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17의 등록된 링크

 modu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 SK렌터카 [내부링크]

이제 꽃이 활짝피고 날이 따뜻해져 진짜 봄이온것 같네요. 봄되면 다들 콧바람쐬러 놀러가고 싶으시죠. 곧 있을 연휴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제주도 하면 빼놓을수 없는것이 바로 렌트..

통상임금 계산방법 - 각종 수당 및 휴직급여까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통상임금 계산방법과 통상임금에 포함된 각종 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회사에 출근해서 열심히 일해서 그에맞는 급여를 수령하는데요. 야근을 하게되거나 연차가 남았을 때,..

장기렌트 가격비교 롯데 [내부링크]

요즘 차량가격이 예전같지 않아서 국산차에 조금만 더하면 수입차가격 될정도로 신차사기가 부담이 많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신차를 할부로 구매해도 월 납입료가 부담이 되는 상황이고, 할부가 끝났을때 중고차..

장기렌트카 가격표 비교 [내부링크]

저는 온라인으로 쇼핑할때 다나와를 자주 이용합니다. 이유는 최저가 비교를 위해서 인데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할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량 스펙과 차량가격, 렌트, 리스 가격표까지 한눈에..

한국타이어 가격표 비교 [내부링크]

다들 타이어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타이어는 교체주기를 지키지 않을 경우 운전중 사고로 이어질수 있기 때문에 꼭 교체주기를 수시로 체크하고 지켜주어야 하는데요. 평소 주행을 많이 하지 않아서 괜찮을것..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한집당 차가 2대있는집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자동차도 꾸준히 관리해 주어야 할것들이 많은데요. 자동차 정비 사항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 타이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에 있어서..

전기차 장기렌트카 가격표 [내부링크]

요즘 전기차가 대세인것 알고 계시죠? 아마 향후 10년이내로 내연기관차보다 전기차 수요가 더 많아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테슬라 출시부터 시작해서 지금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데요...

중고차 KB차차차 인증 중고차 시세표 [내부링크]

신차 출고가 늦어지면서 중고차가 호황입니다. 수요는 꾸준한데 공급이 제대로 안되고 있는 탓이겠지요. 차량 교체주기는 점점 빨라지는데 신차는 계속 늦어지고 참 아이러니 하네요. 때문에 중고차가격도 점점..

K카 직영몰 - 중고차 시세표, 매매사이트 [내부링크]

차량을 구매한 경험이 있으시다면 중고차 구매 한번쯤 고민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요즘은 반도체난으로 신차 출고가 평균 6개월 이상 걸리다보니, 바로 출고 가능한 중고차 가격도 점점 오르고 있는 추세인데..

중고차 리스 가격표 - 현대캐피탈 중고차 리스 [내부링크]

요즘 신차를 출고하려면 기간이 평균 6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리는것 알고계시죠? 반도체난 때문에 인기차종의 경우에는 1년이상까지도 기간이 소요되는데요. 오래걸리는 출고기간 때문에 요즘 중고차가격도 많이..

장기렌트 가격비교 - 카니발 장기렌트카가격표 [내부링크]

장기렌트 가격비교 - 카니발 장기렌트카가격표 패밀리카의 끝판왕이라고도 할수 있는 SUV 카니발의 인기는 뭐 말안해도 아시겠죠. 당장 거리만 나가봐도 흔하게 카니발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차량 크기도 크..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비교 - 현대 캐스퍼 장기렌트카 [내부링크]

캐스퍼 장기렌트 가격비교 - 현대 캐스퍼 장기렌트카 경차의 왕이라고도 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야심작, 캐스퍼 다들 알고 계시죠? 출시 직후부터 모든 연령층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이죠. 여태껏 출..

렌트카 장기대여 필요할때? 장기렌트카 가격표 확인! [내부링크]

요즘 신차든 중고차든 장기렌트카 정말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트렌드 자체가 차량 교체주기를 빠르게 가져가다 보니 예전처럼 한 차량을 오래 타는것이 아니라 4~5년 운행후 다른차량으로 갈아타기 쉬운..

SK렌터카 중고차렌트 - 중고차 장기렌트카 [내부링크]

요즘 신차 출고가 늦어지는 이유 다들 알고 계신가요? 보통 6개월에서 길게는 1년이상까지 기다려야한다고 하더군요. 차량용 반도체 부품 수급차질로 인해 신차출고가 상당히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기 좋은 신차..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과세대상, 공제항목, 과세표준 정리! [내부링크]

개인 납세자의 경우엔 소득세 관련해서 매년 세금신고를 해야 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을 하게되구요. 프리랜서, 사업자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게됩니다. 직장인이지만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 하는경우..

화물차리스 조건 - 1톤트럭리스(포터, 봉고), 부가세환급리스 [내부링크]

업무용, 영업용으로 1톤 화물차 운용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비용처리 때문이라도 신차구매보다는 리스로 많이 선택하시는데요. 간혹 화물차를 장기렌트카로 알아보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화물차는 장기..

실업급여 신청방법, 수급조건 - 이직확인서 확인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힘들어지는 회사가 점점 더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제 주변에도 회사사정으로 비자발적으로 퇴사하시는분들이 몇분 계셨는데요. 그럴때 실업급여 수급자격이 되면 그래도 나름 든든해지죠. 실업급..

롯데 장기렌트카 가격표 - 롯데 신차장기렌트카 후기 [내부링크]

혹시 티비 보시다가 신동엽씨가 모델인 롯데 신차장~ 광고 보신적 있으신가요? 롯데 신차장기렌트카를 줄여서 신차장 직급으로 표현한 센스있는 광고가 인상깊은데요. 국내 가장 큰 렌터카 회사인 롯데 장기렌트..

후순위 담보대출이란? 추가담보대출, 대환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후순위 담보대출이란말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구매할대 주택담보대출을 사용하기 때문에 선순위 담보대출로 규제지역에 따라 LTV 한도까지만 담보대출을 이용해서 구매하실텐데요. 후순위..

코로나 자가격리 재택근무 지원금 신청방법 - 생활지원금, 유급휴가비 [내부링크]

(3.16 개편된 내용 반영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3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제 우스갯소리로 주변 친구들중에 코로나에 걸린사람이 없으면 왕따라는 말이 돌정도로 코로나 확진자를 주변에서 찾아보기가 쉬..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장기렌트카의 장점이 많이 알려지면서 점점 신차구매수요가 장기렌트카로 이동하고 있는데요. 보험과 세금부터 비용처리까지 월 렌탈료만 내면 모두 처리가 가능해서 상당히 편리한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부동산 규제지역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조정대상지역, 투기과열지구, 투기지역이 좀 헷갈리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먼저 보고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modu17.tistory.com/14 주택담보..

주택담보대출시 꼭 알아야할 조정대상지역, 투기과열지구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집값이 많이 올라 그전보다 주택구매가 더 힘들어졌습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내 집 마련의 꿈이라도 꿀수있었는데 요즘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해서 주택을 구매하게 되면 주택담보대출은 필수로..

SK 장기렌터카 - 신차 장기렌트카 비교방법 [내부링크]

장기렌터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거쳐가는 고민이 있죠. 바로 업체선정인데요. 장기렌터카 업체가 정말 많기 때문에 어디서 해야 저렴할지 어렵습니다. 이곳저곳 발품팔면서 견적을 받아본다고 알..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표엔 어떤 비용이? [내부링크]

요즘 떠오르는 신차구매 수단중 하나인 신차 장기렌트카 다들 들어보셨겠지요? 할부구매 보단 감가대비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의 수요가 늘고있는데요. 주변에서 많이들..

자동차리스 - 금융리스, 운용리스 차이점 및 특징 [내부링크]

자동차리스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겠죠? 보통 법인, 개인사업자분들께서 많이 이용하는데요. 자동차리스에도 종류가 있다는 사실은 알고계셨나요? 크게 2가지로 분류가 가능한데 금융리스와 운용리스입니다. 리..

2022년 최저임금 연봉/월급/시급 실수령액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최저임금 제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최저임금 제도란 국가가 노/사간의 임금결정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법으로 강제함으로써 근로..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리스 비교 후기 [내부링크]

자동차 구매방법중 하나인 신차 장기렌트카 요즘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도로에서도 어렵지않게 하/허/호 번호판을 찾아볼수 있는데요. 장기렌트카 좋은건 알겠는데, 어떤 업체에서 이용해야 할지 참 난감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체크카드/신용카드 황금비율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매년 초 지난해 소득과 사용한 금액을 따져 세금을 많이 냈으면 돌려주고 덜 냈으면 더 징수해가는 연말정산을 하게됩니다. 13월의 월급이라고도 불리우는 연말정산은 어떤사람에겐 기쁨이, 어떤사..

인천 전기차 보조금 신청방법 및 조건 - 2022년도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를 나가보면 흔하게 전기차를 찾아볼수 있는데요. 수요가 점점 늘면서 전기차 보조금 지원정책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전기차 보조금이 천만원정도 축소된것인데요. 수혜대상을 확대하기 위해 보조금을..

서울 전기차 보조금 조건, 신청방법 - 2022년도 [내부링크]

온실가스 감축 및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나라에서는 전기차 구매자들에게 민간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년 초에 예산이 책정되어 소진시까지 대상차량들에 대해서 구매시 보조금을 지원해 저렴하게 구매할..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30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로 인해 매출에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해 2월 22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공고를 공지했습니다. 사업체당 300만원씩 지급되는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지원요건과 지원방법을 알아보겠습니..

2022년 6월까지 연장된 개별소비세 인하혜택 [내부링크]

정부에서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2022년 06월까지 연장하였습니다. 신차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희소식일텐데요. 개소세 정확히 어떤 의미이고 어느정도의 혜택을 볼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

장기렌트카 vs 리스 공통점과 차이점 완벽 비교 [내부링크]

시간이 점점 지날수록 차량운용에 있어서 예전과는 다른양상을 보입니다. 차량값은 점점 올라가고 차량 교체주기또한 빨라집니다. 하지만 감가는 누구도 방어해줄수 없죠. 예전에는 차량을 한번 구매하면 5년이상..

2022 청년 희망적금 출시, 연 10%대, 가입조건 확인 [내부링크]

최대 연 10%대의 이자를 받을수 있는 청년희망적금 가입신청 폭주! 3월 4일까지 요건을 갖췄다면 신청한 청년은 전원 가입가능! 2월 21일인 월요일부터 청년희망적금 5부제 신청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람이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