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ay의 등록된 링크

 mon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시장 마무리 상승이 강한 테마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금일 시장도 역시 쉽지는 않은 그런 장세였습니다. 어떤 관점에서 매매를 접근해야 하는지 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보셨으면 조금 더 쉽게 매매를 진행할수있었을꺼라 생각합니다 [한..

[애플자율주행차 테마주+변종코로나 테마주]지수 투매에도 상승나올수있는 종목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지수 투매+코로나 감염자 800명 발표로 감염자 하락으로 인한 강한 하락이 나왔고 특히 코로나 관련주들이 강한 하락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상승이 나온 주식도 있었는데요 관심 있..

[한국증시 하락]하락장의 시작인가? 건전한 조정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2020년 12월 23일 한국 증시가 미국이 선방해주는 상황에서도 급락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아침에 짧게나마 매매 전략을 소개해드리고 저의 증시 시황을 이용하여 매매를 한 것을..

[나스닥 강한반등]오늘의 매매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장 시작 전에 정리 한번 하고 가겠습니다. 짧은 시간에 정리를 드리는바 부족한 설명과 사진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노딜 브렉시트라는 재료로 어제저..

[얀센 관련주] 미국 3번째 백신 이에따른 새로운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미국에서 얀센 등 세 번째 코로나 19 백신을 승인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브렛 지로에 미국 보건부 차관보는 20일(현지시간) 미국 ABC방송에서 얀센이 개발 중인 백신후보가 1..

[애플 자율주행 관련주]애플카 자율주행 진출선언!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전일 포스팅에서 증시 포인트를 가지고 어떤 식으로 매매를 진행해야 되는지 공유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매매하기 굉장히 힘든 장이 지속되었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강한 힘을 보이..

[세계증시 하락]유럽증시를 선두로 세계 증시 하락중 대응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현재 변종 코로나, 노딜 브렉시트로 인한 불안감으로 유럽증시를 선두로 세계 증시가 하락하고 있습니다. 증시 시황을 먼저 전달해드리고 어떤 포지션을 취해야 할지 말씀드리겠습..

시장마무리 안철수 관련주 과연 결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어제 새벽에 안철수 관련주에 대해서 어떤 방향성으로 흘러갈 것인가? 얘기를 해드리며 저의 관점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밑에 지난 포스팅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안..

[안철수 관련주]안철수 서울시장 출마 선언 관련주와 주가방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족문가입니다. 지난 2020년 12월 19일 안철수 당 대표 뉴스가 올라왔고 20일 기자회견에서 서울시장 보궐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높은 상승률을 보이는 정치테마주를 빼..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족문가 입니다 여러가지 저의관점,뉴스,주식,암호화폐 등을 공유하고 서로의 관점을 공유하고 공부하자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