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backer의 등록된 링크

 moneyback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방법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방법 다음 달이면 5월 종합소득세 신고시간입니다. 프리랜서분들은 필수로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데 알바생들도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면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식계좌개설 방법 [내부링크]

주식계좌개설 방법 코로나19로 주식시장이 떠들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주식에 관심이 있다는 분들이 진짜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월급만으로는 살아가기 힘든 세상이라고 생각하면서 코로나19까지 세계..

로또 당첨번호 조회 무료 추출기 [내부링크]

로또 당첨번호 조회 무료 추출기 많은 분들이 로또 당첨의 꿈을 꾸고 매주 로또를 사러갑니다.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오신 분들도 로또 당첨의 꿈을 가지고 방문하신 분들이 많으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

이노비오 관련주, 주가 전망 [내부링크]

이노비오 관련주, 주가 전망 이노비오 관련주인 진원생명과학과 파미셀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파미셀은 +19% 상승한 19,58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진원생명화학은 +3.19%으로 14,5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미국..

렘데시비르 관련주 전망 [내부링크]

국내 증시 대장주인 삼성전자는 전날 보합세로 거래를 마쳤고 외국인 투자자들이 521억 원 순매도 하였지만 하루만에 복귀하기 시작한 개인 투자자들과 2거래일 연속 사들이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기관 투자자들의..

아이폰 SE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내부링크]

아이폰 SE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일 아이폰 SE2가 드디어 출시일을 바로 코 앞에 두고 있습니다. 아이폰 SE는 디자인과 스펙면에서 매우 좋은 호평을 받았던 모델로 많은 사용자들이 원했던 만큼 아이폰 SE2의..

부부의세계 재방송 몇부작 원작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재방송 몇부작 원작 무료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 머니그램입니다. 오늘 쓰려는 포스팅은 인기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는 원작 닥터포스터..

그남자의기억법 결방과 다음 방송 일정 [내부링크]

그남자의기억법 결방과 다음 방송 일정 MBC 수목인기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15회가 결방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이 결방하는 이유와 드라마 내용을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최대 50만원 지원받기 [내부링크]

인천, 수원 외 19 재난기본소득신청, 4월 9일 오후3시부터 접수시작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군별 재난소득도 함께 신청, 수령가능 목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돈 들어오는..

테슬라주가 전망, 관련주 테마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테슬라주가의 전망과 관련주에 대해 안녕하세요, 돈 버는 법의 머니그램입니다. 오늘은 미래의 전세계를 달리고 있을 전기자동차의 선두주자인 테슬라의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제한적인 자원..

셀트리온주가 전망 분석 개인투자자 대응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입니다." 오늘은 경제위기상황에서도 상승세의 흐름을 타고 있는 셀트리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셀트리온 주가가 흐름이 강한 이유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치료제에 개발에 대..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차이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입니다. 지난번에 코스피와 코스닥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번에는 나스닥을 추가해서 다시 한번 더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경제 위기로 금융, 증권시장에 대해..

forest 집중유형 포레스트 분석 10분만에 습관 고치기 [내부링크]

Forest 집중유형 포레스트 분석 10분만에 습관 고치기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잠깐 쉬어가는 글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와 그로 인한 경제위기 상황에 전국민들이 걱정과 전염..

코스피 지수 1400대 붕괴, 위기의 대한민국 팩트 체크 [내부링크]

코스피 지수가 코로나19로 인해 10년만에 금일 시점으로 어제 1400대로 떨어졌습니다. 현재는 1580로 상승하고 있지만 언제 다시 떨어질지 몰라 오늘 장은 매우 과열되고 있습니다. 팩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으..

코스피200 지수, 종목 10분만에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코스피와 코스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시간에 코스피를 알아보면서 코스피 200 지수와 종목에 대한 모든 것을 이..

코스피와 코스닥 초보자도 10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키움증권계좌개설 방법과 주식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아직 주식개설하는 방법과 주식사는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셔서 증권계좌..

주식사는법 입문자도 10분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들어오는습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증권계좌개설을 배워봤는데, 주식을 시작하면서 가장중요한게 증권계좌개설을 하면서 주식을 입문하게 되고 앞으로 그 계좌를 어떻게 연구하고 투자할지는..

키움증권계좌개설 방법 [내부링크]

키움증권계좌개설 방법 저도 주식을 하나도 모르는데 주식을 하려면 일단 증권계좌개설을 해야합니다. 지금부터 키움증권계좌개설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주식을 시작하..

이뮨메드 관련주 수혜주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여파는 전세계 주식시장 크게 강타했고 그렇게 된 주식시장이 뒤흔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종목들이 치료제로 그의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면서 치료제 사용..

부광약품 코로나19 치료 특허 출원 및 주가변동 관련주 배당 [내부링크]

현재 부광약품은 전일 대비 29.90% 상승했으며 18,9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1. 부광약품 코로나19 치료 효과 약품 특허 출원 부광약품은 한국인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들의 검체로 분리한 바이러스에..

한국금거래소 코로나19로 금거래량 급증 (아이티센 주가) [내부링크]

[목 차] 1. 한국금거래소 금거래량 현재 아이티센 그룹 계열사 한국금거래소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금값이 강세를 보이면서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2월까지 누적거..

편도결석 빼는법 5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 차] 원하시는 항목을 누르면 스크롤 됩니다. 타이틀 입력부분 편도결석 빼는법 편도결석은 입 깊은 곳에 노란 알갱이, 덩어리가 있거나 심한 구역질, 기침, 제채기를 할때 노란 이물질이 튀어나오기도 하는데..

새싹보리 효능, 가격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 효능 가장 핫해가 떠오르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 새싹보리에 대해서 톺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각종 미디어매체에서 빠지지 않고 소개가 되고 있는 제품인데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사..

ABC 주스 효능 후기 (+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식습관으로 비만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서구화되고 빠쁜 일상으로 만들어진 식습관은 건강하고 평균 체중을 유지하는 사람들도 안심할 수 없다. 보이지않는 내장지방은 모두 이런 식습관으로 만들어지..

밀크씨슬 효능 5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밀크씨슬 효능 간영양제 밀크시슬 효능과 밀크씨슬 추천,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밀크씨슬을 찾는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는 밀크씨슬의 간회복을 도와주는 실리마린..

비트 즙 효능 비트 먹는 방법 [내부링크]

비트는 다이어트와 염증을 제거해주고 고혈압에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최근 연구에서도 사탕무와 비트 뿌리 주스는 운동능력을 향상해주고 혈압을 낮춰주며 혈류를 증가시켜주는 슈퍼푸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그래픽카드성능순위 2020. 02 [내부링크]

*출처 : https://rebyte.kr/109 [rebyte 리바이트] 목차 GEFORCE, RADEON 그래픽카드성능순위 2020. 02 타이틀 입력부분그래픽카드의 슈퍼 라인업이 추가되고 드라이버도 업데이트되면서 그래픽카드 순위가 많이..

크릴56 오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크릴56 오일은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릴56 오일의 효능과 부작용, 선택하는 방법에대해서 말씀드리고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이 없는 분들은 목차를 참고하셔서 필요..

마스크 대란, 마스크만들기(미싱x, 저렴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 글을 올리는 이유는 마스크로 인한 지출과 많은 마스크 구입이 여력이 되지않아 구입이 어려운 노인분들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합니다. 코로나마스크, 엄청..

찬실이는 복도 많지 : 3월의 최고 기대작 [내부링크]

2020년 3월 개봉예정적, 찬실이는 복도 많지라는 영화를 간단하게 톺아보겠습니다.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드라마, 멜로, 판타지 장르로 런닝타임 96분의 영화로 김초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입니다. 출연은..

홍성 남당항 새조개축제 코로나여파(?)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역대급 재난이죠, 우한 코로나 사태에 많은 축제와 행사도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마스크 쓰고 바람 쐬러 다니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봄 축제 중에 최고로 뽑히고 있는 홍성 남당항 새조개 축제를 소개해드려고..

신석연 중드 중국 드라마 무료 다시보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신석연이라는 중국드라마가 엄청 사람들한테 핫합니다. 티빙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중화tv로 월~금요일까지 평일 오후 10시에 방영 중이며, 총 60부작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으며..

뱀나오는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큰뱀 나오는 꿈, 집안에 뱀이 있는 꿈, 뱀 죽이는 꿈, 뱀이 집에 있는 꿈, 뱀 많이 나오는 꿈, 검은뱀 잡는 꿈 등 뱀 나오는 꿈의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모든 상황을 디테일하게 알 수는 없지만 다양한 뱀 나오..

트로트 퀸 출연자 재방송 다시보는방법 [내부링크]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유산슬과 함께 트로트가 흥행하고 있는데 MC김용만이 진행하는 트로트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트로트퀸을 못보고 놓치셨다던지 재방송을 보고 싶거나, 음악을 다시듣고 싶어서 찾아보시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바이러스 없는 곳) [내부링크]

티빙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은 하단으로 스크롤 해주세요, 그 외에 무료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을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중간중간에 힌트들을 넣어놨습니다. 힌트를 참고..

넷플릭스 미드 추천 위쳐 미국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추천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제가 재밌게 봤던 위쳐를 소개합니다. 2019년 12월부터 방영해서 미국 판타지 드라마이고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시즌 1은..

무료영화 보는 방법 (어플 앱 없이 보는법) [내부링크]

일단, 여기를 들어오신 분들께 가슴의 손을 얻고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영화보는 방법이 궁금한게 아니라 영화보는 사이트가 궁굼하신분들은 여기서 무료최신영화사이트나 무료tv시청같은 영화공짜로보는사이트를..

뮬라웨어 필라테스복 완전 강력추천 [내부링크]

요즘, 몸짱, 몸스타그램으로 필라테스와 요가가 엄청 인기가 많은데 요가와 필라테스를 갈때 몸을 예쁜핏으로 딱 잡아주면서 운동할때 몸을 편하게 해주는 필라테스복 브랜드가 아주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엑셀다운 설치 방법과 무료 다운로드방법 (평생 시리얼 소장하기) [내부링크]

엑셀 2016을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을 톺아보겠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엑셀을 사용하는데 느려진 컴을 포맷하거나 새로운 직장에 갔을때 엑셀이 설치되어있지 않아 다운로드 파일만 필요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팔팔정 50mg 지속시간과 부작용 없애는법 [내부링크]

남자로도 발기부전이 찾아오는 중장년층이 되면 대부분이 같은 증상으로 스트레스과 걱정, 그리고 자존감이 많이 하락하면서 심한 경우 우울증이 오기도 한다. 50대가 되면 대부분이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20~40대..

위택스 자동차세 연납 신청 50%까지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위택스 자동차세 연납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연납신청방법을 알아두고 계시는게 좋은데 자동차세 연납제도가 자동차세 1년치를 한꺼번에 미리내고 감면을 받는 혜택을 얻는 것인데..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오류발생 시 해결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데스크탑 컴퓨터나 조립 컴퓨터 최고 사양으로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오류나 패치가 진행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보통 소프트웨어가 깔려있지않는 상태에서 이런 오류가 발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