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dream24의 등록된 링크

 mmdream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젊음 유지를 위한 건강 관리 비결 (1) 아침식사 먹지 않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드는 몽몽언니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삼시세끼 breakfast, Lunch, Dinner 우리는 하루 세번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넣어줍니다. 8시간 수면 이후에 하루를 깨우고 생활..

성공하기 위한 방법 (3) 역지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최근에 “서민갑부"라는 TV프로그램을 보게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한번 봐보라는 권유가 있어서 보기 시작했는데요. 대기업 회장님들이나 벤처 사..

성공하기 위한 방법 (2) 독서 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공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311_0000951450&cID=10701&pID=10700 책 더 안 읽는다…성인 10명 중 4명, 1년 독서량 '0' [서울=뉴시스]..

채용도 이제 AI - AI면접 대응 방법 (자소서 작성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입니다.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6712 '공정 채용' 화두…AI면접 활용사례 확대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박기홍..

슬기로운 재택근무 생활 - 재택근무 장단점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재택근무에 대한 장점들 3가지를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이동 시간도 절약하고, 불필요한 미팅도 줄어들고, 업무의 집중도가 높아..

말의 앞뒤가 다른 상사와 함께 일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저는 10년동안 함께 일한 상사가 있습니다. 제가 대리일 때부처 차장이 된 지금까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조직 개편으로 잠깐 다른 조직..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취업 성공을 위한 취준생의 준비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실업률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는 기사가 자주 보이게 됩니다. 기존에 직장이 있던 사람들도 더 이상 직장에 나갈 수..

슬기로운 재택근무 생활 - 재택근무 장단점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입니다. 코로나19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재택근무가 다시 시작된 회사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최근 다시 2단계로 완화가 되었지만 확진자 수가 크게 줄지..

매일의 변화가 나의 10년 뒤를 바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저는 상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10년 뒤에는 이런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이런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 10년 뒤에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했..

성공하기 위한 방법 (1) 좋은 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특정 시간에 하는 해동, 특정 상황에서 하는 행동 등 다양한 습관들을 가지고 있지요. 습관의 사..

누군가를 원망하고 있을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만의 성장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몽몽언니 입니다. 살다보면 억울할 때가 참 많이 있습니다. 나의 의지와 상관 없이, 내 주변사람들 때문에 나에게 힘든 일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요. 나는 아무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