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amily의 등록된 링크

 mkfam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6건입니다.

색상(빨강,핑크,보라,노랑,흰색)별로 알아보는 튤립 꽃말 이야기 [내부링크]

3월에 꽃집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꽃은 바로 튤립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종류를 자랑하는 것 또한 튤립입니다. 3월에 꽃집에서 파는 튤립은 온실에서 재배된 품종들입니다. 노지에서 그러니까 야외에..

회원가입없이 고행석만화를 무료로 볼수 있는 만화사이트 10 [내부링크]

저는 지난 20대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만화는 계속해서 보아 오고 있습니다. 그 옛날 만화방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만화카페로까지 발전된 만화의 역사를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저입니다. 만화 중에서 가장 처음..

화야산에서 얼레지 포인트 찾는 방법 [내부링크]

묵언수행, 사람이 있는 곳에 다니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접근하면 저 멀리 피해서 얼레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경기도 가평 화야산을 오를 때의 심정이었습니다. 마스크를 꼭 눌러쓰고, 사람이 다니지 않는 산길로..

안심스테이크를 집에서 레스팅 하는 기발한 방법 [내부링크]

요즘 집밥 선생님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습니다. 연일 방콕으로 인해 삼식이들을 대처하기 위해서 집밥의 거장 선생님들이 대거 등장을 하셨습니다. 우리 집에서도 고기의 거장께서 안심 스테이크를 먹고 싶으시답..

ASUS 젠북 UX434FLC-A6339T 한달사용 리뷰 [내부링크]

ASUS 젠북 UX434FLC-A6339T을 쓴지도 벌써 한 달이 되었습니다. 원래 저는 노트북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노트북을 살바에는 차라리 데스크탑을 사는 게 훨씬 낫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던..

마이크로 오피스 2016 정품 4,500원에 설치하는 방법(크랙X) [내부링크]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중에 하나가 바로 마이크로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는 복사본들을 많이 사용을 했는데요. 지금은 마이크로 오피스에서 정품 확인 프로그램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0년 수리산에 변산바람꽃이 피었습니다. [내부링크]

참다 참다가 마스크 꼭 끼고서 수리산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이미 저의 사진 폴더에는 야생화 사진들로 이미 많이 들어가 있을 텐데요. 2020년 3월 14일에서야 저는 야생화 첫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수리..

낚시게임 낚시의신 드디어 시작 [내부링크]

저의 바다낚시는 지금 휴식기간 중입니다. 휴식기간이 너무도 길다 보니 드디어 낚시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원래도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게임 중에서 낚시게임이 최고임을 결코 부정할 수 없습니다. 낚시게..

플라스틱 끈적임 제거 하는 의외의 방법 [내부링크]

무선 마우스를 몇 달간 쓰지 않았습니다. 노트북에 쓰려고 몇 달간 쓰지 않던 마우스를 꺼내보니 사용은 잘되는데 클릭하는 부분과 몇몇 곳에 끈적임이 느껴집니다. 이런 거 딱 싫어하는데요. 손에 끈적거리는 거..

다음 메인 노출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한 시간 동안 마음을 졸였습니다. 메인에 올라갔었는데, 제가 잠깐 무언가 홀렸었나 봅니다. 쾰른과 뮌헨이 헷갈려서 뮌헨을 쾰른으로 쓰는 대참사가 발생했습니다. 마음을 어찌나 졸였던지요. 잠시 무언가에 홀린..

뮌헨 신시청사 전망대를 올라가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독일 뮌헨에 가면 사람들은 무조건 신 시청사으로 향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시청사 중에 하나인 뮌헨 신시청사를 보기 위함입니다. 시청사은 마리엔 광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철역 바로 앞에..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오목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다들 집에서만 방콕을 하니 심심하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오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둑을 두시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오목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으실 겁니다...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 mask-nearby.com 바로가기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가 2020년 3월 9일 월요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마스크 5부제란 출생연도에 따라 요일별로 구매할 수 있게 나눈것을 말합니다. 월요일에는 1,6년생. 화요일은 2,7년생. 수요일은 3,8년생. 목요일은 4,..

자갈치시장의 오래된 진미손칼국수 입니다. [내부링크]

자갈치 시장 초입에 가면 오래된 손칼국수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자주 가는 곳이 바로 이곳 진미손칼국수 집입니다. 주인 할아버지와 할머니 손녀가 장사를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 들어가서 칼국수..

워드프레스에 꼭 필요한 플러그인 여섯가지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이용자라면 오늘 올려드리는 플러그인 여섯 가지는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의 플러그인 종류는 수십만개가 넘게 존재하지만 기본적으로 우선 여섯가지는 먼저 세팅을 해둬야..

아이폰 heic jpg변환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꼭 하세요. [내부링크]

오늘도 아이폰에 사진 찍어놓은 heic 파일을 jpg로 변환하려고 원래 이용하던 변환 사이트로 들어갔습니다. 평소에는 50개까지 heic를 jpg로 변환을 시켜줬었는데요. 2020년 3월 7일 토요일에 접속했더니 변환을..

내가 사고 싶은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예상가격과 출시일은? [내부링크]

2020년 2월 5일 목요일 오전 9시 제네시스 The All-new G80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분명 작년에 풀체인지 된 G80이 나온다고 하였는데요. 미루다 미루다 드디어 2월 5일 그 세상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라..

안동여행, 신세동 벽화마을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아닙니다.로 오늘 이야기도 시작해 보려 합니다. 저는 벽화마을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아마 전국에 다녀오지 않은 벽화마을이 거의 없을 정도로 웬만한 벽화마을은 모두 다녀왔습니다. 제가 그림을 못그려..

엄선한 초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20개(파일 다운로드 가능) [내부링크]

오늘 올려드리는 초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20개는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미지 들입니다. 제가 엄선해서 20개만 올려드립니다. 사실 티스토리에서 파일 첨부가 20개만 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초고화..

3시간의 완벽한 힐링 화성 바오밥 식물원 카페 [내부링크]

오늘 아닙니다. 지금은 집에서 가만히 있어야 하는 시기가 맞습니다. 다만 눈으로나마 힐링을 느끼시라고 화성 바오밥 식물원 카페의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단연 식물원 카페 중에서는 갑 오브 더 갑이 맞는 곳이..

12시 땡 하면 만석 양재역 콩나물국밥 맛집 콩나루 [내부링크]

다들 식사하셨습니까? 세상이 흉흉해도 우리는 먹고살아야 합니다. 직장인들은 당연히 점심을 먹어야 합니다. 속 시끄러운 날은 국물을 먹어줘야 합니다. 순대국도 좋지만 시원한 콩나물 국밥도 참 괜찮습니다. 양..

서울 모래내시장 2대 명물 콩나물과 하나로축산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기승을 부려도 먹을 건 먹어야 합니다. 집 앞에 바로 모래내시장이 있습니다. 지금은 그 명맥만을 유지하고 있기는 하지만, 시장으로서의 역할은 다하고 있습니다. 모래내시장에 많이 알려진 것들도..

웹디자이너가 즐겨 쓰는 무료 한글 폰트 구글 노토산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웹디자이너들이 가장 즐겨 쓰는 무료 한글 폰트 구글 노토산스 입니다. 홈페이지 만들 때 설문조사를 한번 해본 적이 있는데요. 바로 본고딕을 웹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쓴다고 합니다. 구글에 SEO를 맞춰야 할..

쉽고 재미있는 게임 Art of War [내부링크]

다를 집에들 계시지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오늘은 다들 집에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핸드폰 만지작 만지작 거리시면서 다들 집에들 계실텐데요. 쉽고 재미있는 게임 Art of War 입니다. 안그래도 속 시끄러운데..

샤넬 쥬얼리에서 까멜리아가 무척이나 많은 이유 [내부링크]

까멜리아 우리말로 동백꽃의 꽃말은 '그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꽃말은 영원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일까요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 바로 까멜리아 입니다. 또 하나의..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찰 강화도 전등사 [내부링크]

하루종일 속시끄러운 소리만 들려옵니다. 이러다가는 스트레스로 더 병이 생길것만 같습니다. 잠시나마 마음의 평화를 위해 강화도 전등사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이곳은 한산하기만 합니다. 조용한..

두사람이 편을 나누어 할수 있는 포켓볼 당구 게임 추천 [내부링크]

한 당구 치시나요? 저는 구력이 250인데요. 당구장 가본지는 조금 오래되었고요.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당구 게임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3구는 조금 어려우니까 넘어가고, 4구는 좀 재미없으니까 포켓볼을 소개..

동해 대왕문어를 맛있게 먹는 나만의 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제사상에는 문어가 올라갑니다. 작은 문어가 아니라 동해에서 잡히는 대왕문어가 제사상에 올라갑니다. 강원도 사람들은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어릴 적 문어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문어를..

42년 역사 신촌로터리 글벗서점을 우연히 만나다. [내부링크]

동교동 방향에서 신촌 로터리로 향하면 보이는 그라피티입니다. 저기 불독은 언제부터 그려져 있었던 걸까요? 분명 제눈에 언제부터 보였던 것 같은데 사진을 찍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분명 그라피티를 찍..

애플에서 보내온 스팸메일의 제목입니다. [내부링크]

애플에서 보내온 스팸메일의 제목입니다. [정보 보안 장치] 새 기기가 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 [ID-5QVF878] 이렇게 이메일이 한통 왔습니다. 새 기기가 계정에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 이말을 듣는 순간..

신천지보다 더 무서운 기레기들의 가짜뉴스 [내부링크]

세상이 진짜 무섭기는 합니다만 신천지만 어떻게 하면 될것 같기도 합니다. 지금 발생되는 확진자들을 보면 다들 신천지와 청도 대남병원에서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는 극단적인 이기주의의 끝판을 보여주..

무조건 다운로드 하세요. 신천지 위치 알림 아이폰 앱 [내부링크]

다른 말이 필요 없습니다. 무조건 다운로드 하세요 신천지 위치 알림 아이폰 앱입니다. 다른 이유 일도 없습니다. 무조건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우리 주위에 이렇게 많이나 신천지가 존재하는지 저도 처음 알았..

식당에서 사장님 빨간거 주세요! 의 의미는? [내부링크]

요즘 식당에서 이런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사장님 빨간 거 주세요!라는 말이요. 과연 이 말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제가 오늘 적나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모 별거 아니라는 건 이미 아실 테니까 그렇..

신종 코로나 예방을 위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어제오늘 아주 우리나라는 전쟁터를 보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신천지가 너무 싫어요!"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정말 극단적인 이기주의의 끝판왕을 보는 것도 같습니다. 어찌 사람들이 그럴 수 있는지 정말이지 이해..

주말 오전에 가볼만한곳 파주 프로방스 [내부링크]

파주 프로방스는 주말 오전에 가볼만한 곳입니다. 주말 오후에는 사람이 어마 무시하게 많아서 오후에는 비추천입니다. 원래 주말에는 눈이 늦게 떠지는데 요즘은 주말에도 일찍 일어나게 됩니다. 나이가 먹어서..

배달의 민족 칭찬해 코로나 19 대출 이자지원 [내부링크]

우리는 원래부터 배달의 민족이 맞습니다. 이제는 대한민국 국민 중에서 배달의 민족을 모르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겁니다. 직장인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가 오늘은 몰 먹을까?입니다.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날..

치킨을 통으로 튀겨주는 바스치킨버거. [내부링크]

사무실 근처에 햄버거 가게가 하나 생겼습니다. 맨날 국밥집만 생겼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햄버거 가게가 하나 생겨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이름이 바스버거 였습니다. 저는 좀 연식이 오래되다 보니 바스 버거가..

지금은 벽화가 사라진 이화동 벽화마을. [내부링크]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가장 많이 찾아간 곳이 바로 벽화마을이었습니다. 서울의 유명한 벽화마을 중에 하나인 이화동 벽화마을도 2011년부터 그곳을 찾았습니다. 정말이지 오랜만에 혜화역에 들렸다가 한번 둘러..

함박눈 내리던 경의선 숲길 [내부링크]

겨울엔 역시 함박눈이 한 번쯤은 내려줘야 합니다. 어제오늘 서울에서는 함박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함박눈이 내리던 날 집에만 가만히 있는 건 자신에게 예의가 아닙니다. 얼른 가방속에서 카메라 하나 꺼내 들고..

저 사실 다음메인 노출이 세번째 였습니다. [내부링크]

걷기 좋은 서울 둘레길 삼선동 성곽마을입니다. 가 다음 메인에 노출은 아마 처음이었습니다. 사실 올라간 건 알고 있었는데, 제가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길래 도대체 어디에 노출된 건지 한참이나 찾다가 이제야..

낚시바늘 묶을때는 정한수 한그릇과 함께 [내부링크]

낚시바늘을 묶을때는 정갈한 정한수 한그릇 떠놓고 시작을 해야 합니다. 앞으로 저에게 물고기를 잡혀주게 하는 바늘을 묶을때는 정자세로 꼿꼿이 허리를 세우고 정성스럽게 매듭을 묶어줘야 합니다. 바늘이 날카..

억소리나게 컸던 호프집 독일 호프브로이하우스 [내부링크]

진짜 독일에서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독일을 많이 간 건 아니지만 벌써 4번이나 다녀왔습니다. 정말 정말 이런 곳을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면 수천 명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맥주..

세상에 이런일이! 저 또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세상에 이런일이 다 있네요! 저 또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어제 심혈을 기울여 쓴 부산의 명소가 된 모모스 커피 온천장 본점을 포스팅했는데요. 오늘 또 다음메인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기쁠수가 없..

적금이자가 높은 은행 알아보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하나은행 하나 더 적금 이벤트에 132만 명이라는 사람들이 적금을 가입하였습니다. KEB하나은행에서 KEB의 이름을 없애고 하나은행으로 출범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적금 이자를 5%를 준다는 소식에 우리나라 사람 1..

다음메인에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나 올렸는데요. 갑자기 조회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는게 보입니다. 검색로그를 살펴봤더니 온통 다음 뿐이였습니다. 검색 경로가 아니라 다음메인으로 유입이 갑자기 늘었습니다. 무슨일인..

부산의 명소가 된 모모스 커피 온천장 본점. [내부링크]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쉽에서 당당히 한국 최초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전주연 바리스타였는데요. 그가 근무하는 부산의 온천장 본점 모모스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전주연 바리스타는 해외출장 중이라서..

잘나가는 연남동 젠트리피케이션이 되지 말기를 [내부링크]

오랫동안 강북에 살아왔기에 연남동의 예전 모습을 잘 알고 있습니다. 경의선 기찻길이 존재했을때부터 강북에 살아왔기에 연트럴파크를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는 연남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오..

걷기 좋은 서울 둘레길 삼선동 성곽마을 입니다. [내부링크]

세상이 흉흉하다고 집에만 있을수 없어서 가볍게 삼선동에 다녀왔습니다. 삼선동 성곽마을은 서울에서 사계절 내내 걷기 좋은길로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듯이..

오늘은 나의 낚시대 녹제거 하는 날. [내부링크]

오늘은 나의 낚시대 녹제거 하는 날입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아니고 열심히 일한 나의 낚시대에 묻어있는 녹을 제거하는 날입니다. 보통 많이들 녹제거제들 많이 사용하는데요. 저는 아주 간단한걸 사용합니다...

양재역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 프릳츠 입니다. [내부링크]

양재역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 프릳츠 입니다. 이곳 프릳츠가 생길때부터 저는 이 건물을 너무도 자주 보았습니다. 바로 옆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기존에 있던 3P 회사가 나갈때부터 저는 이곳 프릳츠를 보아 왔습니..

구글의 MS공격 3월부터 유튜브 익스플로러 지원중단 [내부링크]

구글의 본격적인 MS에 대한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3월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유튜브를 시청할수 없다는 지원중단을 결정하였습니다. 구글은 4일 유튜브 도움말 포럼을 통해 3월부터 이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엉이 열쇠고리 [내부링크]

저는 무척이나 열쇠고리를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부엉이 입니다. 부엉이는 복을 준다고 합니다. 예전에 우리나라에서 부엉이를 별로 볼수가 없었는데 요즘은 여기저기서 부엉이가 많이 보입니다...

오늘 미세먼지는 안녕하신가요? 미세먼지 측정어플 - 에어비주얼 [내부링크]

오늘 미세먼지는 안녕하신가요? 미세먼지 측정 어플 에어비주얼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하늘이 조금이나마 파랗게 변합니다. 날씨가 조금이라도 따뜻해지면 미세먼지가 하늘을 덥습니다. 지금은 우리 모두 마스..

2020년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 채비 만들기. [내부링크]

2020년 서해안 붕장어를 위한 원투낙시 채비를 만들었습니다. 세상이 흉흉하여 집밖을 나가면 안되기에 안그래도 집에만 있는데, 요즘은 더 집에만 있는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 2020년표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

서울시,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 특별 지원자금 대출 5,000억원 2월 5일부터 신청가능. [내부링크]

서울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 특별 지원자금 대출 5,000억원을 2월 5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중소기업육성기금을 활용해서 신종 코로나로 피해를 본 서울에 위치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김치가 도움이 될까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김치가 도움이 될까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다가 가장 정확한 답변입니다. 사스 사태가 일어났을때에도 김치를 먹으면 예방할수 있다는 말들이 나왔지만, 정..

카카오 장기 설치 [내부링크]

장기는 어려서부터 지금까지 아버지와의 추억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지금의 시대에서는 핸드폰으로 장기를 둘수 있는 세상입니다. 장기 게임중에서 카카오 장기가 가장 인기가 있으며 수많..

아이폰 11 pro max로 직접 찍은 사진화질 - 광각사진부터 나이트버전, 음식 그리고 마크로까지. [내부링크]

아이폰11 pro max를 구매한지도 벌써 세달이 되어갑니다. 아이폰11이 세상에 나왔을때 저의 최대 관심사는 사진에 관한 부분이였습니다. 광각렌즈, 표준렌즈, 마크로렌즈의 트리플 렌즈로 구성된 아이폰11 pro max..

캐논 광각렌즈 17-40으로 찍은 풍경사진들 [내부링크]

우리가 사진을 찍으면서 광각렌즈가 필요한 순간은 언제일까요? 광각렌즈가 가장 필요한 순간은 바로 풍경을 찍을때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캐논의 대표적인 광각렌즈는 16-35와 17-40 광각렌즈가 존재합니다. 조..

서울에서 유일하게 찾아가는 추어탕 맛집 성산동 남원추어탕 [내부링크]

서울에서 유일하게 찾아가는 추어탕 맛집 성산동 남원추어탕입니다. 요즘처럼 겨울의 날씨에 보양식 한그릇이 생각날때 찾아가는 곳입니다. 해장하기에도 좋고, 기력이 조금 딸린다고 생각했을때 추어탕 한그릇이..

우한폐렴에 가장 좋은 예방방법 올바른 손씻기. [내부링크]

우한폐렴에 가장 좋은 예방방법 올바른 손씻기 지금 세계는 우한폐렴의 공포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밤 우한으로 출발하는 전세기에는 베테랑의 승무원들이 탑승하며, 아마 우한에서는 우리 교..

우한폐렴 때문에 음주단속도 일시중단합니다. [내부링크]

우한폐렴 때문에 음주단속도 일시 중단한다고 합니다. 이걸 때문에라고 해야 할지 때문에 라고 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찌 됐던 경찰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서 일제검문식 음주단속을 일시 중..

우한폐렴보다 더 무서운 우한폐렴 허위괴담과 가짜뉴스 [내부링크]

오늘 아침 지하철을 타고 오는데 사람들 대부분이 마스크를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누가 기침이라도 하면 다들 인상들이 좋지 않으며 그분을 무척이나 주시하는 듯한 느낌도 받았습니다. 우한 폐렴이라는 악성..

중국 우한으로 전세기는 찬성, 중국 우한 관광객 출입은 반대. [내부링크]

나라란 위기상황에 기댈 수 있는 곳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나라일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자국민을 구하기 위해 전세기를 뛰우고 버스를 빌리고, 각국의 기업들이 자신들의 직원들을 위해서 수많은 노력..

중국 우한 폐렴의 원인과 증상, 감염경로 그리고 예방방법 [내부링크]

중국의 우한 폐렴이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우한 폐렴의 원인으로는 중국 우한의 화난 수산시장에서 팔린 야생동물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인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것 또한 정확히 알려..

생활낚시꾼K 의 원투낚시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생활낚시꾼K 의 원투낚시대를 소개합니다. 추천이 아닌 제가 쓰는 원투낚시대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낚시라는 게 얼핏 보면 쉬워 보이지만, 조금만 알고 나면 정말이지 어려운 장르 중에 하나입니다. 낚시 종류에..

붕장어 원투낚시용 알리표 줄보기케미 자작만들기 [내부링크]

붕장어는 야행성 물고기입니다. 주간이 아닌 야간에 바다에서 잡히는 물고기입니다. 붕장어를 잡기 위해서는 원투낚시가 제격입니다. 원투낚시를 위해서는 낚시대가 있어야 하고, 낚시릴이 있어야 하고, 바늘 채비..

포토샵 정품 무료설치 다운로드 프로그램 포토샵 CS2 (시리얼넘버 포함) [내부링크]

포토샵 정품 무료설치 다운로드 프로그램 포토샵 CS2(시리얼 넘버 포함) - 포토샵은 그래픽 프로그램 중에서는 가장 강력한 기능을 발휘하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정품 프로그램은 가격이 무척이나..

황교안님 조계종 절에 육포를 선물하다니요? [내부링크]

황교안님 조계종 절에 육포를 선물하다니요? 오늘 아침에 화장실에서 뉴스를 보다가 정말이지 제 눈을 의심할뻔 했습니다. 원래 뉴스들의 기사가 자극적인 제목을 뽑아내기는 하지만, 정말이지 저는 제 눈을 의심..

부산오뎅도 계좌이체가 가능한 포장마차. [내부링크]

부산 남포동에 가면 씨앗호떡과 더불어 부산오뎅이 무척이나 유명합니다. 일단 PIFF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무수하게 많은 씨앗호떡 집들이 있습니다. 일단 씨앗호떡은 무조건 하나씩 먹어줘야 하고요. 요 근래에 PIF..

이런 거대한 이무기 갯장어는 어떻게 잡았을까요? [내부링크]

이런 거대한 이무기 갯장어는 도대체 어떻게 잡았을까요? 이번에 부산에 잠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부산하면 자갈치시장 자갈치시장하면 물고기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곳에서 사진을 찍다가 발견한 거대한 이..

미슐랭 4관왕 손칼국수 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집. [내부링크]

저의 근무지가 양재역이라서 저는 산동칼국수가 그렇게 유명한 집인지 잘 몰랐습니다. 십 년 이상 양재에 살았으니, 그냥 가는 집중에 하나였는데요. 손칼국수가 당기는 날은 그냥 무조건 산동칼국수집으로 그냥..

아산 외암 민속마을에 하얀 눈이 내리던 날. [내부링크]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 84번지에는 아산 외암 민속마을이 있습니다. 겨울철 눈 내리는 날에 다녀오면 아주 정겨운 곳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한옥들이 모여있는 사람들이 실제로 살고 있는 마을입니다...

경복궁 3,900원 얇은 한복대여에 외국인들 얼어죽을듯. [내부링크]

조선 왕조 최초의 궁궐인 경복궁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재입니다. 오랜만에 경복궁에 들렸습니다. 새해를 맞아 카메라를 들고 서울투어를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경복궁의 입장료는 3,000원입니다. 한복을 입..

작곡가A씨가 재발매한 양준일 1집 겨울나그네 불매운동 찬성입니다. [내부링크]

양준일이 1991년 발매한 '리베카'가 포함된 '겨울나그네'는 양준일 씨가 사비 8,000만 원을 들여서 직접 제작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시 해당 앨범의 권리자에는 작곡 작업에 함께 참여했던 작곡가 A씨가 이름..

부산 자갈치시장 맛집 영도상회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부산 자갈치시장 맛집 영도상회를 소개합니다. 오랫동안 저의 단골 맛집으로서 저의 사심이 담겨있는 포스팅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사실 그렇다고 해서 제가 이곳과 무슨 연관이 있는 건 전혀 아니고요. 그냥 부..

곤지암 가시면 최미자 소머리 국밥은 꼭 먹고 오시길요 [내부링크]

곤지암에서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요. 저는 곤지암에 가면 무조건 최미자 소머리국밥은 꼭 한 그릇 먹고 옵니다. 특히나 겨울이 되면 더없이 소머리국밥은 저의 머릿속에서 떠 오릅니다. 처음에 이곳을..

윈도우7 지원종료후 윈도우10 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2020년 1월 14일 윈도우7이 지원 종료를 한다고 합니다. 지금 여기저기에서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윈도우7이 지원 종료가 되면 바이러스에 걸리고 더 이상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으니까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

바다낚시갈때 와이프랑 함께 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제가 바다낚시를 시작한 지도 2013년부터니까 올해로 8년 차가 되어갑니다. 2013년 해외출장 다녀와서 한여름에 무슨 필이 꽂혔는지 그 해 여름부터 바다낚시를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바다에 가서 지렁이..

자장면에 고추가루 듬북 [내부링크]

참 먹음직한 자장면이지요. 이 자장면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모래내시장에서 무척이나 오래된 그러니까 3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자장면입니다. 저녁에 소주 한잔 하고 집으로 가는데 왠지 출출한 날이 있습니..

호주산불의 원인은 폭염과 가뭄 그리고 돌풍이라고 합니다. [내부링크]

호주산불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산불이 왜 5개월째 진화가 되지 않는 걸까요? 이번 호주산불의 원인을 찾아보면 폭염과 가뭄 그리고 돌풍이 이번 산불을 일으킨 세가지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호주는 원래 강..

양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양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시간 여행자 양준일 님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기사의 대부분이 공식 팬카페에 대한 양준일의 공식입장이었는데요. 역..

맛집과 안맛집의 미묘한 차이. [내부링크]

사실 이 포스팅은 원래 맛집으로 올리려고 했던 포스팅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는 안 맛집으로 이곳을 정하기로 했습니다. 맛집과 안 맛집의 미묘한 차이는 무엇일까요?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소견이므로 그냥..

나의 독일제 공구 슬리브 압착기 NWS 190mm 143-62-190 [내부링크]

원투낚시 자작채비를 만드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공구 중에 하나가 바로 슬리브 압착기입니다. 한두 개 만들어 쓰면 압착기가 필요없을지도 모르지만, 앞으로 매년 낚시를 할 생각이시면 하나 구비해두는것이..

저는 바늘부자 입니다. [내부링크]

저는 바늘부자 입니다. 내 생전에 이렇게 많은 바늘을 묶을지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3일 정도 집에서 쉬었는데요. 3일 동안 바늘을 무려 300개나 묶었습니다. 제 손가락이 조금 무리를 하기는 했지만, 묶어놓..

붕장어 바늘묶기 심화과정 [내부링크]

어쩌면 오늘 올리는 붕장어 바늘묶기 심화과정은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 중에 하나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지금의 바다는 한 마리에 무척이나 집중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생활낚시꾼K의 바..

둘이서 삼인분 시켜서 놀랐던 명지대 곱창 맛집 [내부링크]

보통 곱창집 남자 둘이서 가면 삼인분은 시키지 않으신가요? 명지대 곱창집 가서 둘이서 삼인분 시켰다가 무척이나 놀라웠던 경험을 했습니다. 보통 곱창은 배를 채우기 위해서 먹는 것이 아니라, 술안주 또는 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낚시 조과 [내부링크]

2019년 12월 25일 메리 크리스마스에 다들 모하셨나요? 다들 즐겁게 보내셨나요? 즐거운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클릭하는 분들은 아마도 모두들 낚시꾼들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의 낚시 조과..

미역국에 고기반찬. [내부링크]

가지고 있는 사진 중에서 미역국을 찾으려는데, 온전한 미역국 사진은 한 장도 보이지 않고 술 한잔 마시면서 나오는 미역국만 사진에 보입니다. 12월에 생일을 가진이들의 특징은 생일상을 제대로 받아보지 못합..

2019 서해안 붕장어 낚시 총결산 [내부링크]

2019 생활낚시꾼k의 서해안으로 떠나는 붕장어 낚시는 6월 8일부터 시작하여 11월 23일에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처음 시작의 6월달의 조과는 아래 보시는 것처럼 미미하게 시작을 하였습니다. 다행히도 한 마리는..

갯지렁이 쫀득하게 염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바다낚시 미끼 중에서 가장 좋은 건 무엇일까요? 가장 좋은건 물고기가 잘 잡히는 미끼가 아마 최고의 미끼일 겁니다. 우리가 바다에 출조를 나갈 때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은 낚시대와 릴 바늘 그리고 그다음이..

붕장어 원투낚시에 최적화된 스나이퍼봉돌 입니다 [내부링크]

낚시 관리 및 육성법 시행령으로 인해 유해 낚시도구인 납추는 바다에서 전면 금지되었습니다. 2013년 9월부터 바다낚시에서 유해 낚시도구인 납추가 금지됨에 따라 납추는 이제는 거의 우리 곁에서 떠나보낸 지..

붕장어 낚시 바늘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붕장어 낚시 바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낚시꾼들의 필수품인 세이코 바늘부터 시작하여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가마가츠 우나기 차색 바늘까지 제가 가지고 있는 낚시바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고..

우리집 붕장어 소금구이 비법양념을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는 올해의 마지막 붕장어 소금구이를 먹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이라고 제가 있을 때에 모든 패밀리들이 함께 모여서 비법양념과 함께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원래 붕장어는 소금구이로만 해 먹는데요. 언제부..

당진 간재미 원투낚시에 대한 기억. [내부링크]

당진 간재미 원투낚시에 대한 기억. 오늘 포스팅은 정말이지 당진에서 얻어걸린 간재미에 대한 추억을 기록하는 글입니다. 원투낚시를 시작하고나서 가장 무거운 걸 끌어올린 거라고 말하고 싶은 물고기입니다. 대..

현지인들만 가는 가좌역 맛집 연탄생고기집 [내부링크]

가좌역으로 이사 온 지도 벌써 3년이 되었습니다. 이곳에 처음 왔을 때는 무척이나 낯설은 동네였는데, 지금은 이곳저곳 아는 집도 많이 생겼고, 단골도 생겼습니다. 이사온지 3년이 되었으니 이제는 어엿한 현지..

아이폰11 ios 버그, 사진확장자 HEIC 파일 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아이폰11 ios 버그, 사진확장자 HEIC 파일을 아시나요? 2019년 10월 20일 엔가젯은 구글은 ios 사진을 구글 드라이브에 원래 품질로 저장되는 구글 사진 '버그'를 고칠 계획이라고 안드로이드폴리스를 인용해 보..

낚시택배가 기다려지는 시간 [내부링크]

토요일 아침일찍 택배아저씨가 방문했습니다. 금요일 주문을 했는데, 토요일 이른 아침에 발송문자가 옵니다. 원래 토요일은 느긋하게 잠에서 깨는데 아침 일찍부터 거실로 나오니, 패밀리들이 왠일이지 하고 눈..

생활낚시꾼K의 우럭 찌낚시와 원투낚시. [내부링크]

생활낚시꾼K의 우럭찌낚시와 원투낚시. 사실 붕장어 사냥을 다니기 전에는 저의 바다낚시 주력은 바로 우럭찌낚시였습니다. 시화방조제와 석문방조제에서 다른건 하나도 바라보지 않고 오로지 우럭만 바라보았습..

원투낚시 자작채비 낚시소품 총정리. [내부링크]

원투낚시 자작채비 낚시소품 총정리 이번 주말에는 열심히 저도 원투낚시 자작채비를 만들어야 합니다. 낚시 가냐고요? 아니요! 그래도 다들 만드시잖아요.^^* 이번주내내 무척이나 정신이 없어서 부랴부랴 오늘..

제가 붕장어를 깨끗하게 손질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가 붕장어를 깨끗하게 손질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낚시꾼K 입니다. 사실 제가 이 글을 쓰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물고기를 잡아서 먹기 위해 생활낚시를 시작한 K 이기에, 그냥 잡아다 바로 먹기..

도다리와 광어를 구별하는 가장 쉬운방법. [내부링크]

도다리와 광어를 구별하는 가장 쉬운방법 제가 많이 잡아본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도다리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도다리의 계절이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저의 댓글에 남겨주신 고..

제가 직접 찍은 붕장어 낚시바늘 묶는방법 동영상입니다. [내부링크]

제가 직접 찍은 붕장어 낚시바늘 묶는방법 동영상 입니다. 이제는 제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주말에 가만히 앉아서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제가 주로 쓰고 있는 붕장어 낚시바늘 묶는방법을 포스팅..

아이폰11 원본사이즈 사진과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오류, 간단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이폰11 원본사이즈 사진과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오류, 간단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완전 짜증 나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K의 짜증이 글에 반영될 수 있으니까, 그냥 지나치면서 마지..

생활낚시꾼K의 주말풍경. [내부링크]

생활낚시꾼K 의 주말풍경 우선 올해 출조를 마친 생활낚시꾼K는 주말이면 아침 늦게 일어나서 차려주는 밥을 먹은후에, 슬금슬금 거실로 자리를 잡습니다. 맨바닥에서 이것저것 하면 다다다 잔소리가 돌아오기 때..

저의 십년째 잔치국수 단골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입니다. [내부링크]

저의 십년째 잔치국수 단골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입니다. 제가 유난히 국수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 잔치국수를 제일 좋아라 합니다. 그러고 보니 벌써 행주산성 원조국수집을 다닌지가 십년이 넘었습니다. 잊..

저의 소소한 원투삼각대 튜닝 이야기입니다. [내부링크]

저의 소소한 원투삼각대 튜닝 이야기 입니다. 겨울에는 낚시 가는 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물론 몸이 근질근질하기는 하지만 겨울에는 낚시는 쉬는 거라고 배웠습니다. 이걸 어디서 배웠냐 하면요. 저도 처음 몇..

붕장어낚시 끝판왕 케이스핀 원투릴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붕장어낚시 끝판왕 케이스핀 원투릴을 추천합니다. 저의 바다낚시 주 대상어는 붕장어입니다. 몇 년간 서해에서 장어가 출몰한다는 지역만 쫓아다녔습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관계로 그리 멀리 가지도 못하고 주로..

서해안 붕장어에 최적화된 원투낚시채비를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서해안 붕장어에 최적화된 생활낚시꾼k 의 원투낚시채비를 공개합니다. 원투낚시채비는 기성품과 자작 채비가 존재합니다. 낚시 방에서 판매하는 3개 2,000원짜리 3단 채비라고 고기를 못 잡는 것은 아니지만, 기..

생활낚시꾼K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내부링크]

제가 드디어 생활낚시꾼K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로고라고 해봐야 그리 거창할것도 없지만, 여기저기 이미지 찾아서 제 이름 넣고, 거기다가 물고기 하나 넣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좀 본격적으로 활동을 해볼려고요..

2019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 마지막 조행기록. (부제:케이스핀 첫출조) [내부링크]

2019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 마지막 조행기록. (부제 : 케이스핀 첫출조) 안녕하세요! 생활낚시꾼K 입니다.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 조행기록을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바다낚시를 하는 기간은 6월부터 시작하여..

붕장어 원투낚시에 최적화된 케이스핀 릴을 영입했습니다. [내부링크]

처음 바다낚시를 시작할때 구매했던 릴과 로드는 세트상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이다 보니, 아무것도 모르고, 세트로 사면 그걸로 다 할수 있다고 말하였기에, 지금 생각해보면 참으로 어리석은 생각이였습..

제가 붕장어 도마를 DIY로 셀프 제작 했습니다. [내부링크]

제가 붕장어 도마를 DIY로 셀프 제작 했습니다. 일단 준비물부터 알려드립니다. 요즘은 목재소가 인터넷에서 모든게 다 가능해서요. 인터넷에서 목재를 먼저 재단을 했습니다. 사이즈는 37*19 사이즈로 2장을 재..

서해안 붕장어 입질 패턴과 챔질 타이밍에 대하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서해안 붕장어 입질 패턴과 챔질 타이밍에 대하여... 입니다. 진짜 2019년 올해는 서해안에서 붕장어를 원없이도 잡았습니다. 어제 저녁 가족들과 이야기하다가, 아마도 몇백마리는 충분히..

서해안으로 붕장어 원투낚시 다닌지 3년만에 최고 많이 잡았습니다. [내부링크]

서해안으로 붕장어 원투낚시 다닌지 어언 3년만에 붕장어 최고 많이 잡았습니다. 붕장어 낚시를 시작한게, 가족들이 무척이나 생선을 좋아하다 보니, 시화방조제를 시작으로, 석문방조제, 대호방조제를 거쳐 지금..

아디다스와 아디도스의 추억. [내부링크]

오늘 아침 중딩 아들이 아디다스 슬리퍼와 아디다스 자켓을 샀다고 자랑을 합니다. 어제저녁 엄마와 함께 백화점에 세일을 한다고 해서, 시험도 끝났고 해서 사왔다고 자랑을 합니다. 슬리퍼를 잠시 신어봤더니,..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 포인트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 포인트에 대한 고찰.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서해안 붕장어 원투낚시에 관한 포인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붕장어 원투낚시 미끼에 대한 고찰 - https://mkfamily.tistory.com/102 붕장어..

붕장어 원투낚시 미끼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붕장어 원투낚시 미끼에 대한 고찰. 제가 요즘 무척이나 집중하고 있는 물고기중에 하나가 바로 아나고, 우리말로 붕장어 입니다. 제 고향이 강원도라서 어렷을적 붕장어는 그냥 횟집에서 막 퍼주는 서비스중에..

새로운 어류도감 추가 꾹꾹이! 수조기 4짜. [내부링크]

새로운 어류도감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서해에서 처음으로 잡아본 수조기 입니다. 백조기인줄 알았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수조기라고 합니다. 원래 우럭 찌낚시를 다녀왔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야밤에 느..

석문방조제에서 물때에 따라 하루종일 낚시하는 나만의 방법.(삼치찌낚시,붕장어 원투낚시,우럭찌낚시) [내부링크]

석문방조제에서 물때에 따라 하루종일 낚시하는 나만의 방법. (삼치찌낚시, 붕장어 원투낚시, 우럭찌낚시) 안녕하세요. 친절한 서대문구 생활낚시꾼 K 입니다. 저의 주종 앞바다 석문방조제 조행기를 다시한번 시..

부산 남포동에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꼬마김밥과 씨앗호떡. [내부링크]

부산 남포동에 가시면 꼭 먹어봐야 하는 꼬마김밥과 씨앗호떡. 지금은 많이도 알려져서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지금의 사진은 2009년에 찍었던 사진들입니다. 그당시에도 물론 씨앗호떡이 많이 알려졌었는데요...

가좌역의 진짜 맛있는 돼지갈비 맛집 소문난갈비 [내부링크]

가좌역의 진짜 맛있는 돼지갈비 맛집 소문난 갈비. 돼지갈비 맛집으로 소문난곳에서도 2인분 이상을 넘어가면 고기냄새가 나서 더이상 입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정말 맛있는 고기는 3인분 이상이 넘어가도 고기..

한진포구의 숨어있는 삼치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한진포구의 숨어있는 삼치낚시 포인트. 사실 이곳은 만조시에는 보이지 않는 곳입니다. 날물이 진행됨에 따라 중날물 정도부터 그 모습을 드러내는 곳입니다. 완전 간조시에는 저기 보이는 타이어들이 많이 보입..

물때표 보는법 및 물때표 어플 다운로드하기. [내부링크]

낚시를 함에 있어서 어쩌면 가장 기초중에 하나가 바로 물때표 보는법을 알아야 합니다. 특히나 서울에서 가까운 서해의 경우에는 조수간만의 차가 심해서, 간조와 만조가 확실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어종이 간조..

면사매듭중에서 가장 강력한 면사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면사매듭중에서 가장 강력한 면사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면사매듭에 대해서 이야기좀 해볼라고 합니다. 삼치찌낚시를 하는 저로서는 찌채비에 대해서 많이도 공부를 했는데요. 공부라는것이 별 다른건 아니고요...

바람부는날 석문방조제 삼치찌낚시 조과 [2018.9.8] [내부링크]

바람부는날 석문방조제 삼치찌낚시 조과[2018.9.8] 친절한 서대문구 생활낚시꾼 K 입니다. 지난 주말 그러니까 토요일 어김없이 이른 새벽 눈이 번쩍 떠집니다. 평일엔 그렇게 일어날려고 해도, 눈이 늦게 떠지는..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 [내부링크]

토요일 석문방조제 만조시간이 새벽 3시, 오후 만조시간이 오후 3시. 오후 만조타임 전후 3시간씩 삼치낚시를 즐겨야 합니다. 직장인들이 기다려지는 시간, 토요일입니다. 이른 새벽 석문으로 출발합니다. 혹시..

바다낚시의 또다른 즐거움, 노을과 일출사진. [내부링크]

친절한 서대문구 생활낚시꾼 K 입니다. 사실 저의 원래 취미이자 주전공은 사진이였습니다. 지금은 바다로 낚시를 다니지만, 예전에는 바다로 사진을 찍으러 다녔습니다. 어깨에 카메라 하나 둘러메면 그게 세상..

성구미 방파제 신방과 구방의 삼치낚시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생활낚시꾼K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당진권 삼치낚시의 메카 성구미 방파제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당진권에서 삼치가 가장 빨리 나오는 지점은 바로 이곳입니다. 바로 성구미 방파제 입니다. 성구미 방파제는..

가성비 좋은 장어칼 하나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친절한 서대문구 생활낚시꾼 K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닉네임을 완전히 바꿔버렸습니다.) 저의 바다낚시 주종목중에 하나가 바로 붕장어 낚시입니다. 붕장어를 잡은후에 목을 따고 피를 빼내어야 신선도면에서..

석문방조제 삼치낚시의 변수 강한 바람과 뻘물. [내부링크]

석문방조제 삼치낚시의 변수 강한 바람과 뻘물. 지난주말 2018년 9월1일 토요일 13물 오전7시43분이 만조타임이였습니다. 그러니까 아침시간에 만조일때가 삼치낚시의 가장 피크이고 많이 잡을수 있는 시간이기도..

낚시꾼이라면 이해할수 있는 낚시인 뇌구조. [내부링크]

드디어 내일 출조갑니다. 낚시인이라면 이해할수 있는 낚시인 뇌구조입니다. 어쩜 이리도 제 머리속이랑 똑같은지, 정말 내일 새벽만 기대됩니다. 미끼도 오늘 시장에서 구해놨습니다. 내일 새벽에 출조합니다.^^..

시화방조제, 석문방조제, 삽교호 삼치낚시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시화방조제, 석문방조제, 삽교호 삼치낚시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낚시중에 하나가 바로 삼치낚시입니다. 붕장어 원투낚시를 가장 좋아하는것 같고요. 그 두번째가 아마도 삼치낚시인것 같..

처음 다녀온 유료낚시터 대부도 서울바다낚시터입니다.(유로낚시터 TIP, 포인트) [내부링크]

낚시인생 5년차에 접어들었지만, 돈내고 들어가는 유료낚시터는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선상낚시도 딱 2번 해봤었는데요. 역시나 유료낚시터 또한 저의 체질은 아니였습니다. 처음으로 다녀온 대부도 서울바다낚..

가좌역의 숨어있는 삼겹살 맛집 연탄생고기집. [내부링크]

가좌역의 숨어있는 삼겹살 맛집 연탄생고기집. 이곳은 사실,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는 맛있는 삼겹살집입니다. 저도 이동네로 이사온지 이제 2년차가 되어서, 이제 한 열번정도 다녀온곳인데요. 갈때마다 느끼는..

부산 현지인도 인정한 자갈치 시장 맛집 영도상회입니다. [내부링크]

제가 부산에 가면 꼭 가는 맛집이 한군데 있습니다. 이 곳은 그 어떤일이 있어도 왠만하면 시간을 내서라도 다녀오는 횟집중에 하나입니다. 다들 부산에 가면, 회 한접시는 하고 와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

강원도 삼척 오십천 은어낚시 포인트.(털바늘 낚시,놀림낚시,홀치기 낚시 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삼척 오십천 은어낚시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털바늘 낚시, 놀림낚시, 홀치기 낚시방법도 살짝 알려드립니다.) 고등학교때까지의 기억으로 은어낚시 잘하는 방법과 은어낚시방법 알려드립니다. 제가 태..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스웨던전 MVP는 조현우 골키퍼였고 워스트는 바로 심판이였습니다. [내부링크]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스웨덴 MVP는 조현우 골키퍼였고 워스트는 바로 심판이였습니다. 2018년 6월 18일 저녁9시부터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물론 저는 스포츠를 좋아하지..

삼성전자서비스 컴퓨터 A/S 엄상준 CS프로님을 칭찬합니다. [내부링크]

삼성전자서비스 컴퓨터 A/S 엄상준 CS프로님을 칭찬합니다. 며칠전부터 제 컴퓨터 본체가 갑자기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저기 정보를 취합후에 알아보니, 팬쪽에 먼지가 끼거나 문제가 생겼다가 결론이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두번 받은 사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두번 받은 사연?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면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이 핀번호입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핀번호가 있어야 가장 중요한 지급을 받으실수 있기 때문입니다..

삼길포 대호방조제 붕장어(아나고) 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삼길포 대호방조제 붕장어(아나고) 낚시 포인트. 어김없이 주말이면, 바다로 향합니다. 이제 40대 중반을 바라보다 보니, 모두들 각자의 주말을 준비합니다. 저 또한 몇해전부터 빠르면 6월부터 바다로 향합니다...

석문방조제 10번 광어다운샷 꽝친사연은? (부제 : 다운샷 웜끼는방법)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2018년 6월2일 석문방조제로 향했습니다. 오전 10시에 서울에서 출발했는데, 도착은 오후 1시에 도착했습니다. 주말만 되면 차가 무지하게 막히는 관계로 1시간 거리를 3시간에 걸려서 도착을 했습..

알리표 알리쿠스 시마노 스트라딕 C3000HG 핸들(노브) 교체하기. [내부링크]

알리표 알리쿠스 시마노 스트라딕 C3000HG 핸들(노브) 교체하기. 본격적으로 낚시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부터 슬금 슬금 바다로 향하고 있습니다. 바다로 향하기 전에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게 있었는데요..

저작권 스팸메일 주의보.(crab 랜섬웨어 피해증상 및 복구방법) [내부링크]

저작권 스팸메일 주의보. (crab 랜섬웨어 피해증상 및 복구방법) 혹시 위와 같은 이메일 받으신적 있으신가요? 자세히 살펴보면, 외국에서 날라온 이메일인데요. 그건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알수 없는 경우가 많습..

테니스 황제 정현 무난히 4강 안착이 예상됩니다. [내부링크]

이제는 명실상부 테니스의 황제 정현 2018 호주 오픈 테니스 8강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2세트 진행중이며, 정현이 테니스 센드그린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글이 끝날때쯤이면 무난히 4강에 안..

가을날의 홍대 벽화 산책하기. [내부링크]

가을날의 홍대 벽화 산책하기. 가을에는 어느곳을 가더라도 참 기분이 좋습니다. 겨울이 다가오기전 참 여기저기 많이도 다녔습니다. 지금은 이사를 와서 홍대를 자주 가지는 않지만, 이사오기전에는 홍대를 주말..

전주 한옥마을 전동성당 가을맞이.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전동성당 가을맞이. 예전에 전주한옥마을은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갈수록 너무도 상업화되어 그리 많은 볼거리가 존재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수없이 많이 생긴 길거리 음식점들만..

석문방조제 광어다운샷으로 광어잡았어요.(광어포인트) [내부링크]

석문방조제 광어다운샷으로 광어잡았어요. (석문방조제 광어포인트) 원투낚시는 몇년해봤는데요. 사실 루어낚시는 스푼채비말고는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낚시초반에 지그헤드로 석문에서 몇번 던졌다가, 던지면..

늦가을. [내부링크]

오후의 뜨거운 늦가을 햇살. 은행나무 하나. 알록달록 물들어가는 담쟁이 넝쿨. 마지막 잎새. 자작자작 소리가 날것같은 자작나무 하늘. 늦가을. -K story-

꽃댑싸리(Kochia) [내부링크]

꽃댑싸리 (Kochia) 원산지 : 아프리카 꽃말 : 고백 개화기 : 8~10월. 양주 나리공원에서 피어난 꽃댑싸리. 올해 처음본 꽃. 내년에 빨갛게 물들었을때 다시한번 보고 싶은 꽃댑싸리. -K story-

소국이 있는 풍경. [내부링크]

가을의 끝자락. 소국이 있는 풍경. -K story-

가을소국 풍경. [내부링크]

가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가을소국 풍경. 올해도 담을수 있어서 너무도 기쁨니다. 가을소국 풍경. -K story-

2017 정읍 구절초 축제 - 구절초 풍경. [내부링크]

2017. 정읍 구절초 축제 - 구절초 풍경 아름다운 이곳 정읍. 구절초 축제가 올해로 12회째가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이곳을 찾았을때는 정말이지 제1주차장까지 차가 진입하여, 아주 가볍게 그곳을 돌아볼수 있었..

강원도 삼척시 대진항 원투낚시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강원도 삼척시 대진항 원투낚시 하기 좋은 곳. 이번 추석에 고향인 삼척에 다녀왔습니다. 추석 당일날 시간이 조금 남아서 대진항으로 원투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서해에서는 잘 몰랐는데, 동해는 너울성 파도때문..

가을하면 떠오르는 코스모스^^* [내부링크]

가을의 대표꽃 코스모스 입니다. 하늘 하늘 코스모스 입니다.^^* 주위에 코스모스 많이들 피어있습니다. 하늘 하늘 코스모스 많이 담으시길요. 카메라로 담으셔도 되지만, 눈으로도 많이 담으시길요. 가..

석문방조제 삼치찌낚시 최종정리 (전어 생미끼의 중요성) [내부링크]

석문방조제 삼치찌낚시 최종정리 해봅니다. 저번에 배웠던 석문방조제에서 배운 새로운 낚시방법을 토대로 http://mkfamily.tistory.com/53 방조제에서 바로앞에 찌를 투척해서 잡아내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삼치..

가을꽃 [내부링크]

가을에 나타나는 꽃. 가을 꽃. Autumn Flower. -K story-

아이폰 다운 그레이드 하는 최고의 방법은? [내부링크]

제가 하나 더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는데요. 검색어가 어마어마하게 아이폰 다운 그레이드로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써놓은 이글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요. http://kimdongyoung.tistory.com/369..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1회 감상평(서현진,양세종,김재욱,조보아) [내부링크]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1회가 첫 방영되었습니다. 극본 하명희, 남건님의 연출로 어제부터 사랑의 온도가 방영을 드디어 시작을 했습니다. 여자 주인공 서현진, 남자 주인공 양세종, 그리고 멋진 사업가 김..

삽교호 수문 삼치 찌낚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삽교호 포인트 및 생미끼) [내부링크]

지금 서해에는 삼치낚시가 한창입니다. 서해대교를 넘어서부터 삼치가 한창입니다. 가까운 안산에는 시화방조제를 시작으로, 한진포구, 석문방조제, 그리고 삽교호 수문에서 삼치 찌낚시가 한창입니다. 역시나 저..

바다에서 가장 중요한 물때표 보는방법(시화방조제 물때표) [내부링크]

바다낚시에서 가장 중요한 물때표 보는방법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시화방조제 물때표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물때표를 보는 방법은, 달력으로 보는 방법도 있지만, 요즘은 모두들 여기를 이용합니다. http://www.b..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은 없다. - 코스모스. [내부링크]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은 없다. 코스모스. -K story-

애플, 아이폰X(텐)에서 선보인 새로운 혁신기술들 총정리 [내부링크]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아이폰X(텐)을 세상에 공개했습니다. 애플은 오늘 미국 캘리포니아 신사옥 애플 파크 캠퍼스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갖고 아이폰 10주년 기념폰인 아이폰X(텐) 을..

석문방조제에서 삼치낚시의 새로운 방법을 알았습니다. [내부링크]

석문방조제 삼치낚시 황금물때. 2017년 9월9일 아침 만조 6시 저녁만조 6시30분 아침 저녁으로 만조일때, 그러니까 물이 들어올때가 삼치낚시의 황금물때입니다. 만조에는 고기가 방파제 쪽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새싹. [내부링크]

돌단풍의 새싹. 목련의 새싹. 앵무새깃 새싹! 얼레지 새싹! 나무의 새싹! -K story-

한진포구 삼치,주꾸미,우럭,붕장어 낚시 포인트(한진포구,타이어,GS포인트) [내부링크]

한진포구 삼치, 주꾸미, 우럭, 붕장어 낚시 포인트. 바다낚시를 시작하면서, 시화방조제 다음으로 가장 많이 다닌곳은 석문방조제 였습니다. 그러다가 2년전부터 한진포구를 무척이나 많이 다녔습니다. 석문방조..

궁평항 피싱피어 석양 촬영하기. [내부링크]

궁평항에 가면 이렇게 피싱피어가 있습니다. 이곳은 궁평항을 방문하시는 수많은 관광객과 낚시꾼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개방시간은 오전부터 저녁까지만 개방을 합니다. 이곳이 수많은 방문객들과 낚시꾼들을 위..

시간에 기록되어야지만 추억으로 자리잡는다. [내부링크]

시간이 지난다고 추억이 되지 않습니다. 시간에 기록되어야지만 추억으로 자리잡습니다. 결과를 만들어내야 과정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과정은 결과의 결과에 의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모두들 화이팅 하기를..

2017년 9월 달력 배경화면 - 가을. [내부링크]

2017년 9월 달력 배경화면 - 가을 입니다. 9월이 되면 모두들 가을이라고 생각합니다. 9월이되면 가을이 왔구나를 몸소 느낍니다.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졌으니까요. 그래서 9월은 가을의 계절입니다. 9월은..

도시의 여름나기 - 홍대에서. [내부링크]

홍대, 말만으로도 젊음의 도시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홍대하면 수많은 클럽을 연상하지만, 제가 찾은 홍대는 언제나 도시입니다. 청년이였을때에는 이곳을 한번도 다녀오지 않았는데, 나이가 먹어서 홍대를 자주..

붕장어, 우럭 원투낚시 자작채비 만드는 방법(구멍봉돌 1단채비) [내부링크]

붕장어,우럭 원투낚시 자작채비 만드는 방법 (구멍봉돌 1단 채비) 원투낚시할때 채비는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낚시가게에서 채비를 사서 낚시를 합니다. 그런데 낚시가게에서 판매하는 채비들은 다량으..

시화방조제에서 만난 일몰들. [내부링크]

시화방조제에서 만난 일몰들. 지금부터 우럭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삼치시즌은 이미 돌입했습니다. 아직은 낮에는 덥기 때문에, 밤에 낚시가 가장 좋은데요. 이제부터 밤은 날씨가 조금씩 쌀쌀해지기 때문..

내고향 삼척에는... [내부링크]

내고향 삼척에는 엄마표 정원이 있습니다. 어느순간 서울 막둥이가 사진 찍으시는걸 아셨는지, 사진좀 찍으라고 하십니다. 저도 꽃 관련해서 일을 하고 있지만, 불혹이 지난 지금, 울엄마가 꽃을 많이 좋아하시는..

가을을 재촉하는 가을비. [내부링크]

하루종일 비가 내리다, 멈췄다를 반복합니다. 비가 오다가 해가 나면, 호랑이 장가간다고 하는데요. 오늘 날씨가 딱 그렇습니다. 아마도 가을을 재촉하는 가을비인가 봅니다. 비 조심하세요. - K story -

석문방조제 우럭 낚시 하기 좋은 시간과 물때 그리고 포인트는? [내부링크]

석문방조제 우럭 낚시 하기 좋은 시간과 물때 그리고 포인트는? 서해안은 조수간만의 차가 큰 바다입니다. 그래서 낚시를 하는 사람은 물때표를 보실수 있어야 합니다. 1~13물까지 존재하는데요. 1,2,3물은 물이..

경기도 광주 식물원 - 율봄 식물원 꽃사진 몇장.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율봄식물원에서 담은 꽃사진 몇장입니다. 율봄식물원의 위치는 : 경기도 광주시 태허정로 267-54길(도마리 102-3번지) 율봄식물원은 크지 않은 작은 식물원입니다. 하우스가 존재하고, 아주..

대구 가볼만한곳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내부링크]

대구 가볼만한곳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대구에 가시면 꼭 이곳에 다녀오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아마도 대구시민들 이곳에 많이도 모여계실 겁니다. 불운의 천재 故 김광석을 추모하는 길입니다. 처음엔 벽화만 많..

석문방조제 삼치,우럭 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바야흐로 삼치낚시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매년 8월부터 10월초까지 석문방조제로 삼치들이 들어옵니다. 처음 삼치가 들어왔을때는 20cm미터부터 시작하여, 시기가 지날수록 30-40-50cm까지 삼치가 들어옵니다...

고등어 낚시 채비 및 서해안 고등어 포인트(마도,삼길포,마검포,연육교) [내부링크]

고등어 낚시 채비 및 서해안 고등어 포인트(마도,삼길포,마검포,연육교) 국민생선 고등어. 가을이 되면, 가벼운 고등어 카드채비로 고등어를 잡을수 있습니다. 아주 손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바다 멀리 있던 고등..

여수 루어 풀치낚시 채비 방법 및 루어액션 주기. [내부링크]

여수 루어 풀치낚시 채비 방법 및 루어액션 주기. 이번 여름에 그러니까 며칠전에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낚시를 하러 간거는 아니였고요. 휴가로 오동도와 돌산 다녀왔습니다. 원래 낚시가 주종이기 때문에,..

해바라기의 꽃말은 "숭배","기다림" 입니다. [내부링크]

해바라기의 꽃말은 "숭배", "기다림" 입니다. 하염없이 한곳만을 바라보며, 오매불망 기다릴때 해바라기를 선물합니다. 해바라기는 태양을 쫒아 태양이 밝은 쪽으로만 피어납니다. 그래서 해바라기는 태양의..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은것 하나. [내부링크]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은것중에 하나 바로 저의 사진 판매입니다. 홍대 프리마켓에서 판매하는걸 보았는데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제 사진 판매해보기.^^* - K story -

한여름의 보양식 팥빙수. [내부링크]

날씨가 무더워질수록 생각나는 달달한 팥빙수. 여름 보양식으로는 최고입니다.^^* - K story -

출사지로 좋은 파주 헤이리에서... [내부링크]

출사지로 좋은 파주 헤이리에서 사진 몇장 담아봤습니다. 담쟁이 덩쿨이 뒤덮혓던 카페앞에서... 이제는 모두 져버리고 만 능소화 앞에서... 어째 공격적이던 냥이앞에서... 빼꼼히 내밀고 있던 토끼 앞에서....

겨울에 피어나는 눈꽃입니다. [내부링크]

겨울에 피어나는 눈꽃입니다. 겨울꽃 보시면서 더위 잠시 식히시길요. - K story -

배롱나무의 꽃말은 '부귀'입니다. [내부링크]

배롱나무의 꽃말은 '부귀' 입니다. 부귀란 떠나간 친구를 그리워 한다는 뜻입니다. 백일동안 피어난다 하여 백일홍이라고도 불리우는 배롱나무 입니다. 지금 전국에 가장 많이 피어있는 배롱나무 꽃입니다. - K..

출사지로 각광받는 폐놀이공원 용마랜드. [내부링크]

출사지로 각광받는 폐놀이공원 용마랜드입니다. 이곳은 이제는 놀이공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폐업을 한곳입니다. 그런데, 이곳이 폐업을 한후부터 사진 찍는 사진사들이 하나둘 이곳을 찾아오기 시작..

손각대로 성산대교 야경촬영하기. [내부링크]

손각대로 성산대교 야경촬영하기. 사실 야경사진은 삼각대가 없으면 찍기가 무척이나 어려운 사진중에 하나입니다. 성산대교는 야경을 찍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한번쯤은 다녀온 곳일겁니다. 제가 성산대교를 다..

2017년 8월 달력 바탕화면/8월 월페이퍼 - 무궁화 외. [내부링크]

2017년 8월 달력 바탕화면/8월 월페이퍼 - 무궁화 외. 8월은 무궁화의 계절입니다. 모두들 우리나라 국화는 무궁화라고 알고는 계시는데요. 무궁화가 8월에 가장 많이 피는건 잘 모르실 겁니다. 그래도 올해는 여..

중고차 거래시 가장 주의해야 하는 침수차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거래시 가장 주의해야 하는 침수차 확인하는 방법. 여름마다 반복되는 집중호우, 태풍으로 인해 올해도 충북 청주와 인천등에서 수많은 침수차가 발생했습니다. 어마어마한 집중 폭우로 인해 재난피해지역..

필리핀3박4일보다 더 비싼 부산 바가지 여행. [내부링크]

오늘 무척이나 안타까운 기사를 하나 보았습니다. 필리핀 3박4일보다 더 비싼 부산 바가지 여행이라는 제목이였는데요. 제가 부산 너무도 좋아합니다. 부산여행 제가 무척이나 많이 다녀온곳입니다. 그곳의..

누드펜션이 개인의 자유 표현이라고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뉴스가 하나 있습니다. 제천의 한 펜션에서 누디즘을 표방하여, 자연주의에 의한 누드펜션을 운영하고 있다는 뉴스인데요. 시골 마을 한편에 개인사유지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사나운 개, 대형 맹견과 마주쳤을때 대처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사나운 개, 대형 맹견과 마주쳤을때 대처방법 알려드립니다. 분명 누구에게는 자신의 개일지도 모르지만, 다수에게는 사나운 개일수도 있고, 무서운 맹견일수도 있습니다. 갈수록 이 맹견들에게 사람이 물리는 사..

천호대로 168가길 에는 성안마을 강풀만화거리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천호대로 168가길에는 성안마을 강풀만화거리가 있습니다. 이곳의 주소는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64길 일대입니다. 그 중심에 168가길이 존재합니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4번출구에서 150m 정도 직진하시면 파..

독일의 국화인 수레국화의 꽃말은 "행복감" 입니다. [내부링크]

독일의 국화(國花)인 수레국화의 꽃말은 "행복감" 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수레국화 꽃입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K story -

문래동 둘러보기. [내부링크]

문래동은 어느순간부터 철쟁이들의 목공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가난한 예술가들이 하나둘 모여 창작촌을 이루어냈습니다. 지금은 수많은 이들이 찾아가고 있지만, 처음 찾아갔을때는 그냥 철제마을이였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양건초주기 체험장의 양떼들. [내부링크]

대관령 양떼목장에 가면 양 건초주기 체험장이 있습니다. 양떼를 위해 건초를 주는 체험인데요. 참 별거 아닌거 같은데요. 남녀노소 아이 어른할것없이 무척이나 좋아라 합니다. 양이 사실 우리곁에 나타난지 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배치에 대한 권장사항.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배치에 대한 권장사항 입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많이 삽입하면 좋겠지만, 너무 많이 삽입하면, 광고페이지 같은 느낌이 될수가 있기에 가급적이면 포스팅내에 3개까지만 광고를 게재하시면 좋..

저만의 원투 자작채비 만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저만의 원투 자작채비 만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낚시를 시작한지도 벌써 4년차가 되어갑니다. 4년전 여름에 마도에서 고등어낚시를 시작으로 바다낚시에 빠져들었습니다. 마도를 시작으로, 석문방조제에서 일년..

아이폰 운영체제 ios11 에서는 아이폰 벨소리 설정 오류납니다. [내부링크]

아이폰 운영체제 ios11 에서는 아이폰 벨소리 설정 오류납니다. 오후내내 아이폰 벨소리 한번 넣어보겠다고, 다운로드 받았던 mp3파일을 m4a로 변환시킨후 다시 m4r로 변환시켜서 소리에 집어넣었지만, 소리 동기..

등산,낚시,캠핑의 적! 모기 퇴치제 90% 민간요법 계란판 모기퇴치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등산,낚시,캠핑의 적! 모기 퇴치제 90% 민간요법 계란판 모기퇴치를 알려드립니다. 이건 전적으로 저의 경험을 의지하여 쓴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저의 경험이다 보니, 이것이 좋을수도, 맞을수도 있겠지만, 안맞..

캐논 광각렌즈 17-40 으로 찍은 서울하늘과 월미도. [내부링크]

캐논의 광각렌즈는 17-40 4.0 과 16-35 2.8 렌즈가 있습니다. 광각렌즈란 쉽게 이야기 해서 풍경을 찍는데 특화된 렌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눈으로 보이는 넓은 부분을 카메라렌즈에 모두 담아낼수 있습니다...

오늘의 연잎 물방울들. [내부링크]

오늘의 연잎 물방울들 입니다. 이른 오전에 발견한 물방울들입니다. 연꽃은 이른 오전이 진리입니다. - K story -

아이폰7 백업 완전정복.(버전별 백업,백업파일위치) [내부링크]

아이폰7 백업 완전정복(버전별, 백업파일위치) 아이폰을 쓰는데 있어서 가장 어렵고, 귀찮은 것이 동기화, 백업, 백업복원 그러니까 모바일 운영체제 ios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은 이걸..

수원에 나들이 가기 좋은 화성 행궁동 벽화마을 입니다. [내부링크]

수원에 나들이 가기 좋은 화성 행궁동 벽화마을은 수월시 팔달구 화서문로 76-1 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저기 벽화마을이 참 많이 생겼는데요. 이곳 행궁동 또한 그 벽화마을중에 하나이기는 합니다. 이곳의 특..

서울 가볼만한곳 - 비오는날의 홍대 산책하기. [내부링크]

서울에는 무척이나 가볼만한곳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홍대는 많은 젊은이들이 즐겨찾는 핫플레이스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이곳은 밤에 더욱 많은 불빛을 쏟아내지만, 비오는날 산책하기에도 좋은곳이기도 합니..

주말나들이로 지금 딱 좋은 세미원 연꽃 보러가세요. [내부링크]

주말나들이로 지금 딱 좋은 세미원 연꽃 보러가세요. 세미원 위치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93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7시부터 지금시기에는 야간개장까지 해서 저녁 10시까지 관람하실..

이언주 막말 파문!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내부링크]

오늘 하루 아주 뜨겁게 하는 뉴스가 있습니다. 정말 기가차지도 앉아서 한마디 해야할것 같아서 글 올려봅니다. 국회의원 이언주 막말 파문, 미친놈들에 그냥 급식소에서 밥하는 아줌마들! 참 어이가 없지요. 골..

애드센스 계정 광고가 활성화 될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내부링크]

애드센스 계정 광고가 활성화 될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우선 구글에서는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애드센스 계정 광고가 활성화 되는 시간은 하루만에 완료될수도 있지만, 몇 주가 걸리는 게시자도 있습니다. 계절..

[하얀색꽃] - 하얀색 꽃사진 모음. [내부링크]

우리는 하얀색을 많이도 좋아합니다. 하얀색, 흰색은 모든 색중에서 가장 고귀한 색이기 때문입니다. 백의의민족으로도 불리우는 우리나라이기 때문입니다. 예전부터도 백색,흰색은 수없이 많은이들이 좋아하는..

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광고가 추가되었습니다.(인피드 광고,콘텐츠 내 자동 삽입광고)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에서 새로운 광고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의 광고형태는 블로그 메인에서 배너광고만을 넣는 위와같은 형태였습니다. 광고를 추가하는 방식은 메인페이지 head왕 /head 사이에만 추가를 할수 있었습..

나이를 먹어간다는것. [내부링크]

나이를 먹는다는것은, 세상에 안하무인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나이를 먹어간다는것은, 갈수록 고개를 숙여야만 하는것도 아닙니다. 내가 내 나이에 맞게 나이를 먹어감을 느낄수 있어야 합니다. 오늘 목욕탕에서..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발표 10월31일. [내부링크]

2016년 우리의 한해를 제복의 열풍으로 몰고왔던 태양의 후예. 극중에서 아주 달달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커플이 실제로 현실에서도 결혼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2017년 10월31일 결혼식..

세상에서 가장 빠른 길.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빠른 길은 지름길이라고 생각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빠른 길은 정도의 길 뿐이다. K story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꿀팁!!!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꿀팁! 사이트 페이지가 애드센스 사용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세요. 애드센스를 가입하기전에 가장 많이 본 페이지일겁니다. 요즘에는 애드센스 고시라는 말도 나오고, 대신 승인을..

새로운걸 한번 시작해 볼까요.^^* [내부링크]

새로운걸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이 공간을 열심히 꾸며보겠습니다.^^* MK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