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ationman의 등록된 링크

 moderation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MG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저신용자 간편대출) 조건 정리 [내부링크]

MG 새마을금고에의 대출 상품 중 하나인 상상모바일대출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 글에는 MG 새마을금고의 상상모바일대출의 대출 대상과 한도, 금리, 상환방법 등에..

근저당 뜻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근저당권과 저당권의 차이) [내부링크]

근저당, 저당권 등 부동산 거래를 할 때 많이 들을 수 있는 용어이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두 용어의 의미를 혼동하거나 다르게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글에는 근저당의 뜻..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VS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차이점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혼동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똑같이 '카카오'라는 회사 이름이 들어가다 보니 같은 카드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두 체크카드는 같은 카드가 아닙니다...

취업 후 학자금 상환 제도 총정리(2022년 특별법 개정) [내부링크]

취업 후 학자금 상환 제도는 2022년 1월 1일부터 특별법이 개정되면서 지원 범위 확대 및 자격 요건 완화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글에는 취업 후 학자금 상환 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취업이..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 및 장점, 단점(2022년)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홈런은 (주)아이스크림에듀에서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로 저렴한 비용으로 가정에서 교과서와 연계한 개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는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과 장점, 단점에 대한 내용을 포..

새벽에 잠이 깨는이유와 2분 만에 잠드는 비법 소개 [내부링크]

새벽에 잠이 깨는 이유는 주로 심리적인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불안한 심리 상태는 신체활동에도 영향을 끼치고, 잠을 자고 있는 동안에도 깊은 잠을 들지 못하고 작은 소리에도 깨거나, 갑자기 정신이 또렷해..

캣타워 필요성 및 고르는 방법 (고양이에게 캣타워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캣타워 필요성은 크게 네 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는 캣타워 필요성과 캣타워를 고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울 때 캣타워를 꼭 사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

퇴직금 중도인출 사유 및 세금부과 세율 [내부링크]

퇴직금 중도인출 시 사유가 필요할까요? 그리고, 퇴직금에 대한 세금을 내야 할까요? 이 글에는 퇴직금 중도인출 시 내야 하는 세금과, 중도인출이 가능한 사유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퇴직금 중도인출..

밀크티 초등 가격 정보 (2022년) [내부링크]

밀크티 초등 가격은 총 4가지 상품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이 글에는 밀크티 초등 학습 서비스 이용 시 12개월 및 24개월 상품에 대한 가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밀크티 초등 가격에 대해 간..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다섯가지 (+한가치 방법 추가- 2022년 3월) [내부링크]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중 현실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법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글에는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저신용자 및 보통 신용자들이 신용점수를 올려 고신용자로 갈..

신용등급 점수표 및 신용점수 적용 이유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는 신용등급제가 신용점수제로 변경되면서 등급별 신용점수 범위를 확인하기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본문의 신용등급 점수표 및 신용점수제 적요과 관련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거절 사유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심사에서 대출 승인이 나지 않고 거절되는 다섯 가지 사유와, 거절 사유별 해결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개념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보통 대출 승인이 잘 나오..

카카오뱅크 주담대 한도 및 금리, 대출 가능 아파트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주담대(주택담보대출)가 2월 22일부터 판매됩니다. 이 글에는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주담대의 한도, 금리, 대출이 가능한 아파트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지점이 없는 인터넷 전문은..

신용카드 리볼빙 사용시 신용등급 영향은? [내부링크]

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를 사용하면 신용등급에 영향이 끼칠까요? 이 글에는 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리볼빙 사용 시 신용등급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볼빙 서비스는 부..

식량 관련주 추천 (효성오앤비, 아시아종묘, 미래생명자원, 현대사료 외) [내부링크]

식량 관련주들이 주식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식량 관련주 테마가 만들어진 이유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가능성 때문으로, 전쟁 발발 시 유럽의 곡창지대인 우크라이나의 농업 생산량 저하로 인해 식량..

오피스텔 관리비 줄이는 비법 여섯 가지 공개 [내부링크]

오피스텔 관리비 줄이는 방법 중 잘 알려진 것 외에도 사람들이 잘 모르는 비법들이 있습니다. 이 글에는 오피스텔 관리비를 줄이는 방법 여섯 가지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피스텔에 살고 계시거나,..

오십견 초기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오십견은 어깨 관절의 퇴행성 질환으로, 관절낭에 염증으로 인해 발생되며 '유착성 관절낭염'으로 진단됩니다. 이 글에는 오십견 초기 증상 및 치료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십견은 50세를 전후..

국민연금 수령액 늘리는 방법 여섯가지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이 갈수록 줄어든다는 뉴스가 연일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연금 수령액을 늘리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글에는 국민연금 수령액을 늘리는 방법 여섯 가지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식기세척기에 넣으면 안되는 것 (칼, 냄비, 후라이팬, 플라스틱 용기 외) [내부링크]

식기세척기에 넣으면 안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주방에서 사용하는 모든 주방용품을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는 없습니다. 주방 용품이 손상되거나 식기세척기가 망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는 식기세척기에..

글루타치온 효능 및 부작용 (항산화 효과와 피부미용) [내부링크]

글루타치온(Glutathione)은 비타민 G라고도 하며, 신체에서 스스로 생성하는 단백질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물질입니다. 이 글에는 글루타치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체내 글루타..

여성 갱년기 증상 및 갱년기 영양제, 도움되는 음식 추천 [내부링크]

여성 갱년기는 40대 후반에 대부분 증상이 나타나며, 폐경을 전후하여 여성 호르몬의 변화가 일어나 신체적, 정신적인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 글에는 여성 갱년기에 나타나는 주요 증상과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

하이라이트, 인덕션 차이점 간단 요약 [내부링크]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전기를 사용한 가열방식인 것 같은데 두 개의 차이는 무엇일까? 이 글에는 조리기구 중 하나인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에 차이점에 대해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이 게시물은 하이라이..

청년희망적금 가입 조건 및 최대 수령액 (2022년 기준) [내부링크]

정부에서 중저소득층 청년의 자산 형성을 위해 청년희망적금 정책을 시행합니다. 이 글은 2022년 청년희망적금의 가입 조건과 수령액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가입이 가능한 연령 및 소득 요건, 다른 정부..

주류 관련주 (무학, 제주맥주, 하이트진로, 풍국주정, 국순당, 진로발효) [내부링크]

주류 관련주들이 오미크론 확산에도 주가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오미크론 확진자가 5만 명을 넘어섬에도 불구하고, 치명률이 낮아지며 계절독감 수준으로 관리를 검토한다고 밝히며 리오프닝..

단말기 자급제폰 구입시 장점과 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에는 단말기 자급제폰의 의미와 구입 시 장점, 단점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입시 자급제폰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이 게시물은 자급제폰에 대해..

갤럭시 S22 언팩행사 및 사전예약, 스펙 및 가격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S22가 곧 출시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 S22의 언팩 행사 및 사전예약 일정, 신상 스마트폰의 색상과 스펙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목차 이 게시물은 갤럭시 S22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3분 안에 궁금하..

산소포화도 측정기 관련주 (메디아나, 멕아이씨에스, 라이프시맨틱스, 에이티넘인베스트, 유유제약, 씨유메디칼) [내부링크]

최근 정부가 오미크론 확진자의 폭증으로 인해 확진자 관리 지침이 변경되면서 산소포화도 측정기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정부는 2월 7일부터 일반관리군에게 1일 1회 모니터링과 재택치료키트를 배송..

여행 관련주 대장주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 [내부링크]

여행 관련주들의 주가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국내 확진자가 4만명이 넘어선 가운데, 정부에서는 치명률을 감소 추이를 보며 계절독감 수준으로 관리를 전환한다는 내..

토스 관련주 대장주 (한국전자인증, 이월드, 엔비티, 대신정보통신) [내부링크]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최대 1조원 규모의 프리IPO(상장 전 투자 유치)를 추진하면서 ‘데카콘(기업가치 10조원 이상 스타트업)’ 입성에 한발 더 다가섰습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상반기 중 투자 유치..

항공 관련주 정리 (진에어, 제주항공,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IDT, 티웨이항공)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의 빠른 확산세에도 불구하고, 일부 나라에서는 방역 조치를 완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질병관리본부도 계절독감 수준으로 관리를 검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식시장에서는 리..

코인 용어 정리 - 에어드랍, 민팅, 화이트리스트 [내부링크]

코인 용어 (에어드랍, 민팅, 화이트리스트) 코인 투자를 할 때 일상생활에서는 잘 쓰지 않는 용어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인 용어 중 '에어드랍, 민팅, 화이트리스트(화리)' 에 대한 뜻에 대해 정리하..

코인 종류 및 블록체인 기술 정리 [내부링크]

코인 종류 코인 시장이 성숙 단계에 접어들면서 블록체인별로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고 있으며, 해당 기술의 적용에 따라 여러 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코인의 경우 스마트 컨트랙트, NFT, 디파이, 탈중앙화 거래소(..

디파이 코인 중 관심 가볼만한 코인 정리 [내부링크]

디파이란? 디파이(DeFi)란 탈중앙화 된 금융 시스템을 뜻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금융회사를 통하지 않고 결제, 송금, 예금, 대출 밑 투자 등 모든 금융 거래를 가능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

서연 주가전망 및 모멘텀 정리 (2002년) [내부링크]

서연 사업개요 서연은 1972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2014년 7월 투자사업부문을 영위하는 (주)서연과 자동차 부품 제조업 부문을 영위하는 (주)서연이화(신설법인)로 인적분할을 통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하였습니..

비트나인 주가전망 및 모멘텀 정리 [내부링크]

비트나인 사업개요 비트나인은 국내 유일의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전문 기술기업으로,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제작, 판매하고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그래프 기술 전문 서비스를 수행..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및 모멘텀 정보 [내부링크]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사업 개요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음반 및 음원 사업, 공연 사업, 매니지먼트(용역)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네이버 주가전망 및 모멘텀 정리 [내부링크]

네이버 사업개요 네이버는 국내 1위 인터넷 검색 포털인 '네이버(Naver)'를 기반으로 광고, 커머스 사업을 통해 매출을 창출하는 기업입니다. 네이버는 검색포털 사업 외에도 웹툰, Zepeto, V LIVE 등의 콘텐츠 서..

폴카닷(DOT) 코인 전망 및 락업 해제, 파라체인 모멘텀 [내부링크]

폴카닷 코인 전망 폴카닷 코인은 올해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폴카닷 코인의 주요 모멘텀은 파라체인 옥션과 락업 해제 악재의 해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폴카닷은 'DOT'를 심..

마인즈랩 주가 전망 및 모멘텀 정리 [내부링크]

마인즈랩 사업개요 마인즈랩은 종합 인공지능 서비스 회사로 자체 개발한 AI 기술을 조합하여 다양한 산업군과 업무에 활용되는 AI 애플리케이션 및 인공 인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인즈랩의 핵심 역량은 전체..

주식시장의 심리학 요약 정리 [내부링크]

성공하는 투자자의 심리적 특징 주식투자를 해오면서 가장 중요하게 느낀 것은 '심리'였습니다. 심리에 따라 이익을 더 길게 가져갈 수도 있고 반대로, 손실을 더 키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주식시장에..

쇼박스 주가 전망 및 모멘텀 정리 [내부링크]

쇼박스 사업 개요 쇼박스는 1999년 6월에 (주)미디어플렉스로 설립되어 메가박스 씨네플렉스로 영화 상영 및 영화관 운영을, 쇼박스 브랜드로 영화 투자 및 배급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2015년에는 브랜드와 사..

네오위즈 주가 전망 및 최근 투자 모멘텀 [내부링크]

네오위즈 사업 개요 네오위즈는 국내 '피망' 포털을 활용한 퍼블리싱 사업과 '스팀'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을 활용한 해외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그리고, 최근 게임의 장르와 특성에 맞춘 콘솔..

서울옥션 주가 전망 및 모멘텀 [내부링크]

서울옥션 사업 개요 서울옥션은 미술품을 주로 경매 도는 중개를 통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사업은 크게 미술품 판매사업과, 미술품 담보대출로 구분됩니다.미술품 판매 사업은 재고로 취득한 미..

칠리즈(CHZ) 코인 전망 및 팬 토큰 생태계 정리 [내부링크]

칠리즈 코인 전망 칠리즈 코인의 현재 상황 칠리즈 코인은 'CHZ'를 심벌로 사용하며, 업비트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한 코인입니다. 칠리즈 코인은 과거 업비트 거래소 기준 거래대금 상위에 오르며, 많은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