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moayo의 등록된 링크

 moneymoa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3건입니다.

역세권투자가치 불안함은 없이! [내부링크]

모두가 알고 있듯이 건물이 좋다고 비싼 것이 아니란 것 쯤은 모두 아실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세권투자가치에 대한 많은 관심이 있는 것이겠죠? 지역에 따라 건물 브랜드 및 건설된 시기등에 어느정도 차..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 감소이유 [내부링크]

주택청약종합저축 많이 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필수라고 할 만큼 그 중요성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9년 말 서울지역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가 처음으로 감소했습니다. 이것을 두고 전문가들 사..

백사마을 드디어 사업시행인가를 코앞에 두다! [내부링크]

고층 아파트 대신 마을 지형을 보존하자는 재개발을 추진하다가 주민들의 반발과 사업 지연을 겪고 있는 노원구 중계동 백사마을이 사업시행인가를 앞에 두고 있습니다. 백사마을 재개발은 서울이 교통영향평가를..

베란다 발코니 테라스 의미가 조금씩 달랐던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우리에게 친숙한 베란다, 하지만 발코니를 잘못 알고 부르는 용어인데요. 베란다와 발코니, 그리고 테라스까지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베란다는 1층의 면적이 2층의 넓이보다 넓을 때 생겨나는 공간..

상가 임대차 계약, D등급은 어떻게 해야되나? [내부링크]

상가 임대차 계약은 1년을 계약을 하든 2년을 계약을 하든 계약 갱신권이 있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년까지 갱신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까지는 5년 까지 갱신 할 수 있었지만, 세입자의 권리를..

신규 분양 정보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규 분양 정보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이곳은 강남 3구에서 내 집 마련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곳이기도..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 이케아 바로 옆에 생기는 대단지 아파트! [내부링크]

이케아 입점예정으로 들썩이고 있는 계룡대실지구에 1군 건설사의 신축 아파트의 분양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바로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입니다. 이곳에 관한 분양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계룡대실지구에 4천여..

아파트값 상승과 하락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서울의 아파트값은 계속 오름세를 겪고 있다고는 하지만 오름세가 이어졌던 강남3구는 하락되었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송파 잠실 주공5단지, 대치, 은마 등 재건축 단지에서 떨어짐 추세가..

국내 아파트 시가 총액 Top 10 [내부링크]

국내 아파트 시장이 해 마다 뜨거워지고 있다. 지역 시세 불균형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국내 아파트 시가 총액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흥미로운 표를 가지고 왔다. 어디까지나 세대수, 평형, 시세 등을..

아파트 구매시 초품아가 중요한이유! [내부링크]

아파트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곳이 있다면 단연 초품아, 학세권을 손꼽는다. 이는 초등학생을 비롯해 중/고등학생의 자녀를 둔 부모의 공통적인 부분이다. 아무래도 자녀가 가까운 거리의 학교로 등하..

암호화폐거래소 코인 ICO IMDEX(아임덱스) 리뷰 [내부링크]

요즘은 그래도 코인시장이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죠.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동안에는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ICO(아쇼) 열풍이 장난이 아니였는데, 비트코인 떡락 이후 기존 코인들은 물론 아..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암호화페 코인지갑 카이저월렛? [내부링크]

요즘 코인거래소 해킹사건들이 말이 많죠? 각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는 등, 해킹사건이 터지면 덩달아 코인 가치도 떨어져 급락하는 모습을 보이는게 참 마음이 아픕니다. 암호화폐 특성상 온라인상에서..

AI기반 인공지능 빅데이터 플랫폼 'OSA DC' 1차 프리세일 진행 [내부링크]

인공지능(AI)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OSA(오사) DC가 오는 21일까지 1차 토큰 프리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1차 프리세일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간으하고, 모집액은 4000만 달러, 총 발행량은 2,285,714,28..

코인레일 해킹으로 인한 가상화폐 급락, 비트코인 -9% 하락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바로 어제죠. 코인레일에서 일부 코인 해킹 공격시도로 인해 코인레일은 긴급서버 점검을 단행하였고, 일부 코인사와 업무공유를 통해 동결하는 등 발빠른 대처를 하고 있는 가운데, 코인레일에서 밝힌 해킹공격시..

가상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가 성장한 가장 큰 이유?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가 시들시들한 것은 사실이죠? 저 역시 L3+ 4대와 D3 3대를 채굴하고 있는데, 영 마음에 들지 않을 정도로 수익을 주기 때문에 트레이딩을 하는 분들은 어떤가 싶어 알아보던 찰나 캐셔레스트라는 신..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가 지갑을 만들지 않는 이유 뇌피셜 [내부링크]

업비트가 작년 하반기에 출시되면서 한 때는 전세계 가상화페 거래소 하루 거래량 1위를 달성하는 등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금은 신규가입 중단으로 인해 거래량이 눈에 띄게 줄어들면서 상위권..

xp coin 바이낸스 2월 투표 참여 불참? [내부링크]

ust 기준 오전 9시부터 바이낸스 2월 커뮤니티 투표가 진행될 예정인데, xp coin이 info.binance.com 사이트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서 2월 투표를 불참하는 것이 아닌지 궁금할텐데요. 아무래도 1월 투표에서 2위..

Antminer L3+ 라이트코인 채굴량 [내부링크]

코린이의 경우 채굴기 7대,클라우드마이닝 3대 총 10대를 구동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안트마이너 L3+ 채굴량에 대해서 적어보려고해요. 안트마이너 L3+는 스크립트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어 대표적으로 라이..

제네시스 마이닝 수익률 비트코인 채굴현황 2월 4일자 [내부링크]

가상화폐가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감자죠? 가상화폐의 대장격인 비트코인은 한 때 2700만원에서 현재 800만원 대까지 떨어진 상태인데요. 비트코인을 어떻게 해야지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하나는 채굴기를 통..

바이낸스 2월 투표 일정 안내 [내부링크]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2월달 투표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독특한 방식을 통해 새로운 코인을 상장시키는데요. 달 마다 투표를 통해 사용자로부터 투표를 많이 받은 코인을 우선 상장시키는 것..

차세대 가상화폐 거래소 레골라스 ICO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최근 가상화폐가 극부상하면서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가상화폐 시장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역시 채굴기를 비롯해서 거래소 트레이딩까지 안해보는 영역 없을 정도로 열심히 가상화폐 시장에서 신나게 놀..

모모앱플레이어 리니지M 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앱플레이어의 대표 프로그램인 NOX보다 더 최적화가 되어 출시된 모모앱플레이어는 최근에 인기BJ들이 게임방송을 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저 역시 직접 모모앱플레이를 해보니 움직임도 부드럽고 렉..

제네시스 마이닝 해시 구매 방법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가 아주 핫이슈죠? 5월달에는 비트코인이 무려 480만원에 달할 정도로 급등하더니 지금은 220만원대로 급락을 해버립니다. 어차피 8월 초에 세그윗x2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비트코인의 가치가 폭발적..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워낙 지능적인 스팸 프로그램이나 애드웨어 프로그램 때문에 곤욕을 치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컴퓨터를 잘 다루는 사람들도 손쉽게 바이러스나 애드웨어에 걸리곤 합니다. 특히 애드웨어가 컴퓨터에..

x3daudio1_6.dll / x3daudio1_7.dll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PC 게임을 즐기다 보면 갖은 DLL 오류 때문에 이곳 저곳 찾아다니면서 해결하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지만, 정작 프로그램은 설치되고 오류는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보통 위 오류들은 다이..

좋은 대화를 하기 위한 10가지 비법 [내부링크]

<좋은 대화를 하기 위한 10가지 비법> 1. 한꺼번에 여러 일을 하지 말 것. (대화하는 순간에 집중하라) 2. 설교하지 마세요. '진정한 경청은 자신을 내려놓는 것' '당신이 만날 모든 이는 당신이 모르는 뭔가를..

코엑스 전시회 일정 앱으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거나, 뷰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수시로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확인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육아 박람회나 교육전을 살펴보게 됩니다. 코엑스에서는 전시회 뿐만 아니라,..

호날두와 메시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5가지 [내부링크]

세계적인 축구 스타 호날두와 메시는 항상 정상에서 거론될 정도로 양대산맥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비교하는 관련 루머나 글들이 난무한 실정이죠. 오늘은 호날두와 메시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5가지..

소방차 한대 당 가격이 18억에 달하는 로젠바우터 판터 [내부링크]

전쟁에서 활약하는 군용탱크의 엔진과 동급 엔진을 사용하는 신형 '소방차'가 위용을 과시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2015년 5월 부산 소방서에서 엄청난 고민 끝에 도입한 '로젠바우어 판터' 소방차의 모습..

인류 역사상 가장 소름끼치는 과학 실험 10가지 [내부링크]

과학은 인류에게 환상적인 결과물을 선사하지만, 때로는 위험한 도구로 작용해 괴상망측한 실험을 이끌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옴바쉬에는 그간 인류가 실행했던 소름끼치는 과학실험 1..

고양이가 화염속에서 5번이나 뛰어들은 사연. [내부링크]

세상에는 무한한 것들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모성애같은 것을 말입니다. 모성애는 사람 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도 존재합니다. 오늘은 어미 길고양이인 스칼렛(Scarlett)의 가슴아픈 이야기를 담은 모성애가..

집밥백선생 만능춘장&짜장면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의 집밥백선생 주제는 바로 '춘장' 되겠습니당. 집밥 백선생 시즌 1때 정석으로 배웠던 짜장면에 실용성을 더했다면? 한번 만들어버리면 중국요리도 집밥처럼 되는 집밥백선생의 '만능' 시리즈 완결판인 만능..

공인인증서 비밀번호가 삭제 된다고?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삭제된다는 뉴스기사를 접했습니다. 지문인식으로 대체한다는데 이걸 제안한 사람의 머릿속이 궁금하네요... 보통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 연령대가 20대부터 50대 사이일텐데, 과연 지문인식..

아프리카TV 어플 업데이트, 일반 BJ 차별? [내부링크]

지난 20일 아프리카TV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안드로이드 앱 2.2.5 업데이트를 공지한바 있습니다. 주요 내용은 첫 화면 UI가 개선되고, 음악 플레이어 사용 중엔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이 중단, 세로 모드 방송 시청..

아프리카TV 쇼핑 컨텐츠에 도전하는 샵프리카 오픈, 시범방송엔 BJ까루 [내부링크]

아프리카TV의 행보가 무서울정도로 공격적입니다. 곰TV 아레나를 접수하지 않나, 이번엔 컨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쇼핑플랫폼인 샵프리카를 BJ까루가 시범방송으로 선보인 가운데,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져 나오고..

최근 블로그 저품질 동향 [내부링크]

10월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작년에도 그렇고 어김없이 연말부터 네이버에서 다수의 블로그들을 저품질이 되고 있습니다. 어제 블로그 업데이트 이후에 오후 늦게부터 특정 블로그들이 저품질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초록뱀의 하루일기 노래듣는방법 [내부링크]

예전부터 꾸준하게 네이버 블로그에서 최신노래를 듣는 블로그 중에 한명인 '초록뱀의 하루일기'인데요. 최근 네이버 통합검색 중 사이트에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주소들이 일괄적으로 삭제 및 정지되면서 접속이..

허벅지 안쪽 살빼기 운동 영상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오네요. 무더운 여름이 한풀 꺽이면서 그 동안 다이어트 하느라 고생이 많았던 계절입니다 흑흑... 그래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면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특히 팔뚝살이나 허벅지 안쪽..

기적의 성형마사지, 이쁜 각선미 만들기 [내부링크]

여름이다보니 다이어트에 초집중 모드이죠? 요즘은 다리살 빼는법으로 다리 라인을 이쁘게 만드는 비법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속속히 등장하곤 하는데요. 이 방법은 에전 스타킹을 통해서 알려진 방법 중에 하..

김포국제공항 주차요금, 기본요금 및 할인받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포국제공항은 국내선 뿐만 아니라 가까운 아시아권 여행이 가능한 국제공항 중에 하나입니다. 도쿄나 상하이 그리고 타이페이 등 동아시아권의 주요 도시를 출항이 가능한 편수가 많아지면서 국제적인 비즈니스..

유승준 방송사고 이게 왠 막말/// [내부링크]

형, 형 됐어. 아 방송 끝났다고 말을 해줘야지... 하아.어휴.씨..(잘안들림) 난 좀 아닌거 같아. 이게 질 / 답변하는게 훨씬 나은거 같아. 훨씬... 지금 기사 계속 올라가고 있어. 왜냐면.애들이 이거 쓰느라고...

우리가 잊어서는 안되는 이야기 위안부를 소재로 한 소리굽쇠 2014 [내부링크]

위안부사건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우리가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 이야기... 바로 '위안부'를 소재로 한 소리굽쇠 2014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소리굽쇠는 감독 추상록님이 메가폰을..

아프리카티비 별풍선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는 말자 [내부링크]

최근 아프리카티비의 BJ 수익이 공개되면서 한 동안 화제였습니다. 그렇다보니 주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아프리카티비의 BJ에 대해서 곱지않은 시선을 보이고는 합니다. BJ의 수익은 방송 내 별풍선을 선물 받으..

육아휴직급여 신청하는 방법은 어떻게? [내부링크]

점점 결혼문화도 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결혼시기를 늦추고 최대한 아이를 적게 낳는 소가족 문화가 늘면서 정부는 육아휴직제도를 내놓았습니다. 그전에는 자녀를 둔 부모들이 어린이집에 입학시키기 위해 낳기..

연금보험비교 비과세 / 소득공제 [내부링크]

연금보험비교 비과세 / 소득공제 노후보장을 위한 연금보험 그 관심도가 심상치 않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연금보험 비과세 및 소득공제등에 대한 정보! 알면 쉽지만 모르면 쌩돈나가는!! 그런 연금보험 알아보도록..

[ 우리말 표준어 ] 그을음[O] / 으례[X] [내부링크]

[ 주요 뜻 ] [명사] 어떤 물질이 불에 탈 때에 연기에 섞여 나오는 먼지 모양의 검은 가루. 유의어 : 검댕, 매연2, 연매 [ 예문 ] - 천장에 그을음이 까맣게 꼈다. (표제어:그을음) - 이 난로는 그을음이 많이 난..

[ 우리말 표준어 ] 넋두리[O] / 껀수[X] [내부링크]

[ 주요 뜻 ] 1.불만을 길게 늘어놓으며 하소연하는 말. 2.<민속>굿을 할 때에, 무당이나 가족의 한 사람이 죽은 사람의 넋을 대신하여 하는 말. [ 예문 ] - 넋두리를 늘어놓다 (표제어:넋두리) - 어머니는 한숨을..

[ 우리말 표준어 ] 구슬리다[O] / 구슬르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1.그럴듯한 말로 꾀어 마음을 움직이다. 2.끝난 일을 이리저리 헤아려 자꾸 생각하다. 유의어 : 꾀다3, 달래다1, 부추기다 [ 예문 ] - 적당히 구슬려 보내다 (표제어:구슬리다) - 아이의 고집은 아무..

[ 우리말 표준어 ] 추스르다[O] / 추스리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1.추어올려 다루다. 2.몸을 가누어 움직이다. 3.일이나 생각 따위를 수습하여 처리하다. [ 예문 ] - 가마니를 추슬러 가며 쌀을 가득 담았다. (표제어:추스르다) - 어부들은 그물에서 한창 멸치를 추..

[ 우리말 표준어 ] 노곤하다[O] / 노근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형용사] 나른하고 피로하다. 유의어 : 고단하다1, 고달프다, 권태롭다 [ 예문 ] - 목욕을 했더니 몸이 노곤하다. (표제어:노곤하다) - 온몸이 노곤하여 금세 잠이 들었다. (표제어:노곤하다) [ 우리..

[ 우리말 표준어 ] 기함하다[O] / 기암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1.기력이 없어서 가라앉다. 2.갑작스레 몹시 놀라거나 아프거나 하여 소리를 지르면서 넋을 잃다. [ 예문 ] - 영희는 개가 자기한테 달려드는 것을 보고 기함할 듯이 놀라며 소리를 질렀다. - 쇤네는..

[ 우리말 표준어 ] 되레[O] / 되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도리어(예상이나 기대 또는 일반적인 생각과는 반대되거나 다르게)’의 준말. [ 예문 ] - 도와주려고 한 일이 되레 폐만 끼쳤다. - 잘못은 네가 해 놓고 되레 나한테 화를 내면 어떡해? [ 우리말 표준..

[ 우리말 표준어 ] 으레[O] / 으례[X] [내부링크]

[ 주요 뜻 ] 1. 두말할 것 없이 당연히. 2. 틀림없이 언제나. [ 예문 ] - 그녀는 선비는 으레 가난하려니 하고 살아왔다. - 그 면접관의 책상 위에는 으레 놓여 있어야 할 지원자들의 성적 증명서가 보이지 않았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BEST [내부링크]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BEST 여러분의 자동차보험은 안녕하신가 모르겠습니다!! 자동차를 구매하게되면 무조건 가입해야하는 필수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이용하고는 계신지 혹은 본인에게 맞는 상품으로 이..

[ 우리말 표준어 ] 딥다[O] / 디따[X] 댓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들입다(세차게 마구)’의 준말. [ 예문 ] - 고향에 쉬러 내려갔다가 딥다 고생만 했다. [ 우리말 표준어 ] 딥다[O] / 디따[X] 댓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떨떠름하다[O] / 떫떠름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1.조금 떫은맛이 있다. 2.흐리멍덩하여 어딘가 똑똑하지 않은 데가 있다. 3.마음이 내키지 않는 데가 있다. [ 예문 ] - 이 감은 약간 덜 익어서 좀 떨떠름해요. - 그곳에 가도 된다고 허락은 했지만..

[ 우리말 표준어 ] 얽히고설키다[O] / 얼키고설키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1.가는 것이 이리저리 뒤섞이다. 2.관계, 일, 감정 따위가 이리저리 복잡하게 되다. [ 예문 ] - 가지를 뻗어 더러는 얽히고설켜 있는 수목들의 차림새는 마음을 끄는 게 있다. - 집 찾기란 생각보다는..

[ 우리말 표준어 ] 헤매다[O] / 헤매이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무엇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 예문 ] - 우리는 친구의 집을 못 찾아 골목에서 헤매고 다녔다. - 정글 속에서 헤맨다는 것은 소름 끼치는 경험이었다. [ 우리말 표준어 ] 헤매다 [O] / 헤매..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비교분석 [내부링크]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비교분석 자동차보험은 차를 가지고 있으신분들에게는 필수적인 보험입니다. 하지만 이 보험도 업체에 따라 차량에 따라 나이에따라 천차만별로 차이가 납니다.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신..

의료실비보험순위 추천 상세비교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순위 추천 상세비교 의료실비보험이 필수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이 실비보험의 경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들진 않아도 상관 없지만 실비보험 하나로 내 자잘한 병원비 및 치료비등을 돌..

[ 우리말 표준어 ] 섣불리[O] / 섯불리[X] [내부링크]

[ 주요 뜻 ] 솜씨가 설고 어설프게 [ 예문 ] - 철저하게 감시하고 있으니까 섣불리 달아날 생각은 하지 마라. - 그가 혼이 나서 갔으니 이제부터는 섣불리 대하지는 못할 것이다. [ 우리말 표준어 ] 섣불리 [O] /..

[ 우리말 표준어 ] 투미하다[O] / 트미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어리석고 둔하다. [ 예문 ] - 그는 성질이 아주 투미한 데다가 행동마저 아둔했다. - 투미한 목소리. [ 우리말 표준어 ] 투미하다 [O] / 트미하다 [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늘[O] / 늘상[X] [내부링크]

[ 주요 뜻 ] 1. 어떤 경우든 한결같이 2. ‘널’의 방언 [ 예문 ] - 그는 아침이면 늘 신문을 본다. - 다시 뵈올 때까지 늘 건강하십시오. - 나는 퇴근길에 늘 그 술집에 들르곤 한다. [ 우리말 표준어 ] 늘 [O] /..

[ 우리말 표준어 ] 줄곧[O] / 줄창[X] [내부링크]

[ 주요 뜻 ] 끊임없이 죽 잇달아 [ 예문 ] - 여름 방학 동안 줄곧 집에만 있었니? - 아침부터 줄곧 너를 기다리고 있었다. - 평양에서 서울까지 자동차로 줄곧 달려왔다. [ 우리말 표준어 ] 줄곧 [O] / 줄창 [X]..

암보험 갱신형 VS 비갱신형 정밀 비교분석 [내부링크]

암보험 갱신형 VS 비갱신형 정밀 비교분석 암보험 혹은 기타 보험을 가입할때 많이 들어보았단 갱신형과 비갱신형이 있습니다.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나요?? 알고보면 어렵지 않은 갱신형 암보험과 비갱신형..

[ 우리말 표준어 ] 젖히다[O] / 제끼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뒤쪽으로 기울게 하다 [ 예문 ] - 나뭇가지를 잡아 뒤로 젖히다 - 고개를 뒤로 젖히다 [ 우리말 표준어 ] 젖히다 [O] / 제끼다 [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뒤처지다[O] / 뒤처지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어떤 수준이나 대열에 들지 못하고 뒤로 처지거나 남게 되다. [ 예문 ] - 내 성적이 남들보다 뒤처지다 - 그는 심장이 약해 친구들보다 걸음이 뒤처진다. [ 우리말 표준어 ] 뒤처지다 [O] / 뒤처지다..

[ 우리말 표준어 ] 오랫동안[O] / 오랜동안[X] [내부링크]

[ 주요 뜻 ] 시간상으로 썩 긴 동안. [ 예문 ] - 나는 정말 오랫동안 망설인 끝에 드디어 결심했다. - 그는 같은 학교에 근무하는 한 여선생을 오랫동안 짝사랑을 해왔었다. [ 우리말 표준어 ] 오랫동안 [O] / 오..

[ 우리말 표준어 ] 오랜만[O] / 오랫만[X] [내부링크]

[ 주요 뜻 ] ‘오래간만(어떤 일이 있은 때로부터 긴 시간이 지난 뒤)’의 준말. [ 예문 ] - 웅보는 오랜만에 고향 사람을 만나자 너무 반가웠다. - 어제저녁 오랜만에 만난 젊은 축들은 문길이 사랑방에 모여 늦..

[ 우리말 표준어 ] 살짝궁[O] / 살짝꿍[X] [내부링크]

[ 주요 뜻 ] ‘살짝’을 강조하여 이르는 말 [ 예문 ] - 나는 반지를 꺼내 보며 살짝궁 그녀를 그리워하였다. [ 우리말 표준어 ] 살짝궁[O] / 살짝꿍[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깍두기[O] / 깍뚜기[X] [내부링크]

[ 주요 뜻 ] 1. 김치류의 하나 2. 무를 작고 네모나게 썰어서 소금에 절인 후 고춧가루 따위의 양념과 함께 버무려 만든 김치. [ 예문 ] - 김장 때 담는 김치로는 통배추 김치, 깍두기, 동치미 등이 대표적이다 -..

[여름샌들추천] 버켄스탁 신고 멋내보자 (카이로, 리오) [내부링크]

여름샌들이라고 하면 바로 버켄스탁이죠? 언제부턴가 버켄스탁이 남자들만 신는 샌들이 아니라 남녀노소 구분 없이 신는 신발로 여겨지고 있네요,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당연히 버켄스탁의 열기 또한 뜨거운데요...

좀비PC 감염 확인법, 보호나라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디도스의 공격이 많아지면서, 디도스의 활용 원천지인 바로 좀비PC인데요. 오늘은 인터넷을 이용하면 쉽게 외부자료를 다운로드를 받거나, 열람함에 따라 자신에 PC에 악성코드가 우리도 모르게 설치되면서..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이벤트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이벤트 이제 휴가시즌이 다가왔습니다 휴가시즌이 되면 많은 업체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느라 바쁩니다 그중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는 7월 판매조건에 혹하는 혜택을 내어놓았습..

[ 우리말 표준어 ] 있다며[O] / 있다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있(다) + -다며 = 있다며 ‘있다매’나 ‘있대매’는 잘못된 언어 습관에서 비롯된 말 [ 예문 ] - 요새 몸이 안 좋다며?? - 일찍 들어오겠다며 지금 시간이 몇시니? - 언니는 내 옷이 예쁘다며 가져가..

[ 우리말 표준어 ] 정말[O] / 증말[X] [내부링크]

[ 주요 뜻 ] 1. 거짓이 없이 말 그대로임. 또는 그런 말. 2.겉으로 드러나지 아니한 사실을 말할 때 쓰는 말. [ 예문 ] - 지금까지 한 이야기는 정말이야 농담이 아니고!! - 그가 성공했다는 사실이 정말 놀라웠다..

[ 우리말 표준어 ] 갈려고[O] / 가려고[X] [내부링크]

[ 주요 뜻 ] -려고「어미」 1.어떤 행동을 할 의도나 욕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연결 어미. 2.곧 일어날 움직임이나 상태의 변화를 나타내는 연결 어미. 3.해할 자리에 쓰여, 어떤 주어진 사태에 대하여 의심..

[ 우리말 표준어 ] 기다려[O] / 기달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동사] 어떤 사람이나 때가 오기를 바라다. [유의어] 고대하다, 학수고대하다, 관망하다 [ 예문 ] - 친구를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다 - 세월은 사람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 - 눈이 빠지도록 기다리다 [..

돈모으는방법 노하우 습관부터 바꾸면 부자된다! [내부링크]

돈모으는방법 노하우 습관부터 바꾸면 부자된다! 여러부는 어떤방식의 돈모으는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주변에 친구들 지인들은 차곡차곡 돈은 쌓여가고 있지만 내통장의 잔고는 얼마 되지 않을때의 그 기분.... 그..

[큐넷 가답안] 2014년 제2회 정보처리기사 필기 가답안(A/B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큐넷에서 발표한 정보처리기사 필기 가답안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열심히 자격증 준비를 하셧을텐데, 좋은성과를 얻으시길 바라며 혹시라도 안 좋은 성과를 얻으신 분들이라도, 3회 시험이 남..

적립식펀드 추천과 수익률 BEST!! [내부링크]

적립식펀드 추천과 수익률 BEST!! 최신 적립식펀드 수익률입니다 이중 상위에 수익률이 좋은 펀드를 살펴보시면 굳이 적립식펀드 추천을 드리지 않아도 될거라 생각되네요. 수익률은 단지 수치일 뿐이니 무턱대고..

통장쪼개기 4개의통장 관리 요령 [내부링크]

통장쪼개기 4개의통장 관리 요령 사회의 첫걸음을 내딛고 받은 첫 월급.. 과연 어떻게 돈을 관리 할 것인가.... 사회에 나온 시간이 지나가는데 통장의 잔고는 바닥...... 미리 준비할 수도 혹은 뒤늦게 준비할 수..

자동차보험 이것만 알아도 30% 절약한다!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이것만 알아도 30% 절약한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필수로 들어야 하는건 자동차보험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보험에 가입하고 계신가요? 가입한 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만족을 하시나요? 꼼꼼하게..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를 통해서 PDF 파일 여는방법 [내부링크]

사무업무를 보다보면 PDF파일을 열곤 합니다. 업체 제안서라던지, PPT로 만든 문서같은 경우 원본파일을 줄 수 없기 때문에 가끔 견적서라던지 수정을 하면 안되는 문서들인 경우 PDF로 제공해주는 경우가 많습니..

아파트투유로 간편하게 내집마련! 주택청약방법이 쉬워졌어요~~ [내부링크]

아파트투유로 간편하게 내집마련! 주택청약방법이 쉬워졌어요~~ 내집마련을 하기위해서 가장먼저 해야할 것이 바로 주택청약입니다. 하지만 청약때마다 줄서고 엄청 힘들었습니다. 그런 불편을 감소시키고자 좋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 송금 수수료 및 은행 SWIFT코드 별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드센스는 사이트 운영이나 블로그 운영에 아주 유익한 수익이기도 합니다. 오늘의톡 또한 애드센스를 통해서 사이트 운영비를 충당하고 있는 실정이라서 좀 더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노력 중입니다..

연금보험 시작은 언제? 연금저축보험 추천!! 파헤쳐 보자!! [내부링크]

연금보험 혹은 연금저축보험하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난 아직 나이가 젊어... 난 너무 나이가 많아... 지금 형편에 무슨 연금보험이야.. 등등 많은 생각들이 나실거에요 대한민국 국민이면 국민연금으로 어느정..

기본 이력서 양식 공유[파일첨부] [내부링크]

기본 이력서 양식 공유드립니다 파일 첨부합니다~~ 맨 하단에 첨부해 놨습니다^^ 이제 어느덧 여름이 왔습니다. 아직 무더운 여름은 아니지만 곧 뜨거운 태양아래 지낼날이 머지 않았네요~ 여름에는 휴가, 알바의..

자동차보험료 절약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바로 치솟는 유가와 자동차보험료가 아닌가 싶네요. 매월 고정 지출이 하니씩 늘어나면서 부담이 생기는데, 차량을 이용해서 생계를 이어가는 서민들에게는..

여름보양음식추천 장어 효능 파헤처보다~ [내부링크]

여름보양음식추천 장어 효능 파헤처보다~ 본격적인 여름시즌이 왔습니다. 여름일수록 건강관리를 잘해야지요. 오늘은 여름보양식중에서 스테미너 보양음식으로 알려진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여..

이니스프리 세일정보! 최대 30%까지 할인혜택!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세일정보 입니다. 6월20일 21일 2일간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는 매월 2일에 일부품목을 제외한 상품을 세일하는 날로 지정했습니다. 때문에 회원 등급에 따..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투유 청약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내집을 마련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하는 정보들이니 말이죠.. 여름 휴가철 직전에 건설사들의 물량이 엄청나게 쏟아내면서 금융결제원에..

간편하게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 CPU-Z로 컴퓨터 사양 확인하자!! [내부링크]

프로그램명 : CPU-Z(내컴퓨터사양보기) 버전 : v1.56 OS : Windows bit : 32/64 언어 : 한글판 설명 :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아래 CPU-Z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자세한 컴퓨터 사양 확인이 된..

[ 우리말 표준어 ] 뵐게요[O] / 뵐께요[X] [내부링크]

[ 주요 뜻 ] -ㄹ게 : (구어체로) 해할 자리에 쓰여, 어떤 행동을 할 것을 약속하는 뜻을 나타내는 종결 어미. [ 예문 ] - 곧 찾아 뵐게요 - 어머니께 찾아뵈야겠어 [ 우리말 표준어 ] "ㄹ게" 출처 : 다음 국어..

[ 우리말 표준어 ] 사그라지다[O] / 사그라들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가라앉거나 꺾이어 약해지거나 없어지다 [ 예문 ] - 증거를 보고 나의 의심이 사그라들었다 - 요즘 연구에 대한 열의가 사그라들었다. [ 우리말 표준어 ] 사그라지다[O] / 사그라들다[X] 출처 : 다..

[ 우리말 표준어 ] 골칫거리[O] / 골칫꺼리[X] [내부링크]

[ 주요 뜻 ] 처리하기 귀찮고 어려운 일이나 사람 [ 예문 ] - 보이스피싱은 정말 골칫거리중에 하나다 - 큰형은 놀고먹기만 하는 우리집의 골칫거리다 [ 우리말 표준어 ] 골칫거리[O] / 골칫꺼리[X] 출처 : 다..

[ 우리말 표준어 ] 뒤치다꺼리[O] / 뒤치닥거리[X] [내부링크]

[ 주요 뜻 ] 뒤에서 일을 처리하고 보살펴 줌 [ 예문 ] - 어머니게서는 매일 우리의 뒤치다꺼리를 하시느라 고생하신다. - 과장님의 뒤치다꺼리는 더이상 못하겠다.! [ 우리말 표준어 ] 뒤치다꺼리[O] / 뒤치닥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다보면,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받게 됩니다. 매달 월급을 받을 때 원천징수처리가 되기 때문에, 자동으로 국세청에 그 정보가 넘어가게 되지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은 종합소득세신고 혹은..

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국가대표 명단 [내부링크]

2014 브라질 월드컵 포르투갈 국가대표 명단 이제 약 1시간 정도 남은 G조의 독일과 포르투갈의 대결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오늘은 2014년도 브라질 월드컵에서 포르투갈 국가대표 명단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pooq 무료사용방법 [내부링크]

MBC에서 서비스하는 실시간 / 다시보기 프로그램인 pooq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뭐, 방법이라기 보다, 무료 채널을 볼 수 있는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저같이 무한도전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개인회생] 자격 조건 및 개인회생 신청자격 장점! 이것만 알면 똭!! 끝!! [내부링크]

[개인회생] 자격 조건 및 개인회생 신청자격 장점! 이것만 알면 똭!! 끝!! 개인회생 자격 조건!! 과연 무엇을 알고 있어야 할까요??? 개인회생의 신청자격 및 장점!! 이것만 알아도 큰 도움됩니다^^ 많은 채무로..

해독주스 다이어트 방법 / 효능 / 만드는법 [내부링크]

해독주스 다이어트 방법 / 효능 / 만드는법 요즘들어서 해독주스 섭취를 통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다른 다이어트 방법에 비해서 해독주스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속하기 때문에, 꾸..

[ 우리말 표준어 ] 들러리[O] / 둘러리[X] [내부링크]

[ 주요 뜻 ] 서양식 결혼식에서 신랑이나 신부를 식장 안으로 인도하거나 가까이에서 돌보며 거들어 주는 사람을 일컫는말 [ 예문 ] - 부려먹기만 하는 너의 들러리 서는것도 이젠 지겹다. - 친구결혼식에 들러리..

[ 우리말 표준어 ] 정나미 [O] / 정내미[X] [내부링크]

[ 주요 뜻 ] 어떠한 사람이나 사물에 대하여 애착이 생기는 마음 [ 예문 ] - 첫 만남에서 코를파는 행동에 정나미가 뚝 떨어졌다. - 가식적은 철수의 행동에 정나미가 떨어진다. [ 우리말 표준어 ] 정나미 [O] /..

고클린(GoClean)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초보자도 다루기 쉬운 [내부링크]

프로그램명 : 고클린 (GoClean) 버전 : v1.4.1 bit : 32/64 설명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메모리 최적화/HDD최적화/컴퓨터 내부온도 점검등 간편하게 클릭 한번으로 내 컴퓨터를 진단해 볼 수 있는 소프트웨어..

[카드정보] 신한카드 Cube 카드정보 / 카드혜택 할인혜택 [내부링크]

카드명 : 신한카드 Cube 구분 : 신용카드 연회비 : 국내 1만원 해외겸용 1만 3천원 설명 : 2013년 주목받는 상품으로 인기상승 카드! 선택 할인 옵션과 병원 약국등 생활 필수영역에서 할인혜택은 주로 직장인들에..

[카드정보] 신한 LOVE카드 혜택 정보 [내부링크]

카드명 : 신한 LOVE카드 구분 : 신용카드 연회비 : 국내 8천원 해외겸용 1만원 Platinum 2만5천원 ※ 유심카드 동시발급 상품 (발급가능 고객 限, 추가 연회비 없음) 실적 : 전월 20만원 이상 설명 : 다양한 신한..

[카드정보] 외환카드 2x 알파[투엑스알파]카드 혜택 / 할인정보 [내부링크]

카드명 : 외환카드 2X α[투엑스알파]카드 혜택 / 할인정보 구분 : 신용카드 연회비 : 국내 9천원 해외겸용 1만원 설명 : 젊은 사람들에게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인기 신용카드 기본 혜택에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체크카드]국민은행(KB국민) 직장인보너스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30~40대 직장인 대표카드 KB국민 직장인보너스체크카드 혜택!!!!! 직장인들의 13의 월급 연말정산!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가 유리해진 지금 많은 사람들이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보단..

[ 우리말 표준어 ] 하마터면[O] / 하마트면[X] [내부링크]

[ 주요 뜻 ] 조금만 잘못하였더라면. 위험한 상황을 겨우 벗어났을 때에 쓰는 말! [ 예문 ] - 하마터면 큰 일을 치를 뻔했다 - 신호등을 안보고 횡단보도를 건더다 하마터면 큰 사고가 날 뻔했다 [ 우리말 표준어..

[ 우리말 표준어 ] 자그마치[O] / 자그만치[X] [내부링크]

[ 주요 뜻 ] 예상보다 많거나 크게 [ 예문 ] - 저 집은 아이가 자그마치 열이나 된다 - 좁은 방에 자그마치 여섯 명이 웅크리고 앉아 있다 [ 우리말 표준어 ] 어쨌든 [O] / 어쨋든 [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희로애락[O] / 희노애락[X] [내부링크]

[ 주요 뜻 ] 사람이 살아가면서 느끼는 네 가지 감정 기쁨과 노여움과 슬픔과 즐거움을 아울러 이르는 말. [ 예문 ] - 희로애락이 무시로 발하는 왕은 지금 갑자기 슬픈 감정 때문에 말을 중도에 끊었다. - 좀처럼..

[ 우리말 표준어 ] 승낙[O] / 승락[X] [내부링크]

[ 주요 뜻 ] 승낙(청하는 일을 이해하거나 동의하여 들어줌) [ 예문 ] - 공답이 이십육 석 십일 두락 사답이 사십이 석 오 두 일 승락 합 공사답이 육십팔 석 십육 두 일 승락이라더라. - 너의 요청을 승낙하겠다!..

[ 우리말 표준어 ] 오이소박이[O] / 오이소배기[X] [내부링크]

[ 주요 뜻 ] 오이 속에 파, 마늘, 생강, 부추, 양파, 새우젓, 고춧가루를 한데 버무린 소를 넣어 익힌 김치 [ 예문 ] - 오래된 오이소박이는 물컹물컹 거린 - 여름에는 오이소박이가 제격이지! [ 우리말 표준어 ]..

[ 우리말 표준어 ] 호박고지[O] / 호박꼬지[X] [내부링크]

[ 주요 뜻 ] 애호박을 얇게 썰어 말린 찬거리 [ 예문 ] - 울타리마다 주렁주렁 매달려 달게 익은 호박고지를 보노라니 저절로 자기 혼자 풍성해지는 기분이었다. - 제물 남은 것인 듯 호박고지나물 한 가지와 배추..

[ 우리말 표준어 ] 신소리 [내부링크]

[ 주요 뜻 ] 상대방의 말을 슬쩍 엉뚱한 말로 재치 있게 받아넘기는 말 ② 신을 끌거나 디딜 때에 나는 발소리 [ 예문 ] - 회의 중에는 신소리나 헛소리는 하지 맙시다 - 구경꾼들은 신소리를 해 대며 웃었다. [..

[ 우리말 표준어 ] 개개다[O] / 개기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1.자꾸 맞닿아 마찰이 일어나면서 표면이 닳거나 해어지거나 벗어지거나 하다. 2.성가시게 달라붙어 손해를 끼치다. [ 예문 ] - 비빌 언덕이 따로 있지 능력도 없는 나에게 개갤 거야? - 넌 어째서 하..

[ 우리말 표준어 ] 흉하다[O] / 숭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① 보기 싫게 나쁘다 ② 흉한 데가 있게 [ 예문 ] - 흉한 꼴 - 포동포동하고 혈색이 좋았던 얼굴이 누렇게 뜨고 귀염성스러웠던 눈매는 퉁퉁 부어올라 음산하고 흉했다. [ 우리말 표준어 ] 흉하다[O]..

[ 우리말 표준어 ] 어슴푸레하다[O] / 어슴프레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약해서 어둡고 희미하다 [ 예문 ] - 어슴푸레한 박명에 길을 떠나 밤늦게 집에 도착했다 - 방 안에는 불은 안 켰지만 어슴푸레하게 밝습니다 [ 우리말 표준어 ] 어슴푸레하다[O] / 어슴프레하다[X]..

[ 우리말 표준어 ] 심간이 편하다[O] / 신간이 편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 심장과 간 - 깊은 마음속 [ 예문 ] - 그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심간에 다 병이 생겼다. - 친구에게 심간을 풀어놓다. [ 우리말 표준어 ] 심간이 편하다[O] / 신간이 편하다[X] 출처 : 다음 국..

월요병 예방 / 월요병 극복 방법 [내부링크]

월요병 예방 / 월요병 극복 방법 월요병의 정의 - 월요일만 되면 유난히 피곤하고 일하기 싫어지는 기분이 드는 것을 일컫는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힘들게 일한당신~!! 주말에 열심히 자고 혹은 열심히 놀고..

[ 우리말 표준어 ] 쭈뼛거리다[O] / 쭈삣거리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부끄럽거나 무서워서 쉽게 나서지 못하고 자꾸 몹시 머뭇거리다 [ 예문 ] - 쭈뼛거리는 이를 허옇게 드러내고, 퉁방울 같은 눈을 부라리면서 악을 쓰기라도 한다면... - 밤에 시골길을 혼자 걸으니 무..

[ 우리말 표준어 ] 꾀죄죄하다[O] / 꾀재재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몹시 지저분하고 초라하다 [ 예문 ] - 여자라서 그런지 난 꾀죄죄하지 않고 시원스러운 남자들의 세계가 조금쯤은 부럽고 나도 전쟁터에 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그녀가 곁에 있는 한 내 죽..

[ 우리말 표준어 ] 떠벌이다 [내부링크]

[ 주요 뜻 ] 떠벌리다 : 이야기를 과장하여 늘어놓다 떠벌이다 : 굉장한 규모로 차리다 [ 예문 ] - 그는 사업을 떠벌여 놓고 곤욕을 치르고 있다 - 그 사람은 항상 일을 떠벌여 놓기만 하고 책임지거나 수습할 줄..

[ 우리말 표준어 ] 알아맞히다[O] / 알아맞추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알아서 옳게 대다 요구되거나 기대되는 답을 알아서 맞게 하다. [ 예문 ] - 수수께끼를 알아맞히다 - 하늘을 보고 내일 날씨를 알아맞히다 [ 우리말 표준어 ] 알아맞히다[O] / 알아맞추다[X] 출처..

[ 우리말 표준어 ] 마음을 졸이다 [내부링크]

[ 주요 뜻 ] 바짝 태워 안타깝고 초조해하다 [ 예문 ] - 우리 팀의 경기를 마음을 졸이며 지켜보았다. - 세 여자는 뜰에 내려와 서서 조마조마 마음을 졸이며 노려보고 섰다. [ 우리말 표준어 ] 마음을 졸이다 [O]..

[ 우리말 표준어 ] 뒤안길 [내부링크]

[ 주요 뜻 ] 분명하게 드러나 있지 않고 다른 것에 가려져 있는 것 [ 예문 ] - 인생의 뒤안길 - 번화가보다는 뒤안길을 걸어 보아 한다. [ 우리말 표준어 ] 뒤안길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에움길 [내부링크]

[ 주요 뜻 ] 반듯하지 않고 굽어 있는 길 [ 예문 ] - 에움길을 돌아드니 마을이 보였다. [ 우리말 표준어 ] 에움길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빨개지다[O] / 빨게지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색깔이 빨갛게 되다 [ 예문 ] - 부끄러움에 얼굴이 빨개져서 아무 말도 못했다. - 두 눈이 빨개졌다. [ 우리말 표준어 ] 빨개지다[O] / 빨게지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벌게지다[O] / 벌개지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색깔이 벌겋게 되다 [ 예문 ] - 눈이 충혈되어 벌게졌다. - 너무 추어서 얼굴이 벌게졌다. [ 우리말 표준어 ] 벌게지다[O] / 벌개지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처박다[O] / 쳐박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어떤 곳에 함부로 놓아두거나 쑤셔넣다 [ 예문 ] - 옷장에 옷을 처박아 놓았다. - 책상 서랍에 처박아 놓은 물건이 너무 많다. [ 우리말 표준어 ] 처박다[O] / 쳐박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쳐부수다[O] / 처부수다[X] [내부링크]

[ 주요 뜻 ] 공격해서 무찌르다 [ 예문 ] - 적을 쳐부수었다. - 왜놈들을 쳐부수었다. [ 우리말 표준어 ] 쳐부수다[O] / 처부수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팔짱[O] / 팔장[X] [내부링크]

[ 주요 뜻 ] 손을 두 소매 속에 마주 넣거나, 두 팔을 마주 걸어 양손을 겨드랑이 밑에 넣거나 팔뚝 위로 올리는 짓 [ 예문 ] - 철수가 팔짱을 낀 채 무표정하게 서 있었다 - 팔짱을 끼고 째려보았다 [ 우리말 표..

[ 우리말 표준어 ] 으름장[O] / 으름짱[X] [내부링크]

[ 주요 뜻 ] 으름장[O] / 으름짱[X] [ 예문 ] - 으름장 놓다. - 선생님의 으름장에 우리는 잔뜩 겁을 먹었다 [ 우리말 표준어 ] 으름장[O] / 으름짱[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무르팍[O] / 무릎팍[X] [내부링크]

[ 주요 뜻 ] ‘무릎’을 속되게 이르는 말 [ 예문 ] - 무르팍이 다 까졌다 - 철수는 무르팍을 내리치더니 껄껄껄 웃었다. [ 우리말 표준어 ] 무르팍[O] / 무릎팍[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오지랖[O] / 오지랍[X] [내부링크]

[ 주요 뜻 ] 주제넘게 아무 일에나 쓸데없이 참견하다 [ 예문 ] - 아무나 그렇게 도와주고 철수는 오지랖이 넓구나 - 쓸대없이 오지랖만 넓어서는.... [ 우리말 표준어 ] 오지랖[O] / 오지랍[X] 출처 : 다음 국..

[ 우리말 표준어 ] 곰곰이[O] / 곰곰히[X] [내부링크]

[ 주요 뜻 ] 이리저리 헤아리며 깊이 생각하는 상태로 [ 예문 ] - 철수는 방에 틀어박혀 곰곰이 생각만 하고 있다. - 부모님께 혼난건은 곰곰이 생각해보면 내가 잘못한 일이었다. [ 우리말 표준어 ] 곰곰이[O] /..

[ 우리말 표준어 ] 꼼꼼히[O] / 꼼꼼이[X] [내부링크]

[ 주요 뜻 ] 매우 차근차근하고 자세하여 빈틈이 없이 [ 예문 ] - 책을 꼼꼼히 읽고 독후감을 제출하도록 하세요 - 철수는 이사가는 집을 이곳저곳 꼼꼼히 살펴보았다. [ 우리말 표준어 ] 꼼꼼히[O] / 꼼꼼이[X]..

[ 우리말 표준어 ] 아니꼬워[O] / 아니꼬와[X] [내부링크]

[ 주요 뜻 ] 밉살맞고 눈에 거슬리는 데가 있다 [ 예문 ] - 내가 정말 아니꼬워 못 봐 주겠네! - 오늘따라 속이 왜 이렇게 아니꼬울까? [ 우리말 표준어 ] 아니꼬워[O] / 아니꼬와[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 우리말 표준어 ] 덩그러니[O] / 덩그라니[X] [내부링크]

[ 주요 뜻 ] 텅 빈 곳에 혼자서 쓸쓸하게 [ 예문 ] - 빈방에 혼자 덩그러니 앉아 있었다. - 책상에는 어머니가 남기신 쪽지가 덩그러니 놓여 있었다. [ 우리말 표준어 ] 덩그러니[O] / 덩그라니[X] 출처 : 다음..

[우리말 표준어] 며칠[O] 몇 일[X] [내부링크]

[ 주요 뜻 ] 얼마 동안의 날 [ 예문 ] - 내 소중한 비에프는 며칠동안 연락이 없네.. - 만화 대여 기간은 며칠인가요? [ 우리말 표준어 ] 며칠[O] / 몇 일[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부리나케[O] 불이 나게[X] [내부링크]

[ 주요 뜻 ] 몹시 서두르며 매우 급하게 [ 예문 ] - 용변이 급한 철수는 화장실로 부리나케 달려갔다 - 밤길이 무서워 집에 부리나케 뛰어 갔다. [ 우리말 표준어 ] 부리나케[O] / 불이 나게[X] 출처 : 다음 국..

[우리말 표준어] 어쨌든[O] 어쨋든[X] [내부링크]

[ 주요 뜻 ] 앞 내용을 막론하고 뒤 내용을 말할 때 쓰여 앞뒤 문장을 이어 주는 말 [ 예문 ] - 결과야 어쨌든 그 과정이 중요하다 - 그 밤에 혼자 집에 오려니 무섭긴 했겠다. 어쨌든 무사히 왔으면 됐지. [ 우리..

옥수수 수염차 만드는방법 및 효능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옥수수는 흔히 옥수수콘이나, 버터구이 등 일상에서 손 쉽게 먹을 수 있는 곡물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옥수수수염차 만드는 방법 뿐만이 아니라, 옥수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옥수수수염차..

[우리말 표준어] 거치적거리다 / 거치적거치적하다 / 거치적대다 [내부링크]

표준어 (O) : 거치적거리다(O) 비 표준어(X) : 걸거치다(X) - 거추장스럽게 자꾸 여기저기 거치거나 닿다. - 거추장스러워서 자꾸 거슬리거나 방해가 된다 [우리말 표준어] 거치적거리다 / 거치적거치적하다 / 거..

[우리말 표준어] 마침맞다[O] 마치맞다[X] [내부링크]

어떤 경우나 기회에 꼭 알맞는다는 말. - 시누이에게 마침맞은 남편감이 없네 - 과일이 다 떨어졌는데 마침맞게 잘 사 왔다 [우리말 표준어] 마침맞다[O] 마치맞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집어치우다[O] 집어치다[X] [내부링크]

- 난 이일 집어치우고 내 할일이나 하련다 - 일을 그런 식으로 하려면 집어치워라 - 쓸데없는 얘기 집어치워라 [우리말 표준어] 집어치우다[O] 집어치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허접스럽다[O] 허접하다[X] [내부링크]

허름하고 잡스러운 느낌~ - 이 허접스러운 지갑은 뭐야~ - 이 허접한 사람아! [우리말 표준어] 허접스럽다[O] 허접하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여태/입때[O] 여직[X] [내부링크]

- 여태 무엇을 하느라 집에 있는거야! - 여태 마은속에 담아 두었다 - 여태 아무말이 없었다 [우리말 표준어] 여태/입때[O] 여직[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주책없다[O] 주책이다[X]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 주책이 없어져!! - 주책이 없는 여자처럼 자꾸 키들거리고 웃었다 [우리말 표준어] 주책없다[O] 주책이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안절부절못하다[O] 안절부절하다[X] [내부링크]

- 아~~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서 큰일이야... -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며 안절부절못하다 [우리말 표준어] 안절부절못하다[O] 안절부절하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콧방울[O] 콧망울[X] [내부링크]

콧방울을 벌름거리다 콧방울은 두둑해야 복이 있지~ [우리말 표준어] 콧방울[O] 콧망울[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꽃봉오리[O] 꽃봉우리[X] [내부링크]

꽃봉오리가 맺혔네~~ 맥화 꽃봉오리가 막 터질 듯이 부풀어있었어~~ 올해 꽃봉우리는 언제 피울까?(X) [우리말 표준어] 꽃봉오리[O] 꽃봉우리[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보리가 패다[O] 보리가 피다[X] [내부링크]

보리가 피다와 헷갈리시는 분들~ 보리가 패다 입니다~ 곡식의 잉삭따위가 나오다라고 합니다. [우리말 표준어] 보리가 패다[O] 보리가 피다[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 꿰매다[O] 꼬매다[X] [내부링크]

바늘로 깁거나 얽어매다 [우리말 표준어] 옷이 해져서 꿰매다 찢ㅈ어진 이마를 꿰매다 [유의어] 바느질하다, 얽다, 휘갑치다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우리말 표준어]뜯어지다[O] 튿어지다[X] [내부링크]

손 따위로 잡아당겨 떼어 내다 [우리말 표준어] - 봄에 산나물을 뜯는맛에 산에 올라간다 - 나는 동생에게 공책 한 장을 뜯었따. 출처 : 다음 국어사전

[바른말 고운말] 나부랭이(O) 나부랑이(X) [내부링크]

나부랭이 - 종이나 헝겊 따위의 자질구레한 오라기 - 어떤 부류의 사람이나 물건을 낮잡아 이르는 말 [비슷한 말] 너부렁이. 어떤 나부랭이 녀석이 내 집앞에 쓰레기를 버리고 간거야!! 에잇! 망할 나부랭이 같으..

[바른말 고운말] 가자미(O) 가재미(X) [내부링크]

가자미 <동물> 넙칫과와 붕넙칫과의 넙치가자미, 동백가자미, 참가자미, 목탁가자미, 줄가자미 따위를 통틀어 이르는 말. 몸이 납작하여 타원형에 가깝고, 두 눈은 오른쪽에 몰려 붙어 있으며 넙치보다 몸이 작다...

[바른말 고운말] 인두겁(O) 인두껍(X) [내부링크]

인두겁 : 사람의 탈이나 겉모양. [바른말 고운말] 인두겁(O) 인두껍(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바른말 고운말]돌부리(O) 돌뿌리(X) [내부링크]

돌부리 땅 위로 도드라진 돌멩이의 뾰족한 부분 흔히들 돌뿌리에 걸려 넘어졌다~~~ 라고 많이 사용하는데요 돌뿌리가 아니라 돌부리 입니다. [바른말 고운말]돌부리(O) 돌뿌리(X) 출처 : 다음 국어사전

[바른말 고운말] 빨리(O) 빨랑(X) [내부링크]

[바른말 고운말] 빨리(O) 빨랑(X) 빨랑와~ 빨랑빨랑좀 하자... 라고 많이들 쓰셨죠? 이것은 표준어에 어긋나는 말이었습니다~ 빨리와~ 빨리빨리좀 하자~ 이와 비슷한 말로는 빠릿빠릿하다고도 사용하는 말이 있습..

[바른말 고운말] 아주(O) 영판(X) [내부링크]

바른말 고운말 아주 : 아주 ~~ 하다라고 할때 많이 씌여집니다. 아주 재미있다. 아주 좋다. 등등으로 많이 씌입니다. 아래 예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다음 국어사전

저금리 시대에 장기저충상품이 효자 [내부링크]

요즘 저금리 시대에 수익성 있는 상품을 찾기 힘듭니다. 그래서 저금리 시대에 장기저축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짧게는 1년~ 길게는 3년 까지 꾸준하게 돈을 모은다면 알차게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1...

2014년증시 펀드매니저들의 시선 [내부링크]

2014년 증시!! 펀드매니저들이 바라보는 시선을 어떨까요? 2014년엔 전차업종을 주의하라! (전기전자, 자동차) 펀드매니저들이 입을 모아서 얘기하는 부분은 2014년 증시는 2013년보다는 나아질거라는 분석입니다..

올바르지 못한 10가지의 식습관 [내부링크]

2014년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여러분의 식습관을 고쳐보는 시간을 가지시면 어떨까요? 셰계적으로도 그렇고 최근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 식습관...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꼭 필요한 것은 음식! 이 중요함..

체했을때 민간요법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음식을 먹고 체했을때 몸에 힘이 쭈욱 빠지고 탈수현상도 일어나고 정말 끔찍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체했을때 보통 소화제등을 먹거나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속은 답답하고 힘빠지는데 약은 없고..

2013년 한국 증시 결산. 미리보는 2014년 한국 증시 [내부링크]

올 한해 한국증시가 정말 다사다난 했습니다. 특히나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한국 증시가 쥐락펴락 했었죠... 2013년 초에 뱅가드 변수부터 미국의 테이퍼링 우려등 각종 대외변수등에 따라서 외국인 투자자들은 한..

감기예방에 좋은 요리는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감기예방에 좋은음식! 과연 무엇이 있을까? 물론 손발을 깨끗히 닦고 양치도 하고 청결을 유지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스마트폰 화장실 등등에는 정말 엄청난 세균이 있죠~ 득실거리는 세균덩어리들에게서 벗어나는..

옷에 얼룰을 제거하자! 얼룩제거방법 [내부링크]

옷에 얼룩이 지면 잘 안지지 않나요?? 또 아침에 옷을 새로이 입었는데 옷에 김칫국물이나 과일즙을 흘렸다면?? 흐허..... 생각만 해도 정말 아찔합니다... 이럴대 간단하게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

마지막 몸에좋은 생활정보 41~50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드디어 50번째 이야이가지 오게되었습니다. 하루 10개씩 차근차근 이야기를 적었는데요~ 이제 마지막50번째 이야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마지막 50번째 가지 어떤 내용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몸에좋은 생활정보 3탄~~! 31~40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자 벌써 40번째 이야기 까지 오고야 말았습니다. 어찌 아~~!! 하고 와닿으시던 부분이 있으신가 모르것네요~~ 저도 글을 올리면서 아~ 이런게 있었네~ 하고 했던 부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음 바바나를 냉장..

알아두면 좋은 몸에좋은 생활정보 2탄!! 21~30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자 몸에 좋은 생활정보 21~ 30번째 이야기!! 저번에 알려드린 20가지의 생활정보들 기억 하시나요?? 설마 벌써 다 잊어버리신건 아니시죠?^^ 아직 30개가 더 남아 있습니다. 이렇게 뜸들이며 천천히 올려드리는 이..

알아두면 좋은 몸에좋은 생활정보 2탄!! 11~20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은 알아두면 몸에좋은 생활습관 2탄입니다. 하루에 10개씩 꼭 숙지해서 5개라도 알고 계신다면 여러분의 건강에는 청신호가 켜질 거 같습니다^^* 아래 사항들이 여러분들에게 100% 맞는다고 장담할 순 없지만..

알아두면 좋은 몸에좋은 생활정보!! [내부링크]

평소에 생활속에서 무심코 먹은 음식들이 몸에 안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무심코 먹었던 음식물들이 몸에 이롭게 작용하는것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각기 체질이란것이 있기때문에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사람..

다이어트하는 당신 열량을 알아야 성공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정말 힘든일중 하나가 다이어트 입니다. 이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식단이죠!!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해도 식단 조절 못하면 도로아미타불~ 이라는 사실!! 그럼 여러분이..

눈썰매 홈플러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자!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눈썰매와 겨울용품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집에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저렴하게 눈썰매 하나 구입하고 가세요~ 홈플러스에서 대형·캐릭터 눈썰매 등 10만개의 겨울시즌 관련 상품을 판매한..

똑똑한 당신 녹차먹은돼지는 피해라!! [내부링크]

마트 혹은 고기점에서 많이 보는 녹차먹은 돼지!!! 녹차의 좋은 성분이 돼지에 흡수되어 좋다고 생각하셨죠? 하지만 어번 먹거리X파일에서 녹차 먹은 돼지를 조사했는데요 가격은 약 1.7배 비싸지만 일반돼지와 차..

결혼준비순서 쉽게 배워보자 [내부링크]

결혼을 결심하게 되면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결혼일자을 잡은 뒤 가장 먼저 알아봐야할 곳은 웨딩홀을 결정하는 것과, 결혼준비순서 인데, 오늘은 결혼준비시 어떤 것들을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수면 무호흡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희 가족 분 한명이 수면 장애 중인 무호흡 증상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수면 무호흡증은 코골이 증상이 더 심해져 낮에는 근육이 항상 긴장된 상태를 유지하다가 잠자리 들어서..

집 진드기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집 진드기는 특히나 여름보다 겨울에 조심해야합니다. 밖에 날씨가 추워 환기를 자주 시키지 못하고, 집 내부의 온도를 높이기 때문에 집 진드기가 살기 아주 좋은 환경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아이를 키우는..

[시중은행별 금리비교] 12월 은행별 금리비교 [내부링크]

벌써 2013년의 마지막 달입니다~ 올 한해 재테크는 잘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경기도 안좋고 금리도 낮고 여러모로 힘드실텐데요~ 오늘은 금리가 낮긴 하지만 그래도 그중 금리가 높은 은행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근로자서민, 저소득가구, 생애최초) 전세자금대출과 주택구입자금대출 비교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에서 시행하는 주택기금포털에서는 각종 전세자금과 주택구입자금에 대한 대출상품을 공개했습니다. 주택전세자금대출은 근로자/서민주택전세자금과 저소득전세자금이 있습니다. 반대로 주택구입자금대..

[카드정보]NEW우리 V카드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카드! 생활 편의 및 쇼핑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딱! 우리가 실 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혜택 BEST5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 그럼 간단한 NEW우리V카드 정보 알아 볼까요?? [우리]NEW우리V카드 연회비 :..

소액결제 사기 환불 처리방법 [내부링크]

소액결제 사기 환불 처리방법 저도 몇 일전 모르는 서비스로부터 소액결제가 9,900원이 결제되는 상황이 이루어진적이 있는데요, 통신사에 알아보니 해당 업체로 부터 10월부터 약 3개월동안 결제된 것이 확인되었..

손목터널증후군! 스트레칭으로 예방하자!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은 관절염이나, 골절, 당뇨, 임신, 감상선 질환등 의 원인들로 나타나기도 하고, 컴퓨터를 장시간 이용하는것처럼 손목을 과하게 사용할 경우 이 손목터널증후군의 증..

혈액순환장애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혈액순환 장애는 혈액이나 림프액의 순환에서 이상이 생기는 장애를 말합니다. 체내의 혈액과 림프액이 순환함에 따라 세포가 조직에 필요한 각 영양소나 산소를 공급해주기 때문에 물질 대사에 의해 생긴 이산화..

우유다이어트로 몸매를 가꾸다 [내부링크]

우유다이어트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다이어트 할때 식단 조절과 함께 저지방 우유를 같이 먹는다면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단, 초코우유 딸기우유는 아니되요^^* 자 그럼 우유 다이어트 방법 알아 볼까..

금값시세가 출렁!! 금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금값시세!! 바닥을 치고 있는 급값떄문에 울고 웃는 분들이 나눠지고 있습니다. 금을 사려는 소비자는 금값이 떨어져 웃고 금에 투자한 투자자는 금값이 떨어져 울고 자 그럼 이시기에..

[겨울철건강상식] 편도선이 부었을때 관리방법 [내부링크]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감기로 인해서 편도선이 종종 붓곤 합니다. 편도선이 부엇다면 이렇게 대처해 보세요!~ 간단하게 증상과 대처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겨울철 기온이 저하되면 면역력이 덜어지고 편도선..

겨울철 건강관리 방법!!! [내부링크]

겨울철 건강관리 방법! 동절기 건강을 챙겨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들 건강은 어떻게 챙기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눈도 많이 오고 날씨도 추운데 무조건 옷만 껴입는다고 건강이 지켜지는건 아..

[카드정보] 외환 2X β(투엑스베타)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드정보] 외환 2X β(투엑스베타)카드 혜택 알아보기 앞으로 국내 출시되는 카드회사 별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외환카드에 2X 베타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비자..

2013년 11월 26일 기간별 정기예금 금리표 [내부링크]

2013년 11월 26일 기간별 정기예금 금리표 조금은 늦은감이 있지만, 11월 26일자 기간별 정기예금 금리표 공유드립니다. 12개월 기준으로 금리가 높은 정기예금 상품군으로 정렬했습니다. 각 상품 별 은행 확인일..

비트코인 열풍 정말 무섭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열풍 정말 무섭다 2009년 나카모토 사토시가 만든 디지털 통화로 하나의 수단으로 올 1월에는 20달러 안팍,, 최근에는 1200달러까지 육박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