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freedomforall의 등록된 링크

 moneyfreedomfor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실지렁이 관찰기(1일차 특이사항 작성) [내부링크]

특이사항 작성 1. 물벼룩 개체수가 갑자기 눈에띄게 늘어난게보이네요 2. 바닥재를 제가 밑에 흑사깔고 위에 브라이트샌드 깔았었는데 흑사쪽에서는 살아남은 실지렁이가 보입니다. 3.현재까지 구피및 블벳의 특..

실지렁이에 대한 고찰(관찰 1일차) [내부링크]

몇일전에 집근처 수족관을 갔다가 블루벨벳과 실지렁이를 얻어왔습니다. 블루벨벳은 구피항에 같이 넣어서 길러볼 생각을 했었고 실지렁이는 코리 번식을 위해서 얻어왔습니다. 며칠전에 집근처 수족관에서 실지..

우한폐렴과 부동산 경매와 관련된 고찰 [내부링크]

최근 우한폐렴과 관련하여 확진자가 급등하면서 경제가 꽁꽁 얼어붙고 있습니다. 예전의 저같으면 현 상황을 보며 불평불만, 그리고 걱정만 했을것 같은데요 요즘엔 생각을 바꾸고있습니다. '위기는 곧 기회이다'..

코리도라스, 체리새우 전용 어항 추가해봤습니다. [내부링크]

기존에 구피항에 코리도라스, 오토싱, 비파를 짬뽕으로 키우다가 코리도라스 번식도 하고 싶고 구피들이 워낙 새우들을 건드려서 어항을 새롭게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코리도라스 번식이 넘 어렵네요. 현재 두번..

물생활 입문기 [내부링크]

본 사진은 약 1년전에 타지에서 자취시작하면서 찍어뒀던 사진을 블로그시작하면서 추억되새김겸 올려보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연고가 없는 타지로 발령이 나다보니 주말에 할게 없더군요.. 그래서 뭘 할까 하다..

부동산 관련 용어 공부 [내부링크]

유튜브로 부동산 관련 공부를 하면서 평소에 접하지 않았던 생소했던 단어들 위주로 복기삼아 정리를 해보았다. 1) 경매: [명사] 1. 물건을 사려는 사람이 여럿일 때 값을 가장 높이 부르는 사람에게 파는 일. 2...

최근 성공하는 사람들에 대한 공통점? [내부링크]

모방은 성공의 어머니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성공한 사람들을 따라하기위해 유튜브를 많이보고 있다. 그리고 내린 결론은 다음과 같다. 부자들 혹은 성공한 사람들의 수익창출 모델 -유튜브(파이프라인의 핵..

경제적 자유를 위한, 회사원의 재테크 공부 이야기를 담는 곳입니다. [내부링크]

제 나이 서른 초반에, 직장인으로 평범한 회사생활을 하고있습니다만, 벌써부터 보이는 제 미래는 우울하기만 한것 같습니다. 천정부지로 올라가는 서울 집값에 제 연봉을 평생 모아야 겨우한채 살까말까 할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