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nara의 등록된 링크

 mmna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4건입니다.

기초연금 모의계산 [내부링크]

평균수명이 증가하고 은퇴시기가 빨라지면서 노후에 대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들은 국민연금을 기본으로 노후자금저축 등의 상품을 가입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보다 위의 세대들..

중고폰 시세 살펴보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정보 검색이나 취미 생활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더욱 좋은 성능의 스마트폰들이 출시되고 있고 통신 서비스 등도 점점 업그레이..

가보고 싶은 섬 예매 [내부링크]

요즘은 가족 및 연인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로 인해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 관련 정보들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 특히나 최근에는 색다른 여행지로 여행을 하..

임대계약서 양식 총정리 [내부링크]

사업이나 일을 하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드는 차량이나 중장비 혹은 상가 등의 부동산이 필요한 경우 구매가 여의치 않다면 일정 비용을 주고 임대계약을 해야 합니다. 임대는 상황에 따라 사무실, 공장, 상가, 건..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평균수명이 늘어나고 은퇴시기가 점점 빨라지면서 많은 분들이 노년에 대한 걱정을 하고 계실 것입니다. 때문에 최근에는 젊은 세대부터 노후준비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표적인 노후준비 하면 떠오르는 것..

영유아건강검진 문진표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 보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아이의 건강입니다. 아이가 잘 성장하고 있는지 아픈 곳은 없는지 등 아이의 상태에 대해서는 늘 신경이 쓰이지만 아이마다 성장 속도가 다르고 작은 병에도 크..

호갱노노 이용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나 이사 등을 앞두고 거주 목적으로 살펴본다면 좋은 집을 찾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일 것입니다. 집을 구할 때 다양한 요소 중 가장 큰 부분..

실거래가국토교통부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부동산 시장은 정부의 정책과 맞물리면서 끊임없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특히나 내 집 마련을 목표로 부동산 상황을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고민도 많이 되실 것입니다. 부동산은 재산 중에서 가장..

온비드 공매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동산이나 주식 외에도 다양한 요소들에 관심을 갖고 계실 것입니다. 그 중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재테크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공매인데 국가가 실시하는 경매인 공매 제도를 통해..

울릉도 배편시간표 [내부링크]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색다른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이 늘면서 다양한 여행지들이 새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울릉도입니다...

갑근세 계산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국민의 4대 의무 중 하나인 납세의 의무를 이행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세금을 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세금이라고 하면 소비 과정에서 내는 세금을 많이 생각하게 되는데 직장을 다니며 월급..

사업자등록 신청 방법 [내부링크]

납세의 의무는 국민의 의무 중 하나로 소득과 소비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종류의 세금이 부과되게 됩니다. 특히나 창업을 시작하거나 애드센스 등으로 꾸준히 별도의 소득을 얻고 계신 분들의 경우 세금계..

달러 환전 싸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미국과 중국의 무역갈등 등으로 인해서 달러 환율이 1,200원을 넘기도 하면서 재테크 등의 수단으로 달러를 보유하고자 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이나 싱가폴 등 달러 사용 국가로 여..

자동차세 계산 [내부링크]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구입을 할 때부터 다양한 세금을 내게 됩니다. 특히나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자동차세 중 지방세로 매년 일정 금액을 납부해야 하는데 이를 제대로 납부하지 않을 경우 가산..

토지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다양한 부동산 용어와 정보들을 알아 두시는 것이 좋은데 그 중 토지에 투자를 하시려면 반드시 토지 공시지가에 대해서 살펴보셔야 할 것입니다. 공시지가는 기본적으..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글과 컴퓨터의 한글은 우리나라에서는 MS Office의 Word와 함께 많이 사용하는 문서작성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공기업이나 중소기업 등에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공공기관에서 안내문이나 양식 및..

자동차 할부금 계산기 [내부링크]

자동차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여러가지 고민을 하고 계실 것입니다. 특히나 자동차를 잘 모르시는 분이라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도 막막하게 느껴지실 텐데 기본적으로 차량 구매에는 차종과 옵션..

지방쓰는법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추석이나 설날 등의 명절에는 차례를 지내게 되는데 차례상에 음식을 올리고 나서 잊은 것이 없는지 살펴보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지방입니다. 지방은 신주를 모시지 않는 집에서 제사를 지낼 때 조상을 모시기..

BTS 예능 연대기 외 추석특집 총정리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추석특선영화와 예능 프로그램들이 편성되었는데 그 중 BTS 예능들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K팝 대표그룹으로 꼽히는 방탄소년단(BTS)는 전세계적으로 활동 범위를 넓히며 점점 영향력..

크릴오일 효능 [내부링크]

최근에는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 등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찾는 종합비타민이나 마그네슘, 칼슘 등의 외에도 노니나 프로폴리스가 들어있는 마누카 꿀 등 영양 보조 식품까지..

아이코스 as센터 [내부링크]

최근에는 전자담배가 많이 상용화 되면서 주변에서도 종이담배 대신 전자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는 종이담배에 비해서 냄새가 적고 특별히 휴대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많은..

퇴직소득세 계산방법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회사를 그만둔 다음 생활에 대해서 한번쯤은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특히나 요즘은 평생직장이라는 말이 없어질 정도로 회사생활을 꾸준히 이어가기가 쉽지만은 않은데 퇴직 후 생활..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회사에서 근무를 하시는 분이라면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통장 이체 한도를 늘릴 때 혹은 이직을 하게 될 경우 재직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은 회사 내의 인사팀 등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지만 부..

진에어 수화물규정 [내부링크]

예전에는 국내 항공사가 많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LCC(Low-Cost-Carrier) 항공사가 다양하게 생기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나 제주도 등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저가 항공사 중 진에어는 무료 기내 수..

칼로리 계산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건강을 관리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운동과 식이요법에도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매번 다이어트를 생각하지만 실제로 실천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죠. 특히나 회사생활을 하면서 야..

부동산취득세 등록세 계산법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기본적인 매매가격과 부동산중개수수료 정도만 생각하시겠지만 부동산 등 일부 자산은 취득하게 될 경우 취득세를 내야 합니다. 과거에는 취득세와 등록세가 별도로 구분..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내부링크]

최근에는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1명 미만으로 추락하여 0명대를 기록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여성들이 평생 낳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녀 수를 뜻하는 합계출산율이 지난해 0.98명을 기록한..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취업준비생 기간을 거쳐 취업을 하고 월급을 받는 직장인의 대열에 합류했다면 가장 먼저 목표로 삼는 것이 아마 내 집 마련일 것입니다. 하지만 집값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막막하신 분들..

고속버스 예매 [내부링크]

휴가나 명절을 이용해서 고향이나 지방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 때 자가용이나 KTX 등을 타는 경우도 있겠지만 KTX역이 없거나 매진되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고속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셔야..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하기 [내부링크]

서울에 사시는 분이라면 지방에 사는 친구나 외국인 친구 등이 놀러 왔을 때 서울 여행 코스를 짜고 안내를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63빌딩이나 남산타워, 경복궁 등 몇 가지는 생각나지만 은근 서..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확인하기 [내부링크]

명절이나 연휴기간에 차를 타고 장거리를 이동하다 보면 교통상황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 편하게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긴 하지만 정체구간에 어떤 문제가 있는..

베트남 여행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지리적으로 비교적 가까운 편이며 다양한 자연 환경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기 때문에 최근 관광지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치안도 비교적 안정되어 있고 사람..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내부링크]

도시에서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얻고 싶은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 수도권 근교의 산이나 바다 등지로 여행을 가기도 하는데 그 중 아침고요수목원은 계절마다 다양..

광명동굴 입장료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태풍의 영향으로 습도까지 높아지면서 다양한 여행지로 피서를 가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보통 바닷가나 워터파크 등을 찾는 경우가 많지만 조금 더 특별한 곳을 가고 싶으신 분들..

국립공원 야영장 예약 [내부링크]

최근에는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캠핑으로 최근 TV프로그램을 통해 연예인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들이..

고속도로 통행료 [내부링크]

휴가나 명절 등의 기간에는 가족들과 장거리로 이동을 하게 되는 가정이 많을 것입니다. 가족이 함께 시골로 가게 될 경우에는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어렵기 때문에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이용하는데 보통 명..

휴면계좌 조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어린 시절부터 은행에서 통장을 만들고 커가면서 다양한 금융 상품에 가입하는 등 경제활동을 하면서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가입된 상품들을 꼼꼼하게 하나하나 관리를 하시는 경우도 있..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내부링크]

현대에 와서는 기본적인 의식주 외에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도 중요한 삶의 가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책을 사서 읽고 공연이나 전시 등의 문화생활들은 삶의 질과 만족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워크넷 구인구직 [내부링크]

취업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거나 인적성 공부를 하는 등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내고 계실 것입니다. 전략적인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잘 맞는 회사와 직종을 찾는..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내부링크]

최근에는 다양한 의료기술의 발달로 점점 인간의 기대수명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젊은 나이부터 연금형 상품 등에 가입하는 등 노후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고령화는 세계적인..

주휴수당 계산법 [내부링크]

최근 2020년 최저임금이 8,590원으로 최종 확정되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는 올해에 비해 2.87%인 240원이 인상된 금액으로 내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영업자 분들이나 아르바이트를 하시..

정기예금 금리비교 [내부링크]

취업을 하고 처음으로 월급을 받게 되었다면 기쁜 마음과 함께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에게 선물을 하거나 도움을 받았던 지인들에게 한 턱을 내는 것도 좋지만 저축 및 재테크 등에 관해서도 고민이..

실시간 tv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과거와 다르게 TV보다는 유튜브나 네이버TV 등 영상 콘텐츠를 보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안에 TV를 두지 않는 분들도 계신데 드라마나 예능..

2019 전기차 보조금 확인 [내부링크]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가 주요 이슈로 대두되면서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정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전기차에 대한 지원으로 정부의 보조금과 세제혜택 등의 지원 정책에 따라 점차 전..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학생들에게 학교는 공부를 통해 지식을 배우는 곳이자 친구관계를 포함한 다양한 관계를 배우며 사회생활의 기본을 닦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많은 것들을 배우고 익히는 곳인 만큼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송가인 노래모음 [내부링크]

TV조선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이 높은 인기를 누리면서 미스트롯에 출연한 출연자들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초대 우승자로 꼽힌 송가인은 일약 스타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고령화 사회가 되어 가면서 노후 준비에 대한 걱정과 부담도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젊은층들도 노인부양문제로 고민이 클 것입니다. 국민연금제도가 있지만 사실상 미가입자나 가입 기간이 짧은 사람들이 필요..

부동산 중개수수료율표 [내부링크]

건물이나 토지 등을 거래할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부동산을 통해서 거래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이전에 부동산 거래를 많이 해보신 분이라면 대략적인 중개수수료를 미리 생각해 두셨겠지만 대학교에..

내용증명 작성방법 [내부링크]

회사에서 중요한 거래를 하거나 채무 관계 등을 형성할 때 추후 생길 분쟁을 방지하여 내용증명을 활용하시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내용증명은 공적문서를 발송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수단으로 보통 본격..

오토마트 공매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전자화폐를 비롯한 다양한 재테크 방법들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갖는 경우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금값이나 달러 등의 변동폭이 커지면서 투자 등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공매나 경매를 통한 재테..

운전면허 벌점조회 [내부링크]

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교통법규를 익히고 운전 시 이를 반드시 지키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교통법규 위반은 운전자 자신은 물론이고 다른 운전자와 보행자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법규..

병역증명서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남성이라면 누구나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군대를 다녀오게 됩니다. 이후 취업이나 해외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병역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필요시에는 병역증명서를 발급해야 하기도..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내부링크]

회사 업무상 다른 회사와 거래를 하거나 함께 업무를 진행할 경우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는 안전거래를 위한 필수 과정이..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내부링크]

주말이나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가족 및 연인과 나들이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워터파크나 실내 위주의 나들이 장소도 좋지만 국립자연휴양림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시원한..

보령 머드축제 일정 및 입장료 [내부링크]

여름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제22회 보령 머드축제 개막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축제 일정과 프로그램 등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보령 머드축제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행사 및 거리퍼레이드를 비롯하여..

냉장고 가격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냉장고는 가전제품 중에서도 없어서는 안되는 생활가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냉장고는 한 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냉장고의 성능과 기능에 따라 음식 보관 방법 및 음식의..

문화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학생이나 문화 생활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선물로 문화상품권을 받는 일이 종종 있을 것입니다. 상품권은 주는 사람이 선물을 고르기 어려울 때에도 좋지만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

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 [내부링크]

해외여행이나 해외출장이 계획되어 있다면 면세점 쇼핑 계획을 세우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면세점을 이용하면 화장품이나 잡화, 명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데 만일 필요한 물건이 많거나 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해외직구를 즐기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해외직구는 해외 쇼핑몰에서 개인이 자가사용목적으로 물건을 구입할 경우 일정 부분 세금을 면제해 주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브랜드 상품을 구..

해외직구 사이트 및 직구방법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등의 기간을 이용하여 해외직구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해외직구는 예전에 비해 크게 멀게 느껴지지 않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해외직구를 해보지 못한 분..

미세먼지 예보 사이트 [내부링크]

과거와는 다르게 요즘은 깨끗한 하늘을 보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사계절 내내 하늘을 뿌옇게 덮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외출이나 야외 활동이 있을 경우 이제는 자연스럽게 미세먼지 농..

우리은행 환율조회 [내부링크]

요즘은 환율이 오르면서 외화에 투자하는 재테크 중 하나인 환테크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기간을 보면서 진행하는 투자에 비해 해외여행이나 어학연수 등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아무래도 신경이..

퇴직금 계산기 [내부링크]

한 회사에서 1년 넘게 일했지만 개인사정 혹은 부득이한 이유로 퇴사를 결심하셨다면 퇴사 전 퇴직금을 계산해보게 됩니다. 퇴직금은 4주간을 평균하여 1주일의 근로시간이 15시간 이상인 경우 1년 이상 계속 근..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마케팅이나 디자인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이거나 블로그와 유튜브 등을 하시는 분이라면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할 일이 많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검색을 통해 이미지를 찾게 되지만 상업적으로 사용했을..

통상임금 계산방법 [내부링크]

연차수당이 궁금해지거나 출산전후휴가 급여, 육아휴직 급여, 퇴직금 등 각종 수당을 살펴보실 때 보통 통상임금을 기준으로 계산을 하게 되는데 통상임금이 무엇인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게 됩니다. 통상임금은..

자동차 양도증명서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에는 예전에 비해서 30대의 신차 구매 비중이 크게 떨어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경기침체 장기화와 취업난 등으로 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차가 필요하신..

금시세 그래프 확인하기 [내부링크]

금은 현대에 와서도 재테크 요소 중 하나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금은 금융자산이나 다른 투자자산 등에 비해서 안전자산으로 평가받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양한 상품을 통해 금에 투자하는 경우가 많..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이미 일을 하고 계신 분들 모두 업무와 관련하여 자기개발의 필요성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업무 관련 교육을 받아서 전문성을 쌓고 이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취..

부동산 경매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부동산은 아직까지도 영향력이 큰 재테크 요소 중 하나로 평가받습니다. 때문에 재테크로 경매투자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도 많은데 처음 시작을 한다면 무엇을 알아봐야 하는지 어떤 물건을 낙찰..

이자계산기 사용하기 [내부링크]

은행 관련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이자계산을 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자는 많지 않고 대출 등을 통해 내야 할 이자가 많은 상황이 많다고 생각이 들지만 막상 계산해보면 상품별로..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 [내부링크]

최근에는 배달 산업이 주목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우아한 형제들의 배달의 민족과 배민 라이더스를 비롯하여 요기요와 배달통 등 맛집 배달뿐만 아니라 편의점 배달과 심부름에 이르기까지 서비스가 점점 확장되..

현대자동차 가격표 살펴보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자동차 브랜드로 매해 다양한 차량을 출시하면서 꾸준히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전보다 외제차에 대한 장벽이 많이 무너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탄원서 양식 다운 [내부링크]

살다 보면 의도치 않게 자신이나 주위사람이 법적인 분쟁에 얽힐 수 있습니다. 만일 그것이 자신과 가까운 사람인데 만일 억울한 사정이 있다면 도움을 주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탄원서 작성을 고려하게 될 것입..

꿈해몽 무료 풀이 [내부링크]

보통 잠을 자면 꿈을 꾸게 된다고 하지만 대부분은 잠에서 깨어났을 때 꿈을 잊어버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평소와는 다르게 꿈이 생생하게 기억난다면 뭔가 다른 의미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런 경우..

차량번호 조회 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구매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가격 시세와 세부 항목들을 확인하는 등 바쁘게 여러 가지를 알아보시고 계실 것입니다. 물론 자동차는 감가상각률이 높기 때문에 가장 우선시 하는 것은 가격적인 측면이겠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다운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업은 과거에는 중, 장년층이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취업난으로 인해 20, 30대도 관심을 갖는 경우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부동산 관련 이슈들이 늘어나면서 중개 시장도 예전만큼 좋지는 않지..

위임장 양식 무료 다운 [내부링크]

회사를 다니거나 중요한 업무를 맡아서 진행하다 보면 아무래도 시간에 맞춰서 혼자서 일처리를 다 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일부 업무를 대리인에게 위임하게 되는데 특히나 은행업무 및 계약..

조립컴퓨터 견적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는 고사양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게이밍 PC나 유튜브 동영상 작업을 위한 고사양 PC 등 높은 사양의 컴퓨터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PC는 가격이 높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베트남어 배우기 무료 [내부링크]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꾸준히 교류 관계를 맺고 있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여행을 통해 베트남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베트남은 한국의 3대 수출 시장 중 하나이며 한국은 베트남의 최대 투자국이기..

신한은행 환율조회 [내부링크]

해외여행이나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아무래도 환율을 민감하게 살펴보고 계실 것입니다. 액수가 크면 클수록 환율에 따라 환전 시 금액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여행비용용을 아끼기 위해서는 환율과 은행별..

무료 폰트 모음 [내부링크]

회사나 학교에서 디자인 관련 작업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폰트일 것입니다. 배너나 홈페이지 시안 등 디자인 요소에서도 어울리는 폰트를 사용해야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기 때문에 폰트는 중요한..

부동산매매계약서 양식 무료다운 [내부링크]

부동산은 우리나라에서 재산 가치가 큰 요소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이 재테크 요소로 관심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만일 부동산매매를 앞두고 계셨다면 관련 절차와 서류 등을 사전에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무엇보..

실시간 비행기 위치추적 [내부링크]

외국에서 손님이 오시거나 가족 등이 멀리 해외를 가거나 갔다 온다면 아무래도 신경이 많이 쓰일 것입니다. 일본이나 중국 등 아시아권일 경우 시간이 크게 오래 걸리지 않지만 미국이나 유럽, 호주 등 비행시간..

자기소개서 샘플 살펴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취업을 준비하시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하고 계실 것입니다. 취업 준비는 크게는 서류전형과 면접으로 구분되는데 면접을 보기 위해서는 우선 서류전형을 통과해야 합니다. 서류전형은 자신의 이력과..

스승의날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5월에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들이 있는데 그 중 5월 15일은 스승의 날로 은사님과 선생님께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입니다. 가족들과는 달리 은사님의 경우 자주 찾아 뵙기..

주소 영문변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해외사이트에서 직접 해외구매를 하시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포함한 세일 기간을 노려서 쇼핑을 하시거나 중국 사이트에서 샤오미 제품 등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

영수증 양식 무료 다운 [내부링크]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다양한 형태의 거래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도매 거래가 되면 액수도 커지거나 결제를 한번에 하는 등 결제 방식도 달라지기 때문에 거래시 별도의 영수증을 작성하게..

로또1등 당첨지역 [내부링크]

로또 복권은 당첨확률은 낮지만 당첨금이 높기 때문에 기분전환 등을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경기가 어려운 때에 복권은 한주를 버티는 동력이 되기도 할 텐데 세부적으로 분석..

증권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재테크 등의 이유로 주식투자를 꾸준히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증권 수수료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주식을 계속 보유하는 경우에는 괜찮지만 보통은 상황에 따라서 팔았다가 사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

토지대장 무료열람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공부서류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공부서류는 쉽게 부동산 서류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부동산 거래시 문제의 소지가 없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서류라..

화물운송자격시험 기출문제 [내부링크]

최근에는 택배 서비스 등이 증가하면서 유통과 물류 관련한 직업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화물운송 관련 업무의 경우 운전 능력이 주가 되기 때문에 직종 변경 등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히라가나 가타카나 표 [내부링크]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그 중 휴가나 연휴를 맞아서 가까운 일본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일본 문화를 접하시고 일본어 공부를 하기로 결심하신 분들도 계실 텐..

당구게임 4구 [내부링크]

당구는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경기 중 하나로 여러가지를 고려하면서 머리를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실내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당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으셨다면 특히나 길이나 두..

피드 앤 그로우 피쉬 다운로드 [내부링크]

피드 앤 그로우 피쉬는 바다 속에서 물고기를 키우는 서바이벌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바다 생물을 먹으면서 경험치를 쌓으며 모든 물고기를 해치우고 가장 강한 물고기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피드 앤 그로..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처음 자동차를 구매하신다면 아무래도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고 연습을 하면서 타기에 신차는 사고의 부담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주도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외국인 뿐만 아니라 내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여주면서 4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그려서 한자찾기 [내부링크]

한자는 신문이나 책을 즐겨 보시는 분이나 일본어나 중국어를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접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나 모르는 한자가 나오는 경우도 많을 텐데 과거에는 옥편을 통해 일일이 한자를 찾아야 했지만..

당일여행 갈만한곳 [내부링크]

최근에는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휴가나 연휴 등이 아니라면 이동 시간이 있는 해외 여행을 가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런 경우 국내로 당일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은데 특히..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하기 [내부링크]

지역 신문이나 정보지는 지역내의 사람들을 타겟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타지역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관심이 없지만 지역내에서는 굉장히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령 벼룩시장이 그런 경우인데 부산 경..

항아리게임 다운 [내부링크]

항아리 게임은 한때 유튜브 영상을 기반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으로 원제는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입니다. 항아리 속에 다리가 갇힌 아저씨가 해머를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게임으로 난이..

사주풀이 도우미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사주는 종교적인 요소 외에도 사주는 중요한 계획이 있거나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 때 참고할 만한 요소 중 하나로 많이 이용되곤 합니다. 그 외에도 한의원 등에서도 사주를 통해 약재가 몸에 맞는..

표준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 [내부링크]

회사에서 인사 관련 업무를 하시거나 직접 회사를 운영하시는 경우 채용을 하게 되었을 때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근로계약서를 작성할 때 양식이 회사마다 다른 경우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사용자와 근로..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보기 [내부링크]

만화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최근에는 웹툰 등을 감상하시는 경우도 많겠지만 역시 만화책과는 느낌이 다르다는 생각이 드실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만화책 대여점도 잘 없고 예전만큼 접하기가 쉽지만은..

엠게임바둑 설치하기 [내부링크]

엠게임은 1999년에 설립된 1세대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업체로 열혈강호 온라인과 영웅 온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유명 게임들을 서비스하면서 우리나라 대표적인 게임 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엠게임의 다..

실업급여 모의계산 [내부링크]

일을 하다 부득이하게 일자리를 잃을 위기에 처했다면 앞으로의 생활이 걱정되실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고용보험에 가입된 경우 재취업을 준비하는 일정 기간 동안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업급여를 통..

피망 바둑 설치하기 [내부링크]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제 온라인 바둑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의 손맛이나 긴장감은 다르겠지만 온라인 바둑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간편하게 대국을 즐길 수 있으며 고수들의 대결을..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오오니나 그래니 게임과 같은 공포 게임을 좋아하신는 분이라면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을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제목만 들으면 마치 수학게임이나 교육용 게임 같은 느낌이 들지만 발디의 수학게임은..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내부링크]

고스톱 게임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때문에 크게 질리지 않고 플레이를..

허밍으로 노래 찾기 [내부링크]

가끔씩 길거리를 지나가거나 음식점에 있는데 좋은 음악이 나오는데 한번쯤 들어 본 음악 같은데 제목은 생각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빠르게 음악검색 기능 등을 켰다면 제목을 알 수 있는 가능성이..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내부링크]

일자리를 구한다면 예전에는 벼룩시장 등의 신문을 통해서 찾았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구인구직 홈페이지들을 통해서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만일 대구 지역에서 구인구직을 하신다면 다양한 홈..

이름풀이 무료 [내부링크]

이름은 자신을 나타내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라는 점 외에도 성명학적으로 운명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새로 태어난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주거나 개명을 앞두고 있을 때에는 다양..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내부링크]

최근에는 웹툰을 주로 많이 보지만 예전에는 책방이나 서점에서 만화책을 빌리거나 구매해서 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즘에는 만화책도 인터넷을 통해서 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 간단하게 무료만화를 볼 수 있는..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준비하고 계신 분이라면 등기부등본 열람과 관련된 사항들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등기부등본은 부동산에 관련된 모든 권리관계를 작성한 서류로 등기부등본 소유자를 비롯하여 저당금..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동요를 틀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요는 가사를 통해 교육 콘텐츠로도 활용이 가능한데 특히나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동요가 나오기도 하고 유튜브 등을 통해서 접하기도 쉬워서 많은..

ppt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학교에서 과제를 준비하거나 회사 등에서 발표 계획이 있으시다면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프레젠테이션 준비를 하실 것입니다. 특히나 준비한 자료들이 눈에 잘 띄려면 내용정리뿐만 아니라 디자인 적인 부분에서도..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무료열람 [내부링크]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재태크 수단으로도 활용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의 특성상 부동산은 의미가 큰 재산 요소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많이 기울이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지뢰찾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뢰찾기는 과거에는 윈도우 기본 게임 중 하나로 컴퓨터 사양과 큰 관계없이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최근 윈도우 10에서는 별도로 다운 받아야 하기 때문에 플래시 게임 등으로 플레이 하시..

이혼서류 양식 무료다운 [내부링크]

최근에는 개인의 행복을 위해서 이혼을 선택하는 가정이 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정으로 인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상황에 따라서 진행해야 하는 절차와 서류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스도쿠 게임 [내부링크]

스도쿠는 숫자를 채우는 형태의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퍼즐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규칙에 비해서 머리를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두뇌개발이나 치매예방에도 좋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차용증 양식 무료다운 [내부링크]

금전 거래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쉽게 해서는 안된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다양한 관계들이 얽혀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돈을 빌려줘야 하는 때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되기 때문에 플레이 해보지 않으셨더라도 마인크래프트라는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이용자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10대를 중심으로 이제는 50대 이상이 유튜브를 보는 모습도 낯설지만은 않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 단순히 오락거리 영상을 찾아 보는 것뿐만 아니라 취미나 학습..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방법 [내부링크]

부득이한 일들로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시고 계신 분들의 경우 일이 얼마만큼 진행이 되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법원 홈페이지에서 대법원 나의사전검색을 통해 조회를 해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

연차수당 계산방법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은 월급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마 연차일 것입니다. 근로기준법에 따라 연차는 회사 노동자에게 연차를 제공하고 1년 안에 모두 사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남은 연차..

주니버 게임렌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일명 주니버 게임렌드를 많이 이용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주니어 네이버 게임랜드가 18년 6개월 만에 최종 서비스 종료를 발표하면서 많은 분..

찬송가 연속듣기 [내부링크]

찬송가는 개신교 예배에 사용되는 성가로 교회를 다니시는 분이라면 평소에도 틀어 놓으면서 믿음을 키워 나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그 외에도 성경 모임 등에서 공부를 하면서 들으시는 경우도 많을..

도장만들기 프로그램 사용하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문서를 주고 받는 경우가 많다 보니 도장을 사용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특히나 예전에는 도장을 찍었던 일들도 지금은 사인으로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도장을 쓸 일은 많이 없습..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자소서 준비 외에도 자신이 꾸준히 준비해 온 스펙을 기록할 이력서를 작성할 준비를 하고 계실 것입니다. 대기업의 경우에는 회사마다 이력서와 자소서 양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지..

무료 고스톱 다운받기 [내부링크]

고스톱 게임은 과거에는 오프라인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 즐기는 대표적인 오락 중 하나였으나 최근에는 1인 가구 등이 증가하면서 온라인 고스톱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무료 고스톱..

슈퍼 스매시 플래시2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퍼 스매시 플래시 게임은 유명한 인기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의 캐릭터들로 격투 대전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플래시 대전 게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슈퍼 스매시 플래시2..

플래시 게임 추천 [내부링크]

심심하시거나 시간이 있으실 경우 간단하게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것이 플래시 게임일 것입니다. 특히나 어도비에서 내년부터는 플래시의 업데이트와 배포를 중단하겠다고 밝히는 바람에 주니어 네이버를..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내부링크]

고스톱이나 맞고는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으로 오프라인 외에도 온라인과 모바일로도 즐기시는 분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다양한 업체에서 맞고 게임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업체의 맞고 게임을 즐..

play스토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거나 앱플레이어 등을 이용하여 PC에서 앱을 사용하실 경우 기본적으로 구글 play스토어를 이용하여 앱을 다운받게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play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지만 시..

어메이징 프로그 다운 [내부링크]

어메이징 프로그는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와 재미있는 플레이 방식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어메이징 프로그는 오픈 월드에서 개구리 캐릭터를 조작하여 자유롭게 움직이며 미션을 수행하는 GTA..

전쟁시대1 게임하기 [내부링크]

전쟁시대 게임은 인기 있는 플래시 게임 중 하나로 전략적으로 상대를 정복하는 것을 목적으로 공격 방어를 갖춰나가는 게임입니다. 전쟁시대 게임하기는 마치 문명의 진화 과정을 전쟁으로 비쳐 볼 수 있으므로..

1인용 게임 (FPS) [내부링크]

FPS게임은 말 그대로 First-person shooter 즉 1인칭 시점에서 총기류를 가지고 전투를 벌이는 액션 게임으로 최근에는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한 배틀로얄 계열의 게임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에이펙스 레전드 설치 [내부링크]

에이펙스 레전드는 일렉트로닉아츠(EA)의 배틀로얄 게임으로 국내에서 정식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우회접속을 통해서도 이미 PC방 점유율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내부링크]

바운스어택 게임은 플래시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운스어택3.1.2 버전입니다. 바운스어택은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데 바운스어..

테트리스 무료게임 [내부링크]

테트리스는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로 간단한 게임 방식에도 불구하고 몰입도 높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블록들을 회전시켜가며 블록들이 쌓이지 않도록 쌓아 나가면서..

탱크 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탱크 키우기 게임하기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 등과 동일한 io게임으로 원래 제목은 diep.io 게임입니다. 아이오 게임은 간결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높은 중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탱크 키우기 게임하..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 [내부링크]

넷마블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게임 회사 중 하나로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넷마블 바둑 또한 대표적인 바둑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바둑을 좋아하신다면 넷마블 바둑에도 관심이 가셨을 텐데 지..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내부링크]

타이젬 바둑은 세계 인터넷 바둑 사이트 중 높은 순위를 점유하는 온라인 바둑 사이트로 동양온라인이 2001년에 설립하여 한국과 일본, 중국에서 바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내부링크]

한게임 바둑은 바둑 외에도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해 온 노하우와 수많은 회원을 보유한 대표적인 온라인 바둑 게임 업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바둑 설..

무료 바둑 게임하기 [내부링크]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프라인 외에도 온라인과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바둑 게임을 즐기실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다양한 바둑 게임들 중 설치나 다운 등이 어려운 상황에서 간단하게 즐..

다음 고스톱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검색 포털 중 하나인 다음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 중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것이 게임인데 다음 고스톱도 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고스톱..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내부링크]

한게임은 국내의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 업체 중 하나로 고스톱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온라인 고스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게임 고스톱을 모르시는 분은 것의 없으실 것..

눈빛보내기 1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 게임의 원제는 성 로맨스 학원으로 다양한 시리즈가 나올 정도로 인기 있는 플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눈빛보내기 시리즈 중 첫번째인 눈빛보내기 1게임하기 방법에 대해서 살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장을 본다고 하면 마트를 주로 가시겠지만 전통시장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시장을 많이 다니신다면 전통시장 전용 상품권인 온누리상품권 사용도 익숙하시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무래..

넷마블 고스톱설치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아마 넷마블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것입니다. 그만큼 넷마블은 많은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마블 고스톱설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마블..

벽돌깨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벽돌깨기 게임은 반사판을 좌우로 움직여 이리저리 튕기는 공으로 공중에 있는 벽돌들을 맞히는 게임으로 인기가 높았던 고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벽돌깨기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

대두축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두축구는 플래시 축구 게임들 중에서 유명한 게임 중 하나로 간단한 조작과 중독성 있는 게임 구성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2인용 축구 게임으로 플레이도 가능하며 간편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것이 가장 큰..

지방쓰는법 [내부링크]

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이 되면 제사를 지내게 됩니다. 최근에는 형식보다는 마음이라는 취지로 제사가 간소화되고 자유로워진 부분이 있지만 아무래도 최소한의 형식은 필요하다 보니 지방쓰는법이나 차례상 차시..

피망맞고바로가기 [내부링크]

피망맞고는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우리나라 대표적인 맞고 게임 중 하나로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온라인 고스톱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 보셨을 텐데 이..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이작 게임하기는 플래시 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원래 제목은 The Binding of Isaac입니다. 로그 라이크 형태의 던전 게임으로 원작은 크게 흥행을 하면서 이후 많은 게임들에 영향을 주기도..

감옥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들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게임들은 시리즈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감옥탈출 게임하기로 잘 알려진 머니 무버스 역시 그러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감옥탈출 게임하기 시리즈 중..

로블록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모형 정원형 게임 플랫폼으로 불리는 로블록스(Roblox)는 게임을 직접 만들 수 있고 다양한 기기에서 이를 실행시킬 수 있다는 장점으로 꾸준히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블..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는 자유도가 높은 3D 생존 게임으로 많은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위해서는 다운 및 설치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설날 인사말모음 [내부링크]

설날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설날 인사말 생각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명절 인사말이라고 하면 너무 흔하지 않으면서도 주변에 따뜻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말이 좋지만 마땅한 말이 없어 고민이 많이 됩니다...

2인용 게임 박스헤드 [내부링크]

2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 중 인기가 높은 박스헤드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총으로 좀비들과 싸우는 슈팅액션 게임으로 2인용으로 두 사람이 몰려오는 좀비들을 상대할 수도 있으며 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해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특히나 앞으로 펼쳐질 날들에 대한 관심으로 운세나 사주를 검색해 보시기도 하실 것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고전게임 너구리 [내부링크]

고전게임을 생각하면 오락실에서 즐기던 게임들이나 초창기 컴퓨터로 즐기던 단순한 레트로 게임들이 생각납니다. 그 중에서도 너구리는 단순한 조작과 높은 중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임인데 이번 포스팅..

오로바둑 다운로드 [내부링크]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온라인 바둑을 즐겨 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입니다. 특히나 알파고가 등장하면서 온라인 바둑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바둑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오로바..

소닉 게임하기 [내부링크]

소닉은 SEGA의 대표적인 게임 캐릭터 중 하나로 빠른 속도로 달리는 파란색의 고슴도치 캐릭터입니다. 소닉은 다양한 게임으로 출시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에서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래시 게..

오락실 게임 킹 오브 파이터 [내부링크]

오락실은 요즘에 들어서는 찾아보기가 쉽지 않지만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던 곳이었습니다. 그 때 인기가 있었던 오락실 게임들이 많지만 격투 액션 게임 중에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게임이 인기가..

축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피파나 위닝 등의 축구 게임하기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축구게임들이 대부분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플랫폼이 필요하거나 PC에서 고사양을 요구하기 때문에..

1인용 총 게임하기 [내부링크]

1인용 총 게임 중 인기 있는 게임들은 많지만 대부분이 높은 스펙의 사양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사양에서 설치나 다운 없이 간단히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 중 1인용 총 게임..

쿠키런 게임하기 [내부링크]

쿠키런 게임은 귀여운 쿠키 모양의 캐릭터와 러너 게임으로 알려진 유명 게임입니다. 쿠키런 게임하기는 컴퓨터로도 가능한데 플래시 게임으로 러너가 아닌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은 간단한 규칙 하에서 깊게 몰입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중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방기구 짝맞추기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진..

포레스트 템플 [내부링크]

포레스트 템플은 일명 물과 불 게임 혹은 불과 물 게임으로 잘 알려진 2인용 퍼즐 액션 게임입니다. 지금부터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레스트 템플은 포스팅 하단에서 바..

오목게임 바로하기 [내부링크]

오목은 바둑이나 장기를 두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둘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태양이 나와서 빅뱅 멤버들도 즐겨 한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마작5 [내부링크]

마작5는 사천성 마작게임으로도 불리는 게임으로 같은 그림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규칙에 따라 같은 모양의 마작패를 연결하는 게임으로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 마작5는 간단한 규칙에도 불구하..

슈퍼 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퍼 마리오는 이름만 들어도 알 정도로 유명한 게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마리오는 새로운 게임들이 나와도 예전에 하던 게임을 생각나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간단히 플레이 할 수 있..

상하이 마작게임 [내부링크]

상하이 마작게임은 같은 모양의 패를 맞추는 게임으로 같은 그림을 맞추는 게임들과 유사하지만 규칙이 조금 다른 형태의 게임입니다. 마작이 익숙하신 분들이나 그림 맞추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규칙..

틀린 그림 찾기 [내부링크]

틀린 그림 찾기는 말 그대로 서로 같아 보이는 두 가지 그림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내는 게임입니다. 간단하면서도 꽤 머리를 써야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 플래시 게임 중 기존의 틀린 그림..

고스톱 게임하기 [내부링크]

고스톱 게임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매우 익숙한 게임 중 하나일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즐기는 분들도 많지만 사람이 모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고스톱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음바둑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양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를 선택하려면 다양한 업체의 게임을 접해보고 어떤지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바둑 사이트 중 하나인 다음바둑..

만화캐릭rpg3 1.0게임하기 [내부링크]

만화캐릭rpg3 1.0은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로 RPG 게임을 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를 포함하여 드래곤볼 등 각 캐릭터들의 기술도..

레바의 모험3.0 게임하기 [내부링크]

레바의 모험3.0 게임은 귀여운 레바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을 한 인기 플레시 게임 중 하나로 유명 게임인 던전앤이터를 모토로 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게임입니다. 던파의 다양한 기술들을 플래시 게임에..

아빠와 나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빠와 나 게임하기 시리즈는 액션 게임 중에서도 꽤 인기가 높은 플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꽤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좀 더 플레이 하기 쉬운 아빠와 나 아들편 무적판 게임..

롤링 스카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롤링 스카이는 런 게임하기 시리즈와 유사한 점프 게임입니다. 롤링 스카이는 굴러가는 공을 조종하여 장애물들을 피해서 가능한 많은 별을 먹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대비 높은 중독성을..

런3 게임하기 [내부링크]

런3는 롤링스카이 계열의 점프 액션 게임으로 중독성 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런이라는 제목에 맞게 끊임없이 달리는 캐릭터를 점프를 뛰어서 안전하게 스테이지 끝까지 갈 수 있도록 하는 게임이..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 바로 플레이 [내부링크]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는 조작이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높은 게임으로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단순히 컴퓨터로만 플레이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들과 순위싸움을 할 수도 있기..

아오오니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오오니는 푸른도깨비 정도로 해석되는 뜻으로 공포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버전이 나오기도 했는데 그 중 인기가 높은 샤롯데의 아오오니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

슈퍼버니맨 다운 [내부링크]

슈퍼버니맨은 게임BJ들의 방송으로 인기를 끌게 된 게임 중 하나로 아직까지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토끼 의상을 입은 버니맨이 되어 함정을 피해 스테이지로 나아가는 모습은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중독..

퍼즐버블 게임하기 바로하기 [내부링크]

퍼즐버블은 90년도의 복고풍 게임 중 보글보글의 슈팅 아케이드 게임 버전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퍼즐버블은 버블슈터 형태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똑 같은 색의 거품을 모아서 제거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및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마리오라는 이름이 붙으면 기본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콧수염이 있는 귀여운 배관공 캐릭터가 벽을 부수고 버섯을 먹는 게임을 생각하게 되지만 고양이 마리오는 이것을 전부 뒤집는 극강의 병맛게임입니다. 지..

펭귄 브라더스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내부링크]

펭귄 브라더스는 버블슈터 계열의 게임으로 귀여운 펭귄 디자인과 단순한 조작과 중독성 있는 게임 진행 방식이 매력인 게임입니다. 지금부터 펭귄 브라더스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내부링크]

SNK의 대표적인 2D 액션 슈팅 게임인 메탈슬러그는 오락실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모두가 한번쯤은 해 보셨을 게임일 것입니다. 매력적인 픽셀 그래픽과 직관적인 게임 컨트롤로 여전히 높은 재미를 보여주는..

악마게임 바로가기 두들데빌 바로하기 [내부링크]

악마게임 두들데빌(Doodle Devil)은 요소들을 결합하여 새로운 요소를 만들어내는 퍼즐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좀 난해하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플레이 방법을 알고 게임을 하다 보면 점점 빠지게 되는 게임입니..

오토바이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내부링크]

Moto X3M은 오토바이 게임하기 시리즈 중에서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플래시 게임 중 하나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토바이 게임하기 방법으로 Mo..

버블슈터 게임하기 바로하기 [내부링크]

버블슈터는 기본적인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해 봤을 만한 게임일 것입니다. 버블슈터와 같은 베이직한 게임이 갖는 재미란 특별하게 느껴지는데 복잡하지 않더라도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랜만에 하더라도..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 중 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리즈가 있는데 이번에는 그 중 슈의 라면가게라는 게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슈의 라면가게는 라면가게를 운영하는 슈가 손님들에게 라면을 만들어 판매..

금캐기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내부링크]

금캐기 게임은 고전 게임으로 아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플레이 해 본 경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간단한 조작법과 높은 중독성으로 빠지면 한동안 쭉 하게 되었던 게임인데 오랜만에 플레이 해도 꽤 재미있습니다...

홉스 게임하기 바로하기 [내부링크]

최근 화려한 그래픽과 시스템을 가진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래도 간단한 조작법과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 게임이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런 시리즈와 같은 점프 게임은 인기가 높은..

불과 물 게임하기 2인용 바로하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 중 추천드릴만한 2인용 게임 불과 물 게임으로 알려진 포레스트템플(The Forest Temple) 게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과 물 게임은 퍼즐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간..

12시간공복 다이어트 방법 어떻게? 올바른 방법과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먹고 싶은 것을 참아야 하는 스트레스와 싸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12시간공복 다이어트는 그런 스트레스를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2시간공복 다이어..

다큐멘터리 곰 정해인 나혼자산다 나레이션 다큐멘터리 [내부링크]

MBC 다큐멘터리 곰이 방영을 앞두고 나레이션을 맡은 배우 정해인의 나혼자산다 출연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정해인은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더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자세한 내..

만물상 흰강낭콩 다이어트 후기 흰강낭콩 효과와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만물상에서 흰강낭콩의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흰강낭콩은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섭취 방법 등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흰강낭콩 다이..

단호박 다이어트 방법 및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채소 중에서는 감자류와 콩류에 탄수화물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호박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이어터들에게 탄수화물은 이제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인식되어 있고 살찌지 않기 위해서 최대한 피하게 되는데..

오트밀 다이어트 방법, 효과, 식단 총정리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아직 친숙하지 않은 오트밀은 이름만 들어서는 어떤 음식인지 상상이 안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사실 그래놀라와 오트밀은 원재료가 같습니다. 모두 귀리라는 곡물을 사용하고 있는데 놀라는 다이..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후기 10일동안 6kg 감량! [내부링크]

다이어트 선진국 미국에서 지금 와일드 망고가 큰 인기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우리나라에서도 다이어트와 미용 정보에 민감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와일드 망고란 과연 무엇일까..

마이크로닷 나혼자산다 출연 집안, 프로필, 홍수현 열애 총정리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소탈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였습니다. 혼자 산지 한달이 되었다던 마이크로닷의 하루는 다소 허당미가 넘치지만 솔직담백한 매력이 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

수능 끝나는 시간 및 수능 시간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드디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시행일이 되었습니다. 많은 수험생들이 오늘 하루를 위해서 열심히 공부를 해 왔을 텐데요. 오늘 하루를 위해서 꾸준히 준비해 온 만큼 학생들만큼이나 부모님들도 많이 긴..

김용임 노래연속듣기 히트곡 골라 듣기 [내부링크]

가수 김용임씨는 좋은 노래로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1984년 데뷔 이후 오랜 시간 동안 트로트메들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지금은 트로트계의 최고의 여성 가수 중 한명으로 손꼽힐 정도입니..

시험 전날 추천 음식은? 합격에 도움을 주는 식단 짜기 [내부링크]

수험생에게 식생활은 중요합니다. 특히나 시험이 다가오면 컨디션을 망치면 안되기 때문에 식단을 짜는데 고민이 될 텐데요. 수험생 시험 전날에는 어떤 음식을 섭취하면 좋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험 당일이..

anpanman 뜻 총정리 방탕소년단 Love Yourself 韓 Tear 앨범 9번 트랙 [내부링크]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정상에 오른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행보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이에 대한 기사들이 나오고 유명 음악평론가인 임진모씨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기록은..

남상일부인직업, 나이, 남상일 파혼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국악인이 한 분 계신데요. 바로 국악인 겸 방송인 남상일 씨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과 ‘백년손님’, ‘사람이 좋다’ 등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탈렌트 정은숙 프로필 및 나한일 결혼 소식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배우 나한일이 동료배우인 정은숙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실제 이 기사는 나한일이 총재로 있는 한국해동검도 측에서 밝힌 내용이기도 한데 많은 네티즌들이 놀란 이유는 두..

펑티모 고양이송 다운 중국 연봉 100억 BJ? 제목, 가사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를 통해 중국 유명 BJ인 펑티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펑티모(冯提莫, Fengtimo)는 중국 Douyu TV라는 방송 플랫폼에서 1,700만이 넘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송 BJ로 이미 스타 반열에 올..

폴리 페렛 나이, 결혼, 출연작품, NCIS 하차 [내부링크]

미국 뉴올리언스 출신의 여배우 폴리 페렛은 미드 NCIS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기력도 뛰어나고 다채로운 매력이 넘치는 폴리 페렛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 페렛..

탤런트최명길나이 남편 김한길 조카 권율 총정리 [내부링크]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열연을 보여준 탤런트 최명길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최명길씨의 나이와 가족관계 대해서 궁금증을 갖고 계실 텐데요. 탤런트 최명길 프로필과 가족..

키아누리브스 시베리아, 노숙, 나이, 결혼 [내부링크]

키아누리브스 이름을 들으면 영화 스피드나 매트릭스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최근 영화 시베리아에서도 주연을 맡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키아누리브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

이사벨라 써먼 프로필, 가족, 인터뷰, 출연작품 [내부링크]

영화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에서 벤자민 메이지 록우드 역할을 맡아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이사벨라 써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벨라 써먼 프로필, 쥬라기월드 이사벨라 써먼(Isabella Serm..

크리스 헴스워스 딸, 아들, 딸바보, 부인, 몸, 핫도그 [내부링크]

크리스 헴스워스는 어벤져스 시리즈와 토르 시리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프로필과 개인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 프로필 크리스 헴..

탠디 뉴튼 프로필 및 가족 관련 정보 [내부링크]

미션 임파서블2에서 니아 노도프역을 맡았단 여배우 탠디 뉴튼은 최근 영화 한솔로에서도 조연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탠디 뉴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탠디 뉴튼 프로필 탠디 뉴튼(Thandie..

레몬밤차 부작용 및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어트나 불면증 등의 치료를 위해 허브와 아로마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많을 것입니다. 그 중 최근 방송 등에 나오면서 레몬밤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명 멜리사라고..

홍지민 다이어트 직접 밝힌 비법과 노하우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가 다이어트를 통해 30kg 가량을 감량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래 곱창이나 치킨 등의 음식을 좋아했는데 뮤지컬 배우를 하면서 잦은 건강 악화 등으로 노래를 잘 할 수 없는 상황이..

밀리 바비 브라운 나이, 남친, 키 [내부링크]

기묘한 이야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밀리 바비 브라운, 할리우드 샛별 답게 아직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기에 그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프로필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릭 제네스트 자살, 사망, 좀비보이, 레이디가가 [내부링크]

캐나다 패션 모델이자 일명 좀비보이로 알려진 릭 제네스트가 최근 사망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의 경력과 사인, 그리고 문신 아래 숨겨진 모습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비보이 릭 제네스트 프로..

크리스 프랫 이혼, 결혼, 다이어트 몸, 안나 패리스 [내부링크]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도 쥬라기 월드에서 주연을 맡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할리우드 배우 중 하나인데 크리스 프랫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줄리아 로버츠 인성 및 프로필, 가족 총정리 [내부링크]

영화 귀여운 여인에서 일약 톱스타 반열에 오른 줄리아 로버츠! 멋진 스타일과 눈부신 미소로 People 잡지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에 최다 5번 오르며 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줄리아 로..

휴잭맨 아내와 사망 논란 및 가족, 피부암 관련 이슈 총정리 [내부링크]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울버린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휴잭맨은 다양한 뮤지컬 영화로도 활약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휴잭맨의 프로필과 가족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잭맨 프로필 휴 마이클 잭맨..

톰 히들스턴 집안 및 인종차별 논란,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어벤져스와 토르 시리즈를 통해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국 배우 톰 히들스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톰 히들스턴 프로필 톰 히들스턴은 1981년 2월 9일 출생한 영국 출신의 배우입니다. 신장은 약..

크리스 에반스 몸, 여자친구 및 프로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영화 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라카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스 에반스, 화려한 성조기 의상을 입고 방패를 든 모습은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리스 에반스에 대해서 살펴보도..

에단호크 리즈 시절과 딸, 부인 가족관계 정리 [내부링크]

베테랑 배우 에단호크의 젊은 시절과 가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단호크 프로필 에단호크는 1970년 11월 6일 미국 텍사스 오스틴 출신의 배우로 2018년 기준 한국 나이 49세입니다. 에단호크의 부모..

브랜든플린 성격 및 샘스미스 결별과 남자친구 정리 [내부링크]

브랜든 플린은 넷플릭스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에서 저스틴 폴리 역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작년에는 싱어 송 라이터인 샘스미스와의 교제 사실을 밝혀 세계를 떠들썩하게 하기도 했는데 앞으로 주..

찰리 히튼 프로필 및 여친, 아들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에서 조나단 역을 연기한 찰리 히튼이 개봉을 앞둔 영화인 영화 더 시크릿 하우스 출연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찰리 히튼의 프로필과 일본인 전여친과 작품활동에 대..

다코타 존슨 키, 크리스 마틴, 남친, 몸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 화제가 된 배우인 다코탙 존슨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세 여배우로 알려진 다코타 존슨은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는 않았는데 그녀의 매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스텔라 맥스웰, 로버트 패틴슨 관계 총정리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남녀 불문하고 일약 스타 반열에 올랐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프로필과 그녀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

릴리 제임스 몸매, 나이 및 프로필, 남친 [내부링크]

영화 신데렐라와 최근작인 맘마미아2의 출연으로 알려진 여배우 릴리 제임스의 프로필과 출연 작품, 남자친구 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리 제임스 프로필 릴리 제임스(Lily James)는 1989년 4월..

세스 가벨 프로필과 나이 및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관계 정리 [내부링크]

세스 가벨 프로필, 나이, 프린지 세스 가벨(Seth Gabel)은 1981년 10월 3일 출생으로 2018년 기준 한국 나이 38세입니다. 미국 플로리다 출신의 배우로 1999년 플로리다의 University School of Nova Southeaster..

토마스 생스터 결혼과 여자친구 및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2011년부터 방송된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 3,4와 인기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 출현하고 있는 배우 토마스 생스터는 동안의 귀여운 얼굴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나이 프로필 및 남자친구 총정리 [내부링크]

드라마 워킹데드로 친숙한 배우인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녀의 기본적인 프로필과 이슈 사건들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프로필 크리스티안 세라토스(Christian Serra..

바네사 커비 톰크루즈 이슈 및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에서 화이트 위도우 역할을 맡아서 인상깊은 연기를 한 바네사 커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그녀는 톰 크루즈와의 관계로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웨인 존슨 부인, 딸 및 문신 총정리 [내부링크]

드웨인 존슨의 사진을 보면 프로레슬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매우 유명한 레슬러 더 락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많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데 레슬러에서 할리우드 톱 배..

데빈 드루이드 키, 나이, 여자친구 총정리 [내부링크]

Netflix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가 인기를 끌면서 주연인 데빈 드루이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빈 드루이드의 프로필과 출현 작품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

션 멘데스 여자친구 방탄 이슈 총정리 [내부링크]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높이고 있는 션 멘데스, 현재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그의 프로필과 궁금증들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션 멘데스(Shawn Mendes)의 본명은 션 피터 라을 멘데스(Shawn Peter Raul..

캔디스 스와네포엘 남편, 몸무게 및 운동 총정리 [내부링크]

캔디스 스와네포엘 프로필 이름 : 캔디스 스와네포엘(Candice Swanepoel) 생년월일 : 1988년 10월 20일 출신지 : 남아프리카 공화국 체형 : 신장 175cm (84-59-88) 캔디스 스와네포엘 빅토리아 시크릿 15살 때 더..

캐서린 슈왈제네거 크리스 프랫 남친 및 아놀드 슈왈제네거 아버지 이슈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크리스 프랫과 캐서린 슈워제너거가 크리스 프랫의 아들 잭과 함께 일요일에 교회를 다녀오는 길에 키스를 한 사진이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그들은 그 이전에 LA에서 피크닉 점심을 즐기며 데이트..

톰크루즈 부인, 이혼, 종교 및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톰크루즈는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활약하는 대스타로 최근 개봉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그는 지금까지 3번의 이혼을 경험한 만큼 미션 임파서블에 함께 출연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성격 및 남자친구와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외적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은 많지만 매력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인형과 같은 외모에 멋진 스타일로 완벽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하..

아리아나 그란데 인성 및 남친 약혼 총정리 [내부링크]

목소리는 물론 외적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아리아니 그란데는 외모와 성격, 최근 약혼을 발표한 남자 친구에 대해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리아나 그란데에 대해서 정리해..

앤 해서웨이 인성 논란 및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앤 해서웨이 프로필 앤 해서웨이(Anne Jacqueline Hathaway)는 1982년 11월 12일 태생의 미국 여배우입니다. 이름의 유래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아내인 앤 해서웨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3남매로 오빠와 남동..

카야 스코델라리오 노출 및 결혼, 남편, 스킨스 [내부링크]

메이즈 러너의 주인공 트리사 역이나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에서 카리나 스미스 역을 연기한 배우인 카야 스코델라리오. 그녀의 프로필부터 다양한 정보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야 스..

다니엘라 파네다 나이, 남친, 작품활동 [내부링크]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에서 지아 로드리게즈 역을 맡아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다니엘라 파네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니엘라 파네다 프로필 다니엘라 파네다(Daniella Pineda)는 1987년 2월 20일..

갤 가돗 남편 및 결혼 그리고 군대 이슈 정리 [내부링크]

영화 원더우먼 출연으로 일약 화제가 된 여배우인 갤 가돗은 지금도 많은 주목을 받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갤 가돗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 가돗 프로필, 나이 갤 가돗(Gal Gadot)..

헤일리 볼드윈 나이 및 가족, 저스틴비버 약혼 소식 총정리 [내부링크]

헤일리 볼드윈은 영국 맥심 잡지가 매년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순위 100에서 2017년 상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특히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와 결혼 발표..

해리 스타일스 여자친구 및 kiwi 이슈 정리 [내부링크]

영국의 인기 보이 그룹 원 디렉션의 멤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리 스타일스는 영화 덩케르크를 통해 배우로서의 재능도 인정받았는데요. 해리 스타일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리 스타일스는 1994년..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몸매 및 프로필 [내부링크]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최근 쥬라기 월드2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전에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살이 많이 찐 모습들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브라..

켄달제너 남친 및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켄달제너라고 하면 이제는 세계적인 클래스의 슈퍼 모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7년 인스타그램에서 Top15에 랭크될 정도의 팔로워를 가지기도 했고 그녀와 관련된 정보들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겨났습..

사브리나 카펜터 신장, 나이, 남친 및 인터뷰 [내부링크]

디즈니 채널의 차세대 스타로 손꼽히는 사브리나 카펜터! 디즈니 채널 프로그램인 라일리의 세상의 마야 역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귀여운 외모와 허스키하고 멋진 보이스로 가수로서도 활약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pdf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회사에서 업무를 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전달할 때 주로 PDF형식의 파일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PDF파일은 어도비(Adobe Systems)가 개발한 휴대용 문서 포멧(Portable Document Format) 파일로 다양..

급여명세서 양식 다운 [내부링크]

어려운 취업 관문을 통과하여 취업을 하셨다면 매달 월급을 받게 되는데 처음 월급을 받았다면 그 액수가 낯설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연봉과 실수령액에 차이가 나기 때문인데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과거 프로게이머를 비롯한 게임 전반 산업을 일으킨 주 동력이었던 스타크래프트는 현재에는 고전게임으로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