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m3566의 등록된 링크

 mmm356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6건입니다.

정동원 부모 새엄마 매니저 [내부링크]

정동원 부모 새엄마 매니저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으며 각종 광고까지 점령하고 있는 정동원의 가정사도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할아버지와 열악하..

미스터트롯 행정소송 이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행정소송 콘서트 이유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를 기대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이 집합금지명령이 떨어지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도 차질이 빚어졌는데요...

의암호 선박 사고 원인 [내부링크]

의암호 선박사고 원인 / 사망 1, 실종자5 춘천 의암호에서 경찰정을 포함한 선박 3대가 뒤집히며 승선했던 8명 가운데 1명이 숨지고 5명이 실종되었습니다. 의암호 선박 사고 원인은 인공 수초섬 때문인데요..

조정석 거미 득녀 딸 출산 [내부링크]

조정석 거미 득녀 딸 출산 조정석 거미 부부가 첫 딸을 얻었습니다. 지난 2018년 결혼 이후 2년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는데요. 5년간의 열애 끝애 부부가 된 조정석과 거미는 그간 여러 루머들로 인해 심적고..

쯔양 은퇴 방송중단 [내부링크]

쯔양 은퇴 방송중단 / 뒷광고 허위사실 25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뒷광고'논란이 일자 결국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쯔양이 은퇴선언을 한 이유는 뒷광고 때문만은아닌데요. 이와함께 허..

KBS 라디오 난동 황정민 대피 [내부링크]

KBS 라디오 난동 황정민 대피 KBS 쿨 FM '황정민의 뮤직쇼' 생방 도중 스튜디오 외벽 유리창을 깨뜨리는 소리가 전파를 탔습니다. 40대 남성이 곡괭이로 유리창을 깨트리며 난동을 부려 그자리에서 체포되었..

레바논 폭발 원인 [내부링크]

레바논 폭발 원인 / 화약창고 공격일 수도 지중해 연안 국가에 위치한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의 항구에서 큰 폭발로 인해 최소 70명이 숨지고 4000여명이 다쳤습니다. 화약창고에서 폭발이 시작했으며 폭발..

박상철 불륜 폭행 [내부링크]

박상철 전부인 상간녀 딸 폭행 정리 영화 '전국노래라랑'에서 미용사 박봉남은 방송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노래로 아내를 감동시키며 가수의 꿈까지 이루는데요. 이 영화같은 스토리의 주인공인 박상철..

김재우 아기 아들 사망 심장병 [내부링크]

김재우 아기 아들 사망 이유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김재우 부부가 생후 2주만에 아이를 잃은 슬픔을 고백해 많은 시청자들의 가..

반도 손익분기점, 관객수, 제작비 [내부링크]

반도 손익분기점, 관객수, 제작비 / 300만 돌파 부산행 속편으로 엄청난 기대를 얻었던 반도의 인기가 식을 줄 모릅니다. 14일째 박스 오피스 1위를 하며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손익분기점을 넘겼습니다. 이..

가평 펜션 매몰 사고 3명 사망 [내부링크]

가평 펜션 매몰 사고 3명 사망 / 호명산 펜션 어디? 연일 이어지는 집중호우에 전국적으로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 호우로 인해 가평 펜션에 산사태가 일어나 4명이 매몰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조병규 김보라 결별이유 [내부링크]

조병규 김보라 결별이유 / 나이차이 스카이캐슬에 출연하여 연인 사이로 발전한 조병규 김보라가 1년 6개월 열애 끝애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열애설을 인정하며 드라마 종영..

하희라 딸 아들 나이 [내부링크]

최수종 하희라 딸 아들 나이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똑 닮은 아들, 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아들, 딸과 자동차를 타고 이동중에 찍은 영상인데요. 쉽게 공개 되지..

송창의 집 김포 전원주택 어디 가격 [내부링크]

송창의 집 김포 전원주택 어디 가격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새 전원주택이 공개되었습니다. 잔디밭 마당이 딸린 3층 단독주택의 내부가 공개 되자마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었는데..

해병2사단장 백경순 보직해임 뜻 [내부링크]

해병2사단장 백경순 보직해임 뜻 한국으로 탈북했다가 3년만에 다시 월북한 김씨의 행적이 군 감시장비에 포작됐지만 초동대처에 실패한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에 합동참모본부는 백경순 해병2사단장에게..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 차이 직업 [내부링크]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 차이 직업 이름 재산 전부인 프로야구 선수 출신 해설위원 겸 방송인 양준혁이 예비 신부 박현선을 공개했습니다. 양준혁이 출연하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공개..

김민형 아나운서 호반건설 김대헌 [내부링크]

김민형 아나운서 호반건설 김대헌 결혼 / 재산 / 나이 / 학력 김민형 아나운서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교제 중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

박지윤 볼보 xc90 [내부링크]

박지윤 볼보 xc90 교통사고 / 남편 최동석 아들 딸 / 음주운전 트럭기사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가족이 역주행한 음주운전 트럭에 받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해당 트럭기사는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

문숙 젊은시절 혼혈 남편 [내부링크]

문숙 젊은시절 혼혈 남편 이만희 사별 재혼 아들 조슈아 KBS 2TV '같이 삽시다2'에 출연한 문숙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0대인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멋진 외모와 자기관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유병언 차남 유혁기 체포 이유 [내부링크]

유병언 차남 유혁기 체포 이유 / 세월호 참사 중심 인물 고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차남 유혁기가 미국 뉴욕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유벙언 회장 자녀 중 한국 검찰이 유일하게 신병을 확보하지 못한 인물..

이수영 회장 광원산업 [내부링크]

이수영 회장 광원산업/ 676억 기부 / 남편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이 80평생 일궈 모은 766억 상당의 부동산을 카이스트에 기부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역대 최고 기부액이라고 하는데요. 광원산업이 어떤 곳..

조성모 아내 구민지 나이 [내부링크]

조성모 아내 구민지 나이 아들 / 장민호 인연 JTBC 예능 '뽕숭아학당'에 조성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성모와 장민호의 특별한 인연과 함께 조성모 아내 구민지까지 덩달아 이슈가 되고 있는데..

최민용 최강희 허영란 [내부링크]

최민용 최강희 첫사랑/ 허영란 열애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송은영이 합류하면서 최민용의 첫사랑 최강희가 함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무려 5년동안 공개 짝사랑을 했지만 결국 이루어지지 않고 함께 출연..

송은영 결혼 파혼 [내부링크]

송은영 결혼 프로골퍼 남편 파혼이유 / 불청 최민용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 배우 송은영이 출연하였습니다. 송은영은 최민용이 오래 전 부터 애타게 찾았던 청춘드라마 '나'의 주인공으로 더욱 기..

지코 공익 이유 [내부링크]

지코 공익 이유 / 심장수술 천식 탈장 가수 지코가 입대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현역일 줄 알았던 지코가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게 되어 공익으로 복무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유를 궁금하게 만들었..

이태임 남편 근황 [내부링크]

이태임 남편 구속 근황 직업 아들 은퇴이유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태임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이태임은 정치가 아들과의 불륜루머, 예원과의 욕설논란과 함께 사업가와의 결혼, 임신 사실을 밝히..

수돗물 유충 필터, 원인 [내부링크]

수돗물 유충 필터 / 원인 / 종류 깔따구 유충? 인천 경기 일부 지역 수돗물에서 발견되던 유충이 서울시와 청주시 등 전국적으로 '유충'으로 보이는 벌레가 발견된다며 신고가 잇따라 접수되고 있습니다. 실..

한소희 엄마 [내부링크]

한소희 엄마 / 빚투 / 블로그 / 인스타 '부부의 세계'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빚투 논란으로 악재를 겪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어려웠던 가정환경을 이겨내고 성공한 배우로 잘 알려져..

숙명여고 쌍둥이 자매 실형 [내부링크]

숙명여고 쌍둥이 자매 실형 / 근황 / 시험지유출사건 정리 숙명여고 교무부장인 아버지로부터 정답을 받아 시험을 치룬 쌍둥이 자매에게 검찰이 실형을 구형했습니다. 끝까지 반성하지 않는 태도를 보여 이러..

김부선 이재명 욕설 [내부링크]

김부선 이재명 욕설 / 여배우 스캔들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무죄 판결 후 본인의 SNS에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영어 욕설과 함께 올린 글과 함께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인 둘의 관계를 알아보겠..

박한별 유인석 근황 [내부링크]

박한별 유인석 근황 / 버닝썬 이후 제주살이 / 전 남친 세븐 배우 박한별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사건이후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근황 알아보겠습니다...

남경읍 신상 조주빈 공범 [내부링크]

남경읍 신상 조주빈 공범 / 29세 얼굴공개 박사방 조주민의 공범인 남경읍의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성착취물 제작 유포에 가담한 범죄자 6명중 4번째 신상공개인데요. 자세한 신상 알아보겠습니다. 남경읍..

임실군 공무원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임실군 공무원 자살 / 간부에게 성폭행 당해 임실군청에서 근무하던 6급 여성공무원이 극단적 선택을 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자살한 이유는 군청에 근무하는 상사들의 성폭행과 성추행이 원인이라고 밝혀..

조권 김혜수 [내부링크]

조권 김혜수 무슨 사이?/ 엄마 흑생종 / 빚 5억 청산 항상 밝은 모습으로 에너지가 넘치던 조권이 뜻밖의 과거사를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독하게 가난했던 시절, 5억의 빚,..

김재련 변호사 [내부링크]

김재련 변호사 누구? / 박원순 시장 여비서 변호/ 박근혜 고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혐의를 폭로한 고소인의 변호를 맡은 김재련 변호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13일 기자회견을 열어 박원순..

정석용 결혼 엄마 나이 [내부링크]

정석용 결혼 엄마 나이 고향 알부자 MBC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정석용의 어머니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큰 폭으로 오르며 정석용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는데요. 자세한..

박원순 사망 유서 [내부링크]

박원순 사망 유서 / 여비서 미투 성추행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신고 7시간만에 숨진채 발견되었습니다. 사망원인은 성추행 고소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한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박원순이 사망한 이유와 유서..

박원순 실종 유언 [내부링크]

박원순 실종 / 유언 / 유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딸에게 유언같은 말을 남기고 집을 나갔다고 하는데요. 유서까지발견되어 미투로 인한 자살이 아닌지 초점이 잡히고 있습니..

신현준 매니저 폭로 [내부링크]

신현준 매니저 폭로 / 김광섭 매니저 / 갑질 욕설 문자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여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던 신현준과 이관용 매니저로 이미지가 좋았는데요. 이관용 매니저는 현재 대표로 있으며 이번 갑..

박재옥 별세 박근혜 이복언니 [내부링크]

박재옥 별세 박근혜 이복언니 / 박정희 큰 딸 / 전처 김호남 여사 박정희 전 대통령의 장녀이자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복언니인 박재옥 여사가 별세했습니다. 향년 84세로 생을 마감했는데요. 자세한 정보 알..

이성미 아들 남편 조대원 [내부링크]

이성미 아들 남편 조대원 / 친 딸 / 김학래 미혼모 스캔들 이성미 전 남편 가수 김학래가 방송에서 미혼모 스캔들을 언급하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성미 아들은 김학래의 자식이라고 하며 조..

가수 김학래 부인 아들 [내부링크]

가수 김학래 부인 희귀병 투병중/ 아들 / 이성미 스캔들 ' 가수 김학래가 개그우먼 이성미와 미혼모 스캔들에 대해 해명하면서 현재 부인과 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들이 가수를 준비한다고 알려..

디지털교도소 신상 공개 사이트 [내부링크]

디지털교도소 신상 공개사이트   개인이 만든 '디지털교도소' 사이트에 성범죄자 등 흉악범 사진과 실명 등 신상정보를 공개하는 사이트가 나와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운영자는 왜 이런 사이트를 만들게..

유명 야구인 아들 누구? [내부링크]

유명 야구인 아들 누구? / 6억 사기 / 피해가족 극단적 선택 부산에서 유명 야구인 아들이 6억원대 사기 행각을 벌인 혐의로 구속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피해자들은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는데요. 아..

손정우 미국송환 불허 이유 [내부링크]

손정우 미국송환 불허 이유 / 사건 전말 N번방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세계 최대 아동 성착취물 사이트 '웰컴투비디오'운영자 손정우의 미국송환이 불허되었습니다. 왜 불허가 되었는지에 대한 이유와 손정우..

도티 수입 학력 결혼 [내부링크]

도티 수입 600억/ 학력 / 결혼 / 회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도티의 수입이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티 회사 수입이 600억이라고 알려진것인데요. 굉장한 금액으로 모두를 놀라게한 도티..

AOA 민아 지민 폭로 [내부링크]

AOA 민아 지민 폭로 / 탈퇴이유 10년간 괴롭혀 aoa 탈퇴 멤버인 민아 (권민아)가 같은 멤버인 지민에게 10년동안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동안의 힘들었던 심경이 보여지면서 멘탈이 위태로워보일..

김수찬 코 성형 군대 아버지 [내부링크]

김수찬 코 성형 군대 아버지 엄마 나이 전국노래자랑 대세 트롯 가수 김수찬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엄마께 '누나'라는 호칭을 쓴다고 말해 이목을 집..

이춘재 프로필 학교 63년생 [내부링크]

이춘재 프로필 / 학교 / 63년생 / 현재얼굴 / 14명살해!! 이춘재는 우리나라 강력범죄 사상 최악의 장기미제사건인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살인범입니다. 이춘재 사건 발생 34년 후 드디어 사건이 종료되었다고하..

이효리 사과 [내부링크]

이효리 사과 / 윤아 노래방 라이브 논란 가수 이효리가 노래방에서 SNS 방송을 진행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방송활동에 들..

윤기원 이혼 황은정 [내부링크]

윤기원 이혼 한 이유/ 전부인 황은정 / 불청 강경헌 SBS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출연한 윤기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편에서 윤기원은 강경헌에게 고백했다 차인경험을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했는데..

김세아 스캔들 [내부링크]

김세아 스캔들 /상간녀 / 남편 김규식 / 이혼 / 근황 배우 김세아가 스캔들 사건 후 5년만에 공백을 깨고 예능 출연에 나섰습니다. 이에 다시금 김세아의 상간녀 스캔들이 화제가 되면서 남편과 자녀 등 이슈..

양준혁 결혼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 / 여자친구 김은아 / 미투 성스캔들 프로야구 선수 출신 해설위원 겸 방송인 양준혁이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12월 결혼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랜지인으로 지내다 연인사이로 발전한 예비신부..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열애 [내부링크]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열애 / 23살 나이차이 천상지희 출신 가수 스테파니가 전직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무려 23살 나이차이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열애 소식과 프로..

정소민 이준 결별 왜? [내부링크]

정소민 이준 결별 왜? 결별 이유 나이 인스타 배우 정소민 이준이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같은 드라마에 출연 두사람은 3년 동안의 열애를 정리하게 되었는데요. 자세한 정소민 이준 커플 소식을 전..

염경환 재혼 부인 아들 [내부링크]

염경환 재혼 부인 아들 / 스튜디어스 전부인 / 블랙박스 사업 대박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지상열이 염경환 재혼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염경환의 과거 이혼 전력이 새삼 관심을 모..

안산 유치원 식중독 원인 [내부링크]

안산 유치원 식중독 원인 / 99명 햄버거병 증상 안산 유치원 99명이 집단 식중독에 걸렸습니다. 이중 일부는 '햄버거병'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점점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자세한 상황과..

안인득 사건 [내부링크]

안인득 사건 정리 / 사형말고 무기징역 / 심신미약 아파트에 불을 지르고 흉기를 휘둘러 5명을 죽이고 17명을 다치게 한 안인득이 결국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에 1심의 사형선고가 뒤집힌 이유는 심신..

차화연 남편 딸 차재이 [내부링크]

차화연 남편 딸 차재이 / 이혼 이유 / 나이 /사랑과 야망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 차재이로 인해 차화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차화연은 지금 세대에 중견배우로만 알려져 있지만 사실 8090년대에 브라운..

한서희 근황 [내부링크]

한서희 근황 / 검찰출석 이유/정다은 폭행 / YG 마약 / 집안 인플루언서 한서희씨가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양현석 및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가 얽힌 '마약 수사 무마 의혹'사건 조사를 받기 위해 오랫만..

최태준 박신혜 [내부링크]

최태준 박신혜 나이차이 / 4년째 열애 / 정준영 친구? 영화 #살아있다로 복귀하면서 박신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어 인터뷰를 통해 최태준과의 근황도 전했는데요. 조용하게 공개연애 중인 최태준 박신..

이찬원 엄마 나이 군대 대학교 [내부링크]

이찬원 엄마 나이 군대 대학교 가족관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3위를 하며 전성기를 맞은 이찬원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활발할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뽕숭아학당'에서 이찬원이 엄마와..

서예지 가슴수술 키 인스타 [내부링크]

서예지 가슴수술 키 인스타 나이 얼굴크기 스페인어 김수현의 복귀작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첫방부터 시청률 1위로 산뜻하게 출발했습니다.방송후 여자 주인공인 서예지에게도 관심이..

송유근 [내부링크]

송유근 박사 학위 못 따 대학 졸업 못해 / 논문 표절논란 / 근황 '천재소년'송유근이 박사 학위 제적 항소심에서 패소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송유근은 박사 학위를 따지 못 하게 되면서 대학에서도 제적당하..

우지윤 탈퇴 이유 [내부링크]

우지윤 탈퇴 이유 / 안지영 저격 "밀어내고 가로채"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솔로 앨범 '섬'을 발했습니다. 해당 앨범 수록곡에 볼빨간사춘기 멤버 안지영에 대한 저격 내용이 담겨있다는 추측들로..

미스터트롯 유닛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유닛 / 미스터T/ 김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 조영수 4인조 유닛이 탄생했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자인 강경민, 이대원, 황윤성으로 구성된 4인조그룹으로 싱글 앨범 '딴 놈 다 거기..

강수지 딸 전남편 황정빈 [내부링크]

강수지 딸 황비비아나 전남편 황정빈 이혼 이유 MBC라디오 스타에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첫 동반 출연을 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팔불출 부부'로 등극하며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특히나 김..

연락사무소 폭파 이유 [내부링크]

남북연락사무소 폭파 이유/ 대북 전단 살포는 핑계다! 대한민국 국민의 혈세를 모아 만든 남북연락사무소가 폭파되었습니다. 남북화해의 상징이였던 건물은 순식간에 무너져버렸는데요. 왜 김여정은 이런 초..

일급비밀 요한 사망 원인 [내부링크]

일급비밀 요한 사망 원인 / 나이 / 누구 ? 남자 그룹 일급비밀 요한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앨범 활동 활동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요한이였기에 요절 비보가 더욱..

부산스쿨존사고 [내부링크]

부산스쿨존사고 동영상 / 민식이법 적용 / 6세 여아 사망 부산의 초등학교 앞 스쿨존에서 사고나가 6세 여아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민식이법이 적용되면 최소 3년 이상의 징역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부산스..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인스타 김민서 [내부링크]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인스타 김민서 유튜브 왕따설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보검 닮은꼴로 출연하여 인터넷에서 유명해진 고등학생 김민서 군이 속앓이를 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미 인스타로 유명세를..

함영준 아들 함윤식 [내부링크]

함영준 아들 함윤식 / 3대 오뚜기 회장 승계 /재산 SBS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함영준의 인연이 밝혀졌습니다. 군대 선후배 사이라며 흔쾌히 다시마 재고를 사준것인데요. 오뚜기의 오동통면에 다시마 2개..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가격 [내부링크]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가격 주문 후기 미스터 트롯 2위인 영탁은 경연에서 '막걸리 한잔'을 불러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 영탁의 이름을 딴 영탁막걸리가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탁 막..

최순실 형량 징역 [내부링크]

최순실 형량 징역 18년 벌금 200억 / 개명 / 회고록 /재산/정유라 셋째 박근혜 정부 '비선 실세'로 불린 최순실 씨가 국정농단 사건에 가담한 죄로 징역 18년과 벌금 2백억 원의 최종 판결이 확정되었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결별 이유 [내부링크]

이하늬 윤계상 결별 이유 /나이/ 집안/ 종교/ 인스타 이하늬 윤계상이 7년간의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미 방송계에서는 알려진 사실이라고 하는데요. 작년 9월에도 한차례..

영탁 엄마 무당 법당 나이 [내부링크]

영탁 엄마 무당 법당 나이 / 아버지 뇌경색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차지한 영탁은 예능, 가수, CF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최근 가장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어딜 가든 영탁의 '찐이야','막..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박영호 결별 [내부링크]

bj박서아 인스타/성형전 박영호 결별/ 과거 벗방 의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가 피트니스 모델 박영호와 결별했다고 합니다. 잘 만나고 있다고 방송을 통해 말한지 5일 만에 결별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

전소민 악플 이유 [내부링크]

전소민 악플 이유/ 런닝맨 게시판 폐쇄 전소민에 대한 도넘은 악플로 런닝맨 제작진이 초강수를 두었습니다. 바로 시청자 게시판을 폐쇄 하는것인데요. 런닝맨 멤버들 중 유독 전소민에게만 가혹한 악플이 많..

서세원 재혼녀 근황 [내부링크]

서세원 재혼녀 근황 / 6세 딸/ 캄보니아 방송국 설립 아침마당에 출연한 서정희가 서세원과의 결혼과 이혼 생활이 방송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정희를 폭행하고 내연녀까지 있다고 알려져 많은 파장..

창녕 계부 신상 친모 조현병 아동학대 [내부링크]

창녕 계부 신상 친모 조현병 아동학대 사건 정리 지난 천안 계모 여행가방 아동학대 사건 이후 또 아동학대가 창녕에서 발생했습니다. 학대를 넘어 고문과 같은 수준으로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창녕 계부와..

신인선 큰아버지 신기철 [내부링크]

신인선 큰아버지 신기철 / 아버지 국회의원 신기남 / 형 변호사 / 할아버지 친일파 / 집안 정리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가수 신인선의 집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국회의원, 형은 변호사 ,..

유가려 간첩 조작 사건 [내부링크]

유가려 간첩 조작사건 / 위증 강요하며 폭행했던 수사 검사들 무혐의 처분 서울시 공무원 유우성 씨 간첩 조작 사건에 검찰이 최근 이 사건 담당 검사들에게 무혐의 처분을 했서 봐주기식 수사가 아니냐는 말..

유상철 췌장암 4기 근황 [내부링크]

유상철 췌장암 4기 근황 / 눈 실명 / 부인 JTBC '뭉쳐야찬다'에 출연한 유상철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작년 췌장암 4기 투병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은 유상철은 많이 호전된 상태를 보..

김보미 윤전일 결혼 임신 [내부링크]

김보미 윤전일 결혼 / 임신 지난 12월 결혼 발표 후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결혼식을 6월로 미룬 김보미 윤전일 커플이 결혼과 함께 임신까지 겹겹사를 안았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혼인신고 한 상태라 속도위반..

가수 영탁 교수 학력 세한대학교 [내부링크]

가수 영탁 교수 학력 세한대학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선을 수상하며 누구보다도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영탁의 과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화려한 노래 솜씨와는 다르게 과서 생계를..

천안 계모 신상 공개 [내부링크]

천안 계모 신상 공개 /백석동 아이파크 3차/ 남편은? 40대 계모가 9살난 의붓아들을 여행가방에 가둬 사망하게 한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습니다. 계모의 아동학대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8개월간..

임영웅 군대 얼굴흉터 쌍수 성형전 [내부링크]

임영웅 군대 얼굴흉터 쌍수 성형전 전 시간에 임영웅 아버지, 어머니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임영웅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한 이후로 각종 CF, 방송..

임영웅 엄마 나이 일본인 재혼 [내부링크]

임영웅 엄마 나이 일본인 재혼 고향 미용실 지난 시간의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에 이어 이번엔 어머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최고 히트작인 TV 조선 미스터트롯 진에 선발되 '영웅시대'..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내부링크]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 사망 원인 / 고향 / 흉터 / 엄마 미용실 지금은 트로트시대라고 할 정도로 트롯 전성기인데요. 그 중심에 있는 임영웅은 트로트 오디션 서바이벌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최종..

하준맘 둘째아들 아기 심장마비 사망 [내부링크]

하준맘 둘째아들 아기 심장마비 사망 / 나이 / 인스타 쇼핑몰과 유튜버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비글부부' 하준맘, 하준파파의 줄때 아들 황이준 군이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얼마전 영상에서 건강한..

박대승 누구? [내부링크]

박대승 신상 프로필 / KBS 32기 공채개그맨/ 여자 화장실 몰카범 KBS 본사 건물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범인이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인 박대승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초 32기 개그맨이고 20대 남성..

리사 억대 피해 [내부링크]

리사 억대 피해 매니저 사기 10억? / 리사 국적, 나이, 혼혈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전 매니저에게 10억대 사기를 당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린 나이에 태국 국적을 가진 리사를 만만하게 본것일까요? 자세..

박보검 군대 해군 군악병지원 [내부링크]

박보검 군대 해군 군악병 지원 피아노(건반병)지원 8월31일 입대 배우 박보검이 해군 군악병에 지원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매년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박보검도 나이제한 탓에 곧 입대를 할것이라고 소문만..

임영웅 축가 [내부링크]

임영웅 축가 영상 친구 결혼식 미스트롯 신드롬의 주역 트로트 가수 임영웅 축가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인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영상이 sns로 퍼지면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탤런트 박선영 남편 자녀 나이 [내부링크]

탤런트 박선영 남편 자녀 나이 학력 시댁 집안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한 탤런트 박선영이 미우새에 출연했습니다. 이에 박선영이 화제가 되면서 관련 정보들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많은데요. 특..

윤석화 소별 남편 입양 [내부링크]

윤석화 소별 남편 입양 학력위조 채널A'아이콘택트'에 출연한 배우 윤석화가 이소별과 친구가 되고 싶다는 내용이 전해지면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윤석화 남편, 이혼, 입양, 학력위조 등 자세..

안소미 남편 직업 가정사 부모 [내부링크]

안소미 남편 직업 가정사 부모 딸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하여 가슴 아픈 가정사로 응원을 받고 있는 안소미 김우혁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 전업주부의 삶을 살고 있는 남편 김우혁이 육..

김연경 연봉 나이 키 [내부링크]

김연경 연봉 나이 키 / 랭킹 / 아버지 택시 /인스타/ 유튜브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배구선수 김연경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연경 선수가 '전 세계 연봉 1..

이용대 전처 변수미 인스타 [내부링크]

이용대 전처 변수미 인스타 / 딸 / 한미모 사건 정리 BJ한미모(유아리)가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전처 변수미(한수현)을 성매매 알선, 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했습니다.이에 변수미 인스타와 이혼 이유,..

조윤희 나이 이혼 [내부링크]

조윤희 나이 이혼 조윤희와 이동건이 3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딸 로아의 모습까지 공개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준 두사람인데요.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조윤희에 대해..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유? [내부링크]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유 / 전 여친 / 딸 양육권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 3년만에 이혼했습니다. 22일 협의 이혼을 하면서 두 사람의 SNS와 딸 로아 양육권, 재산 분할 , 이혼 이유에 대해 화제가 되고..

이재용 딸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이재용 딸 인스타 나이 이원주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과 삼성 경영권 승계를 둘러싼 의혹의 중심에 있는 이재용을 검찰이 소환 조사 하면서 다시금 이재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이재용 딸 이원주..

길 아내 나이 보름 아들 [내부링크]

길 아내 나이 보름 아들 하음/ 음주운전 사건 정리 가수 리쌍 길의 방송복귀를 알리는 '아빠본색'에서 길 아내가 최초로 공개 되었습니다. 누구보다도 뮤지션 길의 복귀를 응원했다는 아내 보름씨인데요. 해..

전주 연쇄살인범 최신종 신상 [내부링크]

전주 연쇄살인범  최신종 신상 / 사건 /과거 범죄이력 지난달 전주, 부산에서 연락두절된 여성 2명을 잇따라 살해하고 유기한 혐의로 구속된 전주 연쇄살인범의 신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자세한 전주 연쇄..

아이유 4천만뷰 왜? [내부링크]

아이유 4천만뷰 에잇 / BTS 슈가 / 에잇 가사 해석 아이유의 새앨범 에잇이 11일만에 4천만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참여하여 발매전 부터 화제를 모았는데요.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

비 모델발탁 또? [내부링크]

비 모델발탁/ 중국화장품 브랜드/ 1일1깡 효과? 가수 비가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깡의 역주행으로 1일 12깡, 깡팸까지 제2의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결혼 후 제 2..

이태원 클럽 아이돌 정국 차은우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 아이돌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 97모임 목격담 디스패치 정리 며칠 전 코로나19확진자가 대거 발생한 이태원바에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가 방문했다는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방탄소년단 정국과 차..

최지우 시험관 남편 전직업 [내부링크]

최지우 시험관 딸 출산 / 남편 전직업 이현호 호스트? 배우 최지우가 득녀했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나 관련 소식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노산의 최지우가 시험관 임신 소문과 연하..

안보현 고향 나이 캠핑장 [내부링크]

안보현 고향 나이 캠핑장 엄마 아빠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안보현이 17년만에 집을 처음으로 방문한 어머니를 위한 효도가 방송을 타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효자 안보현의 엄마, 아빠 이혼과 지난..

배우 박지훈 위암 사망 시카고타자기 [내부링크]

모델 출신 배우 박지훈  위암 사망/시카고타자기 역할/ 나이 프로필 모델 출신 배우 박지훈이 위암으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32세의 젊은 나이로 떠난 고인을 추모하는 누리꾼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노정진 누구? [내부링크]

노정진 교수/ 결혼 / 김경란 나이 차이 /인스타 '우다사2'에서 김경란과 썸을 타고 있는 노정진 교수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100일 이벤트와 첫 공개 키스로 더욱 관심이 뜨거워졌습니다. 자세..

다빈 매니저 심성우 폭로 [내부링크]

다빈 매니저 심성우 갑질 폭로/ 다빈 누구? 가수 다빈이 아파트 경비원을 극단적 선택에 이르게 한 가해자 심성우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다비의 전 매니저였던 가해자 심성우가 가수 활동을 당시 자신에게도..

미르 큰누나 이혼 방효선 남양주집 [내부링크]

미르 큰누나 이혼 / 방효선 / 남양주집 / 남편조동원 그룹 엠블랙 출신 가수 미르가 운영하는 미르방 채널은 누나인 고은아(방효진),방효선의 존재감으로 빠르게 구독자를 끌고 있습니다. 미르 혼자 할때보다..

재난지원금 실수로 기부 취소방법은?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실수로 기부 취소방법은? 전국민에게 지급되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진행되면서 실수로 기부버튼을 누르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면서 ' 기부피싱'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실수로 기부를 했다며..

경비원 폭행 매니저 가해자 [내부링크]

경비원 폭행 매니저 가해자 성원상떼빌아파트 심성우! 서울 우이동 성원상떼빌 아파트에서 발생한 '경비원 극단적 선택 사건'과 관련된 가해자 신상이 나왔습니다. 연예계 종사자이며 국민가수 프로듀싱을 했..

박유천 풍문쇼 [내부링크]

박유천 풍문쇼 /은퇴 복귀 심경 변기 마약사건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은퇴번복에 대한 심경을 풍문쇼를 통해 밝혔습니다. 자세한 '풍문으로 들었쇼' 인터뷰 복귀 내용을 알아보도..

박규리 클럽 음성판정 [내부링크]

박규리 클럽 방문 후 음성판정/ 성소수자 논란/ 남자친구 송자호 용인확진자가 이태원 클럽을 방문하면서 기하급수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확진자가 발생한 이태원 클럽에 여자 아이돌..

갓갓 긴급체포 [내부링크]

갓갓 긴급체포/ 신상 / N번방 사건 정리 N번방 창시자 갓갓을 경찰이 긴급체포했습니다. 완전범죄를 자신하던 갓갓이 결국 소환조사에서 자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완전범죄 꿈꾸..

블랙수면방 찜방 뜻 [내부링크]

블랙수면방 찜방 게이가 자는곳? 용인 66번 확진자가 이태원 킹클럽을 다녀간 이후 3일이 지난 현재까지 50여명에 육박하는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당시 이태원의 킹클럽을 포함한 클럼 3곳들 다녀가며..

국내 첫 냉동인간 1억 [내부링크]

국내 첫 냉동인간/비용 1억/해동가능? 국 내 첫 냉동인간이 탄생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했다가 지난 말 암으로 숨진 80대 여성이으로 신청자는 이 여성의 50대 아들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냉동인간 소식과..

갑수목장 폭로 얼굴 학교 학대 [내부링크]

갑수목장 폭로 /얼굴/ 학교/유승호 입양 ‘갑수목장’은 수의대생이 유기묘를 보호하는 내용 등 고양이와의 일상을 주제로 한 영상으로 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입니다. 지난 7일 채널A는 유..

용인 확진자 이태원 게이클럽? [내부링크]

용인 66번째 확진자/ 이태원 게이클럽 king 방문/ 수 천명 접촉 동선 용신 66번째 확진자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게이클럽인 킹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용인확진자가..

인분먹인 교회 김명진 목사 고발 [내부링크]

인분먹인 교회/ 빛과진리교회/ 김명진 목사 프로필/ 신앙훈련 정리 교회의 신앙 훈련이라는 이름으로 가혹행위를 했다는 신도들의 주장이 제기 되었습니다. 인분을 먹이고 잠을 재우지 않는 등의 가혹행위를..

오승은 이혼 카페 [내부링크]

오승은 이혼 사유 / 경산 카페/ 전남편 박인규 배우 오승은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했습니다. 결혼과 이혼 활동이 뜸하여 근황을 알지 못했는데 변함 없는 미모로 눈도장을 찍으며 전성기적 미모..

박성광 이솔이 나이 차이 직업 [내부링크]

박성광 이솔이 나이 차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동상이몽2'에 첫 등장한 박성광 이솔이 예비부부가 첫만남부터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이에 예비신부 이솔이의 신상정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

혜림 결혼발표 남편 신민철 [내부링크]

혜림 결혼발표 남편 신민철 프로필 나이차이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MBC예능 부러우면지는거다(부럽지)에 출연하여 달달한..

엑소 첸 미희 득녀 [내부링크]

엑소 첸 미희 득녀 / 산부인과 협찬/ 탈퇴 시위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29일 "엑소 첸이 오늘 득녀했다"고 밝혔습니다. 엑소 첸은 지난 1월 결혼 발표와 함께 혼전임신 소식을 함께 알렸는데요. 결혼에..

혜은이 공식입장 이혼 이유 빚 200억 [내부링크]

혜은이 이혼 이유 / 빚200억 / 전 남편 최장수 가수 혜은이가 배우 김동현과의 30년 결혼생활의 끝내고 황혼이혼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혜은이가 진솔한 인생 이야기..

엄태웅 윤혜진 근황 이혼 [내부링크]

윤혜진 "남편 엄태웅 ,용서했다" /4년전 사건 4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과거 성매매 파문과 관련해 4년만에 심정을 털어놔 누리꾼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근황을 알린 윤혜진..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내부링크]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다운로드/바로보기  지난 시간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에 이어 하 답지입니다. 하단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에 이어 하도 마찬가지로 필수교재로 쓰이고 있습니..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내부링크]

2020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받기/ 바로보기 고1학생들을 위한 고등수학(상)개념 기본서인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입니다. 게시글 하단에 바로 볼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책 목차 Ⅰ 다항식 1. 다항식..

이기광 고소 폭로 [내부링크]

이기광 고소/ 음원사재기 폭로 /김근태 국민의당 누구? 이기광 VS 김근태 차트조작, 음원사재기 의혹을 두고 김근태국민의당과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대치 중에 있습니다. 이는 김근태 비례대표후보..

메시 가짜뉴스 분노 이유 [내부링크]

메시 가짜뉴스 분노 이유 : 이적설, 보석금 지불설  축구 천재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가 자신을 겨냥한 가짜뉴스에 분노하며 해명했습니다.메시는 10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TNT스포츠..

송중기 집철거 왜? [내부링크]

송중기 집철거 이유? 배우 송중기가 용산구 한남동의 집을 지난 2월 말 부터 철거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이 주택은 송중기와 송혜교의 신혼집으로 결혼전 송중기가 100억대에 매입을 했다고 합니다.이건희 삼..

윤학 확진판정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윤학 확진판정/ 초신성 /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첫사례/ 키/ 나이  윤학 확진판정 그룹 초신성 출신 가수 겸 배우 윤학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연예인 최초 코로나 확진차 첫사례라 화제가 되고..

김재중 만우절 거짓말 처벌 정리 [내부링크]

김재중 2차 사과문/ 만우절 거짓말 처벌은? 동방신기,JYJ 출신 김재중이 지난 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SNS을 통해 2차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김재중은 4월 1일 만우절 거짓말로 본인이 코로나19에 감염되었다는..

아이유 시승식 분노 왜? [내부링크]

아이유 시승식/ 아이유 아빠/ 만우절 장난  가수 아이유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IU TV를 통해 차를 샀다며 본노의 시승식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프로페셔널한 운전 실력으로 초보티가 하나도 나지..

붐 임대료 "두달간 반값" 사건 [내부링크]

붐 임대료 50% 감면 / 착한 임대인 운동 / 프로필/사건사고 가수 겸 방송인 붐이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장난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라 건물주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훈훈한 소식이 아..

면마스크 세탁법,관리,효과 정리 [내부링크]

면마스크 세탁법,관리,효과 정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전으로 돌입하면서 마스크 대란 때문에 일회용 마스크를 구매하지 못 하신분들이 많으시죠. 한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이 가장 위생적이라고 할수 있겠지..

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뼈에 좋은 음식 12가지 / 피해야할 음식 우리 몸을 구성하는게 가장 기초적인 뼈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살면서 뼈의 이상을 못 느끼고 지내지만 노화나 유전학적,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소금물 가글 효능 [내부링크]

소금물 가글 효능 (인후통, 치통) ,하는법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 되는 목은 쉽게 감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인후염, 편도선염 등 여러가지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인후염은 재발이 잦기 때..

엽산 부족 증상, 부작용 [내부링크]

엽산 부족 증상, 부작용,효능 엽산은 비타민B9으로 비타민B중에 하나 입니다. 흔히 산모들이 꼭 먹어야하는 필수 영양제로 알려져있는데요. 바로 신생아의 신경관 결함을 예방하여 기형아 출산 확률을 줄이는..

폐에 좋은 음식 15 [내부링크]

폐에 좋은 음식 15 요즘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 강화에 힘쓰고 계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코로나는 비말감염을 통해 호흡기 질환을 일으으키고 결국 폐 결핵을 초래한다고 알려져 있어 기관지, 폐에 관한 관심..

영양 결핍 증상 원인 예방 [내부링크]

과거 하루 한끼 먹고 살기 힘들었을때 영양결핍으로 많이 힘든시기가 있었습니다. 요즘은 먹는 것에 대해서는 부족함이 거의 없어 못 먹어서 병이 난다는 말을 듣기 힘들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잘못된 식습관으..

구취 원인과 구취 제거법 [내부링크]

구취 원인과 구취 제거법 입에서 나는 악취 떄문에 당황하신적있지있으시죠? 첫 데이트,면접, 중요한 비지니스 자리 등 민망한 상황이 언제든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럴때마다 할 수 있는 일은 임시적으로 구강청..

뒷목이 당기고 어깨가 아파요 치료법 [내부링크]

뒷목이 당기고 어깨가 아파요 치료법 이상하게 크게 운동하거나 삐끗하지 않았는데 뒷목이 당기고 어깨가 아파요 라며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날 조금 일을 많이 해서 그런가 보다며 크게 생각..

턱밑 몽우리 원인은? [내부링크]

턱밑 몽우리 원인은? 어느 날 갑자기 거울을 보다가 혹은 무심결에 얼굴을 만졌다가 턱밑 몽우리를 발견하신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손끝에 걸리게 뭉글하고 속에서 난 종양 같으면서 만졌을 때 아픈 것도 있..

점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점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방법 요즘엔 얼굴에 있는 점도 참 매력이 있어서 눈가나 코에 일부러 점을 찍기도 하는데요. 이런 맘에 드는 위치가 아니라 태어났을 때부터 원치 않게 있던 점이나 어느 날 갑자기 생..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먹는법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식품이 바로 시서스 가루죠. 체중감량에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각종 방송매체에서도 자주 언급되고 있는데요. 평소..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현대인들의 최고의 관심사 건강관리인 것 같아요. 식이요법, 운동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는데요. 예전엔 40대 이상의 어른들의 소비가 주를 이루었다..

마그밀정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마그밀정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저도 만성변비로 인해 병원을 찾았을 때 가장 먼저 처방받은 약인데요. 변비 치료 중에는 가장 순하고 내성이 덜 하다고 해서 한동안 꾸준히 먹었습니다. 이렇게 저처럼 변비 증상..

감로꿀 효능, 먹는법 알고 먹자 [내부링크]

감로꿀 효능, 먹는법 알고 먹자 얼마전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한국인의 밥상에서 감로꿀에 관한 얘기가 나오더라고요. 최불암 선생님도 맘에 들어하셨던 식품이고 처음 들어보는 꿀이라 관심이 가서 찾아..

새싹보리 분말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 효능 & 부작용 점점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것같아요. 티비와 인터넷과 같은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체에서 어렵지 않게 만날 수있는 다양한 건강관련 정보들이 우리의 삶..

차가버섯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및 부작용 점점 봄이 다가오고 있는게 느껴지는 날씨에요. 이런 환절기에 유난히 건강에 이상신호들이 오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특히나 이렇게 몸에 리듬이 깨졌을때 가장 걱정해야 하는 것이..

락카 지우는법 굉장히 쉬운 팁 [내부링크]

락카 지우는법 굉장히 쉬운 팁  미술이나 건축 전공하시는분들이나 셀프인테리어, 그라피티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어도 한번쯤 락카가 묻는 경우가 있으셨을 거예요. 일반 수성, 유성펜, 페인트라면 지우는..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유, 해결법) [내부링크]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유, 해결법)  어렸을때는 몰랐는데 크고 나서 무릎을 굽힐때, 계단을 내려갈때, 반대로 앉아 있다가 무릎을 펼때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다크초콜릿 효능 [내부링크]

다크초콜릿 효능 9가지 다크초콜릿에는 우리 몸에 이로운 영양분과 더불어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물론 많이 먹으면 살이 찌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지만 적당한 초콜릿은 오히려 도움이 되는데요..

석류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석류 부작용 먹는법 석류는 여성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어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과일이에요. 과거 인도 의학인 아유르베 다에서도 수천 년 동안 항균제로 사용되어 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석류는 일반적으..

키 크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키 크는 음식 10가지와 피해야할 음식 성장하는 어린이가 있는 가정은 우리 아이의 키를 걱정할 수 밖에 없는데요. 유전적으로 개인의 키를 80%이상 결정한다는 점에서 "내 아이가 나를 닮아 작으면 어떡하지.."..

콜리플라워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처음으로 콜리플라워를 봤을때 '이 하얀 브로콜리는 뭔가..'싶었어요. 저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알고보니 이 콜리플라워는 양배추의 사촌격이라고 하더라고요. 워낙 효능 효과가 뛰어나 중국,..

머리 빨리 기르는법 필수 성분은? [내부링크]

머리 빨리 기르는법 필수 성분은? 어렸을 적 미용실에서 머리를 짧게 자른것을 후회하고 몇날 몇일을 빨리 머리를 기르기 위해 "카더라"하는 방법들은 다 써본것같아요.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하기 위해서 다양..

당근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당근 효능 10가지 당근은 영양이 높은 뿌리 채소로 우리 건강에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뿌리에는 항산화물징, 섬유질, 베타 카로틴,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데요. 매일 먹으면 좋은 당근이지..

쑥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쑥 효능 부작용 추운 겨울이 가고 땅에서 조금씩 새로운 새싹들이 올라오고 있어요. 봄하면 대표적인데 바로 쑥인데요. 쑥은 향과 맛이 좋아 음식과 치료제로 쓰이고 있어 반가운 식물입니다. 쑥은 뿌리 통증,..

녹차 부작용 하루섭취권장량 [내부링크]

녹차 부작용 하루섭취권장량 커피 다음로 식후에 가장 많이 마시는 차가 녹차인데요. 녹차는 건강에 가장 좋은 음료 중 하나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암, 심장병,비만에 올 수 있는 각종 성인병까지 케어해주는..

변비에 좋은 주스 7가지 레시피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주스 7가지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화장실은 잘 가셨나요? 제가 이렇게 화장실 인사를 먼저 건내는 이유가 오늘의 주제인 변비 때문인데요. 변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같아요.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