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hero의 등록된 링크

 moneyhe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9건입니다.

[사랑방칼국수] 충무로 백숙 맛집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주로 티비 보실 때 어떤 채널을 자주 보시나요? 저는 평소에도 맛집에 관심이 많아 요리관련 채널을 자주 보곤 합니다 예쩐에 수요미식회 보다가 백숙 나오는 장면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

압구정 현대 80평 80억 신고가 [내부링크]

현재 서울 재건축 대장 아파트 중 하나인 압구정 현대가 80평(공급면적 기준)이 80어구언에 거래됐다고 합니다. 3.3m² 당 1억원을 찍은 것 인데요. 조합 설립에 이어 새 시장 선거를 앞두고 민간 재건축 규제 완..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 먹는 엘라스틴 6+6 세일 [내부링크]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 먹는 엘라스틴 6+6 세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먹는 엘라스틴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을 6+6 한정 수량에 선보이는 이벤트에 나섭니다 '여에스더..

'규제·빚투 주춤' 카뱅 신용대출, 올해 첫 감소세 전환...수익성 타격 받나 [내부링크]

'규제·빚투 주줌' 카뱅 신용대출, 올해 첫 감소세 전환..수익성 타격 받나 그동안 급격히 증가했던 카카오뱅크의 신용대출이 올해 처음으로 감소세로 전환했습니다 이는 금융당국의 강한 대출 규제와 국내외 중..

사회적 약자에 더 가혹한 코로나.. 2030대 대출액 20% 증가(개인대출) [내부링크]

개인대출 지난해 1~3분기 2030대가 신규 대출 중 58.4%나 차지한다고 합니다 평균 부채액수는 4355만원 입니다 평균 부채액수가 작년 동기 대비 19.9% 올랐다고 합니다 모든 연령 중 2030대가 제일 많이 증가했다..

코로나 확진자 700명 안팎/4차유행 현실화 [내부링크]

요즘 백신에 대한 말도 너무 많고 백신을 진행중 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코로나가 다시 유행할 것이라는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4차 유행이 현실화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수도권..

[육백집] 다양한 재료와 함께먹는 잠실 고기맛집 [내부링크]

방이먹자 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눈에 밟혔던 육백집! 굉장히 잘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지나다니다가 저기뭐지 싶어 검색해봤는데 알고보니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올 정도로 대단한 맛집 이었어요 개성있는 맛..

다가구매입/민간임대/공공전세 늘리고, 월세대출금리 낮춘다(개인대출) [내부링크]

다가구매입임대 주택과 주택 공급이 확대·활성화되고 월세 대출 금리는 인하된다고 해요. 국토교통부는 6일 이러한 내용을 중심으로 하는 주택도시기금 운용계호기을 변경한다고 밝혔는데요. 무주택 실수요자 주..

와인쇼핑몰 달리스마트, 모엣샹동 특가 등 이벤트 혜택 [내부링크]

와인쇼핑몰 달리스마트, 모엣샹동 특가 등 이벤트 혜택 비대면주류주문어플 달리스마트가 모엣샹동 샴페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와인쇼핑몰을 런칭 이후 와인과 양주, 샴페인 등..

하나은행,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하나원큐 아파트론' 선봬 (안산일수) [내부링크]

하나은행,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하나원큐 아파트론' 선봬 (안산일수) 하나은행이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하나은행은 은행 거래가 없어도 3분 만에 대출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한 비대..

[쌍교숯불갈비] 전라남도 담양 떡갈비/갈비 맛집 [내부링크]

전라도 담양이 떡갈비로 유명한 거 다들 아시나요~? 떡갈비는 반찬으로 나오면 밑도끝도 없이 계속 먹게되는 반찬 중의 하나잖아요! 냉동식품 떡갈비가 아닌 정성이 듬뿍 담긴 수제 떡갈비 맛집 쌍교 숯불갈비를..

CJ더마켓/매달 열흘간 대규모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CJ제일식당이 식품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CJ더마켓에서 오는 10일까지 할인행사 더 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해요~ CJ제일제당은 매달 1일부터 10일간 열리는 이 행사에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

금융위, 청년/무주택자 대상 LTV, DSR 규제완화 추진(개인대출) [내부링크]

개인대출 금융위원회가 청년층과 무주택자의 내집마련을 돕기 위해 주택담보대출 비율 LTV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DSR등 대출규제를 일부 완화하는 방안을 추진 중입니다 이번 청년층과 무주택자에 대해서는 규..

마통한도 조절한 우리은행, 자동차대출도 우대금리 축소(중랑구일수) [내부링크]

금융당국에서 은행권에 대한 대출 규제를 강화해나가고 있는 추세인데요. 우리은행은 쓰지 않는 마이너스 통장 한도를 줄였었죠. 여기에 더해 자동차 대출의 우대금리도 하향 조정한다고 합니다. 2일 금융권에 따..

"쇼핑몰 사장님도 무담보 대출 받는다" ...카페24-KB국민은행 '맞손'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쇼핑몰 사장님도 무담보 대출 받는다" ...카페24-KB국민은행 '맞손' (사업자일수)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KB국민은행과 함께 자사 플랫폼 기반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무담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킨, 봄철 피부관리 위한 '자외선 기SUN제압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뉴스킨, 봄철 피부관리 위한 '자외선 기SUN제압 이벤트' 진행 '자외선 기SUN제압 이벤트'는 뉴스킨의 선케어 라인 '선라이트' 제품 및 패키지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입니다 먼저 선라이트 제품을 7..

정부, sw 기술 만으로 투자,대출 받을 수 있도록 지원(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사업자일수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중소 소프트 웨어 기업들이 우수 소프트 웨어 기술 가치를 사업화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합니다 이번 사업은 과기정통부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기술보증기금과 함께..

5억 전세대출도 분할상환 가능/내달 상품 출시(강남일수) [내부링크]

다들 아시겠지만... 집값만큼 요즘 전셋값도 많이 오르고 있죠. 집값이 하도 올라서 다들 전세로 많이 알아보게 되어 전셋값 역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듯합니다. 분할상환이 가능한 전세자금 대출 상품이 내달..

[감탄성신] 강남역 일식 후토마끼 맛집 [내부링크]

강남역에 새로생긴 핫한 일식집이 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해서 제가 또 바로 방문해보고 왔어요~~! 후토마끼를 대표로 하는 일식맛집 감탄성신 입니다! 일본에서는 후토마끼나 유부초밥을 운동회나 도시락 쌀때 꼭..

넷플릭스 계정 공유 막히나...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주말에 무엇을 하시며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주말에 취미 생활을 합니다. 제 취미생활은 바로..드라마 다시보기 입니다^^ ㅎㅎㅎ 주로 넷플릭스를 많이 보는데요. 넷플릭스가 생각보다 금액이 나가..

주거안정 월세대출 금리 인하...국토부, 무주택 서민 주거 지원 강화 (시흥일수) [내부링크]

주거안정 월세대출 금리 인하...국토부, 무주택 서민 주거 지원 강화 (시흥일수) 다가구매입임대 주택과 민감임대 주택 공급이 확대·활성화되고 월세 대출 금리는 인하됩니다 국토교통부는 6일 이러한 내용을 핵..

건강기능식품 포뉴, 봄맞이 파격 특가 2주간 세일 진행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 포뉴, 봄맞이 파격 특가 2주간 세일 진행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봄 맞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포뉴 봄 맞이 특가는 5일부터 18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는 할..

카카오,네이버 후불결제/ 중금리 대출 본격 '맞대결'(일수대출) [내부링크]

일수대출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가 신용평가 모형을 개발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사업인 후불결제와 중금리 대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인데요 네이버에 이어 카카오뱅크가 두 번 째입니다 계열사..

코로나로 인터넷뱅킹 20% 급증/대출신청액 151% 증가(개인대출) [내부링크]

요즘 공공 마이데이터에서부터 인터넷전문은행 등의 스마트한 방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은행 창구를 방문하는 대신 인터넷뱅킹으로 대출을 신청한 금액이 1년 새 1.5배가량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정웅 스페이스] 가평 북한강 전망 카페, 드라이브코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이정웅 스페이스' 라는 카페를 소개시켜드리까 합니다 요즘 벚꽃도 다 피고 패딩은 이제 옷장 속으로 빠이빠이네요! 슬슬 봄 나들이 다닐 때가 되었죠! 저번주 주..

1인당 50만원/ 가족돌봄 휴가비용 신청 [내부링크]

오늘부터 코로나19 때문에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하게 되면 최대 50만원까지 정부가 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고용노동부는 5일부터 코로나19 관련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사업의 신청과 접수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상호금융업권도 '소수 고객 거액대출' 상한선 둔다 (의왕일수) [내부링크]

상호금융업권도 '소수 고객 거액대출' 상한선 둔다 (의왕일수) 상호금융업권이 취급할 수 있는 거액 여신이 자기자본의 최대 5배까지로 제한됩니다 또 이제까지 적용되지 않았던 유동성 비율 100% 유지 조건도 적..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품평회 최고점 기념 온라인 이벤트 [내부링크]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품평회 최고점 기념 온라인 이벤트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가 지난 3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개최했던 '제5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74개..

가계가 진 빚, 1720조 넘었다.. 가계대출 증가 역대 두 번째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부동산 매매거래량과 주식투자가 크게늘면서 빚을 내서라도 투자에 뛰어드려는 움직임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우리나라 가계가 진 빚은 무려 약 1726조원에 육박..

LH사태로 인한 비주담대 LTV40%/오피스텔도 묶는다(개인대출) [내부링크]

LH 사태의 심각성이 불거지며 정부에서도 이를 대비한 방안들을 내고 있는데요. 정부가 토지 등 비주택담보대출에 대한 담보인정비율(LTV)을 주택보다 크게 강화했다고 합니다. 이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임직원 투..

[피플즈] 부평 생활의 달인이 만든 시카고 피자맛집 [내부링크]

피자중에서도 치즈가 정말 두텁고 많은 것으로 유명한 시카고 피자 여러분들은 선호하시나요~?? 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그런지 시카고 피자 먹으면 절로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당! 검색해보다가 찾은 생활의 달인이..

파파존스 피자, 자사앱 신규 고객 대상 30%할인 [내부링크]

파파존스 피자 좋아하시나용?? 저는 일단 피자면 브랜드 상관없이 다 좋아해요~ ㅎㅎ 파파존스가 자사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요~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자사앱 신..

1년미만 토지거래에 양도세 70%...비주택대출에 LTV 규제 (수원일수) [내부링크]

1년미만 토지거래에 양도세 70%...비주택대출에 LTV 규제 (수원일수) 1년 미만 토지 거래 때 양도소득세율이 기존 50%에서 70%로 20%포인트 크게 오릅니다 전 금융권의 가계 비주택담보대출에는 주택담보대출비율..

기미잡티 없애는 법? '테라로직 토닝크림' 한정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기미잡티 없애는 법? '테라로직 토닝크림' 한정특가 이벤트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일교차가 심해지고 자외선 지수가 올라가 겨울철 잠자고 있던 피부속 기미와 잡티가 올라오면서 적신호가 켜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7월 최고금리20%...햇살론17 →햇살론15로 바뀐다(도봉구일수) [내부링크]

오는 7월 7일부터 법정최고금리가 연 24%에서 연 20%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정부는 30일 국무회의에서 이러한 내용을 담은 대부업법, 이자제한법 시행령 개정안을 통과시켰다고 하는데요. 금융회사 대출은 물론이..

11% 급등했는데... 폭스바겐, 만우절 장난에 주가조작 논란까지 [내부링크]

4월 1일은 만우절이라고 하죠. 어렸을 때 만우절만 되면 장난치고, 또 말도 안 되는 거짓말도 많이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만우절로 인해 논란이 된 업체가 있다고 해요. 바로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

햇살론 금리 2%P ↓ ...저신용자 은행대출 길 열려 (개인일수) [내부링크]

햇살론 금리 2%P ↓ ...저신용자 은행대출 길 열려 (개인일수) 개인일수 오는 7월 7일부터 법정최고금리가 연 24%에서 연 20%로 내려갑니다 정부는 30일 국무회의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대부업법·이자제한법 시..

맘스터치, 싸이데이 기념 한정판 버거 3종 출시 [내부링크]

맘스터치, 싸이데이 기념 한정판 버거 3종 출시 맘스터치가 싸이버거 시즌 제품 '싸이페스티벌' 3종을 출시한다고 3월 31일 밝혔습니다 맘스터치는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대환대출 플랫폼 8월부터.. 클릭만 하면 끝(개인대출) [내부링크]

대출시장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해요. 공공 마이데이터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공공 마이데이터를 통해 실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대출 신청 시에도 서류를 보다 간소화할 수 있다고 하는데..

대출 전후 한달간 같은 은행에서 펀드·방카 가입 못한다 [내부링크]

앞으로 가계대출받은 은행에서는 대출 시점을 기준으로 전후 1개월간은 펀드나 방카슈랑스 등의 다른 상품에 가입할 수 없다고 합니다. 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시중은행들은 25일 금융소비자보호법(금소법) 시행과..

캐논플렉스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내부링크]

캐논플렉스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제품 할인부터..

부동산 실수요자 대출규제 완화/주택대출 추가허용 협의할 것(종로구일수) [내부링크]

집값은 급등하고 전셋값 또한 올라가고 있어 일반 시민들의 내 집 마련이 나날이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고 있고, LH 사태가 일어나며 이들을 대상으로 방책을 만들어야 한다는 주..

사업보고서 제출못한 상장사 23곳/ 개미 울리는 상폐주의보 [내부링크]

투자자를 울리는 상폐시즌일 돌아왔다고 합니다.... 사업보고서 제출 기한을 넘어섰지만 여전히 20곳이 넘는 상장사가 사업보고서 미제출 상태여서 무더기 상장폐지 사태가 올해도 또 재연될지 관심이 모아진다고..

"코로나로 신용등급 하락 中企, 대출금리·한도 영향 최소화"(일산일수) [내부링크]

"코로나로 신용등급 하락 中企, 대출금리·한도 영향 최소화"(일산일수) 일산일수 은 금융위원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지원과 관련해 "불가피하게 신..

아이소이 'NEW 잡티세럼' 출시...기념 할인행사 진행 [내부링크]

아이소이 'NEW 잡티세럼' 출시...기념 할인행사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잡티세럼을 리뉴얼해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리뉴얼 출시된..

주담대 절반이 변동금리...금리 상승에 위험 노출(개인대출) [내부링크]

최근 국내외의 금리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죠. 대출 규제에 대한 방안도 강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변동금리 대출자들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체 대출자의 절반이 바로 변동금리 대출을 이용한..

G마켓·옥션에 자주 뜬다/ 입점기념 최대 53% 할인 [내부링크]

JAU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알고계신가유? 말 그대로 우리가 자주 쓰는 상품들을 다루는 브랜드인데요. 이 자주(JAJU)라는 브랜드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에 공식으로 입점했다고 해요. 중요한 건 입..

'신용 낮아도 300만원', 경기 극저신용대출 29일 접수 시작 (양평일수) [내부링크]

'신용 낮아도 300만원', 경기 극저신용대출 29일 접수 시작 (양평일수) 양평일수 경기도는 생계가 어려운 저신용자에게 긴급 생계자금을 지원하는 '2021년 경기 극저신용대출' 신청 접수를 오는 29일부터..

아트오겔, 미니 손소독제 69% 세일 "외출 시 챙기세요" [내부링크]

아트오겔, 미니 손소독제 69% 세일 "외출 시 챙기세요" 청결이 중요시 되며 꾸준히 소독용 물티슈나 1회용손소독제, 미니손세정제와 같은 휴대용 소독제의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까닭에 다양한 브랜드..

내집마련은 꿈만/ 전세대출급증으로 빚만 늘었다...(일수대출)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가 계속 강화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잇따른 부동산의 대책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가격이 폭등하면서 전세 세입자들이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합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가계, 기업의 빚으로 볼..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차 구매/ 세금폭탄 맞을 수도 [내부링크]

요즘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비트코인이 금융투자로서 이슈가 정말 많이 되고 있는데요. 미국 소비자들이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차를 사면 세금 폭탄을 맞을 수 있다는 분석이 제기된다고 합니다. 비트..

'빅데이터' 활용 대출시장 열린다 (자영업자일수대출) [내부링크]

'빅데이터' 활용 대출시장 열린다 (자영업자일수대출) 자영업자일수대출 금융당국은 '빅데이터'가 향후 금융산업 혁신을 이끌 '키'가 될 것이라고 봅니다 금융회사들의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금융서비스 개발을..

AK플라자, 봄 정기 세일 일주일 먼저 진행 [내부링크]

AK플라자, 봄 정기 세일 일주일 먼저 진행 AK플라자는 오는 26일부터 일주일 바른 봄 정기 세일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정기세일을 앞당ㄱ니 이유는 보다 적극적이고 선행적인 마케팅 행사를 통해 코로나 여파로 매..

비은행권도 가계대출 증가/ 500조(용산구일수) [내부링크]

금융당국에서 은행권의 대출규제를 조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부터 비은행권 가계대출이 500조원대로 급증했다고 해요. 상호금융, 보험사, 여전사 및 저축은행과 증권사의 주식 신용거래융자를 포함한 비은행..

카드업계, 사업다각화 속도전 [내부링크]

카드업계가 수익성 반등을 위해 디지털 전환 등 다양한 신사업 발굴에 나서고 있다고 해요. 가맹점 수수료와 법정 최고금리가 지속적으로 인하하면서 수익성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22일..

"금리 상승세 위험요인 대비...고정금리 대출 유도" (소상공인일수) [내부링크]

"금리 상승세 위험요인 대비...고정금리 대출 유도" (소상공인일수) 소상공인일수 윤 금융감독원장은 최근 국내외 금리 상승세와 관련해 차주가 원할 경우 위험을 완화할 수 있는 고정금리 대출이나 금리상한..

쿠팡, 주방용품 최대 59% 할인 '감성 테이블 기획전' 진행 [내부링크]

쿠팡, 주방용품 최대 59% 할인 '감성 테이블 기획전' 진행 쿠팡은 오는 27일까지 단 3일간 인기 주방용품들을 모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감성 테이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당 이번 기획전은 코..

금융당국, 농협/신협 비조합원 대출 조이기 "LH사태막자"(자영업자일수) [내부링크]

요즘 LH직원 땅투기 사건으로 엄청 떠들썩 하잖아요. 특히 투기 의혹을 받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일부 직원이 비조합원의 신분으로 토지 담보대출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련 제도에 대해 문제 제기가 많고 제도..

신한카드, 바우처 통합/할인 혜택 '국민행복카드' [내부링크]

신한카드에서 나온 지 얼마 안 된 새로운 혜택의 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드아~ 신한카드가 임신출산비, 보육료, 육아학비 및 각종 사회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대출금리 지원 (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대출금리 지원 (사업자대출) 사업자대출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해 전국의 광역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2000여개 중소기업의 대출금리를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기중앙회는 전국 17개 광역지..

성분에디터, 2021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감사 세일 나서 [내부링크]

성분에디터, 2021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감사 세일 나서 성분에디터가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에서 주최한 '2021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기념으로 전 제품 최대 82% 할인하..

오피스텔이 아파트보다 더 올랐다고? / 전문가들도 깜놀(서대문구일수)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가 아파트로 쏠리면서 오피스텔이 반사 이익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심지어 오피스텔 가격 상승률이 아파트를 넘었다고 하는데요. 부동산 전문가들마저 이례적인 일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수면 방해? / 아이폰으로 수면의 질 높이자 [내부링크]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꿀팁을 가져왔습니드아~ 애플이 고객들의 수면 건강을 위한 스마트워치 및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애플에 따르면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다고..

코로나로 힘든 어민들 대출원금 상환 기간 연장 (파주일수)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든 어민들 대출원금 상환 기간 연장 (파주일수) 파주일수 해양수산부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어업인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주요 정책자금의 상환유예, 금리인하 등의 금융지원을 올해 말..

한샘, 내달 14일까지 봄맞이 생활용품 정기 세일 [내부링크]

한샘, 내달 14일까지 봄맞이 생활용품 정기 세일 한샘은 다음달 14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 생활용품관에서 봄맞이 생활용품 정기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첫 정..

신한은행, 자영업자 대상 신한 퀵정산 대출 출시(개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사태의 피해를 많이 받은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사업이나 대출신청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나 거리두기 제한으로 피해를 많이 본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신한은행에서 대출을 출시했다..

위메프, 엄선된 맛집 먹거리 판매 '맛슐랭'오픈/ 단 하루 50% 할인 [내부링크]

위메프에서 맛슐랭이라는 고품질 먹거리 전용 식품관을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22일 위메프에서 맛슐랭을 정식 오픈했고, 23일인 금일 위메프에서 하루만 슈퍼투데이를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쿠팡, 뷰티 브랜드 봄 정기세일/ 최대 1만원할인 [내부링크]

쿠팡에서 뷰티 브랜드 봄맞이 정기세일에 들어갔습니드아~ 이달 28일까지 진행하는데요. 37개의 대표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뷰티페어라고 합니다. 이번 뷰티페어에서는 환절기 봄 대표 뷰티 상품과 함께 21년..

에이투, 실내인테리어소품 AW332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3월한정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에이투, 실내인테리어소품 AW332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3월한정 특가 이벤트 AW332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를 포함해 다양한 무선이어폰, 보조배터리에 대해 3월 말까지 3월한정 특가이벤트 '특가가 왔나 봄'..

토니모리, 봄맞이 '다 드림(Dream) 세일' 진행 [내부링크]

토니모리, 봄맞이 '다 드림(Dream) 세일' 진행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봄을 맞이해 신제품부터 인기제품까지 특별하게 구성된 '다 드림(Dream)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앙 토니모리의 '다 드림(Dream) 세일'은..

작년 저축銀 신용대출 금리 평균 17%...당국 "여전히 높다" (자영업자일수) [내부링크]

작년 저축銀 신용대출 금리 평균 17%...당국 "여전히 높다" (자영업자일수) 자영업자일수 지난해 저축은행의 신용대출 평균 대출금리가 연 17.0%로 집계됐습니다 연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에서 SBI·OK·웰컴 등..

올스텐 마콥010 에어프라이어, 200대 한정 35%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올스텐 마콥010 에어프라이어, 200대 한정 35% 할인 이벤트 에어프라이어는 단순히 대류열을 이용해 음식을 조리하는 컨벡션 오븐에 순환 팬을 더해 열이 빠르고 고르게 순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써, 초..

카카오뱅크-카카오페이, 중금리·중시용자 대출 강화를 위한 데이터 협력 (김포일수)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카카오페이, 중금리·중시용자 대출 강화를 위한 데이터 협력 (김포일수) 김포일수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가 각 사의 신용평가모형을 개발하고 고도화를 위한 데이터 협력에 나섰습니다 양사는 이달..

독일 보쉬 식기세척기, 2021 신제품 1차 물량 완판... 예약 특가 진행 [내부링크]

독일 보쉬 식기세척기, 2021 신제품 1차 물량 완판... 예약 특가 진행 독일 170여 년의 역사를 지닌 프리미엄 가전 그룹사 브랜드 보쉬 & 지멘스의 국내 1호 송파 공식 대리점(온라인 총판 및 특판점)이 자동문..

중소·중견기업 코로나 대출·보증지원 37조...목표치 육박 (개인일수대출) [내부링크]

중소·중견기업 코로나 대출·보증지원 37조...목표치 육박 (개인일수대출) 개인일수대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정보가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집행한 대출·보증 지원 규모..

헤머셀, 곱슬머리 전용 '샴푸&헤어트리트먼트' 럭키타임 1+1 특별 이벤트 [내부링크]

헤머셀, 곱슬머리 전용 '샴푸&헤어트리트먼트' 럭키타임 1+1 특별 이벤트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럭키타임 한정수량 5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

부산은행, 각급 학교 위·수탁 강사 긴급생활안전자금 대출 (일수대출) [내부링크]

부산은행, 각급 학교 위·수탁 강사 긴급생활안전자금 대출 (일수대출) 일수대출 부산은행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시 각급 학교 위·수탁 강사에 긴급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합니다 BNK부산은..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해 한정 굿즈 출시 [내부링크]

던킨, 인기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해 한정 굿즈 출시 던킨이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와 협업해 '어몽어스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당 이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매장에서 제품 1만..

"신용대출 막차"...3월 들어 4일간 1조원 폭증 (소상공인대출) [내부링크]

"신용대출 막차"...3월 들어 4일간 1조원 폭증 (소상공인대출) 소상공인대출 지난달 주식시장이 주춤하고 대출금리가 오르면서 한풀 꺾이는 듯했던 신용대출 수요가 3월 들어 다시 폭증하고 있습니다 주식..

커피빈, 화이트데이 맞아 '마카롱 세트' 한정 출시 [내부링크]

커피빈, 화이트데이 맞아 '마카롱 세트' 한정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금일부터 일주일간 마카롱 세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특별 기획된 신규 마카롱 세트는..

中企공제기금, 금리심사위, 중기·소상공인 대출금리 인하 (개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中企공제기금, 금리심사위, 중기·소상공인 대출금리 인하 (개인사업자일수) 개인사업자일수 중소기업중앙회는 9일 '중소기업공제기금 금리심사위원회'를 개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어려움을..

잠프렌즈, '빈백 베게 100원 특가 행사' 등 화이트데이 기획전 [내부링크]

잠프렌즈, '빈백 베게 100원 특가 행사' 등 화이트데이 기획전 감성 휴식용품 브랜드인 잠프렌즈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빈백 100원 타임 딜 이벤트 등 각종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

인터넷은행 감독 강화 시동 거는 금융당국...목표는 '중금리대출 확대' (개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인터넷은행 감독 강화 시동 거는 금융당국...목표는 '중금리대출 확대' (개인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금융당국이 올해 인터넷전문은행을 대상으로 한 첫 종합검사에 나서고, 은행들로부터 자체 중금리대출 비..

세븐일레븐, 3월 삼각김법·샌드위치 등 아침대용식 반값세일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3월 삼각김법·샌드위치 등 아침대용식 반값세일 세븐일레븐이 현대인들의 든든한 아침식사를 책임집니당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아침 대용식 관련 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

신한은행 가계대출 조인다...내일부터 MCI·MCG 대출 중단 (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신한은행 가계대출 조인다...내일부터 MCI·MCG 대출 중단 (사업자대출) 사업자대출 신한은행이 모기지신용보험(MCI)·모기지신용보증(MCG) 대출을 중단하고 주택담보대출·전세대출 금리를 올립니다 주택담보대..

횡성 루지체험장 12일 개장…31일까지 20% 할인 [내부링크]

횡성 루지체험장 12일 개장…31일까지 20% 할인 횡성군 직영 유원놀이인 횡성루지체험장이 겨울철 휴장을 마치고 12일 개장해요 강원 횡성군은 올해 개장을 기념하여 31일까지 20일간 지역주민에게 50%, 모..

성남시, 올해도 학자금 대출 연체 청년 신용회복 돕는다 (소상공인일수) [내부링크]

성남시, 올해도 학자금 대출 연체 청년 신용회복 돕는다 (소상공인일수) 소상공인일수 성남시가 올해도 학자금 대출 연체 청년들의 신용회복에 나섭니다 성남시는 5일 학자금 대출 상환을 제때 하지 못해 이른바..

오늘의 집, 인기 공기청정기 % 공기정화식물 특가 기획전 진행 [내부링크]

오늘의 집, 인기 공기청정기 % 공기정화식물 특가 기획전 진행 버킷 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 집'이 봄 필수 가전으로 꼽히는 공기 청정기를 비롯한 공기 정화 식물 특가 기획전..

금융위, LTV·DSR 규제 완화 추진... 청년 미래소득 다져 대출액 산정 (법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금융위, LTV·DSR 규제 완화 추진... 청년 미래소득 다져 대출액 산정 (법인사업자일수) 금융당국이 주택담보대출비율(LTV)과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등 대출 규제를 일부 완화하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은 금..

신세계 百 본점, 5일부터 '가전·인테리어'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신세계 百 본점, 5일부터 '가전·인테리어' 할인 이벤트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미기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 장르 체험 공간을 선보입니다 신세계 본점은 'Sweet home skyling'이라..

서비스업 대출 18.7% 급증 역대 최고...자영업자들 빛으로 버텨 (사업자일수대출) [내부링크]

서비스업 대출 18.7% 급증 역대 최고...자영업자들 빛으로 버텨 (사업자일수대출) 사업자일수대출 자영업자가 중심인 서비스업의 지난해 4분기 대출이 1년 전보다 18.7% 늘어 역대 최고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코..

SSG닷컴,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한정판 패키지 라방 [내부링크]

SSG닷컴,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한정판 패키지 라방 SSG닷컴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텀블러 등 신규MD를 출시하고 식품,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오는..

자꾸 오르는 대출금리...떨고 있는 영끌·빛투 (개인일수대출) [내부링크]

자꾸 오르는 대출금리...떨고 있는 영끌·빛투 (개인일수대출) 개인일수대출 최근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음), '빚투(대출로 투자) 등을 위한 신용대출 증가 속도가 눈에 띄게 둔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

11번가, '전국민 세일' 기획전...봄 패션·뷰티 53만종 할인 [내부링크]

11번가, '전국민 세일' 기획전...봄 패션·뷰티 53만종 할인 11번가가 총 53만 종의 패션 의류, 잡화, 뷰티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하는 '패션·뷰티 전국민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행사..

내일부터 소상공인정책자금 직접대출 신청·접수 (소상공인대출) [내부링크]

내일부터 소상공인정책자금 직접대출 신청·접수 (소상공인대출) 소상공인대출 중소벤처기업부는 2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자금지원을 위해 소상공인정책자금(직접대출) 접..

나요(NAYO), 할인 이벤트 진행 '겨울철 메마른 두피하세요!' [내부링크]

나요(NAYO), 할인 이벤트 진행 '겨울철 메마른 두피하세요!'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겨울철은 두피가 예민해지는 시기입니다 두피가 건조해지면 유수분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고 나아가 탈모로 발전될 수..

신한銀, 서울신용보증재단에 70억 특별 출연...150억 대출 지원 (개인일수대출) [내부링크]

신한銀, 서울신용보증재단에 70억 특별 출연...150억 대출 지원 (개인일수대출) 개인일수대출 신한은행은 코로나19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소재 소상공인들은 신한은행 영업점과 서울신용보증재..

배달의민족, 입점 식당 아니어도 대출이자 지원해준다 (자영업자일수)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입점 식당 아니어도 대출이자 지원해준다 (자영업자일수) 자영업자일수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 입점하지 않은 외식업 소상공인도 배민을 통해 코로나19 정책자금 대출이자를 50%까지 지원받을 수..

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워시 신규회원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워시 신규회원 할인 이벤트 아기화장품 성분과 자극적이지 않는지 따지듯이 아기용품 용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신생아목욕용품을 고를 때도 유해성분이나 자극적이지 않는..

'재난·대출지원 결합해야' 소상공인 포럼서 이런 제안 나왔다 (일수대출) [내부링크]

'재난·대출지원 결합해야' 소상공인 포럼서 이런 제안 나왔다 일수대출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벤처기업정책학회는 23일 오전 서울여의도 중기중앙회관에서 '소상공인 코로나19 피해 최소화·지원방안'을 주제로..

써모스, 첫 패밀리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내부링크]

써모스, 첫 패밀리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3일부터 26일까지 단 4일 동안 온라인 공식몰에서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앙 이번행사에서는 지난해 9월 써모스..

한국씨티은행, 매년 연장 필요없는 5년 장기 사업자대출 출시 (개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한국씨티은행, 매년 연장 필요없는 5년 장기 사업자대출 출시 (개인사업자일수) 한국씨티은행은 최대 5년간 매년 연장이 필요 없는 장기사업자대출을 출시했다고 합니당 이번에 선보이는 장기사업자대출은 개인사..

최대2천만원 가능한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사업자일수대출) [내부링크]

최대2천만원 가능한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사업자일수대출) 우리은행은 한국신용데이터와 협약을 통해 비대면 대출상품 '우리 캐시노트 플랫폼 전용대출'을 신규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상품은 캐시노트를 이..

기대되는 이번 신메뉴 쉐이크쉑 '블랙 트러플 버거' 한달동안 한정판매 [내부링크]

한창 핫한 강남의 ‘쉐이크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블랙 트러플 시리즈는 오는 4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판매되니 한정기간동안 꼭 가서 먹어봐야..

소상공인 마케팅 전액 지원, 마이샵파트너 (강남일수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 마케팅 전액 지원, 마이샵파트너 (강남일수대출) 신한카드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또 한번 발벗고 나섰다.강남일수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상생 마케팅 플..

2020년 제4차 강북구 중소기업육성기금1.5억원 융자지원 안내 (사업자일수대출) [내부링크]

2020년 제4차 강북구 중소기업육성기금 1.5억원 융자지원 안내 (사업자일수대출)  융자대상  관내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사업자일수대출 신청기한  2020. 10. 21.(수) ~ 11. 10.(화) 융자조건사업자일수대출..

배달의민족 11월 5일 소상공인의날 사장님응원이벤트 ( 배민5000원할인) [내부링크]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1월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사장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용자는 동네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면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을..

배민 서빙로봇 1주년 이벤트로 렌탈비 3개월 무료 혜택 ( 서울배달음식점대출) [내부링크]

배민 서빙로봇 1주년 이벤트로 렌탈비 3개월 무료 혜택 ( 서울배달음식점대출) 요즘 식당에서 종종보이는 배민 서빙로봇 딜리 , 한번 쯤은 보신적 있으시죠? 자율주행으로 테이블번호만 입력하면 나온 음식을 들..

구로구 사업자라면 2차 긴급경영안정자금 신청해보세요 ( 구로구일수) [내부링크]

구로구 사업자라면 2차 긴급경영안정자금 신청해보세요 ( 구로구일수) 서울시 구로구일수소재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와 경영안정을 위해 긴급경영안정 자금을 융자 지원해 드리는 사업..

위메프오 깔아서 주문하면 비비큐 전메뉴 5000원 할인 [내부링크]

웨미프오 깔아서 주문하면 비비큐 전메뉴 5000원 할인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저도 자주 애용하는 비비큐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BBQ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젠 위메프에서..

오비맥주 x 서울 스타트업 밋업 , 지원금 1000만원 (관악구일수) [내부링크]

서울 소재 스타트업 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오비맥주 x SEOUL START-UP MEET UP] 참가 시 협력존 사무 공간,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진출 지원금 등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관악구일수  ..

마세라티 겨울용 타이어, 공식서비스센터에서 20% 할인 [내부링크]

마세라티는 겨울을 앞두고 연말까지 전국 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윈터타이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겨울철 눈, 얼음 등으로 인해 낮아지는 차량의 주행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주말에 2만원씩 4번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 외식비지원 다시 시작 [내부링크]

주말에 2만원씩 4번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 외식비지원 다시 시작 이전 소비심리 감소로 잠시 했던 외식비지원을 다시 하기로 했습니다. 오는 30일부터 주말에 외식 업소를 세 번 이용한 사람은 네 번째 외식..

업체당 최대3천만원 융자지원 종로구 중소기업육성기금(종로구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업체당 최대 3천만원 융자지원 종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 종로구사업자일수) 서울시 종로구 2020년 하반기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지원 계획 재공고 서울시 종로구 과내 중소기업의 자금난 해소와 경영안정을 위..

피자헛 T멤버쉽 프로모션 단 하루 50% 쿠폰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피자헛 T멤버쉽 프로모션 단 하루 5% 쿠폰 다운로드방법 피자헛은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28일 오늘 하루 진행합니다.  KT 고객은 이날 멤버십 앱에서..

위드짚 특가 이벤트 진행 , 공유사무실 임대료 50% [내부링크]

위드짚 특가 이벤트 진행, 공유사무실 임대료 50% 역세권 주소지 기반으로 비대면 신청, 비대면 계약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상주사무실, 소호사무실 서비스업체 위드짚이 ‘10~11월 비상주사무실 임대료를 50% 할인..

신용등급 영향없는 사업자대출 알아보시나요? (머니히어로 일수대출) [내부링크]

신용등급 영향없는 사업자대출 알아보시나요? (머니히어로 일수대출) 코로나19로 소상공인이 자금을 빌려쓰고, 빚내서 주식투자를 하는 상황이 겹쳐 9월 카드론 잔액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통상 카드사가..

이마트트레이더스 개념 10주년 최대 반값 할인행사 [내부링크]

한국형 코스트코인 트레이더스가 10주년을 맞아 인기상품 할인행사에 돌입한다고 하네요. 트레이더스는 오는 11월1일까지 10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열고, 트레이더스 대표 인기상품을 비롯해 10주년 기..

저신용자 소상공인 2차대출마저 부결나고 대출거절되면? (머니히어로 일수대출) [내부링크]

 저신용자 소상공인 2차대출마저 부결나고 대출 거절되면 ? (머니히어로 일수대출)  코로나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저신용 소상공인을 위한 2차 긴급대출 프로그램의 집행 실적에 은행별로 편차가 큰 것으로 나타..

8대 분야 할인소비쿠폰 추진 영화6000원할인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8대 분야 할인소비쿠폰 추진 영화 6000원 할인 (머니히어로) 정부가 코로나로 인해 중지했던 8대 소비쿠폰 지급을 다시 시작한다고 해요. 쿠폰발급을 원한다면 발행처로 지정된 온라인 사이트를 직접 찾아가야 하..

1천만원 긴급대출 지원대상확대 수정내용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1천만원 긴급대출 지원대상확대 수정내용(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 1천만원 긴급대출 지원대상이 7등급이하에서 6등급이하로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의 경영 안정화 도모를 위해 변경하였습니다 . 코로나 19관련 1..

주류판권으로 대출나오는 일반음식점, 유흥업소가 주의해야할 사항(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주류판권으로 대출나오는 일바음식점, 유흥업소가 주의해야할 사항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주류 독점계약 조건 돈 빌려주는 주류대출 필요할 때 라도 이것만의 조심하세요.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경기도는..

나중에 먹을 교촌치킨 기프티콘으로 사놓으면 2천원 할인 (머니히어로 교촌치킨할인) [내부링크]

나중에 먹을을 교촌치킨 기프티콘으로 사놓으면 2천원 할인 (머니히어로 교촌치킨할인) 교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2천원 할인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교촌에프앤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반반4종을 구..

매출감소 어려움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로 극복해냅시다!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매출감소 어려움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로 극복해 냅시다!(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급한 자금 당일로 필요할땐? 머니히어로 사업자 대출은 사업자대출전문 업체와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한도가 타 업..

키즈 레저 연간이용권 놓치지마세요! 야놀자에서만 하는 단독 특가전 [내부링크]

키즈 레저 연간이용권 놓치지마세요! 야놀자에서만 하는 단톡 특가전 야놀자가 " 키즈 레저 연간이용권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답니다. 야놀자는 오는 25일 까지 아이야놀자 카테고리를 통해 테마파크와 아쿠아리룸..

20년도 대리대출 10월 접수 일정 안내 입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20년도 대리대출 10월 접수 일정 안내입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2020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10월 접수 안내 일정입니다, 참고하시어 내일부터 접수받는 소상공인 대출..

최대 70% 할인하는 경기도 착한여행 조기매진으로 추가판매 [내부링크]

최대 70%할인 , 경기도 착한여행 시즌2 조기매진으로 '추가판매' 16일부터 매진된 인기 관광지 호텔 숙박권추가 판매시작 한국민속촌 , 농도원농장,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등 23개 상품 경기도 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소상공인정책자금- 혁신형소상공인자금[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10월 소상공인 정책자금② - 혁신형소상공인자금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이전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특화자금(제조업)에 대해 다루었어요,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소상공인정..

점점 오르고 있는 시중은행 대출 연체율... 0.38%로 상승 [내부링크]

점점 오르고 있는 시중은행 대출 연체율... 0.38% 상승 8월말 기준 은행의 대출연체율이 소폭 상승했는데요, 15일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2020년 8월 말 국내은행의 원화 대출 연체율 현황에 따르면 8월말 기준 국내..

소상공인정책자금 - 소상공인특화자금(제조업)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 정책자금 - 소상공인특화자금(제조업)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소상공인 경영애로 해소를 위하여 2020년 10월 소상공인특화자금, 혁신형 소상공인자금, 재도전특별..

이마트 역대 최대 하반기 와인장터에서 와인구매하세요. (머니히어로 이마트와인장터) [내부링크]

이마트 역대 최대 와인장터에서 와인구매하세요. (머니히어로 이마트와인장터) 대형마트들이 오늘 15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를 연다고 합니다. 이마트는 15일부터 1주일간 전국 141개점에서 1000여종의 와..

서울 강남구 자영업자 임차료 지원사업(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자영업자 임차료 지원사업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강남구청에서 실시하는 사업으로 2020년 6월 30일 이전에 강남구에 창업한 연 매출액 5억 미만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법인사업자, 중소기업에 적극적 세정지원 ,26일 까지 부가세 신고/납부(머니히어로) [내부링크]

법인사업자와 중소기업에 적극적 세정지원  , 26일까지 부가세 신고/ 납부 (머니히어로 ) 국세청은 소규모 개인과 중소기업에 적극적인 세정지원을 한다고 해요. 직전기 납부세액의 1/2을 고지하며 30만원 미..

턱스크하다 걸리면 벌금 10만원 , 마스크 착용 의무화(머니히어로) [내부링크]

턱스크하다 걸리면 벌금 10만원, 오늘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 안지키면 벌금 (머니히어로) 10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실행으로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이나 의료기관은 물론, 식당이나 카페 등 다중..

소상공인 경영안정 지원 프로그램 추가(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 경영안정 지원프로그램 추가(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정책금융기관에서 중소기업 서민 대상 금융지원 정책에 대해 강화된 부분과 확대된 부분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머니히어로는 소상공인..

소상공인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등 지원금 알아가세요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등 지원금 알아가세요 (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중소벤처기업부는 12일 폐업 소상공인의 재기지원 사업을 온라인으로 일괄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홈..

한옥게스트하우스? 포레스트 숙소? 취향따라 숙소할인할때 여기어때 예약하자 [내부링크]

한옥게스트하우스? 포레스트 숙소? 취향따라 숙소할인할때 여기어때 예약하자 가을맞이 취향숙소 특가전 개최하는 여기어때 올 가을 조용히 즐기는 휴식을 위한 '취향숙소'특가전이 국내여행객을 기다린다고 하죠...

소상공인2차 금융지원프로그램 개편내용(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2차 금융지원프로그램 개편내용 (머니히어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금융위원회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긴급 민생 종합대책 이렇게 진행중입니다.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은 개편 이후 액 3,500억원 규..

일산가구단지 11일까지 통큰 할인행사! [내부링크]

일산가구단지 11일까지 통큰 할인행사!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어려움에 이야기하는 기업이나 소비자가 계속 늘면서 다양한 가구 브랜드에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신상품과 저렴한 가격대..

시중은행들 소상공인대출해주며 끼워팔기 급급해 (머니히어로 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시중은행들 소상공인대출해주며 끼워팔기 급급해 (머니히어로 사업자대출) 머니히어로는 소상공인분들에게 가능한 사업자대출상품을 안내해드리며 신용등급에 영향없고 단기간에 자금을 융통할수 있는 대출상품또..

내년부터 사라지는 건설사업자 간 업역규제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내년부터 사라지는 건설사업자 간 업역규제 (머니히어로 ) 내년부터 건설사업자 간 업역규제 사라진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는 종합건설업과 전문건설업 간 업역규제를 페지하는 건설산업기본법의 내년 시행을 앞..

피해기업을 위한 4차 추경안 관련 신용 특례보증 (머니히어로 법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코로나 피해기업 지원을 위한 제 4차 추경 관련 신용 특례보증 (머니히어로 법인사업자일수)  기금운용계획변경안 안내 법인사업자일수 코로나 피해 중소기업에 대한 특례보증 지원을 위한 신용보증기금 일반회..

만족도 높은 초등화상영어전문 자두영어, 특가세일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만족도 높은 초등화상영어전문 자두영어, 특가세일 알아두세요 초등화상영어자두영어, 한달간 고객감사 최대 30% 특가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원하는 학부모가 늘면서 영어교육에..

QR체크인 단말기 사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080서비스 이용하세요 (머니히어로 QR단말기) [내부링크]

소상공인이라면 사업장에 하나씩 있는 QR체크인 단말기, 없으시다고요?  소상공인 고민, QR체크인 단말기 도입이 어려운 소상공인, 080고유 회신번호 서비스 이용하세요. (머니히어로 QR단말기) KT에서 제공하는..

시중은행 대출금리 0.15%인상, 첫발은 카카오뱅크가 (머니히어로 강서구일수) [내부링크]

시중은행 대출금리 0.15%인상, 첫발은 카카오뱅크가 (머니히어로 강서구일수) 점점 올라가는 은행 금리들, 카카오뱅크마져 대출금리 0.15%인상 강서구일수 은행권이 최근 급증한 신용대출의 속도조절을 위해 금..

유니클로에서 사야할 상품 이번주, 다음주에 구매하세요!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 프로모션(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유니클로에서 사야할 상품 이번주, 다음주에 구매하세요!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 프로모션(머니히어로) 유니클로 다음달 10월 11일 까지 특별가격 프로모션인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를 실시한다고 해요. 유니클..

백화점은 폐업중인데 아마존은 매출신기록 , 나스닥에 영향까지 (머니히어로 ) [내부링크]

아마존 이번에 열릴 역대급 프라임데이, 백화점은 폐업중인데 아마존은 매출신기록, 나스닥에 영향까지(머니히어로) 조금 주춤했던 나스닥에 단비 같은 아마존 할인행사가 나스닥에 호재인 이유 아마존 2020년 10..

추석지나면 금리인상과 함께 까다로워질 신용대출(머니히어로 서대문구일수) [내부링크]

추석 지나면 금리인상과 함께 까다로워질 신용대출(머니히어로 서대문구일수) 최근 은행권 신용대출이 다시 증가하면서 이번달 만에 3조원 넘게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추석 이후 은행들의 신용대출 관리가 본격..

편안한 학생의자 알아본다면 제닉스 게이밍의자추천(머니히어로) [내부링크]

편안한 학생의자 알아본다면 제닉스 게이밍의자 추천(머니히어로) 의자사려고 고민중이시라면 이번 제닉스 특가에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게임팀으로도 유명한 제닉스에서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게이..

150~200만원 지원 사업자번호만 넣고 본인인증하면 신층완료 (머니히어로 일수대출) [내부링크]

150~200만원 지원 사업자번호만 넣고 본인인증 하면 신청 완료(머니히어로 일수대출) 코로나 재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은 25일부터 100만원~ 20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새희망자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아이폰12 10월 13일날 공개 후 16일부터 예약주문 시작 [내부링크]

아이폰12 많이 기다리셨죠? 10월 13일날 공개 후 16일 부터 예약주문 시작 앱등이 여러분~! 애플이 새로 출시하는 아이폰 12를 10월 13일 공개 행사 후 16일 부터 예약주문한다고 합니다. 애플이 다음달 13일 아이..

집합금지 4개업종 지원되는 2020년 소상공인 새희망 자금안내(머니히어로 일수대출) [내부링크]

집합금지 4개업종 지원되는 2020년 소상공인 새희망 자금안내(머니히어로 일수대출) 새희망자금은 특별피해업종(집합급지업종, 영업제한업종) 및 일반업종의 요건을 충족하는 사업장에게 지원인데요, 사업자대출..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에서는 프라임데이 오는 10월 13일 개최(머니히어로 )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에서는 프라임데이 오는 10월 13일 개최 (머니히어로) 아마존 최대의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가 10월 13일날 열린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업체 아마존이 코로나로 연기했던..

관악구의 벤처, 창업밸리 조성사업 추진 (머니히어로 관악구일수) [내부링크]

관악구의 벤처, 창업밸리 조성사업 추진(머니히어로 관악구일수) 관악구 200억 규모의 청년창업 지원펀드 조성 서울시 관악구는 지역 내 원천기술 기반 청년 벤처, 창업기업의 지속적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자치구..

매출감소 12개 업종의 소상공인 80%에게 최대 200만원 현금지급 (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매출감소 12개 업종의 소상공인 80%에게 최대 200만원 현급지원(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대출) 4차 추가경정예산안으로 소상공인의 80% 이상이 혜택을 볼 전망입니다. 소상공인 지원 금액은 이번 추경 금액의 3분의..

2020년 코로나에 걸맞는 비대면방식의 드라이브 스루 문경오미자축제 대성공 3일간 3억원 매출 달성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에 걸맞은 비대면방식의 드라이브 스루 문경오미자축제 대성공 3일간 3억원 매출 달성 이번 문경에서 진행한 문경오미자축제는 사람이 아닌 차로 구경할 수 있는 방식으로 코로나방역에 맞는 새로운..

캐피탈, 저축은행 승인잘나는 사업자대출 한도와 금리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대출을 알아보시는 개인사업자분들에게 적합한 시중은행과 캐피탈, 저축은행의 대출상품의 한도와 금리에 대해 포스팅 했습니다. 캐피탈, 저축은행 승인잘나는 사업자대출 한도와 금리 ( 머니히어로 사..

오늘 야식은 족발어때요? 선릉역이면 아묻따! 선릉역 뽕족(뽕나무쟁이족발) [내부링크]

오늘은 선릉역 맛집으로 유명한 뽕나무쟁이 족발집을 갔어요. 오늘 야식으로 족발 어때요? 선릉역이면 아묻따! 선릉역 뽕족(뽕나무쟁이족발) 이미 족발러들에게 유명한 족발맛집, 선릉역 인생족발집으로 유명한..

소상공인2차대출 23일부터 가능 , 4차 추경 통과 즉시 추가 공급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소상공인 2차대출 23일부터 가능, 4차 추경 통과 즉시 추가 공급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지원한도를 1천만원에서 2천만원으로 확대한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12개 은행에서 전산시스템 구축 등..

배달중개앱으로 문제 많은 사업자들은 주목(머니히어로) [내부링크]

배달중개앱으로 문제 많은 사업자들은 주목 (머니히어로) 경기도가 배달중개앱과 음식점 사이의 갈등, 오픈마켓 (open market) 과 입점업체간의 갈등, 대형 플렛폼 내의소비자 권익보호 대책플렛폼 내의 소비자 권..

소상공인대출 운영자금 대출잘나오는 업체(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소상공인대출 운영자금 대출잘나오는 업체(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2020년 9월 혁신형 소상공인자금 접수개시 안내에 대한 공고 포스팅입니다. 은행권도, 정부도, 요즘 한도가 나오는 곳 자체가 많이 없어 사..

우대금리 낮추는 시중은행들 , 이럴때 신용대출 잘나오는 곳은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우대금리 낮추는 시중은행들, 이럴때 신용대출 잘나오는 곳은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각 은행에서 최저 금리로 돈을 빌리려면 우대금리혜택을 최대한 받아야하는데, 우대금리는 해당 은행 계좌나 계열 카드 이용..

면역력높히는 어르신들이 좋아할 추석선물세트 (머니히어로 정관장) [내부링크]

면역력높히는 어르신들이 좋아할 추석선물세트 ( 머니히어로 정관장) 건강을 선물하세요~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다들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온라인 쇼핑몰사이트 G 마켓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스마트..

재건축 단지는 임대등록 유지해야 2년 거주의무 면제( 머니히어로 강북일수) [내부링크]

재건축 단지는 임대등록 유지해야 2년 거주의무 면제( 머니히어로 강북일수) 정부 기대와 달리 등록임대주택 자동말소에도 좀처럼 수도권 아파트 매물이 늘지 않고 있는대요,종합부동산세 부과기준일인 내년 6월 1..

아반떼 하이브리드2020 3시간 무료시승하는방법? 그린카 이벤트 (머니히어로 아반떼하이브리드) [내부링크]

아반떼 하이브리드 2020 3시간 무료시승하는 방법? 그린카 이벤트 (머니히어로 아반떼하이브리드) 그린카 이용하면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시승 , 그린카가 현대자동차가 함께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

소상공인대출2차 부결나도 여기는 승인났어요 (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소상공인대출2차 부결나도 여기는 승인났어요 (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안녕하세요 한도 높고 승인률 높은 사업자전문대출 머니히어로입니다. 금융권대출은 조건이 까다롭고 절차가 어려워 정부지원 ( 소상공인대..

7등급 1천만원 긴급대출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아직 마감하지 않은 긴급자금 대출 1천만원 긴급대출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참고하셔서 자금 소진 전까지 가능한 분들은 서둘러 받으시길 바랍니다. 7등급도 가능한 1천만원 긴급대출 (머니..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5인 이상 가족에게 적합한 프라이빗 스테이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5인 이상 가족에게 적합한 프라이빗 스테이(머니히어로)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최초 프라이빗한 스테이에 안성맞춤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상품은 서..

관악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경영운전자금 융자지원 (머니허어로 관악구일수대출) [내부링크]

관악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경영운전자금 융자지원 ( 머니히어로 관악구일수대출) 서울시 관악구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경영을 위하여 운전자금과 시설자금을 융자를 지원 해드리는 사업인데요,..

임대료 최대 3개월 지원, 서울 희망드림 지원 (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임대료 최대 3개월 지원 ,서울 희망드림 지원 (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일수) 서울 2020년 코로나 희망드림 지원사업자일수공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끝없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이미 폐업을 하시고 폐업을 생각하시..

100만원 이상 할인하는 추석 효도선물 1위, 안마의자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100만원 이상 할인하는 추석 효도선물 1위, 안마의자 (머니히어로) 추석 명절을 맞아 안마의자할인기획대전을 열고 최대 100만원 할인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가는 9월 한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

전국민의 절반이 수혜가능한 2차 재난지원금, 통신비도 지원( 머니히어로 종로일수) [내부링크]

전국민의 절반이 수혜가능한 2차 재난지원금, 통신비도 지원  (머니히어로 종로일수) 코로나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7조원대 4차 추경(추가경정예산) 편성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맞춤형 지원 패키지 가운데 하나라..

배달의민족 , 친환경 포장용기 일반용기보다 저렴하게 할인 이벤트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친환경 포장용기 일반용기보다 저렴하게 할인 이벤트 (머니히어로) 일반음식점은 거리두기로 9시면 문을닫고 배달과 포장만 되어 배달수가 엄청나게 급증했는데요, 배달의 민족이 포장, 배달 주문 증..

송파구 , 빅데이터 민원검색 개발 (머니히어로 송파구일수대출) [내부링크]

송파구 , 빅데이터 민원검색 개발 (머니히어로 송파구일수대출) 송파구일수전국 최초로 스마트 민원검색 시스템을 개발하여 구민의 목소시를 빅데이터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많은 지자체에서 인터넷 민원..

스키와 오션월드를 한번에! 비발디파크 플러스패스권(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스키와 오션월드를 한번에! 비발디파크 플러스패스권 (머니히어로 ) 주목주목~ 스키장 다들 좋아하시죠 ? 홍천 비발디파크는 9월 9일부터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 20/21 시즌 스키 특가 시즌권을 판..

저신용등급 소상공인 특별자금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내부링크]

2020년 재도전특별자금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현재 직접대출 중인 재도전특별자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당에서는 사업성은 우수하나 저신용으로 민간 자금조달이 어려워 경영애로를 겪는..

티웨이 9월 국내선 항공권 1만원대.. 매주 월요일을 노려라 [내부링크]

코로나와 장마, 태풍으로 7~8월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면 9월초특가 국내 항공권으로 늦캉스를 떠나는건 어떤가요? 티웨이 항공이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및 BC카드 개인 회원이라면 언제든지 응모..

성북구 9월부터 외국인 30~50만원 생활비지원 ( 머니히어로 성북구일수) [내부링크]

성북구 9월부터 외국인 30~50만원 생활비지원 (머니히어로 성북구일수) 서울 성북구일수관내 약 2300여 외국인 가구에 '재난 긴급생활비'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국가인권위원회 권고 및 서울시 방침에 따라 코로나..

코로나 대비 면역력강화건강식품 추천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코로나 대비 면역력강화건강식품 추천 (머니히어로) 건강기능식품시장 규모 4.5조, 코로나로 5~10% 성장세가 보일 것으로  전망한다고 합니다.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면서 재확산 여파로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집합제한, 금지사업장 매출감소 증명도 필요없어 ,인건비 90%지원 (머니히어로 고기집일수) [내부링크]

집한제한, 금지사업장 매출감소 증명도 필요없어, 인건비 90%지원 (머니히어로 고기집일수) 수도권 음식점과 제과점 등 매출감소 증명없어도 고용유지지원금 지급해준다고합니다. 고용 노동부는 31일 음식점과 제..

정부 임대사업자 의무 준수 여부 점검강화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정부 임대사업자 의무 준수 여부 점검강화 (머니히어로) 정부가 임대사업자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에 나선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는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다음달 부터 전국 229개의 시. 군,구에서 등록된 임대사업..

수도권 편의점에서는 이제 야간 취식도 금지? (머니히어로 편의점대출) [내부링크]

수도권 편의점에서는 이제 야간취식도 금지? (머니히어로 편의점대출) 수도권 편의점대출야간 취식 규제로 배달 주문만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도권에서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자 편..

카페에서는 음식섭취 금지, 9시 이후로는 오직 배달만 가능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내부링크]

카페에서는 음식섭취 금지, 9시 이후로는 오직 배달만 가능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하루가 멀다하고 300명.. 이제는  400명에 육박하는 확진자가 나오면서 전국적으로 병원의 입원, 치료 시설은 인력도 부..

영등포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전략과 마케팅 (머니히어로 영등포일수) [내부링크]

영등포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전략과 마케팅 (머니히어로 영등포일수) 금천구청 영등포에서 2020 하반기 소상공인 리더스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제고와 골목상권의 자생력 강화를 위하..

밀키트 스테이크 추천 , 전문점 스테이크 그대로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밀키트 스테이크 추천 , 전문점 스테이크 그대로  (머니히어로)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재확산되면서 집콕생활이 다시 길어지고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반납하고 외출과 외식을 자제하면서 경..

양천구 소상공인대출위해 특별신용보증 협약 (머니히어로 양천구일수) [내부링크]

양천구 소상공인대출위해 특별신용보증 협약 (머니히어로 양천구일수) 서울 양천구일수는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기위해 오는 28일 서울신용보증과 특별신용보증에 관한 협약을..

젝시믹스 8월 역시즌 슈퍼세일 75%(머니히어로) [내부링크]

국민 레깅스 젝시믹스 브랜드에서 파격적인 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레깅스는 1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고 상의도 1만원대, 경량패딩은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세일을 진행합니다. 젝시믹스  8월 역시즌..

화물운송사업자 동대문구 유류비지원(머니히어로 동대문구일수) [내부링크]

 화물운송사업자 동대문구 유류비지원 (머니히어로 동대문구일수) 오늘은 동대문구에서 지원해주는 유가보조금 서류신청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동대문구일수가 3/4 분기에 해당하는 경유와 LPG 유가를 지원..

금융데이터 서울핀테크랩 신규 입주기업 공고(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금융데이터 서울핀테크랩 신규 입주 기업 공고 (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일수) 핀테크 분아에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외 창업기업의 성장을 위하여 서울 핀테크랩의 입주 및 사..

서대문구의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등록 일반음식점 (머니히어로 서대문구일수) [내부링크]

서대문구의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등록 일반음식점 (머니히어로 서대문구일수) 서대문구일수는 급식카드 사용이 가능한 관내 일반음식점을 연중 상시 모집한다고 하네요. 아동급식카드는 결식 우려가 있는 만 18세..

배달의 민족 사장님들이라면 주목! 광고비 환급 지원책 신청방법 안내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사장님들 주목! 광고비 환급 지원책 신청방법 안내 (머니히어로) 이번에 자세한 신청방법과 광고비 환급 일정이 나와 관련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지난 공지와 같이 배달의 민족은 예상치 못한 집중호..

광진구 민원실 및 동주민센터 마스크 배부 (머니히어로 광진구일수) [내부링크]

광진구일수민원실 및 동주민센터 마스크 배부 (머니히어로 광진구일수) 광진구일수동일로 22길 32, 건대입구에서 6번 출구로 쭉 나오면 심야식당 후타리 라고 있습니다. 건대에서 친구들과 숳을 먹을때 자주가는..

비대면으로 주택담보대출도 가능 (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비대면으로 주택담보대출도 가능 (머니히어로 개인사업자대출) 페퍼저축은행이 영업점 방문없이 주택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하여 증빙서류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

집에서 즐기는 고품격 샐러드, 맛집 찾았다 샐러드로우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집에서 즐기는 고품격 샐러드 ,맛집 찾았다 샐러드로우 ( 머니히어로) 하루 확진자가 하루 300명에 달하면서 코로나로 외출이 더욱 꺼려지고 셧다운으로 음식점, 술집 등이 문을 닫고 일찍 마감하는 모습을 보면서..

마포구, 힘든 농가를 위한 비대면 장터 시중가보다 45% 저렴 (머니히어로 마포구일수) [내부링크]

마포구, 힘든 농가를 위한 비대면 장터 진행, 산지직송 시중가보다 45% 저렴 (머니히어로 마포구일수) 한우, 복분자 등 시중가 대비 최대 4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마포구일수비대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오픈..

사회적 거리두기2단계로 티몬 KF90 개당 79원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티몬 KF94 마스크 개당 79원 (머니히어로) 티몬은 오는 19일 10분 어택에서 국내산 3중 필터 일회용 마스크를 1매당 79원 꼴에 판매하는데요, 10분 어택은 매일 오전 10시 10분간 진행..

성동구 중소기업육성기금 보증지원 확대(머니히어로 성동구일수) [내부링크]

성동구 중소기업육성기금 보증지원 확대 (머니히어로 성동구일수) 8월 13일 성동구청 보도자료에 보도된 소식입니다. 성동구, 신용보증재단 중기육성자금 4억 추가 출연하고 보증한도를 15배 상향한다고 해요. 융..

카뱅 26주적금 이마트 제휴 이벤트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카뱅 26주적금 이마트 제휴 이벤트 (머니히어로)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할인 쿠폰과 캐시백 혜택을 주는 '26주적금 with 이마트'를 내놓았습니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에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중랑구, 사업자를 위한 손실보상 전담창구 오픈 (머니히어로 중랑구일수) [내부링크]

8월 5일 부터 코로나 19 대응 과정에서 폐쇄, 소독 조치등으로 피해 입은 기관이나 영업장에 대한 손실보장을 정부에서 적극 지원합니다. 중랑구일수의 의료기관, 약국, 영업장을 대상으로 코로나 대응 과정에서..

서울 광진구, 대학생 월세 중개보수 감면 (머니히어로 광진구일수) [내부링크]

서울 광진구 ,대학생 월세 중개보수 감면(머니히어로 광진구일수) 광진구의 방계약하시는 대학생분들은 꼭 참고해서 혜택받으세요. 광진구일수의 331개 중개업소가 동참하고 임대차 계약시 최대 20%감면 서울광진..

2020서울디저트페어 (수박&망고) [내부링크]

2020서울디저트페어 (수박 & 망고) 일명 디저트헌터들에게는 "서디페"라고 불리는 서우리저트페어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수박&망고전으로 진행이 된다고합니다. 귀여운 모양과 달콤한 냄새로 시선을 사로잡을 준비..

한남동 황토방에서 즐기는 한식과 와인, 부토 [내부링크]

한남동 황토방에서 즐기는 한식과 와인, 부토 영업시간은 평일 18:30 - 01 : 00 금/ 토 18:30 - 02: 00  한남동부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와인바는 주말 낮에 먹는게 최고인데 일요일이 휴무인게 아쉽네요...

서을에서 전셋값이 가장 저렴한 지역과 가장 높은 지역(머니히어로 도봉구일수) [내부링크]

서울에서 전셋값이 가장 저렴한 지역과 가장 높은 지역( 머니히어로 도봉구일수) 서울아파트 평균 전셋값 5억이 코앞... 2년새 5000만원 상승 서울 아파트 3.3 당 평균 전셋값은 1895만원으로 전용면적 86.95..

대한민국 숙박대전으로 가고싶은 숙박 4만원 할인받자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대전으로 가고싶은 숙박 4만원 할인받자 인터파크와 티몬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 관광 활성화 행사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대한민..

서울시 최초 동작구, 미혼모를 위한 아동양육비, 생활비 지원 (머니히어로 동작구일수) [내부링크]

서울시 최초 동작구 , 미혼모를 위한 아동양육비, 생활비 지원 (머니히어로 동작구일수) 동작구일수가 서울 최초 자녀 양육환경 개선을 위한 미혼모·미혼부 양육비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서울 동작구..

서울시와 사회주택 입주자 보호를 위한 안심보증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서울시와 사회주택 입주자 보호를 위한 안심보증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신용보증기금, 서울시 사회주택보증금 반환 보증 신용보증기금은 서울특별시와 사단법인 한국사회주택협회, 재단법인 한국사회가치연대기..

떠나자 창덕궁 달빛기행 2020서울 가족행사 안내 [내부링크]

떠나자 창덕궁 달빛기행 2020 서울 가족행사 안내 올해로 11년째 진행중인 창덕궁 달빛기행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창덕궁에서 펼쳐지는 대표적인 행사이죠, 2020 창덕궁 달빛기행은 은은한 달빛 아래 장사초롱..

8월 서울 맥주 + 뮤직페스티벌 2020 행사 일정 [내부링크]

 8월 서울 맥주 + 뮤직페스티벌 2020 행사 일정 서울맥주축제 2020 2020 seoul beer & music festival 서울뮤직페스티벌  기간 2020년 8월 21(금) ~ 8월 30(일) 시간 16:00 ~ 22:00 서울뮤직페스티벌 장소 서울..

5년간 가장 높은 집 값 상승폭의 동네는? 강남구를 제친 강동구(머니히어로 강동구일수대출) [내부링크]

5년간 가장 높은 집 값 상승폭의 동네는 ? 강남구를 제친 강동구(강동구일수대출) 꾸준한 집값 상승으로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는 서울 아파트 가격을 분석해본 결과 , 부촌의 대명사로 꼽히는 강남 3구를..

코로나 신규확진 43, 국내23 /해외유입 20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확진 43, 국내23/해외유입20 (머니히어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하루 43명이 증가하여 서울과 부산항 선박등에서 확진자가 나오며 감염규모가 커지고 있는데요,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지난 5일부터 6..

인천공항사, 임대료 30%낮춘 1여객터미널 면세점 사업자 2차 입찰 시작(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내부링크]

인천공항사, 임대료 30%낮춘 1여객터미널 면세점 사업자 2차 입찰시작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 인천공항공사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면세사업자를 위해 한시적으로 매출연동제를 도입하였는데요, 코로..

이 가격에 이퀄리티 실화야? 여의도역 오마카세 스시 아루미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이 가격이 이 퀄리티 실화야? 여의도역 오마카세 스시 아루히 (머니히어로) 여의도공원을 가는길 여의도역 맛집을 찾다가 제 눈길을 사로잡은 영등포구 여의도역 맛집 '아루히'에 대해 발을 담궈버렸어요, 이제는..

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대출 신용평가 서비스 실시 (머니히어로 , 영등포일수) [내부링크]

KB 국민카드 , 개인사업자 대출 신용평가 서비스 실시 (머니히어로, 영등포일수) KB국민은행 ,KB증권 등 KB금융그룹 전 계열사의 개인사업자 우량 자산 정보를 기반으로 '그룹 실적 모델'을 추가 개발해 업계 최초..

제주항공권 특가 알아보는 분들 , 제주항공으로 11900원에 [내부링크]

제주항공권 특가 알아보는 분들, 제주항공으로 11900원에 제주항공이 오는 11일 까지 회원대상으로 특가 국내선 편도기준 1만4900원 부터 항공권을 판매하네요. 국내선 항공권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3월 27일 까..

kb부동산에서 2억이나 오른 관악구 부동산, 왜 오르나 신림동 개발호재(머니히어로 관악구일수대출) [내부링크]

"kb부동산에서 2억이나 오른 관악구 부동산, 왜오르나 신림동 개발호재" (머니히어로 관악구일수대출) 오래된 주택이 많고 불편해 상대적으로 주거지역으로서는 적합하지 않았던 서울 관악구가 재개발 사업이 본격..

제주행 티켓 3900원, 제주도 렌트카와 풀빌라 숙소까지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제주행 티켓 3900원, 제주도 렌트카와 풀빌라 숙소까지 한번에 해결 뉴 썸머 컬렉션 제주 항공권은 판매기간이 짧아 서둘러서 예약하셔야 할거 같네요. 티몬에서 이달 말 까지 여름 성수기 여행 및 레저, 체험등 4..

전기차 배터리 사용량 1위 , LG화학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 사용량 1위, LG화학 지금 사도 괜찮을 까요? (머니히어로 ) " 배터리 실적에 LG화학 60만원 첫 돌파 , 7월 한달만에 29% 상승한 LG화학 " 올해 2분기 시장의 예상치를 뛰어 넘는 실적을 발표한 LG화..

트럼프, 미국내에서 틱톡 전면 금지하겠다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트럼프, 미국내에서 틱톡 전면 금지하겠다 (머니히어로)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MS)는 기업이 중국 바이트댄스의 인기 동영상공유 플랫폼 '틱톡' 인수 협상을 늦어도 다음달 15일 까지 마무리 짓기로 로이터통신..

은평구 맛집, 해산물좋아하면 무조건 가야 할 횟집울릉도 [내부링크]

은평구 맛집, 해산물 좋아하면 무조건 가야 할 횟집울릉도 서울 은평구 주민인데 쉬원하고 새콤달콤한 물회가 먹고싶다면 ? 그렇다면 은평구의 역촌역 쪽 횟집울릉도를 추천해드려요~ 멀리 강원도나 대천,광안리,..

임대료 5%이상 인상해 재계약 못한다. 전월세상한제 본격시행 (머니히어로 은평구일수) [내부링크]

임대료 5%이상 인상해 재계약 못한다. 전월세상한제 본격시행 (머니히어로 은평구일수) 부동산대책으로 수요심리를 억누르려고 하는 정부의 정책과는 반대로 직방 조사에 따르면 30대의 주택 매수 계획에 내년 상..

한은 3개월 연장 결정, 대출기간 6개월에 금리 0.85% + (머니히어로 중구일수대출) [내부링크]

한국은행 3개월 연장 결정, 대출기간 6개월 금리 0.85% (머니히어로 중구일수대출) 코로나로 신실한 10조원 규모 '금융안정특별별대출제도'가 3개월 연장된다고 합니다. 중구일수대출 금융안정특별대출제도는 일반..

직접 다녀온 여수풀빌라 best 3 [내부링크]

직접 다녀온 여수풀빌라 best 3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여름 휴가를 보내야하는 사람들은 국내 외곽의 풀빌라나 펜션으로 떠나는데요, 요즘 소규모 객실과 개별시설이 이용 가능한 풀빌라와 펜션..

매출액을 고려한 영세사업자 대체과징금 부가 (머니히어로 구로일수대출) [내부링크]

매출액을 고려한 영에사업자 대체과징금 부가 (머니히아로 구로일수대출) "영세사업자 법위반 영업정지, 과징금 대체 확대, 분할납부 허용" 국무조정실에서 영업정지 대체과징금 효율화를 위한 이법을 추진하고 있..

CU아이스크림 50%할인받는 꿀팁 [내부링크]

CU아이스크림 50% 할인받는 꿀팁 CU페이코인깔고 50% 할인에 15% 캐시백까지 이번여름 CU가 장마 이후 무더위를 대비하여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저처럼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

충남도 '미래 자동차산업 육성' KTX 개발에 일자리 창출까지( 머니히어로 충남일수대출) [내부링크]

충남도 '미래 자동차산업 육성' , KTX개발에 일자리 창출까지 (머니히어로 충남일수대출)  충남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특구위원회 심의 통과 충남사업자대출 천안아산 KTX역 등  규모의 차세대 배터리 집..

여행사직원이 알려주는 초저가 항공권사는 꿀팁 [내부링크]

여행사직원이 알려주는 초저가 항공권사는 꿀팁  여러분들은 이번 여름에는 어디로 휴가를 가시나요? 해외는 자가격리2주가 필요하니 해외여행은 어려울거 같지만 주변에 많이들 준비하고 가시더라고요. 현재 국..

코로나로 폐쇄나 업무정지 ,소독하신 분들은 손실보상금 받아가세요 (머니히어로 송파일수대출) [내부링크]

코로나로 폐쇄나 업무정지, 소독하신 분들은 손실보상금 받아가세요 (머니히어로 송파일수대출) 정부 '확진자 발생' 업무정지 개인사업자에게도 피해보상 정부가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방문등으로 폐쇄나 업무정..

강남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 최대40%, 6개월간 특별가 할인 [내부링크]

강남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 최대 40%, 6개월 간 특별가 할인 강남공유오피스 역삼센터 마이파트너스에서 공유사무실 특별할인을 방문고객에 한하여 기간 연장 하여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 다들 공유오..

한번가면 또 가게 된다는 달빛보며 걸을 수 있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머니히어로) [내부링크]

한번가면 또 가게 된다는 달빛보며 걸을 수 있는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머니히어로) 골프여행 좋아하시나요? 골프을 안쳐도 골프장에 들어가 즐길 수 있는 행사 인 천혜의 야경과 작은 음악회가 있는, 중문골프장..

씽씽 운영 파트너 공개모집 , 수원 인계동에도 서비스 확대 (머니히어로 수원일수대출) [내부링크]

씽씽 운영 파트너 공개모집 , 수원 인계동에도 서비스 확대 (머니히어로 수원일수대출) 이달 초 씽씽은 전국 서비스 확장을 위해 지역 운영 사업자 공개 모집에 나섰는데요, 모집하자마자 엄청난 사업자들의 지원..

연매출 10억원 이상 인터넷기업에 모두 적용되는 n번방 방지법(머니히어로 ) [내부링크]

연매출 10억원 이상 인터넷기업에 모두적용되는 n번방 방지법 (머니히어로) 방송통신위원회는 'n번방 방지법'으로 불리는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시행령 일부개정안을 마련해 대상 사업자의 범위를..

밑반찬도 다 맛있는 강서구 조연탄, 배에 기름칠 하러(머니히어로 강서구일수) [내부링크]

밑반찬도 다 맛있는 강서구 조연탄, 배에 기름칠 하러 (머니히어로 강서구일수)  강서구일수대출 서울 강서구 롯데몰에 볼일보러 놀러갔다가 망고플레이트에 있는 강서구 맛집 베스트 15곳중에 3위를 차지하고..

6·17 부동산 대책으로 규제 피하려 대부업대출에 몰려드는 사람들(머니히어로 서울사업자일수) [내부링크]

6·17 부동산 대책으로 규제 피하려 대부업대출에 몰려드는 사람들 (머니히어로 서울사업자일수) 신규 규제지역 아파트 분양받은 무주택자 LTV 70% 적용 LTV : 주택담보대출비율 = 주택담보대출 취급한도/ 주택가..

미리 준비하는 가을 호캉스,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내부링크]

미리 준비하는 가을 호캉스,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예약기간 : 2020년 7월 20일 ~ 2020년 7월 31일  투숙기간: 2020년 9월 1일 ~ 2020년 11월 1일 체크인 PM2~ 체크아웃 AM11..

남아도는 코로나 2차대출 금리 인하 (머니히어로, 강릉사업자대출) [내부링크]

남아도는 코로나 2차대출 금리 인하 (머니히어로, 강릉사업자대출)  2차 소상공인 지원대출 우리은행, 금리 년 2.73% 까지 인하 강릉사업자대출 하나은행 , 선제적 2%대로 내놓기 1차보다 한도 적고 금리 높아 5..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SK주차장' 주차비 65%할인 [내부링크]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SK주차장' 주차비 65%할인 이번 여름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나 국내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 소식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셔틀을 타고 공항을 이용하기 쉬..

개인사업자 대출 예대율 15%인하 [머니히어로]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대출 예대율 15% 인하 [머니히어로] 코로나로 경제침체가 장기화 되자 올해 은행권 개인사업자대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그만큼 개인사업자대출문의도 많이 는게 사실이고요, 머니히어로 주택 임대업 매..

진에어 대구, 울산 입성기념 국내 전 노선 초특가 19000원 [내부링크]

진에어 대구, 울산 입성기념 국내 전 노선 초특가 19000원 진에어 국내 전 노선 1만9000원부터 할인한다고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진에어가 울산과 대구에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

기업은행 사업자대출이 잘나오는 이유, 소상공인부동산담보대출 [머니히어로 사업자대출] [내부링크]

  기업은행 사업자대출 잘나오는 이유, 소상공인부동산담보대출 [머니히어로 사업자대출]  사업자일수대출 금융지원 직후 1금융권 개인사업자 대출 중 절반정도의 금액을 기업은행이 감당 1%대 금리 대폭 인하로..

티웨이항공할인에 인천공항 가는 타다에어,쏘카까지 할인 , 할인에 할인 더하기 [내부링크]

티웨이항공할인에 인천공항 가는 타다에어,쏘카까지 할인 , 할인에 할인 더하기 여름휴가꿀팁 티웨이예약고객 쏘카. 타다에어. 공항연계 할인 티웨이항공 예약 고객은 쏘카 최대 40%할인 미리 예약하면 [타다 에..

삼성카드 사용자라면 보조금혜택 빵빵한 테슬라 특가로 이용하자 [내부링크]

요즘 자주보이는 테슬라 모델3 인기가 많은 전기차종 중 하나인데요 가격, 연비, 승차감 모두 종합적인 부분을 종합했을때 테슬라가 이전 가격보다 값이 내린것도 있지만, 정부의 전기차 보조금혜택이 커져서 수..

사업자인데 아직도 차량을 사업용 자동차가 아닌가요 ? [내부링크]

세금 줄일 수 있는 사업용 자동차의 요건 화물차 9인승 이상 승합차, 경차는 매입세액 공제가능 개인자영업자대출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사업용 자동차 사용시 절세가 가능한 요건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이번여름은 신개념반려동물 복함공간에서 할인받고 싸고 알차게 보내자 [내부링크]

G9(지구)는 여름 휴가 시즌 맞아 7월 20일 오전 9시까지 ‘펫 전용 리조트 객실’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합니다. 요즘에는 여자 ,남자 할거 없이 남녀노소 반려견을 많이들 키우는데요 ,..

아직도 홈텍스만 믿으시나요?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주목 ! [내부링크]

사업을 하시는 분들중 요즘에는 세금신고 절차가간단하기 때문에 직접 세금신고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 전문적인 세무대리인을 통하지 않아 비용절감 효과는 있지만 , 자칫 실수나 새로 발생하는 문제로 잘못..

화요일목요일엔 도미노피자에서 0원에 한 판 더 이벤트 [내부링크]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피자를 진짜 좋아하는데 피자중에서는 도미노가 제일 맛난듯 합니다. 화요일 목요일 집에서 도미노 한판 어떠신가요? 도미노가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달 말까지니 남은..

개인사업자 상가취득을 위한 대출금에 대한 이자는 필요경비로 인정, 대출이자 비용처리 방법 [내부링크]

사업자 "대출이자" 비용처리시 주의사항 자산초과한 대출금 이자는 경비 인정 안돼 개인사업자가 상가를 취득하기 위한 대출을 받는경우,그 대출금에 대한 이자는 필요경비로 인정 대출을 받았는데 대출관련 이자..

이번 여름 휴가는 70%할인받아 KTX타고 코로나피해 자연속으로, 부산? 여수 여행 어때요? [내부링크]

이번 여름 휴가는 어디로 가실건가요? 저는 여수를 갈까 생각중이에용 친한 언니네가 여수쪽에 살거든요 :) 갈때 고속버스를 타고갈까 KTX를 타고갈까 고민중이였는데 무조건 무조건!! 반값으로 저렴하게 !! 무조..

건설법인매매 알아보시나요? 중소기업, 법인사업자대출 정리 [내부링크]

오늘 박원순 서울시장,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경제가 안좋은 요즘 개인사업자분들 뿐만아니라 법인사업자분들도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요, 오늘도 제조업 ,반도체, 건설업 등 다양한 업종의 법인 사업자분들께서..

신기한 바질라멘, 오로지라멘에서 먹은 감동차슈 방배동맛집 [내부링크]

방배동 카페거리를 지나는길에 배가고파져서 "오로지라멘" 위치는 방배동 카페거리 끝쪽이에용 파바옆쪽 오로지라멘 방배카페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188 1층 원래 평소 라면을 안먹지만 오늘은 라면이..

대한항공 제주항공권 2만원 , 샤넬 플랩백 100원 11번가 특가 노려봐요 [내부링크]

요즘 부쩍 제주도 가는 분들이많아지고 있네요 코로나라서 그런지 해외여행을 못가는 분들이다 제주도로 가나봅니다. 저 또한 제주도를 이번 여름 휴가 로 생각해두던 참이였어용 대한항공 제주항공권 2만1900원이..

개인사업자라면 받을 수 있는 부가세 감면혜택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는 7월 27일까지 올해 1기 부가가치세를 신고·납부해야 하는거 아시나요?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타격을 고려해 소규모 개인사업자는 올해 한시적으로 세금을 경감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일회용마스크, KF94 마스크 특가할인 50매 3900원 티몬특가위크 잘알고 똑똑하게 쇼핑해요 [내부링크]

마스크 하루에 한번 매일매일 출근하는 분들한테는 부담이됩니다. 저도 매일 출근하거든요 부담되요 마스크 유지비 근데 눈에띈 마스크 50매 3900원!! 개이득? 티몬특가위크 링크걸어둘게용 한정수량이라고 하니..

오랜만에 갔는데 연어맛이 좀 달라진 강남역 삼미식당 연어 [내부링크]

강남역 먹자골목쪽 삼미식당!! 연어가 땡길때 한번쯤 가볼만 해요 술집은 연어질이 별로 일거같고 연어전문점을 가고싶은데 어디 갈까 하다가 생각난 삼미식당!! 큰연어를 씹어먹고 싶어하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에..

줬다뺐었다 청원시작된 임대사업자 혜택 소급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대업 세혜택 폐지" 기사가 많이 떠서 다들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말많고 탈많은 6.17 부동산 대책으로는 집값을 잡기가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서울집값은 대책시행 후로 말 그대로 가격폭등 주택임..

대출 잘받는 꿀팁 4가지 [내부링크]

자신의 신용등급이 낮은편도 아닌데 대출이 거절나는 경우 많이 있으셨죠 ? 1금융권, 주거래 은행에서도 등급미달, 소득미달이다 이런 답변으로 회피하는거 같은 답변하는거 같은 애매한 답변들 은행에서는 신..

빨리 받아용 이벤트 공짜이모티콘 , 라이언과 죠르디 [내부링크]

다들 카톡하시나용 ?? 카톡을 하면 이모티콘을 자주사용하게 되는데 최근에 갯한 꽁짜 이모티콘과 7월간 한달내내 10% 할인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넘무 귀엽죠 죠르디를 던지는..

돈도벌고 물놀이도 즐기자 데이트는 옐로우리버비치 2020 [내부링크]

옐로우리버비치 행사 즐길 준비 되셨나요? 초대형 규모의 스릴넘치는 익사이팅항 놀이기구들 "국내 최고, 지상 최고의 수상놀이터" 로 불리는 아이, 성인 할거 없이 즐길 수 있는 뜨거운 햇빛 아래 찰랑이는..

코로나로 취소되는 즐길거리 미리알고 대처하자 (2020년 경기도 모든축제,행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2단계로 강화하는 만큼 그에 따라 여행정보 축제행사 일정 변동사항이 잦은 요즘입니다, 우선 최종 7월 3일 수정된 축제 행사 일정표입니다, 2020년 행사 일정표 (경기도위..

제1,2금융권 대출받기전 알아야할 진짜 실용적인 정보들 [내부링크]

" 서민금융진흥원 자체분석결과 전년 말 기준 연 20%이상 금리대출을 이용한 서민은 236만 8000명 추정 " 계속되는 경제성장률 추락.. 으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광고가아닌 대출에 관한 실용적인 정..

1억있어도 10주 사기 힘든 SK바이오팜 , 대출받아야 하나? [내부링크]

주식광고 투자광고 아님 주식에 관심이 없어도 실시간검색어 인기검색어에서 사라지지않는 " SK 바이오팜 " 관심이 많은 만큼 거래량이 폭발하네요^^ 9시부터 상한가 매수대기만 22,400,000주 ㅋㅋㅋㅋ 공모 전..

카드매출있는 사업자라면 주말에도 신청가능한 가맹점대출 [내부링크]

국내 사업자,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의 자금난을 해결하기 위해 금융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의 주제 "카드매출대출 " 또는 "가맹점대출" 우선 오늘은 카드매출이 있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가능한 신용카드..

2020년 하반기부터 바뀌는 금융정책(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감면 등 ) [내부링크]

2020년 하반기부터 변경되는 정책들입니다 매출 8,000 만원 이하의 개인사업자라면 부가가치세를 감면하는 제도도 시행합니다 ^^ 참고자료 (출처 국세청) ∇승용차 개별소비세 한시 인하 연말까지 승용차를..

2020년도 초저금리 사업자우대대출 정리 (카카오뱅크 외..) [내부링크]

2020년 하반기 사업자가 많이 이용하는 저금리 사업자우대 대출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 신한카드 사업자금대출 --------------------------------- 대상 신한카드 가맹점..

승인나는 개인사업자대출 케이스, 일반음식점 [내부링크]

사업을 운영하다보면 급하게 현금으로 자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급한 개인사업자대출" 주변에 대출(개인사업자대출)을 진행하는 00론은 매우 많습니다. 그 많은 대출회사중에 현재 나의 상황에 맞는 한도와..

코로나라서 가능한 폭풍절세방법! 사업자라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사업자라면 연중행사인 1년에 한번씩 해야하는 종합소득세 신고(세금신고)! 코로나19로 조금 변한 2020년의 종합소득세 신고와절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사업자로 등록을 하고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로그인 없이 초간단 사업자등록번호 조회(PC/모바일) [내부링크]

귀찮게 로그인 하지 않고 공인인증서 없이도 가능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서비스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로 하는 pc버전과 폰으로 하는 모바일버전 모두 준비했으니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 부가세 신고때가 되면..

은행사별 대출금리비교하는 사이트 [내부링크]

경제생활을 하다보면 대출을 접할 수 밖에 없는데요 , 금융기관, 사기관 어디를 이용하든 대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고 가셔야합니다. 가장기본적인 대출금리를 확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은행사..

6·17 부동산 대책 규제완화 ... 임대사업자 혜택 확대 [내부링크]

과열안정을 위한 6·17 부동산 대책에 대해 뉴스에서 많이 보고 들어서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방안을 정부에서 내놓았는데 놓은지 몇일만에 규제를 완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라하여..

어플만 깔면 누구나 대출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어플만 설치해도 손쉽게 계좌를 개설하고 다양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대출이다 보니 무방문 비대면 무서류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

소상공인 은행대출 구비서류발급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사전에 구비가능한 서류를 알려드릴게요 . 쉽게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대출이나 코로나정부지원대출 받으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미리 서류를 준비해 가시면 현장접수에서 대기시간 단축됩니다, 대..

코로나19 지원 은행대출 보기쉽게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은행대출에 대해 은행별로 간단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대출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사업자를 대상으로 자금을 지원하고 이자감..

헷갈리는 코로나19 소상공인대출 총정리 - 자금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19관련 대책으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자금지원 정책이 있지만 너무 많아서 어떤 대출정책을 받아야 할지 모르시는 자영업자..

직장인을 위한 햇살론 대출조건 한눈에 파악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햇살론 대출조건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참고사항 ※ - 햇살론17 이용 중인 자와 - 바꿔드림론 이용 중인 자 - 안정전망 대출 이용 중인 자 이 들은 코로나19 이후 소득감소로 상환이 곤란하게 연체..

은행 연체율 소폭 상승.. 개인사업자대출 연체율도 소폭 상승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자영업자분들이 경기가 좋지않아 개인사업자대출로 즉, 가계운영을 대출로 이어나간다는 말인데요,, 대출 연체율이 꾸준히 늘고 있어 코로나의 여파가 이렇게 후행지표로서 가시화 되는가 싶네요 신종..

소상공인 사업자 정책자금 '카카오·토스뱅크'로 지급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와 토스뱅크로도 정책자금 대출이 가능 하다는거 알고계셨나요? 대출을 위해 지역신보나 은행 등 어떤 곳도 방문하지 않고 핸드폰으로 앱을 누르는 것만으로 쉽고빠르게 경영자금을 대출..

착한 임대인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위축된 경기와 닫힌 소비심리를 열기위해 정부에서 세정지원을 적극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특히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임대로를 인하해주어 지역경제..

영세사업자, 자영업자, 소상공인 코로나 긴급고용안전지원금 신청안내 (고용노동부) 코로나19 정부지원금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중에서 영세사업자,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도움되는 정보를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매출이줄고 경기악화로 자금이부족하신 사업자분들은..

2020년 6월 코로나기업대출 특별지원정책 (한국기업진흥개발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정부에서는 많은 지원과 정책을 내놓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소상공인, 사업자, 자영업자분들의 접수로 문의가 폭주하여 대출 진행과 일 처리가 늦어지고 있나봅니다. 실제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소상공인대출 소상공인지원금 안내 [내부링크]

봄이 지나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산뜻한 계절에 매출도 풍요로워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 고민이 많으신 사업자,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에게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경영안전자금" 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

서울일수대출 알아보고 있어요 사업자대출받으려면 ? [내부링크]

전국의 사업자 누구나 신청가능한 사업자일수대출 법인 사업자는 한도를 높힐 수 잇다는점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승인 당일 지급원칙으로 급한 일수대출을 찾으시는 사업자분들께 적합한 상품을 안내해..

코로나긴급대출 소상공인대출 천만원긴급대출 소요시간 5일이내 소상공인 금융지원 [내부링크]

일천만원 긴급대출만 시행 오늘은 떡볶이가 먹고싶은 날입니다. 꼭 점심에 지하에 있는 "깽스떡볶이"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재난지원금으로 왠만한 식당 모두 사용가능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다 사..

사업자대출 강동구대출금리0%인하 소상공인대출 코로나피해로 정부지원부결 난 분들에게도 가능한 대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로 피해입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사업자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정책이 많이 나오고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포스팅을 보면 "개인사업자 코로나지원정책- 세금감면" 코로나 개인사업..

코로나피해지원 서울시 민생혁신금융 개인사업자대출 보증 소상공인(서울신용보증재단)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피해입은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분들에게 서울시가 지원하는 재단을 통한 보증에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금이 필요한 경우 ,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들을 꼼꼼히 확인 후 신청..

코로나 개인사업자라면 수혜가능 지원정책에 대해서 알아보자 (세금감면) [내부링크]

머니히어로는 매출의 감소로 피해보시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에게 해당정책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종코로나(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개인사업자대출 저금리상품 정리 코로나대출 정부지원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분들중 코로나 정부개인사업자대출을 승인을 받지 못한분들,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위해 여러 금융권의 대출상품을 정리했습니다. 담보가 불필요한 신용대출로 가장 낮은 금리 대출상품! 정리! 사업..

중복지원가능한 2020년 코로나 개인사업자대상 정부지원금 총정리 -나도 받을 수 있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직자도 많아지고 가계경제가 흔들리는 상황인데요 , 이런 힘든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 많은 정책과 제도를 내놓았습니다. 전국민을 위한 재난기본소득부터 소상공인 대출, 자영..

2020년 5월 코로나 소상공인, 자영업자 긴급대출 + 개인사업자신용7등급대출 나오나요?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위축심리로 인해 41만명의 자영업자, 법인사업자,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피해가 하루하루커지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정부에서 저금리 대출을 지원해 주거나 여러 가지 지출을..

2020년도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서울시 자영업자생존자금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힘든 퇴근길이죠 ㅜㅜㅠ 전체 가계가 대출과 카드사용 등으로 진 부채가 올해 3월말 1천611조원으로 , 매달 증가폭이 큰폭으로 증가하더니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개개인의 이..

2020년도 코로나 사업자대출 우대 -사업자카드매출대출 [내부링크]

전국의 모든 개인사업자, 자영업자,법인사업자 등 사업자분들의 대출을 문의가 많은 시기입니다. 코로나 이후 경기가 좋지 않아 많이들 힘든 시기일 수 밖에 없는데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