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machiner의 등록된 링크

 moneymachin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금리 한도 TOP5 [내부링크]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찾으셨죠? 금리와 한도를 기준으로 가장 조건이 좋은 곳 TOP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급하게 생활비가 필요하신 분, 월세가 밀린 분, 세금이 밀린 분들은 스마트폰 하나만 준비해주시면..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준비물 금리비교 한도 주의사항 [내부링크]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전에 준비물과 금리비교는 꼭 알아야하고, 한도도 체크해야 현명하게 재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이너스 통장은 추가대출 승인도 필요 없고, 건건마다 신청을 안해도 되고 중도상환 수..

안전한 무직자 주부대출 쉬운곳 추천 TOP5 [내부링크]

안전한 무직자 주부대출 쉬운 곳 추천 TOP3는 돈 문제로 고민이 많은 주부님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고된 육아에 빠듯한 생활비, 아끼고 아껴써도 항상 모자라는 돈 문제. 돈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도 <무직자라서>..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종류별 자격조건 및 한도 정리 [내부링크]

정부지원 가능한 개인사업자대출은 조건과 한도만 맞으면 많이 받을수록 이득입니다. 낮은 금리에 신용등급 관계없는 상품이 많고, 이를 통한 레버리지 효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레버리지 효과란? 타인이나..

저신용 소상공인 긴급대출 정책 (2021년 8월) 신청방법 및 조건정리 [내부링크]

저신용 소상공인은 긴급대출의 절실함을 아실 것입니다. 2021년 8월 기준으로 신청방법과 조건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관리비, 임차료가 밀리고 있는 사업가 분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빠르게 확인..

엠맥스론 개인회생 대출 신청 방법 정리 [내부링크]

엠맥스론은 개인회생 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대부중개업 회사입니다. 신청방법과 조건 한도를 정리하면서 개인회생 이후의 인생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이번 포스팅은 코로나로 경제 상황이..

LH 청년임대주택 받는 법? 신청방법 조건 및 필요서류 정리 [내부링크]

2021.07.28 - 증권사 주식 담보 대출 방법 정리 LH청년임대주택은 신청방법 조건에 해당하면 저렴하게 집을 빌려주는 정부지원제도입니다. 잘 찾아보면 청년을 대상으로는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꿀 혜택이 많이 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금리 한도 상환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 금리, 한도, 상환 측면에서 청년들이 꼭 알아야 하는 유용한 대출상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제 1금융권과 동일한 대출이기 때문에 다른 2, 3금융권에..

무직자 대출 승인률 높은 상품 3가지 추천 (무서류, 무담보) [내부링크]

대학생 무직자 대출 받는데 승인률이 낮아 고민 많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급하게 생활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대학생이나 무직자는 신용문제로 은행에서는 빌리기 어렵습니다. 보통 이럴 때, 돈이 급하..

2021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금리 신청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라면 디딤돌대출의 금리와 신청방법에 대해 궁금하실 거에요. 내집마련을 해야하니까요. 올해는 유독 부동산 규제와 정책이 뒤죽박죽 섞였지만, 신혼부부를 위한 똑똑한 대출정책도 많이 나왔기 때..

주택담보대출 규제 세금 정리 양도세, 취득세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은 규제가 많아 골치가 아픕니다. 특히 세금 정리 문제가 가장 큰데, 양도세 취득세 기준으로 분양권, 정비 사업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 목차 정리 주택담보대출 한도 주택담보대..

주택청약 통장 저축 증여 명의변경 방법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주택청약 통장에 저축을 해서 나중에 주택청약을 하는데 사용하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헌데, 이런 주택청약 통장을 증여하거나 명의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것 다들 아셨나요? 주택청약 통장..

증권사 주식 담보 대출 방법 정리 [내부링크]

증권사 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이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주식 담보대출 목차 정리 주식..

KT&G 주가 전망 [내부링크]

KT&G 주가 전망과 연관되어 있는 소재들이 무엇이 있을까? 핵심 키워드는 세가지이다. 담배, 인삼, 그리고 홍대...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다면 주식의모든것이 알려드리겠다. KT&G란? 원래 KT&G는 한국담배인삼..

삼성전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기 주가 전망은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급등주로 올라선 삼성전자의 혜택을 많이 받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오늘의 주식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전기 란? 각종 전기부품을 제조..

LG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 주가 전망은 사실 연관된 계열사들에 의해서 큰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번 LG전자의 전기차 호재로 LG그룹 전체의 시가총액이 70조까지 치솟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정보는 주식투자를 할 때 어떻..

삼성SDS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SDS 주가는 이번 정부의 디지털뉴딜정책으로 수혜가 커진 기업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이런 호재와 뉴스들은 주가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삼성SDS 주가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앞으로의 전망은 어떨지 한번 살..

한국전력 주가 전망 [내부링크]

한국전력 주가 전망은 사실 여름과 겨울의 테마주라고 부를 정도로 인기가 많은 종목이지만, 최근에는 삼성전자나 LG전자 등 유명한 종목들에 묻혀서 조금 약해진 느낌이 있긴 합니다만 그래도 안정적인 수익을 내..

삼성생명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생명 주가 전망은 과연 어떤 요소들에게서 영향을 받을까요? 코로나 때문에 보험사들이 수익률이 떨어져서 망하는 것은 아닐까요? 오늘 포스팅에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삼성생명 이란? 삼성생명은 1957년 설..

SK 주가 전망 [내부링크]

SK 주가 전망을 알아보기 전에, 2021년 SK는 어떤 사업을 중점적으로 풀어나갈지, 어떻게 주가를 올리기 위해, 기업 가치, 매출, 수익을 높이기 위해 움직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K이란? SK그룹의 지주사로, 199..

lg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전자 주가에 대해서는 마그나 인터내셔널과 합작 회사 출범, 모바일 사업부 정리, 전장사업 신성장동력 같은 각종 호재로 인해서 투자과열 제지까지 받은 상태인데요. 과연 앞으로의 전망은 어떻게 될지 오늘 포..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 주가는 꾸준히 오르고 있지만, 역대 최악의 실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대체 무슨 일이 있는걸까요?! 과연 SK이노베이션에 투자해도 좋은 것일까요? 오늘 포스팅에서 최대한 쉽게 설명해드리도..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주가는 게임이 언제 만들어 지느냐, 신작이 언제나오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게임주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 분들이라면 내년초를 주목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번 포스팅에서 공개해드리겠습니..

KB금융 배당금 주가 전망 [내부링크]

KB금융 같은 곳은 이제 슬슬 연말 배당금이 나올 시기에요. 특히 은행주들은 주가 움직임이 크게 없는 대신에 배당금을 노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여러분들도 오늘 포스팅을 보면서 배당금 규모를 봐보시고..

SK텔레콤 주가 전망 [내부링크]

SK텔레콤은 국내에서 알아주는 1위 통신사입니다. 국내 45%는 SKT / KT는 26% / LG는 19%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10%는 알뜰폰시장이구요. 그럼 과연 1등 통신사인 만큼 주가도 1등일까요?  초..

포스코 주가 전망 [내부링크]

포스코 주가는 보통 철강의 시세와 연관이 많이 있는 주식입니다. 포항제철소를 비롯해 국내 단일 사업장 규모가 가장 큰 열연, 냉연, 스테인리스를 다루는 기업이기 때문인데요.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손해를 많..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현대모비스는 현대차 계열사입니다. 들어보신 분 있나요? 없다면.. 주식초보자 확정입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통해서 최소한 현대모비스가 하는 일과 미래가 어떨지 들어보시고, 투자를 결정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네이버 주가 전망 [내부링크]

네이버 주가는 이번 언택트 때문에 호재가 많았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럴까요? 그럼 우리 주식초보자들은 바로 주식계좌 열고, 대출 다 풀로 땡겨서 네이버 주식사러 가면 될까요? 네이버 주가 전망에 대해 무엇을..

기아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기아차 주가가 이번에 신차 출시로 인해 어닝 모멘텀이 강화되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 단어의 뜻은 무엇인지, 그래서 기아차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된다는 것인지, 초보 주식투자자의 관점에서 완벽히 정리해..

기아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기아차 주가가 이번에 신차 출시로 인해 어닝 모멘텀이 강화되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 단어의 뜻은 무엇인지, 그래서 기아차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된다는 것인지, 초보 주식투자자의 관점에서 완벽히 정리해..

LG생활건강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생활건강 이란 주식 들어보셨나요? 삼성전자가 액면분할 된 이후로는 1주당 가격이 가장 높은 주식으로 알고 있는데요. 현재 12월 7일 기준으로 LG생활건강 주가는 1,538,000원! 과연 왜이렇게 주식이 비싼지,..

카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마디로 이야기 해보자면,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수혜를 톡톡히 본, 언택트 관련주라는 것. 이것을 알고 시작하기만 하셔도 카카오 주가 전망에 대해서는 굉장히 많이 이해하고 가실..

삼성SDI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 SDI 주가 전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과거 주가 전망에서부터 미래 주가 전망까지 최대한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SDI 주가 전망 삼성SDI 주가 전망에..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의 경우에는 할 이야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 초보 주식 투자자 분들에게 해드릴 이야기가 너무나도 많아요.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을 들어보시면 분명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광동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광동제약 주가 전망이 궁금하신 분들 잘 오셨습니다. 10월 이후에는 분석하신 분들이 없으셔서 최신자료로 업데이트 하기 위함이니, 초보투자자 분들은 오늘 글을 읽어보시면서 투자를 할지 말지 잘 생각해주시면..

LG화학 주가 예측 분석 [내부링크]

LG화학 주가에 대해선 주식에 투자할 자본금이 많거나, 부동산 정책으로 자금이 묶여서 투자처를 찾고있는 재테크 초보자 분들을위해서 알려드리는 정보입니다. LG화학 주가 같은 경우에는 한주에 가격이 80만원을..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우 주가는 삼성전자 주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있으실 것 같아서 한번 정리해봅니다. 그 전에 초보투자자 분들이라면 삼성전자우 주가와 삼성전자 주가, 무엇이 다른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이..

아시아나항공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아시아나항공 주가는 이번에 역대급 인수합병을 추진하면서 주가의 변동이 엄청났습니다. 허나.. 과연 긍정적인 시선으로만 봐야 할까요? 특히 이렇게 급하게 주가가 오르내릴 때는 초보 투자자분들이 혼란스러우..

비스포크 삼성전자 주가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비스포크가 삼성전자 주가에 영향을 미친다? 과연 이말은 허황된 것일까요?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그렇지만 최대한 초보 투자자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작성해 본 글이니, 한번 내용을 쭉 읽어보..

HMM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미국서부에 위치한, 롱비치항 터미널 확보에 나선 HMM. 과연 주가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앞으로 전망은 어떨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주의사항* 모든 분석자료는 개인의 공부 및 초보투자자 분들에게 도움을 드..

화이자 관련주 대장주 주가 전망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들이 이번 백신 90%이상 효과, FDA 긴급승인으로 인해서 수혜를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 대장주라고 생각이 되는 2곳에 대한 주가전망을 오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이 중 하나는 초보투자자..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방법 [내부링크]

주식계좌개설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고, 여러증권 회사가 있어요. 그 중에서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뱅크랑 바로 주식계좌 연결해서 개설하는 방법이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래요? 수수료 우대나,..

다우지수 실시간 30개 종목 정리 [내부링크]

다우지수 보는법 을 알아야 미국증시를 제대로 공부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우지수에 포함된 초우량주 30개 기업이 알고 싶으시다면 정말 제대로 알려드릴게요. 지난 시간 미국증시 보는법을 알려드린 것..

미국증시 실시간 보는 방법 [내부링크]

미국증시 실시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투자하는 모든 국내주식과 투자상품들은 미국증시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죠. 그럼 어떤 것들을 봐야 할까요? 한번 알아보시죠. 미국증시..

신풍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전망을 보고 너도나도 투자. 지난달 초보자 분들이 제일 혹하기 쉬웠던 종목. 과연 투자해도 괜찮을까요? 오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여러분들이 판단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빅히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주식 초보자분들의 아픈손가락... 빅히트 주가.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이제라도 똑똑하게 준비하셔야 합니다. 더 큰 손해를 막기 위해서라도요. 특히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엔터주들은 이것을..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자.. 질문 하나 드려볼까요? 여러분들이 주식 초보자입니다. 허나, 자본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주식을 해본 경험이 없어서 누군가 급등주를 추천해주는데 그것은 못 믿을 것 같고, 삼성전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셀트리온 주가 전망 [내부링크]

미국 화이자의 백신개발 소식에 국내 제약주들에게 비상이 걸렸습니다. 특히나 제약주의 대장주로 알려져있는 셀트리온의 경우 가장 발빠르게 대처를 해야할텐데요. 과연 셀트리온은 어떤 식으로 이번 사태에 방어..

LG화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최근 바이든 대통령이 당선되면서 친환경 에너지 관련된 주식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럼.. 그 반대편에 있는 화학과 관련된 주가들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오늘 주식의 모든것..

기업은행 주가 배당금 전망 [내부링크]

초보주식 투자자 분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주식을 모른다면, 은행에 투자해라. 적어도 망하지는 않을 것이다. 이 격언은 지난 30년간 통용되던 마법의 명언이었지만... 지금도 과연 그럴까요..

대한항공 주가 전망 [내부링크]

미국 화이자의 백신 효능이 90%이상이 효과가 있다는 보도가 나오자, 여행, 항공, 제약주들에서 크게 반응이 오고 있습니다. 초보 투자자분들도 위 기사를 접하고 어떤 주식이 급등주로 떠오를지 궁금하실 수 있는..

달러 환율 전망 [내부링크]

원달러환율이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쉽게 말하면, 달러가 원으로 환산되었을 때 비율이 어떻게 되는지가 바로 원달러환율이고 보통은 1달러를 기준으로 대한민국 원에 해당하는 비용이 얼마인지를..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내부링크]

이번 미국 바이든 대통령의 당선으로 인해서 에너지와 관련된 주식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 한화솔루션 주가 역시 전도유망한 종목이라, 주가 전망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특히 이번 당..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이제 연말이 되면서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관심이 많아진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지금 막 주식을 하신 분들이나 초보자 분들은 주위의 추천을 받아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그들 중 80%는 다..

셀트리온 주가 전망 살펴보기 [내부링크]

제약주들 중의 대장주라고 부르는. 셀트리온 주가 주식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셀트리온은? 1991년 설립한 각종 단백질 치료제 (항암제, 코로나 치료제 등)을 개발, 생산하는 항생물질 제조업을 기반..

박셀바이오 주가 [내부링크]

여전히 제약주에 대한 수요는 주식시장에서 핫하단 생각이 듭니다. 어찌보면, 개미나 개인투자자 입장에서 이만큼 구미가 당기는 주식은 없을 거에요. 특히, 급등주만 노리고 대박을 노리는 분들이라면 더더욱요...

휴머니젠 주가 [내부링크]

코로나가 퍼지면서 제약주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그것은 미국 증시에도 마찬가지인데요. 나스닥에 새로운 제약주, 그것도 코로나와 관련된 제약주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휴머니젠이란??..

삼성물산 주가 [내부링크]

삼성물산 주가에 대해서 정리해드리는 주식의 모든것입니다. 이번 (故)이건희 회장님 별세로 인해서 삼성과 관련된 주식들에 대한 주가가 굉장히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삼성물산 주가에 대해서..

대한항공 주가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모든 여행관련주, 항공관련주들이 급락했습니다. 허나, 대한항공 주가 만은 여전히 잘 버텨주고 있는데요. 특히, 대한항공 주가는 1분기 적자여서, 급락을 했다가, 2분기 흑자전환에 성..

코스피 코스닥 차이점 [내부링크]

국내 주식 시장에는 코스피 코스닥 두가지 시장이 있는데요. 서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아시나요? 주식을 처음투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 내용을 꼭 알아야 합니다. 코스피란? KOSPI(Korea Composite Stock Price..

키움증권 홈페이지 [내부링크]

키움증권은 국내 증권사중 하나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주식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투자를 해야하는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대부분 할 수 있습니다. 허나,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어서 어..

주식 거래시간 완벽 정리 [내부링크]

주식은 매일 살 수 없습니다. 정확하게는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주식 거래시간'이 존재하는데요. 오늘 주식의 모든것에서 그 해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식 거래시간 주식 거래시간은 총 5가지로 분류됩니다...

주식거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고 싶지만, 위험해서, 손실이 날까봐 못하는 분들도 있는 반면에 주식거래하는 방법을 몰라서 거래를 아예 못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는 여러분들이 주식을 쉽..

현대차 주가 [내부링크]

자국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나라가 몇이나 되는지 아시나요? 자국 자동차생산국은 전세계에 26개 밖에 안되요. 그 중에 현대차의 경우에는 국제적으로도 잘 팔리는 이름 있는 회사이고, 그런 현대차 주가는 항상 상..

SK하이닉스 주가 [내부링크]

오늘의 주식 정보. SK하이닉스 주가를 알려드리기 전에, 오늘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SK하이닉스가 인텔의 낸드사업부를 인수 했다는 소식과 함께, 국내가 아닌 글로벌 반도체 2위로 올라갔다는 소식입니다. SK..

10/20 급등주 현황 [내부링크]

10월 20일 오전 9시 40분 경에 확인한 급등주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코스피 급등주 상위종목 20개 제일 먼저 흥국화재우의 경우 전일 대비 5,650원 상승하면서 등락률 29.89%로 급등했습니다. 이어서 쌍용양회우 5..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렘데시비르 관련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지난 18일, 코로나19 중증환자 치료에 렘데시비르가 효과가 없다며 WHO(세계보건기구)가 발표를 했습니다. 심지어, 유럽에서는 렘데시비..

SK바이오팜 주가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주가는 지난주 기준 1%정도 올라서 153,000원을 기록했는데요. 이번에 락업이 풀리면서 MSCI지수 편입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주가에 영향을 미친것으로 분석됩니다. 락업이란? 의무보유확약이라고 하는..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확인 방법 [내부링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단어만 들어도 기분이 좋은 단어죠? 배당금이란 주식 시장에서 회사의 실적에 따라서 배당을 주는 금액이고, 그런 주식을 배당주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최대 규모의 기업인 삼성전자..

주식시세 보는 법 2가지 [내부링크]

주식의 모든 것에서는 다양한 회사의 주식정보와 주가정보를 다루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저는 글을 작성할 때 주식시세 보는 법 3가지를 이용해서 여러분들의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

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내부링크]

필로시스헬스케어에서 120억원 규모의 코로나 검체채취키트 공급 계약이 되었다는 기사가 올라오면서 해당 주가가 4.89% 오르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주식의 모든 것. 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에 대해 알아보려..

엑세스바이오 주가 [내부링크]

오전 중 엑세스바이오 주가는 전일 대비 6,350원 증가하여 41,500원으로 전일대비 18.07% 상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엑세스바이오 주가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투자에는 조심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

우리들제약 주가 [내부링크]

금일 9시 22분 기준으로 우리들제약의 주가가 전일대비 2,500원 이상으로 급등했습니다. 지난 10월 6일 우리들제약이 덱사메타손 관련주식으로 연결되면서 급등을 하게 되었는데요. 우리들제약 주가를 체크하시는..

알테오젠 주가 [내부링크]

최근에 유바이오로직스와 관련된 주가를 공부하다 보니, 알테오젠이라는 주식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은 어딘지, 알테오젠 주가 분석을 한번 해봤습니다.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유바이오로직스 주가에 대..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내부링크]

유바이오로직스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21,850원을 기록한 유바이오로직스는 콜레라백신, 바이오의약품 등을 다루는 회사인데, 제약회사는 아니고 업종을 생물공학쪽으로 분류되어 있는 회사..

알서포트 써니전자 까뮤이앤씨 종목분석 (안철수 테마주) [내부링크]

알서포트, 써니전자와 까뮤이앤씨 두 주식 모두 안철수 테마주로 뜨면서 이야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22년 대선이 다가오면서, 정치인들과 관련되어 있는 주식들이 테마주로 이름을 붙이면서 스멀스멀 올라오고..

한국파마 주가 [내부링크]

오늘의 주식정보를 한국파마 주가입니다. 포비돈 요오드라는 의약품으로 코로나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서 코로나 관련주로 급등한 주식입니다. 특히, 금일 6,850원의 주가 상승을 보이며 큰 폭으로 상승한 것을..

항체치료제 관련주 4가지 (한미약품, 보령제약, 시노텍스, 녹십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리는 항체치료제 관련주는 일라이릴리라는 종목으로 코로나 테마주입니다. 제 정보는 투자 판단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정보일 뿐, 추천 및 매수 권유하는 글이 아니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체치료..

디지털노마드 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였는지 모르지만,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인데, 해가 지는 모습이 아름다워서 한번 찍어본 사진입니다. 그러면서 한번 이런 생각을 해봤어요. '내가 과연 직장을 관두게 되더..

디지털노마드 7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시리즈물을 계속 연재하고 있는데, 제가 가장 중요한 것을 하나 빼먹고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아래 2가지 질문입니다. 1. 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가? 2. 디지털..

디지털노마드 6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가 되기 위해서는 필수 생존스킬이 있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그 필수 스킬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디지털노마드는 직장인이 아닙니다. 다들 아시겠..

리제네론 관련주 유나이티드제약 유틸렉스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리제네론 관련주가 주목받는 이유는 미국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의 코로나 확진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 치료제로 사용된 것이 미국의 바이오 기업인 리제네론에서 개발한 치료제였..

명문제약 주가 폭등 [내부링크]

추석이 끝난 오늘 명문제약 주가 폭등을 하면서 거의 전고가를 찍을뻔 했어요. 몇개월 전에는 명문제약 유상증자 관련해서 문제가 되어서 평균 5~6천원 정도 수준에서 매매가 이루어지던 주식이거든요. 아, 유상..

디지털노마드 10 [내부링크]

사생활을 하다보면 육체적, 정신적으로 참기 힘든일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유도 없이 윗사람이 폭언을 퍼붓는다던지, 퇴근 10분을 남기고 갑자기 업무 폭탄이 떨어진다던지, 무책임한 동료 때..

디지털노마드 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에는 참 많은 일이 있었어요. 그중에 가장 큰 사건은... 제가 회사를 나와 독립을 준비한다는 것이겠지요. 제겐 목표가 있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100만을 찍으면 독..

디지털노마드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제가 나이나 경험이 부족한데, 멀리서 황금같은 주말시간에 적지않은 돈을 내고 오시는 분들에게 그 이상의 강의를 보여드리기 위해선, 제가 가지고 있는 그 이상..

디지털노마드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 컨텐츠 시리즈.. 오랜만에 올리는데요! 시리즈를 처음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나씩 보고 오셔도 좋아요! 디지털 노마드 입문편 - 노트북 하나..

디지털노마드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소개했던것이 디지털노마드를 시작하기 위한 발판, 지지대였다면 이제부턴 그 위에 한칸 한칸 재료들을 쌓아올릴 차례입니다. 이해를 쉽게 돕기 위해 이솝우화 하나를 들려드리는..

디지털 노마드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에 디지털노마드라는 이름이 흔해졌다고 해야할까요? 익숙해졌어요. 이런저런 이유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회사를 다니지 못해서 그런 일들이 더 많아 진것이 아닐까 하고 한번 생각해봅니..

디지털 노마드 [내부링크]

회사다니느라 스트레스 받으시죠? 저두요.... 각설하고! 퇴근하시며 오늘 하루도 간신히 견딘 직장인 분들을 위한 디지털노마드 첫걸음! 시작합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출퇴근 지옥철과 지옥버스에서..

돈 버는 방법 - 금 본위제 [내부링크]

돈은 믿음의 문제입니다. 우리가 나타내는 약속을 신뢰하기 때문에 약간의 종이와 컴퓨터 바이트가 가치의 척도로 하루에 수십억 번 바뀝니다. 오늘날의 불 화폐 시대에, 그 약속들은 궁극적으로 정부가 그 가치가..

삼성전자 주가 [내부링크]

대한민국 코스피시장 시가총액 1위 기업이 어디신지 다들 알고 있나요? 바로바로...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 주가는 현재 59,800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꾸준한 박스권에서 오르내림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