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m3567의 등록된 링크

 mmm356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기넥신 효능 부작용 징코민 비교 [내부링크]

찬바람이 슬슬 부는 계절이 오면서 평소에 가지고 있던 혈액순환장애가 더욱 심해지시는 분들이 계신텐데요.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넥신, 타나민정, 징코민 등을 많이 복용하실거에요...

도끼 세무조사 호텔 재산 수입 국적 [내부링크]

도끼 세무조사로 아침부터 떠들썩 합니다. 국세청이 래퍼 도끼에 대한 세무조사에 착수했는데요. 그동안 호화로운 생활이 SNS와 방송에서 비춰지며 사치 생활이 보였던터라 소득신고에 비해 과도한 사치로 탈세일..

송가인 장관표창 나이 엄마 프로필 [내부링크]

제 10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렸습니다. 해당 시상식에서 송가인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을 수상했는데요. 이날 자리에는 한국 대중문화를 국내외..

문재인 대통령 어머니 강한옥 여사 별세 고향 나이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어머니 강한옥 여사가 별세했습니다. 강 여사는 29일 부산 중구 대청동 메리놀병원 6층 중환자실에서 운명하셨는데요. 빈소는 부산 남구 남천성당 장례식장에 유가족장으로 조용히 치르기로 하였습..

김건모 결혼 나이 재산 엄마 부친상 [내부링크]

가수 김건모가 내년 초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이데일리가 30일에 발표한 보도에서 김건모가 내년 초 피아니스트 J씨와 결혼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그동안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노총각 이미지로 언제 결..

조하나 이기찬 불타는 청춘 나이 [내부링크]

가수 겸 이기찬이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했습니다. 이날첫 방송에서 불청 멤버 중 배우 겸 무용가 조하나에게 호감을 들어냈는데요. 새로운 뉴페이스와의 핑크빛 기류에 대해 자세히 알..

김장훈 화해 싸이 불화 원인 [내부링크]

2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장훈이 출연하였습니다. 해당 방송이 나간 이후 김장훈 화해 키워드로 실검에 올랐는데요. 그동안 싸이 김장훈 불화설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

윤시윤 정인선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내부링크]

tvN 새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주연의 드라마인데요. 세사람의 궁금증 넘치는 포스터 공개로 아직 방영하려면 3주나 남았지만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규현 중국어실력 나이 [내부링크]

tvN '더 짠내투어'에서 규현이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공개 했습니다. 이번 중국 청두 여행에서 김준호와 규현이 설꼐를 맡으며 중국어를 하는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탄탄한 마지막 여행 일정 설계와 중국어 실력으..

드라마 VIP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초면에 사랑합니다 후속작으로 SBS 월화드라마 VIP가 오늘 첫방송됩니다. 황후의품격 이후 만나는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주연희 화제작인데요. 얼마전 집사부일체에서도 출연하여 이상윤, 장나라의 케미가 돋보..

박시은 진태현 입양 대학생 딸 [내부링크]

박지은 진태현 부부가 입양 딸 세연씨와 함께 찍은 사진과 글로 입양소식을 알렸습니다. 처음에 박시은씨가 실검에 올라오길래 박남정 딸 박시은 인줄 알았는데 진태현 아내이자 배우더라고요. 이 부부가 그동안..

슈 솔로데뷔 이혼 도박 남편 [내부링크]

S.E.S 출신 슈가 일본에서 솔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상습 도박 혐의를 받은 후 1년 4개월 만에 활동을 재대했는데요. 90년대 최고 인기 여그룹에서 아이둘의 엄마로 다시금 친근하게 다가온 슈의 도박 혐의는..

자다가 움찔 거리는 이유 수면 놀람증 치료 [내부링크]

학교 다닐때 쉬는 시간에 쪽잠을 자다가 깜짝 놀라 움찔 거렸던것을 처음으로 가끔씩 잠들기 직전이나 한참 자다가 발작 하증상으로 깨곤합니다. 이런 경우는 저 뿐 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겪고 있으실텐데요. 특히..

강호동 신묘한 신서유기7 안재현 촬영지 [내부링크]

2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 첫회 방송에서 멤버들의 다양한 활약상이 방영되었습니다.그 중 강호동 %신묘한 분장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시청률 5.7%로 순조롭게 출발한 신서유기7의 다양한 정..

비행기 수화물 반입 금지 물품 액체,보조배터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세계에서 TOP인 인천공항이 있는 만큼 공항 이용객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제2터미널까지 운영하고 있을 만큼 명실상부 최고 시설의 공항이 아닐까싶어요.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의 해외여행이 늘었..

송가인 MC몽 피처링 인기 근황 [내부링크]

25일 MC몽 측 관계자가 송가인이 이번에 더블타이곡 '인기'에 피처링을 맡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요즘 아주 핫한 송가인과 병역기피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엠씨몽이기에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설리법 발의 악플방지법 [내부링크]

가수겸 배우 설리(최진리)의 자살 사망 원인 중 하나라고 지목 된 악성 댓글, 악플의 폐해를 막기 위한 입법조치인 '설리법(악블방지법)이 금주 발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던 설리는..

송은이 수익공개 [내부링크]

개그우먼 송은이가 자신이 속한 그룹 셀럽파이브의 수익을 공개했습니다.24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송은이와 신봉선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성공한 개그..

김정태 오열 간암 부인 전여진 [내부링크]

2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이사야사'에서 김정태가 출연하여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방송 중 간경화로 돌아가신 어머님을 보고 눈물을 쏟아내어 김정태 오열로 많은 분들이 함께 슬퍼해주었는데요. 방송내용과 부인..

한서희 욕설 [내부링크]

한서희 욕설로 또 한번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2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누리꾼의 글이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대마초 사건, 동성애 커밍아웃 등과 관련해서도 끈임없이 구설수에 오리기도..

구혜선 심경고백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최근 23일 배포된 우먼센스와의 단독인터뷰를 통해 안재현과의 불화의 시작부터 이혼소송까지 언급하였습니다. 일방적으로 이혼을 당했다며 그동안 SNS를 통해 여러번의 폭로를 해왔던지라 다양한..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요즘은 나이차이 많이나는 커플들이 연예계에서도 참 많이 보이는것같아요. 그 중 한사람이 바로 소유진씨죠. 예능,드라마, SNS까지 활발이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부부 모두가 국민들에..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내부링크]

은근 동네에 MG새마을금고가 많더라고요. 과거에 이용률이 꽤 높았지만 몇년간 주춤하다 최근들어 다시 많은 이용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동네에 지점이 몇개씩 있을 정도로 이용하기에도 편해졌는데요...

22번째 임신 영국 40대 부부 [내부링크]

영국 최대 규모의 슈퍼대가족을 이룬 것으로 알려진 40대 부부가 최근 22번째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데일리메일 등을 의 뉴스에 따르면 잉글랜드 랭커셔에 사는 부부인 아내 수 래드포드(44)와 남편 노엘(48)이..

유령을 잡아라 작가 줄거리 시청률 [내부링크]

영원한 국민 여동생 문근영씨가 4년만에 tvN '유령을 잡아라'로 안방극장을 찾아왔습니다. 어제 21일 첫화로 시청률 4%대로 산뜻하게 출발했는데요. 이는 전작 '위대한 쇼' 보다 마지막화보다 높은 수치로 후속작..

계엄령이란 촛불집회 문건 [내부링크]

임태훈 군인권센터소장이 21일 오늘 기자회견을 열어 '박근혜 탄핵 촛불집회'때의 '계엄령 문건'의 원고를 입수하고 발표하였습니다. 당시 계엄령 선포권자였던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개입의혹을 제기했는데요..

AI 조류독감 인체감염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ASF)로 인해 양돈 업계에 큰 피해를 끼치는 가운데 지난 15일 충남 아산에서 채취한 야생조류 분변에 대한 검결과 H5 조류인플루엔자 항원이 검출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밝혀진 H5형은 고병..

나방파리 퇴치법 화장실 날파리 [내부링크]

가끔 화장실에 가면 아무 미동없는 화장실 날파리를 보신적이 있으실거에요. 모기처럼 공격을 하더나 파리처럼 귀찮게 하지 않으니 그냥 두고 사는 분들이 많은데 굉장히 더러운 해충이라 꼭 퇴치하셔야하는데요...

유니클로 광고 위안부 80년 논란 [내부링크]

일본이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백색국가)에서 제외 한 이후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일어났고 그 중심엔 유니클로가 있습니다. 그 여파로 한동안 부진했던 실적이 몇일전 세일 행사기간을 통해 많은 사람들..

기준금리 인하 [내부링크]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하하겠다고 밝히면서 석달만에 추가적으로 내리게 되었습니다. 역대 최저 수준인 연1.25%로 낮췄으며 이는 석달만에 0.25% 내린것인데요. 기준금리가 무엇이지, 왜 인하하게 되었는지 정..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엑스원 연습생 [내부링크]

스타쉽 엔어테인먼트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조작 의혹으로 논란이 되면서 한동한 해당 홈페이직 마비가 되었고 실검 오르는 등 곤욕을 치루고 있습니다. 이는 15일 방영된 MBC 'PD수첩' 의 'CJ 와 가짜 오디..

장관 연금 정리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이 전격 사퇴를 선언하면서 각종 포털사이트에 장관 연금에 대한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취임 35일만에 사퇴이기에 "장관은 하루만 근무해도 평생 장관 연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라는 말들이..

kfx 시제기 한국형 전투기 성능 [내부링크]

우리 공군의 한국형 전투기 KF-X의 실물 모형이 공개 되었습니다. 14일 경기도 성남 서울공항에서 개최한 서울ADEX 2019의 Press day(언론 초청 설명회)에서 처음 모습을 공개되었는데요. 시제기와 성능 등을 알아..

지하철 파업 이유와 노선 정리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1~8호선이 11일부터 16일까지 준법 투쟁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서울 지하철 9호선은 10월 9일 오후 1시에 최종 타결함에 따라 파업 3일일차 만에 투쟁을 멈추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1~8호..

학교 비정규직 파업 이유, 노동조합 총파업 [내부링크]

전국적인 학교 비정규직연대회의가 이번주까지 교육당국과의 교섭이 타결되지 않을 시 10월 17일부터 전국적으로 총파업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울,전북, 경남 등 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이..

검찰개혁 이란? 공수처 란? 조국 발표 내용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이 취임 한달만인 오늘 검찰개혁 내용 발표를 했습니다. 현재까지 전국을 들썩이게 하는 조국 사퇴, 지지 양측의 대립관계가 심해지는 가운데 이번발표로 인해 내일 열릴 집회가 어떻게 진행될지..

광화문 집회 일정 장소 시간 [내부링크]

날이 갈수록 법무부 조국 장관을 향한 비판적인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고합니다. 지난 3일 개천절과 주말에 열린 집회 이후 대규모집회를 펼칠것으로 예고하였는데요. 이번 집회는 광화문일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일정 대진표 중계 [내부링크]

2019년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이 종료되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10월 2일부터 10월31일까지 야구인들의 축제라고 할 수 있는포스트 시즌에 돌입하게 되었는데요.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류현진선수가 속해 있는 LA..

바둑 세계랭킹 순위 [내부링크]

바둑 좋아하시나요? 우스갯소리지만 저는 어렸을적 만화로 처음 바둑을 접하고 재밌어 보여서 학교 H.I 수업때도 들었었답니다.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한 수 한 수 두는게 멋져보였거든요. 그 이후에 잊고 살다가..

최성해 최교일 친척 PD수첩 정리 [내부링크]

10월1일 MBC PD수첩에서 '장관과 표창장'이라는 주제로 꾸준히 문제가 되고 있는 조국 장관의 딸과 관련된 표창장 위조 의혹에 대해 파헤쳤습니다. 현재 조 장관에 대한 검찰 수사가 압수수색을 진행하면서 정점을..

잔탁 라니티딘 위장약 발암물질 리스트 [내부링크]

위궤양, 위장약으로 많은 약품에 쓰이며 손쉽게 소비자들이 약국에서도 구매하여 복용하였던 라니티딘이 발암물질 NDMA(N-니트로소디메틸아민)이 겁출되면서 성분 전 품목이 제조수입, 판매가 중지 되었습니다. 현..

군무원 채용 추가 확정 총정리 [내부링크]

국방부가 2019년 군무원의 채용을 대대적으로 계획했던 바에 따라 1차에 2800여명 선발에 이어 2차로 1100여명을 추가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군무원은 쉽게 군부대에서 군인과 함께 일하는 공무원입니다. 국가공..

정년연장 65세 몇년생부터 공무원은? [내부링크]

홍남기 부총기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오늘 18일 경제 활력 대책회의에서 정년연장 논의를 공식화했습니다. 급격한 저출산과 고령화에 따른 생산연령인구 감소에 대비하기 위해서 육체정년을 60세에서 65세로 상향..

아프리카 돼지 열병 (ASF)사람 감염 증상 백신은? [내부링크]

파주에서 아프리카 돼지 열병 확진이 속보로 전해졌습니다. 얼마전 공항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극적인 아프리카 돼지 열병 때문에 가공식품, 육류 등을 입국시 가져오지 말아달라는 주의 경고문들이 많았는데요. 하..

172억 문재인 대통령 기록관 건립 이유는? [내부링크]

대통령 기록관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역대 대통령의 업적과 행보에 대해 기록하는 곳인데요. 현 정부가 문재인 대통령이 퇴임하는 2022년 5월을 개관 목표로 예산 172억을 투자하여 문재인 대통령 기록관 건립을..

아마존 화재 원인 및 브라질 현재상황 [내부링크]

지구의 허파라고 불리는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벌써 3주째 일어나고 있는 아마존 대형화재로 인해 전 세계가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올해 유독 잦게 일어나는 화재에 가장 크게 일어난 현재의 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자격 신청방법 대출갈아타기 [내부링크]

서민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렸습니다. 바로 금융위가 출시한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인데요. 가지고 있던 두택담보대출을 최저 1%대의 저금리 고정 상품으로 대환하는 특상 상품으로 제 2의 안심전환 대출이라고..

윤상현 집 시공사 부실공사 업체 논란 [내부링크]

최근 동상이몽2에 나오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윤비하우스의 부실공사가 공개 되면서 시공사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멋진 겉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꿈꾸던 전원주택이라며 부러워했었는데 이사간지 7개월..

지소미아 뜻 파기 연장 효과 [내부링크]

일제강점기 강제 징용 피해자에 대한 우리나라 대법원 배상 판결을 이후로 불만을 품은 일본의 아베 정권이 보복을 하고 나섰습니다. 3대 주요 수출 품목 제한을 시작으로 화이트리스트 제외까지 가게 되면서 우리..

고유정 남윤국 변호사 끝까지 변호할것 [내부링크]

'제주 전 남편 살인사건'의 피의자 고유정씨의 변호를 맡게 된 남윤국 변호사가 어제 13일 자신의 블로그에 업무 방해 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대미문의 시체 없는 살인사건으로 전 국민이 주목을..

솜혜인 커밍아웃 양성애자 [내부링크]

갑자기 급 상승 순위에 오른 솜혜인씨가 커밍아웃을 하며 양성애자라고 밝혀 화제 입니다. 솜혜인 본명, 나이, 학교폭력인스타, 커밍아웃, 양성애자 등등 다양한 키워드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

홍콩 시위가 일어난 원인, 송환법이란? [내부링크]

어제 홍콩 공항 시위로 항공기 230여 편이 취소되는 등 공항 폐쇄가 있었는데요.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홍콩 시위는 '범죄인 인도 법안' 즉, 송환법에 반대하기 위한 것으로 크게 보면 중국에 대한 홍콩 민주화 운..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서울만 해도 높은 건물에 집이 빼곡한데 정작 내 집하나 없다는 게 참 서럽죠. 집 값이 계속 오르는 상황이 심해지다 보니 내 집 마련 꿈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부에서는 이런 집값의 고공행진을 안정..

나경원 우리일본 발언 의미없는 말버릇? [내부링크]

우리 일본이 7월에 ~ 지난 2일 일본 정부가 발표한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한다고 발표한 이유 우리나라 국민들의 반일정서가 격해지고 있는 상황에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한 발언이 공분을..

방탄커피 부작용 과대광고 [내부링크]

얼마 전 편의점을 지나다가 방탄커피를 판매한다는 광고를 본 적이 있는데요. 요즘에 워낙 방탄소년단이 핫하기 때문에 브랜드에서 커피 모델로 나왔나 싶었는데 그게 아닌 다이어트 식품으로 핫한 커피더라고요...

엄마부대 주옥순 신상 프로필 망언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2일 일본이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에서 배제된 이후 일본 불매운동이 더욱 심해지면서 반일 정서가 고조되고 있는 와중에 일부 보수단체들의 발언이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엄마부..

에어팟 한쪽 안들림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사용하기 전엔 모르지만 한번 사용하면 삶의 질이 달라진다는 에어팟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 역시 별생각 없이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다가 폰을 바꾸게 되면서 X부터는 충전기와 이어폰을 함께..

코스닥 사이드카 발동, 사이드카란 [내부링크]

오늘 정오부터 코스닥 지수가 급락하며 결국 -6% 이상 하락을 기록한 가운데 한국거래소는 3년 1개월 만인 이날 오후 2 시 9분 12초에 사이드카를 발동한다고 공시했습니다. 코스닥지수가 장중 600선 이하로 무너..

'아침이 좋다' 피부병 의류건조기 A사 어디일까? [내부링크]

요즘같이 비가 시시때때로 오며 습하고 더운 날씨에 빨래 말리기 힘든 계절이 또 있을까요? 보송보송하게 새 옷을 입고 싶어도 집에서 말리며 밖에 비가 와서 문을 열지도 못하고 햇볕에 살균도 못 시키니 환기가..

아베마트 로고 ABC마트 불매운동 [내부링크]

오늘 2일 일본이 화이트리스트(백색국가)에서 한국을 제외하기로 결정남으로써 우리나라 국민들의 일본 불매운동이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우리나라에 입점해 했는 일본 대표적인 브랜드 유니클로가 불..

첨생법 이란 시민단체 반대이유 국회 본의회 통과 [내부링크]

오늘은 첨생법 이란 무엇인지와 시민단체가 반대하는 이유, 국회 본의회 통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리겠습니다. 첨생법 이란? 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에 관한 법률안 , 즉 첨단재생의료법이 줄임말..

뒷목이 당기고 어깨가 아파요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상하게 크게 운동하거나 삐끗하지 않았는데 뒷목이 당기고 어깨가 아파요 라며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날 조금 일을 많이 해서 그런가 보다며 크게 생각하지 않으시고 파스만 덜렁 붙이고 대수롭..

일본 화이트리스트 (백색국가) 한국 제외 이유와 품목 [내부링크]

곧 다가올 8월2일은 일본이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를 확실시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날이라 온 나라가 곤두서 있는데요. 일본 수출규제에 대한민국 국민들도 반발하여 강하게 불매운동을 펼치는 요즘..

턱밑 몽우리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거울을 보다가 혹은 무심결에 얼굴을 만졌다가 턱밑 몽우리를 발견하신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손끝에 걸리게 뭉글하고 속에서 난 종양 같으면서 만졌을 때 아픈 것도 있고 아무런 느끼이 없는 것..

타나민정 효능,부작용 [내부링크]

운동량이 부족하고 하루 종일 앉아서 일을 하는 현대인들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다양한 혈액순환장애를 가지고 사는데요. 대표적으로 4계절 내내 손과 발이 시린 수족냉증이나 다리 저림, 하지불안증후군으..

목젖 부었을때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났을때 목이 칼칼하고 침삼키기도 힘들었던 경험이 있지 않으신가요? 요즘 같이 실내외 온도차가 크거나 기온 변화가 심한 환절기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약해진 틈을 타 바이러..

2019 번개맨 공연일정 (공개방송, 뮤지컬) [내부링크]

제 조카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번개맨이에요. 저에게 아이언맨이 히어로라면 아이들에게는 절대 히어로 번개맨이있죠.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은 물론 관심 가지는 이모 삼촌들도 모두가 아는 번개 파워~!!!..

점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법 [내부링크]

요즘엔 얼굴에 있는 점도 참 매력이 있어서 눈가나 코에 일부러 점을 찍기도 하는데요. 이런 맘에 드는 위치가 아니라 태어났을 때부터 원치 않게 있던 점이나 어느 날 갑자기 생긴 점들이 외형적으로 콤플렉스가..

현대카드 한도상향 쉽고 빠른방법 [내부링크]

다양한 이유로 현대카드 한도상향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예를 들어 신용카드를 적게 쓸 생각으로 한도를 낮게 해 줬다가 목돈을 써야 할 경우에 막혀서 못 쓴다던지, 여러 장의 카드를 쓰다가 한 가지 카드..

숫자단위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 다음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숫자단위를 얼만큼 셀 수 있으신가요? 숫자를 셀 때 항상 입으로 중얼거리게 되는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인데요. 우리가 생활하면서 돈을 쓰게 될 때 숫자를 세게 되기 때문에 웬만한 분..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및 먹는법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식품이 바로 시서스 가루죠. 체중감량에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각종 방송매체에서도 자주 언급되고 있는데요. 평소에 먹기 쉽도록 시서스 식물을 말려 분..

12가지 동물 순서 시간 성격 총정리 [내부링크]

어렸을 때 가장 좋아하던 만화가 꾸러기 수비대였어요. 어떤 만화인지 아신다면 저와 같은 시대이실 텐데요. 12 간지 동물이 동화세상을 구하는 이야기인데 그 만화가 남긴 것이 바로 오프닝곡이었어요. 다들 아시..

마그밀정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저도 만성변비로 인해 병원을 찾았을 때 가장 먼저 처방받은 약인데요. 변비 치료 중에는 가장 순하고 내성이 덜 하다고 해서 한동안 꾸준히 먹었습니다. 이렇게 저처럼 변비 증상으로 인해 처방받으시는 분들이..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최고의 관심사 건강관리인 것 같아요. 식이요법, 운동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는데요. 예전엔 40대 이상의 어른들의 소비가 주를 이루었다면 요즘은 20-30대에서도 많이 관..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효능 부작용 알고 먹자 [내부링크]

몇 해전부터 다이어트와 항산화 효과에 좋다고 알려져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아로니아인데요. 다양한 효능 효과로 인해 더욱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즙, 분말, 환 등으로 출시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분말..

감로꿀 효능, 먹는법 알고 먹자 [내부링크]

얼마전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한국인의 밥상에서 감로꿀에 관한 얘기가 나오더라고요. 최불암 선생님도 맘에 들어하셨던 식품이고 처음 들어보는 꿀이라 관심이 가서 찾아봤어요. 평소에 일반 설탕보다는 매..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키고자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우리는 견과류가 우리 몸에 좋다는 걸 알고 있었기에 땅콩, 호두 등을 많이 먹어왔는데요. 요즘 들어서 핫한..

차가버섯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및 부작용] 갑자기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우리 몸이 추운 겨울에서 서서히 따뜻해지며 적응을 해야 되는데 그럴 시간도 없이 더워져서 몸에 이상신호들이 오는 분들..

m-flo - miss you (듣기/가사) [내부링크]

m-flo - miss you (듣기/가사) 지금 생각해보면 학생시절에 j팝을 굉장히 많이 들었던것 같아요. 특히나 아직까지 좋아하는 노래들로 가득 채워져있는 엠 플로의 앨은 질리지 않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일본문화, 음..

하바드 Harvard - clean & dirty (듣기/가사) [내부링크]

Harvard 하바드 - clean & dirty (듣기/가사/뮤비) 제가 예전부터 꽂혀있는 음악을 소개해드릴게요. 학생때부터 듣던노래인데 많은 분들이 한번쯤 티비에서 노래를 들어보셨을거에요. 워낙 예능에 많이 나오는 bgm..

새싹보리 분말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 효능&부작용 점점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것같아요. 티비와 인터넷과 같은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체에서 어렵지 않게 만날 수있는 다양한 건강관련 정보들이 우리의 삶을 더..

오른쪽 눈떨림 원인 & 치료법 [내부링크]

오른쪽 눈떨림 원인 & 치료법 며칠전부터 저도 겪고있는 증상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한 적 있으셨을텐데요. 어느날 갑자기 눈꺼풀이나 눈밑이 바르르르 떨린적 있으시죠?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모두 겪을 수..

손톱 검은 세로줄이 생기는 원인은? [내부링크]

[손톱 검은 세로줄이 생기는 원인은?] 삶의 질이 올라가면서 조금 더 건강하고 오래 살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건강에 관심을 두고 있죠. 그러다 문득 평소와 다른 이상증세를 발견했을 때 우리는 겁을 먹거나..

새끼손가락 휘어짐 원인이 뭘까? [내부링크]

[새끼손가락 휘어짐 원인이 뭘까?] 어느날 무심코 내 손을 봤는데 새끼손가락 휘어짐이 눈에 띄었던 적이 있으셨나요? 그 후로 계속 신경쓰이게 됩니다. 관절질환은 아닌지 , 언제부터 내 손가락은 휘게 되었는지..

노니 분말 복용법 부작용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노니 분말 복용법 부작용까지 알아보자 요즘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신 분들이 많을 것같아요. 여기저기 감기에 걸렸다는 소리 부터 어디아프다 저기 아프다 등등 몸이 안좋은 분들도 많고요...

락카 지우는법 굉장히 쉬운 팁입니다 [내부링크]

[락카 지우는법 굉장히 쉬운 팁입니다] 미술이나 건축 전공하시는분들이나 셀프인테리어, 그라피티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어도 한번쯤 락카가 묻는 경우가 있으셨을 거예요. 일반 수성, 유성펜, 페인트라면 지우..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유와 해결법 [내부링크]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유와 해결법)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일이죠. 계단을 내려가거나 무릎을 굽히고 앉는 자세를 할 때, 반대로 앉아 있다가 피는 자세를 할 때 많은 분들이 무릎에서 뚝뚝 소리..

수면중 다리에 쥐가 나는 이유 다리경련 예방법과 대처법 [내부링크]

수면중 다리에 쥐가나는 이유와 다리경련 예방법과 대처법 누구나 한번쯤 자면서 다리에 갑자기 다리 근육이 뭉치며 엄청난 고통으로 인해 잠이 번쩍 깨인적이 있을겁니다. 수면 중이라 가만히 있는 상태이고 과..

이희진 고백 베이비복스 나이 결혼 [내부링크]

이희진 고백 베이비복스 나이 결혼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 한끼줍쇼'에 베이비복스 출신 멤버 이희진과 간미연이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이희진이 과거를 회상하며 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