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holdings의 등록된 링크

 mjholdi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울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8월 23일~9월 5일)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8월 23일 ~ 9월 05일까지 연장 울산광역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23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간 연장한다고 20일에 밝혔습니다. 울산에서 생활하고 영업..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Apple beats 사전예약 안내 [내부링크]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제품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외에는 이미 출시된 상품으로 국내 정식 발매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한국에는 늦게 출시하는 애플..ㅠㅠ) 전 세계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방법 / 희망회복자금 대상자 [내부링크]

"희망회복자금 신청방법과 대상자에 대해 알아봅시다." 희망회복자금,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기업 / 소상공인 178만 개 사업체에 총 4조 2천억 원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금일 17일부터 신청이 가..

갤럭시 제트 플립 3 / 갤럭시 제트 폴드3 / 갤럭시 워치4 사전예약 [내부링크]

"갤럭시 제품들의 사전예약 시즌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 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비롯해 워치 등 전자제품을 교체 예정이신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박나래 해명 위장전입 의혹 [내부링크]

방송인 박나래가 위장전입 의혹에 대하여 해명하였습니다. 얼마 전 한 매체를 통해 방송인 박나래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인 유엔빌리지에 거주하고 있는 상태이지만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서울..

선풍기 강력 추천, 샤오미 스마트 스탠딩 선풍기 [내부링크]

선풍기 2021년 강력 추천 인기 제품 "샤오미 스마트 스탠딩 선풍기 2" 무더운 여름철 여러분의 더위를 싹 날려줄 선풍기 인기 제품 소개해드립니다. 답답한 공기와 뜨거운 열기 가만히 누워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

산재요양기간 중 해고, 부당해고, 부당해고구제 신청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산재요양기간 중 해고, 부당해고, 부당해고구제 신청" 날씨가 많이 더운 요즘 각 현장에서 많은 근로자분들 께서 어려운 환경에도 열심히 일하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날씨도 많이 덥고, 종종 태풍과 비도 많이와..

콜라겐, 과학이 찾은 피부해답 "에버콜라겐 타임" [내부링크]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피부를 채워보세요." 요즘 인기 많은 제품이죠? 에버 콜라겐 타임 타사 제품도 많이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콜라겐 제품입니다...

울산 꽃집 / 플로레사, Floresa / 남구 꽃집 / 옥동 꽃집 [내부링크]

"울산 남구 옥동에 위치한 꽃집 플로레사 방문 리뷰" 울산 꽃집, 플로레사 Floresa 영업시간 매일 10 : 00 am ~ 19 : 00 pm. 일요일 휴무 배달 및 예약 주문 : 010.3513.7945 울산 남구 옥동에 위치한 플로레사 꽃..

김고은 멀티밤, KAHI 가히 주름관리 멀티밤 특별 기본세트 [내부링크]

올해 핫한 피부관리 상품 "김고은" KAHI 가히 주름관리 멀티밤. "자꾸만 손이 가는 주름관리템 가히 김고은 멀티밤 피부관리 추천" 요즘 아주 핫한 주름관리 피부관리 멀티밤 제품입니다. 김고은이 광고하고있는..

김종국도 챙겨먹는 프로틴,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다이어트 보조제 [내부링크]

"근육 성장과 다이어트의 필수, 단백질 프로틴 추천" 김종국이 소개하는 프로틴!!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오늘은 다이어트와 운동에 필수적으로 챙겨 먹게 되는 프로틴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이나영이 소개하는 뉴온 시서스 필 다이어트 농축 알약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시서스 농축 캡슐 추천" 이나영과 함께 다이어트, 시서스로 SUCCESS. 요즘 핫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죠, 이나영이 광고하는 시서스 필 다이어트 캡슐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국내에서 제..

전자 제품 및 컴퓨터 기기 등을 저렴하게 구매해보자. [내부링크]

각종 생활 제품들 최저가 구매가이드 오늘은 제가 관리하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각종 생활 용품 및 전자 제품, 컴퓨터 주변기기 , 식생활 용품 등 많은 제품들을 점진 적으로 공유하고..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맨몸운동(푸쉬 업) [내부링크]

간단하게 집에서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 푸쉬 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맨몸 운동의 꽃, 푸쉬 업 (push up) 맨몸운동하면 가장 쉽게 떠오르는 운동인 푸쉬 업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gym종국(김종국) 님..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사회초년생이라면 꼭 챙기자!)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정규직으로 회사에 취업한 청년들의 장기근속을 위해서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시행하고있는 사업으로..

기본 중에 기본 근로계약서 작성법과 작성시기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작성해야하는 근로계약서에 관해서 알아볼건데요, 사업주분들은 단 한명만 근로자로 고용을 하더라도 무조건 서면으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해야합니다. 근로자와 사업주 협의 하에 근로..

2022년 최저임금 인상 5% 확정, 최저시급 9160원 [내부링크]

2022년 시간당 최저임금이 2021년 올해보다 5%가량 올라 시급 9160원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경영계와 노동계의 이견을 좁히지 못하였고, 최저임금위원회의 제9차 전원회의를 통해서 어제 12일 밤 2022년..

경동도시가스(유가변동, LPG, LNG, 산업경기 영향) [내부링크]

경동도시가스 경동도시가스는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도시가스 회사이다. 울산과 양산 지역에 산업용 도시가스 및 일반용 도시가스 등 을 공급하고 있으며, 타 도시가스 업체와 다르게 산업용 도시가스의..

4대보험의 종류와 각각의 금액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4대보험이란, 다들 많이는 들어봤지만 정확하게 모르는 근로자들이 대다수다. 국민연금 / 건강보험 / 산재보험 / 고용보험을 말한다. 이 보험들은 정부가 관리하는 의무가입 보험입니다. 각 보험의 설명은 아래와..

산재신청과 공상처리, 제대로 알고 신청해보자! 산재범위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산재보험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직장생활을 하시는 근로자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산재보험! 근무하는데 있어 언제나 사고를 당하거나 병에 걸릴 위험이 존재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가장..

육아휴직(부부동반) "아빠 육아휴직 보너스제" [내부링크]

최근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육아휴직을 신청한 근로자가 발생하여 나또한 업무를 진행하면서 육아휴직에 관련된 정보를 찾고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작성한다. 먼저 육아 휴직이란, 만 8세 이하 또는..

가치투자자 [내부링크]

나는 지금 직장인이지만, 나의 꿈은 아주 현명한 가치투자자가 되는 것이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주식/코인/부동산 등등 많은 투자처에서 큰돈을 벌기위해 엄청난 관심을 쏟아붓고있다. 주식을 시작한지 근 5년이..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합니다. [내부링크]

직장생활만 꾸준하게 해오던 지난 몇년간 생각보다 워라벨이 괜찮은 곳으로 이직하게되어 여유가 있는 시간에 블로그를 꾸려볼까합니다. 꾸준함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블로그 귀찮음과 일을 미루는게 쉽상인 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