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2home의 등록된 링크

 modu2ho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브로콜리 세척, 브로콜리 데치기, 백종원 초장 처럼 쉽고 맛있게 만들기! [내부링크]

Daily Cook.3 브로콜리 데치기 & 백종원 초장처럼 맛있는 초장 안녕하세요, 오늘저녘 반찬으로 브로콜리 데치기 & 백종원 초장 같이 맛있는 초장을 여자 친구가 만들었어요. 브로콜리 데치기 전에 브로콜리 세척..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와 김수미 제육볶음 레시피 그리고 나 [내부링크]

Daily Cook.2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와 김수미 제육볶음 레시피를 쉽게 만든 나의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식사로 제육 조림을 만들었어요. 이 레시피는 그렇게 쉽다던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와 무진장 맛..

백종원 식빵요리, 에그마요와 에그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Daily Cook.1 에그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의 간식으로 에그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특히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에그마요 만들기는 정말 쉽고 맛있게 만드실 수 있으세요. 백종원 식빵요리 많이 보셨죠? 유명..

7. 고양이 눈병, 고양이 눈색, 오드아이, 질병, 치료, 예방 [내부링크]

고양이의 눈 색은 바뀝니다. 안 바뀌는 경우도 있지만 바뀌는 경우가 많죠. 고양이를 새끼 때부터 키우신 분들을 아실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만 왜 바뀌는지 아셨나요? 거의 모든 고양이들은 새끼 때,..

6. 고양이 귀청소, 역할, 기능, 구조, 감염 [내부링크]

소소하게 여러분께 고양이 정보를 드리는 고양이 블로거 "Cats BOB"입니다. 여러분 고양이의 귀에 대하여 깊게 생각해 보신 분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보시는 게 작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5. 길고양이의 흑사병 (페스트), 각종 질병 및 전염병, 예방법 [내부링크]

길고양이에게 물려보시거나, 할퀴어진 적이 있으신가요? 그럴 때 어떻게 처치를 하셨나요. 아니면 혹시 길고양이를 만져보고 싶지만, 세균으로 인한 병이 옮을까 봐 무서워서 만지지 못하고 아쉬움만 달랜 적이 있..

4. 고양이 꼬리 언어, 기능, 성분, 상처, 회복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고양이의 꼬리 언어에 대하여 말씀드릴게요. 고양이 꼬리의 주요 기능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무슨 기분인지 표현하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즉, 소통과 균형을 위한 훌륭한 부위입니다. 그래서..

3. 고양이 수염 빠지면, 역할, 특성, 기분, 감각모 [내부링크]

고양이의 수염 "vibrissae"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우리는 살면서 수염에 대해서 자세히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심지어, 사람의 수염도 그렇죠. 자라나는 수염을 깎으면서, "귀찮게 왜 이..

1. 야생고양이 길냥이의 삶, 배경, 구조 [내부링크]

사전적 용어로 써의 '길냥이'란 [명사] ‘길고양이’의 준말이다. 그리고 길고양이(Alley cat)라는 말은 다음 중 하나를 가리킨다. 길고양이 (stray cat): 집 없이 떠돌아다니는 애완 고양이. 사람에게..

2. 야생고양이의 역사와 조상, 기원 [내부링크]

고양이는 지구가 탄생했을 때부터 존재하지 않았다. 그들은 인간과 다른 동물들처럼 지구에서 새롭게 생겨나는 생명체 중 하나였던 것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고양이들은 어디서부터 발생하여, 전 세계로 퍼지게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