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sty72의 등록된 링크

 modesty7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2022.08.24 - 자기소개서 작성 [내부링크]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배웠다. 1. 상황 2. 대처 행동과 노력 3. 나의 능력 어필 - 시작 - 안녕하십니까. (바른 자세, 미소 띤 얼굴) 분야에 지원하는 마음이 예쁜 Odette입니다. 1. 저의 10대 소녀 시절..

회상 [내부링크]

자몽 빛, 석양빛, 금붕어가 떠올랐다. 우연히 네가 나에게 어린 시절 회상을 불러일으켰는데 그 일이 처음은 아름다움, 끝은 슬픔이었다. 행복 빛, 사랑 빛, 인어가 느껴졌다. 오늘 천사가 아이에게 선물상자의..

황금의 꽃 [내부링크]

표면에서 해의 광채가 빛나간다. 꽃잎은 잔잔하고도 무수하다. 후광이 꽃잎의 끝을 구부려 부드럽게 말았다. 이에 끝을 알 수 없이 이어져있는 꽃잎들... 겉에서 내부로, 서서히 짙어지는 색을 갖추고 있을 뿐이..

쁘띠플라워 - 스타일링 [내부링크]

책장에서 책 한 권을 또 꺼냈어요. 꽃의 활용에 관해서... 디자인에 관해서... 4계절 꽃에 둘러싸여 지내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름 또 상큼한 <쁘띠 플라워>입니다.^^ 당장 자전거 타고 쁘띠 스카프 매고 꽃집 가..

웹소설 - 달나라 같은 너의 나라 [내부링크]

저의 신작 - <달나라 같은 너의 나라> 카카페 스테이지 연재 중입니다.^-^ 작품설명 야망을 품은 마녀 베하티의 등장으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베하티는 스완 왕자를 바라보며 꿈과 환상에 젖어들어, 사랑의 타깃..

카툰 필터 - Beauty plus [내부링크]

진짜 예쁜 카툰 필터 가능한 카메라 어플 추천드려요.~ 뷰티플러스 사용 후기 보여드리죠.^^ 바로 어플 접속하자마자 가장 위에도, 중간 부분에도 카툰 필터가 떠요! 방안에서 찍은 제 사진이에요.~^^ 포동포동..

꽃물결 [내부링크]

꽃놀이를 하다가 향기가 그윽해 네 코끝으로 꽃을 갖다 댄다. 꽃들 중의 꽃이요, 아름다움이 깊어 한눈에 들어오던 꽃을 네 볼에다 쓸어내린다. 뒤늦게 발견한 잔잔하고 연한 빛의 꽃은 몹시 아끼는 마음에 네..

백합이 새겨진 진주 [내부링크]

높은 산과 나란한 하늘과 낮은 구름을 가진 마을의 이야기를 들어본 일이 있다. 푸른 눈을 가진 사람들이 사는 나라. 새벽은 소리가 먼저 들려오고 향기가 느껴지며 보인다. 동방의 진주 이야기를 들려주었던 내..

제비꽃 [내부링크]

제비꽃이 피었다. 누구를 사랑한다는 것이 이런 거구나.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 내 마음은 그 앞에서 한 없이 작아진다. 내 가슴앓이가 제비꽃, 네 향기 없는 향 같기만 하다. 네 향기를 네게 향하는 시선에다가..

쇼핑몰 - 안즈 주얼리 [내부링크]

주얼리 좋아하시죠? 반지 목걸이 선물은 사랑의 의미잖아요.^^ 안주 주얼리 소개해드려요. 정말 디자인이 영롱하고 아름다워요. 다양한 색상의 원석으로 변경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상품 구매할 때 쇼핑몰..

쇼핑몰 - 밀크코코아, 러뷰카타 [내부링크]

오늘은 함께 쇼핑몰 구경하고 싶어요! 주변 사람들은 저를... 미적 감각이 있는... 안목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저는 평소 형편에 맞게 예쁜 물건 수집하는 취미가 있어요.:) 로맨틱 여성 의류 쇼핑몰 밀..

묘사 [내부링크]

사람들 사이에서는 내가 하는 모든 말과 행동이 바보스럽게 여겨진다는 생각이 든다. 외로워지기까지 혼자서의 휴식을 거두지 못하고 있다. 작은 토끼를 돌보다가 네잎클로버를 발견했다. 대낮보다 빛나는 광채가..

목련 꽃차 [내부링크]

목련 꽃차 궁금하지 않으세요? 목련에 관해서는 좋은 기억이 있어요. 오래 전 봄에 엄마와 조카가 제게 주려고 목련 꽃을 꺾어 온 거예요.~:) 바리스타 과정을 배웠던 적이 있어요. 그때 커피를 가르쳐 주시는 선..

장미방 [내부링크]

장미는 붉은 장미여야 해요. 나머지 꽃들은 노란 것이 좋겠어요. 진주 귀걸이 소녀에서처럼 제 성물들은 움직이지 않는 채로 두고 초는 흰 초와 붉은 초로 작은 나비 무늬로 벽을 장식하고 겨울에는 장밋빛 이불,..

꼬맹이와 길고 긴 하루 [내부링크]

요 아이는 제 조카랍니다. 별명은 Hi 예요. 늘 신선해요.~ 뒤에 벽지 낙서 보이시죠?ㅠㅅㅠ우리 조카님 솜씨랍니다.피카소 같죠?>-< 치링 치링 치리링~ 시크릿 쥬쥬가 되고 싶은 하이랍니다. 시크릿 쥬쥬 중에서..

언제 커? ^^;; [내부링크]

꼬맹이 제 조카랍니다.^^ 뒷모습 너무 사랑스러워요. 언제 크나 했어요...^^;; 토순이 안고 자던 아이가 이렇게 자랐어요. 엄청 도도하고 센 언니 됐어요.~:) 보는 것은 너무 예쁘죠? 같이 3시간만 있으면 너무..

순애 [내부링크]

당신의 어깨에 두른 것은 하늘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향기에 취하여보고 싶어요. 당신의 어깨에 두른 것은 바다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눈물 한 방울 머금고 싶어요. 하늘도 바다도 아니라면 저는 어디에도 없..

아름다운 것들의 역사 / 유럽의 복식 문화와 역사 - 패션 [내부링크]

오늘 새벽에 조금 추워서 잠에서 깨어났어요.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독서의 계절 가을! 어떤 책을 읽어볼까, 고민하시나요? 패션에 관한 책을 소개해드려요. - 아름다운 것들의 역사 <아름다운 것들의 역사>..

미모 [내부링크]

미안하구나. 네 재능을 도저히 찾아볼 수 없구나. 너는 머리가 둔하고 지나치게 순진하구나. 자신감은 됐다. 수줍어 말고 용기를 내어라. 네가 아주 어렸을 때에도 지금과는 다르지 않았었다. 너는 모르긴 몰라도..

포스타입 - 창작 공간 [내부링크]

오늘도 마음의 날씨는 맑음~:) 포스타입 -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작 콘텐츠 플랫폼 포스타입은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활용해 팬들로부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www.postype.c..

2022.08.18 - 웹소설 / 습작 [내부링크]

언제였을까, 글을 쓰기 시작한 때... 17살 때부터 글을 써왔던 것으로 기억한다. <기억속의 달빛>은 습작으로 간직하고 있는 작품이다. 블라이스 웹소설에서 무연사 조건 달성으로 작품 표지를 선물 받았다. ^^..

흰 초 [내부링크]

나의 입에서 흘러나오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꽃을 심어내는 씨앗이 되기를 바라요. 나의 눈에서 흐르는 눈물이 꽃을 피워내는 이슬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의 입술을 타고 내리는 소리가 꽃을 맴도는 신선한 바람..

블라이스 - 웹소설 작가의 꿈 [내부링크]

저는 오늘도 <정연> 을 기다려요. 정식 연재 제안! 언제나 마음속에 웹소설 작가의 꿈을 간직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블라이스 웹소설"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라이스 웹소설은 자유 연재 가능한 플랫..

2022.08.17 - 6살 조카 아기의 그림 [내부링크]

6살 조카가 그림을 그렸어요. 며칠 전에 인어공주 이야기를 함께 읽었었죠. 워낙 그림에는 소질이 없어요.^^;; 특징을 잘 살리는 게 장점이긴 하죠? 문제 나갑니다! 위의 그림은 무엇일까요? 1. 눈사람 2. 모자..

마술사와 미녀 [내부링크]

처음 우주는 대지였다. 하느님의 온갖 꿈은 씨앗이었다. 씨앗을 가져다가 뿌린 이는 붉은 드레스의 춤추는 미녀였다. 천사들은 첨벙첨벙 물을 튀기며 놀았고 마침내 꿈이라는 구름이 완성되었다. 오솔길을 그것에..

2022. 08. 16 - 카카페 스테이지 자유 장르 실시간 랭킹 1위 [내부링크]

오늘 카카페 스테이지 자유 장르 실시간 랭킹 1위 했다! ^^ "꽃핀 소녀들"^^ 순간적인 반짝임으로 훅~ 지나가버리겠지만... 그래도 잠시 행복:) 윙크~

꽃말의 탄생 - 향기로운 이야기 [내부링크]

얼마전 꽃에 관한 이야기를 작품에 쓰면서 참고했던 도서가 있어요. 꽃말 이야기 듣고 싶지 않으세요? ^0^ "꽃말의 탄생" 동양북스 / 샐리 쿨타드 지음 / 박민정 옮김 한때 플로리스트를 꿈꾸던 때가 있어요. 생..

카카페 스테이지 독자단 3기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판, 조각글 집필하는 초보 작가 Odette -> 오데트입니다. 오늘도 저는 집에서 카카페 스테이지 웹소설 연재하다가... 반가운 소식을 접했어요! 두구두구두구~~~ 스테플러 모집 카카페 스테이지..

오스카로 산다는 것 - 고양이 애호가 [내부링크]

고양이를 좋아하세요? 고양이에 관한 책을 추천해드려요. 오래전 잡지에서 리뷰를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1. 오스카로 산다는 것 2. 릴리와 호지 3. 고양이와 더불어 간결한 1~2 줄의 글과 흑백 고양이의 삽화가..

당신에게 해 주고 싶은 것 [내부링크]

괴테여, 저는 그를 알려하지 않아요. 잊고 생활하지만 잊으려 하지도 않아요. 해주고 싶은 것은 한 가지 있어요, 그것은요... 여기서 보는 별들을 조각낸 것보다도 작고 찬란하지만 뒤편에서 빛나는 것으로, 희고..

창작의 날씨 - 웹소설 자유 연재 플랫폼 [내부링크]

웹소설 자유 연재 플랫폼 "창작의 날씨" 알고 계신가요? 요즘 자유 연재를 할 수 있는 웹소설 플랫폼이 참 많은데요... 네이버 챌린지리그 /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 블라이스 / 톡소다 *창작의 날씨* 창작의..

저작권 만료! 상업적 이용 가능한 아트비 명화 'ㅁ' [내부링크]

명화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저도 그래요.^^ 예쁘고 멋진 것을 좋아하는 공통점:) 저는 르누아르와 모네를 참 좋아해요@ 본론으로 들어가죠! 아트비 명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rtvee Browse and do..

사랑의 예언 [내부링크]

당신은 점잖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이 고백은 꽃다발이에요. 당신은 젊어요. 제가 사랑에 빠지겠어요. 당신에게는 이미 연인이 있지요? 제가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한눈에 들어오는 무언가를 보여주세요. * 화려..

설렘 [내부링크]

하이네여 당신의 시가 제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어요.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제 마음에 와닿는 것이죠? 그것은 음악인 가요? 연극으로 인한 여운인가요? 얼마나 더 제 심장이 두근거려야 하죠? 뒤를 돌아보다..

초대장 [내부링크]

괴테의 글씨일까? 시인의 그림 같다. 풍부한 묘사가 아니지만 간단하고 정확히 알기 쉽다. 확신이 드는 것도 같다. 귀족의 마차가 흔들거리며 지나간다. 빠르게 지나가지만 내 눈이 놓치지 않고 바라볼 수 있었다..

환상 [내부링크]

고요한 하늘에 달무리가 진 밤이었다. 풀꽃들과 들꽃들은 각각의 색으로, 야광 빛을 내며 빛났다. 장미 방에 다다랐을 때 뻥 뚫린 천장에는 별들 가득하였고 행복한 영혼은 붉은 꽃잎에 황금가루가 반짝거렸다.

웹소설 - 꽃핀 소녀들 [내부링크]

꽃핀 소녀들 서로를 발견한 순간부터 묘한 이끌림에 사로잡히는 사람들... * 사랑의 연결고리에 의한 운명의 다리. pagestage.kakao.com 작품 설명 서로를 발견한 순간부터 묘한 이끌림에 사로잡히는 사람들... *..

이전의 모든 시인들이 너를 묘사해왔다 [내부링크]

<꽃핀 소녀들> 소설 속 주인공들의 작품으로 사랑의 시와 꿈에 관한 신비로운 내용을 담았습니다. 참신한 표현과 산뜻한 느낌의 시가 펼쳐집니다. 어쩌면 이 시들은 소설의 프롤로그이자 에필로그에 해당합니다...

첫사랑 [내부링크]

밤이 되자 밤하늘의 별들 가득하였다. 백조는 물결 위에 비친 별빛들을 따라가며 가슴 깊이 담았다. “저 다이아몬드를 내 목에 걸 수 있다면.” 마침 밤하늘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었던 그 순간의 꿈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