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day의 등록된 링크

 mone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직장인대출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인대출서류 금융기관을 방문해서 정보를 알고싶어도, 시간을 쉽게 낼 수 없는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물론 저 역시도, 이직하기 전까지 일과 중에 점심시간까지도 마음대로 자리를 비울 수 없는 직업이었구요...

누구나 3분이면, 하나원큐 신용대출 [내부링크]

누구나 3분이면, 하나원큐 신용대출 예전에는 대출을 신청한다고 하면,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기다렸다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고, 다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해야 대출이 가능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전화 한..

신용대출 저축은행 금리비교(19년 10월) [내부링크]

11월이 시작됨과 동시에 가을의 마지막을 알리는 듯, 찬바람의 기세가 조금씩 강해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조금 더 가을을 즐기고 싶은 마음도 크지만, 겨울맞이 준비를 시작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저축은행별..

KB리브 간편대출 [내부링크]

2019년도 막바지를 향해가는 11월의 시작. 즐거운 한 주 시작하셨나요? 어느 덧 11월이 시작되면, 벌써 연말이 걱정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되고, 저는 다음 달이면 아빠 칠순이 다가오네요. 미리 준비를 하려..

신용대출금리 비교 - 2019년 10월 [내부링크]

10월도 벌써 마지막을 향해가는 오늘, 통계청은 8월 기준, 비정규직이 748만 1000명으로 지난해보다 13%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부에서는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고, 최저시급 인상,..

신용대출 금리 은행별 비교하기 [내부링크]

경제지표는 악화되고, 경제 성장률 목표치는 점점 더 낮아지는 가운데, 내년의 성장 전망이 올해보다 더 어려워 1%대까지 떨어질 것이라는 보도가 어제 발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제 성장률 전망치가 하향조..

신용등급별 마이너스 통장 금리 [내부링크]

미리 내가 발급받은 계좌에 한도를 부여하여, 내가 필요할 때는 통장에서 빌려서 사용하고, 여유가 생겼을 때 갚을 수 있는 방식이 우리가 쉽게 '마이너스 통장' 이라 부르는 대출 방식입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

대부업 이용의 대안, 햇살론 17 [내부링크]

대부업 이용의 대안, 햇살론 17 계속된 취업난과 DSR의 도입은 재정적으로 여유롭지 못한 젊은 층의 기존 금융권의 대출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10대, 20대들이 상위 20개의 대부업..

전북은행 비상금대출 [내부링크]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는 전북은행 비상금대출. 다른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나 재직의 확인이 필요한 반면, 전북은행 비상금대출은 연 1,200만원 이상의 소득만 확인되면 최대 1,200만원 한도까지 가능하여..

저축은행 햇살론대출 비교 조건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과 새희망홀씨는 신청 자격 조건이 동일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취급기관 입니다. 새희망홀씨는 정부에서 포용금융 정책의 일환으로, 금융 취약계층의 금융권..

농협 새내기직장인대출 조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직장인이 제도권 금융기관에서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1년 이상 근무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막 직장에 들어간 신입사원들이나, 저처럼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 했을 경우는 어려움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