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ee1008의 등록된 링크

 moneylee10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6건입니다.

PNGJPG변환 JPGPNG변환 프로그램 없이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PNGJPG변환 JPGPNG변환 쉽게 하는 법 학교 과제, 서류 제출, 문서 작업 등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면 이미지 파일 확장자를 바꿔야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쉬운 작업 같아 보이지만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기준-바뀌는 것들,3인 이상 모임 금지(필수 정보)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기준-바뀌는 것들,3인 이상 모임 금지(필수 정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324명이 발생하면서 사흘 연속 1300명대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서울에서 501명, 경기도 3..

SD바이오센서 공모주 NH투자증권 청약신청 방법 [내부링크]

SD바이오센사 공모주 청약일입니다. 공모가는 주당 5만2000원 이고 청약일은 8일~9일 입니다. NH투자증권, 삼성증권, KB증권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중복청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NH투자증권을 통해 20주 청..

AW05A5171TZA 삼성전자 윈도우핏 에어컨 올여름 잇템! [내부링크]

AW05A5171TZA 삼성전자 윈도우핏 에어컨 올여름 잇템 실제 사용후기입니다. AW05A5171TZA 사용후기 1 두 딸아이가 쓰는 방에 달아주려고 주문했고 보름 만에 설치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좀 놀랐고..

5차 재난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사용처 언제 날짜 대상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상생 소비 지원금 캐시백 사용처 언제 날짜 대상 5차 재난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신용카드 사용분에 대해 캐시백을 해주는 소비 지원금입니다. 8월부터 매달 신용카드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일 언제 얼마 지급일 날짜 프리랜서 소상공인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일 언제 얼마 지급일 날짜 프리랜서 소상공인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전 국민이 아닌 가구별 소득기준 하위 80%에게 지급된다고 합니다. 가구당이 아닌 1인당 25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며, 미성..

DV17T8520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17kg 효도선물로 좋아요!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실제 사용 후기 1 기존 세탁기를 삼성제품으로 이미 사용 중이었고, 건조기는 타사 외산 브랜드 8kg짜리를 사용 중이었는데 눈비가 찾을 때 큰 이불빨래를 못해 매번 아쉬웠습니다.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하고 나..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인치 크기 배경화면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인치 크기 배경화면 사용후기 아이패드 에어4 찾으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이패드 에어4 사용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 인치와 크기에 대해서 알려드리..

NDL1703R 홈플래닛 스탠드형 리모컨 선풍기 사용후기 선풍기 추천 [내부링크]

NDL1703R 홈플래닛 스탠드형 리모컨 선풍기 사용후기 선풍기 추천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선풍기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선풍기 제품인 NDL1703R 홈플래닛 스탠드형 리모컨 선풍기를 소..

SQ06BAPWCS LG전자 휘센 벽걸이 에어컨 방문설치 10% 카드할인 에어컨추천 실제후기 [내부링크]

SQ06BAPWCS LG전자 휘센 벽걸이 에어컨 방문설치 10% 카드 할인 에어컨 추천 실제 후기 날씨가 더워지면서 벽걸이 에어컨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 인기 많은 제품인 SQ06BAPWCS LG전자 휘센 벽걸..

LG전자 블랙라벨플러스 DD모터 통돌이 세탁기 T18MT 18kg 방문설치 실제후기 빠른설치 [내부링크]

LG전자 블랙라벨 플러스 DD모터 통돌이 세탁기 T18MT 18kg 방문 설치 실제 후기 빠른 설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 이미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부모님 집에 LG 통돌이 세탁기를 쓰고 있었..

중고차 매매사이트 K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내부링크]

K카 내차 사기 홈서비스가 뭔가요?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를 구매할 때 SK엔카, K카, 헤이 딜러 등 여러가지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K카 라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이다...

실비보험이란? + 보험용어정리 [내부링크]

실비보험이란 + 보험용어정리 실비보험이란? 실비 보험(실손 보험)은 병원이나 약국에서 사용한 의료비를 보상해주는 보험이다. 국가에서 실시하는 건강보험에서 대부분의 의료비를 부담해주고 있다. 실비 보험..

아이주그만해-15만명회원을 기만한 아이주 [내부링크]

아이주그만해-15만명회원을 기만한 아이주 안녕하세요 2020년 2월 9일 네이트판에 '15만명회원을 기만한 아이주..샤넬vvip인 쇼핑몰사장의 이중생활.'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아이주라는 카카오스토..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내부링크]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시서스 효능 1. 다이어트 효과 2. 뼈 건강 증진 3. 관절통과 부기 완화 4. 위장 건강 5. 통증과 염증 완화 6. 간 개선 도움 7. 생리통 완화 8. 대사증후군 예방 9. 당뇨 개선에 도움..

LG전자 코드제로 ThinQ A9S AS9571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LG전자 코드 제로 ThinQ A9S AS9571 싸게 사는 법 AS9571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구매하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나와 검색 결과 11번가에서 가장 싸게 팔요 있습니다. 가격은 1,346,210원이고 가격대..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M871MWW041S 최저가 구매방법 [내부링크]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M871MWW041S 최저가 구매방법 M871MWW041S 다나와 검색결과 현금 최저가를 살펴보면 현금가는 niceenc 에서 2,122,600원, 일반 최저가는 11번가에서 2,175,550원, KB국민카드가 있으..

배민커넥트 자동차 후기 및 친구추천 이벤트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자동차 후기 및 친구추천 이벤트 안녕하세요 배민커넥트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배민 커넥트에 가입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꼭 입력하시고 7일 이내..

미래에셋 증권계좌 OTP카드 없이 이체 하는방법 해결방법 [내부링크]

미래에셋 증권계좌 OTP카드 없이 이체하는 방법 최근에 SKIET 공모주 청약 대란 이후 환불된 금액을 이체하려고 하는데 미래에셋 증권계좌에서 이체 시에 OTP카드가 필요하더라고요 만들기도 귀찮고 복잡해서..

21년 5월 공모주 청약 일정(에이치피오,씨앤씨인터내셔널 등) [내부링크]

21년 5월 공모주 청약 일정 최근 SKIET 공모주 청약에 많은 분들이 청약 신청하여 경쟁률이 엄청났었죠 저도 SKIET 공모주 청약에 증권사 4개로 중복 청약해서 2주를 배정받았습니다. 1주당 168,000원의 차익..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근로장려금 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가구에 대해 일하는 만큼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부부합산)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금..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추천코드 [내부링크]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추천코드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해 언택트 시대인인 요즘 온라인 부업하시는 분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온라인 부업이 있지만 쿠팡 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성신여대 초밥맛집- 선우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 근처에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성신여대 맛집을 찾다가 친구가 추천해 준 초밥맛집을 찾았어요. 바로 선우 초밥 인데요! 가보니까 정말 괜찮더라구요ㅎㅎ 선우초밥은 주차장..

미사맛집 짚신 매운 갈비찜 [내부링크]

미사 맛집 짚신 매운 갈비찜 안녕하세요:) 하남에 다녀왔을 때 먹은 갈비찜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9시까지 영업이라 급하게 가서 외관을 못 찍었어요ㅋㅋㅋ 갈비찜 체인점인 '짚신 매운 갈비찜'을 다녀왔어요...

동인천 맛집 롤링파스타 메뉴 추천 [내부링크]

동인천 맛집 롤링파스타 안녕하세요:) 어제 동인천 근처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저녁 메뉴를 고르던 중 저번에 롤링파스타를 본 기억이 있어서 저녁 메뉴는 파스타로 결정!! 신포시장 옆 로데오에 위치해 있는데..

사회적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1.5단계 하향조정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 1.5단계 하향조정 오늘 코로나19 확진자수는 지역 발생 304명, 해외유입 22명으로 총 326명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틀연속 300명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설 연휴기간에..

다신신도시 맛집-도비네 꽃도리탕 [내부링크]

다신 신도시 맛집-도비네 꽃도리탕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산에 아울렛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경 다녀왔어요~ 그리고 다산신도시도 다녀왔는데 아직 신도시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가게들도 많지 않더..

문제적남자 문제 모음 [내부링크]

문제적 남자 문제 모음 문제적 남자 문제 모음입니다. 즐겁게 풀어보시고 정답도 확인해보세요! 1번 문제 <전두엽 활성 문제 No.5> 물음표에 들어갈 것은? 115 15 16 19? 1번 문제 정답: 151 디지털 숫자로 나..

하남 베이커리 카페 추천- 우즈(WOO'Z) [내부링크]

하남 베이커리 카페 추천-  우즈(WOO'Z)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오랜만에 하남 카페를 다녀왔어요! 원래 저희는 드라이브 가면서 이쁜 카페 돌아다니는 데이트를 많이 했는데 카페에서 먹는 것이 안되기도하..

인천맛집 용현동 장터삼겹살 [내부링크]

인천맛집 용현동 장터삼겹살 안녕하세요:) 요즘 어찌나 구워먹는 삼겹살이 땡기는지... 한동안 코로나 때문에 음식점도 안갔더니 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ㅠㅠ 어디를 갈까 고민했는데 인천에 있는 장터삼겹살 아세..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보험 다모아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보험 다모아 제가 자동차보험 만기날짜가 다가오면서 만기가 얼마 안남았다는 우편물도 날라오고 문자로 자동차보험 가입권유도 많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인터넷으로 자동..

좌식 노트북 책상 추천 [내부링크]

좌식 노트북 책상 추천 안녕하세요~ 집에서 노트북을 할때 엎드려서 하다보니까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해서 노트북 책상을 하나 구입 했습니다~ 노트북책상이 도착해서 바로 뜯어봤어요~ 살짝 아쉬운점은..

갤럭시 S20 플러스 구매후기 매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폰이 아이폰 8인데 3년 정도 쓴 거 같아요ㅜ 3년 정도 쓰니까 핸드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더라고요 어떤 걸로 바꿀까 고민하다가 아이폰 말고 갤럭시 시리즈도 써보고 싶어서 갤럭시 S20 플러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뽀글이 - N204WFT940 여성 디퍼 U넥 퀼팅 뽀글이 [내부링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뽀글이 - N204WFT940 여성 디퍼 U넥 퀼팅 뽀글이 안녕하세요 :) 저번에 백화점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을 지나가다가 마음에 드는 옷을 봤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꽤 나가서 고민을 하..

보석십자수 하는법 디즈니 인어공주 [내부링크]

보석십자수 디즈니 인어공주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 지면서 무엇을 할까 찾아보던 중 애기들이 작은 보석 십자수를 하는 걸 봤어요! 저는 디즈니를 무척 좋아해서 디즈니..

비디오스타 지플랫 최진실아들 최환희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지플랫 최진실아들 최환희 최근 비디오스타에 최진실아들인 최환희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래퍼 지플랫으로 활동중이고 2014년 EBS 스페셜 프로젝트 인생수업 2019년 tvN 애들생..

젠리 수면모드 얼음모드 안개모드 젠리 사용법 조회수 [내부링크]

젠리 수면모드 얼음 모드 안개 모드 젠리 사용법 조회수 위치 공유 앱 중에 최근 10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젠리 앱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젠리 수면모드, 젠리 얼음 모드, 젠리 안개 모드 등 젠리 사용법..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⑥ [내부링크]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 할 정보⑥ 안녕하세요~ 교통사고 과실비율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운전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20. 우회전 이륜차량..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⑤ [내부링크]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⑤ 교통사고 과실비율 1~4탄을 안보신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해서 다른정보도 확인해주세요!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정산일 메일도착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정산일 메일 도착 블로그 운영한 지 약 9개월이 되었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는 5~6개월 정도 된 것 같은데 드디어 처음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지급 메일이 왔..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③ [내부링크]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③ 안녕하세요~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③을 준비했습니다. 신규 비정형 과실비율기준을 확인해..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② [내부링크]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 할 정보② 지난번에 이어서 교통사고 과실비율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5. 중앙선 없는 이면도로 사거리에서 우회전 차량과 우-> 좌 직진 차량..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① [내부링크]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① 안녕하세요 2021년 1월 7일에 손해보험협회에서 신규 비정형 교통사고 과실비율 기준을 발표했습니다. 운전자분들께서는 이런상황에 교통사고 과..

익선동 맛집 수제와플 젤라또 - 오바바 [내부링크]

익선동 맛집 수제와플 젤라또 - 와바바 안녕하세요:) 주말에 데이트하러 종로에 다녀왔는데 지나가다 우연히 맛있어보이는 카페가 있어 들어가봤어요! 수제와플과 젤라또 파는 곳인가 보더라구요ㅋㅋ 저는..

거리두기 5인이상 모임금지 연장(21.1.18~21.1.31) [내부링크]

거리두기 5인이상 모임금지 연장(21.1.18~21.1.31)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비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인 상황에서 정부의 오늘 발표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이상 모임금지 연장 한다고..

하승진 와이프 김화영 (하승진 부인) [내부링크]

하승진 와이프 부인 김화영 하승진 프로필 출생 : 1985년 8월 4일 키: 221cm 발사이즈: 350mm 배우자: 김화영 선수이력: 2004년 NBA 드래프트 2라운드 16번으로 포틀랜드 입단 (폭풍 2어시스트) 신장 221cm로 국..

이정현 이관희 관계 모든것 [내부링크]

이정현 이관희 관계 모든것 KBL 앙숙 이정현 이관희 이정현선수는 1987년 3월 3일생 이관희선수는 1988년 4월 29일 생으로 이정현선수가 한살 더 많고 연세대, 상무 시절 1년 선배라고 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

2021년 바뀌는것들-2021년 최저시급 등 [내부링크]

2021년 바뀌는것들-2021년 최저시급 등 안녕하세요~ 2021년 신축년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바라시는 일 모두 잘 되길 응원합니다~ 2021년 새해가 되면서 바뀌는 법, 정책 등이 궁금하실 것 같아..

zoom사용법(줌사용법) - 화상수업, 화상회의 [내부링크]

zoom사용법 - 화상수업, 화상회의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중이고, 그로인해 학교,학원,회사 모두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화상수업, 화상회의 등을 많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무선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리뷰를 하려고 왔어요. 이번에 차를 새로 사면서 거치대가 필요해 이것저것 찾다가 쿠팡에서 사게 되었어요! 요즘 자동으로 핸드폰 잡아주는 부분이 열렸다 닫혔다 하는..

문제적남자 문제모음-문제적남자 종영_이사강편 190513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문제모음-이사강 1905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문제적남자 문제모음을 준비했습니다! 글로벌 아티스트 감독 이사강씨가 출연한편인데요 재밌게 풀어보시고 정답도 확인해보세요~!! 1번문제(측..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대상 - 소상공인 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대상 - 소상공인 지원금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전국민이 힘든시기 입니다. 정부는 오늘 사회적거리두기 격상여부에대해 발표한다고 했었는데요 결국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로 격상하지 않..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신고방법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신고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이 아닌 퇴사자,프리랜서,개인사업자들이 매년 5월에 꼭 해야하는 종합소득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을..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내부링크]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운거 좋아 하세요?? 저는 매운거 완전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래서 불닭볶음면도 좋아하고 틈새라면도 좋아하는데 틈새라면 볶음면이 있더라구요?! 먼저 집에서 먹어본..

연말정산 하는법 ②- 세액공제 월세세액공제 보험세액공제 안경비세액공제 [내부링크]

연말정산 하는법 ②- 세액공제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연말정산 세액공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액공제는 내야할 세금에서 일정 금액을 차감해 주는 것입니다. 소득공제는 소득을 줄여주고 세액공..

연말정산 하는법 ① - 소득공제 [내부링크]

연말정산하는 법 ① - 소득공제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에게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연말정산은 한해에 세금을 적당히 납부했는지 확인하여 세금을 더 냈다면 돌려받..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내부링크]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안녕하세요 10월에 제가 소개 해준 친구 커플이 결혼을 했어요~ 친구가 부케를 받아달라고 이야기를 해서 부케를 받았답니다:) 처음 받아보는 부케라 은근 걱정이 되더라구..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직장인 부업 추천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직장인 부업 추천 요즘 부업으로 많이 하고있는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저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 방법을 알..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내부링크]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용현동에 있는 분위기 좋고 맛있는 술집을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버스 타고 오는 친구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입구에는 이렇..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내부링크]

영종도 맛집 화로 상회 무한리필 맛집 안녕하세요~ 영종도에 있는 운서역 가본 적 있으세요?? 영종도는 항상 을왕리만 갔었는데 운서역을 다녀왔어요. 점심으로 먹을 메뉴를 고민하다가 언제나 옳은 고기 선택!!..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내부링크]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코로나19 확진자수가 600명대에 접어들었고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하기로결정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전..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방문자수를 어떻게 하면 늘릴 수 있을까에 대해모든분들이 고민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키워드찾기, 포스팅 많이하기, 외부..

블로그 썸네일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 포크리 [내부링크]

블로그 썸네일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네이버 블로그와 비교 했을때 장단점이 있지만 불편한점중에 하나가티스토리 썸네일(대표사진) 등록할때원하는 사진..

구글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 찾는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고 수익이 생각보다 많이 안 나와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100개의 포스팅을..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내부링크]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후기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에 있는 루지에요! 저는 강화도에서 몇번 타봤는데 무척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문제적남자 수학문제 190128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수학문제 190128 안녕하세요 오늘도 문제적남자 문제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즐겁게 풀어보시고 정답과 풀이도 확인해주세요 :) 1번문제 뇌섹기차는 화살표 전광판으로 각 객실의 승객 수를 표시한다..

제주 맛집-명진전복 [내부링크]

제주 맛집-명진전복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못 가고 있죠~ 대신 사진첩 여행을 하던 중 전복집 포스팅을 위해 전~~ 에 찍어둔 사진이 있어 이렇게 후기를 좀 적어볼까 해요! 제주도에 가면 정말..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190218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190218 오랜만에 문제적남자 문제모음을 준비해왔습니다~ 재밌게 풀어보세요~!! 1번문제 숫자를 하나 움직여 식을 성립시켜라. (단, 등호는 건드릴 수 없다) 2번문제 문제적남자 세트장에..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기준 [내부링크]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기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대해 정부가 논의중입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수와 5단계로 세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해 알아보고, 코..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내부링크]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차산역에 있는 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해요. 초밥이 생각날때면 아차산역까지 가서 먹는 곳이에요^^ '간도우 초밥'이라는 곳인데 정말 제 최애 초밥집이라는.....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하면서 다시 카페,음식점,유흥업소,학원 등이 운영에 제한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천이음카드 캐시백 [내부링크]

인천이음카드 캐시백 인천이음카드 캐시백을 알고싶으신붙들 인천이음카드 캐시 사용방법을 알고싶으신분들 이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해답이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 전자상품권인 인천 이음 카드 사용후기, 캐시..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내부링크]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안녕하세요 어제 금천구에 갈 일이 있어 다녀왔어요~ 저녁도 먹어야 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먹거리가 많은 골목이 있더라구요. 천천히 신중하게 저녁 메뉴를 고르는데 지나가..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내부링크]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좋고 기분도 좋으니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아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남자 친구 직..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창 좋아하세요?? 저희는 대창 무척 좋아해서 맛있는 거 먹고 싶은 날 대창 먹으러 갈 때도 많거든요~ 그래서 저번에 배곧에서 대창을 먹어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어떤 곱창집을 갈까 찾다..

건대맛집 - 소신이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가본 갈비찜 집이 있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건대에 있는 건대맛집 소신이쏘 라는 곳이에요. 친구의 적극적으로 추천해 준 곳인데 마침 이날 건..

배곧맛집 로타리시장-주차정보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바로 배곧 신도시에 있는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이에요. 여기는 저희가 자주 가던 곳이라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시원하게 문이 열려있어  홀이 다 보이네요..

하남맛집 - 쭈꾸미맛집 달마당 [내부링크]

하남맛집 - 쭈꾸미맛집 달마당 안녕하세요~ 하남에 드라이브를 다녀오면서 점심 먹을 겸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맛집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요~ 매콤한 쭈꾸미 사진에 반해 선택한 곳은 바로 '달마당'이라는 하..

천재교육 밀크티 [내부링크]

천재교육 밀크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도 자녀교육을 위해서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고 있으실 텐데요. 비대면 수업 중에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

디스커버리 여성 경량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커버리 여성 경량패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종류별 가격, 색상 등의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먼저 여성 픽시버G(PYXIVER) 튜브 구스다운 디스커버리 여성 경량패딩 입니다. 가격..

네셔널지오그래픽 패딩조끼 [내부링크]

네셔널지오그래픽 패딩조끼 안녕하세요! 요즘 유행하고있는 네셔널지오그래픽 패딩조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남녀노소 편하고 따뜻해서 찾게되는게 패딩조끼인데요~ 연인, 혹은 가족들에게 선물하기도..

형제들감자탕 동암 본점-인천 동암역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암역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바로 '형제들 감자탕' 인데 뼈해장국이 먹고 싶을 때 거의 가는 맛집이랍니다:) 주차장도 따로 옆쪽에 마련되어 있어요. 차 가져와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

티스토리 애드센스 클릭률 높이는 꿀팁-애드센스 수익 증가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클릭률 높이는 꿀팁-애드센스 수익 증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때문에 고민이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클릭률 높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신청방법-청년기본소득이란?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신청방법-청년기본소득이란? 안녕하세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핵심정책인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신청접수가 2020년 12월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인천 맛집-구월동 함지박소곱창 주차정보,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곱창전골 하면 유명한 '함지박 소곱창전골'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동암역에 있었는데 구월동에도 생겼어요ㅎㅎ 곱창집 옆에 4대 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는 곱창전골..

문제적남자-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문제적남자 종영 200123 [내부링크]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 문제적 남자 종영 20012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문제적남자 문제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즐겁게 풀어보시고 밑에서 정답과 풀이도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지석이는 해..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한일전 190311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한일전 190311 1번 문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2번 문제 암호는 무엇일까? 3번 문제 경찰은 1, 도둑은 3에 있다. 경찰이 먼저 길을 따라 한 번 다른 집으로 움직이고 도둑도 같은 방..

문제적남자종영 문제적남자문제모음 1901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문제적남자 문제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재미있게 풀어보시고 정답은 밑에서 확인해보세요! 1번문제 물음표에 들어갈 수는? 2번문제 숫자 하나를 이동해 식을 성립시켜라. 3번문제 물음표에..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랑단 문제모음 191226 [내부링크]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 191226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입니다! 재밌게 풀어보시고 정답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물음표에 들어갈 것은 무엇일까? 2번 문제 다음 빈칸..

자동차블랙박스 로드게이트rg10 후기-인천블랙박스(가격포함) [내부링크]

자동차블랙박스 로드게이트rg10 후기-인천블랙박스(가격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박스 교체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 차에 있는 블랙박스가 무척 오래되기도 하고 앞에만 있고 뒤는 없어서요 여자친구가 블랙..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in포항공대 191128 [내부링크]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 in 포항공대 1911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제적남자 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 포항공대 편입니다. 즐겁게 문제 풀어보시고 정답은 밑에서 확인해주세요! 달에 대한 문제..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in경기과학고등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경기과학고편에 나왔던 문제들을 가져왔습니다~!! 재미있게 풀어보시고 정답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번문제 현재 방안에는 총 11명이 들어가있다. 초대받은 모든..

신한생명 무료운세 무료토정비결, 2020 무료운세 2020 토정비결 무료사주풀이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무료 토정비결, 2020 무료운세 2020 토정비결 무료사주풀이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입니다.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무료입니다. 월간종합운세 정통 운세 2020 신토정비결 2020 부자 되기 월..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뇌풀기문제 전두엽문제-어벤져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문제적 남자 문제 모음으로 찾아왔습니다~ 재미있게 문제 풀어보시고 아래쪽에서 답을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신데렐라가 5시에 열리는 파티에 참가했다. 마법이 풀리기 전에 파티장에 나오..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버벌진트,박새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문제적남자 문제들을 모아봤습니다~ 재미있게 풀어보시고 아래에서 정답과 풀이를 확인해주세요~! 1번문제 다음장소로 이동하세요  2번문제 다음 장소로 이동하세요 3번문제 a와b가 의미하..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브레인유랑단 경기과학고 편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브레인유랑단 경기과학고 편 문제적남자쉬운문제 안녕하세요~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경기과학고 편 문제 모음입니다~ 즐겁게 풀어보시고 정답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성..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민사고 문제모음 성냥개비문제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민사고 문제모음 성냥개비문제 안녕하세요~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입니다. 문제를 풀어보시고 정답과 풀이는 아래쪽에서 확인해주세요~ 1번문제. 다음 물음표에 들어갈..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게스트 아이즈원 장원영 출연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문제모음 아이즈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제적남자에서 아이즈원이 게스트로 나왔던 문제적남자 문제를 준비해 봤습니다! 두뇌회전에 좋은 문제들 즐겁게 풀어보세요! 1번문제 각 모음과 자음을 회..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성냥개비문제 [내부링크]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도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문제를 모아봤습니다~ 재미있게 풀어보시고 아래에서 정답을 확인해 주세요~! 1번 문제 책장에 두 권의 책이 서로 맞대고..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에서 나왔던 문제들을 모아 봤습니다~ 문제푸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풀어보시고 정답은 밑에서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다음 물음표를 채워 상자를 완성시켜라 2번 문제 다..

114114구인구직 사이트- 구인구직, 중고거래, 중고차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인 구직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인구직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직장인 분들, 자영업자분들 많은 분들이 일을 쉬고 있으신 걸로 알고 있는데요ㅜㅜ 대부분의 분..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새희망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분들 많이 힘드시죠?ㅜㅜ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9월24일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짝수이신분들, 9월25일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홀수이신분들,..

크몽 전자책, 강의 등 판매로 부수입 얻기 [내부링크]

요즘 직장인들 대부분이 투잡으로 부수입을 얻기를 희망하는데요. 투잡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크몽이라는 플랫폼을 소개해드립니다. 크몽을 검색해보면 대한민국 1위 프리랜서/아웃소싱 플랫폼. ‘전문..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 발주,발송 처리방법(도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도매매 위탁판매 대량 등록하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상품을 일단 등록은 했는데 판매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스러우실 거예요 오늘은 그 상품들이 판매되었을..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 상품 대량등록방법 [내부링크]

지난번 블로그에서는 사입과 위탁판매의 장단점을 설명드렸는데요 저는 처음엔 사입해서 판매하다가 최근에 위탁판매로 전환했습니다. 위탁하는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회사에 직접방문하거나 전화하는 방법이 있는..

스마트스토어 직장인 투잡 시작하기 (사입과 위탁의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잡으로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담과 판매 방법 등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고수가 아니고 시작하는 단계여서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저보다 초보이..

코로나 이후 배민커넥트 자동차 정산내역(AI배차)-추천코드:BC101600 [내부링크]

최근 들어 코로나 확산이 더욱 심해지면서 확진자도 100명 이상 꾸준히 발생되고 있습니다ㅜㅜ 정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실시하면서 음식점과 술집은 9시 이후 문을 닫아야 하고요. 카페는 포장과 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카카오 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는데요  캐시백 프로모션이 있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의 기간은 20.08.01~21.01.31까지 6개월간이고요~ 혜택 구분별 월 1회이고 전월..

개인사업자 고용보험 신청조건,가입서류,실업급여 수급조건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고용보험 일반 직장인 분들은 필수적으로 가입하고 있지만 개인사업자 분들도 고용보험이 있는데 있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들이 고용보험에 가입하..

배민커넥트 자동차 후기(추천코드) - 유의사항, 투잡, 장점,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제가 배민 커넥트 지원방법 및 후기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대요~ 최근에 제가 열심히 해서 얼마를 벌었고, 자동차로 배달하면서 주의할 점, 장점 등을 설명드리기 위해서 새로운 글을 포스팅..

머지포인트 신규입점 프랜차이즈 매장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지 포인트에 신규 입점한 프랜차이즈 매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머지 포인트 구매방법, 충전방법, 사용방법, 사용처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핀크 캐시백Live이벤트-캐시백 받는법 [내부링크]

핀크 캐시백 이벤트 -캐시백 받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핀크 앱에서 진행 중인 캐시백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핀크 앱 초기화면에 보시면 핀크 머니 오른쪽에 충전 보이시죠?? 캐시백 받는 방법이 여..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소상공인,자영업자) 신청방법,자격요건,필요서류 [내부링크]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소상공인, 자영업자) 신청방법, 자격요건, 필요서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영업자분들은 꼭 읽어보셔야 할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소개 및 신청방법을 설명드리려고 합..

하나카드 추천-온라인 쇼핑, 점심값, 넷플릭스 반값 이벤트 [내부링크]

하나카드 추천 온라인 쇼핑 점심값 넷플릭스 반값 이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나카드에서 온라인 쇼핑, 점심값, 넷플릭스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두의 쇼핑이라는 하나카..

빅스마일데이 G마켓, 옥션, G9 (2020.5.19~5.27) [내부링크]

G마켓, 옥션, G9 빅스마일데이 안녕하세요~ G마켓, 옥션, G9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체 기간은 5/19~5/27인데요~ Big1, Big2, Big3로 3일씩 나뉘어 있습니다! 빅스마일데이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에..

5월말 출시! 최대 연 3% 수익률 ‘네이버통장’ 장점,이율 [내부링크]

5월 말 출시! 최대 연 3% 수익률 ‘네이버 통장’ 장점, 이율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말에 출시될 예정인 '네이버 통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직은 출시되지 않았고, 제가 사용해보지 못해서 자세하게..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가입방법,소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가입방법,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가입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율이 엄청 높은 상품은 아니에요ㅜ 26주동안 매주 일정금액을 증액하면서 납입하는 방식이고,..

토스 에어팟천원 반짝특가 이벤트(추첨) 소개 [내부링크]

토스 에어팟천원 반짝 특가 이벤트(추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에어팟천원 특가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누구나 다 천 원에 제공하는 건 아니고요ㅜㅜ 응모하면 추첨을 통..

잘 모르는 동네에서 주차장 찾을때 좋은어플 - 모두의 주차장 [내부링크]

잘 모르는 동네에서 주차장 찾을때  좋은어플 모두의 주차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적으로 돈버는 정보는 아니지만 제가 사용중인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트하거나 맛집, 공원, 카페 등 외..

카카오 신용카드-6만원 캐시백 + 카드사별(신한, 국민, 삼성, 씨티) 혜택 [내부링크]

카카오 신용카드-6만 원 캐시백 + 카드사별(신한, 국민, 삼성, 시티) 혜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출시한 카카오신용카드에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시 열흘만에 10만장 돌파했다는 기사가 있더..

야구를 사랑하시는분들 참여하기 좋은 웰컴저축은행[2020웰뱅톱랭킹]이벤트! [내부링크]

야구를 사랑하시는분들 참여하기 좋은 웰컴저축은행 [2020웰뱅톱랭킹]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5일 어린이날이면서 야구팬들이 기다리시던 프로야구 개막일이기도 한데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월컴저축..

당근마켓-중고거래 필수앱(소개,사용방법) [내부링크]

당근 마켓 중고거래 필수 앱 (소개,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 중고거래 어플인 당근 마켓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당근 마켓은 중고거래 어플인데..

탑텐에서 양말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있어요~! [내부링크]

탑텐 양말 100원 이벤트 오늘 인천 롯데백화점에서 돌아다니다가 탑텐매장을 지나게 됐는데 좋은 행사를 하고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탑텐매장인데요~ 양말 100원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지나칠수..

신용카드추천-쇼핑할때 좋은카드 현대스마일카드 소개 [내부링크]

신용카드추천- 쇼핑할때 좋은카드  현대스마일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마켓,옥션,G9 등 쇼핑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유리한 신용카드인 현대스마일카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마일카드 신청 검색하셔서 스마..

배민커넥트 자동차 후기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지원방법 및 후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요즘 투잡으로 배민커넥트 하시는분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은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배민커넥트 지원' 검색해서 지원..

노란우산공제 이율 해지 [내부링크]

노란우산공제 가입조건, 장점과 단점 (혜택,이율,대출,해지) 오늘은 노란 우산 공제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노란 우산 공제는 자영업자들에게 높은 이율과 소득공제혜택, 희망 장려금 등을 제공함으로써..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④ [내부링크]

교통사고 과실비율(자동차사고) -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 할 정보④ 교통사고 과실비율 4탄입니다. 손해보험협회에서 발표한 비정형 사고 과실비율 기준 내용을 토대로 작성했고요~ 1,2,3탄을 안 보신 분들..

배민커넥트 이벤트-배달 한 건 하고 최소 43000원 버는 방법 [내부링크]

배민 커넥트 이벤트-한건만 배달하고 최소 43000원 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피해 업종이 생기는 와중에 배달업종은 오히려 살아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가 넘어가면서 음..

2021 무료운세-뽐뿌무료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연말이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가 되면 새해 운세와 사주에 관심이 가는데요~ 무료운세, 무료사주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보탭에 보시면 진한글씨고 무..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구하기 [내부링크]

인제군청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시거나 사업을 하다가 폐업하신 분들도 꽤 많습니다. 혹은 대학생, 취준생 여러분들도 취업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제가 아는 지인이 인제군청 홈페..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카톨릭대학 의과대학 191205 [내부링크]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문제모음 191205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카톨릭대학 의과대학편 문제모음 입니다 재밌게 문제 풀어보시고 밑에서 정답도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낱말로 만든..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받았습니다(승인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익형 블로그에 관심 있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블로그로 수익창출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광고 수익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애드핏, 네이버애드포스트 등이 있는데..

스마트스토어 도매매 위탁판매 단점(경험담)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에 대해 블로그를 쓰고있는데요 저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배우는 중이어서 그때그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도매매사이트를 통해 위탁배송을 처음했을때에는 하나씩 제가 직접 올렸었습..

이율 높은 적금 - 핀크 SKT KDB X T high5 적금 (연이율 5% 적금 추천) [내부링크]

이율 높은 적금 - 핀크 SKT KDB X T high5 적금 (연이율 5% 적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금리 시대에 연이율 5% 적금이 흔치 않은데 핀크 앱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는 적금상품이 있어서 소개..

머지포인트 사용처, 구매방법(10만원->79900원), 등록방법, 사용법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사용처, 구매방법(10만원->79900원), 등록방법,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지포인트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머지포인트 구매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머지포인트..

인천이음카드(미추홀구) 사용후기,캐시사용방법,장단점 [내부링크]

인천 이음 카드 (미추홀 구) 사용후기 캐시 사용방법 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전자상품권인 인천 e음 카드 사용후기, 캐시 사용방법, 장단점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e음 카드는 인천 지역경제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