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andit의 등록된 링크

 mobileand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타다 요금 및 이용방법 몽땅 정리 (고품격 택시) [내부링크]

타다 요금과 이용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외국에서는 우버 택시 서비스가 유행을 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택시업계의 반발로 시장이 커지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타파하고자 한국..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 (모든 통신사 가능)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사를 갔거나, 통신사 및 회선을 변경 했을때 나의 인터넷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테스트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

카톡 백업 방법 및 복원 (카카오톡 영혼털기) [내부링크]

카톡 백업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카카오톡에는 우리의 소중한 대화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것을 잃게 된다면 참 아까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미리 카카오톡 백업을 하지 않은 상태..

아이코스 할인쿠폰 (특별구매코드 받기) [내부링크]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받는법 IT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받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이벤트..

아이폰 VPN 설정방법 (무료 IP우회 하는법) [내부링크]

아이폰 VPN 설정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올해들어 아이피(IP) 변경 및 우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부에서 HTTPS 검열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서 그런 것 같은데요...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방법 (인스타 부계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SNS를 이용하다보면 내 본계정에는 내 정보가 많이 담겨 있기 때문에 보안 차원으로 부계정을 만들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계정..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TOP3 방법 [내부링크]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종종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서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보이스피싱이나 스팸전화가 많은 만큼 등록되지 않은 번호로 연락..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 (마이뱅크 사용법) [내부링크]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평소 환전이나 환율에 별로 큰 관심이 없었더라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시기에 따라 은행별로 조금씩 차이가..

아이폰 초기화 방법 (아이튠즈 없이 백업 및 복원) [내부링크]

아이폰 초기화 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프로그램이 너무 많거나, 조금 느려졌다고 생각이 들면 포맷을 하는 것 처럼 핸드폰도 어떤 이상이 발생했거나, 느려..

진짜 무료 궁합 어플 (사주 운세 앱) [내부링크]

진짜 무료 궁합 어플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새해가 되면 꼭 보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년운세 입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사주 및 토정비결, 궁합 등을 보기도 합니다. 옛날에는 이러한..

항공권 가격비교 TOP3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내부링크]

항공권 가격비교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가 여행을 갈 때 가장 먼저, 그리고 많이 신경쓰는게 바로 항공권 가격 입니다. 이 비행기표를 얼마나 싸게 구하느냐에 따라 여행경비가 확연히 차이..

로또 판매점 찾기 (최다 당첨 판매점 순위 보기) [내부링크]

로또 판매점 찾기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도박은 불법이지만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게 바로 복권 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가장 많은 당첨금을 지급하고, 많이 이용하는게 로또..

제비뽑기 및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법 (추첨기 사이트) [내부링크]

제비뽑기 및 사다리타기 게임 사이트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일상생활에서 사다리타기나 제비뽑기 등을 통해 간단한 내기를 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 옛날에는 직접 만들어 사용 했지..

bmi지수 계산법 (정상체중 계산기 어플) [내부링크]

BMI지수 계산법 IT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옛날에는 나 인싸다 하면 클럽에 가거나 파티를 하는게 유행이었지만, 요즘은 세상이 조금 달라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인스타에 운동하는 사진을 올리..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 우리는 참 다양한 SNS를 이용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계정이 늘어나다보니 내가 어떤 아이디를 사용했는지, 비밀번호를 사용했는지 잊..

유튜브 시크릿모드 및 시청 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시크릿 모드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요즘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지 않고 Youtube 검색을 한다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인데요. 유튜..

페북 현재활동중 (페메 초록불 끄기 설정) [내부링크]

페북 현재활동중 끄는 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다들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메신저를 살펴보면 초록불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가격비교 어플 추천 [내부링크]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어딘가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을 원하고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이 항공권..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가장 빠른 어플 [내부링크]

로또 당첨번호 QR코드 확인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복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로또 입니다. 그리고 연금복권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TV에서 추첨한 번호를 하나하나 비..

고속버스예매 사이트 코버스 이용방법 (취소수수료) [내부링크]

고속버스예매 사이트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속버스 예약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고속버스 예매를 할 수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장..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꿀뷰 다운로드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만화책 뷰어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뷰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중에서도 만화책을 보기에 최적화되었으..

비행기표 가격비교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내부링크]

비행기표 가격비교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옛날에는 항공권 예매시 선택지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비교적 비싼 가격에 비행기표 예약을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비행..

아이폰 Heic 파일 jpg 변환 방법 (확장자) [내부링크]

아이폰 Heic 파일 jpg 변환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Heic 파일 jpg 변환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사진 확장자가 heic 파일로 되어 있어서 jpg로 변..

휴대폰 명의도용 신고 및 확인 방법 [내부링크]

휴대폰 명의도용 엠세이퍼 신고 및 확인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골머리를 썩이는 휴대폰 명의도용 조회 및 대처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당했는지..

동영상 용량 줄이기 휴대폰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동영상 용량 줄이기 IT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은 카메라가 없어도 핸드폰을 통해 쉽게 사진을 찍고, 동영상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면 핸드폰 용량이 부..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별 환율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환전 싸게하는 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환전 수수료 비교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 국가로 여행을 갈 때 경비줄이는 방법 중 가장 현실적이고 효율적인게..

여권 만들기 방법 (발급 기간, 준비물, 비용 등) [내부링크]

여권 만들기 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권 발급 기간 및 준비물 부터 비용까지 여권 만들기 방법을 모두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권 발급 기간, 여권 발급 장소, 여..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 (통역 앱 추천) [내부링크]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행중 이용하면 좋은 네이버 파파고 동시통역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한 단어 및 문장 번역기를 넘어서 이제 네..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사진 찾기)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검색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당신의 검색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구글 이미지 검색 하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을 이용하면 제목을 모르..

페이스북 탈퇴 방법 (페북 계정삭제 비활성화 정리) [내부링크]

페이스북 탈퇴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 참 많은 소셜 서비스가 생겨나고 있고, 계속해서 유행이 바뀌다보니 주로 사용 하는 SNS가 자주 바뀌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트위터 및 인스타그..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자동결제 취소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예전에는 MP3를 다운 받아서 음악을 듣고는 했지만 요즘은 대부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 합니다. 그리고 대표적으로 멜론 플레이어 같..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하는법 (페북 생일 알림 설정) [내부링크]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SNS를 사용하다보면 내 개인정보가 너무 많은 곳에 노출되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될 때가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중 하..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카톡 용량 삭제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 핸드폰은 대용량을 지원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상하게 휴대폰 용량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메..

페이스북 프로필사진 삭제 (페북 프사 없애는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프로필사진 삭제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는 SNS를 참 많이 사용합니다. 어쩌면 일상에서보다 더 많은 대화를 하고,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요. SNS에서 프로필사진은 우리의..

아이폰 셀카 좌우반전 거울모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들어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기존 안드로이드폰과 사용법이 달라서..

사진 용량 줄이는 법 (이미지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는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은 사진의 화질과 해상도가 커지는 만큼 용량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사진이 많아질 경우 컴퓨터 용량이 부족해지는 일도..

네이버 원판돌리기 컴퓨터에서 하는법 (PC버전) [내부링크]

네이버 원판돌리기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친구들과 가볍게 내기를 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럴때 많이 이용하는게 네이버 원판돌리기 등 추첨기인데요. 그 중에서 네이버 원판돌리기..

페북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차단 해제) [내부링크]

페북 차단 푸는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인터넷이 보급되고 지금 까지 수 많은 SNS가 생기고 사라지고를 반복 했지만, 가장 큰 변화는 싸이월드에서 페이스북으로 전환되던 그 순간이 아니었나 싶습..

카톡 알림음 설정 (카톡 알림음 소리가 안날때) [내부링크]

카톡 알림음 설정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요즘은 다양한 SNS를 사양하고, 메신저 뿐만 아니라 앱에서도 알림이 울리다보니 알림 설정 기능을 이용해서 특정 알림을 끄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것..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총정리 (페북 탐라 막기) [내부링크]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는 타인에게 내 생각을 전달하거나, 나의 일상을 공유하기 위해 사용 하고 있지만 너무나 많은 정보가 담겨 있다보니..

카톡 프사하기 좋은 사진 어플 추천 (테마변경) [내부링크]

카톡 프사하기 좋은 사진 어플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는 SNS에서 프로필 사진을 통해 우리의 상태를 나타내고는 합니다. 말하자면 얼굴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데요. 내 사진을 이용하고 싶지 않거..

하드디스크 파티션 합치기 및 나누기 방법 [내부링크]

하드디스크 파티션 합치기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컴퓨터를 이용할 때 우리는 흔히 C드라이브와 D드라이브를 나눠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포맷을 해야지만 이렇게 하드디스크 파티션 합치기 및 나..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및 설정 방법 [내부링크]

페메 사진 자동저장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예전에는 채팅 SNS하면 카카오톡을 많이들 떠올렸지만, 요즘은 네이버 라인 및 페메 등 다른 메신저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

회원가입 사이트 조회 (내가 가입한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회원가입 사이트 조회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우리는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참 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하게 됩니다. 한 번 가입 후 꾸준히 이용하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일시적으로만 사용을 하..

페북 다크모드 (가장 쉬운 페메 다크모드 하는법) [내부링크]

페북 다크모드, 페메 다크모드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혹시 페메 다크모드, 페북 다크모드라고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밤에 페이스북을 할 때 우리의 눈이 아프지 않게 검은..

유튜브 다크모드 하는법 (블랙 야간모드) [내부링크]

유튜브 다크모드 하는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인사드립니다! 최근 정말 많은 구글 유튜브를 사용하고 계시지만, 업데이트가 진행되도 따로 공지사항 알림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기능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

카카오톡 친구추가 방법 (카톡 친구추가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추가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입니다.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해야 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톡 친구추가 입니다. 기본적으로 핸드폰 주소록에..

페이스북 프로필사진 삭제 (페북 프사 나만보기) [내부링크]

페북 프로필 사진 나만 보기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입니다. SNS를 사용하다보면 프로필 사진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프로필 사진을 보이지 않게 설정하고 싶어질 때가 있을 수 있습..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무료조회 방법 (엠세이퍼) [내부링크]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무료조회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입니다. 최근 핸드폰 명의도용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설마 나는 아니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을 갖는 경우가 대다수이지만, 주민등록번호만 알면..

카톡 생일 비공개 및 알림끄기 방법 [내부링크]

카톡 생일 비공개 방법을 소개하는 모바일잇 입니다. 옛날에는 친구나 지인의 생일을 기억하기 위해 메모를 하거나 따로 기록을 했어야 했지만 요즘은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바로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