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ann의 등록된 링크

 monan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8건입니다.

코로나 3단계 격상되나, 5인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코로나19에 대해 새로운 방역조치가 발표되었습니다.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전 지역에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실·내외 구분없이 5인이상 사적모임이 금지된다는 내용인..

안철수 서울시장 출마 선언, 야권 단일 후보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내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했다고 합니다. 안철수 대표는 오늘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열어서 "무너져 내리는 대한민국을 피를 통하는 심정..

포천 아트밸리 맛집 40년 전통의 '미성식당'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시청 근처에 있는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제가 포천에 일정이 있을때마다 가는 맛집이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미성식당은 매일 오전 10시~ 저녁 10시까지 운영..

이명박 수감 중인 동부구치소 코로나 집단 감염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집단감염에 대한 기사가 하루도 쉬지않고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와중에 구치소에서 코로나 집단감염이 발생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코로나 집단감염이 발생한 곳은 바로 동부구..

2020 sbs 연예대상, 얼굴마스크가 소용이 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이 이제 열흘정도 남았습니다. 연말이 되면 항상 챙겨보는게 연말시상식인데요. 항상 해가 바뀌는 마지막날 연기대상을 보면서 카운트다운을 보게되는데 그게 나름 힐링이더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스포티파이’ 내년 상반기 한국 상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음원 스트리밍 하실 때 어떤걸 이용하시나요? 아마 우리나라에서는 멜론, 지니, 플로, 유투브뮤직 중 하나일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해외에서는 거의 대부분 '스포티파이' 라는 음악..

철인왕후 원작 등장인물과 혐한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드라마 철인왕후 다들 아시나요? tvN드라마 중 역대 3위에 들만큼 첫방송 시청률도 높게 나왔고, 그후 회차 또한 높은 시청률이 나올 정도로 고공행진중인 드라마 인데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코로나 확진 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오늘 코로나 증상이 나타난 뒤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고 이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7..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라이언 친구 춘식이 굿즈정보 [내부링크]

 HELLO 반가워, 춘식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로운 친구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바로 라이언의 사랑스런 꾹꾹이 친구 '춘식'이 입니다~! 그동안 카카오프렌즈 친구..

[코로나 라이브] 코로나 확진자 1014명, 코로나 사망자 22명 급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가 발표되었습니다. 코로나 신규 확진자 1014명, 어제 오늘 연속 1천명을 넘어섰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도 하룻새 22명이 더 늘었습니다. 중앙..

비트코인 시세 사상 첫 최고치 경신, 어디까지 올라가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암호화폐(비트코인) 다들 들어보셨죠? 3년전에 비트코인이 대박쳤다는 사람들이 주변에 몇명 있었어서 그때 비트코인붐을 잊을수가없어요. 비트코인으로 몇억 벌었다 하는 얘기들도 ..

파스쿠찌 캠핑의자 캠핑 폴더블 체어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홈캠핑이 대세인 요즘, 캠핑 폴더블 체어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 파스쿠찌의 두번째 캠핑용품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1차 캠핑용품은 '파스쿠찌 캠핑테이블' 였는데요. 정말 핫했죠. 저는 구..

투썸플레이스 윈터판타지 무드 램프 출시 [내부링크]

투썸 윈터 판타지 무드램프 안녕하세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윈터 판타지 무드램프가 출시되어 정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거 무드램프 저도 하나 갖고싶어서 기다리고 있었던 MD인데요..! 크리스마스 홀케이..

2020 자라 세일 자라 온라인스토어 접속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 2020 겨울 세일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밤 9시부터 자라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앱에서는 오늘 밤 8시부터 세일이 시작되었는데요. 온라인 스토어 링크 올..

배민 쿠폰 커피빈 포장하면 5천원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에게 공유받은 할인 쿠폰 소식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도 배달의민족에서 파스쿠찌 할인 쿠폰을 줘서 요긴하게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커피빈과 콜라보를 진행하나봐요. 배달의 민족..

인천시 · 경기도 코로나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코로나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에 이어 인천시 · 경기도 코로나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알려드립니다. 인천광역시 임시선별검사소 설치운영 현황 연번 시군구명 설치 위치(주소) 담당 보건소..

국내 코로나 확진자 또다시 1천명대, 코로나 3단계 격상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갈수록 가팔라지고 있습니다. 신규 확진자는 지난 13일 처음으로 1천명대를 기록한 이후 잠시 700∼800명대로..

2020 스키장 개장일 얼마 되지도 않아 연달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천명대에 육박한 가운데 스키장들은 속속들이 개장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 아침 평창에 있는 용평리조트에 근무중인 아르바이트생 직원 3명이 코로나에 확진됐다는 기사와,..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 X BBQ 소스플레이트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귀여운 리틀프렌즈 소스플레이트 증정 이벤트 볼수록 귀여운 카카오 리틀프렌즈와, 먹을수록 맛있는 BBQ가 만났다고 합니다! 집 밖이 무서운 요즘, 집 안에서 리틀프렌즈와 함께 치킨 파티 하시는건 어떤..

카카오프렌즈샵 X 윙크 베이비 필로우 출시정보 [내부링크]

윙크 베이비와 집콕을 타임리스 베스트셀러 베이비필로우가 윙크하는 얼굴로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리틀프렌즈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을 들고 귀엽게 윙크를 하고있어요~ 몰랑몰랑 필로우 베스트셀러들을..

할리스커피 X 미르 MiiR 레드 에디션 출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리스커피에서 2020년 12월 10일 출시된 미르 MiiR 레드 에디션 출시정보 알려드립니다~ 할리스 미르 레드 에디션의 제품정보와 가격 등 상세하게 알려드릴께요~!  미르 커..

방문 돌봄 종사자 등 9만명에게 50만원씩 긴급생계 지원금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소득 급감등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종사자에 대해 1인당 50만원의 긴급생계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방문 돌봄 종사자 · 방과후..

부산 코로나 2.5단계 격상, 학교 등교 중지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도권이 먼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했고 3단계 격상을 하냐 안하냐의 고민 중에 있는데요. 부산 또한 현재 코로나 연쇄감염으로 인해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스텔라 아르투아 잔 / 칠링백 / 스노우 글로브' 출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래 3종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하여 정보 알려드립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 스텔라 아르투아 투..

카카오프렌즈골프 '윈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 출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윈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해서 정보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에 크리스마스를 상..

경기도·서울 학교 등교 중지 언제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서울시교육청 · 경기도교육청 · 인천시교육청이 초등학교도 전면 원격 수업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원격수업 전환에서 제외되었던 60명 이하 유치원과 초중고 300명 내외 소규모 학교..

가습기 종류(가열식 가습기, 초음파 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장점과 단점 비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 한파가 시작되네요. 집이 건조해지는게 느껴지는지 친구들이 '가습기를 사고 싶은데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제품을 고르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하여 오늘은 가습기 종류에 대해..

12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기프트카드로 구매한 '투쿨포스쿨 쉐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11월 30일 부터 12월 6알까지 12월 올리브영 빅세일 기간이였었는데요. 친구한테 선물받았던 올리브영기프트카드 를 드디어 사용하였습니다. 생일선물로 받았었는데 이제서야 사용하게 되어서..

2020년 서울 첫눈, 전국의 첫눈 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12월 중순을 달려가는 가운데 첫눈 예보가 오늘 나왔더라구요. 과연 첫눈은 언제 볼 수 있는것인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일요일인 내일 일부 영남과 전남을 제외한 대부분 지..

신림맛집 순대타운 백순대볶음 '전주익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볶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순대타운 백순대볶음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일반 곱창볶음은 빨간 양념 소스에 볶아서 매콤한 맛에 먹는데, 백순..

코로나 후기, 완치가 안되는 코로나 후유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수도권내 코로나 확진자가 689명이 나왔더라고요. 코로나 확진자수가 연일 증가추세로 오르는 가운데 경각심을 가져야 할 것 같아 코로나 완치 후유증을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 완치자들은 '..

2020 K-Mas 라이브크리스마켓 이벤트 및 할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오늘 비대면·온라인 중심의 ‘2020 K-Mas 크리스마스 마켓’ 에 대한 이벤트와 할인정보 등을 발표 했습니다. 올해 ‘2020 크리스마스 마켓’ 대표 이미지는 국민들의 삶 속에서..

파스쿠찌 X 루돌프우드플레이트 출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스쿠찌에서 깜찍뽀짝한 '루돌프우드플레이트'를 출시하여 정보 알려드립니다~! 제품정보와 구매방법 등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루돌프 우드 플레이트 상세사진 입니다. 플레이트는 쟁반을..

애플 에어팟 맥스 출시 정보 및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플에서 새로운 무선이어폰 'AirPods Max 에어팟 맥스' 를 출시하여 제품정보 알려드립니다. AirPods Max 는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H1칩, 그리고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를 파워할 첨단 소프트웨어를..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살균 무선충전기 출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손 자주 씻으시고 계시죠? 저도 아침에 출근하면 바로 손을 씻고 업무준비를 하는데요. 회사에서도 업무 중간중간 손을 자주 씻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맨..

다이어트 과자 추천 '오트밀미니바이트' [내부링크]

오늘 인기가 핫한 간식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가 몇개 쥐어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바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인간사료 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맛있는건 내..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 막창 곱창 맛집 '홍곱창'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동네에서 유명한 곱창집을 방문했습니다. 홍곱창 서울대점 0507-1421-8185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489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149m) 매일 16:00 ~ 01:00 (일요일 휴무..

2021 팬톤 올해의 색상 '얼티메이트 그레이 & 일루미네이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년 2021 팬톤 색상이 공개되었네요~! 글로벌 색체전문기업인 '팬톤'에서는 매년 컬러 트랜드와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시대 흐름을 분석하고 그 해답을 반영하여 올해의 컬러를 선정하는데요. 20..

드라마 지리산 주연 전지현 X 주지훈 스틸샷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으로 온세계를 후끈후끈 닳아오르게 만든 김은희 작가의 신작이 발표되었습니다! Tvn에서 방영될 예정의 작품이름은 '지리산' 입니다. 김은희 작가와 함께 '미스터 션샤인..

찐학번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학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과연 나는 몇학번과 잘 어울릴까요? '찐학번테스트'가 인기라고 친구가 링크를 보내줘서 해봤는데 꽤 정확하더라구요~! 해당 테스트는 '대학내일' 과 '스파오'가 함께 만든 심리테스트 이구요. 심리테스트 후 나의..

코로나 피해 소상공인 2천만원 긴급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하여 경제적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이 너무나 많죠. 문을 열어도 손님이 없어서 문을 닫은 가게들도 여럿 보이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해 피해입은 소상공인들에게 2..

카카오메이커스 X 니니즈 죠르디 가계부 출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니니즈 죠르디 가계부'가 출시되었습니다! 니니즈 죠르디 가계부 제품정보와 출시정보 등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격 및 주문기간 ▷ 15,000원 [배송비 별도]..

넷플릭스 공개 예정인 스릴러영화, 공포영화 추천 [내부링크]

스위트홈 넷플릭스 #무서운이야기 #다크 #긴장감 넘치는 #공포 #스릴러 #드라마장르 #TV 개봉일자 : 2020.12.18 주연 : 송강, 이진욱, 이시영 # 줄거리 왜곡된 인간욕망을 여러가지 형태로 투영하면서 인류를..

배스킨라빈스 X 월리 캠핑 폴딩카트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세번째 MD '월리 캠핑 폴딩 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번 크리스마스 2차 MD인 월리 자동충전식 에어매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한 사람에 ..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 [3주간 특별방역기간 선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수도권 내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상승하였습니다.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한 것은 코로나 확산세가 당초 생각한것 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확산하고 있다는..

광명동굴 서울 근교 나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서울근교에 있는 광명동굴에 다녀왔습니다! 광명에 있어서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거리가 그리 멀지 않으실거에요. 저는 서울대입구역에서 출발해서 차로 30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광명동굴은..

영화 신작소개 한지민 X 남주혁 '조제' 전문가평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가 있죠. 바로 한지민과 남주혁이 함께 촬영한 작품,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조제'입니다. 한지민과 남주혁이 함께 촬영한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

서울 압구정 '루비떡볶이' 새우깡떡볶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와 압구정에 있는 루비떡볶이를 방문했어요. 루비떡볶이 영업시간은 매일 12:00~21:00 / 일요일 13:30~08:30 입니다. 이곳은 소시지김밥과 새우깡떡볶이가 유명해서 티비에 여러차례 출..

갑상선질환이 생리불순, 발기부전, 난임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건강과 관련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갑상선 다들 들어보셨죠? 갑상선 기능에 문제가 있으면 여성의 경우 생리불순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발기부전이나 성욕감퇴 등으로 이어질수 있다고..

미리 준비하는 2020 연말정산 (올해 달라지는 점 & 궁금사항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2020년 연말정산이 다가오네요.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셔서 놓치는 부분없이 챙겨갈 수 있는 부분은 다 챙기시는게 좋겠죠~ 올해 연말정산에 달라지는 점과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스타벅스 X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 할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에서도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공개됐습니다. 이번에는 주문시 혜택도 제공되어서 스타벅스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혹 할 정보가 들어있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소개와 가격 및 혜..

던킨 X 미니멀웍스 블랭킷 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던킨과 미니멀웍스가 콜라보한다는 소식 알려드리면서, 1차 MD 바스켓 구매정보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 오전 10시부터 2번째 MD 블랭킷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블랭킷의 자세한 설명과..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11 (ONE UI 3) 업그레이드 내용 및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11 (ONE UI 3) 업그레이드 계획이 발표되어 안내 드립니다. Android 11(R) OS에서 새로워진 디자인과 기능들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예정 ..

요거프레소 12월 신메뉴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거프레소에서 2020년 12월 신메뉴가 공개되어 정보 알려드립니다! 메리 파르페 시리즈 [딸기/딸기초코/딸기치즈/딸기망고] 메리 파르페 시리즈는 딸기맛, 딸기초코맛, 딸기치즈맛, 딸기망..

파리크라상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 할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크가 맛있는 빵집 파리크라상 다들 아시죠~? 저도 파리크라상 케이크 정말 좋아하는데요. 파리크라상에서도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중 이라고 하네요~ 사전예약 정보와 할인..

연말부터 달라지는 "교통안전정책"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연말부터 각종 교통안전 정책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변경되는 정책이 무엇인지 미리 체크하실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어요.  어린이 통학버스 적용 범위 확대 및 동승보호자 탑승..

내년부터 달라지는 "교육시설 안전점검 의무시행" 정책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교육시설의 노후화와 재난·재해 등에 대비한 체계적인 관리 및 점검이 어려웠는데요. 실제로 경주·포함 지진과 상도유치원 건물 붕괴 등 포함하여 각종 재난·재해 및 ..

내년부터 달라지는"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정책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년부터 저소득층 청년들의 주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을 시행하고 올해 12월 01일부터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청년 분리지급은 취학·구직 등을 목적으로 부모와..

경기 의정부 회룡역 '진송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회룡역에 있는 진송곱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2년전 쯤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근처에 저렴하고 맛있는 곱창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했었는데 진짜 가..

남양주 스테이크 맛집 '텍사스 로드 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다는 맛집을 한 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미국에서 100년 넘게 1위 매출을 기록하고있다는 스테이크 맛집 인데요. 최근 우리나라에 1호점 오픈을 했어요. 어딘지 대충 눈치채셨..

교체용 마스크 필터 믿고 사용해도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착용이 필수인 요즘 마스크 필터만 갈아끼워도 되는 교체용 마스크 필터 많이들 들어보셨을꺼에요. 저도 구매해서 필터만 바꿔끼면서 사용해볼까 하다가 마스크를 통채로 교체해..

속초맛집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강릉양자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중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강릉양자강 인데요! 양자강이 되게 유명한가봐요. 검색해보니 강릉에도 있고, 삼척에도 지..

파리바게트 수능 선물 추천! (종합선물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수능이 다가오고있죠..! 이제 3일 남은 수능 파리바게트에서 수능수험생들을 위해 선물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2020.11.20~ 2020.12.0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하..

배스킨라빈스 X 월리 자동충전식 에어매트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두번째 MD '월리 자동충전식 에어 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번 크리스마스 1차 MD인  2021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은 쿼터(15,500원)이상 구매시..

의정부 신곡동맛집 스시히로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에 인기많은 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의정부시 회룡역에 있는 이흥선참치초밥집을 가려고했는데 다른가게로 잘못 방문하는바람에 스시히로미로 오게되었답니다! 결과적으로는 대..

반다이몰 X 죠르디 다마고치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어렸을 때 안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던 게임기 다마고치 기억 나시나요..? 저 어렸을 때 엄마한테 용돈받아서 문방구에서 다마고치 샀던 그 순간을 못잊습니다. 넘 행복한 순간 이였거든..

카누 윈터블렌드 아메리카노 X 6공 다이어리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를 한정판매 한다고 합니다. 사은품으로 윈터 스테인리스 컵(초록, 빨강 택)과 2021 다이어리•볼펜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2021 다이어리가 넘..

니니즈 죠르디 신상 MD 따끈따끈 풋워머 쿠션 & 워터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카카오프렌즈샵에 죠르디 크리스마스 MD가 발표되서 소개해드려요~^^ 넘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아서 겟 하고 싶어지실지 모르니 지갑 꼭 부여잡고 보세요! 죠르디 따끈따끈 풋워머 쿠션 (가격..

던킨 X 미니멀웍스 바스켓 MD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니멀웍스 브랜드와 던킨이 콜라보한 첫번째 MD 바스켓이 공개됐어요. 미니멀웍스는 미니멀캠핑, 감성캠핑, 백패킹 용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이며, 단순하지만 최적화된 장비로 아웃도..

베스킨라빈스 X 월리를 찾아서 X 라이언 빅에그볼 MD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스킨라빈스와 월리를 찾아서가 콜라보하여 나온 MD를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공개된 MD는 2021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 월리 자충식 에어매트 / 월리 롱링 폴딩카트 입니다! 현재 제일 먼저 공개된..

2020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파리바게트에서 출시한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유명 호텔에서 출시한다고 발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줄어..

오뚜기에서 출시한 신제품 '밥플레이크' [내부링크]

이번에 오뚜기에서 기발한 신제품이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명은 '밥플레이크' 입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쉽게말하면 누룽지에요. 그래서 제품이름이 밥플레이크 라고 합니다~..

뷰티디바이스 고주파마사지기 뉴아 NEWA 직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직구했었던 제품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뉴아라고 유명한 피부관리기기 디바이스라 다들 아실것 같은데 고주파관리기기로써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개선에 도움을 주..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MD 패딩 블랭킷, 부츠 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굿즈 패딩 블랭킷, 부츠 소개해드립니다~ 집콕족을 위한 패딩 블랙킷, 부츠가 사전예약으로 공개됐는데 넘 귀엽더라구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께요! * 사전예약기간 : 11.23(..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라코스테 90% 세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이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 06일에 오픈했는데, 가오픈 날부터 사람들이 줄서서 들어갔다고 하네요. 친구가 저번주말에 다녀와보고 유용한 세일 정보를..

투썸플레이쓰 X크로우캐년 콜라보 MD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썸플레이스 겨울시즌 크로우캐년과 콜라보한 MD가 공개되서 소개해드립니다. 전에 투썸플레이스 겨울시즌 MD (폴딩포트, 푸드자, 텀블러) 소개해드렸었는데, 크로우캐년과 콜라보한 MD도 공개됐더라..

2020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마존의 사전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11월 27일~28일 이며, 이 기간에 가장 큰 할인폭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11월 26일까지는 사전세일 기간으로 카드사..

24일부터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거리두기 수칙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00명대 코로나 19 신규확진자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24일 0시부터 수도권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현행 1.5단계에서 2단계로 격상한다는 뉴스 다들 확인하셨죠? 2단계 거리두기는 11월 24일부터 12..

경기 부천시맛집 우한판 부천남부 본점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와 경기도 부천시에서 유명한 맛집 ‘ 우한판 ’을 다녀왔습니다. 부천남부에 있는 본점이구요. 우한판은 지점이 많은데, 저희는 본점으로 방문했어요!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1시 50..

가평 맛집 메밀 향이 듬뿍 느껴지는 금강막국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에 유명한 금강막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가평으로 바람을 쐬러 갔는데요. 점심거리를 찾다가 다들 시원한 막국수가 먹고싶다고 해서 찾아가게 된 곳입..

서울맛집 서울대입구역 8번출구 순대·수육 국밥전문점 보승회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방문했던 서울대입구역 순대국, 국밥 맛집 보승회관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곳은 유명한 곳인지 몰랐는데, 엄마가 포장을 해오셔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입맛이 까다로운 엄마도 여기 맛있어..

코로나19 백신 화이자 FDA에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코로나19 백신 가격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바로 어제 코로나19 백신 화이자가 美FDA에 코로나19백신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했다는 기사가 떴더라구요. 외신에 따르면 화이자는 FDA가..

코로나19 백신 가격과 개발단계를 비교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 연속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폭팔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뉴스 다들 보셨죠..? 현재 우리나라도 코로나 확진자 수가 계속 증가추세라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 하고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백..

맥심커피×유니버셜 스튜디오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맥심과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콜라보한 굿즈가 발매되었습니다. 자세한 굿즈 설명 알려드릴께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명작 쥬라기공원, 죠스, 백투더퓨처 버전으로 굿즈가 제작되었는데요. 매장..

스타벅스에서 배달서비스 시범운영 , 스타벅스 모바일 앱으로 주문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에서도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네요! 스타벅스도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떨어져서 그런건지 새로운 판매 방안을 생각해낸듯 합니다. 오는 27일 역삼이마트점 (서울 강남구 역삼로 310) 을 딜리..

미백앰플로 유명한 '마티덤 포토에이지 앰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티덤 아마 유명한 브랜드라 다 아실거에요. 스페인에서 엄청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이고, 유명한 앰플들이 많아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에요. 그 중 저는 비타민C 앰플로 유명한 마티덤 포토에이지 앰플..

아이폰/안드로이드 무료 위치추적어플 아이쉐어링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있는 위치 공유 어플 아이쉐어링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약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무서운 성범죄나 폭행사건 등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고있잖아요. 특히나 여..

11번가X커피빈 폴딩박스 한정수량 판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핫했던 커피빈 폴딩박스 2차 오픈이 공개되어서 정보 공유합니다. 11/19 (금) 00시 11번가 "긴급공수"에서 한정수량으로 폴딩박스 2종(퍼플/핑크) 판매 한다고 합니다! 커피빈 커피와 함께 세트로 구..

서울맛집 신림역 5번출구 싱싱해물나라 고등어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한 싱싱 해물나라 신림점에 대해 알려드려요. 제가 첨 고등어회를 먹어본건 제주도에서 였는데요. 첨 고등어회 먹었을때 넘 충격이였어요. 달고 되게 부드럽고 녹았거든요. 그 맛을 못잊고..

커피빈 크리스마스 MD 발매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커피빈에서 출시 예정인 크리스마스 MD 소식을 알려드려요~! 오픈일별로 출시되는 MD가 달라서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11/19(목) OPEN] * 니트 코스터(레드, 베이지) * 홀리데이 파우더(쿠키..

스파오×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오늘 스파오 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 되었더라구요. 디자인들이 완전 나홀로집에 캐빈이 입고나온 옷들과 똑같아서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디자인 먼저 알아볼께요. 1. 나홀로집에 케빈스웨터 39,900원..

배민페이 X 파리바게트 하루한번 무조건 5천원 할인 [내부링크]

좋은 할인 정보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배민페이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천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행사기간 : 2020.11.16~2020.11.22 배민오더로 픽업 주문시에만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받..

코로나 단계별 수칙 방역조치(2.5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단계별 거리두기를 진행중이잖아요. 11월7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개편되어 시행중이라고 합니다! 원래 거리두기 체계가 3단계였는데, 5단계로 세분화 됐다고 해요. 1단계(생활방역)..

예스24×박카스 콜라보레이션 (와펜보냉백, 북파우치, 폴딩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예스24와 박카스가 콜라보해서 이쁜 굿즈를 내놨어요.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라 독서 장려도 할겸 굿즈 소개해볼까합니다 :) 일단 굿즈를 얻기위한 방법은 아래 정리해두었어요. 1. 국내도서..

파주 맛집 파주닭국수 본점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파주 맛집이라는 파주 닭국수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쯤 도착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흑. 저희는 30~4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맛있다는 추천을 많이 받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및 폴더블 크로스백이 공개됐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에서 2021 플래너 다이어리와 폴더블 크로스백 증정 이벤트가 시작됐네요. 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 혹은 폴더블 크로스백을 받는 방법은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

서울 맛집 강남역10번출구 방이편백 육분삼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방이편백 육분삼십 강남점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편백나무찜이 유명한 곳이에요. 소고기 편백찜이랑 등심편백찜이 있어요. 저는 혼자 갔어서, 식사메뉴 중 간장새우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게..

서울 역삼역 3번출구 수제버거 바스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역삼역 3번출구에 있는 바스버거에 다녀왔어요. 바스버거는 을지로 유명한 수제버거로 핫한곳이였는데, 요즘 프랜차이즈처럼 여러 지점에 생겼더라구요. 역삼역에 있는 바..

2020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굿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긴 한가봐요..! 카카오프렌즈에서도 크리스마스 굿즈들이 나왔어요~!! 구경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제품 소개해드려요^^ 1. 화이트루돌프 반짝인형 (라이언) 59,000원 2. 화..

[a twosome place]투썸 폴딩포트, 푸드자, 텀블러 3종, 홈담요 MD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카페 투썸에서 겨울 시즌 MD 가 나왔다고 하여 정보 가지고 왔어요~! 이번 상품은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원터판타지'를 모티브로 해서 '퍼플'과 '연보라'컬러를 활용했다고 합..

유니클로X질샌더 콜라보로 불매운동 잠시 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질샌더와 유니클로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들을 발매했다고 해요~ 품절대란이 일어나고 있고,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는 100m 넘는줄이 섰다고 기사도 났네요. 1인당 상품별 1장씩 구매제한도 걸어..

[GS25]편의점에서 김장김치키트를 판매한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장철인 요즘 편의점인 GS25 에서 재밌는걸 판매한다고 기사에 떴길래 정보 가져왔어요 ㅎㅎ 바로바로 김장김치키트를 판매 한다고 합니다..! GS25가 판매하는 김장용 절임배추 매출이 전년대비 2018..

서울 홍대입구역 2번출구 텀브커피 THUMB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텀브커피 홍대점을 갔습니다~ 여기는 서비스가 좋아서 꼭 리뷰를 올려야지 했던 곳이라 글을 적네요. 가게 외관에 참 메뉴홍보 사진이 많아요 ^^ 아무래도 홍대에 카페가 많으니 홍보..

경복궁에서 즐기는'식도락 곱하기 시식공감' 행사 개최 [내부링크]

오늘 기사를 보던 중 좋은 행사가 있길래 알려드려요!! 그것은 바로 경복궁에서 조선왕실이 즐겼던 음식들을 맛보며 시식공감을 체험할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 행사는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와 한국..

서울 봉천역 3번출구 분위기맛집 카페/칵테일펍 stay89 [내부링크]

친구들과 동네로 넘어온 후 2차를 찾다가 발견한 분위기 좋은 카페 겸 펍(호프)를 소개해드립니다.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 봉천역 3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STAY89는 매일 오전11시~새벽2시까지 영업합니다..

서울맛집 발산역 1번출구 신경섭의 인생참치 [내부링크]

어제 저녁에 친구들과 신경섭의 인생참치에 다녀왔어요. 강서구(발산역/마곡역)에서 꽤 유명한 맛집이라던데 예약도 어렵게 잡았습니다. 이번주 풀로 예약이 차있다고 해서 덜덜덜. 가실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셔야..

고속터미널역(반포/고투몰) 회전초밥 스시마이우 [내부링크]

어제 반포에 옷 교핑을 갔다. 반포 지하상가에 가면 인터넷에서 파는 옷들을 최소 5천원~만원이상 저렴하게 살수 있다. 쇼핑을 하다 배가 고프면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로 갈때도 있지만, 어제는 다시 지하상가를..

할리스커피X해리포터 한정판 MD 4종 11번가 단독 선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자정에 할리스커피에서 해리포터 한정판 MD를 선판매한다는 소식에 정보 공유합니다. 텀블러랑 틴백이 너무 이뻐서 아무래도 저도 하나 구매할것같아요. 너무 이쁘죠..? 요즘 브랜드별로 MD를..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충청삼겹 / 소디스카페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 간단하게 고기 먹기 좋은 곳이 생겼다. 최근 생긴곳은 아니고 꽤 유명한 곳인데 나는 처음 가봤다. 충청삼겹 이라는 곳이고 평일 오후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다. 아무래도 술..

인천 영종도 오선뷰 카페 C27다운타운 [내부링크]

어제 일찍 회사를 마치고 동생과 인천 영종도에 바람 쐬러 다녀왔어요~ 서울에 살다보니 외곽에 나갈때 남양주, 아니면 영종도, 대부도 항상 정해져있네요. 이 카페는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맛이 꽤 괜찮..

지오팜코리아 애트머스케어 미세먼지 방역용 마스크(KF94)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게된지 벌써 10개월이 된듯하다. 마스크 리뷰를 쓸 정도라니... 내 생에 마스크를 이렇게 오래 써본지가 처음이다. 여름에는 답답해서 일회용 마스크를 사용했는데 겨울이 오려고 하니..

삼립호빵×hideout '삼립호빵 플리스'쿠션 출시 [내부링크]

어제 삼립호빵 리뷰에 잠깜 적었던 플리스호빵 제품이 공개되어 가져와 봤습니다~ 같이 콜라보한 하이드아웃이 효리네 민박에 나와서 화재였던 롱 폴리스 점퍼 '지킬앤하이드'의 브랜드라고 하네요. 국내 원조 플..

역대 최대 매출을 낸 편의점호빵 ' 삼립호빵' [내부링크]

오늘 오전에 삼립호빵이' 역대 최대 매출 '을 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제가 삼립호빵을 엄청 자주 먹거든요. 정말 자주먹어서 언젠가 삼립호빵 리뷰 한번 써야지 생각했는데 기사를 보고 삼립호빵 리뷰를 써봅..

스킨푸드 네고왕 소식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최근에 네고왕 유투브 보다가 스킨푸드편을 봤는데 이게 뭐죠....? 네고왕 다른 기업들은 그냥 저냥 해주던데 이번 스킨푸드 대표님 이래도 되나요.... 남는게 있으신가... 저도 오늘 중에 화장품 몇개 지를 예정..

서울 맛집 신림역 5번출구 미나리생삼겹 [내부링크]

어제 저녁에 친구랑 야식 콜? 하고 신림역에서 만났다. 우리는 기름진걸 먹고싶었고 삼겹살로 고고 했다. 원래는 파절이삼겹살을 먹으려고했는데 일요일은 휴무였다 흑 그래서 미생 미나리생삼겹살로 향했다...

서울 삼성역 4번출구 포스코센터점 테라로사 [내부링크]

친구와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거닐다가 포스코센터점 테라로사를 방문했다. 여기는 처음 와보는데 서점인지 카페인지 영화관 인지 모를정도로 넓고 넓었다. 여기는 영화관 같고 여기는 카페같고 여기는 서점같..

서울 맛집 선릉역 1번출구 이가네 양갈비 양꼬치 [내부링크]

친구와 선릉과 정릉을 걷고나니 배가 출출해져서 먹을곳을 찾다가 이 근처에 존맛 양꼬치 전문점이있다고 추천받았다. 그곳은 바로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 공원에서 그리 오래걸리지 않았다. 골목길에 있어서 모..

서울 도심속(강남 삼성동) 산책로 선릉과 정릉 [내부링크]

친구와 서울에서 산책할만한 곳을 찾아다 집 근처에 선릉과 정릉을 발견했다. 서울에 삼십년이상 살면서 한번도 가본적이 없던 곳이여서 생소했지만 일단 방문.! 선릉역 10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으면 도착한다...

서울맛집 삼성역 5번출구 인기명 [내부링크]

친구들과 불금을 위해 맛집으로 모였다. 전부 강남쪽에서 근무하는 친구들이라 위치는 코엑스 쪽으로 찾게되었다. 그곳은 바로 인기명이다. 봉은사역에서도 가까운듯하다. 가게가 커서 한눈에 띄었다. 가게 외부..

서울 낙성대역 한솥도시락 탕수육도련님 [내부링크]

집에서 밥 차려먹기 귀찮을때 보통 인스턴트나 배달을 시켜먹는다. 나도 둘 중 하나인데, 배달을 시키면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깨진다.(최소 주문금액이 정해져있으니..) 해서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방문했다...

서울 낙성대역 2번출구 분식/떡볶이 맛집 레드신 [내부링크]

내가 떡볶이를 먹고싶을때마다 가는곳이 있다. 요즘은 떡볶이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배달시키면 최소 만이천원 이상이 든다. 문제는 떡볶이 먹다보면 백프로 남기게된다는점.... 나는 그래서 떡볶이는 배달 시키지..

광명 해장국 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내부링크]

관악구에서 광명은 가깝다. 차 안막힐때는 정말 20분도 안되서 가는듯하다. 광명을 자주 왔다갔다 하다보니 맛집도 자연스레 알게됐는데 그 중 한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여기는 바로 해장국 맛집 '양평신내서울해..

낙성대 행운동 셀프빨래방 [내부링크]

집에 와서 옷장을 보니 세탁할 옷이 왤케많니.. 집에도 세탁기가 있지만 빨래방이 편할때가 있다. 내가 자주 가는빨래방이다. 워시큐 행운점 세제 유연제 무료로 자동투입이 된다. 세탁기. 건조기는 기본 3천원..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고기국수 맛집 제주상회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추워그런건지 진득한 고기국수가 넘나 먹고싶었다. 결국 샤로수길에 있는 제주 고기국수를 파는 제주상회를 방문했다. 입구가 엄청 레트로적이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데 사람이 많..

올루미 오로라 단스탠드 리뷰 [내부링크]

인테리어시 제일 중요한점은 조명인거같다. 방 이쁘게 꾸며놓고 형광등 키면 안이뻐보이는건 진리. 오늘의집 에서 이쁜 인테리어 사진들 봐도 쌩 백열등만 켜있는 집은 찾기힘든게 그 이유아닐까싶다. 스탠드를..

남양주 맛집 금남멧돼지 (feat.멧돼지고기) [내부링크]

날이 좋아서 집에 있기 갑갑해 남양주로 출발. 맛있는거 먹고싶은데 뭐먹지 찾다가 금남멧돼지 괜찮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방문! 우와 진짜 좋다. 날도 좋고 춥지않아서 밖에서 먹기 딱이였다. 금남멧돼지는 야외..

남양주 카페 트윈트리 Twintree 추천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놀다가 카페를 가고싶어서 찾다가 남양주로 빠지게 되었다. 남양주 은근 자주 가는듯하네. 트윈트리 카페는 한강변 바로 앞에 있어서 강변 풍경보기에 좋은 카페다. 뷰가 괜찮은데 커피랑 빵도 맛있다...

사당역 12번출구 맛집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내부링크]

어제 날도 춥고 따뜻한 국물이 마시고 싶어 방문한 바르미 샤브샤브 n칼국수! 사당역 12번 출구 앞 파스텔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가게 입구도 정갈하고 깔끔했다. 가격대도 적혀져있다. 가족들끼리 오기 좋을듯...

서울 사당역 14번출구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앤타이 [내부링크]

요즘 날이 급 추워져서 그러는건지 찌뿌둥해서 마사지를 예약했다.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둘 중 아로마 마사지를 선택했다. 타이마사지는 몸살날수도있다하여...그나마 약하다는 아로마로 선택. 가는길에..

코로나시국 실내취미생활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가 많은것을 바꿨다. 친구들과 나가 노는날보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졌고 집에서 취미를 즐기게되었다. 문교 소프트 오일파스텔 72색 MOPV-72 유투브로 오일파스텔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것..

서울맛집 영등포역 6번출구 양갈비맛집 핫램 [내부링크]

친구와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핫램으로 결정! 이곳은 양갈비 맛집이다. 추천받고 갔는데 넘나 따봉이었다. 핫램 입구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는 2인이었으므로 A세트를 시켰는데 양어깨살을 양갈비로 바꿨..

서울 맛집 영등포역 5번출구 교촌치킨!!! [내부링크]

요즘 친구들과 치킨을 자주 먹으러 가는 것 같다. 오늘 영등포역에서 애들을 만나서 어디 갈까 고민하던 중 교촌치킨으로 선택! 가게 내부는 넓고 깨끗해서 매장에서 먹는 손님들이 많았다. 우리는 오리지널 치..

제주도 맛집 추천 [내부링크]

ㅁ 명진전복 주소 :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영업시간 : 매일 09:30 - 20:30 (화요일 휴무)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고, 전복으로 전복구이 등 조리하는 맛집이다. 우리는 두사람이라서 전복돌솥밥 2..

제주도 카페 풍림다방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풍림다방을 다녀왔다. 풍림다방은 수요미식회에 나온 커피가 맛있는 제주도 카페라고 추천을 받아서 갔다. ㅁ 풍림다방 이때가 수요일 이었는데도 대기가 있었다. 대략 1시쯤 도착했었는데 시간이 점심시..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에어랩 컴플리트 Dyson airwrap 리뷰 [내부링크]

나는 잦은 염색과 고데기사용 그리고 머리를 기르고있어서 머릿결이 안좋았다. 매직을 했다가 물미역이 되서 어쩔수없이 고데기로 S컬이나 C컬을 매일 하게되었다. 이게 계속 반복순환을 하니 계속해서 머릿결이..

수요미식회 나온 이수통닭 [내부링크]

친구들과 이수역에서 놀다가 배가 고파져서 막 서치하다가 간곳. 이수통닭. 친구네 집 근처에 있는 통닭집인데 수요미식회나온 유명한곳이라고 해서 방문했다. 메뉴 고민을 하다가 이수생생통닭이랑 동표을지로 골..

춘천맛집 솥뚜껑 감자탕 추천 [내부링크]

                                                           이 글은 강촌 당일치기 글이랑 이어진다. 김유정레일바이크를 타고 찬바람을 맞아서 그..

강촌 당일치기 여행코스 추천 [내부링크]

           주말에 강촌 당일치기 코스를 계획했다. 서울에서 출발해서 점심먹으러 도착한 곳. 1.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 검색하다보니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웨이팅이 정말 길었다. 그..

서울 홍대입구역 3번출구 카이센동맛집 오복수산 [내부링크]

                                                               카이센동이 먹고싶어 찾아간 오복수산. 원래 항상 초반당을 갔는데 이번에는..

서울 명동(이라쓰고 을지로) 피제이호텔 2박3일 먹방! [내부링크]

이번에 친구와 호캉스를 보내기로 하고 호텔을 찾다가 가격이 엄청 착한 호텔을 발견했다. 바로 피제이호텔! 2박3일 심지어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으로 해서 2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예약했다.(조식포함) 우리..

서울 건대입구역 6번출구 양꼬치맛집 경성양육관 [내부링크]

친구와 양꼬치를 먹으러 건대에 다녀왔다. 건대에 양꼬치 거리가 있을만큼 양꼬치로 유명한곳인가보다. 그 중 우리가 선택한곳은 경성양육관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두가게가 마주하고 있으니 헤매지않아도 된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 크림 추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다닌지 거의 10개월이 된 것 같다. 가뜩이나 피부가 예민해서 여드름이 잘 나는데, 마스크 때문인지 코랑 턱부위에 여드름이 계속 나길래 포기하고 피부과시술을 받았다. 피부..

가열식가습기 추천! [내부링크]

 겨울이 시작되고 비염러인 난 벌써 코가 건조해지기 시작했다. 아침에 코풀다가 피나는 유혈사태를 겪고 급하게 가습기를 검색했다. 구매한건 아이리스코리아 가열식 가습기 이걸 구매한 이유는 1. 초음파 가습..

겨울침구세트 리뷰(feat 마틸라) [내부링크]

최근 방이 넘 답답해보이고 기분전환을 하고싶어서 오늘의집에 접속 호텔침구같은걸 사고싶어서 둘러보다가 이불솜에 이불커버를 엮는일은 너무 힘들거같아서, 그냥 차렵이불을 사기로결정. 차렵이불이 세탁할때..

영종도 당일치기 추천 [내부링크]

친구와 기분 전환도 할겸 영종도에 당일치기로 방문하게되었다. 대부도를 갈까하다가 영종도로 바꿈. 을왕리 동해막국수 예전에 유투버 이지혜 님 추천으로 갔었는데 달달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한 번 더 방..

서울대입구 1번출구 샤로수길 카페 오후의 과일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 오후의 과일 오후 5시 반에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란다. 근데도 벌써 웨이팅이 시작됨.. 우리 앞에 세팀 정도 있어서 그냥 기다렸다. 30분 금방가더라. 우리 뒤에도 계속 줄을 서는 기적..!!..

올리브영 화장실향수 토일렛퍼퓸 푸푸리 리뷰 [내부링크]

여자들은 아마 알거다. 공중화장실 갔을 때 냄새때문에 신경쓰여서 볼일보는게 어렵다.   그래서 구매했다. 토일렛 퍼퓸 '푸푸리'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다. 1. 변기에 앉기 전 푸푸리를 흔든다. 2. 변기 안..

베트남라면 비폰 포보 쌀국수 리뷰 [내부링크]

친구가 베트남 여행갔다가 선물로 준 비폰 포보 쌀국수 VIFON PHO BO 소고기맛 쌀국수라고 적혀있다. 먹기 전부터 두근두근. 뒷면에 조리방법이 적혀있는데, 라면처럼 포장 되어있어서 냄비에 끓여야 하는 줄..

화이트닝 미백화장품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내부링크]

미백제품을 알아보려고 하던 중 친구가 선물로 준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였는데!!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비니페린 과 올리브 스쿠알렌이 함유되어있다. 특허받..

서울대입구 3번출구 설렁탕맛집 : 신선설농탕 [내부링크]

아침 일찍 병원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설렁탕이 먹고싶어서 신선설농탕에 들렸다. 서울대역점 신선설농탕 / 02-871-9500 (24시간 영업)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해주신다. 내가 구매한건 일반 설농탕 8,000원(1..

파파존스 포테이토 피자 [내부링크]

배달의민족에서  파파존스 시키면 3천원 쿠폰 준다는걸 보고 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바로 주문했다. 거기다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프로 할인(월에 1회)이라니... 2만5천원짜리 할인받아서 2만원에..

서울 역삼역 3번출구 쌀국수 하노이스토리 [내부링크]

오랜만에 쌀국수 리뷰를 올리게되었다. 역삼에는 갈만한 쌀국수집이 없다. 자릿세가 비싸서 그런지 쌀국수 집이 생겨도 금방 없어진다. 슬퍼하던 중 쌀국수 가게가 생겼길래 가봤다. 이게 얼마만의 쌀국수인지!!..

주말에 피자 먹방 [내부링크]

주말을 맞이하야 배달음식을 주문했다. 밥을 차리기 너무 귀찮았던 것이다. 내가 시킨건 하프앤하프 로 반반 다른 피자를 시켰다. < 아래 :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슈퍼시드 함유 도우 / 위 : 브레이즈드 포크 슈..

서울 역삼역 2번출구 담뿍화로된장찌개 추천 [내부링크]

골목에 있어서 몰랐던 .. 밥먹을곳 찾다가 발견한 역삼 맛집 화로 된장찌개 담뿍집. 담뿍메뉴는 이러하다. 갈비살도 맛있을거같지만 오늘은 기본으로 주문했다. 삼겹살과 돼지목살 1인분씩 주문! 시키고 보니..

서울 역삼역 3번출구 맛집 김남완초밥집 [내부링크]

회사에서 점심메뉴로 초밥이 먹고싶을때 항상 방문하는 곳 김남완초밥집 오랜만에 방문한 역삼 김남완 초밥집 초밥 세트별로 가격이 다른데 런치초밥을 주문했다. 바로 셋팅해주시는 샐러드 락교랑 생강절임은..

서울 합정/홍대 나들이(feat.도쿄스테이크, 플라워카페 플로디)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합정을 가게되었다. 합정나들이 합정역 돌아다니다가 이뻐서 바로 찍었다 합정에 유명하다는 도쿄스테이크도 먹었다. 맛있었다. 하지만, 덮밥말고 그냥 스테이크를 먹는걸 추천한다...

일주일의 기록 [내부링크]

일주일의 기록 . . 언제부턴가 오후에 거울을 보면 눈밑에 주름이 돋보이기 시작했다. 아이크림이 솔직히 효과가 없다고는 하지만 눈가 보습을 해주면 주름이 깊어지지않게 도와는준다고 들어서 서치를 통해 하..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나들이(feat. 모단걸응접실, 서울테이블) [내부링크]

친구와 영화보고 서울대입구 샤로수길에 밥먹으러 왔다. 파스타를 먹고싶다는 친구말에 모단걸 응접실 방문, 우리가 선택한 곳은 샤로수길 '모단걸 응접실' 친구가 여기는 돈까스랑 파스타가 맛있다고 알려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