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9541의 등록된 링크

 mj954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대만 타이베이 여행 타이베이101타워 근처 맛집 죽촌 이자카야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타이베이101타워 맛집인 죽촌 이자카야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타이베이 여행 마지막날인 넷째날, 신베이터우에서 온천을 마치고 간단히 저녁을 먹은 뒤 MRT를 타고 타이베이101역으로 갔어요..

산동 청주(青州)여행 칭다오 근교 칭저우 고성 [내부링크]

중국의 칭다오는 한국에서 가깝고 여행 경비도 비교적 저렴해서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해외 여행지 중에 하나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여행지는 바로 칭다오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여행..

대만 타이베이 근교 신베이터우 여행 공립도서관, 온천박물관, 지열곡, 스프링시티리조트 노천 온천 [내부링크]

대만 여행 넷째날엔 타이베이 근교에 있는 신베이터우 쪽을 여행하기로 했어요. 셋째날에는 단수이에 다녀 왔는데 날씨가 흐리고 비가 계속 오는 바람에 제대로 여행도 못하고... 아쉬운 마음만 가득 안고 돌아왔..

대만 타이베이 여행 단수이 맛집 하워드 철판구이 솔직후기(위치, 메뉴판 정보) [내부링크]

대만 타이베이 여행 셋째날엔 단수이에 다녀 왔어요. 아침 느즈막히 일어나 시먼딩 천천리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MRT를 타고 단수이로 향했습니다. 단수이역에 도착하니 점심 시간이 다되어서 예전에 꽃보다 할배라..

대만 타이베이 여행 예스폭진지 버스투어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여행에서 버스투어를 다녀 온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일명 "예스폭진지" 버스투어인데요. (예류지질공원, 스펀, 스펀폭포, 진과스, 지우펀) 타이베이 중심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곳들이라 개..

대만 타이베이 여행 시먼딩 맛집 후기(가격, 위치 정보) [내부링크]

저는 타이베이를 여행하는 4일 모두를 시먼딩 숙소에서 묵었기 때문에 매일 밤 모든 일정이 끝나면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항상 시먼딩을 돌아다녔었어요. 유명한 맛집들이 정말 많아서 다 돌아보겠다는 욕심에 4..

칭다오근교여행 산동 청주青州고성 밀크티 맛집/슈퍼대디 超级奶爸 奶茶 [내부링크]

오늘은 중국 산동 청주에서 유명한 여행지인 고성(偶圆街)을 방문 했을때 먹었던 슈퍼대디(超级奶爸)라는 밀크티 가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중국에는 밀크티 가게가 엄청 많은대요. 사람들이 많이 여행지에는 거..

LG X500 액정 교체 DIY [내부링크]

날씨가 엄청 화창해서 오랜만에 여름 이불 빨래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불을 돌돌 말아 세탁기에 넣었다. 베개 커버도 함께 넣고 세탁기를 돌렸다. 날씨가 계속 습해서 침구류 빨래하기가 어려웠는데 오랜만에..

중국 생활 필수 어플 - 美团 메이투안으로 할인받기!! [내부링크]

美团 메이투안은 한국의 위메프, 티몬, 쿠팡과 같은 중국의 대표 소셜 커머스 어플입니다. 음식은 물론 호텔, 기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예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국 생활의 필수 어플로 여겨지..

대만 타이베이, 타이중 6박7일 여행 코스/숙소 위치 [내부링크]

지난 3월 타이베이와 타이중으로 6박7일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물가도 저렴할 뿐 아니라 질서 있고 깨끗하고 사람들이 친절하기까지 해서 정말 좋은 추억만 쌓고 왔습니다. 그동안 중국을 다니면서 중화권에 대..

칭다오행 중국동방항공 탑승 후기(수하물, 기내식)/ 트립닷컴 사전좌석지정 방법 [내부링크]

저는 비행기표를 예매할 때 주로 트립닷컴을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스카이스캐너에 검색했을 때 뜨는 최저가 비행기표가 대부분 트립닷컴에 있어서 이제는 아예 앱으로 깔아놓고 애용합니다. (광고 아님 주의!)..

[경기 광주 맛집] 물오른 바다 간장게장, 꼬막 비빔밥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경기도 광주의 맛집 "물오른 바다"라는 보리굴비, 간장게장, 꼬막 무침 전문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참고로 협찬 받아서 쓰는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분당 양평, 용인,이천에서 한..

우체국 알뜰폰 인터넷으로 신청, 개통하는 방법/ 아이즈 모바일 터치폴더2 리뷰 [내부링크]

요즘엔 알뜰폰 통신사에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많이 선보이고 있어서 저 같은 실속파 소비자는 그냥 지나치기가 어렵더라구요. 저 역시 몇년간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면서 합리적인 요금제 덕..

<광주퇴촌맛집>라또마떼 레스토랑 이태리 화덕피자,파스타 맛집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는 분위기 좋은 맛집들과 카페들이 참 많아요. 주변 경관도 분위기 있고 아름다워서 주말이 되면 연인들이 드라이브 코스로 많이들 찾는데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위치한 화덕..

<韩剧TV>중국에서 한국 티비 드라마,예능 보기 어플 [내부링크]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나 예능을 보고 싶을 때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중국에서 티비를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지만 대부분 VPN을 연결해서 봐야하거나 영상을 보는 중에는 자꾸 버퍼..

앱추출 어플/apk파일 추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국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다보니 한국에 들어오면 중국에서 사용할 vpn어플들과 기타 프로그램들을 대부분 다운받아가곤 하는데 때로는 휴대폰에 설치해놓은 모든 vpn들이 막혀버릴때가 있습니..

무료 중국 VPN 추천/중국에서 유튜브,페이스북 사용하기 [내부링크]

중국에 유학, 출장 혹은 여행을 갈 계획이 있거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마 한번쯤 "VPN"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중국은 자국의 체제 유지에 매우 민감한 나라입니다. 따라서 언론이..

SD카드,USB 디스크 쓰기금지 쉽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느날 블랙박스의 SD카드를 확인해보려고 SD카드를 PC에 꼽았는데 "디스크가 쓰기금지 되어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복사, 포맷 등 어떠한 작업도 할 수 없는 상태여서 당황스러웠던 적이 있었는데요...

인천공항 탑승동 신세계면세점 인도장 위치, 시간, 물품 수령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막바지에 이르렀는지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날이 쌀쌀하네요. 휴가철도 끝무렵이라 그런지 인천공항이 보기드물게 한산해 보입니다. 덕분에 긴 대기시간 없이 비행기를 탔어요. 이런 날이 또 있을까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