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20191026의 등록된 링크

 money2019102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비록 시작은 미약하였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파이어를 위한 머니 프로젝트 스타트. [내부링크]

비록 시작은 미약하였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파이어를 위한 머니 프로젝트 스타트. 안녕하세요? 눈웃음 입니다. 파이어운동에 관해 소개하고나서 그동안 별다른 활동이 없었는데요. 앞으로 파이어로 가는 그 과정..

[12% 캐시백]Apple 아이폰 11 Pro , 애플워치 5세대, Apple 2019년 아이패드 10.2 7세대 WiFi [내부링크]

"[12% 캐시백]Apple 아이폰 11 Pro , 애플워치 5세대, Apple 2019년 아이패드 10.2 7세대 WiFi " 애플 신제품이 많이 출시 되었는데요. 이번만큼 좋은 판매조건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애플 신재품을 11/30까지 구..

부동산 단타족과 2030 금수저들의 부동산투자에 대한 세금추징. [내부링크]

부동산 단타족과 2030 금수저들의 부동산투자에 대한 세금추징. 오늘 뉴스를 보니 또 놀라운 사건이 있더군요. 금수저 20대 30대들이 부모님 지원을 통해 부동산 투자를 했고 이 과정에서 탈세를 했다는 것인데요..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SEO 블로그 상단 노출 노하우(3부)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SEO 블로그 상단 노출 노하우(3부) 블로그상위노출 방법 학습 •블로그상위노출 방법 학습의 기본 1) 방문객의 반응이 금지되어 있고,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를 하나 선택한다. Ex: 퍼스..

4가지 맛 샤브샤브 맛집 구리 롯데백화점'삼국열전' 추천 [내부링크]

4가지 맛 샤브샤브 맛집 구리 롯데백화점'삼국열전' 추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드디어 샤브샤브가 맛있는 겨울이 온다? 쌀쌀해지는 가을이 찾아왔네요. 아직 겨울까지는 조금 멀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따..

로봇룰 검증 [내부링크]

로봇룰 검증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SEO 블로그 상단 노출 노하우(2부)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SEO 블로그 상단 노출 노하우(2부) 정보성 키워드와 자료성 키워드 •정보성 키워드: ‘블로그 상위노출’ 과 같이 주로 정보 검색을 위하여 검색되는 검색어 •자료성..

파이어로 가는 3단계 지출 비용을 줄여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3단계 일일지출 비용을 줄여라. 앞장에서 우리는 저축액과 지출액을 확인했다. 저축을 늘리는것 보다는 지출을 줄이는게 일반적으로 더 쉽지만, 지출을 줄이는것 또한 한계가 있다. 특히 미혼이라..

파이어로 가는 2단계 저축액과 지출액을 확인하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2단계 저축액과 지출액을 확인하라. 은퇴를 위한 설계! 디테일한 계획을 세워보자! 1단계로 우리는 목표를 정했다. 얼마를 목표로 했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디테일한 접근이 필요하다. 그..

파이어로 가는 1단계 가진 것을 계산하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1단계 가진 것을 계산하라. 파이어로 가는 1단계는 바로 가진 것을 계산하라이다. 무슨 뜻일까? 가지고 있는 자산과 상황을 얘기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즉 타겟을 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파이..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SEO 블로그 상단 노출 노하우(1부)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SEO 블로그 상단 노출 노하우(1부) 목차 머리말 1. 블로그 상위노출이란? –블로그 상위노출의 뜻 2. 효과적 블로그 상위노출 –키워드 선정하기 –정보성과 자료성 키워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2부) [내부링크]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2부) 앞에 1부에서도 한번 언급했다 싶이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딱 한번밖에 시행이 되지 않습니다. 2019년에는 지난 10월 26일에 시행이..

옥탑방보보스의 토지투자 첫걸음. '나는 오를 땅만 산다.' [내부링크]

원래 상가투자로 유명한 옥탑방보보스님의 토지 투자 책이다. 주택시장의 각종 규제로 인하여 시중의 잉여자금이 토지시장으로 흘러가는 지금 꼭 읽어봐야할 필독서라고 생각한다. 토지에 관심 있거나 토지를 배..

공인중개사 자격증 꼭 있어야만 하는 것일까? 공인중개사 이렇게 준비하라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자격증 꼭 있어야만 하는 것일까? 공인중개사 이렇게 준비하라 지난 10월 26일 토요일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있었습니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 숫자는 2018년 대비 1만명정도가..

파이어로 가는 7단계 파이어 공동체를 찾아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7단계 파이어 공동체를 찾아라. 마지막으로 파이어로 가는 7단계 이다. 앞에서 파이어에 대한 중요한 점을 모두 언급했다. 이번에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공동체와 함께 준비하라는 점이..

파이어로 가는 6단계 소득을 늘려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6단계 소득을 늘려라. 파이어로 가는 기본은 저축과 절약이다. 저축을 많이 하고 소비를 줄여서 은퇴 자금을 키우게 되는데, 가장 먼저 이것을 최적화 하고 마지막으로 추가로 할 수 있는 것이 소..

파이어로 가는 5단계 저축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5단계 저축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라. 앞단계에서 전제척인 파이어에 대한 맥락을 짚어볼 때 언급했던 내용입니다. 가장 기조차 되는 길은 급여의 50% ~70%를 저축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은퇴 후 필..

파이어로 가는 4단계 주택, 자동차, 식비, 큰 세가지를 줄여라. [내부링크]

파이어로 가는 4단계 주택, 자동차, 식비, 큰 세가지를 줄여라. 우리는 3단계에서 일일지출을 줄이는 것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것은 의미없이 소비되는 문제를 발견하고 개선을 하는 과정이었고, 작고 소소한 비용..

새로운 테마 양자컴퓨터 관련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로운 테마 양자컴퓨터 관련주를 알아보자. 양자컴퓨터가 왜 주목을 받게 되었을까요? 양자컴퓨터란 현재 여러분야에 사용중인 슈퍼컴퓨터를 사용해도 1만년이 걸리는 연산을 단 3분 20초만에 연산이 가능한 컴..

주식 똑바로 알고 올바르게 대처하자. 아니? 주식투자 절대 하지말자. [내부링크]

주식 똑바로 알고 올바르게 대처하자. 아니? 주식투자 절대 하지말자. 주식을 아직 시작하지 않았다면? 먼저 주식을 아직 시작하지 않았다면 손을 대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경제적자립과 빠른 은퇴를 추구하..

경제적 자유와 빠른 은퇴 이것이 '파이어족'이다! [내부링크]

경제적 자유와 빠른 은퇴 이것이 '파이어족'이다! 파이어족이란? 경제적자립(Financial Independence)과 조기은퇴 (Retire Early)의 앞글자를 딴 합성어이다. 결국 경제적 자립을 구축하여 여유로운 삶을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