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angel의 등록된 링크

 mkang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나의 쇼핑몰 브랜딩한 방법을 공유해요! [내부링크]

요즘은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브랜딩 콘셉트가 정말 중요합니다. 특색 있는 쇼핑몰만 살아남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지 모릅니다.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기 전 관련 강의들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강사..

FTA 사후적용으로 관세 환급받았어요. [내부링크]

저는 유럽에서 물건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사업자 통관에 필요한 여러 서류들을 미리 구비하여 관세는 나오지 않았었는데요. 작년 말, 처음 거래를 시작한 업체에서 실..

아마존으로 초보자도 쉽게 구매대행 사업 시작하기 [내부링크]

저는 아마존으로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미국 다른 사이트보다는 이 아마존이 월등하게 접근하기도 쉽고, 일을 처리해내는 데에도 장점이 크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그 이유에 대..

스마트스토어 상품찜, 소식받기와 매출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 판매자분들이 신경 쓸 수밖에 없는 것이 바로 스토어 찜 수, 톡톡 친구 수, 상품 찜 수, 소식받기 수입니다. 이 때문에 요즘은 이 수를 올려주는 대행업체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쇼핑몰 운영 시 리뷰의 중요성과 관리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리뷰를 읽어보시나요? 대부분은 아마 리뷰를 보고 구매하시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 정도로 물건을 구매했던 경험자의 후기는 상품을 구매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

위탁판매 상품 다른 상품처럼 보이는 방법 [내부링크]

무재고 구매대행 쇼핑몰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위탁 업체에서 물건들을 공급해주고, 그것들을 각 판매자가 본인들의 쇼핑몰에서 올려두었다가 소비자가 이를 구매하면 발주를 넣어, 위탁업체에서 소비자에게 바로..

바이럴로 내 상품 지속적인 매출 상승 도모하기 [내부링크]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럴 광고는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불립니다. 어떤 회사가 소비자의 힘을 빌려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려고 하는 마케팅 방법인데요. 큰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짧은 시간 동안 집중적인..

파워콘텐츠로 내 상품 신뢰성있게 알리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파워콘텐츠 광고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용어는 처음 들었을지라도 아래 이미지를 보면 바로 아, 하고 아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만큼 파워콘텐츠 광고는 우리에게 이미 익숙한 광고입니..

스마트스토어로 무엇을 팔아야 할까? 쇼핑몰 아이템 정하기 [내부링크]

유튜버 신사임당의 다마고치 프로젝트로 스마트 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저는 약 2년전부터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스마트 스토어의 인기가 높아진 것을 제가 체감할 수 있을 정도..

키워드 광고의 기초와 활용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에도 몇 번씩 포털 창에 키워드를 검색하고 이 결과들을 비교해 원하는 것을 구매합니다.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광고를 키워드 광고라고 하는데 흔히들 파워링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광고주..

블로그 운영 전 고려사항 5가지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블로그를 통해 제가 얻은 것들과 이를 운영해온 방식들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이어서 오늘 시간에는 블로그를 운영하기 전에 미리 고려해두면 장기적으로 좋은 것들에 대해 다루어볼까 합니..

해외구매대행 사업 시 어떤 배대지를 선택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요즘 해외구매대행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내가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서도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과정이 컴퓨..

마케팅 분석으로 쇼핑몰 고도화하기 [내부링크]

쇼핑몰을 운영하다 보면 구매고객이 어떤 루트로 물건을 구매했는지 궁금하실 때가 있으실 거예요. 특히 여러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계시다면 광고비 대비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라도 마케팅 분석은 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블로그 운영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이란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자그마한 사업체부터 큰 회사, 심지어 개인까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그만큼 중요한 마케팅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