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jo85의 등록된 링크

 mojo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방광에 좋은 음식 5가지 (Bladder Health) [내부링크]

방광에 좋은 음식 5가지 (Bladder Health)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것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에 중요한 행위 중의 하나입니다. 평소에 아무런 문제가 없던 신장에 문제가 생기면 이렇게 일상적이던 것에 큰 장애가..

지방간에 좋은 영양제 실리마린 성분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영양제 실리마린 성분 우리 몸에서 간은 주요 생체 기관 중의 하나로 해독작용, 단백질 합성, 양분 저장, 쓸개즙 생성 등에 관여합니다. 간은 물질대사에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간 건..

루틴 효능 (Rutin)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루틴 효능 (Rutin) 영양제 추천 루틴이란 일종의 비타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타민 C와 같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전해지는데요. 우리몸속에서 항산화 기능을 하며 비타민 C를 도와 혈관건강과 암예방..

톱야자 효능 (saw palmetto) [내부링크]

톱야자 효능 (saw palmetto) 쏘팔메토라고 불리는 톱야자는 남 대서양과 걸프 해안과 같은 아열대 지방에 서식한다고 합니다. 이 식물은 전립선암 환자를 위한 치료제로 연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미국 암 학회에..

영화 레플리카 영혼을 복제한 과학자의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레플리카 영혼을 복제한 과학자의 이야기 넷플릭스와 같은 가정용 영화 채널이 생긴 뒤로 미국 영화시장이 성의가 없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는 원래 흥미로운 소재에 관심이 많지만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존 큐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존 큐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 최근에 2002년 감독 닉 카사베츠, 배우 덴젤 워싱턴이 주연한 존 큐를 다시 볼 기회가 있었어요존 큐는 거의 17년 전 영화이지만 다시 봐도 흥미와 감동을 느끼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