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cu의 등록된 링크

 mokc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코로나(COVID-19) 확진판정 받은 트럼프 미 대통령 [내부링크]

미국 주식시장 흔들리는 소식이 오늘 나왔다. 트럼프 미 대통령과 그의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가 코로나(COVID-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것이다. 대선후보 토론회에 참석한 트럼프 대통령의 최측근인..

최근 화제인 '이근 대위'가 채무 문제?!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을 하던 도중 최근 가짜사나이 및 예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근 대위'에 대한 기사 하나를 볼 수 있었다. 기사의 내용은 몇 년 전 이근 대위가 지인에게 돈을 빌린 뒤 약속한 변제일이 되었음에도..

PSN 10월 무료게임(PS4 / PS plus) [내부링크]

2020년 10월 psn 무료 게임이 발표되었습니다. 오래전부터 psn 유저였던지라 추석 연휴가 끼어있는(본사는 고려하려나....?) 이번 달은 어떤 게임이 무료로 풀릴까 기대했는데요. 이번 달의 게임은 1. 니드 포 스..

크라우드 픽(crowdpic) 가입방법/업로드방법/출금신청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어도비스톡에 가입해서 사진들을 업로드했었다. 하지만 사진을 찍은 방법이 엉망이었는지(그냥 대충 찍은 사진들) 아무도 구매를 해주지 않았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정성껏 찍은 사진을 업로드할 겸..

[혼술] MOZ 에어프라이어로 안주만들기(돈까스, 스팸구이) [내부링크]

어제 밤은 긴 추석연휴 첫날이지만 아무데도 가지 않으므로  영화를 보며 맥주 한 잔과 먹기 위해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돈까스와 스팸을 구워보았다. 집 냉장고에 고이 모셔져 있던 돈까스와 스팸을 꺼낸..

어도비 스톡(adobestock)세금정보 등록방법 [내부링크]

이번 글은 어도비 스톡에서 세금정보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다. 거두절미하고 아무리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한다 해도 세금정보 등록 화면에서 해당 폼의 내용이 전부 한국어로 지원이 되지는 않는다. 어도..

어도비 스톡(adobestock)가입방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저번 글에서 언급한 어도비 스톡과 셔터 스톡 중 어도비 스톡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한다. 외국 사이트라고 두려움을 가질 필요 없다. 자그마치 한국어로 전부 번역이 되어 있다. (그만큼 한국인들도..

[맛집] 안양 관양동 수촌마을 맛집 : 양꼬치 전문점 대한양꼬치 [내부링크]

기나긴 추석 명절. 집에서 계속있기 무료했기에 안양 수촌마을 근처 맛집을 찾던 도중 너무너무 좋아하는 양꼬치를 파는 가게를 발견! 다짜고짜 양꼬치를 즐기기 위해 보무도 당당히 입장했다. 날씨가 선선해서..

2020나훈아콘서트 나이 테스형 노래모음 신곡 공 사내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그렇게 핫 하다고?? 유명한 가수 나훈아가 약 15년 만에 KBS에서 언택트로 진행된 콘서트 공연을 진행했다. KBS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나훈아 언..

스톡사진 판매를 시작해보자 [내부링크]

어제까지만 해도 아무것도 모른 채 '아 월급말고 추가적으로 수입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라는 생각만 가지고 하루하루를 보내던 와중 내 눈에 띈 '스톡사진 판매' 사진은 전문가들이 찍은 사진을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