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epuffs의 등록된 링크

 mondepuff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양산형 모델 출시가 기다려지는 7대의 컨셉트카 [내부링크]

여러 자동차 메이커에서 새로운 모델들을 선보이는 모터쇼에서는 양산형 모델 출시 전에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피고 새로운 개념과 스타일 및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컨셉트카(Concept Car)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6개의 바퀴가 달린 이동식 호텔 [내부링크]

요즘 연일 이어지는 폭염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시원한 바다나 계곡으로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액티비티 중에서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서핑에 대해..

중국 전기차 스타트업의 놀라운 미래형 SUV 콘셉트카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중국은 첨단 IT 산업의 메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미래라고 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 분야에서도 최근 중국의 약진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BMW와 닛산 출신의 독일인이 중국에 설립한 퓨쳐..

한미 군사훈련 비용과 맞먹는 가격을 가진 자동차 [내부링크]

지난달 북미 정상회담 이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한미 연합훈련을 무기한 연기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정상회담 이후 북한과의 관계 개선 및 어마어마한 훈련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취지였습니다. 그런..

사람의 마스크와 신장 처럼 중요한 자동차 필터들 [내부링크]

자동차에는 공기중이나 오일에 함유된 먼지나 이물질을 걸러주는 엔진 오일필터, 엔진 에어필터, 자동변속기 오일필터, 연료필터, 항균필터 등의 필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런 필터들을 잘 관리하지 않는다면..

지구상에서 가장 튼튼하고 강력한 밀리터리 SUV [내부링크]

보통 탱크는 군에서 훈련을 하거나 전쟁 등의 작전에 사용되지만, 우리나라 보다 넓은 면적의 도시 외곽지역과 무기 소지가 자유로운 해외에서는 일반인을 위한 밀리터리 스타일 SUV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즈바..

20년 만에 부활한 BMW 끝판왕 모델이 돌아온다! [내부링크]

20여년 전 처음 출시된 BMW 8 시리즈는 공기저항을 최소화 하기 위한 낮은 차체와 팝업식 헤드램프를 장착하고 5.6리터 엔진을 통해 375마력의 성능을 자랑하던 고성능 대형 쿠페였습니다. 하지만 1989년 프랑크..

과연 무선으로 전기차 충전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같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자제품은 '충전'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은 제품이라도 제대로 충전을 할 수 없다면 무용지물이기 때문입니다. 차세대 자동차 시장을 이끌..

국내에서 하루라도 빨리 만나고 싶은 신차 10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메이커가 아닌 해외 자동차 메이커에서 생산되는 모델들 중에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는 모델들도 꽤 있는 편입니다. 자동차 메이커에서는 해당 국가에서 출시했을 때 예상되는 시장성을 따..

반드시 고쳐야 할 위험한 운전습관 10가지 [내부링크]

오랫동안 한 가지 행동을 반복하다 보면 습관이 됩니다. 운전을 할 때도 저마다의 습관이 있을 것입니다. 일부 습관들은 단순한 취향의 문제를 넘어 운전 중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반드..

돌이킬 수 없는 사고를 예방하는 톨게이트 통행료 관련 실수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하이패스로 고속도로 통행료를 납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하이패스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임에도 실수로 하이패스 차로에 진입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패스가 장착된..

잘못 알려진 신차 길들이기에 관한 5가지 상식들 [내부링크]

자동차를 처음 구매하면 주변에서는 신차 길들이기를 해주어야 한다고 충고를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충고 중에는 맞는 것도 있지만, 오히려 자동차에 좋지않은 영향을 끼치는 잘못된 방법들도 있기 때문..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빠른 SUV TOP 10 [내부링크]

SUV라고 불리는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는 스포츠카 처럼 빠른 속도로 달리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되지는 않았습니다. SUV는 세단이나 스포츠카에 비해 무게중심이 높은데다 공기저항을 더 받을 수 밖에 없으며 차..

전격 Z작전의 '키트'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다면? [내부링크]

1980년대에 국내에서 방영된 미드(미국 드라마) 전격 Z작전(원제: Knight Rider)은 맥가이버, 에어울프, A특공대 등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1982년 부터 1986년 까지 미국의 NBC TV..

자동차 실내에 장착하지 말아야 할 위험한 차량 용품 5가지 [내부링크]

자동차는 항상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항상 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전을 아주 오래한 베테랑 운전자라고 할지라도 사고는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장담할 수 없기 때..

자동차 전시장 방문시 꼭 체크해야 할 5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할 때는 다른 물건들 보다 더 신중하게 여러가지를 고려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자동차는 부동산 다음으로 고가의 금액이 필요한 물건이기 때문일텐데요. 어떤 모델을 선택할지 부터 세부옵션과 색상..

미국인들이 가장 오랫동안 소유한 내구성 좋은 자동차 모델 TOP 10 [내부링크]

미국인들은 평균적으로 1대의 자동차를 약 7년 정도 소유한다고 합니다. 이는 5년 동안의 자동차 대금 납부가 끝난 후 2년 뒤에 자동차를 판매한다는 것인데요. 우리나라는 자동차를 구매한지 5년 이내에 10명 중..

보험사 긴급출동을 줄여줄 배터리 수명 연장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행하는 분이라면 출근시간 또는 급한 볼일로 자동차 시동을 걸었을 때 시동이 안걸린 경험이 한번 쯤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다른 고장이 원인인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 자동차 배터리 방전이 원..

물속에서도 걱정없는 10대의 수륙 양용 자동차 [내부링크]

요즘 같은 여름철에 태풍이나 폭우로 인해 자동차가 침수되거나 떠내려가는 피해를 입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어느정도 높이의 물은 지나가는데 무리가 없지만 엔진이나 전기장치에 물이 들어가..

억만장자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과연 어떤 차를 탈까?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는 미국 대통령이 되기 전 부터 이미 엄청난 부자였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현재 그가 보유한 순자산은 45억달러가 넘는다고 하는데요. 막대한 부를 축적한 후 대통령 까지 당선되며 권..

여름철 특히 신경써야 할 6가지 차량 관리 포인트 [내부링크]

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는 여름철에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자동차 관리에 평소보다 더 신경을 쓰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운행중 엔진이 과열될 경우 자동차가 운행 중 멈출 수도 있어 자칫 큰 사고..

차를 팔 때 100만원 이상 더 받는 인기있는 중고차의 7가지 조건 [내부링크]

자동차를 한 번 구입하면 그 수명이 끝날 때 까지 10년 이상 운행하는 운전자도 있지만, 요즘은 3년에서 5년 사이에 다른 모델로 갈아타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때 타던 차를 중고차로 판매를 하게 되는데 같은 연..

장애인이 아닌 일반인이 합법적으로 LPG 자동차를 구매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평소 자동차 주행이 많다면 기름값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연비가 좋은 하이브리드 자동차나 전기차 등을 생각해보지만, 일반 차량에 비해 비싼 가격과 아직은 부족한 충전 인프라 때문에 망설여 지..

해외의 특이한 개조 자동차 TOP 10 [내부링크]

공장에서 생산되어 나온 자동차의 평범함에 만족 못하는 소비자들이 튜닝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물론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도 있지만, 남들과 다르게 자동차를 꾸미고 싶..

돈만 있다면 합법적으로 구매 가능한 최고의 장갑차 5대 [내부링크]

영화에서 특수 임무를 수행하는 스파이나 마약단의 두목들이 사용하는 차량 중 총알이나 포탄에도 끄덕없는 장갑차를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개인이 장갑차를 구매할 일은 거의 없겠지만,..

2018년 해외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있기있는 자동차 메이커 TOP 10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함께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워가 많은 것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해시태그로 가장 많이 언급되..

내 차의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사소한 습관들 [내부링크]

요즘은 하루가 멀다하고 신차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자동차를 자주 바꾸게 되면 경제적으로 손실이 큰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한 때 자동차 10년 타기 같은 슬로건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사실 자동차를..

소중한 내 차를 위한 여름철 차량점검 및 관리 포인트 7가지 [내부링크]

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는 뜨거운 여름철에는 사람 뿐 아니라 자동차에게도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높은기온과 함께 많은 양의 비를 동반하는 장마도 동반되기 때문에..

보험 가입시 놓칠 수 있는 자동차 보험료 절감하는 8가지 꿀팁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행하려면 자동차 보험 가입이 필수입니다.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 유지비 중에서 꽤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자동차 보험 가입시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는 팁을 알고있으면 자동차..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스타 10인과 그들의 자동차 [내부링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리나라는 16강 진출은 무산되었지만, 세계 최강 독일을 2:0으로 꺽으며 감동적으로 월드컵 무대를 마쳤는데요. 월드컵에서 뛰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은 천문학적인 돈을 벌어들이는..

여성 운전자에게 특히 유용할 수 있는 자동차 옵션 7가지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집과 함께 제 2의 거주공간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기능과 옵션 또한 점점 진화하면서 첨단장치들이 자동차에 장착되고 있습니다. 이런 자동차에서 사용하는 기..

우리가 BMW에 대해 몰랐던 7가지 사실 [내부링크]

BMW는 세계시장은 물론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수입차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BMW는 메르세데스 벤츠, 아우디와 함께 국내 수입차 시장을 이끌고 있는 독일의 3대 자동차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평소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