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get의 등록된 링크

 moneyg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주휴수당 계산법 지급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법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주휴수당이란 1주일단위로 지급되는 특별수당 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거나 시급제 일을 하고 있다면 일용직 노동자라 하더라도 주..

2020년 최저임금 월급 계산 실수령액 총정리 [내부링크]

최저임금 월급 계산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몇 년간 굉장한 속도로 최저임금 상승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속에 2020년 최저임금은 얼마나 상승 했을지 기대도 되고..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예금금리 및 수수료 면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젊은세대에서 많이 이용하는 은행이 있습니다. 바로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가상 은행 카카오뱅크 입니다. 처음에는 많은 사람..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총정리 (연장,상환,이자 등)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돈은 가급적 빌리지 않는게 가장 좋겠지만 살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하거나, 자..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 방법 (계산기 및 요율표)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 방법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우리가 집이나 건물 등을 매매하거나 전세, 월세 등으로 임대할 때 찾아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공인중개사 사무실 및 부동..

인천 이음카드 신청 방법 및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인천 이음카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인천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인천에서만 사용 할 수 있는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지금 까지 보지 못했던 엄청난 혜택이 있..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 방법 [내부링크]

롯데카드 결제일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신용카드는 체크카드와 다르게 내가 사용한 금액을 그 다음달에 결제하는 방식 입니다. 때문에 내가 결제하고 싶은 결제일을 선택할 수 있..

금융감독원 민원신청 방법 정리 [내부링크]

금융감독원 민원신청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금융감독원은 자금흐름을 관리하고 감독하는 기관 입니다. 하지만 때때로 실제로는 문제가 없음에도 오해가 생겨 지급관련 문제가 생..

근로 장려금 신청자격(조건) 및 반기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근로 장려금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우리가 알게 모르게 국가에서 지원하는 제도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올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건 근로 장려금 제..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 대상 및 수당 정리 [내부링크]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실업률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좋은 직장을 가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특별히 할 줄 아는게 없..

개인통관번호 발급 및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통관번호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해외 직구가 저렴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때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다면 해외직구를 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해..

2020년 4대보험 요율표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4대보험요율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근로를 하고 있다면 누구나 4대보험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4대보험에는 국민건강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이 포함 되며,..

대출 이자 계산기 총정리 (상환방법별 금리 계산법) [내부링크]

대출 이자 계산기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이제 연말이 되면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이용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하기 전 내가 어느정도의 금액을 빌리게 될..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및 지급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자녀장려금 자격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요즘 자녀를 갖는 것을 기피하는 부부가 많습니다. 애초에 젊은이들은 이러한 부분을 두려워하여 결혼을 미루기도 하고 있는데, 이러한 사..

미세먼지 관련주 주식 정리 (마스크, 필터,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미세먼지 관련주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 등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불편하다 생각하고 끝..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계산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양도소득세는 내가 만약 누군가로부터 건물이나 토지 등 부동산을 받게 되었을때 발생하는 세금을 의미 합니다. 만약 내가 누군가로부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카드 결제일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신용카드 결제일은 내가 사용한 금액이 빠져나가는 날 입니다. 그리고 이 결제일에 따라 이용기간이 달라지게 되기 때문에 결제일별 이용..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모바일뱅킹인 카카오뱅크가 생겨난지도 이제 시간이 꽤 흘렀습니다. 그리고 그 만큼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고, 신용이 있는 만..

로또 파는곳 판매점 쉽게 찾는법 (내주변 찾기) [내부링크]

로또 파는곳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로또를 제대로된 제태크라 할 수는 없겠지만, 적절히 조절하여 구매한다면 삶을 건강하게 해주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로또 파는곳..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앱 (호갱노노)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어플이나 인터넷을 통해 부동산 정보를 접하고는 합니다. 직방이나 다방 등 다양한 부동산 조회 앱이 생겨나면..

토스 미니보험 총정리 (소액 간편 보험) [내부링크]

토스 미니보험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기본적인 실비보험부터 시작해서 우리는 참 다양한 상품에 가입을 하게 되는데, 이렇게 복잡하고 장기간 가입해야하는 보험 외에도 간편하게..

금 투자 방법 모두 정리 (골드바 금거래 등) [내부링크]

금 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요즘 환율이 급등하면서 금 투자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전 IMF를 경험 했던 분들이라면 나라 경제가 어려울..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내부링크]

국민카드 결제일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KB 국민카드를 만들었다면 결제일을 선택했을 겁니다. 내가 한 달간 상한 금액이 이 날에 결제가 되고, 그에 따라 사용기간이 달라지게 됩..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해외직구 방법) [내부링크]

개인통관고유부호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오늘은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쇼핑의 트랜드가 바뀌었고, 예전에는 최저가를 찾아서 구매하는 것 이었다면 요즘은 그..

달러 투자 방법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달러 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달러 강세가 지속되면서 달러 투자 방법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작년에 달러인상이 예고되었을때 미리 투자했다면 이번 4월에 급상승에서 꽤..

현금영수증 조회 및 소득공제 총정리 (국세청)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조회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 꼭 필요한게 현금영수증 입니다. 오늘은 이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소득공제를 많이 받기 위해서는 연말정산을 잘..

환전수수료 제일 싼 은행 비교방법 [내부링크]

환전수수료 제일 싼 은행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우리가 여행을 갈 때 꼭 하는게 환전 입니다. 환전은 해당 국가의 화폐와 우리나라 화폐를 바꾸는 것을 의미하며, 요즘은 꼭 여행을 가는게 아니더라도..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 조회 방법 (기준금리, 물가) [내부링크]

한국은행 경제통계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은 금리나 증권, 환율이나 물가 등 우리나라의 모든 경제 통계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어떠한 통계자료가 필요한 분들..

페이팔 송금 및 수수료 총정리 (보류 해결) [내부링크]

페이팔 송금 및 보류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평소에는 많이 이용 할 일이 없지만 해외결제를 하거나 해외 송금이 필요한 일이 있을 때 많이 사용되는게 바로 페이팔 입니다. 그런데 페이팔의 이용방법..

퇴직금 계산방법 지급규정 총정리 (퇴직급여 계산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퇴직금이란 회사를 그만 뒀을때 혹은 해고 당했을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이야기 합니다. 갑자기 일을 못하게 되었을때의 안전 조치이며, 회사에서 공헌한 것에..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 및 인터넷가입 방법 총정리 (토스) [내부링크]

토스 여행자 보험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해외여행을 갔을때 갑자기 아파서 병원에 가야 하거나, 휴대폰을 잃어버리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라는 특성상 우리는 어떠한 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및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재테크 방법이 생겨나면서 다들 적금이나 예금 외에도 다양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테크를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라면 비..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올해 3월부터 청년을 위한 새로운 제도가 시행되었습니다. 졸업 후 바로 취업하지 못한 사람들을 도와주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입니다. 그리고 10월부터..

제로페이 사용법 및 소득공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제로페이 사용법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제로페이는 서울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입니다. 시에서 밀고 있는 만큼 제로페이를 이용하면 무려 40%의 소득공제 혜택부터, 요금..

종부세 계산방법 (계산기 사이트) [내부링크]

종부세 계산방법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종부세란 종합부동산세금을 뜻합니다. 오늘은 이 종부세 계산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부동산에 대한 세금이 부담되는 만큼 이 계산방법을 꼭 숙지해둬야..

토스 미세먼지 보험 총정리 (보장, 가격) [내부링크]

미세먼지 보험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우리나라에는 이전 까지 볼 수 없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바로 중국발 미세먼지 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조금 잠잠했던게 요즘 또 기승을 부리고 있는..

퇴직연금 제도 종류 및 수령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퇴직연금 제도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이제 100세시대가 되면서 은퇴후의 인생이 길게 남게 되었고, 퇴직금만으로는 충분히 보장 받지 못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정부..

휴면계좌 조회 방법 (내 계좌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휴면계좌 조회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우리는 살면서 참 많은 계좌 개설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가 주로 이용하는 계좌는 1~3개 정도이기 모든 계좌를 관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고, 조금씩 잔액이..

서울시 청년수당 자격 및 대상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수당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청년실업율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예전과 비교해 대학진학률이 높아졌고,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이 많은 만큼 인재는 늘어났지만, 이를 받아..

분양가 상한제란 무엇일까?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정부에서 시행하는 부동산 상한제로 인해 부동산 시장은 더더욱 복잡해졌습니다. 2019년 10월부터 분양가에 한도가 생겼기 때문에 거주목적이나 투자목적으..

국민연금 수령나이 및 납입금액 계산기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우리가 나중에 노후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연금 입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나중에 보장받지 못하는 사람이 없도록 하기 위해, 소득활동을 하고 있는..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및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정부가 바뀌면서 최근 최저임금이 급격히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찬반여론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영세사업장에서 피해를 입은 만큼 국가에..

원자재 가격동향 총정리 (수입물가지수 보는법) [내부링크]

원자재 가격동향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원자재는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 입니다. 뿐만 아니라 원자재 가격과 주가는 큰 관련이 있기 때문에 투자를 하는 분들도 원자재 가격동향을..

오늘의 상한가종목 확인 방법 (급등) [내부링크]

오늘의 상한가종목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급등추격매수나 상승 종목을 찾고 계시다면 이 글에서 알려드리는 오늘의 상한가종목 및 상한가 주식을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편하고 쉽게 오늘의 상한가 종..

공인인증서 갱신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갱신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소개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우리가 인터넷을 통해 카드결제를 하거나 은행관련 업무를 볼 때, 혹은 어떠한 조회를 할 때 꼭 필요한게 바로 공인인증서 입니다. 온라..

공공임대주택 입주자격 및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공공임대주택 입주자격 안녕하세요. 주택 정보를 제공하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저소득층 및 기초수급자를 도와주기 위한 다양한 공공임대주택 제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각 공공임대주택의..

경매물건 조회 총정리 (법원 경매 사이트) [내부링크]

경매물건 조회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부동산 투자 및 거래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꼭 알아봐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법원 경매 정보 입니다. 압류나 추징 등으로 올라온 매물들은 법원에서 싸게..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자격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최근 2030세대를 3포세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실업률이 높아 취업을 하기도 어려울뿐더러 취업한다 하더라도 결혼자금을 모으기에는 역부족이라 출산..

5G 관련주 정리 및 관련 테마주 입니다 [내부링크]

5G 관련주 안녕하세요 머니겟 재테크 입니다. 2G에서 3G로 바뀌면서 세상에 어떠한 변화가 왔느지 겪어보신 분들은 아시리라 생각 합니다. 3G에서 4G로 바뀔 때도 이 부분은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는 주식..

롯데포인트 적립 어플 앱테크 하는 방법 (돈버는앱) [내부링크]

롯데포인트 적립 어플 안녕하세요. 머니겟 입니다. 최근 핸드폰을 이용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앱테크라고 부릅니다. 앱테크의 장점으로는 큰 돈은 아닐지라도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