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vytuby의 등록된 링크

 mnvytu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미리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미리보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연말정산은 급여소득에서 원천 과세한 일 년 동안의 소득세에 대해 다음 연도 초에 넘거나 모자라는 액수를 정산하는 것으로 연말이면 꼭 필요한 일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100만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확진자수가 아주 살짝 감소 추세라 다행이에요. 이대로 빠르게 감소해서 다시 일상 회복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퇴직연금 수령방법 [내부링크]

퇴직연금 수령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균수명이 늘어나는 만큼 은퇴 후의 노후생활에 대한 기간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가 온다면 은퇴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게 되는데요. 따라서 노후..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토지와 건출물 등 등기부등본 열람이 필요한 상황이 꼭 있습니다. 상가와 상가, 토지, 주택 거래 전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또는 발급 과정은 숙지..

증여세 면제 한도액 [내부링크]

증여세 면제 한도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여라는 것은 나의 재산을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무상으로 주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에 때문에 대부분 가까운 친인척 사이에서 일어나는 거래로 보시면..

지적도 무료열람 [내부링크]

지적도 무료열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적도는 토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아주 중요한 문서로써 토지의 소재, 지번, 지목, 면적, 소유자의 주소, 성명, 토지의 등급 등 토지의 권리를 "행정적",..

토지대장 무료열람 [내부링크]

토지대장 무료열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다른 사람들과 구별하기 위해서 개인식별번호, 주민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지도 마찬가지로 다른 토지와 구분하기 위해서 지번을 가지..

정부 직책과 발명품 [내부링크]

장성택에게 정부 직책과 그의 발명품에 대한 자금 지원을 제공하자 관료들은 귀족들 사이에서 하층계급 출신이 권자에 올라서는 안된다고 믿고 항의했다. 그의 천문학자들로 하여금 서울의 조선 수도를 일차 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