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eon1120의 등록된 링크

 miyeon11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지축역 에이스하이엔드타워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수익형 부동산 중 각종 정부 지원과 세제 혜택을 노려볼 수 있는 지축역 에이스 지식산업센터 정보 관련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현장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

w컨템포287 금천구 오피스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요즘 따라 소형평수도 인기가 많은 추세인데요. 오늘은 서울 금천구 w컨템포287 오피스텔 관련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현장 위치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113-16에 위치해..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오피스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갈수록 고품격 생활에 대한 로망이 커지면서 하이엔드들이 속속히 나오고 있습니다. 더군 데다가 코로나 시국에는 누구나 꿈꾸는 공간이죠!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현장 위치..

세마역 현대프리미어캠퍼스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세마역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식산업센터 오산 분양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대출규제나 여러모로 인해 요즘은 규제에 자유로우며 전매도 가능하고 세금 혜택도 받..

엘루크 서초 오피스텔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부동산 규제가 심해졌지만, 부동산은 여전히 안전자산으로 꾸준한 이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엘루크 서초 오피스텔 공급 정보 포스팅해 보겠습..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엔드 오피스텔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서울 구일 투웨니퍼스트 역세권 복층 오피스텔 공급 정보 공유해 드립니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현장 위치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685-20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지..

집앤사 잠실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집앤사라는 이름은 사람이 행복한 집, 그 집을 위한 솔루션들의 집합체를 의미하는 'ZIP' 과 '사람'의 영문 발음을 축약한 'SA', 그리고 집과 사람의 교집합과 공감을 상징하는 '..

펄세이 삼성 하이엔드 오피스텔 공급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최근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관심도가 많이 높은 편입니다. 오늘은 펄세이 삼성 오피스텔의 공급정보 포스팅 해봅니다. 펄세이 삼성 현장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2번..

서초 르니드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회사와 기업들이 밀집해있는 강남!! 수요는 항상 많지만 공급이 부족합니다. 신축은 찾아보기 힘들고 몇 년씩 지난 노후화된 건물들이 많아 새로 들어오는 주거지의 경우 늘 가치..

더 그로우 서초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대출 규제에서 자유로웠던 오피스텔의 DSR 적용이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1월 오피스텔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입니다. 오늘은 서초동에 위치한 더그로우 서초 공급 정보를..

브라이튼 한남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서울에서도 부촌으로 꼽히는 용산구, 한강과 남산을 끼고 있어 부촌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한남동에 새롭게 지어질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라이튼 한남 포스팅을 해봅니다. 브라이..

감일지구 더 챔버파크 로지아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감일지구 더 챔버파크 로지아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위치로 보시면 감일지구는 위례 신도시, 교산 신도시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위례 신도시, 교산 신도시보다..

감일지구 더 챔버파크 로지아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감일지구 더 챔버파크 로지아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위치로 보시면 감일지구는 위례 신도시, 교산 신도시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위례 신도시, 교산 신도시보다..

강남역 루카831 공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강남 루카 831입니다. 위치는 역삼동 831-11번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급 상품으로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으며 자금 조달 계획서도 필요 없습니다. 청..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 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요즘 세운 지구에 대해 관심이 많으셔서 이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9월 말 오픈 준비 중 10월 그랜드 오픈 예정입니다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은 세운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