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tory의 등록된 링크

 modu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기존의 키보드라 생각하지마라!! 자판모양부터 다르다. 로지텍 K380 [내부링크]

가성비 최강 키보드 가격이 3만원대;; 로지텍에서 작정하고 만든 키보드 놀라운것은 블루투스 키보드라는점. 키보드는 무엇보다 디자인을 빼놓을수없는데 키보드의 개념을 깨버렸음. 키보드 알갱이 모양이 동그..

당신이 리그오브레전드 매니아라면 꼭 갖추어야할 아이템(폰케이스) [내부링크]

심심한 케이스는 이제 버려라. 리그오브레전드 케이스가 당신의 폰을 더욱 빛나게 해줄것이다. 롤매니아라면 꼭갖춰야하는 필수템 친구들이 당신폰케이스를 보며 부러움의 눈빛을 보낼것이다. 늘 스피커로만 듣..

테일러 기타 끝판왕 시리즈 714CE [내부링크]

테일러 기타는 종류만 해도 수십가지가 넘는다. 이 많은 기타종류중 나에게 맞는 기타가 무엇일까? 테일러기타는 비싼 가격대 종류일수록 좋다. 차가 비쌀수록 좋은 성능을 내는것처럼 기타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통기타줄 구매, 더이상 구매하지말고 이거2개로 끝내세요!! [내부링크]

통기타 줄을 사기전 당신은 2가지를 꼭 기억해야한다. 첫번째, 줄의 굵기 두번째, 줄의 미끄러움 통기타가 뼈대라면 줄은 살이다. 어떤줄을 쓰느냐에 따라 통기타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올리수있다...

기타 경력 10년차가 알려주는 통기타 가방 케이스 고르는 방법 (팁) 3가지!! [내부링크]

통기타보다 고르기힘든것은? 기타를 보관하는 가방이다. 기타를 처음 살 땐 공짜로 얹어주어 가방에 대한 고민이 전혀없다. 하지만 가방도 소모품이라 언젠간 떨어진다. 대부분 처음엔 어깨에 매는 끈부터 떨어지..

의사들이 절대 말해주지않는 비염치료법? [내부링크]

비염 때문에 병원 가기전 당신이 점검해봐야되는것이 있다. 나는 왜? 비염때문에 잠도 못자고 개고생을 하고있는지를 말이다. 비염은 유전적인 요소가 있지만 대부분은 잘못된 생활패턴 때문이다. 잘못된 식습관..

한국판 테일러기타? 아이유가 선택 기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벌리는 블로거 토리의모험입니다. 오늘은 한국판 테일러기타에 대해 알아볼려고하는데요. 국민여가수 아이유가 인정한 녀석입니다!! 제가 현재까지 쓰고있는 유일한 기타이기도해요. 통기타를 조..

현직 10년 우쿨렐레 강사 알려주는, 가성비 우쿨렐레 추천 TOP1 [내부링크]

우쿨렐레 배우기는 시작부터 고난입니다. 왜 그럴까요? 우쿨렐레를 구매하는것부터 숨이 딱 막합니다. 전세계 브랜드만 하더라도 100가지 넘습니다. 이 시간간엔 해외브랜드는 제외하겠습니다. 막 시작하시는분은..

우쿨렐레 아직도 돈주고 배우나요? 집에서 독학으로 끝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벌리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오늘은 우쿨렐레 독학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쿨렐레를 배우기위해 돈을 주고 학원에 가야하나? 아니면 책을 사서 독학으로 해야되는건지.. 고민..

통기타 돈주고 배우는 당신은 바보입니다! 독학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 벌리는 잡동사니 블로거 냐후입니다. 오늘은 통기타 독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미스터 트롯 유행으로 음악 취미 하나쯤 가지고 싶다!라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노래만..

테일러, 마틴도 깜짝놀란 국산 가성비 통기타 TOP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 벌리는 잡동사니 블로거 냐후입니다 오늘은 미국 양대산맥 테일러 마틴도 고개 숙인 국산 가성비 통기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통기타 브랜드만 하더라도 100가지 넘습니다. 이중에 무..

직업상담사2급실기, 절대로 떨어지지않는 공부법 3가지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절대로 떨어지지않는 공부법 3가지 직업상담사 독학으로 충분한데, 직업상담사 인강에 돈을쓰나요? 안녕하세요. 돈이 벌리는 잡동사니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오늘은 직업상담사 2급 실기 공..

안과의사들이 절대 알려주지않는 안구건조증 예방Tip [내부링크]

안과의사들이 절대 알려주지않는 안구건조증 예방 TIP  안녕하세요. 돈이 벌리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오늘 이 시간엔 안과의사들도 모르는 안구건조증 예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매일 인공눈물을 달고..

잠자기전, 절대로 봐선 안되는 공포영화 TOP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 벌리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오늘은 자기 전 절대로 봐선 안 되는 공포영화 TOP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순위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도 경험해보셨겠지만, 공포..

장모님께 마스크 5개를 갖다드렸더니....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고잇다. 마스크 구하기 참 힘들다. 약국에 줄서서 몇십분이 지난뒤에야 겨우마스크를 구할수있었다. 그렇게 하나둘씩 모으다보니 20개 가량이 되었다. 일회용 마스크를..

코로나도 막지못한, 인적드문 부산 봄꽃놀이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벌리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나가지못하네요ㅜ 그래도 밀집 지역만 안가면 되니깐, 야외는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코로나 떄문에 봄꽃구경 시키놓치면 1년을 기..

다이소 캔디, 젤리가 편의점 마트보다 2배 싼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이벌리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오늘 다이소 캔디가 마트보다 싼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다이소점에 가면 캔디,젤리가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어요. 가격까지 싸니깐, 사무용품살때..

고깃집 사장님도 모르는, 삽겹살기름에 구워먹으면 존맛나는 가성비 재료 ! TOP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동사니가 돈이 되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지금껏 삼겹살에 기름에 많은걸 구워 먹어 봤지만, 이것만큼은 처음 들어봤을 거예요. 전국의 고깃집 사장님도 모르는 재료입니다. 버섯, 마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