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zzi-hotissue의 등록된 링크

 mmozzi-hot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얀센 접종 2일 전, "백신 주사 못 놔줍니다" 날벼락 [내부링크]

정부로부터 얀센 백신 예약을 받았던 민방위, 예비군이 예약을 하고도 백신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코로나가 아닌 다른 바이러스의 백신을 맞은지 14일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벌어졌습니..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아내 떠나보낸 남편 위해 '당신' 열창 [내부링크]

금일 방영 예정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로 버라이어티 효(孝) 쇼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특히 임영웅 씨는 눈물을 참으며 얼마 전 아내를 떠나보낸 한 신청..

'나 혼자 산다' 이지훈 여동생과 비현실적 케미 보여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 많이들 챙겨보시나요? 특유의 포맷과 MC들의 끈끈함으로 인기를 지속적으로 끌고 있는 관찰 예능 프로입니다. 내일 방영 예정인 나 혼자 산다의 이번 게스트는 인싸를 꿈꾸는 배우 이지..

일론 머스크의 배신, 테슬라 비트코인 결제 중단 선언 [내부링크]

전기차하면 어떤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바로 현재 전기차 시장의 선두주자로 있는 테슬라일 것입니다. 혹은 요즘 도지코인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는 일론 머스크일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구미 친모 혼외관계 진술 확보, '홀로 출산' 앱 삭제 흔적 존재 [내부링크]

요즘 한강 대학생 사망 사건으로 인해 국민의 관심이 조금 사그라든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구미 친모 사건입니다. 유젼자 검사 결과가 일치함에도 친모가 출산하지 않았다는 명확한 증거가 없어 수사가 지연되고..

이더리움 떡상 3300달러 넘기며 사상 최고가 [내부링크]

가상화폐에 많은 관심들 가지고 계시죠? 이미 그 전선에 참여 중인 분들도 상당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게 기쁜 날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바로 이더리움이 3,300 달러를..

GS25 남성 혐오 논란, 이벤트 게시물에 메갈 상징 표현 [내부링크]

요즘 시대는 남성 혐오 커뮤니티인 메갈로 인해 젠더 갈등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여러 방송국에서 이로 인해 피해를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이로 인해 피해를 받는 경우가 많고 이는 젠..

맨유 리버풀 전, 슈퍼리그에 열 받은 팬들의 난동으로 연기 [내부링크]

현지 시각으로 2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유 vs 리버풀 전이 축구팬들의 난동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이 날 경기는 맨유의 홈구장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만 맨유의 구단주 가문에 분노한 팬..

父, 한강 실종된 대학생 친구 신발 버린 이유 의문 [내부링크]

반포한강공원에서 대학생이 실종되었던 사건에 대해 아십니까? 우리가 쉽게 드나들 수 있는 곳에서 실종이 되어 더 큰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실종된 대학생이 숨진 채 발견되면서 논란이 가중화되고..

스태프 코로나 감염, 보이스킹 공식입장 발표 [내부링크]

올 4월부터 MBN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킹이 방영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시청자 분들이 애청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이스킹 측 스태프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프로그램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90명이라..

오스카 여우조연상 윤여정, 단아한 드레스 차림으로 레드카펫 [내부링크]

오스카 여우조연상 윤여정, 단아한 드레스 차림으로 레드카펫 국민 배우 윤여정 선생님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들 아실 겁니다. 윤여정 선생님께서 미나리라는 작품으로 한국 배우 취초로 아카데미상 여우..

[빈센조] 곽동연, 옥택연 뒤통수 치고 수갑 채웠다. [내부링크]

[빈센조] 곽동연, 옥택연 뒤통수 치고 수갑 채웠다. 빈센조 요즘 많이들 보시죠? 어제 방영분에서 드디어 곽동연이 옥택연의 뒤통수를 치고 수갑을 채우며 노선을 확실히해 짜릿한 장면을 선사했습니다. 드..

내 명의 아파트에 내가 모르는 세입자가 산다? [내부링크]

내 명의 아파트에 내가 모르는 세입자가 산다? 내 소유의 아파트에 나도 모르는 세입자를 마주하게 된다면 어떨까요? 이런 황당한 사건이 중국에서 벌어졌습니다. 5년 전 아파트를 구매한 뒤, 빈 집으로 두..

전투기 KF-21 대박의 조건, 세계 최정상급 4.5세대 전투기 [내부링크]

전투기 KF-21 대박의 조건, 세계 최정상급 4.5세대 전투기 얼마 전 우리나라에서 직접 개발한 KF-21 보라매 전투기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뒤늦게 항공기 개발 사업에 뛰어들었는데요. 기..

'생리인 걸 증명해라' 승무원 생리휴가 거절한 전 아시아나 대표 벌금형 [내부링크]

'생리인 걸 증명해라' 승무원 생리휴가 거절한 전 아시아나 대표 벌금형 우리나라에서 또 다시 비상식적인 일이 벌어졌습니다. 바로 생리휴가를 쓰려면 생리인 걸 증명하라며 휴가를 반려시킨 것인데요...

중국 반려견 목줄 의무화, 3번 안하면 반려견 도살 [내부링크]

'중국인이여 문화인되라'..목줄 3번 안하면 반려견 도살 우리나라도 반려견으로 인한 피해 사례가 늘어나면서 모두가 피해를 받고 있죠? 길 가다 대형견을 발견하면 아무리 목줄을 했다 하더라도 움찔움찔하..

스타벅스 커피가 가장 비싸다? 더 이상 아니다. [내부링크]

스타벅스 커피가 가장 비싸다? 더 이상 아니다. 아직도 가장 비싼 커피, 비싸서 안 가는 카페로 스타벅스를 꼽으시나요? 20년 전까지 스타벅스의 커피는 타 카페에 비해 50% 가량 비쌌습니다만, 지금은 아닙..

산소호흡기 달고 금융기관 방문한 70대 중환자 적금을 직접 수령? [내부링크]

산소호흡기 달고 금융기관 방문한 70대 중환자 적금을 직접 수령? 거동이 불편한 중환자에게 적금을 직접 수령하라는 게 상식적으로 말이 될까요? 원칙이 있다 하더라도 본인이 직접 수령하지 못하는 경우..

이경규, 집사부일체 "K본부 연예대상 김숙한테 뺏겨 폭소" [내부링크]

이경규, 집사부일체 "K본부 연예대상 김숙한테 뺏겨 폭소"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경규 씨가 K본부 연예대상을 김숙 씨에게 빼앗겨 연예계 생활을 때려 치우려 했다고 발언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

"21개월 아이 밟아 사망"..어린이집 원장 구속영장 반려 [내부링크]

"21개월 아이 밟아 사망"..어린이집 원장 구속영장 반려 대전의 한 어린이집에서 생후 21개월 된 원생이 숨지는 사건 다들 기억하실 겁니다. 그런데 어린이집 원장 구속영장이 반려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트와이스, 아이즈원 졸업한 한림예고 폐교 위기 [내부링크]

트와이스, 아이즈원 졸업한 한림예고 폐교 위기 트와이스, 아이즈원 등 여러 연예인들을 배출했던 한림예고가 폐교될 위기에 처해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교직원 해고와 무급 휴직을 통보해 서로 간의 갈..

굴업도 백패킹 명소 물티슈 등 쓰레기 왕국 [내부링크]

굴업도 백패킹 명소 물티슈 등 쓰레기 왕국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다니기 어렵게 되자 요즘 등산, 캠핑, 백패킹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각각 명소들은 쓰레기로..

아침 공복에 커피는 피하세요. 커피 먹기 좋은 시간은? [내부링크]

아침 공복에 커피는 피하세요. 커피 먹기 좋은 시간은?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커피를 달고 삽니다. 저 또한 커피와 함께 오전 업무를 시작하곤 합니다. 그러나 공복에 커피가 몸에 해롭다는 사실 알고 계셨..

주식초보 60대, 증권사 직원 말 믿고 투자했다가 퇴직금 증발 [내부링크]

주식초보 60대, 증권사 직원 말 믿고 투자했다가 퇴직금 증발 요즘 주식으로 짭짤한 돈맛 많이들 보고 계시나요? 주식투자 자체가 화재가 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너도 나도 투자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가족돌봄휴가 비용 '1인당 최대 50만원' 내일부터 신청 [내부링크]

가족돌봄휴가 비용 '1인당 최대 50만원' 내일부터 신청 5일부터 고용노동부에서 가족돌봄휴가 비용 지원 신청을 받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등원, 등교시키지 못해 휴가를 써야만 하는 부부들이 많을텐데 까먹지 않..

성차별, 화나서 식탁 쳤더니.."어디서 여자가" 황당한 식당 [내부링크]

아직도 구시대적인 성차별이 존재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구미의 한 식당에서 주인과 손님의 다툼이 이어졌습니다. 불친절한 직원에게 항의하자 가게 주인이 여자라는 이유로 성차별 발언을 하고, 내쫓았다고 하는..

류현진 개막전 선발 "콜 100마일? 류현진 91마일로 충분" 현지 중계진도 흥분 [내부링크]

류현진 선수는 잦은 부상으로 저평가를 받은 적이 많은 선수였습니다. 그러나 2년 연속 사이영상 투표에서 순위권에 입성하며 여태까지의 평가를 완벽하게 뒤엎고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일 뉴욕 양키스와의 개..

윤식당 조작논란 인종차별을 외모 칭찬으로? 오역 뒤늦게 논란 [내부링크]

2년 전에 방영된 프로그램 윤식당이 뒤늦게 논란이 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인종차별적인 발언을 외모칭찬으로 오역해서 내보냈는데요. 인종차별이 이슈화되면서 기존에 방영되었던 프로그램에도 비난이..

"오세훈 측이 폭행" 주장한 오태양, 공개 영상 함께 보시죠. [내부링크]

지금 서울은 서울시장 선거 기간으로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 오태양 후보가 오세훈 후보 측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을 제기하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오태양 후보 측은 오늘 3일 해당 영..

[아파트화재] 인간사다리 만들어 인명 구조 [내부링크]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인명을 구조한 시민들이 있습니다. 바로 프랑스 한 아파트 화재 현장인데요. 구조가 어렵게 되자 시민들이 직접 나서서 구조를 자처했다고 합니다. 프랑스 낭트의 한 아파트 화재 현장에서..

'펜트하우스2', 오늘 최종회 유진 죽음→이지아박은석 사랑 결말 공개 [내부링크]

펜트하우스2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이제 결말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결말을 보기 전, 꼭 짚고 넘어가야 하는 마지막 해결과제 세 가지가 공개됐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1부터 재밌게 봐왔던..

부동산에 투자 몰빵한 중산층 큰일났다? [내부링크]

부동산에 몰빵한 중산층 새됐다? 요즘 LH 투기다 뭐다 해서 부동산 업계가 시끌벅적하죠? 너도 나도 땅, 건물, 집에 투자를 몰빵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현 부동산 시장에 대한 새로운 지적이 나왔..

2년 만의 백화점 봄세일 폭우에도 '샤넬백' 사러 줄섰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지난 2년동안 봄세일을 중단했던 백화점들이 지난 2일부터 정기 봄세일이 시작됐습니다. 이에 백화점은 많은 인파들로 붐비고 있다고 합니다. 금일 폭우가 쏟아짐에도 세일 상품을 구매하려는 많은..

파퀴아오 동양인 혐오 분노"아시아 공격 그만, 나랑 싸우자" [내부링크]

필리핀 전설적인 복싱 선수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복서 파퀴아오가 동양인 혐오 범죄에 대해 "나랑 싸우자" 며 강력한 발언을 했습니다. 최근 서양권에서 벌어지고 있는 동양인 혐오 범죄가 자주 일어..

조두순 근황 "이마트에서 소주 한박스 구매했다?" 논란 [내부링크]

최근 한 네티즌으로부터 조두순을 봤다는 인증글이 올라와 논란에 오르고 있습니다. 제보자는 이마트에서 조두순이 소주 한박스를 사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했는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2일 경기 안산단원경찰..

박수홍 조카의 반박 "박수홍 돈 한푼 안받았다" [내부링크]

요즘 박수홍 씨와 그 가족에 대한 이슈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개그맨 박수홍 씨가 30년동안 친형으로부터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이를 인정하면서 박수홍 씨의 친형의 딸. 즉,..

만취 여성 택시 문틈에 손가락이 끼어 절단 [내부링크]

술에 만취해 집에 도착했는데 손가락이 없어진 걸 뒤늦게 발견했다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심지어 어디서 어떻게 사라졌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상황이라면 생각만으로도 무섭지 않으신가요? 29일, 우리나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