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okoko의 등록된 링크

 mokokok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통신판매증 수령방법 (서구청) [내부링크]

통신판매증 받으러 가는데... 혹시나 받는법 검색할 사람 있을까봐 글을 썼다. 우선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는데 여기서 갈림길이 나온다 ㅋㅋㅋ 건물이 같이 붙어있으니까 왼쪽으로 가도 되겠지 하고 들어가려는..

광주 풍암동 할멈탕수육 [내부링크]

1. 왜 샀나 옹? 풍암동 놀러가보니 새로생겨서 사봤다. 북구에도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풍암동까지 체인점냈나보군 궁금해서 사봤당 2. 가게는 어떤가? 온리 테잌아웃만 된다.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다. 그리..

EBS lang 전화 일본어 후기(파고다전화일본어) [내부링크]

1. 왜 여기? 사실 난 ebs lang 사이트 커리큘럼을 좋아한다. 1년에 한번은 언어때문에 수강을 듣는다. 그래서 전화 일본어를 어디서 배울까 고민하던차에 늘 쓰던 사이트에서 등록했다. (뭐, 가격도 다른곳과 고..

나주 신선한주방 샌드위치와 딸기우유 [내부링크]

1. 왜 여기? 나주 시민분께서 여기 빛가람에서 장사 잘된다고 해서 걍 시킴 2. 실제는? 햄치즈에그 무난하게 시켰는데 무난해.ㅋㅋㅋㅋㅋㅋ 아 불고기 시킬껄 ㅋㅋㅋㅋㅋ 관공서나 회사에서 시키면 딱일 맛. 개..

나주 낭만식탁(돈까스+냉모밀) 조져 [내부링크]

1. 왜갔나? 걍... 나주시청 주변에서 밥먹으려다가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집이였음 ㅋㅋㅋㅋ 이때의 쾌감이란 ㅋㅋㅋㅋ 그이후로 팬되어서 몇번 갔었음 여긴 소문좀 나야되 내가 여기 나주시청쪽 빌라촌에 살았으..

나주 브레드 158 [내부링크]

1. 왜갔나 걍... 예쁘고 스콘맛집이라길래... 2. 실제는? 빛가람도 아니고 영등포쪽이라 가기 좀 힘들긴한데 주차는 걍 평범수준 근데 사장님 겁나 친절하심 반해버림... 메뉴에ㅠ 스콘이 없어서 엉엉 하고있었..

나주 3917 마중 카페 [내부링크]

1. 왜갔어 여기도 핫플이라 선정했고 상지에서 점심 먹고 드라이브겸 간곳 ↓ mokokoko.tistory.com/2 " data-og-description="1. 왜갔나 브런치 식당으로 유명해서 골랐기도 했고 !!!주차장이!!! 있어서 골랐다...

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맛집 <테이트모던> [내부링크]

1. 왜갔나 브런치 식당으로 유명해서 골랐기도 했고 !!!주차장이!!! 있어서 골랐다. 자차있는 사람은 알잖아여 주차장 중요한거 ^.ㅠ 여긴 주차장 넉넉해서 좋았다. 원래 웨이팅 장난아니라고했는데 코로나로 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