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mk1979의 등록된 링크

 mkmk19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텐카페,문제의 해결방안 [내부링크]

최근에 정마담이 굉장히 문제가 되고 있잖아. 그래서 그 마담이 받던 손님 중 하나가 회사가 주가가 곤두박질 칠 정도로 망해가고 있고 그 외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건물들, 그리고 그 안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가..

호감과 두가지 기준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단순한 호기심과 상대방의 일방적인 호감에 대해 흔들린적이 많을 것이다. 아무리 무게있는 친구라도 항상 같은 태도로 일관하지도 않을 것이며 분위가와 상대방이 나에게 보여주는 호의에 따라..

텐카페,무능력의 입증 [내부링크]

피터의 원리(peter principle)라는 것이 있다 군대나 정부조직에서 왜 이렇게 문제가 생기고 무능력 현상이 일어날까 고민하며 만든 하나의 원리이다 이 책을 한 줄로 요약을 하면 위계질서를 가지고 있는 모든 조..

세상의 흔적 남기기 텐프로 [내부링크]

일을 하기 위해서는 스스로에 대한 고찰이 필요하다. 보통 지방에서 일등한 친구가 서울대를 들어가면 거기서 꼴지를 할 수 있다. 기라성 같은 전국의 귀재들이 거기서 공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보다 월등히..

텐카페 시스템의 인식 [내부링크]

요즘 가수들이 표절 시비에 많이 휘말린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이 된 쇼미더머니에서도 지코,딘(dean)의 노래 "어디" 가 DJ칼리드의 "I'm the one"이란 노래와 너무 흡사해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올랐다 물론 직..

텐프로 DNA에 대해서 [내부링크]

부모는 자식들에게 무제한적이다 부모의 DNA가 자식에게 들어가 있기 때문이다 부모는 자식과 자기자신을 DNA상 구별이 힘들다 부모 양쪽으로 부터 반씩 23쌍 염색체가 감수분열을 한 다음에 다시 조합이 된 것이..

텐프로 아가씨 몸 관리 잘 하길 [내부링크]

최근에 나라가 너무 떠들썩 하다. 올해 초반부터 클럽관련 마약 문제로 대형 기획사와 관련 이슈들이 아직까지도 끝나지 않고 이제는 법의수장 자리 때문에 어디든 가도 그런이야기 밖에 하지 않는다. 혐의가 그렇..

텐카페 아가씨와 부모의 영향력 [내부링크]

술집에 나오는 친구들중에 부모의 영향이 많은 친구들이 많다 부모가 술집을 다닌다는게 아니라 집안에서 부모의 역할이 아주 중요하다는 이야기다 태어나서 사랑을 많이 받고 행복한 가정에서 자란 사람들은 사실..

텐카페 술집성형에 대해 [내부링크]

일할떄 사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일을 하게 되면 참 불안하다 집도 없고 돈도 없고 옷도 없고 등등 예를들어 20살 갓 졸업하고 온 친구들이나 21,22 이런 친구들은 아무것도 모르기도 하지만 아직 감정적으로..

텐카페 시스템 방문 면접 [내부링크]

20-23세의 꽃다운 아가씨들이 보통 일을 하게 되면서 자신이 상상도 하기 힘든 돈을 벌면서 느끼는 감정이 바로 이 세상에 돈은 내가 다 벌고 있다는 느낌이다. 보통 친구들이 학교에서 엠티가고 수업을 들으면서..

텐카페 하반기 화이팅 해요 [내부링크]

최근에 친한 친구가 연락이 와서 돈을 빌려 달라고 하더라. 그 친구는 가족도 있고 아이도 벌써 2명이다. 그런데도 무슨 사정이 있는지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데 난 단칼에 거절했다. 일단 20대에 돈거래를 나름 했..

강남 텐프로 아가씨 성형에 대해 [내부링크]

연예인들이 하는 성형외과가 있듯이 강남 아가씨들이 하는 성형외과도 있지요 사실 정보공유라는게 무언가 잘 된 사람들 입장에서는 그리 좋은건 아닙니다 내가 수술이 잘 된 병원이 있다면 절대 다른 사람들한테..

쩜오 아가씨들 감기조심 [내부링크]

요즘에 고등학생들이 가장 원하는 직업이 연예인 이라고 한다 특히 아이돌, 데뷔하고 1,2년 사이에 매출이 몇백억이 되고 돈도 많이 벌지만 존경까지 받는 사회가 된 것이다 사실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면 연예인은..

텐카페 두가지의 고민들 [내부링크]

사람은 늘 두가지 문제에 대해 고민을 하는것 같다. 예를들어 이 술집일을 알아보는 과정에서도 그게 여실히 드러난다. 돈을 벌고 싶은데 술집일을 하기 싫고, 일을 하고 싶은데 얼굴 팔리고 내 과거이력에 술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