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mob1의 등록된 링크

 mobmob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정말 요즘 같은 시기에 정말 좋은 매체입니다. 그렇기에 집에서도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시에 대해서,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요금제는 가..

코인 거래소 순위 (국내, 해외) [내부링크]

코인 거래소 순위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특히 국내 코인 거래소는 어떻고, 순위는 어떻고, 또 해외 코인 거래소 순위 역시 궁금합니다. 해외에서는 어떨까? 그렇기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소액대출 300만원 쉬운곳 (무직자, 주부도 가능) [내부링크]

오늘은 소액대출 300만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액대출은 급전이 필요할 때는, 신용대출이나 2 금융권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물론 당일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고, 여성대출이나 개인회생..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과 은행에서 보는 점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 아려고 해요. 무직자 소액대출에는 어떤 것이 필요하고, 무직자 소액대출이 쉬운 곳은 어디이며, 은행마다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같은 경우,..

소상공인 지원센터 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지원센터는 소상공인에 대한 상담 서비스, 그리고 정보 제공 등의 업무를 전담하는 기구예요. 그리고 저희는 이번에 소상공인 지원센터 대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지원 업무를 직..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 [내부링크]

이제는 재난지원금이 5차까지 왔습니다. 이번에 코로나로 인한 사태에 대해서, 정부에서는 5차 재난지원금을 지원하죠.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확인해보겠습니다. 요즘 점점 백신..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비교 및 한도, 조건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비교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느 정도의 금리로 얼마의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울릉도 독도에서 태권도로 욱일기 산산조각! 일본반응 [내부링크]

이번 경상도 울릉도 독도에서, 우리 태권도 시범단이 욱일기를 조각조각 부숴버렸습니다. 욱일기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군이 사용하던 군국주의를 상징하는 전범기죠? 울릉도 독도에서 태권도로 욱일기 산산..

자동차 차량 담보대출 조건 및 자격, 은행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량 담보대출을 하려고 하는데, 좀처럼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에게 맞는 자동차 담보대출을 정확하고 알아야, 빠르게 정확하게 받을 수 있죠..

일본 올림픽에 참가한 우간다 선수단 2번째 양성판정(일본반응) [내부링크]

일본 올림픽에 사전 합숙하는 우간다 선수단에서 2번째로 양성판정이 나왔습니다. 오사카부 이즈미사노시는 23일, 도쿄올림픽 사전 합숙을 위해서 시내 호텔에 체재 중인 우간다 선수단 8명 중 1명이 PCR 검사에서..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와 자격, 조건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낮은 신용자와 저소득층을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 제도입니다. 보통 소규모 개인사업자 이거나, 신규 사업자들은 대출받기가 어려울..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신청자격 및 한도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일단 기본적으로 신청자격과 한도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그렇기에 오늘은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신청자격 및 한도 정리에 대해..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제도 [내부링크]

보청기도 국가 보조금이 있는 것을 알고 있나요? 보청기도 국가 보조금 지원제도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청기는 나이가 들어 청력이 퇴화하거나, 청력에 이상이 생겨서 청력을 보조하..

잠자는 자세로 보는 성격 심리 테스트 [내부링크]

잠자는 자세로 보는 성격 심리 테스트입니다. 이 심리 테스트는 영국의 수면 연구소의 연구 결과에 따른 심리테스트입니다. 영국의 크리스 이드지코우스키 소장이 한 테스토로, 1000명을 대상으로 수면 유형을 분..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간단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희는 이번 정부에서 계속 이번 바이러스로 인하여 지원금 등 지원금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부분을 잘 모르거나, 해당 소식을 접하지 못..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의 차이점 [내부링크]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희는 이 부분을 참 많이 헷갈려하는데, 이 부분은 다르기에 분명히 구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이 빚이 너무 많아서, 감당할 수 없게 된다면 개인회생과..

미성년자 자녀 주식계좌 개설방법 [내부링크]

미성년자인 자녀를 둔 부모는 아이들에게 금융교육을 시키고 싶어 합니다. 과거 한국 대한민국과는 이제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죠. 아이들에게 미리미리 금융권 공부를 시키며, 주식에 대해서, 세상의 흐름..

차상위계층 기준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차상위 계층은 기초생활 수급자는 아니에요. 하지만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을 말하죠. 그렇다면 차상위계층 기준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상위계층 기준 및 신청방법 차상위계층은 고정재산이 있..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45가지 비결 - 책 리뷰 [내부링크]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45가지 비결입니다. 이 책은 간단하고 짧아서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성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먼저 읽고 행동하는 것이라고 소개하며, 글을 써 내려가죠...

세계미래보고서2055 [책 리뷰] [내부링크]

세계미래보고서 2055라는 책입니다. 이 책은 세계미래에 대해서, 2055년에 어떤 미래가 오는지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서적중 하나이지요. 미래는 참 궁금합니다. 과연 2055년에는 세계미래는 어떤 모습을지, 세계미..

외국 액션 영화 추천! 스파이더맨 홈커밍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외국 액션 영화 추천! 스파이더맨 홈커밍 줄거리, 리뷰 외국 액션 영화 추천! 스파이더맨 홈커밍 줄거리, 리뷰 놀면서 영화 스파이더 맨 홈커밍도 봤습니다! 워낙에 대작 대작이라고 소개하길래 잔뜩 기대감을 안..

퍼플피플 책 리뷰 [내부링크]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에 대한 책인 퍼플 피플이란 책입니다. 퍼플이란 purple 자주색, 보라색으로 통용되죠. 빨강과 파랑이 섞여 예로 부터 왕실에서 자주사용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우와함과 화려함, 장엄함, 고..

타이탄의 도구들 [팀 페리스 - 책 리뷰] [내부링크]

팀 페리스의 타이탄의 도구들입니다. TOOLS OF TITANS. 저는 이 책으로 참 영향을 많이 받았던 책이기도 하지요. 앤서니 라빈스의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도 있죠? 그 책에서는 거인들에 대한 이야기 즉, 성공..

아침 글쓰기의 힘 [책 리뷰] [내부링크]

아침 글쓰기의 힘 리뷰입니다. 이 책은 말 그대로 아침에 일찍 일어나 글을 쓰라고 하죠. 그렇다면 세상이 바뀐다는 내용으로 다루어진 책입니다. 또한 자기 계발 서적이기도 하죠. 여타 많은 자기계발서적에서는..

모두들 위한 페미니즘 - 페미니즘 책 리뷰 [내부링크]

모두를 위한 페미니즘 이란 책입니다. 이게 몇 년 전에 읽었던 책이니까.. 지금과는 또 다른 환경에서의 책이었죠. 일단 한국에서는 페미니즘이라는 개념이 국가에서부터 잘못 사용하고 있으니까, 페미니즘이라는..

데이비드 번즈 번즈 - 관계수업 [책 리뷰] [내부링크]

데이비드 번즈 - 관계 수업 [책 리뷰]입니다. 최고의 스테디셀러라 보고 싶었는데 오늘 보게 되었습니다. 사람의 관계와 의사소통에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서로 편하게 지내지 못하는 이유도 이야기하고 불편한..

레버리지 [롭 무어, 책 리뷰] [내부링크]

레버리지란 책이에요. 롭 무어 책이에요. 너무 보고 싶었던 책 중에 하나였죠. 나중에 또 제대로 리뷰를 할 것같습니다. 경제학이나, 부동산 전문가입니다. 몇 년 만에 수백 채의 부동산을 소유한!! 레버리지는 부..

최면 심리술 [책 리뷰] [내부링크]

최면 심리 술이란 책입니다. 최면이란 무엇일까 생각해보게 되는 책입니다. 각자 생각하는 최면이란 무엇이죠? 초능력? 마술? 마법? 무엇이죠? 작가는 최면이란 잠재의식을 의식으로 이끌어 내는 것이라고 이야기..

영화 특별시민 줄거리, 결말,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영화 특별시민 줄거리, 결말, 리뷰, 명대사 영화 특별시민 리뷰 특별시민이라는 영화입니다. 특별시민.. 개연성이 떨어지는 인물들 등장으로 좋지않은 평점들도 어느정도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정치에 열정적으..

영화 박열! 관동 대지진과 후미코(최희서)와의 사랑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박열! 관동 대지진과 후미코(최희서)와의 사랑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박열입니다. 영화 박열은 이제훈과 최희서란 배우가 주연으로 연기를 하였습니다. 진짜..연기 엄청 잘하더라구요. 이게 진정..

영화 테넷 해석,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테넷 해석, 리뷰, 줄거리 : 놀란감독은 어렵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테넷 해석, 리뷰, 줄거리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테넷 워낙 어렵게 본 영화이기에.. 한번 해석 속으로 들어가봅시다. 오..

광해군 업적인 임진왜란 이야기(배경까지)! 영화 대립군 [내부링크]

광해군 업적인 임진왜란 이야기(배경까지)! 영화 대립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해군 업적 중 하나인 영화 대립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대립군 뜻이란 돈 있고 군에가기 싫은 사람들을 대신해서..

영화 군함도 줄거리 리뷰 황정민, 소지섭, 송준기, 이정현, 김수안, 김인우 주연. [내부링크]

영화 군함도 줄거리 리뷰 황정민, 소지섭, 송준기, 이정현, 김수안, 김인우 주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군함도 줄거리 리뷰 황정민, 소지섭, 송준기, 이정현, 김수안, 김인우 주연.입니다. 영화 군함도의 배..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 줄거리 결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입니다. "마이드림이즈커리어우먼” 1995년, 토익 600점만 넘기면 대리가 될 수 있다! 입사 8년차 동기인 말단 여직원들이 삼진그룹..

영화 보스 베이비 줄거리 리뷰 결말 [내부링크]

영화 보스 베이비 줄거리 리뷰 결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 보스 베이비 줄거리 리뷰 결말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보스 베이비는 정말 유쾌하고, 웃음이 멈추지 않는 영화에요. 완전 동심으로 돌아..

영화 도굴 예고편, 리뷰, 후기! [내부링크]

영화 도굴 예고편, 리뷰, 후기! 요즘 코로나가 주춤?한 것 같기도 해서인지 한국 영화가 한편씩 영화관에서 개봉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물론 또 다시 심해지고 있지만, 그래도 영화관을 찾을 이유가 있어서 기분이..

영화 명당 줄거리 리뷰 결말 [내부링크]

세상에는 3가지 맥이있다고 합니다. 하늘의 천맥. 땅의 지맥. 그리고 인맥. 이 것들은 많은 류의 책들에서 본 내용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야기할 것은 그 중 하나인 지맥 명당입니다. 명당. 명당이란 무엇일까요?..

모바일상단에나오고싶다 [내부링크]

언제까지나 계속 모바일 상단에 위치해서 계속 올라와있으면 좋겠다. 성공도 하고, 물론 피씨도 마찬가지다. 다들 좋게 높게 높게 올라서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다. 유용하고 필요한 것들을 작성할터이니, 제발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