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pimo의 등록된 링크

 mompi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즐톡 동네톡 소개팅어플사기로 걱정이신가요? [내부링크]

소개팅어플은 요즘과 같은 코로나 시대에 더 성행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워지다보니 비대면으로라도 소통하고 이야기 나누는 것이죠. 즐톡, 동네톡 등 여러 소개팅어플이 있는데 모두 장점만..

알몸피싱 연락처몸캠 범죄율 증가... 조심해야겠네요. [내부링크]

뉴스기사를 보다 알게되었는데, 몸캠피싱 피해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 이용자는 증가하고, 코로나 사태가 ..

인스타그램 dm 유포 협박받고 있다면 몸피모를 찾으세요 [내부링크]

친해지고 싶어서 연락드려요~ 맞팔하고 소통할까요?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dm이나 댓글을 받아본 적 있으실까요? 모르는 사람들과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지만 이 점을 악용하는 ..

아이클라우드몸캠 대처법 몸캠피싱피해자모임에 문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가해자한테 오는 협박 때문에 두려우신 분들 정말 많으실 것 같습니다. 몸캠피싱은 아주 악질적인 범죄이며, 가해자는 점조직적으로 활동하며 피해자분들에게 의도적으로..

미프 틴더 어플사기로 고통받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미프, 틴더 어플은 랜덤채팅어플 중 하나로 낯선사람들과 소통하고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이를 통해 사이버범죄를 당할 수 있는 단점도 있습니다. 가해자들은 미프나 틴더어플 같은 곳에서 피해자들..

앙톡, Vera19 몸캠협박을 받았을 땐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올림픽 덕분에 방콕 생활이 그렇게 심심하지만은 않은데요! 하지만 이렇게 TV 프로그램이나 뉴스를 보는 것보다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몸캠피싱피해자모임 카페(몸피모)를 통해 몸캠피싱에서 벗어나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고 비대면 소통이 증가하면서 SNS와 메신저 등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편리한 점도 많지만 이로 인한 사이버범죄도 발생하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