 흉함은 점의 모양과 그 위치를 보아야 한다. 색..

[풍수 인테리어] 장롱, 옷장 - "7가지 풍수 주의사항" [내부링크]

[풍수 인테리어] 장롱, 옷장 - "7가지 풍수 주의사항" 옷장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가구 중 하나이다. 풍수적으로 집안 가구들의 배치는 가정의 운에 영향을 주어 매우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렇다..

[점] "손에 있는 점" -(손바닥/손등/손가락/손목에 점) 의미 [내부링크]

[점] "손에 있는 점" -(손바닥/손등/손가락/손목에 점) 의미 1. 손바닥 가운데 있는 점(手心有痣) 손바닥 가운데에 있는 점은 주로 부귀를 의미하며, 능력이 강한 관리자를 의미한다. 손바닥 가운데 점이..

[중국-대만 전쟁 징조] 대만 육군 실전배치!! (대만 네티즌 반응) [내부링크]

[중국-대만 전쟁 징조] 대만 육군 실전배치!! (대만 네티즌 반응) 요즘 중국에서 군사무기 이동이 여러 번 목격됐는데요 이번엔 대만입니다. 중국 군대의 움직임에 반응을 한 것인지, 아니면 정말 전쟁을 준비하기..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2. 물고기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2. 물고기자리 운세 1. 물고기자리 - 총운 2022년 물고기자리들의 전체적인 운세는 좋은 편이다. 수성과 토성의 영향으로 당신은 일 년 내내 많은 혜택을 계속 받게 될 것이다..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1. 물병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1. 물병자리 운세 1. 물병자리 - 총운 2022년 물병자리들의 재물운은 괜찮은 편인데, 토성, 화성, 수성, 금성 등 4대 행성이 3월 초에 결합되어 부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0. 염소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0. 염소자리 운세 1. 염소자리 - 총운 2022년 염소자리들은 좋고 나쁨의 기복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운은 매우 좋은데, 그 어느 때보다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며..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9. 사수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9. 사수자리 운세 1. 사수자리 - 총운 2022년은 사수자리들에게 재정 측면에서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1월 초, 화성의 이동이 있는데, 그 영향으로 사수자리들의 재정 상황을..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8. 전갈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8. 전갈자리 운세 1. 전갈자리 - 총운 2022년 전갈자리들의 운세는 평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좋은 운과 나쁜 운이 동시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전갈자리들은 태양과 금성의 영..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7. 천칭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7. 천칭자리 운세 1. 천칭자리 - 총운 2022년 천칭자리들은 신체적, 정신적, 금전적으로 좋은 운이 따를 것이다. 1월 중순에 재정적 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3월 이후 원활한..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6. 처녀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6. 처녀자리 운세 1. 처녀자리 - 총운 2022년 3월 초에 처녀자리들은 화성의 영향으로 새로운 수입원을 갖게 되거나 큰 부와 재정적 번영을 얻게 될 수 있다. 그러나 건강 문제..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5. 사자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5. 사자자리 운세 1. 사자자리 - 총운 2022년 연초에 사자자리들의 재정 상황이 개선될 것이다. 1월 말부터 3월까지 화성의 영향으로 자녀의 건강이 크게 향상될 것이며, 사자..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4. 게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4. 게자리 운세 1. 게자리 - 총운 2022년 게자리들은 사업적, 업무적으로 매우 유망하다. 특히 예술, 영화, 농엽, 동물, 축산, 화학 및 해양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3. 쌍둥이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3. 쌍둥이자리 운세 1. 쌍둥이자리 - 총운 2022년 쌍둥이자리들은 업무적인 면에서 황금기라고 할 수 있다. 구직자들에게 정부나 민간 부문에 좋은 일자리가 생길 수 있으며,..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2. 황소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2. 황소자리 운세 1. 황소자리 - 총운 황소자리들은 2022년 다양한 측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월 16일 궁수자리에 화성이 이동하면서 황소자리들의 삶의 중..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 양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별자리운세 - 총운] 1. 양자리 운세 1. 양자리 - 총운 2022년 양자리들은 순조로울 것이다. 1월 16일 화성이 궁수자리에 들어갈 것인데, 이는 양자리의 금전운을 높여 재정적인 면에서 유리하게 작..

[중국-대만 전쟁 징조] 전쟁무기 운반??! (영상) [내부링크]

[중국-대만 전쟁 징조] 전쟁무기 운반??! (영상) 2021년 11월 2일 중국 복주시(福州市) 도로에서 촬영된 영상입니다. 영상을 트위터에 업로드한 누리꾼들은 대만을 공격할 전쟁 무기들이 운반되고 있는 것인..

[마이클 잭슨 8집] Give in to M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Give in to M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 빌 보트렐 Give In To Me는 마이클 잭슨의 앨범 Dangerous에 수록된 히트 싱글이다. 1993..

[마이클 잭슨 8집] Who Is It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Who Is It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이자 성인 이후에 발매..

[마이클 잭슨 8집] Black or Whit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Black or Whit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 빌 보트렐 는 1990년대 마이클 잭슨을 상징하는 곡이자 1990년대 가장 성공한 노래 중 하나로 평가..

[마이클 잭슨 8집] Heal the World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Heal the World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이자 성인 이후에 발매된 네..

[마이클 잭슨 8집] Can't Let Her Get Away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Can't Let Her Get Away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 테디 라일리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마이클 잭슨 8집] Remember the Tim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Remember the Tim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테디 라일리, 버나드 벨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

[마이클 잭슨 8집] She Drives Me Wild (듣기/가사)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She Drives Me Wild (듣기/가사)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테디 라일리/ 아킬 데이비드슨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이..

[마이클 잭슨 8집] In the Closet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In the Closet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 테디 라일리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이자 ..

[마이클 잭슨 8집] Why You Wanna Trip on M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Why You Wanna Trip on M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테디 라일리 / 버나드 벨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마이클 잭슨 8집] Jam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8집] Jam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 : 마이클 잭슨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이자 성인 이후에 발매된 네 번째..

[내돈내산 리뷰] 전남생협 유자차(첨가물x)/ 유자 효능 [내부링크]

[내돈내산 리뷰] 전남생협 유자차(첨가물x)/ 유자 효능 날씨가 쌀쌀해지니 따뜻하고 달달하면서 향긋한 유자차가 마시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생각보다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파는 유자차에 유자 함량..

[알라딘 OST] Desert Moon (듣기/가사 해석) -좋은노래 추천 [내부링크]

영화 알라딘,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어디서 이렇게 완벽한 자스민 공주님을 찾아왔을까 놀랬어요 알라딘과 지니, 자파도 완벽했고요 :) 물론, 개인적으로 최고를 뽑자면 얌체 같지만 똑똑하고 눈치 빠른 밉상 앵..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돼지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돼지띠 운세 1. 2022년 돼지띠 - 총운 2022년 임인년, 돼지띠들은 파태세(破太岁)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전체적인 운이 그다지 좋지 못하다. 그러나 길성의 도움도 있..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개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개띠 운세 1. 2022년 개띠 - 총운 2022년 임인년 개띠들의 전체운은 길성인 화개(华盖)의 도움을 받는데, 창작이나 디자인 관련된 업무를 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아이디..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닭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닭띠 운세 1. 2022년 닭띠 - 총운 2022년 임인년, 닭띠들의 전체운은 용덕(龙德)과 자미(滋微)라는 길성의 도움이 있다. 자미라는 길성의 영향으로 닭띠들의 재능을 발..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원숭이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원숭이띠 운세 1. 2022년 원숭이띠 - 총운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들은 충태세(冲太岁)에 해당한다. 전체적인 운으로 말하자면 길흉이 같이 있게 되는데, 길성의 도움..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양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양띠 운세 1. 2022년 양띠 - 총운 2022년 양띠들의 전체운은 매우 좋은데, 길성인 월덕(月德), 천희(天喜)의 도움을 받기 때문이다. 월덕은 애정과 자비, 화합, 즐거움..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말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말띠 운세 1. 2022년 말띠 - 총운 2022년에 들면 말띠들은 길성인 삼태(三台)의 도움을 받는다. 따라서 사업운이 나날이 상승할 것이고, 업무적으로 노력이 상사들의..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뱀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뱀띠 운세 1. 2022년 뱀띠 - 총운 2022년 임인년에 뱀띠들은 형태세(刑太岁)에 들기 때문에 전체적인 운세로 봤을 때 정서상이나 건강상에 어느 정도 좋지 않은 영향이..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용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용띠 운세 1. 2022년 용띠 - 총운 2022년 임인년에 들면 태양 귀인(太阳贵人)이 용띠들의 재물 궁에 들게 되는데, 이는 정재(正财 : 월급 등 노력해서 얻는 재물)가 안..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토끼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토끼띠 운세 1. 2022년 토끼띠 - 총운 2022년 토끼띠들의 전체 운세는 길흉이 반반씩이다. 길성으로는 천공(天空), 당부(唐符)의 영향을 받아 토끼띠들의 사업운(직업..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호랑이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호랑이띠 운세 1. 2022년 호랑이띠 - 총운 2022년 임인년은 호랑이띠들의 본명년(本命年)에 해당한다. 호랑이띠들의 전체적인 운세의 변동은 매우 클 것인데, 예상하지..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소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소띠 운세 1. 2022년 소띠 - 총운 2022년 임인년에 들면 소띠들은 전체적으로 즐거움도 있을 것이며 약간은 어려움도 있을 수 있다. 한 해동안 홍란(红鸾)이라는 길성..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쥐띠 운세 [내부링크]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쥐띠 운세 1. 2022년 쥐띠 - 총운 2022년 임인년에 들면 쥐띠들의 전체 운세는 길흉이 반반이라고 할 수 있다. 기대한 것이 많으면 그만큼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202..

[마이클 잭슨 7집 Bad] Leave Me Alon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Leave Me Alon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Leave Me Alone Aaow Hoo-hoo I don't care what you talkin' bout baby 네가 무슨..

[마이클 잭슨 7집 Bad] Smooth Criminal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Smooth Criminal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SMOOTH CRIMINAL은 아직도 완벽한 뮤직비디오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마치 중력을..

[마이클 잭슨 7집 Bad] Dirty Diana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Dirty Diana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Dirty Diana Oh, no Oh, no Oh, no You'll never make me stay 넌 절대로 날 머물게 할 수..

[마이클 잭슨 7집 Bad] I Just Can't Stop Loving You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I Just Can't Stop Loving You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I Just Can't Stop Loving You Each time the wind blows 바람이..

[마이클 잭슨 7집 Bad] Man in the Mirror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Man in the Mirror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글렌 발라드, 시다 가렛 Man in the Mirror I'm gonna make a change 내 삶에서 단 한 번, 처..

[마이클 잭슨 7집 Bad] Another Part of M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Another Part of M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Another Part of Me We're takin' over We have the truth 우리는 진실을 알고 있어요..

[마이클 잭슨 7집 Bad] Just Good Friends (듣기/가사)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Just Good Friends (듣기/가사)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테리 브리튼 / 그레이엄 라일 Just Good Friends [Stevie] Na na na-na na na na-na nah! [Michael] Hoo, hoo! Dancin..

[마이클 잭슨 7집 Bad] Liberian Girl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Liberian Girl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Liberian Girl Naku Penda Piya 나도 그대를 사랑해요 Naku Taka Piya Mpenziwe 나도 그대를 원해요,..

[마이클 잭슨 7집 Bad] Speed Demon (듣기/가사)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Speed Demon (듣기/가사)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Speed Demon I'm Headed For The Border It's On My Mind And Nothin' Really Matters I've Got T..

[마이클 잭슨 7집 Bad] The Way You Make Me Feel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The Way You Make Me Feel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The Way You Make Me Feel은 마이클 잭슨의 앨범 Bad에 수록된 히트..

[마이클 잭슨 7집 Bad] Bad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7집 Bad] Bad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Bad (1987)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마이클 잭슨이 본격적으로 팝의 황제로 불리기 시작한 시기이며, 마이클 잭슨을 대중음악 역사상..

[마이클 잭슨 6집] The Lady in My Lif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e Lady in My Lif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1982) 작사/작곡 : 로드 템퍼튼 The Lady in My Life There’ll Be No Darkness Tonight 오늘 밤은 어둠이 없..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P.Y.T. (듣기/ 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P.Y.T. (듣기/ 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1982) 작사/작곡 : 제임스 인그램 / 퀸시 존스 P.Y.T. (Pretty Young Thing) Where did you come from lady 어디에서 왔나요..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Human Nature (듣기/ 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Human Nature (듣기/ 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1982) 작사/작곡 : 스티브 포카로 / 존 베티스 Human Nature Looking out 밖을 보면 Across the night-time 저녁..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The Girl Is Min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The Girl Is Min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1982)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The Girl Is Mine Every night she walks right in my dreams 매일 밤..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Baby Be Mine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Baby Be Mine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1982) 작사/작곡 : 로드 템퍼튼 Baby Be Mine I don't need no dreams when I'm by your side 너와 함께 있으면 그..

[마이클 잭슨 6집] Wanna Be Startin' Somethin'(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Wanna Be Startin' Somethin'(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1982) 발매일 : 1983년 5월 8일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가사는 아무런 이유 없이 주장하며 소문을 퍼뜨리는 낯선..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Beat It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Beat It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발매일 : 1983년 2월 14일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Billie Jean과 함께 Thriller 앨범의 최대 히트곡. 이 노래는 음악적으로도, 뮤..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Billie Jean (듣기/가사 해석)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 6집 Thriller] Billie Jean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Thriller 발매일 : 1983년 1월 2일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으로 발매 직후 대중음악의 판도를 바꾼 대중음악 역사..

[Michael Jackson] 마이클 잭슨 멋진 모습들 모음 [내부링크]

[Michael Jackson] 마이클 잭슨 멋진 모습들 모음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무슨 말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남녀노소, 인종을 불문하고 이 사람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마이클 조..

[중국 종교] 파룬궁 - 창시자 리홍지(李洪志) & 비판 내용 [내부링크]

[중국 종교] 파룬궁 - 창시자 리홍지(李洪志) & 비판 내용 1. 파룬궁(法轮功) 파룬궁(法轮功) 또는 파룬다파(法轮大法)는 진선인(眞·善·忍, 진실·선량·인내)을 핵심 사상으로 삼는 중국의 ..

[Cult] 일본 3대 사이비종교 집단 [내부링크]

[Cult] 일본 3대 사이비종교 집단 1. 남묘호렌게쿄(=창가학회=SGI=소카가카이) 본사 : 신주쿠, 도쿄 교주 : 이케다 다이사쿠 일본 신도수 : 약 827만 가구 (1가구에 3인으로만 계산해도 약 2,400만명 이상) 국내..

[묵시록 4명의 기사] 4 말탄자 +1 추가 ??!!! [내부링크]

[묵시록 4명의 기사] 4 말탄자 +1 추가 ??!!! 묵시록의 네명의 기사 : 전쟁(WAR), 기근(FAMINE), 전염병(PESTILENCE), 죽음(DEATH)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세계를 멸망시킬 4명의 기사에 최근 하나가 추가되어 5명..

[Grapefruit] 자몽 씨앗발아 성공~! / 자몽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Grapefruit] 자몽 씨앗발아 성공~! / 자몽 효능 & 부작용 1. 자몽 효능 (1) 자몽 100g당 영양성분 - 칼로리 : 33 - 지방 : 0.3% - 칼륨 : 148mg - 탄수화물 : 8g - 단백질 : 0.5% - 칼슘 : 0.01 - 비타민C : 55%..

[원문전체/번역] 노자 도덕경(老子道德經) [내부링크]

[원문전체/번역] 노자 도덕경(老子道德經) 1. 노자 도덕경 (老子道德經) 중국 도가철학의 시조인 노자(老子)가 지었다고 전해지는 책으로, 『노자』 또는 『노자도덕경』이라고도 한다. 약 5,000자, 총 81..

[베란다 화분] 오크라 씨앗발아 & 오크라 효능 & 재배방법 [내부링크]

[베란다 화분] 오크라 씨앗발아 & 오크라 효능 & 재배방법 1. 오크라 재배방법 (okra / 秋葵荚[qiū kuí jiá]) 아프리카 북동부가 원산이며, 줄기는 곧게 50~200cm 자란다. 꽃은 여름부터 가을에 걸쳐..

[시트러스] 레몬 씨앗발아 성공~! & 레몬 화분재배 방법 [내부링크]

시트러스류는 금귤 묘목을 키운 적이 있는데, 꽃 향기도 좋고 꽃들도 귀여워요~ 비록 레몬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시원하고 상큼한 레모네이드 한잔 당길 때가 있죠 :) 음료수 마시다가 레몬 씨앗이 들..

[이백(李白)의 시 -30선] 30. 长相思(장상사) / 좋은 시 모음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长相思(장상사)입니다. 长相思(장상사)는 '그리움'을 주제로 한 잡곡 가사(杂曲歌辞)로 총 3 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30. 长相思(장상사) / 좋은 시 ..

[이백(李白)의 시 -30선] 29. 行路难三首 (행로난3수) / 좋은 시 모음 [내부링크]

[이백(李白)의 시 -30선] 29. 行路难三首 (행로난3수) / 좋은 시 모음 1. 其一 (첫번째) 金樽清酒斗十千,玉盘珍羞直万钱。(금준청주두십천, 옥반진수치만전) jīn zūn qīng jiǔ dòu shí qiān ..

[이백(李白)의 시 -30선] 28. 将进酒(장진주) / 좋은 시 모음 [내부링크]

[이백(李白)의 시 -30선] 28. 将进酒(장진주) / 좋은 시 모음 将进酒 (장진주) jiāng jìn jiǔ 술을 권하다. 君不见,黄河之水天上来,奔流到海不复回。(군불견, 황하지수천사애, 분류도해불복회) jun1 b..

[이백(李白)의 시 -30선] 27. 鹦鹉洲(앵무주) / 좋은 시 모음 [내부링크]

이 시에서는 앵무주에 대한 묘사를 통해 뜻을 펼치지 못하고 죽음의 위기에 몰렸던 시인 이백 자신의 고충을 완곡히 탄식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27. 鹦鹉洲(앵무주) / 좋은 시 모음 鹦鹉洲 (앵무주)..

[이백(李白)의 시 -30선] 26. 上李邕(상이옹) / 좋은 시 모음 [내부링크]

[이백(李白)의 시 -30선] 26. 上李邕(상이옹) / 좋은 시 모음 上李邕 (상이옹) shàng lǐ yōng 이옹에게 올림 大鹏一日同风起,扶摇直上九万里。(대붕일일동풍기, 부요직상구만리) dà péng yī ..

[이백(李白)의 시 -30선] 25. 登金陵凤凰台(등금릉봉황대) / 좋은 시 모음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위대한 시인 이백의 칠언율시(七言律诗)인 登金陵凤凰台(등금릉봉황대)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25. 登金陵凤凰台(등금릉봉황대) / 좋은 시 모음 登金陵凤凰台 (등금릉봉황대) dēng..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내부링크]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원두커피가 떨어졌네요, 요즘 믹스커피가 많이 당겼지만 늘어나는 뱃살 때문에 이번 한타임도 원두커피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분쇄 원두 어떤..

[옹정황제의 여인(후궁견환전)] 좋은 시 <梅花(매화)/鹧鸪天·西都作> [내부링크]

중국 드라마 <옹정황제의 여인(후궁견환전)>에는 좋은 글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드라마 5회에 나오는 시 2개 소개해 드려요. 하나는 견환이 읊어 옹정제가 반한 시 - 매화(梅花) 다른 하나는 여앵아가 못 알아들어..

[Tamarind] "타마린드"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Tamarind] "타마린드" 효능 & 부작용 1. 타마린드 (tamarind)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나무로, 열대 아프리카가 기원이며, 현재 가장 큰 생산지는 남미와 멕시코이다. 나무의 성장은 느린 편이며 최대 20m 이..

[이백(李白)의 시 -30선] 24. 赠孟浩然(증맹호연)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유명 시인 이백의 시 赠孟浩然(증맹호연)입니다. 한 학자의 말에 따르면, 이백이 후베이성의 안륙(安陆) 지역에 거주할 때 양한(襄汉) 일대를 오가며 자신보다 12살 많은 시인 맹호연과 친분을 쌓았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23. 塞下曲六首(새하곡6수)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유명 시인 이백의 시 塞下曲六首(새하곡6수)입니다. <창작 배경> 이 시는 당나라 현종 천보 2년(743년)에 지어진 시이다. 1년 전인 742년에 시인 이백은 처음 장안에 들어왔는데, 시를 지을 당시 이백..

[이백(李白)의 시 -30선] 22. 渡荆门送别(도형문송별)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유명 시인 이백의 오언율시(五言律诗) 渡荆门送别(도형문송별)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22. 渡荆门送别(도형문송별) 渡荆门送别 (도형문송별) dù jīng mén sòng bié 渡远荆门外..

[아프간/탈레반] 카불공항 폭탄테러- 아수라장 현장 / IS-K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을 탈레반이 장악하면서 다시 9.11 테러와 같은 일들이 벌어지는 것일까 하는 우려들이 나왔었는데요, 역시나 얼마지나지 않은 지금, 세계적인 움직임들이 일어날 기미들이 보이고 있네요 테러 현장의..

[망고스틴 씨앗발아] 새싹 성장기 (+1달) [내부링크]

드디어 저도 망고스틴 묘목(?)이 생겼습니다~~~ 너무너무 갖고 싶던 망고스틴 나무(?) ~~~ [망고스틴 씨앗발아] 새싹 성장기 (+1달) 2021년 7월 29일에 망고스틴 씨앗을 심었어요~ 그리고 보름정도 만에 새싹이 났..

[이백(李白)의 시 -30선] 21. 送友人(송우인)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위대한 시인 이백의 오언율시(五言律诗) 送友人(송우인)입니다. 벗과 헤어지며 아쉬워하는 시인의 심정이 스며들어 있는 이 시는 전체적으로 사물과 정감을 잘 융합하여 시적인 표현력을 극대화시켰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20. 山中问答(산중문답) [내부링크]

중국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의 칠언절구 시 山中问答(산중문답)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20. 山中问答(산중문답) 山中问答 (산중문답) : 산에서 묻고 답하다 shān zhōng wèn dá 问余何意栖..

[이백(李白)의 시 -30선] 19. 客中行(객중행)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유명 시인 이백의 客中行(객중행)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19. 客中行(객중행) 客中行 (객중행) kè zhōng háng 兰陵美酒郁金香,(난릉미주울금향) : 난릉의 좋은 술에서 울금향이..

[이백(李白)의 시 -30선] 18. 从军行·其二(종군행-기이)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유명 시인 이백의 시 从军行·其二(종군행-기이)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18. 从军行·其二(종군행-기이) 从军行·其二 (종군행 -기이) : 종군행 - 그 두 번째 cóng jūn háng ·qí..

[이백(李白)의 시 -30선] 17. 峨眉山月歌(아미산월가)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대의 유명 시인 이백(李白)의 峨眉山月歌(아미산월가)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17. 峨眉山月歌(아미산월가) 峨眉山月歌 (아미산월가) é méi shān yuè gē 峨眉山月半轮秋,(..

[용안/롱간(Longan)] 용안 재배 방법 & 냉동 용안 씨앗발아 도전~! [내부링크]

[용안/롱간(Longan)] 용안 재배 방법 & 냉동 용안 씨앗발아 도전~! 1. 용안/롱간 (Longan) 용안은 열대 과일의 하나로, 나무의 수명은 최장 400년 정도까지 된다. 리치, 바나나, 파인애플 등과 함께 중국..

[이백(李白)의 시 -30선] 13. 闻王昌龄左迁龙标遥有此寄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闻王昌龄左迁龙标遥有此寄 (문왕창령좌천용표위요유차기)입니다. 이 시는 7언절구 시로, 왕창령이 용표 현위로 좌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근심하는 마음을 담아 지은 시입니다. [이백(李..

[이백(李白)의 시 -30선] 12. 赠汪伦(증왕륜)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칠언절구 시 赠汪伦(증왕륜)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12. 赠汪伦(증왕륜) 赠汪伦 (증왕륜) : 왕륜에게 드리다 zèng wāng lún 李白乘舟将欲行,(이백승주장욕행) : 이백..

[이백(李白)의 시 -30선] 11. 望庐山瀑布(망여산폭포)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7언절구 시 望庐山瀑布(망여산폭포)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11. 望庐山瀑布(망여산폭포) 望庐山瀑布 (망여산폭포) : 여산 폭포를 바라보며 wàng lú shān bào bù..

[이백(李白)의 시 -30선] 10. 黄鹤楼送孟浩然之广陵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7언절구 시 황학루송맹호연지광릉(黄鹤楼送孟浩然之广陵), 시인 이백이 황학루에서 친구 맹호연을 광릉으로 떠나보낼 때 지은 시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10. 黄鹤楼送孟浩..

[이백(李白)의 시 -30선] 9. 녹수곡(渌水曲)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오언절구 시 녹수곡(渌水曲)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9. 녹수곡(渌水曲) 渌水曲 (녹수곡) - 이백 lù shuǐ qǔ 渌水明秋月, (녹수명추월) : 맑은 물에 가을 달빛 서리..

[이백(李白)의 시 -30선] 8. 옥계원(玉阶怨)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때의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인 이백의 5언절구 시 옥계원(玉阶怨)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8. 옥계원(玉阶怨) 玉阶怨 (옥계원) - 이백 yù jiē yuàn 玉阶生白露,(옥계생백로) : 옥..

[이백(李白)의 시 -30선] 7. 원정(怨情)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최고의 시인 중 한명인 이백의 오언절구 시 怨情 (원정)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7. 원정(怨情) 怨情 (원정) yuàn qíng 美人卷珠帘, (미인권주렴) : 미인이 발을 걷어 올리고 měi ..

[이백(李白)의 시 -30선] 6. 구월십일즉사(九月十日即事)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오언절구 시 九月十日即事 (구월십일즉사)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6. 구월십일즉사(九月十日即事) 九月十日即事 (구월십일즉사) jiǔ yuè shí rì jí shì 昨日登..

[이백(李白)의 시 -30선] 5. 독좌경정산(独坐敬亭山) [내부링크]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오언절구 시 '독좌경정산(独坐敬亭山)'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5. 독좌경정산(独坐敬亭山) 独坐敬亭山 (독좌경정산) : 정경산에 홀로 앉아 dú zuò jìng tíng shā..

[이백(李白)의 시 -30선] 4. 하일산중(夏日山中) [내부링크]

양귀비가 미워하던 중국 당나라 시인 이백의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풍격이 그대로 드러나있는  오언절구 시. '여름날 산속에서'라는 뜻의 제목인 하일산중(夏日山中)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4. ..

[이백(李白)의 시 -30선] 3. 노로정(劳劳亭) [내부링크]

이번 시는 중국 당나라 현종 때인 749년에 시인 이백(李白)이 금릉(金陵)에 있을 때 지은 시 <노로정(劳劳亭)>입니다. [이백(李白)의 시 -30선] 3. 노로정(劳劳亭) <劳劳亭> - 李白 : 노로정 -이백 láo lá..

[이백(李白)의 시 -30선] 2. 정야사(静夜思)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딱히 문학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이백의 시는 뭔가 미묘하게 마음을 건드리는 것 같아요. 당나라 최고의 시인으로 손꼽히는 이백. 그의 시 중에서도 가장 좋다고 하는 시 30편 공유합니다.  [이..

[이백(李白)의 시 -30선] 1. 야숙산사(夜宿山寺) [내부링크]

많은 중국 드라마에서도 종종 언급되는 중국 당나라 시대의 가장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인 이백의 시입니다. 천여편의 이백의 시 중에 가장 좋은 시 30선에 링크되어 있는 시의 해석과 주석을 정리했습니다. [이백..

[아프가니스탄 / 탈레반] 시작된 공포 "생지옥" 현황 [내부링크]

* 다소 공포감이 들 수 있으니, 심약자 분들은 나가주세요. 탈레반이 장악한 아프가니스탄 현지 모습과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대한 간단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 탈레반] 시작된 공포 "..

딸기구아바 키우기 (+딸기구아바 효능& 재배방법& 씨앗발아) [내부링크]

레몬구아바를 구입하면서, 딸기구아바까지 같이 구입했는데요, 같은 구아바 품종인데도 작은 묘목부터 뭔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딸기와 장미꽃 향이 난다는 향기롭고 달콤한 딸기구아바~ 딸기구아바 키우기 (..

레몬구아바 묘목 샀어요~ (레몬구아바 재배방법/효능) [내부링크]

망고를 유혹하는 그 구아바의 사촌쯤 되는 레몬 구아바 묘목 며칠을 고민하다가 주문했어요 :)  레몬구아바 묘목 샀어요~ (레몬구아바 재배방법/효능) 1. 레몬구아바 - 기본정보 & 효능 레몬구아바는 브라질 동..

잭후르츠 묘목 분갈이 (잭프룻/잭프루트) [내부링크]

잭후르츠 묘목 분갈이 (잭프룻/잭프루트) 2021년 4월 24일에 구입한 2년생 잭푸르트 묘목입니다~ 키가 최대 30m까지 자란다는 잭프루트 나무~ 집에서 키우기는 많이 버거운 크기로 자라는 나무지만 너무 갖고 싶..

[코로나 증상/ 후유증] 완치자도 "뇌 손상" 정신착란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후유증] 완치자도 "뇌 손상" 정신착란 1. 뇌 조직 손상 [CNBC] 2021년 6월 18일 영국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적인 뇌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것은 COVID 19 환자가 후..

[중드추천/중국드라마] 삼국지(新三国) 등장인물 25명 [내부링크]

요즘 tv에서도 방영되고 있죠. <옹정황제의 여인>에서 옹정제로 나왔던 배우 진건빈씨가 조조로 나오는데요, 찰떡도 이런 찰떡이 있을까 싶네요. 야비한 듯 하면서도 냉정하고 똑똑하고, 철두철미 한 것 같으면서..

[변종 코로나-증상] 델타 플러스변이 vs 람다변이 vs 카파변이 [내부링크]

최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재확산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델타 변이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서울에서 델타 플러스 변이까지 발견됐다고 하죠.  인도발 변종 바이러스인 델타도 전염성이 높은데, 델타..

[터키 남부 산불] 불타는 터키 & 유력 용의자 PKK ?? [내부링크]

28일 터키 남부지역에 대형 산불이 발생해 현재까지 피해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그 현황과 일부 네티즌들에 의해 유력 방화 용의자로 지목되고 있는 PKK에 대해 알아봤어요. [터키 남부 산불] 불타는 터키 & 유력..

[열대과일] 망고스틴 씨앗발아 재도전~!! (+망고스틴 화분재배 방법) [내부링크]

[열대과일] 망고스틴 씨앗발아 재도전~!! (+망고스틴 화분재배 방법) 1. 망고스틴 씨앗발아 도전 며칠 전에 마트에서 주문한 망고스틴은 신선도가 떨어지는데다가 냉장고에 들어가 있었는지 씨앗 상태가..

[중국 코로나 근황] 난징 델타변이 집단감염 & 쓰러짐 재시작? [내부링크]

중국 난징에서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인 델타 변이가 검출되기 시작하다가 다른 성에까지 퍼지기 시작했다는데요, 뭔가 심상치 않아서 관련된 기사와 진짜 현지 상황을 볼 수 있는 자료들 가져왔어요. [중국 코로나..

[중국 홍수] 정저우 지하철 침수 & 징광 터널 의혹 - 수상한 검은 트럭들 [내부링크]

이번 중국 정저우 홍수가 심각한 것 같은데요, 보도된 것보다 훨씬 많은 사상자가 나온 것으로 보여 계속해서 의혹이 나오는 있는 사건들이 있어요. 바로 정저우 지하철 5호선 사구로(沙口路) 역 침수와 징광 터널..

[풍수 조경] 정원, 마당에 심으면 좋은 나무 -6가지 [내부링크]

생각보다 식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정원, 마당에 심었을 때 인테리어 효과도 있으면서 동시에 행운을 불러온다면 정말 좋겠죠? 이번엔 조경수, 정원수로 마당에 심으면 풍수적으로 좋은 운을 불러온..

[풍수-중국자료] 집에 복숭아나무를 키우면 - 불길, 혈광지재(血光之灾)? [내부링크]

요즘 복숭아가 제철이죠. 너무 향긋하고 맛있는 복숭아~ 꽃도 예쁘지만, 특유의 연분홍빛 열매가 정말 예쁘죠 그래서 복숭아를 먹고 씨앗을 심어볼까 하다가 집에 복숭아나무를 심으면 안 된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

배런 트럼프 (Barron William Trump) 아기~최근사진 [내부링크]

배런 트럼프 (Barron William Trump) 아기~최근사진 기본정보 이름 : 배런 트럼프 (Barron William Trump) 출생 : 2006년 3월 20일 제45대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의 3번째 아내인 멜라니아 트..

[베컴 가족] (4) 로미오 베컴 (Romeo Beckham) ~최근 여자친구 [내부링크]

귀요미 꼬꼬마 때부터 모델로 활동하던 베컴네 둘째 아들 로미오 베컴~ 최근 여자친구랑 즐겁게 지내는 모습까지 볼게요~ >. < [베컴 가족] (4) 로미오 베컴 (Romeo Beckham) ~최근 여자친구 기본정보 본명 :..

[베컴 가족] (3)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Brooklyn Beckham / Nicola Peltz) [내부링크]

[베컴 가족] (3)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Brooklyn Beckham / Nicola Peltz) 1. 브루클린 베컴 & 베컴 가족들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90년대 세계적인 여성 팝그룹 스파이스 걸스..

[Jackfruit] 잭프루트 화분 재배방법 (잭푸룻/잭후르츠) [내부링크]

[Jackfruit] 잭프루트 화분 재배방법 (잭푸룻/잭후르츠) 1. 잭프루트 정보 & 특징 잭프루트는 뽕나무 과에 속한 열대 유실수로 학명은 Artocarpus Heterophyllus Lamarck다. 인도의 서쪽 산맥의 다우림 내에서 자..

[베컴 가족] (2) 하퍼 세븐 베컴- 최근 (Harper Seven Beckham) [내부링크]

[베컴 가족] (2) 하퍼 세븐 베컴- 최근 (Harper Seven Beckham) 귀요미 찹쌀떡 공주님 하퍼 세븐 베컴의 최근 모습들이에요 ~ 기본 정보 이름 : 하퍼 세븐 베컴(Harper Seven Beckham) 출생 : 2011..

[베컴 가족] (1) 하퍼 세븐 베컴- 아기 (Harper Seven Beckham) [내부링크]

[베컴 가족] (1) 하퍼 세븐 베컴- 아기 (Harper Seven Beckham) 최고 귀요미 아기에 하퍼 세븐 베컴이 빠질 수 없죠~ 오동통~ 찹쌀떡 같던 인형보다 귀여운 아기 때 사진들이에요 :) 기본 정보 이름..

[중국황실 예술품 감상] 연경팔절(燕京八絕) [내부링크]

조금이라도 알고 보면 더 재밌죠~ 화려하고 고급스럽고 고풍스러운 중국 황실 예술품들, 같이 구경해봐요~ [중국황실 예술품 감상] 연경팔절(燕京八絕) 연경팔절(燕京八絕)은 경태람(景泰蓝), 조칠(雕漆), 금칠..

[중국 저승사자] 무상귀(无常鬼) - 백무상/흑무상 [내부링크]

[중국 저승사자] 무상귀(无常鬼) - 백무상/흑무상 1. 무상귀(无常鬼)란? 무상귀, 혹은 무상이라고도 부른다. 중국 전설 중에 무상귀는 사람이 죽으면 영혼을 체포해 가는 저승사자이다. 무상귀는 흑무상과 백무..

[내돈내산 리뷰] 샤오미 solove 전기모기채 P1 [내부링크]

[내돈내산 리뷰] 샤오미 solove 전기모기채 P1 저렴한 2개 8천 원짜리 전기모기채만 쓰다가 자꾸 망가져서 버리게 되길래 이번엔 조금 더 주고 (13,000원) 샤오미 전기 모기채를 사봤어요 샤오미 스탠드형..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Best 13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Best 13 13. 스타벅스 르완다 블루 버번 커피 Starbucks Rwanda Blue Bourbon Coffee 스타벅스는 사회적 책임감을 보여주며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를 쌓아왔다. 르완다..

[i pet goat 2] 이시스-호루스 & 마리아-예수 [내부링크]

[i pet goat 2] 이시스-호루스 & 마리아-예수 아이펫고트2 (i pet goat2)의 한 장면에서 한쪽 눈을 다친 아이를 무릎에 눕혀놓고 슬퍼하는 성모마리아 복장의 여성이 있다. 한쪽 눈을 다친 아이는 이집트 신..

[음모론] 디즈니 & 일루미나티(illuminati) "A113" [내부링크]

[음모론] 디즈니 & 일루미나티(illuminati) "A113" 일루미나티 : 1776년 프로이센에서 조직된 미빌 결사 조직으로, 신 중심의 중세 질서에 반대하고 가톨릭 체제의 불평등에 저항했다. 이후 정부와 교황의 탄압..

[Disney] 디즈니랜드- 특별한 장소 9곳 [내부링크]

[Disney] 디즈니랜드- 특별한 장소 9곳 1. 신데렐라 캐슬 스위트 (Cinderella Castle Suite) 디즈니랜드 매직 킹덤의 상징적인 건물인 신데렐라 성의 꼭대기에는 개인 스위트룸이 숨겨져 있다. 공주 침대와 화..

[에어프라이어 요리] "두부튀김"- 다이어트 음식/두부 효능&부작용 [내부링크]

두부 튀김을 좋아해서 비교적 자주 먹는 편인데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계란 프라이도 못하는 요리 꽝손들도, 귀차니즘 끝판왕들도, 다이어트하느라 기름진 음식 먹을 때 죄책감 느끼는 통통이들도 10분 만에..

[I pet goat 2 아이펫 고트] 등장인물 해석 [내부링크]

2012년 7월 4일에 올라온 7분 27초짜리 짧은 애니메이션 영상. I pet goat 2 아마 미스터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봤을 텐데요,  이미 9년 가까이 된 이 영상은 높은 퀄리티와 미스터리한 내용으로 아..

[식충식물] 끈끈이주걱 씨앗발아 (페트병 화분) [내부링크]

[식충식물] 끈끈이주걱 씨앗발아 (페트병 화분) 여름 되면 화분에 뿌리파리들이 생기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면서 찾다가 식충식물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죠~ 이왕이면 많이 키워야 효과가 더 좋을 것..

[내돈내산 리뷰] 리젠 에어프라이어 2L (LS-AF218NR) [내부링크]

[내돈내산 리뷰] 리젠 에어프라이어 2L (LS-AF218NR) 작성자 : 튀김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요리 꽝손 ;;;; 살까 말까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들였어요. 모델은 2리터짜리 리젠 에어프라이어..

[관상] 두얼굴(两面三刀)"배신자 관상"- 7가지 특징 [내부링크]

세상 가장 더러운 사람들 특징 중 하나가 겉과 속이 다르다는 거죠. 자신의 이익을 위해, 혹은 어떤 유혹을 당했을 때 자연스럽게 남을 배신하는 사람들의 관상 특징이 있다고 해요. 양면의 얼굴을 갖고, 속에 칼..

[내돈내산] 미니 홈카페(원두 : 브라질 세하도) + 커클랜드 감자칩 [내부링크]

[내돈내산] 미니 홈카페(원두 : 브라질 세하도) + 커클랜드 감자칩 요즘 믹스커피에 완전히 빠져서 맨날 막심 커피만 마셨는데요, 달달한 냉커피 참으로 좋지만 통통해진 뱃살이 조금씩 걱정스러운 수준..

[우리집화분] 아라비카 커피 & 화분재배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 핸드드립 커피를 파는 예쁜 커피숍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 커피를 아주 사랑하는 게 보이는(?) 주인분이 화분에 열린 커피 열매를 두어 개 맛보라고 따주시더라고요. 껍질이 두꺼워서 일반 체리랑은 다..

[우리집화분] 구문초(로즈제라늄) 향기 & 효능 & 주의사항 [내부링크]

모기 쫓아 준다는 구문초(로즈 제라늄). 그 향기가 너무 궁금해서 도저히 참지를 못하고 주문했어요 ㅎㅎ;; 폭풍 검색해봐도 진한 장미향, 허브향이라는 말만 있는데 허브향이 도대체 뭔지.. 더 궁금해지더라고요..

[Diet] 영양사 추천 다이어트 식단 (7일)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건강을 해치지 않기 위해 우선 주의할 점이 있어요. 하루에 1200 칼로리 이하로 섭취하게 되면 신진대사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해요. 영양사가 제안하는 1주일 다이어트 식단 자료입니다..

[저주] 고묘술(蠱猫術) & 저주 증상 [내부링크]

[저주] 고묘술(蠱猫術) & 저주 증상 1. 고묘술(蠱猫術) 고대 주술사, 무당들이 이용하던 고양이 귀신을 말하며, 묘귀(猫鬼), 묘고(猫蛊)라고도 부른다. 고묘술은 동물을 이용한 저주의 일종으로, 사람을 죽이거..

[중드] 무미랑전기(武媚娘傳奇) - 역사속 측천무후 [내부링크]

[중드] 무미랑전기(武媚娘傳奇) - 역사속 측천무후 2014년 중국 후난tv에서 방영된 판빙빙 주연에 엄청난 제작비(약 530억 원)를 들인 걸로 유명한 무미랑전기(武媚娘傳奇) 실제 당태종(이세민)의 후궁이며, 당고..

[내돈내산] 나홀로 천정 셀프 도배 / 붙이는 벽지 [내부링크]

[내돈내산] 나홀로 천정 셀프 도배 / 붙이는 벽지 주방 천정에 물이 새서 엉망이 됐어요. 개념없는 위층은 모르쇠로 일관하며 적반하장..  1년넘도록 누수 문제를 방치하고 버티다가 도저히 견딜수가 없..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식물 List 10 [내부링크]

세상에는 재밌고 신기한 식물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같이 구경해요~~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식물 List 10 1. 히드로나 아프리카나 (Hydnora Africana) 열대 우림부터 북극 툰드라까지 전 세계에 자생하..

세상에서 가장 비싼 식물 Top 10 [내부링크]

어릴 때는 똑같은 초록 풀만 가득 있는 식물원에는 도대체 왜 가나 했었죠. 그런데 화분재배에 빠지고 나서 부터는 여러 가지 식물들 모여있는 곳만 봐도 신나고 기분이 좋습니다.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화분에 심..

[후궁견환전] 옹정황제의 여인 - 등장인물 성격 [내부링크]

중드 추천하라면 이거죠. 여운이 계속남는 최고의 중국 드라마 후궁 견환전(옹정 황제의 여인) 연기자들 한명 한 명 모두가 거의 자기 역할에 빙의된 것처럼 엄청난 집중력과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다시 보고..

[다육]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다육식물 Best 10 [내부링크]

동글동글 통통한 잎이 너무 귀여운 다육 식물 귀여운 모습에 인테리어로 많이 사용되어 카페나 여기저기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아래 10개 품종은 다육식물 중에서 가장 희귀한 품종이라고 해요. 같이 구경해봐..

[뿌리파리 퇴치] 식충식물 종류 Best 15 [내부링크]

집에서 화분을 키우면 좋은 점들이 많은데요, 피할 수 없는 게 뿌리파리 같은 날파리들이에요 그래서 찾게 된 식충식물. 벌레를 먹어서 필요한 영양분을 흡수하는 식충식물은 전세계적으로 약 700종이 있다고 합니..

베란다 과일나무 화분재배 Best 9 (열대과일 포함) [내부링크]

과일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나무는 너무 매력적이죠? 꽃도 예쁘게 피고, 달콤한 과일까지 ~ 베란다에서 화분에 유실수 키우고 싶은데, 뭐가 좋을지 몰라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자료 가져왔어요. 실내 재배, 화분..

[향기 좋은 식물] 화분 Best 12 [내부링크]

신선한 식물, 꽃향기는 그 어느 디퓨저나 향수에 비할 수가 없는데요, 가장 향기가 좋다는 식물들 중에서 실내에서도 화분 재배가 가능한 식물 BEST 12입니다. [향기 좋은 식물] 화분 Best 12 1. 센티드 제라늄 (..

[우리집화분] 블루베리 오로라(Aurora) [내부링크]

[우리집화분] 블루베리 오로라(Aurora) 블루베리 레카와 선샤인 품종만 키우다가 작년에 추가로 들인 오로라라는 품종 블루베리 화분인데요, 새싹이나 나왔으려나 살펴보니 꽃이 폈네요 -_-;;;;; 새싹도 아직 제..

[우리집화분] 스투키, 산세베리아, 금전수 [내부링크]

실내 탁한 공기를 좀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서 공기정화 식물들 주문했어요~ 저녁에 산소 내뿜는 다육식물 스투키, 나사가 인정한 공기정화 식물 산세베리아 그리고 공기정화도 되면서 풍수적으로 좋은 운을 준다는..

[공기정화식물] 화장실 화분 Best 5 (독성 유무) [내부링크]

방이나 거실, 주방엔 그래도 어느정도 빛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식물이 비교적 많은데요, 햇빛도 거의 없고 습도도 높은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뭐가 있을까요? [공기정화식물] 화장실 화분 Best 5 (독..

나사(NASA)-"공기정화식물" 28가지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코로나 블루까지 더해져 식물로 실내를 인테리어 하는 플렌 테리어가 요즘 각광받고 있다는데요, 막상 고르려고 하니 뭐가 얼마나 좋은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공기정화 30배니, 음이온이니 별별 이야기..

방범창, 베란다 과일나무 화분 "장단점"(블루베리,무화과,복분자,포도,금귤나무) [내부링크]

반려식물 심어만 놓으면 구지 크게 손가는 것도 없고 식물이 주는 싱싱한 느낌은 다른걸로 대체가 안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몇년전부터 화분들을 들여놓기 시작했는데요, 과일이 대롱대롱 열려있는 나무들이..

타로카드 78장 전체 해석 (정/역방향) [내부링크]

전체 타로 카드 총 78장 해석 페이지 블로그 링크예요. 타로카드 78장 전체 해석 (정/역방향) 1. 메이저 카드 (The Major Arcana) [링크] 카드 클릭 2. 마이너 카드 (The Minor Arcana..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4 (정/역방향)-King of Pentacle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4 (정/역방향)-King of Pentacles 노력과 결과 펜타클 14번째 카드(King of Pentacles)는 인내의 가치를 상징한다. 여러분은 노력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될 것이며, 인생의 길을 걷..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3 (정/역방향)-Queen of Pentacle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3 (정/역방향)-Queen of Pentacles 부와 번영 펜타클 13번째 여왕 카드(Queen of Pentacles)는 부와 번영을 상징하며, 특히 당신의 재정이나 직업적 미래 지위에 있어서의 성공을 나타..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2 (정/역방향)-Knight of Pentacle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2 (정/역방향)-Knight of Pentacles 느릿느릿 펜타클 12번째 카드(Knight of Pentacles)는 별 모양이 새겨진 커다란 동전, 즉 전투에 대한 보상을 보여준다. 지구력과 성공의 상징인..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1 (정/역방향)-Page of Pentacle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1 (정/역방향)-Page of Pentacles 정력과 낙천주의 펜타클 11번 카드(Page of Pentacles)는 여러분이 곧 중요한 전환점에 도달하게 될 것이며, 여러분의 새로운 인식으로, 목표를 확실..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0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0 (정/역방향) 가정과 안전 펜타클 10번 카드(Ten of Pentacles)는 물질적인 성공과 건강한 가족 관계를 상징한다. 그것은 종종 주기의 끝과 더 편안한 새로운 시작을 가리킨다. 당신이..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9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9 (정/역방향) 성공과 번영 펜타클 9번 카드(Nine of Pentacles)는 세련된 것, 성취감, 노력과 성과를 즐길 준비가 되어 있음을 나타낸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에 좋은 징조이며, 미래의..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8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8 (정/역방향) 이론 대 실제 펜타클 8번 카드(Eight of Pentacles)는 새로운 재능이나 기술을 습득할 때 필요한 집중력과 헌신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새로운 경력을 쌓기 위한 좋은 징조..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7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7 (정/역방향) 보상을 받다. 펜타클 7번 카드(Seven of Pentacles)는 곧 여러분의 노력과 끈기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징조이다. 하지만, 과도한 노력으로 인해 아마도 다른 면에서 큰..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6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6 (정/역방향) 공정성과 너그러움 펜타클 6번 카드(Six of Pentacles)는 여러분의 성공이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투자한 시간, 동정심, 돈에 의해 결정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혹..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5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5 (정/역방향) 고난과 손실 펜타클 5번 카드(Five of Pentacles)는 상당한 손실과 그에 수반되는 모든 고통을 경험할 위기에 처해 있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재평가하기 위한 경고이다. 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4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4 (정/역방향) 성장이 지체된 것 펜타클 4번 카드(Four of Pentacles)는 인간으로서의 행복과 성장을 저해하는 무언가를 놓아야 한다는 신호이다. 이것은 나쁜 인간관계일 수도 있고, 현..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3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3 (정/역방향) 열심히 일한 보람 펜타클 3번 카드(Three of Pentacles)는 주로 여러분의 고용과 전반적인 업무, 특히 팀워크를 나타내는 긍정적인 카드이다. 현재 진행 중인 작업에 계속..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2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2 (정/역방향) 계산된 위험 펜타클 2번 카드(Two of Pentacles)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한 균형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투자나 새로운 직업 기회 등, 돈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타로카드 해석] 팬타클.1 (정/역방향)-Ace of Pentacle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팬타클.1 (정/역방향)-Ace of Pentacles 부와 풍요 펜타클 에이스 카드(Ace of Pentacles)는 재탄생, 부, 풍요 그리고 번영과 정서적 만족을 약속하는 삶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상징한다. 이..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4 (정/역방향)-King of Swor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4 (정/역방향)-King of Swords 가슴 깊이 검 14번 카드(King of Swords)는 지적 명료성, 힘, 규율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앞으로 닥칠 모든 도전에,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직면할 필요..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3 (정/역방향)-Queen of Swor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3 (정/역방향)-Queen of Swords 합리적이고 공정한 13번째 검의 여왕 카드(Queen of Swords)는 합리적인 사고, 독립성, 지성의 기둥을 의미하며, 개인적인 발전과 감정의 성숙, 공정..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2 (정/역방향)-Knight of Swor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2 (정/역방향)-Knight of Swords 막을 수 없는 힘 검 12번 카드(Knight of Swords)는 용기와 행동이 필요하다는 표시이다. 타협할 수 있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는 유용한 기술이 될 수..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Swor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Swords 호기심과 목적 검 11번 카드(Page of Swords)는 외교와 에너지의 표시이다. 이 카드는 여러분의 호기심에 따라오는 풍부한 정신적 에너지를 나타낸다...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0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0 (정/역방향) 비극 검 10번 카드(Ten of Swords)는 죽음, 상실, 갱신을 나타내는 충격적인 결투를 의미한다. 이 카드가 두려울지 모르지만, 결과적으로는 그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기회..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9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9 (정/역방향) 원망과 죄책감 검 9번 카드(Nine of Swords)는 타로 카드 중에서 가장 어렵고 힘든 상황을 나타내는 카드 중 하나이다. 죄책감, 우울감, 정신적 고통을 대표하는 이 카드..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8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8 (정/역방향) 불안과 공포 검 8번 카드(Eight of Swords)는 불안함과 자신을 제한하려는 성향을 나타낸다. 사실상 간단한 작업이, 겉으로 보기에만 압도적으로 어려워 보이는 것일 수..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7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7 (정/역방향) 배신과 불성실 검 7번 카드(Seven of Swords)는 배신과 불신을 예고하지만, 개인의 해방도 예고한다. 이 카드는 애매모호할 수 있는데, 이는 여러분 주변의 누군가가 불성..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6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6 (정/역방향) 앞으로 나아가다 검 6번 카드(Six of Swords)는 전환을 의미하는 카드이다. 이 카드는 보통 어둡거나, 어려운 상황을 끝낸 후에 더 나은 무언가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나..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5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5 (정/역방향) 갈등과 불명예 검 5번 카드(Five of Swords)는 당신의 삶에 뿌리 깊은 갈등을 상징한다. 이러한 갈등은 자신의 실패에 대해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는 당신의 성향에 의해..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4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4 (정/역방향) 휴식이 필요하다 검 4번 카드(Four of Swords)는 검의 요란한 성격과 함께 질서와 안정을 상징한다. 양날의 칼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운명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준다. 웨이..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3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3 (정/역방향) 고통, 깊은 슬픔 검 3번 카드(Three of Swords)는 지금 여러분의 삶에 심각한 고통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아마도 그 고통은 여러분의 직업적 갈등, 파트너와의 결별,..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2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2 (정/역방향) 내면의 평화를 찾아서 검 2번 카드(Two of Swords)는 음과 양의 힘의 균형을 나타낸다. 감정적인 혼란을 헤쳐나가는 능력, 즉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뿐만 아니라, 내적 갈..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 (정/역방향)-Ace of Swor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 (정/역방향)-Ace of Swords 논리와 이성 검 1번 카드(Ace of Swords)는 목적 없이 오랫동안 방황한 후에, 여러분의 목표를 찾게 됨을 의미한다. 새롭게 알게 된 여러분의 인지도는..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4 (정/역방향)-King of Cup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4 (정/역방향)-King of Cups 평온과 지혜 컵 14번 카드(King of Cups)는 따뜻함, 정직함, 친절함, 페어플레이를 상징한다. 이 카드는 우리가 정서적으로 안정되었을 때 나오는 경향이..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3 (정/역방향)-Queen of Cup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3 (정/역방향)-Queen of Cups 직관과 양육 컵 13번 카드(Queen of Cups)는 감수성, 온화함, 그리고 애정을 포함하여 많은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 카드는 여러분을..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2 (정/역방향)-Knight of Cup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2 (정/역방향)-Knight of Cups 평온한 사랑, 은혜 컵 12번 카드(Knight of Cups)는 여러분이 온전한 모습으로 앞으로 잘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카드는 또한 친절, 애정,..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Cup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Cups 당신의 심장을 따라가세요 컵 카드의 열한 번째 카드인 페이지 오브 컵스(Page of Cups)는 당신의 순수함, 즉 어린애와 같은 면을 드러내도 좋다는 것을..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0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0 (정/역방향) 단결과 사랑 컵 10번 카드(Ten of Cups)는 가장 긍정적인 타로 카드 중 하나이다. 이 카드는 당신의 전문적인 노력의 성공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9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9 (정/역방향) 기쁨과 성취감 컵 9번 카드(Nine of Cups)는 실현되는 소원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오랫동안 고생한 후에, 여러분이 그토록 열심히 일했던 모든 것이 최대한으로 성취될..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8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8 (정/역방향) 우선사항의 전환 컵 8번 카드(Eight of Cups)는 삶의 전환과 변화의 표시이며, 성취감과 성공을 위해서는 기존의 일상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한다. 컵 8번 카드는..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7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7 (정/역방향) 축복과 환상 일곱 개의 컵 카드(Seven of Cups)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는 능력으로부터 완전히 단절되었을 때 나타난다. 당신은 꿈을 크게 꾸는 사람이지만..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6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6 (정/역방향) 매혹적인 순수함 6개의 컵 카드(Six of Cups)는 여러분의 과거와 깊은 연관이 있으며, 여러분이 갈등할 때 여러분 곁을 지켜온 중요한 인물들을 소중히 간직해야 함을..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5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5 (정/역방향) 실망 컵 5번 카드(Five of Cups)는 실망을 상징한다. 앞으로 나아가서 삶에 대한 더 긍정적인 관점을 수용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과거에 이루지 못한 것들을 끊임없이..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4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4 (정/역방향) 기회를 포착해야 네 개의 컵 카드(Four of Cups)는 사물을 당연하게 여기는 인간의 경향을 나타낸다. 우주는 계속해서 기회를 제공해 주지만, 여러분은 항상 기회를..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3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3 (정/역방향) 축하 컵 3번 카드는 개인적인 성취의 순간에 친구, 가족들이 함께 축하한다는 카드이다. 이 카드는 성공과 그에 대한 축하가 이어진다는 신호이다. 카드에는 축하 건..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2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2 (정/역방향) 단결력과 충성심 컵 2번 카드(Two of Cups)는 다양한 형태로 표현되는 파트너십의 궁극적인 상징이다. 이 특별한 파트너십은 여러분의 과거, 현재, 미래에 영향을 미..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 (정/역방향)-Ace of Cup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 (정/역방향)-Ace of Cups 순결한 사랑 에이스 컵카드는 종종 새로운 연애의 시작에 나타나는 순결하고 순수한 사랑을 예측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리딩에서 긍정적이고 반가운 신..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억제되지 않는 낙관론 완즈 14번 카드(King of Wands)는 끊임없는 낙관주의, 위험 감수, 그리고 자비를 상징한다. 이 카드는 당신이 당신의 리더십을 잘..

[타로카드 해석] 완즈.13 (정/역방향)-Queen of Wan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13 (정/역방향)-Queen of Wands 자신감과 야망 완즈 13번 카드(Queen of Wands)는 자신감, 야망, 그리고 행복의 상징이다. 이 카드는 집중력과 강력한 에너지가 함께 따른다. 완즈의..

[타로카드 해석] 완즈.6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6 (정/역방향) 의기양양 완즈 6번 카드의 지팡이들은 의기양양하고 축하받는다. 이 카드는 성공, 리더십, 그리고 대중의 찬미를 나타낸다. 완즈 6번 카드(The Six of Wands)는 환호하는..

[타로카드 해석] 완즈.5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5 (정/역방향) 마찰과 갈등 완즈 5번 카드는 엇갈린 5개의 지팡이처럼 의견의 불일치와 갈등을 상징한다. 또한 이 카드는 도전이 반드시 충족되어야 함을 나타내며, 본 이벤트에 참여할..

[타로카드 해석] 완즈.9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9 (정/역방향) 힘과 회복력 완즈 9번 카드는 도전적인 시기의 힘과 회복력을 상징한다. 이 카드는 우리가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종종 나타난다. 카드에는 지팡이를 움켜쥐고..

[타로카드 해석] 완즈.8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8 (정/역방향) 즉각 행동을 취하다, 바로 실행하다 완즈 8번 카드는 빠른 변화와 신속한 행동을 취해야 할 필요성을 상징한다. 이 카드의 강한 에너지는 긴박감을 준다. 전체 타로 카드..

[타로카드 해석] 완즈.7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7 (정/역방향) 당신의 지위를 지키다 완즈 7번 카드는 완즈 5번 카드처럼 개인적인 싸움에서 힘과 용기를 보여주도록 강요한다. 그러나 완즈 5번 카드가 일반적으로 충족되지 않은 욕망..

[타로카드 해석] 완즈.12 (정/역방향)-Knight of Wan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12 (정/역방향)-Knight of Wands 목표를 추구하다 완즈 12번 카드(Knight of Wands)는 여러분이 자신감과 에너지, 그리고 확고한 결단력으로 목표를 추구할 것을 촉구한다. 용기 있는..

[타로카드 해석] 완즈.11 (정/역방향)-Page of Wands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11 (정/역방향)-Page of Wands 젊은 창의력 완즈 11번 카드(Page of Wands)는 활력과 미개척지의 넘쳐흐르는 잠재력을 나타낸다. 그것은 여러분이 위험을 무릅쓰고 젊은 창의력을 받아..

[타로카드 해석] 완즈.10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10 (정/역방향) 무거운 짐 완즈 10번 카드는 당신에게 무리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조심하라, 성공이라는 명목으로 자신을 너무 몰아붙이고 있을 수도 있다. 카드에는 10개의 크고..

[타로카드 해석] 완즈.4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4 (정/역방향) 가족과 감사 완즈 4번 카드는 즐거운 축하와 가족의 단합을 상징한다. 이 카드는 행운과 행복, 그리고 안정을 예고하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야 한다. 수정으로 장..

[타로카드 해석] 완즈.3 (정/역방향) [내부링크]

THREE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3 (정/역방향) 여행과 성공 완즈 3번 카드는 앞의 카드인 1,2번 완즈가 세운 길을 따라 계속된다. 이 카드는 여행, 탐험, 그리고 가능성을 현실로 바꾸는 데 필요한 선..

[타로카드 해석] 완즈.2 (정/역방향) [내부링크]

[타로카드 해석] 완즈.2 (정/역방향) 모험과 진보 완즈 2번 카드는 '에이스 완즈'가 성숙된 작품이며, 여러분이 새로운 기회를 포착한 후에 나올 일들, 즉 결정을 내리고 먼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상징한..

[타로카드 해석] 완즈.1 (정/역방향)-Ace of Wands [내부링크]

Ace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 (정/역방향)-Ace of Wands 순간을 포착하다 완즈 1번 에이스 카드는 창의력, 용기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이 타로 카드의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순간을 포..

[타로카드 해석] 21. 세계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world [타로카드 해석] 21. 세계 (정/역방향) 성공과 완성 세계 카드(XXI)는 완벽함, 성공 및 성취를 나타내며,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나 기간이 끝났음을 나타냅니다. 여자가 구름 사이에 떠..

[타로카드 해석] 20. 심판 (정/역방향) [내부링크]

Judgement [타로카드 해석] 20. 심판 (정/역방향) 부활과 보상 심판(XX) 카드는 재판, 결과 및 재탄생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전형적으로 중대한 삶의 전환 직전에 나타나며 자기 성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타로카드 해석] 19. 태양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Sun [타로카드 해석] 19. 태양 (정/역방향) 정력과 낙천주의 태양(XIX) 카드는 희망, 에너지 및 억제되지 않는 낙관론을 나타내며, 종종 중요한 업무의 수행과 관련이 있다. 한 아이가 태양의 착실하고..

[타로카드 해석] 18. 달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Moon [타로카드 해석] 18. 달 (정/역방향) 꿈과 현실 달(XVIII)은 환상과 현실을 동시에 나타낸다. 열여덟 번째 카드는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강한 의식을 나타내지만, 예상치 못한 변화에 취약하다. 이..

[타로카드 해석] 17. 별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Star [타로카드 해석] 17. 별 (정/역방향) 지혜와 부동 별(XVII) 카드는 창의력, 희망, 그리고 낙천주의를 상징하며, 당신이 당신의 예술에 재투자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자신과 타인 모두에게 믿음을..

[타로카드 해석] 16. 탑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Tower [타로카드 해석] 16. 탑 (정/역방향) 혼란과 갈등 타워(XVI), 탑 카드는 변화를 의미한다.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어둡고 위협적인 카드이며, 종종 예기치 못한 심각한 정신적 충격을 주는 사건의..

[타로카드 해석] 15. 악마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Devil [타로카드 해석] 15. 악마 (정/역방향) 유혹과 탐닉 악마는 잘 알려진 개념으로 기독교 전통에서 저승의 주인으로 여겨진다. 15번째 악마 카드는 쾌락에 대한 유혹과 탐닉을 나타낸다. 악마 카드..

[타로카드 해석] 14. 절제 (정/역방향) [내부링크]

Temperance [타로카드 해석] 14. 절제 (정/역방향) 인내력과 균형 절제 카드는 진정한 변화는 시간이 걸린다는 교훈을 나타내며, 인내와 자제력은 무한한 미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절제 카드는 절제, 균형,..

[타로카드 해석] 13. 죽음 (정/역방향) [내부링크]

Death [타로카드 해석] 13. 죽음 (정/역방향) 슬픔과 재탄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타로 카드인 죽음 카드(XII)는 육체적 죽음을 의미하기보다는 오히려, 영적인 변화나 새로운 시작을 암시한다. 이..

[타로카드 해석] 12. 매달린 사람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Hanged Man [타로카드 해석] 12. 매달린 사람 (정/역방향) 속죄와 희생 매달린 사람 카드는 처음에는 나쁜 징조로 보일지 모르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카드에는 손을 뒤로 한 채 나무에서 거..

[타로카드 해석] 11. 정의 (정/역방향) [내부링크]

Justice [타로카드 해석] 11. 정의 (정/역방향) 공정한 판단 정의(XI)는 해석하기 어려운 카드인데, 그 의미는 종종 당신의 과거 행동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착한 사람들은 그들의 노력과 희생에 대해 보상..

[타로카드 해석] 10. 운명의 수레바퀴 (정/역방향) [내부링크]

Wheel of Fortune [타로카드 해석] 10. 운명의 수레바퀴 (정/역방향) 불가피한 변화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는 선과 악, 둘 다의 변화를 상징한다. 이 카드는 때때로 우리가 운명의 지배를 받고 있다는 것을..

[타로카드 해석] 9. 은둔자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Hermit [타로 해석] 9. 은둔자 (정/역방향) 해답을 찾아 은둔자 카드는 자기 성찰을 통해 지식과 깨달음에 대한 탐구를 나타낸다. 이 카드는 개인적인 여행, 고독의 힘에 대해 말한다. 이 카드의 남자는 외..

[타로카드 해석] 8. 힘 (정/역방향) [내부링크]

Strength [타로 해석] 8. 힘 (정/역방향) 연민의 정 힘 카드는 용기, 자신감, 열정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짐승 같은 힘에 대한 지성과 악에 대한 도덕성의 승리를 보장한다. 한 여성이 침착하게 사자를 쓰다듬고..

[타로카드 해석] 7. 전차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Chariot [타로 해석] 7. 전차 (정/역방향) 강건하고 두려움이 없다 전차 카드는 승리, 정복, 지배를 상징한다.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의 노력과 끈기가보상받을 것이라고 약속한다. 검은색과 흰색..

[타로카드 해석] 6. 연인 (정/역방향) [내부링크]

The Lovers [타로카드 해석] 6. 연인 (정/역방향) 심장을 따르라 연인 카드는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름 그대로 강한 연인 관계의 신호이긴 하지만, 인생의 중대한 기로에 서 있으니 성급한 결정은 피해..

[타로 해석] 5. 교황 (The Hierophant) [내부링크]

[타로 해석] 5. 교황 (The Hierophant) 권위와 관습 교황 카드는 종종 결혼식, 세계, 장례식과 같은 종교적인 의식을 예고한다. 또한 권위, 관습, 엄격한 정통적인 생활 방식을 따르는 헌신을 나타낸다. 교..

[타로 해석] 4. 황제 (The Emperor) [내부링크]

[타로 해석] 4. 황제 (The Emperor) 자신감과 권위 황제 카드는 가부장제, 물질적인 힘, 보호를 의미한다. 중립 카드로 간주되지만,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로, 상당한 권력 이동이 임박했음을 나타낸다. 이러..

[타로 해석] 3. 여황제 (The Empress) [내부링크]

[타로 해석] 3. 여황제 (The Empress) 다산과 관능 3번 카드 여황제는 여성의 힘, 풍요, 양육, 가정과 가족의 사랑을 상징한다. 이 카드는 특별한 행복과 무한한 행운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특히 긍정적인 카..

[타로 해석] 2. 여사제 (The High Priestess) [내부링크]

[타로 해석] 2. 여사제 (The High Priestess) 지혜와 움직일 수 없는 것 여사제 카드는 비밀 지식과 이동성을 의인화하는데, 그녀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직감을 믿으라고 촉구한다. 세상은 거짓말과 조작..

[타로 해석] 1. 마법사 (The magician) [내부링크]

[타로 해석] 1. 마법사 (The magician) 신성한 영감을 받다 마법사 카드는 모든 사물, 사업의 시작점을 나타내며, 창조의 충동을 나타내는데, 그의 안에는 모든 가능성과 잠재력이 있다. 한 청년이 작은 아..

[타로 해석] 0. 바보 (The fool) [내부링크]

[타로 해석] 0. 바보 (The fool) 결정이 앞에 놓여 있다. 타로 카드 0번에 해당하는 바보 카드는 새로운 시작을 나타내며, 이 새로운 시작과 함께 여러분의 옛 삶에서 어떤 것을 포기하기 시작할 것이다. 바..

[손금] "재수없는" 손금 10가지 특징 [내부링크]

관상 같은 거에 원래 관심이 많은 사람들도 있지만, 나쁜 사람들한테 수차례 당해 보면서 관상학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있죠. 그런데 관상 뿐만 아니라 수상학, 즉 손을 보고도 다른 사람의 많은 것들을 파악할..

[손금] "재물운(財運) 대박" 8가지 손금 [내부링크]

손금에 대한 정보는 많이 나와있지만, 기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은 봐도 뭐가 뭔지 알기 어려워요. 그런데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대부 대길 "재물운(財運)" 대박 나는 손금 특징이..

[영화리뷰&줄거리] 몬몬몬 몬스터(怪,怪,怪,怪物) [내부링크]

두 번 다시 보고 싶지 않지는 않은 최고의 명작 영화. 영화를 다 보고 나서 작가가 누굴까 천재인가, 아니면 겪어봐서 안 걸까 궁금했던 대만 명작 영화 몬몬몬 몬스터(怪, 怪, 怪, 怪物) 정말 정말 100% 대만을,..

[관상] "반드시 피해야하는" 관상 10가지 [내부링크]

사기꾼, 이간질러, 배신자들을 당하기 전에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면 참 좋겠죠? 그래서 정리했어요. 참고로 연세가 많아 피부가 처진 사람이나 너무 말라서, 혹은 너무 살이 쪄서 그런 사람은 이에 해당 안되고, 평..

[관상] "단명(短命)"하는 관상 - 7가지 특징 [내부링크]

아무리 좋은 사주나 관상을 타고났다고 해도 건강이 안좋거나 수명이 짧으면 아무 소용없죠. 그래서 관상에서도 수명, 건강운을 중요하게 보는데요, 관상학에서 말하는 수명이 짧은, 단명(短命)하는 사람들의 외모..

[관상] "입술"에 나타나는 운명(命運) 11가지 [내부링크]

관상으로 그 사람의 기본적인 성향이 어떤지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다면 살면서 분명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중국사람들은 생각보다 꽤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관상을 볼 줄 알더라고요. 사실 관상이란 것을 따..

[관상] "만사형통" 인당(印堂) 3가지 특징 [내부링크]

얼굴의 눈 사이 미간 부분을 인당(印堂)이라고 하는데요, 인당에 아래 3가지 특징이 있으면 일생이 평안하고 하는 일들이 "만사형통" 한다고 해요. 모두 거울 준비하시고 본인의 얼굴에도 아래와 같은 3가지 특징..

[얼굴점] "도화운(桃花)" 얼굴 복점 & 흉점 [내부링크]

도화점(桃花痣)이란 이성운, 연애운에 해당하는 도화운을 나타내는 점을 말해요. 좋은 이성이 따를 수도 있는 복점과 나쁜 이성들이 꼬이는 흉점 모두 도화점(桃花痣)에 해당하는데, 얼굴의 어떤 점들이 도화점이..

[藏獒] 사자개(장오) 순종 특징 4가지 [내부링크]

티베탄 마스티프(Tibetan Mastiff) 중국 최고의 명견이자 세계 제일의 신견(神太)이라고도 불리는 장오(藏獒). 이름도 멋있는 일명 사자개 장오는 그 몸값이 수십억을 호가하는 걸로도 유명한데요, 중국에서 공직..

[Taiwan] 맛있는 대만 간식 모음~! [내부링크]

야시장이 유명한 타이완.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친구들과 대만 여행을 한다면 큰 레스토랑을 가려는 게 아닌 이상 맛집을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되는 이유가 있어요. 길가다 어떤 가게 앞에 사람들이 줄..

[관상] "좋은 남자" 관상 7가지 특징 [내부링크]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다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은 걸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나쁜 사람을 미리 알아 피하고, 좋은 사람을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요즘은 워낙 파렴치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

코로나 바이러스 "5가지 음모론"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바이러스가 퍼져 많은 사망자와 감염자가 나오고 있죠. 그 공포심 때문일까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많은 음모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음모론 5가지를 정리했어요..

14.8카드 - "가능공주"는 누구일까? (단서모음) [내부링크]

2012년 4월 16일부터 게재된 14.8 카드. 한 웹툰 작가의 장난이라고 밝혀지긴 했지만 그 내용이나 그림 퀄리티가 평범하지 않아 아직까지도 미스터리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

[Diet] 디톡스 다이어트 "독소제거 과일&채소" [내부링크]

몸의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면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병을 예방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도 좋아지며, 뇌졸중 위험도 감소시키고 집중력이 향상된다고 해요 디톡스..

12 별자리 성격 & 특징 분석 [내부링크]

12 별자리 성격 & 특징 분석 [ 양자리 ] 03/21 ~ 04/19 용기, 투지 양자리는 고도의 용인성(容忍性; 포용력, 인내심)이 있다.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의지력과 투지가 있으며, 마음속에 일단 이상이나 목표가..

[Sociopath] 소시오패스 "성격&관상" 특징 [내부링크]

정신 병증의 극단적인 끝에 소시오패스가 있다고 하죠. 그만큼 소름 끼치는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전체 인구의 약 4%라는 소시오패스. 정식 명칭은 반사회적 인격장애 (ASPD, Anti-Social..

중국 대표 "미인박명(红颜薄命)"- 매희 & 달기 [내부링크]

역사적으로 보면 홍안박명(红颜薄命=미인박명)이라는 말에는 일리가 있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중국 역사 이야기를 통해 대표적인 '미인박명'에 해당하는 인물인 경국지색 매희와 달기의 이야기를 살펴보자...

[중국 부자1위] 생수왕 "중산산" & 아들 [내부링크]

중국 최고 부자이자 아시아 부자 순위 1위, 전 세계 부호 6위에 랭킹 된 중국 생수기업 농부 산천(農夫山泉)의 창업자이자 회장 중산산(钟睒睒). 대외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 '외로운 늑대'라고 불린다는데, 그래..

[알리바바 창시자] 마윈(马云) & 가족 [내부링크]

[알리바바 창시자] 마윈(马云) & 가족 1. 마윈(马云) 마윈(马云/Jack Ma/1964년 9월 10일~)은 알리바바 그룹의 창시자 겸 이사회 주석이다. 2014년 12월, 마윈의 자산은 29.3억 달러(약 31조)로 아시아 최대..

블랙 아이 클럽 (The “Black Eye” Club) [내부링크]

미스터리엔 역시 빠질 수 없는 것이 일명 눈탱이 밤탱이... "블랙 아이 클럽(Black Eye” Club)"이죠. 저런 "힘이고 뭐고 다있는" 사람들 눈. 밤 만들어 놓은 것보다도 눈. 밤 된 상태에서 쓴웃음(?) 지으며 미디..

14.8 카드 - "전쟁군왕" 누구일까? [내부링크]

14.8 카드 - "전쟁 군왕" 누구일까? 어느 예언서나 [재난 -> 신적 존재 등장]으로 이루어진다. 물론 정확한 시기나 그 존재가 누군지 정확히 알아보기 쉽게 적혀있는 것은 없다. 아마 그래서 이런저런 예언서들이..

[Freemasons] 프리메이슨 - 5가지 사실 [내부링크]

음모론가들의 주장에 따르면 프리메이슨은 모든 것 뒤에 숨어 있으며 미국 전체를 움직인다고 한다. 그 구성원에는 저명한 정치인, 창업가, 기업계 거물들을 포함한다고 하는데, 사실 현대에서 메이슨은 자선단체..

[중국] 냉궁(冷宫) & 실제 냉궁에 갇힌 후궁 [내부링크]

요즘 TV에서 중국 드라마 [옹정 황제의 여인]이 방영되고 있어요. 첫 방영된 지 10년이 다 된 이 드라마를 저도 얼마 전에야 다 봤는데요, 청나라 황실의 의상이나 복장들이 먼저 눈길을 끌고, 막장 of 막장 스토..

화웨이 막내공주 "야오안나(姚安娜)" [내부링크]

중국 화웨이(HUAWEI) 런정페이 회장의 막내딸 야오안나~! "파격 공주"라는 이미지를 내세우며 얼마 전 가수로 데뷔해 화제가 되고 있죠 누군지 볼게요~ 화웨이 막내공주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는..

[중국 도교(道敎)] 부적 - "구성 & 금기사항" [내부링크]

부적이 뭔지, 어디에서 시작된 건지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저처럼 궁금한 분들 계실까 하여 정리해서 공유해요.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은 원문을 추가했습니다.] [중국 도교(道敎)] 부적 -..

[대만(Taiwan) 밀크티] 인기음료 Best 10 [내부링크]

대만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편의점보다 많은 것이 음료수 가게예요. 대부분 700cc 큰 컵 한잔에 1800~2700원 정도라 한국보다 저렴하죠~ 날씨가 더워서 그런 것도 있고, 섬나라라서 그런지 그냥 생수보다는 음..

[Anonymous] 어나니머스 & 가입방법 [내부링크]

[Anonymous] 어나니머스 & 가입방법 1. 어나니머스(Anonymous) '어나니머스'라는 명칭은 일부 누리꾼들이 4 Chan이라는 웹사이트의 사용자의 기본 이름인 '익명'(Anonymous)인 것을 집단을 가리키..

[14.8 카드 모음] ② 51번 ~ 90번 [내부링크]

[14.8 카드 모음] ② 51번 ~ 90번 2012.06.24 23:16:06 방문자 여러분, 제가 실수로 글을 모조리 지워버리고 말았습니다 제 입장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전에 한번 다 썼던 글인데 또..

[14.8 카드 모음] ① 1번~50번 [내부링크]

2012년 4월부터 7월까지 90일 동안 총 90장, 매일 하나씩 업로드된 14.8 카드 모음이다. 처음 업로드 되었던 블로그는 폐쇄되었으며, 나중에 웹툰 작가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말이 있으나 이것 또한 분명하지는 않..

큐아넌(QAnon)과 아드레노크롬 [내부링크]

큐아넌(Qanon)과 아드레노크롬 1. 큐아넌(Qanon) 2017년 10월 전직 미국 고위 정보국 직원이라 주장하는 "Q Clearance Patriot (애국자 Q)"이라는 닉네임으로 미국 커뮤니티 4 chan에 게시글을 올린 것으로 시..

[중국 7대 주석] 시진핑(习近平)& 가족관계 [내부링크]

[중국 7대 주석] 시진핑(习近平)& 가족관계 1. 기본 정보 임기 : 2013년 3월 14일 ~ 부주석 : 리위안차오, 왕치산 총리 : 리커창 전임 : 후진타오(제6대) 출생일 : 1953년 6월 15일 (67세) 출생지 : 중국 베..

[미국 46대 대통령] 조 바이든 - 가족&재산 [내부링크]

[미국 46대 대통령] 조 바이든 - 가족&재산 1. 기본 정보 임기 : 2021년 1월 20일 ~ 부통령 : 카멀라 해리스 출생일 : 1942년 11월 20일 (78세) 정당 : 민주당 배우자 : 닐리아 헌터(1966~1972) , 질 바..

다음 전염병은 "니파 바이러스(Nipah virus)" [내부링크]

다음 전염병은 "니파 바이러스(Nipah virus)" [2021년 1월 31일 중국 뉴스] 우한 폐렴(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아직도 심각한데, 유럽 비영리 단체인 "Access to Medicine Foundation"는 조사 보고서를 통해..

부두교(Voodoo)& 흑마법(부두인형) [내부링크]

부두교(Voodoo)& 흑마법(부두인형) 1. 부두교 부두교는 서아프리카에서 서인도 제도의 아이티로 16세기에서 19세기에 팔려 온 흑인 노예들이 믿던 종교다. 부두(voodoo)의 원명은 보둔(vodun; 뜻 :..

[COVID-19]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주의사항 [내부링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기를 바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를 원하지만, 백신 접종으로 인한 부작용도 두려워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녹음파일 올리는 법 (mp3파일→유튜브 영상만들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녹음파일 올리는 법 (mp3파일 영상만들기) 녹음파일(mp3)을 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더니 파일 용량이 너무 커서 안 올려지더라고요. 블로그 녹음파일 업로드 가능한 용량이 10MB 제한인데 제가 올리려던..

메타트론(Metatron) & 메타트론 큐브 [내부링크]

메타트론(Metatron) & 메타트론 큐브 메타트론(Metatron) 메타트론(Metatron / מטטרון)은 유대교와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사의 이름이다. 일부 학파에서는 에녹(노아의 조상, 아담의 6대손)이 야훼에 의..

[옹정황제의 여인] 실제 청나라- 대랍시(大拉翅) [내부링크]

요즘 tv에서도 방영하고 있는 중국 드라마 [옹정 황제의 여인(후궁 견환전] 2011년 상영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어쨌거나 너무 재밌게 봤네요 내용도 흥미진진 하지만 중국 청나라 황실의 모습과 화려한 장식품들..

[옹정황제의 여인] 완두황(豌豆黄) 레시피 [내부링크]

중국 드라마 [옹정 황제의 여인(후궁 견환전)]을 재밌게 보다가 극 중에 여러 가지 궁궐에서 먹는 간식들이 나오는데, 중국 청나라 황제는 뭐 먹었을까 급 관심이 생겼어요. 드라마 후반쯤 견환이 절로 출가했다가..

[옹정황제의 여인] 주인공들&결말-스포(0) [내부링크]

배우들 연기력에 카리스마 + 화려한 배경 + 궁궐 장식들 너무 재밌는 중국 드라마 옹정 황제의 여인(후궁 견환전)의 주인공들과 결말에 대한 간략 소개예요. 스포 있으니 주의하세요 [옹정 황제의 여인] 주인공들..

[옹정황제의 여인ost] 홍안겁(红颜劫) 가사 [내부링크]

가사가 짧고 음이 느려서 따라 부르기 쉬운 중국 드라마 [옹정 황제의 여인(후궁 견환전) ost. 홍안겁(红颜劫)이에요. 황후 냥냥과 화페이 냥냥의 카리스마가 너무 매력적인 드라마 봉건제의 폐단을 드러낸다고 하..

[풍수 인테리어] 사무실 "10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사무실 인테리어도 가정만큼이나 풍수학 적으로 중요합니다. 풍수학 면에서 사업운에 영향을 주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사무실 인테리어에서 주의해야 하는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풍수 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 현관에 그림 "재물운 상승" [내부링크]

실내 인테리어 용품에서 빠질 수 없는 소품 중의 하나가 그림일 것이다. 그림은 집안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수적으로 집안의 기운에 영향을 주기도 하는데, 특히 현관은 풍수적으로 기..

[풍수지리] 백호살(白虎煞)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좌청룡 우백호,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백호 방향은 보통 집의 우측을 말하는데, 그 백호 방향으로 살이 있을 경우 풍수적으로 흉한 기운을 받는다고 해요 백호살(白虎煞)의 종류와 해결방법은 뭐가 있는지..

[띠별 궁합] 상극인 띠 "12띠 총정리" [내부링크]

< 상극 띠 총정리 > 1. 쥐띠와 상극인 띠 : 양띠(羊), 말띠(马), 토끼띠(兔), 닭띠(鸡) (1) 양띠(羊):원한이 있을 수 있으며, 공감이 힘들고 공통된 점이 없어 잘 지내기 어렵다. (2) 말띠(马):서로 껄끄럽다...

[풍수 인테리어] 신발장 (鞋架风水)"주의사항" [내부링크]

집집마다 신발장은 모두 있을 것이다. 신발장은 비교적 신경 쓰지 않고 디자인만 보고 아무거나 고르는 경향이 있고, 풍수(风水)적으로 어떤 영향을 주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집안의 신발장 또한 풍수학..

[풍수 인테리어] 화장실 풍수 "주의사항" [내부링크]

< 풍수 인테리어 - 화장실 "주의사항" > 1. 화장실 문이 식탁을 충(冲)하면 안된다. (卫生间门冲餐桌) 화장실의 좋지 않은 기운이 식탁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풍수적으로 좋지 않은 문충(门冲; 문의 기운에 충..

[풍수 인테리어] 사무실 화분 "재물운↑" 7가지 식물 [내부링크]

개업 선물로도 많이 사용되는 화분. 이왕이면 사업운과 재물운을 상승시켜 준다는 식물을 고르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사무실에는 어떤 식물을 놓는 것이 좋은지 알아볼게요.   사무실에 놓으면 사업운, 재물운..

[풍수 지리] 연창살(烟囱煞) & 풍수문제 해결 [내부링크]

< 연창살(烟囱煞) > 연창살(烟囱煞)이란 주택 주변에 높은 굴뚝이 있는 경우를 말한다. 연창살은 굴뚝이 하나의 방망이 모양으로 머리를 내려치는 모습이라 풍수적으로 아주 안 좋은 흉살에 해당한다. 연창살의..

[풍수 인테리어] 15가지 흉살(煞)-"해결방법" [내부링크]

풍수에서 가장 자주 나타나는 15가지 흉살(煞) 목록입니다. 집을 새로 지을 때나 이사할 때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현재 살고 있는 집이 각 18가지 흉살에 해당하는 실내 인테리어나 집 구조인데 이사할 수..

[풍수 지리] 전도살(剪刀煞) & 해결방법 [내부링크]

전도살(剪刀煞) 전도살(剪刀煞)은 말 그대로 가위로 물건을 자르는 것과 같아 위해성이 상당히 큰 풍수 격국에 해당한다.  전도살은 90도보다 작은 각도의 도로 입구에 있는 것을 말하는데 이런 도로는 날카로운..

[풍수 인테리어] 집 구조 "이런집은 NO!" [내부링크]

집을 구입할 때나 다른 집으로 이사할 때 집의 위치나 구조에 대해서도 꼼꼼히 확인하는 게 좋죠. 풍수학 적으로 집의 구조는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는지 또 그런 조건들이 사람들의 운세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에..

[죽염(竹鹽)] 효능 및 주의사항 "적혈구생산" [내부링크]

해외에서도 인정한 한국 죽염의 뛰어난 효능들과 복용시 주의할 점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 죽염(竹鹽) 효능&효과 > 1. 신진대사 개선 IMPROVES METABOLISM 신진대사는 음식을 에너지로 분해하고 폐기물을 배출하..

[풍수 인테리어] 베란다 "길운을 집안으로" [내부링크]

좋은 풍수는 거주자나 가족들에게 여러 방면에서 많은 영향을 주게 된다. 또한 풍수의 영향이 개인적인 운세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집안의 풍수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풍수 인테리어] 공부방 책상 "금기사항" [내부링크]

풍수라고 하면 신비로운 느낌이 강하며 나침반을 들고 돌아다니며 우리가 알아들을 수 없는 단어들을 내뱉는 음양 선생이 떠오른다. 사실 풍수 술은 신비롭기만 한 것이 아니라 여러 학문이 교차하는 하나의 종합..

[풍수 인테리어] 거울 위치 "주의사항" [내부링크]

< 풍수 인테리어 - 거울 배치 시 주의사항 > 거울은 모든 가정에서 사용하는 물건 중 하나인데, 거울을 집안에 잘못 걸었을 때는 가정 내의 운기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운세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그러..

[풍수 인테리어] 임산부에게 좋은 풍수&나쁜 풍수 [내부링크]

< 풍수 인테리어 - 임산부 금기사항(나쁜 풍수) > 怀孕风水禁忌 1. 임신기간에 이사나 가구 이동은 좋지 않다. 임신기간에 이동은 좋지 않다. 이사나 가구 이동, 주방의 개조 등 이러한 변동은 임신 풍수 중의 "..

[풍수 인테리어] 침대 "9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 풍수 인테리어 - 침대 배치 시 주의사항 > 가장 기본적으로 사람이 일단 잠을 편안히 자야 하루를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데요, 풍수적으로 침대 배치를 잘못한다면 개인의 운세에도 나쁜 영향을 주어 좋지 않다..

[Adzuki bean] 팥의 6가지 효능&주의사항 [내부링크]

[ 팥 ] red bean 원산지는 동북아시아로 오랜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한국·일본 등에서 재배된다. 콩과 비슷한 조건에서 잘 자라지만 다습한 곳을 좋아하며, 늦게 파종하여도 적..

중국 10대 명차(名茶)- BEST 10 [내부링크]

중국은 찻잎 대국이라고도 할 만큼 차의 종류도 많고 전통적으로 차문화가 많이 발달해있어요 명차라 함은 유명하기도 하고, 독특한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찻잎의 색, 향, 맛, 모양 4개 방면에서 뛰어난 차를 말..

[풍수 인테리어] 집에두면 가난해지는 물건 5가지 [내부링크]

풍수적으로 가구의 배치는 정말 중요한 영향을 많이 주는데요, 그중에 집안에 두면 특히 가정 내의 재물운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되어 장시간 흉한 운에 노출된다면 말 그대로 "가난해지는 물건"들이 있다고..

[풍수 인테리어] 어항 -"잘못두면 재물손실"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집이나 사무실에 어항을 놓고 물고기를 키운다. 최근에는 애완용 새우나 해마를 키우는 등 독특한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 어항을 놓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 어항은 좋은 인테리어 효..

[풍수 인테리어] 냉장고는 "재물창고(财库)" [내부링크]

집집마다 없어서는 안 될 가전제품인 냉장고는 음식을 저장하고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사계절 내내 사용된다. 풍수학에서 냉장고는 재물 창고(财库)를 의미하며 집안에서 돈이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냉장고를 진..

[풍수 인테리어] 베란다 식물 : "사업운 상승방법" [내부링크]

베란다는 한 가정에 햇빛이 들어오는 곳이고, 기가 모이는 아주 중요한 곳이다. 화분 가꾸는 것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많고, 생기 있고 아름다운 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집들이 선물이나 개업 선물로도 자..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원숭이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猴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猴的你,運程中上。今年你有天喜星拱照,代表喜事重重,如有固定拍拖對象者要在今年拉埋..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돼지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豬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豬的你運程屬於中等,是比較平淡的一年。今年既無犯太歲,亦沒有和太歲相合,無桃花,亦..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개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狗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為刑太歲之年。刑太歲雖然沒有正犯太歲或沖太歲那樣嚴重, 但也不可忽視. 刑太歲者容易心緒..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닭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雞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雞的你,以財運尤其突出,因為今年你有正財星「金匱」值年,財運節節上升;第二,今年你..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양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羊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羊的你,運程中下。由於上年你的運勢不錯,而在今年卻沖太歲,形成運勢相差遠而感覺更差..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말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馬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馬的你,運程中等。受到太歲相穿之影響,今年做事容易不順心,有阻滯,所以今年你要特別..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뱀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蛇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蛇的你,運勢上屬於中上。今年你容易獲得財富,助力甚強,所以今年你的事業會更上一層樓..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용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龍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龍的你,運勢上屬於中等。今年你容易靠助力而獲得成功,因為今年有女貴人星,代表女性在..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토끼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兔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兔的你,運勢上屬於中等。因為吉星全無,而凶星則有數顆。可幸的是,今年的煞星並不是太..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호랑이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虎人士整體運勢 今年屬虎的你,會是多姿多彩的一年,因為今年你有正桃花星「紅鸞」來臨,無論在感情方面,人緣方面均..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 소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牛人士整體運勢 今年屬牛的你要特別留意,因為今年為犯太歲之年,所以今年的運程會特別起伏不定。屬牛的你今年特別容..

[龍震天] 2021년 신년운세 -쥐띠 운세 [내부링크]

[번역자료] < 홍콩 철학자 용진천(龍震天)님의 2021년 띠별 운세 풀이 > 출처 : go4134.com 屬鼠人士在牛年整體運勢 今年屬鼠的你,在經歷過去年犯太歲之後,今年會是舒服得財之年。今年和去年是兩個極端的運勢,..

[풍수 인테리어] 가택 "재물운"끌어들이는 방법(引财) [내부링크]

풍수에서 물은 재물의 흐름을 뜻한다. 예를 들면 순수국, 배수국, 무 수국 등의 가택은 집의 대문이 물의 기운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전체 집안의 재물의 기운이 비교적 없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재물운을 끌어..

[풍수 인테리어] 커튼 선택 "주의사항" [내부링크]

< 커튼 색상 풍수 인테리어 > 2021年窗帘颜色的风水 커튼 하나로도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계절에 따라 혹은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커튼을 바꿔주기도 하는데요 커튼을 고를 때 디자인이나..

[풍수 인테리어] 2021년 "재물운 상승" 방법 (그림, 어항, 화분위치) [내부링크]

재물운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다. 재물운이 좋을 때는 말 그대로 재물이 굴러들어 오지만 재물운이 좋지 않을 때에는 무슨 일을 하든 헛되고 보람이 없다. 그럼 재물운이 안좋을 때 어떻게 하면 재물운을..

[풍수 인테리어] 9가지 "운수대통" 풍수용품 [내부링크]

< 중국 9대 운수대통 풍수 용품 > 1、桃木剑 : 主要的功能是用来斩断桃花劫,增进恋人或夫妻感情。须注意风水剑并不需要开锋,甚至可说,不宜开锋,因为开了锋的剑锐利,容易伤人,钝剑不伤人,却仍然可以驱除感情..

[풍수 인테리어] 침실- 애정운(桃花运)상승 "침대옆에 이꽃" [내부링크]

아래 5가지 꽃을 침대 머리맡에 두면 애정운(桃花运 도화운; 이성이 따르는 운)을 상승시킬 수 있다. 사람마다 사주상 도화운의 영향은 다 다르다. 어떤 사람은 애정운이 아주 좋고, 어떤 사람은 애정운이 아주 나..

[풍수 인테리어] 주방 -"7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생활은 주방을 떠나서 생활할 수 없으며 풍수학적인 면에서도 주방 풍수는 매우 중요하다. 주방 풍수는 집안의 여러 가지 운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데, 특히 재물운과 건강운에 영향을 많이 미친다. 주..

[풍수 인테리어] 거실 - "6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중국 풍수 학설은 사람을 중심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생활환경을 만들고 하늘과 땅, 사람의 조화를 추구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풍수의 의미는 합리적으로 활용하고 스스로 쾌적한 생활공간을 마련하는 데 있..

[Aromatherapy] 피부 좋아지는- 아로마 테라피 [내부링크]

아로마세러피는 꽃이나 나무 등 식물에 유래하는 방향 성분(정유)을 이용하고, 심신의 건강이나 미용을 증진하는 기술 혹은 행위이다. 또, 향이나 프레그 랑스·캔들도 포함해 생활에 자연..

"사이토카인 폭풍" 원인발견 [내부링크]

한국 과학기술원(이하 KAIST) 의과학대학원 신의철 교수·생명과학과 정인경 교수 연구팀이 서울아산병원 김성한 교수·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최준용·안진영 교수, 충북대병원 정혜원 교수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크리스탈 테라피 (Crystal Healing Therapy) [내부링크]

크리스털 힐링이란? 크리스털 힐링 세러피; 행운을 위한 스톤스 & 목걸이 주얼리 사용 크리스털 힐링은 크리스털의 에너지 넘치는 힘을 활용해 다양한 질병과 질병을 치료하는 총체적 접근법이다. 진동 에너지 기..

[스킨 화이트닝]피부 좋아지는 음식 23가지 [내부링크]

안색이 어두운 원인은 무엇인가? 어두운 안색은 남녀 모두에게 흔한 문제다. 유전적인 이유들을 제외하고, 여러분의 흰 피부를 갈색이 도는 검은색으로 바꾸는 몇 가지 다른 이유들이 있다. 피부색이 짙은 주요..

2021년 띠별운세 <최고운세 top4> [내부링크]

< 2021년 행운의 띠 > 2021年运势最好的生肖 소띠 : 발탁되어 승진 属牛:被提拔升官 2021년 소띠들은 승진할 것이다. 신축년은 소띠들은 본인의 띠에 해당하는 해인데 운세가 아주 좋다. 소띠들은 업무능력을 상..

송이버섯 효능효과 & 주의점 -"암예방, 당뇨병, 고혈압에 효과" [내부링크]

< 송이버섯 효능 > 송이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는 암세포를 공격한다. 또한, 콜레스테롤 억제, 혈액순환 증진, 심장병 등 성인병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송이버섯은 위와 장의 기능을 도..

체리(cherry) 효능효과 & 부작용 -"치매 예방" [내부링크]

버찌라고도 불리는 체리는 장미과에 속하는 과수로 유럽계와 동아시아계 두 가지로 분류되며, 유럽계를 식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다. 열매를 맺는 종은 '감과 체리'와 '산과 체리'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감과 체..

수박(watermelon)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THE HEALTH BENEFITS OF WATERMELON < 수박의 효능효과 > 1. 수분 공급 수박은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수박은 특히 매우 더운 날씨에 몸에 수분을 잘 공급할 수 있는 과일이다. 수박..

[2021년 별자리운세] 금전운 대박-best 4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것은 누구나 생각하지만, 사람마다 운과 실력은 차이가 있다. 새해에 2021년이 되면 모든 사람은 새로운 출발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내리막길을 걸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오르막길을 걸을 것..

2021년 바바반가의 7가지 어두운 예언 [내부링크]

일부 국가 원수에 대한 문제, 자연 재난, 경제 위기 등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내년 2021년에 "발칸 반도의 노스트라다무스"라고도 불리는 유명한 바바 방가(Baba Vanga)가 예측한 것입니다..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물고기자리 2021년 총운 2021년은 삶의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2021년에는 물고기자리들에게 큰 변화를 일으키기에 알맞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건강하고 오래 지속..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 2021년 총운 물병자리 2021은 올해 여러분이 더 나아지려는 여러분의 노력 때문에 여러분의 삶의 다양한 부분에서 성장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특히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염소자리 2021년 총운 2021년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은 크고 작은 변화를 통해 성장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 당신은 당신의 생활의 변화를 알아차릴 것이다. 당신이 하는 크고 작은 변화들은 모두 당..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사수자리 2021년 총운 사수자리들은 2021년 좋은 기회들이 올 것이다. 당신의 자존감과 이미지는 당신이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표준으로 발전할 것이며 직업적으로나 개인 생활에서나 모두 발전할 것이다. 따라서..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전갈자리 2021년 총운 2021년은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 모두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다. 1년 내내 창의력 수준이 상승하는 것을 느낄 것이며, 비록 전갈자리인 당신들은 뒤에서 일하는 것을 선..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천칭자리 2021년 총운 올해는 천칭자리들에게 밝은 미래를 위한 발판이 마련될 것이다. Libra Horoscope 2021은 지금이 당신이 삶과 영혼의 임무에서 더 높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는 것을 보여..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처녀자리 2021년 총운 처녀자리는 2021을 기준으로 하면 올해는 인생의 거의 모든 면에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해가 될 것이다. 시야를 넓히고 편안한 곳에서 나올 때가 왔다. 올해에는 가장 높은 잠..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사자자리 2021년 총운 2021년 사자자리는 많은 자원과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본인들이 갖고 있는 재능으로 더욱 창의적이고 실용적이 될 것이며 당신은 올해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도록 초대받을 것이다. 다른..

[별자리 운세] 게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게자리 2021년 총운 올해는 게자리들에게 유망하고 다사다난한 해가 될 것이다. 작년에 겪었던 힘든 시절은 끝날 것이며 당신은 언젠가 당신이 경험했던 것보다 더 행복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게자리 2021은 껍..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쌍둥이자리 2021년 총운 2021년은 쌍둥이자리들에게는 놀라운 해가 될 것이다. 2021년 별들이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맞춰져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열정을 좇는 것을 즐길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황소자리 2021년 황소자리 2021은 삶의 우선순위를 바로 정하고 삶을 진전시키는 것들을 추구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금은 꿈을 좇아 인생의 모든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다. 마음의 모든 욕망..

[별자리 운세] 양자리 "2021년 총운 & 월별운세" [내부링크]

2021년 양자리 운세 Aries Horoscope 2021에 따르면, 올해는 Aries(양자리) 사람들에게 유망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한다. 인생에서 많은 일들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새로운 기회가 당신의 삶에 들어..

노화 예방에 좋은 음식 "베스트 8" (Best Anti Aging Foods) [내부링크]

< 노화 예방에 좋은 음식 BEST 8 > 1) 견과류 모든 견과류는 피부를 위한 노화방지 식품으로, 원하는 누구라도 선택할 수 있다. 항산화제, 비타민, 단백질, 섬유질이 풍부해 피부 세포에 건강한 영양소를 공급해..

변비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변비를 완화하고 정기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과 사과는 섬유질이 풍부하다. 실제로 껍질이 벗겨진 중간 크기의 사과 1개(약 182g)에는 4.4g의 섬유질이 들어 있어 하루 권..

고혈압에 좋은 음식 Best 10 [내부링크]

고혈압 [hypertension] 고혈압이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일 때를 말합니다.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과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키..

푸틴의 비밀가족? "알리나 카바예바 & 아이들" [내부링크]

푸틴의 비밀 가족인가? 러시아 대통령의 '연인'은 결혼반지를 끼고 두 명의 어린 소년 옆에 앉아 공개석상에 나타냈다. 블라디미르 푸틴과 비밀 가족이 있다는 소문이 나돌던 러시아 전 대통령이 처음으로 공개석..

[브레인 푸드] 머리 좋아지는 음식 15가지 [내부링크]

1. 아보카도 (Avocados) 아보카도는 단 포화 지방이나 "좋은" 종류로 꽉 차서 혈당 수치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당신의 피부를 빛나게 한다. 비타민K와 엽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아보카도는 뇌의 혈전(뇌졸중으로..

처음보는 신기한 과일 6가지 & 특징 [내부링크]

1. 아키 (ackee) 자메이카에서, 아키 열매는 혼합된 축복이다. 원래 서아프리카가 원산지였지만, 1778년에 자메이카로 이주하여 지금은 서아프리카의 국가가 되었다. 하지만, 만약 부적절하게 먹는다면, 아키는 자..

"부처손" [불수감 (Buddha's hand)] 특징&효능&먹는법 [내부링크]

불수감(佛手柑)은 운향과의 과일나무(상록 활엽 관목 또는 소교목)이다. 귤 속의 재배 식물로, 교잡종이 아닌 순수한 시트론(C. medica) 재배종이며, 둥근 시트론 재배종·품종과 형태가 크게 다르지만 유..

음악치료 (Music therapy) [내부링크]

음악 치료는 음악 기반 관행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하는 건강관리 요법이다. 의료 음악 치료는 라이브 음악의 사용과 음악 치료사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자각을 증가시키며, 다양한..

칼라 테라피 (Color therapy) [내부링크]

칼라 테라피라고 알려진 색채요법은 대체 건강 의사들의 치유실에서 종종 촉진된다. 색 치료는 진동, 힐링, 모달리티로 분류된다. 진동 의학은 식물, 원석과 결정체, 물, 햇빛, 소리 등 살아있는 유기체 내에서..

[구기자] 효능 & 구기자차(杞菊饮) 레시피 [내부링크]

1. 성분 열매(구기자) : Betain, Zeaxanthin, Physalien, Bitamin B1 잎(구기엽) : Rutin 뿌리(지골피) : Betain, Tannic acid 2. 용도 약용, 식용 3. 효능 자양강장작용, 피로 해소, 기력 회복, 간세포 신..

[지황(生地黃)] 효능 - "백내장에 효과" [내부링크]

생약명 생지황(生地黃) 식물명 지황 학명 Rehmannia glutinosa Libosch. 1. 성분 베타-시토 스테롤, 만니톨, 스티그마 스테롤, 캄페 스테롤, 레마닌, 알칼로이드, 지방산, 카탈 폴, 스타치오스, 알기닌 2. 용도..

[잔대 (沙蔘사삼)] 효능효과 -"혈압강하, 습진, 무좀 치료" [내부링크]

잔대(Adenophora triphylla, Japanese lady bell)는 국화목 초롱꽃과의 여러해살이 풀이다. 사삼(沙蔘), 딱주, 제니, 잔다고 등의 이름으로 부르기도 한다. 한국, 일본, 중국 등지에 분포한..

[작약 (芍藥)] 효능효과 - "진통, 해열" [내부링크]

생약명 작약(芍藥) 식물명 작약 학명 Paeonia lactiflora Pall. 1. 성분 파에 오니 플로린, 파에오놀, 파에오닌, 안식향산, 지방유, 탄닌, 베타-시토 스테롤 2. 용도 약용, 원예용, 관상용 3. 효능 진통, 해열,..

[천문동] 부작용 & 효능-"폐, 신장, 인후통에 효과" [내부링크]

생약명 천문동(天門冬) 식물명 천문동 학명 Asparagus cochinchinensis Merr. 특징 뿌리줄기는 짧고 많은 방추형의 뿌리가 사방으로 퍼진다. 줄기는 길이 1-2m이며 덩굴성이고 잎같이 생긴 가지는 1-3개씩 달리..

[헛개나무] 효능&복용법 -"간경화 방지, 종양억제" [내부링크]

생약명 지구자(枳椇子) 식물명 헛개나무 학명 Hovenia dulcis Thunb 사용부위 줄기, 잎, 과실 1. 성분 열매꼭지에 서당, 포도당, 과당, 카탈라제, 페록시다제가 있습니다. 총당량은 13%이고 포도당과 서당이 거의..

[도라지] 효능효과 -"당뇨, 고혈압" [내부링크]

도라지(학명: Platycodon grandiflorus)는 초롱꽃과 도라 지속(Platycodon)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이다. 길경(桔梗)이라고도 부르며, 또 다른 한자 이름으로 화상모(和尙帽), 명엽채(明葉菜), 도랍..

[더덕] 효능효과 & 재배 방법 [내부링크]

더덕(영어: deodeok 또는 lance asiabell)은 초롱꽃과 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덩굴식물이다. 한국이 원산지이고 일본과 중국, 만주, 우수리에도 분포한다. 사삼(沙蔘), 산해라(山海螺)라고도 한..

[구지뽕나무] 효능 & 복용법 -"항암효과" [내부링크]

 구지뽕나무[학명: Cudrania tricuspidata (Carriere) Bureau]는 뽕나무과의 낙엽활엽 소교목이다. 꾸지뽕나무는 뽕나무와 쓰임새가 비슷하나 박달나무와 맞먹을 정도로 단단하다. 뽕나무보다 더 단단하다는 뜻..

[고삼 (苦蔘)] 효능 & 복용법 -"기관지염, 축농증" [내부링크]

고삼(苦蔘) 또는 도둑놈의 지팡이(영어: shrubby sophora)는 콩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이다. 한국 원산이다. 중국·일본·러시아 극동부에도 퍼져 있다. 쓴너삼, 도둑놈의 지팡이라고도 부른..

[결명자 (Cassia tora L.)]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 결명자(決明子) > 결명자(決明子)는 결명차의 씨를 가리키는 말이다. 차나 약의 재료로 쓴다. 원산지는 미국이며, 우리나라의 각지에서 재배하고 있다. 결명(決明)이라는 이름은 눈을 밝게 해 준다는 뜻에서..

[감국(甘菊)] 효능 & 복용법 [내부링크]

감국(甘菊, Indian chrysanthemum, 학명: Chrysanthemum indicum)은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이다. 들국화라고 부르는 산야초의 하나이며, 산국·구절초·울릉국화와 가깝다. 인도 국화라고도 한다. 꽃대 높이는 ..

[자몽 (Grapefruit)]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서인도제도의 바베이도스가 원산지인 과일. 영어 이름이 ‘그레이프 프루트’인 이유는 열매가 포도처럼 붙어 열리기 때문이라고 한다. 자메이카산 오렌지와 동남아시아산 포멜로의 교배종으로, 18세기부터..

[석류 (pomegranate)] 8가지 효능 & 5가지 부작용 [내부링크]

석류나무의 열매. 지름 6~8cm에 둥근 모양으로 있고 단단하고 약간 반질반질한 느낌의 붉은 외피와, 내부의 노르스름한 껍질이 가장 안쪽에 있는 종자(석류알)들을 감싸고 있다. 열매껍질은 석류피(石榴皮)라는..

[가시오갈피 Acanthopanax Senticosus HARMS] [내부링크]

가시오갈피(학명: Eleutherococcus senticosus)는 두릅나무과에 속하는 식물이다. 가시오갈피라는 이름 또한 ‘가시+오갈피’ 형태로 구성된 것이다. 가시오갈피나무라고도 부른다. 한반도와 일본·중국의 깊은..

[개오동 Catalpa ovata G. DON.] [내부링크]

개오동(학명: Catalpa ovata)은 꿀풀 목 능소 화과의 식물이다. 학명은 Catalpa ovata이고 개오동나무, 향오동이라고도 부른다. 목재는 가볍고 연하며, 무늬가 아름다워 오동나무의 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열매를..

[강활 Ostericum koreanum] -효능 "안면마비" [내부링크]

산형과에 속하는 2∼3년생 숙근초(宿根草). 강호리라고도 하며 학명은 Ostericum koreanum (MAX.) KITAGAWA이다. 키가 2m쯤 되고, 잎은 어긋나며 난형이고 끝이 뾰족하고 세 번 깃모양으로 갈라지며 작은 잎자루..

[감태나무 Lindera glauca BLUME] 효능 [내부링크]

[ 감태나무 ] 1. 성분 지방유, 정유, cineol, caryophyllene bornylacttate, camphene pinene, limonene 2. 용도 및 효능 • 잎의 질감이 곱고 색감이 아름다워 가로수나 공원 용수로 식재하거나 조경수, 정원수..

[화살나무] 효능 & 복용법 - "암세포 억제" [내부링크]

화살나무는 노박덩굴나무과의 식물이다. 학명은 Euonymus alatus이다. 가지에 회갈색 코르크 날개가 달렸는데 그 모습이 화살깃처럼 생겨서 화살나무라고 한다. 갈잎 떨기나무로 키는 3m를 넘지 않는다. 잎은 마..

[황기] 성분 & 효능 & 복용법 [내부링크]

황기(黃芪/黃耆, 영어: Astragalus propinquus 또는 Mongolian milkvetch)는 한국·중국·일본에 분포하는 여러해살이풀로 산지의 바위틈에 자란다. 높이 40-70cm이며 전체에 흰색의 부드러운 ..

[HAARP] 기괴한 사각구름 - 하프무기 증거? [내부링크]

기괴한 '사각 클라우드'가 HAARP 프로젝트를 통해 US 기후를 조작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인가? 하늘에 떠 있는 이상한 거대한 "사각형 구름"의 비디오는 음모 이론가들을 과몰입하게 만들었고 그것은 미국의 최..

[HAARP] 하프 - 기후조작 무기 ?! (Illuminati card) [내부링크]

HAARP: 기상 통제 HAARP 프로젝트는 기상 통제 무기인가? "HAARP를 염려하는 것은 음모론가만이 아닙니다. 유럽 연합 (EU)은 이 프로젝트를 전 세계적인 관심사라고 부르며 건강 및 환경 위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

< 단삼 (丹參) >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단삼(丹參) 1. 기본정보 한글명(한자명) : 단삼(丹參) 영 명 : Salvia Miltiorrhiza Root 라 틴 명 : Salviae Miltiorrhizae Radix 기원식물 : 단삼 Salvia miltiorrhiza Bunge (꿀풀과 Labiatae) ..

[중국] 하늘에 나타난 "손" - 말세징조? [내부링크]

트위터에 올라온 영상. 하늘에 떠있는 손 모양 구름과 천둥번개 ,, 정말 말세의 징조인가 싶을 정도로 신기하고 놀랍다.  그와중에 천둥번개소리 .. 너무 좋다 트위터 영상 링크 twitter.com/i/status/128846414..

일본에서 조차 '사기종교로 유명한 SGI 남묘호렌게쿄' [내부링크]

< 언론 기사 > 지자체, 정치권 파고드는 일본 종교 SGI 일본에서 조차 '사기종교로 유명한 SGI 남묘코란케쿄' 일본계 종교 SGI(창가학회)는 각 지자체장과 국회의원 등 정치권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어 일각에..

[코로나] 후베이- 새로 짓고있는 격리병실 (11/17) [내부링크]

(번역) 11월 17일, 네티즌은 중국 후베이성 침강시(潛江市)에 막 짓고있는 코로나 감염자 격리병동을 폭로했다. 영상속의 남자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 "여기가 전염병 격리병실이고 격리구역입니다. 화장실도 있..

레시피 < 여주 볶음 > - "천연인슐린" [내부링크]

여주 볶음 만들기 [재료] 여주 1개반 다진 마늘 1큰술 고춧가루 1/2 작은술 식용유 2 큰술 양조간장 2큰술 발사믹 식초 1큰술 설탕 1/2 작은술 참기름 조금 (없으면 생략) Bitter Melon Stir-Fry (여주 볶음) 1...

여주 (Bitter Melon) 효능 & 부작용 - "천연인슐린" [내부링크]

여주 (苦瓜) 중국요리에 많이 쓰이는데 고기랑 볶아서도 자주 먹어요 여주는 채소가 아니고 과일이라고 하네요 :) 여주는 열대 원산 과일이며 수세미와 비슷한 박과 식물이다. 한국에서는 주로 여름철에 수확한다..

용안 (Longan)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용안龍眼 : 용의 눈 용안의 학명은 디모카르푸스 용안(Dimocarpus longan)이다. 디모카르푸스속, 사핀 다과에 속한다. 용안은 중국 남부가 원산지라고 여겨지지만, 지금은 국내·상업적 목적으로 전 세계적으로도..

용과 (Dragon fruit ; 드래곤후르츠)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용과(龍果), 드래곤프루트드래건 프루트(dragon fruit), 피타야(pitaya), 또는 화룡과(火龍果)라고도 한다. 용과는 몇몇 선인장의 열매로, 열대 과일의 하나이다. 용의 여의주 모습을 닮았다 하여 용과..

구아바 (Guava)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식감은 수분, 당분을 쫙 뺀 배먹는 느낌임. 약간 뭐랄까 .. 종이박스 맛이랄까 ... 처음 먹었을땐 정말 이걸 왜먹나 싶었는데,, 은근 중독성 많음. 매번 뻑뻑한 겉부분만 먹다가 현지인들 따라서 씨있는 부분까지..

백향과 (Passion fruit ; 패션후르츠)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백향과는 오독오독 씨 씹히는 식감이 좋고 은근 중독성 있긴 하지만 아주 많이 셔요 신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백향과를 맹맹한 파파야 조각에 섞어먹으면 맛있어요 시계꽃 종류(Passiflora 속)의 열매 중 식용..

파파야 (Papaya) 효능효과 & 부작용 - 천사의과일 [내부링크]

식감은 멜론 비슷하게 부드러운데 맹맹하고 약간 단맛이 나죠 파파야랑 백향과랑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열대 아메리카가 원산지인 열대과일의 일종. 콜럼버스가 먹고 "천사의 과일"이라 표현한 과..

리치 (Lychee)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리치(Litchi chinensis) 또는 라이치(Lychee)는 무환자나무과의 상록수 과일나무이다. 원산지 중국 남부 원산으로 열대, 아열대 지방에서 재배된다. ‘리치’란 이름은 중국어 이름 ‘여지(荔枝 Lìzhī 리..

슈가애플 (Sugar apple; 대만 과일 석가)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부처님 머리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석가"라고 부르기도 함. 과일에서 꿀향기랑 꿀맛이 나서 놀랬었음. 잘 익은 건 껍질이 손으로 잘 따지는데 정말 달고 진짜 꿀 향기남. 대부분 열대과일이 그렇듯 너무 많이 먹..

로즈애플 (Rose apple)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맹맹한데 시원하고 향긋하고 아주 많이 아삭아삭~ 겉 부분만 먹는 거임. 속 안에는 스펀지 같은 모양에 씨앗 같은 게 들어있는데 그건 먹으면 안됨. 로즈 애플(영어: rose apple, 학명: Syzygium jambos 시지기움..

스타후르츠 (Starfruit) 효능 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이거 길게 잘라서 매실 가루 뿌려먹어야 꿀맛 아무 맛 안나는 듯하면서 시원하고 독특한 식감. 스타프루트 혹은 스타후르츠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동남아시아 및 마다가스카르 등에서 많이 생산된다...

망고스틴 "과일의 여왕" - 효능효과 & 부작용 [내부링크]

정말 향긋하고 맛있는 망고스틴~!   최고 최고 열대기후에서 자라는 열대 과일의 하나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적이다. '과일의 왕' 두리안과 비교되는 '과일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원산지인 인도..

두리안 (Durian) 효능 & 부작용 - 노화방지 [내부링크]

처음 먹었을 땐 1 스푼 먹고 다 버렸는데 세 번째 먹었을 때쯤부터 맛있어졌어요 얼려놨다가 먹으면 달콤하게 잘 익은 양파맛? :) 과일의 왕 두리안~! 그 효능이 뛰어나 건강에 최고라서 지어진 별명 이기도 한데..

잭프루트 (jackfruit)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말린 거랑 통조림만 먹어봤는데 식감이 아주 특이하고 맛있어요 흔히 잭 프루트(Jack fruit)라고 알려진 과일인데, 태국에서는 "카눈"(ขนุน, kha nun),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는 "낭까"(nan..

블루베리 (레카,엘리자베스) [내부링크]

수확량이 아주 많다는 품종인 레카. 꽃도 주렁주렁 품종을 떠나 블루베리 꽃은 너무너무너무 귀엽당 열매도 주렁주렁 레카 3년생 화분 2개 :) 다좋은데 가지가 아주 사방팔방으로 쭉쭉,, 좁은 베란다에서 키우..

슈퍼블랙베리(복분자) 화분재배 [내부링크]

슈퍼 블랙베리 모종 2개. 위에있는게 3년생, 아래있는게 2년생. 가운데 있는 새싹 같은건,, 내가 석류 먹다가 몇알 빼서 심은 화분에 난 석류 새싹인줄 알고 애지중지 키운,,, 잡초 인줄 알았는데 ,, 저거 약초 목..

딸기모종 2개 키우기 [내부링크]

한개 900원씩 딸기 모종 2개를 샀다. 작고 비실거려서 잘 자라려나 했는데 완전 잘자람. 채소처럼 쑥쑥자람. 모종 처음 샀을때 있던 잎들은 시들한 반면 사로나온 잎들은 너무 파릇파릇 싱싱하다 잘 감시하고..

무화과 화분 대충 키우기 [내부링크]

그냥 키우기 쉬울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무화과나무 화분하나 사뒀다. 무화과나무가 신기한게,, 나뭇잎, 나뭇가지 전체에서 무화가 향기가 난다 :) 막 샀을때만 해도 그냥 나뭇대기 같이 생겼던 화분 그냥 겨우내..

화분에 망고 키우기 [내부링크]

망고 씨앗을 심어봤다. 망고를 먹고 나온 씨앗을 겉에 딱딱한 갈색 껍질을 벗겨내면 (가위로 끝부분 살짝 잘라주고 벗겨내면 됨) 그속에 뚱뚱한 씨앗이 숨어있다. 물에 불리고 어쩌고 귀찮아서 흙에 눞혀서 꼭 눌..

나도 대파 화분에 심어봄 [내부링크]

그 유명한 대파 무한공급기 ,, 진짠가 궁금해 하다가 나도 심어봄 블루베리 흙이 남은게 있어서 그거 사용함. 아무흙에나 심어도 괜찮은 듯 심자마자 자란다 ㅋㅋ 듣던대로 막자란다 정말 잘자란다. 물만 주면..

사과씨앗 심어봤어요 [내부링크]

사과 먹다가 씨앗 빼내서 심었다 그냥 페트병에 흙담고 꼭꼭 눌러줌 심은지 열흘만에 사과새싹도 머리에 씨앗을 달고 뾰족~ ㅋㅋ 귀여움 갑자기 콩나물처럼 키가 쑥~ 자람 예쁘게 파릇파릇 이파리도 나오구 ~

씨앗들 페트병에 심어봄 [내부링크]

귀찮게 화분을 도대체 왜키우나 이해를 못하고 살다가 갑자기 화분에 꽂히고 일명 발아병에 살짝 걸려있던 어느 봄날.. 2020년 3월. 부추, 스위트바질, 오크라, 새싹보리를 심었다. 물에 불려 주고 심으면 더 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