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s의 등록된 링크

 mo-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유레카 미뇽 내가 에스프레소 머신 없이 구입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알못이지만 그래도 나름 커피에 공부를 하고 있는 모어스입니다. 이번에 거금?을 들여 유레카 미뇽 에스프레소 그라인더를 구입했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도 없는 제가 유레카 미뇽을 구입한 이유..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위치 [내부링크]

빅스마일데이가 5월 10일에 예고되어있습니다. 지마켓 어플로 해당 내용 확인하려면 아래 그림처럼 오른쪽 상단 아이콘을 눌러야합니다. 일년에 두번만 한다는 큰행사를 앞두고 행사를 알리기 위한 홍보라고 보아..

좋은 경험 - 사람들 앞에서 강의한다는 것 [내부링크]

경험은 어떤 경우에서라도 잊기가 어려울 만큼 때로는 우리를 성장하기도, 좌절하기도하는 유동적인 가치를 가진다. 처음 무대에 올라간 경험 아주 어릴적 나는 몇가지 교육을 받았다. 그 중 웅변학원도 속해 있..

[잡담] Google에 미국 세금 정보 제출하기 [내부링크]

우선 구글 애드센스에 미국 세금 정보를 제출하면서 최대 30%까지 세금을 납부하게 되요. 다만 미국으로부터 발생한 수익이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미국"으로부터 접속자 비율이 낮은 경우 세금으로 차감..

이블헌터 타이쿤. 헌터마을 촌장이 되어보자! 5분 안짝 플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영 시뮬레이션 류의 게임인 이블헌터 타이쿤을 들고 왔어요. (플레이 영상은 글 하단에 있으니 함께 보시길 권장 드려요.) 이블헌터 타이쿤은 헌터마을의 촌장되어 게임을 진행해요. 마을을..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플레이 리뷰 : 5분 안짝 플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어요. 학원물 + MMORPG 조금 독특한 설정이에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느낀 건 붕괴3? 그것과 비슷합니다. (이전에 소울..

오큘러스 퀘스트 2 게임 추천 비트세이버(Beat Saber) [내부링크]

현재까지 부동의 1위 게임인 비트세이버를 내돈내산 솔직하게 써봅니다. 안녕하세요!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하고 일주일 정도 지난 시점에서 오큘러스 퀘스트 2 게임에 대해 하나씩 포스팅을 합니다. (내돈내..

[VR케이스]오큘러스 퀘스트 2 구입 후 사게되는 하드 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하고 이것 저것 즐겁게 VR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확실히 '신세계'라고 할만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하고 배송을 받았지만 사용은..

오큘러스 퀘스트 2 페덱스 여행기 [내부링크]

[안내] 곧바로 배송 내용을 확인하실 경우. 아래로 조금만 내려서 보세요 2021년 1월 어느날 살까말까 살까말까 고민은 거듭하면서 지르고 말았습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지름과 동시에 국제 배송 전문업체인 페..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원픽 가이드 [내부링크]

www.koreasalefesta.kr 지난 2015년 메르스 사태, 구원투수로 등판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먼 이전 메르스 사태 때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으로 해외 블랙프라이데이를 국내에..

티맵 미식로드 사용기( T맵 미식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맵 미식로드를 먼저 사용해본 경험을 풀어볼까 합니다. 국내 통신사인 SKT의 네비게이션으로 유명한 티맵이 무료 서비스로 티맵 미식로드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 서비..

라그나로크 오리진 - 마그프리 세팅(3차 전직 이후)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마그프리 세팅 (3차 전직 이후) (주의 : 아래 요약은 전문적인 지식이 있으시면 가볍게 읽어주세요.) 요약 1. 마그프리 74 기준 게펜탑 2층 구울 녹일 생각으로 세팅함. 요약 2. 아이템 50제 도..

넷플릭스 영화추천 : 신세계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자투리 시간을 알차게 보낼 넷플릭스 영화를 찾아봅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하나의 영화! "너, 나하고 일 하나 같이 하자." 마치 최민식 배우의 그 말투가 환청이 되어 제게 들리네요. 이번 소개..

넷플릭스 - 비밀의 숲 시즌 1, 시즌 2 (한국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재밌게 몰아서 봤던 "비밀의 숲"이 곧 시즌 2로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블로그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요즘은 왠만한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죠. 다만 제 취향에 맞는 드라마나 영화가..

넷플릭스 - 저주받은 소녀(아서왕의 전설 판타지 취향) [내부링크]

넷플릭스 - 저주받은 소녀 아래 글은 넷플릭스의 "저주받은 소녀"의 내용을 스포는 하지 않습니다. 처음 넷플릭스의 "TOP 10 콘텐츠"에서 소개 리스트를 보던 중 저주받은 소녀는 그 제목부터 강렬한 인상을 주었..

Ragnarok origin - How to set the Magnus Priest [내부링크]

Ragnarok origin - How to set the Magnus Priest Summary 1. Based on Magnus Priest 65 Leveling up was not as difficult as I thought. Summary 2. Items Paradise set items and regular..

라그나로크 오리진 - 마그프리 세팅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마그프리 세팅 (주의 : 아래 요약은 요약 같지 않은 요약임) (주의 : 갈 수록 정신이 희미해짐) 요약 1. 마그프리 65 기준 생각보다 레벨업이 어렵지 않았다. 요약 2. 아이템 낙원단 세트 아이..

라그나로크 오리진 - 돈 벌기 via 음식판매 #주화 벌기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돈 벌기 via 음식 판매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물약 값 쓰고 제련하느라 돈쓰고 요리나 제약 레벨을 올리느라 돈 쓰고 은근히 돈(낙원단 주화)이 쓰이는 곳이 많죠. 혹시라도 말씀드립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 마그프리 (프리 광역 사냥)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 마그프리 "마그누스 엑소르시스무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프리스트 들의 솔플 로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피라미드 1층, 2층에서 각잡고 딱 돌리면 몹들이 녹아가는 것을 볼 수..

라그나로크 오리진 - 카드 자판기 논란(플레이어 생각) [내부링크]

개인적 생각입니다. 어느 것이 옳고 그렇지 않는 것은 순전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제가 이해한 범위 내에서 작성되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가 부족한 이해로 다르게 생각하는 분들의 모든 생각을 존중합니..

라그나로크 오리진 - 우편 위치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우편 위치 게임을 하다보면 아주 가끔 이전 우편을 확인할 때가 있죠. 저 같은 경우 보상 이벤트로 우편이 왔을 때 메인 화면 하단(채팅 화면 왼쪽)에 위치한 새로온 우편 알림을 클릭해서 우..

[월간신작] 2020년 7월 모바일 게임 추천 12종 with 예정작 [내부링크]

2020년 7월 중 오픈 - 기타 소녀 : 힐링 음악 게임 - Super Retro World : Pixel Art Maker - MazM: 페치카 -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07.01. 시노앨리스 07.03. 히어로볼 Z 07.03. 디라이즈(De:L..

라그나로크 오리진 - 생활 직업(낚시, 채집, 요리, 제약) #용병 MP 채우기 [내부링크]

간략 정리 - 용병과 함께 솔플하는 유저 완전 추천 - 캐릭터 레벨 40 이상 필요 - 용병의 MP 관리는 [게 집게발 찜] 필요 - 요리 레벨 3 필요 - 요리를 통해 [게 집게발 찜] 제작 가능 - [게 집게발 찜 재료 1] :..

라그나로크 오리진 - 어콜라이트(복사) 스킬 트리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 어콜라이트(복사)의 스킬 트리입니다. ALL - 홀리라이트 5 (Max) - 힐 10 (Max) - 블레싱 10 (Max) - 안젤루스 5 (5/10) - 민첩성 5 (Max) - 기리에 엘레이손 (5/10) 스킬 순서 1. 홀리라이..

바람의나라 연 - 7월 15일 오픈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연 2020년 07월 15일 그랜드 오픈! 오픈 전까지는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니 얼른 사전예약하세요 :) 이번 "바람의나라:연"은 많은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보상받고 "바람의나라:연" 7월 15일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 스킬 초기화 위치 (무료 3회)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 스킬 초기화 위치 : 스킬 창 왼쪽 하단 1. 게임 화면 스킬 아이콘 클릭 스킬 아이콘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조금이라도 해보셨다면 튜토리얼을 통해 이미 익숙하실 껍니다. 이제 화면 오른..

라그나로크 오리진 - 용병 추가하기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용병 추가 가이드 01. 게임 화면 오른쪽 메뉴 확장 아이콘 클릭 라그나로크 오리진 용병 추가 가이드 02. 확장 메뉴의 용병 아이콘 클릭 라그나로크 오리진 용병 추가 가이드 03. 왼쪽 용병..

트릭스터M: 땅을 파봐라 돈이 나오네? [내부링크]

Q: 땅을 파봐라 돈이 나오나? A: "응 나와" 2020년 7월 2일 엔씨소프트에서 공개한 게임 중 눈에 띄는 것이 하나 있었으니. 트릭스터M 어릴적 기억 한쪽 구석에 기분좋게 자리잡았던 그 트릭스터가 이번 모바일로..

[스토리텔링] 바람의나라 연 - 고구려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이 이야기는 고구려 주몽의 손자 무휼(3대 군주). 그가 살아 있을 시기의 이야기이다. 초기 고구려인 만큼 변방국과는 세력의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세력확장과 나라의 안정을 이룬..

카운트사이드 5분 안짝 플레이 [내부링크]

카운터사이드 - Google Play 앱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포켓몬 카페 믹스는 누구에게 추천할 게임인가? [내부링크]

Pokémon Café Mix - Google Play 앱 당신은 포켓몬들이 모여드는 카페의 점장. 포켓몬과 함께 퍼즐로 요리와 드링크를 만들고, 손님인 포켓몬들을 대접합시다.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퍼즐로 떠들썩하..

코로나!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내부링크]

마지막 한 사람까지 코로나의 끝까지 nefing.com #엔딩크레딧 #해피엔딩 한 사람의 힘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모두가 힘을 합쳐 이겨내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마지막 한 사람까지. 코로나의 끝까지. 조금만 더..

삼국지혈전 7월 7일 오픈 [내부링크]

삼국지혈전 사전예약 nefing.com "익숙한 듯 새로운 삼국지 게임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가 무엇이던 간에 이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생동감이 있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컨트롤] 미세한 조작, 자동..

디아블로 이모탈 - QA 진행 중인걸까?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개발에 관심있으신 분은 알고 있는 QA라는 작업은 Quality Assurance 라고 해서 말 그대로 소프트웨어의 품질보증을 위해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God of War(2018)의 품질보증 분..

[모바일 게임] - 모어픽! 3종 2020년 07월 [내부링크]

1. 라그나로크 오리진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ravity.ragnarokorigin.aos 라그나로크 오리진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ragnarokorigin 호쾌한 전투 액..

라그나로크 오리진 오픈 - 2020년 07월 07일 [내부링크]

"2020년 07월 07일 라그나로크 오리진 오픈"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7월 7일(화) 오픈합니다. 이전 작인 "라그나로크M"과는 확연히 차이나는 그래픽, 모바일 최적화..

[별이되어라] U급 아이템 노가다 동영상! [내부링크]

별이되어라 U급 아이템을 구해봅시다. 별이되어라 U급 아이템은 진 라그나로크(시즌 2)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긴말 필요 없이 영상으로 보세요. [DRAGON BLAZE ver Kr] 별이되어라 진라 레이..

[맞고팡] 전국민 맞고 배틀 예약 이벤트 - 3000원 아이템 [내부링크]

전국민 맞고 배틀 너도 나도 맞고! 할아버지 할머니도 맞고! 마더 파더 맞고! 그럼 고등학생은? 그럼 중학생은? 그럼 초등학생은? 그럼 유.... 썰렁한건 그만하고 맞고팡의 이벤트부터 확인. 이벤트 링크 : htt..

별이되어라 도적 진 라그나로크 레이드 영상 [내부링크]

별이되어라 시작한지 오래됨. 할만한가? 할만하다! 편한가? 편하다! 재밌는가? 재미있다! 노가다가 필요한가? 노가다가 필요하다! 그럼 영상을 보러 가시죠

[히어로 마스터] 턴제 소셜 전략 게임 - 스피디한 게임? [내부링크]

http://crossevent.gamevil.com/event/hero_master/evt1/w/  - 유니크 아이템 "절대반지"  - 전설의 아이템 "완벽한 절대반지" 반지가 두개야 하나는 완벽하다네... 그럼 나머지 하나는???? 절대 반지라고..

[내친구 용팔이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내부링크]

내친구 용팔이 For Kakao 사전 등록 기간 2013년 8월 27일부터 오픈 전까지! 오픈 전까지라는 것은 정확히 몇일 이당가? 요 정보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는것. 나름 "내친구 용팔이 For Kakao"에 대해 공유된 정..

[크림슨하트2 for kakao] 출시 이벤트 [내부링크]

우선 이벤트부터 확인하자! 기간 : 2013.08.26(월) ~ 2013.09.08(일) 당첨 발표 : 2013.09.13(금) 01. 내안에 심장 있다? - 추첨 : 만다리나덕백팩(3명), 버거킹세트(200명) -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다운로드 ..

[삼국지 천하 영웅전] 테스터 모집 신청 [내부링크]

삼국지 천하 영웅전 테스터 신청 : click

[몬스터 길들이기] 한손 RPG? 자동 사냥의 묘미 [내부링크]

자동 사냥 기능이 있으니 알아서 스삭스삭? 사냥(모험)이 가능하다. 아래 우선 Play 영상부터 감상. 동영상 출처 : 무적용팔 (http://mjy8.com) RPG를 한손 플레이가 가능한 수준으로 간단(간편) 조작 수준까지..

[ 모어스 : 명랑스포츠! 우리끼리 예체능 for Kakao] 한 손가락의 스포츠 [내부링크]

한 손가락으로 하는 종합 캐주얼 스포츠 모바일 게임이다. RPG와 같은 게임은 다소 복잡하지만 세밀한 컨트롤을 지향한다면 캐주얼 게임은 역시 단순하고 적절한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총..

기 쓰면서 게임할 필요 없는 타워 오브 오딘(Tower of Odin) [내부링크]

실질적인 현질이 필요 없다. 자체적으로 게임 속도 4배속 까지 가능. (4배속 1~2분 내외 게임 진행 완료 - 행동력 높을 수록 조금씩 오래 걸리는듯 물론 어떻게 방어 하느냐에 따라 달라짐) 행동력 사용에 따라..

아틀란스토리 친구 추가 [내부링크]

VIP 1 렙 기준 1만원일 때 VIP 1이 되며, 던전(정예 포함) 재 도전 시 skip(바로 결과 보기)가 가능하다. 친구 추가 이벤트 5명 ~ 30명까지 추가(카카오톡 메시지 초대 메시지 전송)하면 단계별로 보상이 주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