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kt의 등록된 링크

 moneyk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5건입니다.

도라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만성비염이 다시 생기려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흡기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다 알게된 도라지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우선, 우리가 알고있는 도라지의 모습은 식물의 뿌리와 같은..

페이스북 탈퇴 1분만에 따라하기 [내부링크]

SNS는 독이다. 라는 얘기가 있죠. 페이스북이 한창 유행할 때 모두들 가입하셨겠지만 점차 필터링이 안되는 컨텐츠와 지나친 광고로 점점 몰락의 길을 걷고있는 페이스북 저 역시 한창 사용을 했었다가 좋은것을..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8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엔 정말 날씨의 기준이 바뀌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계절에 따른 춥고 더운게 날씨였다면 요즘에는 날씨어때? 라는 물음에 "오늘 공기 좋아" 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미세먼지로 전국민이 괴로워..

주택담보대출 정보 정리와 조건 안내 [내부링크]

정부의 9.13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 커다란 지진이 일었었는데요. 이 때문에 규지제역 지정 및 대출심사와 상환능력 검증이 까다로워 지며 많은 분들이 주택담보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부동..

전세자금대출 조건과 금리 완벽정리 [내부링크]

현재 사회를 이끌어가는 젊은 층은 아이를 낳을 환경을 만들어주지 않는다면, 아이를 낳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이는데요. 그 근본적인 이유는 현재의 집값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이번에 집..

공기정화 식물 Best5와 유익한 정보들 [내부링크]

오늘은 밖에만 나가도 미세먼지가 느껴지는 날입니다. 이제는 날씨를 물을때 덥고 추운게아니라 미세먼지가 좋은지 나쁜지를 말하게 되는데요. 미세먼지가 좋지않다면 외출을 금지하게되는데 사실 집도 안전한곳은..

jpg pdf 변환 방법 2가지 정보 [내부링크]

우리는 종종 파일형식 변환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JPG PDF 상호 변경이 가능한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단순히 JPG와 PDF의 변환 뿐 아니라 PDF파일을 엑셀, 편집, 워드 등 여러가지 상호 변경이..

부럼으로 사용되는 호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정월대보름마다 챙겨먹게되는 호두는 사실 연령이 낮을수록 호두과자로 더 익숙합니다. 그렇다보니 호두 효능을 모른체 휴게소에서 맛으로 호두과자를 먹곤 하는데요. 원래는 대보름에 꼭 챙겨먹던 견과류답게 굉..

불면증 해결하려면 이것부터 챙기자 [내부링크]

불면증은 예고없이 찾아와 우리를 괴롭히는 정신과 해동장애 중 하나입니다. 대체적으로 불면증이 찾아오는 이유는 상당히 여러가지지만 당연한 내용부터 말씀드려볼까합니다. 불면증 원인 불면증은 우선 과다한..

햇살론 대출자격과 취급은행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부 지원사업의 대표적인 햇살론 오늘은 그 자격조건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정부지원대출이란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할경우 저소득, 저신용인 서민에게 저금리로 대출해주는 서민대출입니다...

갤럭시 s10 스펙과 직접 사용한 후기 [내부링크]

요즘 핫한 갤럭시 s10, 휴대폰 기종을 바꾸고싶은 마음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시간을내서 삼성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삼성매장에 방문하니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고있었는데, 그 스펙들과 기능들을 설명해드..

몰디브 신혼여행 컨텐츠와 액티비티 [내부링크]

신혼여행지로 많이 알려져있는 몰디브 현재는 지구온난화가 굉장히 문제가되어 해수면이 상승중이고 앞으로 100년안에는 몰디브가 지도상에서 사라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에서 바다가 가장 아름다운 섬 몰디..

슈퍼푸드 사차인치 | 효능과 부작용에 대하여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슈퍼푸드라 칭하는것들은 원전사고에도 끄떡없는, 생존력이 매우 강하고 인간에게 이로운 효능을 가진 식물들을 일컬어 슈퍼푸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물들 중 오늘은 아마존에서 자라는 사차..

견과류의 왕 | 마카다미아의 효능에 대하여 [내부링크]

마카다미아는 일반적인 견과류와는 다르게 키우기도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러나 한번 제대로 키워두게되면 마카다미아 나무는 대략 100년의 수명을 자랑하며 오랜시간 자라게 되는데요. 이 나무는 최소 연간 강수..

췌장암 초기증상 | 자가진단으로 예방하자 [내부링크]

위나 장기는 우리가 익숙히 알고있지만 췌장은 상당히 생소한데요. 사실 췌장암은 이름이 생소한만큼 증상이 뚜렷하지않아서 조기에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모든 암은 조기치료가 아니면 완쾌는..

대장암 초기증상 | 우리몸이 주는 신호 다섯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의 몸은 언제나 느끼지만, 강하다고 느끼다가도 갑자기 약해지곤 합니다. 그렇다보니 모든 병을 초기에 잡아내는게 중요한데요. 장기에 생기는 병은 외부로 들어나지않아서 그 증상에대하여 잘 알고계셔야합니..

몸에 좋은음식,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내부링크]

이름부터 참 재밌는 노루궁뎅이버섯 이 음식이 왜 몸에 좋은지를 말하기전에 제가 아는범위내에서 굉장히 많은수의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질병들을 많이 예방해주는 슈퍼푸드입니다.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매운돈까스가 일품인 홍대 맛집 | 베스트10 중요하지않아! [내부링크]

여러분은 나만 알고있는 맛집이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밥집, 집에서 먹듯 편하고 건강하게 식사할 수 있는 가게들을 하나씩 가지고 계신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홍대에서 아끼는 맛집, 건난이돈까스를 소..

실내 운동기구 | 전신운동을 한번에?? | 로잉머신 [내부링크]

언제나 우리의 가장 큰 고민은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이제는 살을 빼야하겠구나.. 싶어 다이어트관련 제품들을 보던 중 평소에 정말 해보고싶던 전신운동기구가 있어 구입해보았..

운전면허증 재발급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다. [내부링크]

지갑을 잃어버리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전화로 분실신고하고 재발급신청을 하면 우편으로 바로바로 보내주기때문에 불편함이 없지만 신분증은 재발급받기가 몹시 불편합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운전면허증이 가..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으로도 가능해지다. [내부링크]

저는 20대 초반에 지갑을 굉장히 자주 잃어버렸고 그에따라 주민등록증도 굉장히 자주 잃어버렸습니다. 저는 매번 시간을내서 지역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주민등록증을 재발급했었는데요. 이제는 주민등록증도 인터..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반드시 신청하자! [내부링크]

법인차량을 운행하거나 개인차량은 운행하거나 항상 두려운것이 바로 범칙금이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며칠전에 주정차 관련하여 과태료납부통지서를 받았는데 너무 쓸데없는 지출같더군요. 그래서 제가 신청한 주..

발렌타인데이 유래는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연인들의 대표적인 기념일이며 2월의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는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여성들이 남성에게 초코렛을 선물하며 사랑을 확인하는날로 정해져있는데요. 이런 발렌타인데이는 도대체 어디서부터 유래된건..

화이트데이 유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아마도 제 기준으로는 초등학교때부터 화이트데이를 당연하듯 챙기고 있습니다. 매월 14일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짜장면데이 등 여러가지 기념일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게 화..

내아이가 달라졌다. 원더윅스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보면 아이가 갑자기 힘들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아이가 어릴땐 매순간이 힘들고 잘 때만 예쁘다지만 유독 땡깡을 부리는 기간이 있는데요. 이 기간을 원더윅스라고 합니다. 이 기간에는 아이..

최저임금에 따른 최저시급 자동 계산방법 [내부링크]

점점 최저시급이 높아지면서 근로자는 더 큰 임금을 받을수있어 기뻐하고 사업주는 높은 임금에 굉장히 부담을 느낍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임금에 서로 예민해지고있는데요. 오늘은 나의 월급이 변경되는 최저시..

당뇨에 좋은 음식은 돼지감자차! [내부링크]

당뇨에 가장 좋은 음식 돼지감자차 당뇨병 당뇨병을 가지고계신분들은 먹고싶은것도 마음대로 못먹으며 탄수화물등 당으로 변환되는 음식도 상당히 조심스럽습니다. 그리고 매번 인슐린을 약으로 먹고나 투여하며..

학자금 대출 신청방법부터 구분별 안내자료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제가 최근 학자금대출금을 상환하고 있는데요. 경기가 점차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등록금을 마련하기 힘들어 학자금대출을 통해 대학교 등록금을 납부하는분들이 늘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학자금대출 방법과 금..

아이, 어린이 통장추천과 통장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요즘같이 저출산문제가 심화되더라도 여전히 대한민국의 출산률을 높여주시는분들이 많은데요. 나라에서는 이런분들을 위해 여러가지 정책을 통해 지원하고있지만, 아무래도 아이의 미래를위한 자금은 별도로 모으..

눈영양제 루테인 그 효과는? [내부링크]

최근 안경을 안쓰고다니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전국민의 시력이 많이 안좋아졌음을 느끼는데요. 시력 외에도 신경써줘야하는것이 바로 눈의 건강입니다. 눈건강의 중요성을 알기때문에 눈마사지기도 등장하고 루테..

루테인 부작용이 위험하다. 알고 섭취하는 루테인 [내부링크]

점점 컴퓨터모니터나 휴대폰을 보는시간이 길어지면서 우리의 눈건강을 위해 루테인에 관심이 깊어지고있습니다. 루테인이란 쉽게표현하여 눈영양제인데요. 우리의 눈의 피로를 회복해주고 황반변성을 예방해주기..

돼지감자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설명 [내부링크]

돼지감자 효능 그리고 부작용 저는 여태까지 돼지감자란 감자와 똑같은데 생긴게 조금 못나서 돼지감자라고 불리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감자와는 다른 돼지감자만의 독특한 효능이 있는데요. 그 차이..

연차수당 지급기준과 계산방법 안내자료 [내부링크]

이번시간엔 많은 근로자와 사용자가 관심있어하는 연차휴가수당과 그를 견제하는 연차촉진제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우선, 연차휴가란 상시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인 사업장에 적용되는 법인데요. 이전에는 1년 개..

신용등급 무료조회, 절차없이 2초만에 완료하기 [내부링크]

종종 내 신용등급을 조회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내 신용등급이 1등급인지 2등급인지 확인을하고 내 신용도를 활용해서 신용대출을 하거나 금리할인여부를 확인하기위해서 말이죠. 신용등급은 1등급에서 10등급..

남자 시계 구입시 중요한점들 [내부링크]

시계에 관심이 많은 남자분들이야 익히 아실 브랜드지만 시계에 관심이 없는분들이라면 들어본적이 없을 수 있는 브랜드 '태그호이어' 결혼을 준비하며 여러가지 가격대별 브랜드를 둘러보았는데 그중 제마음을 앗..

골전도 이어폰 부작용에 대한 정확한 정보 [내부링크]

최근 귀에 꽂지 않아도 되는 골전도이어폰이 급부상하고있는데요. 그 이유는 귀에서 직접적으로 소리가 전달되지않아 귀 건강에 좋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신체에 큰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런 장점에도..

유튜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리뷰 [내부링크]

요즘 1인미디어가 엄청나게 뜨면서 너도나도 유튜브를 진입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유튜브 진입을 위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실제로 여러가지프로그램을 사용해보았으며 오늘은 그 중..

무직자도 직장인과 똑같이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다. [내부링크]

직장없이 대출 Ok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특별한 사정으로 현재 재직중이 아니거나 애초에 재직 또는 사업이 아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직장여부와 관계업는일을 하시는분들이라면 일반적인 대출이 어려울거라고..

실업급여를 위한 이직확인서 작성방법 | 양식 다운로드까지 [내부링크]

회사에서 특정 사건으로 인해 실업급여를 받거나 조기취업수당 또는 개인의 필요에 의하여 이직확인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생소한 이직확인서 작성방법 때문에 당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해당 방..

ktx 울산 5002번 버스 시간표 표로 한눈에 보여드립니다. [내부링크]

울산을 여행하게되면 반드시 리무진 버스를 타게됩니다. 그 이유는 KTX울산역이 시내에서 제법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하기 때문이지요. 그러기때문에 울산에서 울산시내로 가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5002번 버스가..

농협카드 분실신고 가장빠른 방법 [내부링크]

종종 신용카드를 사용하다가 잃어버려 분실신고를 해야할 때 막상 어떻게 해야하나 멍해질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방법이 빠를지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죠. 오늘은 가장 빠르게 농협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디딤돌 대출 조건과 금리 [내부링크]

누구나 꿈꾸지만 막상 준비하다보면 높은 가격에 혀를 내두르게되는 내집마련의 꿈, 특히 점점 전세는 없어지고 오피스텔, 월세만 늘어갈 때 든든하 내 집이 있기를 바라게됩니다. 이런분들을 위해 이번시간에는..

전세자금대출 조건과 다양한 대출방법 [내부링크]

이사를 계획하시는 분들, 저처럼 결혼 후 신혼집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찾아보게 되는게 바로 전세자금대출 조건 인데요. 사실 말은 들어봤지만 신청하는 방법과 자세한 자격조건 그리고 자격 별 지원되..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여러가지 리스트 [내부링크]

새해 계획을 다이어트로 세우신 분들 굉장히 많으실거에요! 저 또한 추석 때 부터 시작해서 연말, 연초까지 정신없이 먹어대느라, 원래 유지하던 체중보다 훨씬 많이 늘어났는데요. 특히나 술자리가 많아서 그런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추천 - 코시 휴대폰거치대 [내부링크]

현재 차량을 운영 중이신 분들이라면 전부 공감 할 이야기 입니다. 요즘은 네비게이션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이용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배터리 소모량때문에 굉장히 많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제일 좋은제품 후기 [내부링크]

현재 차량을 운행 중이신 분들이라면 항상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에 대해 생각하실텐데요. 최근엔 송풍구에 꽂는 자석식 거치대 등 여러가지 거치대가 있습니다. 저는 회사 차량부터 자가 차량까지 여러가지 차량을..

부모님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10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서도 항상 고민되는 부모님의 생신,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주변에도 많이 자문을 구하고, 인터넷도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 생각한 금액대에 딱히 마땅한게 없어서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당일대출 1분만에 빠른곳 [내부링크]

보통 대출의 경우 집처럼 거액의 돈이 필요해서 받는 대출도 있지만 당일에 급한 돈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당일대출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출 시간이 오래걸리면 곤란해질 수 있는데요. 여기 1분대출이 가..

개인연금저축 자세히 알고 가입하자 [내부링크]

개인연금저축 노후준비를 위한 방법 중 하나인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하는 적금과는 다르게 먼 미래를 위해 가입하는 것입니다. 개인연금 이라는 것은 우리가 흔히 아는 국민연금처럼 노후에 연금이 나온다고 하..

무서류 소액대출 인터넷으로 1분만에! [내부링크]

대출은 기존에 조금 부담스럽고 절차가 까다로워 쉽사리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 무서류인터넷 대출에 관한 정보와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무서류인터넷 대출을 하시..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잘쓴예 그리고 설명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력서 내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잘쓴예 와 잘쓰는법에 대해 조금 더 심화로 말씀드립니다. 기본적인 틀이나 흐름, 각 자기소개서 항목별로 갖추어야할 내용은 이 전 글에서 설명드렸습니다. 이번엔 자기..

넷마블 주식 주가 예측에 관한 투자정보 [내부링크]

간만에 쓰는 주식에 대한 글입니다. 이번에 쓸 글은 넷마블 주식에 대한 글인데요. 넷마블 주가는 글을 작성하는 현재 약 116,500원인데요. 최근 뉴욕증시의 영향으로 대한민국의 주가가 전부 폭락한 사건을 기준..

다양한 기능의 무선마우스 microsoft arc touch 무선마우스 [내부링크]

제가 실제 사용중인 무선마우스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좀 더 특이한 무선마우스, 좋은 무선마우스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사용중인 무선마우스는 Arc Touch 라는 제품인데 Microsoft mouse에요. 마..

포토샵같은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포토샵을 쓰자니 어렵고 비용이 들며, 배우기까지 해야합니다. 그래서 좀 더 사용이 편한 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 해요. 제가 실제로 사용중인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입니다. 포토스케이프는 기본적으..

인터넷바로가기만들기 웹페이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페이지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막상 하려고하면 이것 저것 눌러봐야해서 귀찮죠. 제 블로그를 보시고 쉽게 만드셔서 시간절약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구 가볼만한곳best10 인생샷 남기기 딱 좋은 곳 [내부링크]

최근 대구에 결혼식이 있어 대구 퀸벨호텔에 간적이 있습니다. 그 때 발견한 대구 사진찍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퀸벨호텔에 주차장이 상당히 적어서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상당히 멀리 가야하고 주..

[엑셀 함수] 엑셀 부분합 이용방법 [내부링크]

이번엔 엑셀 데이터를 손쉽게 파악하고 보기 좋게 만드는 부분합에 대하여 기록하려고 합니다. 부분합은 쉽게 표현하면 자동 '소계' 인데요. 여러 큰 항목들의 합계를 자동으로 나누어 합산해주고, 총 합계 또한..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대구 대곡역 맛집 해적선에서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며, 대구수목원 맛집 중 가장 괜찮았던 해적섬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너무너무 심해서 외출을 하기도 싫고, 밖에 나가면 기분만 나빠지는데요. 요즘 미..

대구 갈만한 곳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정보 [내부링크]

11월 3일, 대구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겸사겸사 여자친구와 함께 서울에서 대구까지 내려갔습니다. 거리가 제법 멀기에 이왕 방문하는김에 맛있는것도 먹고 재밌게 놀고 올 생각이었죠. 그러던 중 대구수목원 국화..

카카오 메이커스 가습기 후기, 사용 편리한 가습기 보아르 루이스 가습기 [내부링크]

환절기 습도관리, 굉장히 중요하죠. 습도관리만 잘해줘도 감기를 제법 예방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제가 이번에 쓸 내용은 얼마 전 구입한 가습기에 대한 후기입니다. 환절기라 자고 일어나면 눈도 뻑뻑하..

소니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 그리고 카메라 사용 후기 [내부링크]

경복궁 야간개장때 소니 미러리스 a7 mark2로 경복궁 사진을 찍은 것과 소니 미러리스 a7의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우선 궁굼하실 사진부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화질이 안좋은 이유는 야간개장을 처음 가..

dslr 미러리스 차이 및 소니 미러리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기종은 a7m2 입니다. 소니 미러리스 시리즈 중 풀프레임 미러리스 a7시리즈 중 2번째죠. 카메라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고민하는 가장 큰 분류가 미러리스냐 DSLR이냐 일 것 같아요. 미러리스 D..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일 등 정보 및 예매방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사진촬영이 취미라서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a7 mark 2 (a7m2)를 가지고 있으며 가끔 데이트삼아 출사를 가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사진을 찍는게 취미이다보니 경치가 예쁘거나 특이한 장소들을..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말뚝곱창 미리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기분 좋은 금요일이네요. 저는 어제 여자친구와 곱창을 먹었는데, 가끔 그런 가게있죠?? 갑자기 많이 생기는 프렌차이즈 가게 제가 먹은 곱창집도 그런 곱창집이였어요. 바로 말뚝곱창인데요. 구로디지털단..

스팀 무료게임 추천 Dead Frontier 2 데드프론티어 2 [내부링크]

집에서 할게 없을때 새로 게임하나 해볼까?? 하시는분들 많을 것 같아요. 저도 제법 자주 그러는데, 스팀 무료게임중에 제법 괜찮은 퀄리티의 게임이 있다고 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게임 이름은 데드 프론티어2..

헤이리마을 근처 파주 맛집 '삼고집'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제가 파주 헤이리마을에 방문했을 때 먹었던 삼고집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사실 헤이리마을 내부에는 카페가 많고 식사장소는 마땅한데가 잘 없다보니 나와서 먹게되더라구요. 근..

신도림 쉐라톤호텔 디저트뷔페 후기 (스윗 어텀 딜라이트) [내부링크]

디저트가 어청 먹고싶은 날, 혹은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디저트와 함께 대화하고 싶은 날 모두들 한번씩은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럴때에 딱 맞는 디저트 뷔페 신도림 쉐라톤호텔 스윗 어텀 딜라이트를 다녀..

제주도 인생맛집 풍미독서, 일단 한번 보고가!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하고나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 그리고 누구에게 추천해도 욕 안먹을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제주도에는 무수히 많은 맛집이 있고, 대부분이 정말 평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협동 가능한 공포게임! 스팀게임은 데바데 ! dead by daylight [내부링크]

친구들과 협동, 또는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 바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입니다. 요즘엔 트위치나 유튜브 등 스트리머들을 통해 제법 알려진 게임인데요. 인기가 식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협..

암수살인 실화 그 내용과 영화 후기 ( 스포일러X )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여자친구와 함께 암수살인을 봤습니다. 개봉전부터 논란이 많아 주목을 받았던 암수살인 개봉전 이슈로는 실화같은 이야기 라고 했지만 실화와 똑같은 내용으로 유가족에게 동의를 구하지 않아 논란..

조카선물 아기신발 '아디다스 수퍼스타 360'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아기신발 살 때 혹은 아기 선물을 할 때 어떤것을 해야할지 고민이시죠? 제가 직접 조카선물을 한 내용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 조카는 약 14개월정도 됬습니다. 요즘 걸어다니는 맛에 빠져서 여기..

배우자 출산휴가 사용방법과 유의사항 [내부링크]

점점 출산률이 낮아지며 국내에서는 출산을 장려하기 위한 여러가지 정책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남자 출산휴가 일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성의 경우 출산휴가를 90일, 다태아는 120일을 지원해주고..

제로페이 사용법 안내와 제로페이 란 무엇인지에 대하여 [내부링크]

현재 여러모로 이슈가 되고있는것이 바로 '제로페이' 라고 생각합니다. 제로페이 란 소상공인, 시민 모두가 이득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소득이 적은 분들과 지출을 하는 사용자 모두를 위해 나온 방법인만큼..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파란펜 공부법으로 [내부링크]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다가 파란펜 공부법이라는 단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학습지처럼 빨간펜 그런건줄 알았는데 공시생들이 공부 효율을 위해 파란색 펜을 사용한다는 것이더군..

sk 데이터 나눠쓰기, 선물하기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 휴대폰을 사용할 때는 전화가 몇 분 이용가능한지, 문자는 몇통이 가능한지를 중요시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전화도, 메시지도 전부 데이터를 이용해서 사용 가능하다보니 데이터의 중요성이 많이 부각되고..

숨은 보험금 찾기, 나도 모르는 내 돈이 있다! [내부링크]

우리의 월급은 한정되어있고 돈은 있을수록 좋으니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지 참 난감합니다. 그래서 돈을 더 벌기위한 방법을 찾기도 하는데요. 저는 이번시간엔 내 돈이지만 내가 모르고있는 돈, 숨은 보험금 찾..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출력 [내부링크]

성인이 되면서 잊을만하면 발급받을 일이 생기는 대표적인 서류가 주민등록등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을 취업하거나 개인 명의로 사야하는것들이 있을 때, 또는 가족관계를 증명할 때 주로 쓰이죠. 사실 제가 주..

이마트 문화센터 수강 정보와 신청기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굉장히 유익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조카가 있어서 알게 된 사실중에 이마트나 각종 백화점에서 문화센터라는걸 운영하며 어른들부터 아이들까지 모두를 위한 지역복지시스템이 있더라구..

꼰대 테스트 , 재미로 한 번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엠넷에서 방송하는 더 꼰대 라이브 라는 방송에서 꼰대테스트라는걸 봤는데요. 저는 장난삼아, 재미로 친구들에게 너는 꼰대다. 나는 꼰대다 라는 소리를 자주합니다. 사실 내로남불이나 자기위주인 사람들을 직장..

가르시니아 부작용 그리고 효과 [내부링크]

요즘 겨울이라고 외출활동은 하지 않고 먹기만 해서 그런지 살이 너무 많이 쪄서 걱정인데요. 사실 살을 빼는데는 식단관리와 운동이 최고지만 직장을 다니다보니 그 두가지를 뜻대로 하기 힘든경우가 많습니다...

목디스크 증상 원인과 자가진단방법 [내부링크]

현대인의 고질병인 목디스크 자주 어깨가 결리고 목이 아프다보니 내가 목디스크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도대체 왜 목디스크에 걸리는지, 그리고 진짜 목디스크에 걸렸을때의 증상은 뭔지 또 확실한 자가진단으로..

보건증 인터넷발급 안내 [내부링크]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 학비에 보탬이 되고 개인적으로 용돈을 벌어보겠다고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적이 있는데요. 이 때 처음 알게된게 바로 보건증입니다. 음식점에 일할경우 아르바이트를 포함하여 모두..

개인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그리고 대리발급 방법 안내 [내부링크]

인감증명서란 보통 자산을 거래할 때 주로 사용하는 서류인데요. 보통 부동산이나 차량을 거래할 때 많이 쓰입니다. 그리고 그 외에 사업자 개설, 개인 회생 등 본인을 입증해야하는 서류로 쓰이는것이 바로 개인..

2019년부터 인천공항 면세점 이용 변경되는 부분! [내부링크]

이제 곧 설날이 다가오네요. 최근 출국하는 인구 비율을 보면 명절연휴에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분들이 많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갈 때 많은분들이 기대하는것 중 하나가 바로 면세점이 아닐까 싶습니..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무료출력 안내 [내부링크]

보통 개인의 경조사가 있어서 회사에 서류를 제출할 때 가족관계 증명서가 종종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가족에 대한 일이 생기거나 보험 등 업무처리를 할 때, 아이 통장을 만들 때 등등 가족관계증명서를 필요로..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제 결혼준비를 하려고 집을 사는법, 절차 이런걸 좀 찾아봤었는데요. 이런 집이나 기타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주민등록초..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간편히 따라하기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간편히 따라하기 우리는 종종 주민등록등본 제출을 해야 할 상황이 있습니다. 그런경우 매번 동사무소에 가기 굉장히 번거롭죠. 저는 주민등록등본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발급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든든한 한식 닭볶음탕 [내부링크]

제가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일을 하다보니 여자친구가 가끔 놀러와 저녁을 먹거나 점심을 나가서 먹는 경우에 맛있는 집을 찾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매번 여기저기 들려볼 기회가 있는데요. 최근 여자친구가 놀러..

미세먼지 마스크 정확한 정보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엄청 심해지고 이슈가되면서 저 역시 미세먼지 마스크에 대해 알아보고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우선 다들 미세먼지가 심해지면 마스크를 착용하시는데요. 이 마스크를 착용하실 때 가장..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주의할 점 - 결혼일기 세번째 [내부링크]

어젯밤, 여자친구와 각자 알아보고 웨딩박람회를 통해 받은 견적들로 결혼 예산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몇가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놓쳤던 내용이 있어 그 내용을 안내하려고 합니다. 우선 기존 글에서..

결혼 준비 과정과 짧은 다이렉트결혼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을 본격적으로 준비한지 3일차 입장에서 좀 더 많은 분들의 편한 결혼준비과정을 위해 제가 경험한 내용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결혼을 준비할때 넉넉히 1년, 짧게는 6개월의 시간만 있으..

결혼 준비, 웨딩박람회 후기부터 결혼식 비용등에 대한 일기 [내부링크]

결혼에 대한 준비와 내용에 대한 솔직담백한 개인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 일기의 첫번째는 결혼을 생각하고 아무것도 감이 잡히지않아 무작정 웨딩박람회를 다녀온 내용부터 시작하려합니다. 현재..

설 선물세트 추천 그리고 가격정보 [내부링크]

이제 2019년 새해가 밝음으로 인해 곧 2019년 설날이 찾아올텐데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절이다보니 새해에 부모님댁에 방문한다거나 아는분들에게 설 선물을 준비하고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시즌권(4차) 안내 스키장 시즌권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으로 매일매일이 추운 겨울, 1월이 되었습니다. 이제 강원도쪽은 눈이 어마어마하게 쌓일텐데요. 이렇게 눈이 많이오는걸 보고 들으면 저는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스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스키..

고양 스타필드 맛집 스타필드 내부에 있는 송추가마골반상 진짜 후기 [내부링크]

최근 주말에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쇼핑도 할겸 드라이브도 할겸, 서울에서 가까운 스타필드가 아주 제격이었죠. 확실히 주말에는 고양이든 하남이든 스타필드는 어마어마한 인구가 몰리는 것 같..

김정주대표의 10조 가치의 넥슨 매각 그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 우리나라의 대부분 사람들이 놀랄만한 뉴스거리가 나왔습니다. 바로 넥슨의 매각 결정인데요. 국내 게임시장에서 3손가락, 흔히 말하는 3N 중 하나인 넥슨이 회사를 매각한다고 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남양주 맛집, 따듯하고 푸짐한 한정식이 있는 소리소 시골밥상 [내부링크]

최근 서울에서 무난히 드라이브삼아 힐링하러 다녀올 수 있는 곳, 남양주를 다녀왔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도 가고 드라이브도 즐겁게 했지만 역시 맛있는 밥을 먹어야 데이트가 완성되겠지요. 남양주 맛집을 검..

우울증 증상과 자가진단, 그리고 치료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정신의 감기라고 불리는 우울증 사실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우울증을 겪지 않은 사람은 극히 드물것입니다. 그런 의미로 우울증 증상과 우울증 자가진단을 알아보며 우울증이 더 심해지지 않도록 예방하고 치료..

도심 속 힐링, 온실로 이루어진 남양주 카페 [내부링크]

서울에서 가장 가깝고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은 개인적으로 남양주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날이 춥다보니 왠만하면 차를 가지고 다니게되고,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더라구요. 이번 주말에도 힐링을 위해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공덕 탑클라우드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정보를 공유하려 노력하는 김기탱스입니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ㅎㅎ 글을 쓰는 지금 현재시간 2018년 12월 26일 인데요. 바로 어제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프로포즈에 성공해서 결혼을 준..

구디 맛집 만족도가 높았던 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요즘 야근이 많아 여자친구와 평일에 만나기가 굉장히 힘들어졌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번엔 여자친구가 먼저 제 회사 근처로 찾아와주었는데요. 온다는 얘기를 듣고 구디 맛집을 검색해서 먹을 곳을 찾아봤습니다...

엑셀기초수식 조건부서식에 대한 예시와 설명 [내부링크]

엑셀 조건부서식은 정말 자주쓰지 않는 이상 쓸 때마다 조금씩 헷갈리는 엑셀에서 기초로 배워야 하지만 혼동이 많은 수식입니다. 아주 조그마한 부분만 틀려도 적용이 잘 되지 않는데요. 정해진 서식이 아닌 본인..

카카오프렌즈 겨울한정 스노우볼 구입후기 [내부링크]

각 시즌별, 이벤트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의 겨울 한정 스노우볼 구입에 대한 후기입니다. 저는 제 여자친구가 카카오프렌즈를 많이 좋아하고 그 중 라이언을 가장 좋아해서 종종 카카오샵에 들..

애플워치4 기능과 가격, 나이키 에르메스 콜라보 가격까지 [내부링크]

이번엔 애플에서 출시 될 애플워치4 에 대한 프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탐낼만 한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이 애플워치 인데요. 애플워치는 초창기에 삼성 갤럭시 기어 시리즈에 조금 밀리..

강서구 맛집] 발산역 근처 수협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 서민한우 [내부링크]

강서구에 있는 수협에 위치한 소고기집, 서민한우를 다녀왔습니다. 서민한우 라는 이름은 가격이 저렴한 소고기집이라는 건데요, 사실 수협은 회센타가 크게 있어서 제법 유명한 횟집들도 있고 아래에서 회를 사서..

홍대 파티룸 송년회장소나 이벤트 용으로 좋은 독채 대형 파티룸 [내부링크]

곧 연말이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홍대에 위치해있는 파티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왔던 곳 중 가장 맘에들었던 곳인데요. 바로 달빛캠핑 클래식라운지 입니다. 대부분..

홍대 맛집 안녕,파스타씨 솔직 후기 [내부링크]

홍대 맛집에 대해 검색하다가 파스타집으로 추천글이 많은 곳, 특히 여심저격으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비쥬얼이란 얘기를 듣고 방문한 안녕,파스타씨 에 대한 솔직한 후기에요. 파스타집 위치는 홍대의 랜드마크..

2019년 공휴일과 총 휴일 수 에 대하여 [내부링크]

이제 2018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찾아왔습니다. 여러가지 연말행사들이 있으시겠지만, 매 년 빼놓지않고 검색하게되는 2019년 공휴일 ! 2019년엔 얼마나 많이 쉴 수 있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월 1월엔 모두가..

법원경매, 부동산경매 절차 및 경매 정보 [내부링크]

제가 오늘 법원에서 진행하는 경매를 다녀왔는데요. 그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기 전에 법원경매, 부동산경매에 대하여 정확한 개념과 진행절차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부동산계의 블루오션인 법원경매..

음주운전 처벌기준 정보 [내부링크]

최근 연예인 음주운전 부터 각종 음주운전으로 생기는 사고가 많습니다. 그래서 음주운전 처벌 기준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음주운전의 경우 한 번이 어렵습니다. 대부분 음주운전 하시는 분들은 습..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맘스터치 가격의 비밀! [내부링크]

맘스터치에 11월 13일 신메뉴, 인크레더블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먹어 보기 위해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맘스터치에 들어서면 많은 메뉴들이 눈에 들어와서 뭘 사서 먹을지 정하고 가도 다른메뉴들에 눈이 가서..

통증치료를 위한 방법, 도수치료란 무엇일까 그리고 그 효과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현대인들에게는 많은 만성질환이 생기고 있습니다. 주로 근육통이나 관절염 그리고 척추통증 등 통증에 시달리고 계신데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앉아서 일을 하는데 좋지 않은 자세로 앉아..

키덜트 블럭 장난감 플레이모빌 3-10 프린세스 [내부링크]

플레이모빌에서 나온 키덜트 블럭장난감 프렌세스 피규어를 구입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워낙 귀여운 피규어 모으는것을 즐겨서 종종 레고나 이런 블럭류 피규어가 보이면 선물을 하려고 하는데요. 사실 플레이모빌..

7.1채널 가성비 좋은 게이밍헤드셋 추천 [내부링크]

요즘 게임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기고 생동감있게 즐기기 위한 게임 전용 PC장비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게이밍 PC 부터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게이밍 헤드셋까지 굉장히 다양한 부분에서 게..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 PTSD 그리고 트라우마에 대하여 [내부링크]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가슴속에 있는 상처가 잊혀지지 않고 일상속에서 계속 나를 힘들게 한다면 너무나 힘들겠죠. 그런 가슴 속, 기억속에 남아있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여러가지 소형복합기 모델명과 사용경험 [내부링크]

집집마다 없으면 아쉽고 놓자니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항상 갈등하는 가전제품으로는 아마 가정용 프린터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프린트 하자니 PC방까지 가서 돈을 주고 인쇄물을 출력하다보면 집에 인쇄기 하나..

깔라만시 효능 그리고 부작용 설명 [내부링크]

제법 유행이 지나긴 했지만 다이어트하면 생각나는것 중 하나가 깔라만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인 디톡스 효과를 내는 과일이 바로 깔라만시이기 때문인데요. 또한 깔라만시는 굉장..

라식라섹 차이점 그리고 가격, 실제 후기까지 상세하게! [내부링크]

요즘 대부분 눈이 안좋으신분들이 라섹 라식 고민을 하시는데요. 생각보다 라식라섹 차이점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제 친구도 이번에 시력때문에 눈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자세히 차이점을 모..

엑셀 VLOOKUP함수 사용법 예시를 통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엑셀 함수중 가장 많이 쓰이면서도 은근히 어려운 VLOOKUP함수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VLOOKUP은 엑셀파일 끼리 자료들을 합치거나 검토를 할 때 필요한 작업인데요. 각 행마다의 고유값을 기준으로..

핫팩의 원리 그리고 내부 성분에 대하여 [내부링크]

요즘 출.퇴근길에 날이 너무 추워 다들 롱패딩을 입고 각종 방한용품을 착용하시는데요. 이런 날 핫팩이 또 빠질 수 없죠. 그런데 무심코 쓰던 핫팩이 어떤 원리로 따듯해지는지 아시나요? 저도 흔들면 따듯해지고..

이케아 노트북받침대 보다 유용한 쿠션받침대 [내부링크]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으로 노트북 쿨러받침대 또는 침대에서 사용하실 받침대를 많이 찾으실텐데요. 실제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노트북받침대 중에서도 쿠션형으로 되어있는게 있는데요..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진짜 효과가 좋은지, 다른 마사지기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신가요. 부모님 효도선물로 가장 많이 선택되는것이 휴플러스 어깨 안마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깨안마기 중 가장 인기가 많은게 휴플러스 제품인데요. 사실 동일한 디자인, 동일한 성능으로 상당히 많은..

드라마 계룡선녀전 등장인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달 전부터 TVN에서 방영되던 계룡선녀전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앞서 계룡 선녀전은 월,화 드라마로 오후 09:30 에 방영됩니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선녀와 나무꾼의 비하인드 스토리로서 선녀가..

목디스크 베개추천, 실제 사용중인 베게와 그 후기 [내부링크]

목디스크를 겪는 분들이 가장 먼저 사는것이 목디스크베게 일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목디스크 증상을 겪을 때 베개를 바꾸기도 했고 목디스크베개추천에 대한 글들도 많이 찾아봤습니다. 실제로 광고들만 봐도 목..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 광고 X 실제 경험담 [내부링크]

제가 실제로 목디스크 증상으로 병원에서 MRI진단까지 나왔었습니다. 회사생활을 3년 정도 했을 때 슬슬 증상이 나타났었는데요. 원래 어깨가 좋지 않았는데 어깨 통증이 잦아지더니 머리가 아파오고, 몸이 무거워..

맛있는 컵라면순위 베스트12 실제 여러명의 사람으로 얻은 통계 [내부링크]

제가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오랜 기간동안 종류를 바꿔가며 컵라면을 제공했을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컵라면들과 직원들이 놓아달라고 요청했던 컵라면들로 맛있는컵라면순위 를 만들어봤습니다. 들어보지 않은 컵..

사무실 간식추천,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여라! [내부링크]

사무실에 간식을 항상 놔두거나 가끔 사무실에 간식을 돌리는 분들을 위해 실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간식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대부분 간식 위주라는걸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무실에 놓기 좋은..

기대되는 라이온킹뮤지컬 내한공연에 대하여 [내부링크]

전 세계 뮤지컬순위 1위 라이온킹 드디어 처음으로 라이온킹 20주년을 기념하여 내한공연을 하게 되는데요. 인생 뮤지컬 이라고 불릴정도로 살면서 한번쯤 봐야하는 뮤지컬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여태가지 내..

정전기방지 그리고 쌓인 정전기 없애는법 [내부링크]

제가 몸이 워낙 건조하다보니 겨울이 오기도 전에 정전기때문에 굉장히 괴로웠는데요. 지금은 그냥 쇠붙이만 만지면 정전기가 오르곤 합니다. 심지어 데이트 할 때 여자친구와 손을 잡기만해도 정전기가 오르다보..

서울남부지방법원 경매 방문시 알아낸 주차 주의점 [내부링크]

서울남부지방법원 방문시 주차 에 관하여 꼭 알아야할 내용 제가 최근 법원 경매 때문에 서울 남부지방법원에 다녀왔는데요. 매일 법원에 경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는 회사에 휴가..

프레디머큐리의 인생을 그린 명작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 예전부터 보고싶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고 왔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추천하더라구요. 그냥 인물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라고 생각해서 볼 생각이 없긴 했는데 많은 지인들이 추천하고, 노래가 좋..

집중력을 도와주는 백색소음, 그 정보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많은 분들이 나이가 들었음 에도,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자기관리와 사회생활에 필요한 스펙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수능시험 또한 있었는데 학생들 역시 공부에..

미니 공기청정기 실내공기 개선! VOKE TECHNOLOGY 그린루프트 HM-8000 PL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많은 분들이 겨울이 되면서 건조해지다보니 미세먼지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요. 저도 공기에 워낙 예민하다보니 이번 기회에 고민 하다가 미니공기청정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환기..

합격을 위한 면접 1분자기소개 예시, 그리고 스피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글 들에서 서류적인 측면의 자기소개서의 팁을 드렸다면, 이번엔 이력서가 붙고 1차 면접에 필요한 1분자기소개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1분 자기소개는 신입 위주라고 생각하시면 되..

건강보조식품 실제로 먹는 영양제 정보와 솔직 후기 [내부링크]

요즘 평균 연령도 많이 높아지고, 한때 웰빙이 유행할 만큼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요. 건강관리는 아무래도 운동이 가장 좋겠지만 건강 보조식품도 매우 중요합니다. 저도 나이를 조금씩 먹으면서 건강..

소니미러리스카메라 소니알파 a7m2와 a7m3 달라진점 [내부링크]

소니미러리스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만능인 김기탱스 입니다. 제가 사용중인 기종은 a7m2 인데요. a7 시리즈 중 2번째 모델이며, 출시는 거의 3년 전 모델입니다. 실제로 구매한건 약 6개월 전이지만 소니미러리..

방한용품 핫팩, 손난로 로도 좋은 가성비 짱 핫팩 추천 (리얼후기) [내부링크]

겨울철 방한용품 으로 많이들 구입하시는 핫팩 손난로 용도로도 좋고 찜질팩 용도로도 좋은 핫팩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자친구의 부모님이 겨울마다 실제로 대량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 핫팩인데요. 보통 핫..

부산 갈만한 곳 삼정더파크, 서울사람도 놀란 부산동물원 [내부링크]

부산에 놀러갔는데 마땅히 여행계획을 잡지 않아서 갈만한 곳을 급하게 검색해 봤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된 삼정더파크 위치도 부산 정중앙에 위치해 어디서든 가기 편한데요. 우선 삼정더파크 주소는 부산광역시..

대입 자소서1번예시, 대입자소서 잘쓰는법 가이드 [내부링크]

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그리고 일찍 취업해 직장인 전형으로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대입자소서 잘 쓰는 법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대입자소서 양식은 대부분 고정된 틀이어서 어느정도 방향만..

부산 서면 트레이더스 식당에서 먹은 밥과 그 후기, 그리고 꼭 알고가야하는 내용 [내부링크]

부산 서면에서 놀던 도중 맛집을 찾다가 서면 트레이더스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뭘 먹을지 찾던 도중 트레이더스에서 밥을 먹자는 생각을 했죠. 코스트코도 그렇고 트레이더스도 피자, 핫도그 등..

부산 호텔 추천, 맛집이 바로옆에 두개나 있는 해운대 근처 호텔 [내부링크]

부산에 지스타 게임박람회에 방문하기 위해 16일 밤, 차를 끌고 부산으로 갔습니다. 부산에 도착하면 얼추 새벽 4시쯤 도착할 것 같았는데 정말로 새벽 4시에 도착하더군요. 이런 문제에 대비해 미리 숙소를 잡아..

연수기 대신 녹물제거필터 기능 샤워기필터로 보습, 피부관리하기! [내부링크]

어린아이를 키우시는 분들 부터 피부에 예민하신분들까지 요즘 연수기 사용을 많이 하실텐데요. 연수기보다 저렴하고 영양이 있는 물을 만들어주고 녹물제거필터가 있는 샤워기필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휴대폰 구조요청 손쉬운 설정방법, 핸드폰으로 sos요청하기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에서 살인사건, 폭행 사고 같은 무서운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일이 늦게 끝나고 집에 오는 길에도 가끔 섬뜩하고, 뒤를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저는 남자인데 말이죠.. 이렇다보니 호신용품을..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예시 그리고 잘 쓰는 법 [내부링크]

저는 여태까지 이력서를 쓰는 법과 자기소개서의 성장배경, 성격 및 장단점을 잘 쓰는 법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번째 항목, 지원동기에 관하여 제 생각을 기준으로 조금 더 잘 쓰고, 합격률을..

휴면계좌 숨은돈찾기, 나도 몰랐던 목돈 찾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통장을 만들고 자주 쓰지않아 생기는 휴면통장 그런 휴면계좌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우체국이나 보험사, 은행에서 보유하고 있는 예금을 [휴면계좌 통합조회시스템]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선식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구입할 때 알아야할점과 후기 [내부링크]

요즘 사진을 찍어도 워낙 뚱뚱이로 나와서 살을 빼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여자친구가 추천해준 다이어트식품으로 살을 빼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제가 섭취할 다이어트식품은 박경호 통곡물 한끼선식 입니다. 인..

한국영화 완벽한 타인 리얼 후기 (스포자제하는 글) [내부링크]

11월 11일 저녁, 여자친구와 완벽한 타인을 보러 홍대 CGV로 갔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와 완벽한타인 광고를 보고 굉장히 흥미로운 소재로 영화를 다뤘다. 라고 생각해서 개봉 후 꼭 보자는 얘기를 했었는데요...

입술갈라짐과 입술 발색을 위한 남자발색립밤 [내부링크]

제가 3일 뒤 생일이다보니 여자친구에게 생일로 여러가지 선물을 받았는데요. 그 중 처음 보기도 하고, 나름 아이디어가 괜찮은 상품이 있어서 그에 따른 후기를 작성해보러겨 합니다. 제법 많은 남자분들이 환절..

여자친구선물 고르는 법, 그리고 화장품선물시 알아야 할 점 [내부링크]

남자분들이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하실때 화장품을 종종 생각하실텐데요. 이 때 가장 중요한건 평소 쓰는 브랜드를 아는지 모르는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여자분들의 경우 피부에 따라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선물..

신규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년 11월, 올해 가장 기대되던 PC게임 로스트아크가 오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기대가 많았던 게임이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사전예약을 해놓고 오픈만 기다리고 있었죠. 그렇게 기다리다 오픈 첫날, 야근을 하고..

똥배빼는법, 그 방법과 정보에 대하여 [내부링크]

대부분 사람들의 평생의 숙제인 다이어트 그 중 똥배빼는법은 많은 분들이 효과적인 방법을 찾습니다. 사실 운동을 하면 된다. 라는건 모두가 다 아는 내용이기때문에 다 아는 내용이 아닌 그래도 조금은 다른 방..

농협 기프트카드 발급 및 정보와 안내사항 [내부링크]

농협 기프트카드, 발급받으려면 나름의 방법이 필요한데요. 우선 농협기프트카드의 경우 우선적으로 구매가능 금액이 정해져 있습니다. 한달에 최대 2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지요. 농협에서 발급하는 기프트카드이..

얼리어답터의 아이템 스마트반지, 도대체 어떤기능을 가지고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IT쪽에 관심이 있으신 분만 알만한 아이템, 스마트반지가 유행인데요. 스마트반지에 대해 알아보자니 제대로 된 설명을 찾기도 힘들겁니다. 워낙 전자제품을 좋아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스..

자기소개서 쓰는법 자소서 두번째 항목에 대한 풀이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이어 이번에는 자기소개서 두번째 항목 [성격 및 본인의 장단점]을 좀 더 잘쓰는 법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성격 및 장단점 이라고 편하게 말하겠습니다. 우선, 성격에 대한 글은 생각보다 편합..

파주 마늘빵, 류재은 베이커리 솔직후기 [내부링크]

파주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마늘빵 같아요. 파주의 마늘빵 넘버원 류재은 베이커리를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온 마늘빵집 류재은 베이커리지만 좀 더 솔직한 후기를 전..

제주도 여행 컨텐츠 바다낚시 [내부링크]

제주도여행을 가면 대부분 맛있는 밥을 먹고 바다에서 예쁜사진을 찍는것이 여행의 전부가 되어버립니다. 이런 여행에 변화를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안내드리는 바다낚시 컨텐츠 입니다. '낚시를 안해봤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후기 및 다녀온장소 리뷰 [내부링크]

파주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파주 헤이리마을 사실 제가 다녀본 지역, 그리고 관광지 중에서도 헤이리마을은 제법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헤이리마을을 처음 방문했을때는 어설프게 한 곳만 봐서 별로..

스팀 협동게임 추천, Half dead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게임을 같이 하거나,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하고 싶을때 어떤게임을 하면 좋을까 찾아본적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여자친구와 게임하는걸 상당히 즐기는 입장에서 플레이해본 Half dead 의 소..

제주도 여행 첫째날 일정 및 사실적인 후기 [내부링크]

제가 직접 다녀온 제주도여행코스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며, 좋은 팁과 장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주도는 여러번 다녀와도 매번 여행코스를 찾고, 유명한 관광지도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저는 제가 늦여름에..

엑셀 subtotal 손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 초보의 초보탈출을 위한 엑셀강의 입니다. 많은분들이 엑셀을 잘 쓰고싶어하지만 함수명을 몰라서 검색조차 못하고 있는데요 제가 아는것들을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고자하니 한번 읽어보시면 큰..

구직을 위한 첫걸음 이력서 쓰는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분들이 취업난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사실 취업에는 여러가지 추가적인 요소가 필요하겠지만 대표적으로 이력서 쓰는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블라인드면접 이라는 것 때문에 이력서에 사진..

2018 07 08 엔화 분석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일요일이기 때문에 금요일 기준 엔화와 주말간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간단한 분석을 해보려 합니다. 우선 3년치 그래프를 보면서 엔화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말하겠습니다. 엔화의 3년간 변동 그래프를..

금투자와 환율 관계 그리고 골드투자 파악하기 [내부링크]

환율투자를 생각하시는분들을 위해 환율에 대한 분석을 해보려 합니다. 누구나 저마다의 방법으로 분석을 하는 것이니 비난은 삼가해주시길바라며 저만의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세계의 흐름에 따라 환율이야 오..

주식초보를 위한 주식투자 기본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는 이유는 역시나 돈을 벌기 위해서다. 사람은 대부분 욕심이 많기 때문에 주식같이 본인의 돈을 사용하는 위험성이 존재하는 것들은 신중하게, 그리고 최대한 안전한 방식으로 투자를 해야한다. 그..

환율 전망 예측하고 바로알기 [내부링크]

환율에 대한 잘못된 얘기와 앞으로의 방향을 예측해보기 위하여 유로화와 달러, 엔화를 비교, 분석해보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A나라와 B나라의 환율에는 연관이 있다 라고 알고있는데, 그것은 공통적인 세계적 문..

주식 첫걸음 계좌개설 및 주식수수료 이벤트 확인 [내부링크]

주식의 시작은 당연히 거래계좌 개설이다.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선 일반 통장이 아닌 증권계좌가 필요하다. 증권사는 많고, 혜택도 다양하니 최대한 알아보고 좋은 혜택이 있는 증권사를 선택하는것이 좋다. 본인..

사무실 미니가습기 추천, 액토 릴리 usb가습기 실제 사용 후기와 영상 [내부링크]

요즘엔 집에서 일어나도, 씻고 나와도 출근을 해도 언제나 건조한 것 같아요. 겨울철엔 건조함이 원래 심했지만 제 나이 때문인지 건조함을 더욱 느끼고 있습니다. 그럭저럭 회사에서 물을 많이 마시며 건조함고..

연희동 중식당 락희안, 모든 메뉴에 정성이 들어간 중화요리집 [내부링크]

이번 연말에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 하기 위하여 식당을 알아보던 중 연희동 맛집으로 알려진 중식당 락희안 본점을 가게되었습니다. 락희안을 선택한 이유는 5인 이상의 경우 룸을 빌릴수 있고 선 예약이 가능..

원하는 값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엑셀 sumif함수 [내부링크]

우리가 회사에서 엑셀을 쓰는 것은 대부분 특정한 값을 정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무작위로 나열된 값을 단정하게 정리하는 sumif 함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섬이프함수 는 중복된 주제로 무..

보드게임 추천 레지스탕스 쿠 쉽고 재밌는 게임 [내부링크]

여럿이 보드게임방을 방문했는데 복잡한 룰과 진행방식때문에 이해하기 힘들어 흥미를 못느끼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아주 쉽고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보드게임의 이름은 레지스탕스 :..

보드게임 추천 1순위 게임 할리갈리와 젠가 [내부링크]

제가 고등학생일 때 친구들과 모이면 종종 보드게임방에 가서 보드게임을 즐기곤 했는데요. 나이를 먹다보니 요즘에는 술을 먹거나 당구장에 가는 일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러던 중 오랜만에 친구들과 홍대에..

스마트워치의 대세 애플워치4 기존 버전과 무엇이 달라졌을까? [내부링크]

현재 5G 시대가 열리며 임베디드 시스템이 접목되지 않은 가전제품을 찾을 수 없을정도로 우리 주위에는 IT제품이 넘쳐나는데요. 임베디드 시스템이란 기존 기능을 가진 제품에 추가적인 기능을 넣는것을 말하는데..

경력직 이직을 위한 경력증명서 양식 잘 쓰는 법 [내부링크]

사실 경력직들의 경우 이직을 할 때 이력서, 자기소개서 보다 가장 중요한게 경력기술서라고 생각합니다. 경력증명서는 대부분의 회사가 특별한 양식을 두지 않고 큰 공백란에 알아서 기술하게 되어있는데요. 사람..

아이코스3, 3세대에서 변화된 점에 대해 [내부링크]

2018년은 궐련형 전자담배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분들이 기존 담배에서 궐련형 제품으로 노선을 변경하시며 품귀 현상까지도 일어났었는데요. 기존 아이코스는 본체와 스틱이 분리되어 있어서..

궐련형 전자담배와 액상 전자담배 비교와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 길에서도 담배냄새가 심한 일반 담배보다 전자담배를 더 많이 보게 되는데요. 흡연자 중에서도 담배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나 영업때문에 담배냄새를 없애야 하는 분들, 금연을 위해 전자담배로 변경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