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monkey의 등록된 링크

 moneymonk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내일은 A매치데이 ! [내부링크]

세계각국에서 A 매치가 이루어집니다. 축구팬들은 밤잠을 설치실것 같은데요. 경기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세르비아 : 불가리아 이스라엘 : 코트디부아르 우크라이나 : 노르웨이 루마니아 : 그루지야 남아공 :..

타이어 자동차 바퀴는 어떻게 구별할까? [내부링크]

와이퍼 세정액 떨어지면 바로 사다가 넣지만 타이어는 무심했는데 기사를 읽다보니 타이어 연식이나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 올려본다. 타이어의 교체주기는 5만km 마다 바꿔 주는것이 좋으며 제조일로 부터..

xbox 360 인비테이셔널을 다녀와서 - 이런 썩을... [내부링크]

오늘 잠실 롯데월드 안에 있는 아이스 링크에서 열린 xbox 인비테이셔널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11시쯤 출발하여 설렁설렁 도착하니 12시정도 였습니다. 입장은 대략 20번째 정도에 한것 같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강남역 7번출구 - 모처럼 기분좋은 행정 [내부링크]

자주 강남역 7번 출구를 이용하는 시민 입니다. 아침 출근길이나 저녘 퇴근길에는 말 그대로 인산인해로 길을 걸어가기가 힘들정도 였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죠. 하지만 7번출구 골목에는 길이 막히는 원인중에..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아보자. - 초보자도 쉽게 달수있는 애드센스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달아보고자 하셨지만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신 분들이 반드시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니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더군요. 방법을 쉽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일단 구글 애드..

로또에 대한 궁굼점 [내부링크]

로또에 당첨된다면 어디서 당첨금을 수령할까? 1등은 농협중앙회 본점 2등이하 4등이상은 각 농협중앙회지점 5등은 농협중앙회지점과 판매점에서 교환이나 수령하면 됩니다. 로또에 당첨된후 언제까지 당첨금을..

[칼국수]-명동교자 [내부링크]

아주 오래된 맛집으로 모르면 간첩에게 물어봐도 알정도로 유명한 집이다. 아버지 어머니가 데이트를 즐길당시에도 존재하던 명동의 유명명소로 애초에는 "명동칼국수"라는 상호를 사용하였으나 전국에 널린 "명동..

예비군 - 정말 지루한 하루 [내부링크]

하반기 향방작계가 나와서 다녀왔습니다. 미지정 훈련이나 동원 훈련은 그나마 몸을 움직이고 준비된 훈련프로그램이 많아서 지겹지는 않았으나 몇번을 가도 향방작계는 지루하고 재미 없습니다. 무의미하게 (물론..

[로또] 어느 당첨자 이야기 [내부링크]

온라인상에서 진짜다 가짜다 말이 많았던 글 입니다. 진짜 일수도 가짜 일수도 있으나 어쨌든 뭔가 느껴지는게 있어 올려 봅니다. 2005년 X월XX일부터 바뀐 나의 인생을 몇마디 적어봅니다. 나는 올해 32살의 미혼..

견지낚시-매력적인 전통낚시법 [내부링크]

지난 여름 여자친구와 갔었던 사진을 우연히 보게 되어 글을 씁니다. 장소는 청평에 위치한 신청평대교 아래입니다. 하루에 두번 발전을 위해 수문을 열어 유속이 생기는데 그때 낚시가 잘 된다 더군요. 낚시법은..

로또당첨 확률을 두배 올리는법 [내부링크]

한장 샀으면 두장을 두장 샀으면 네장을 사라. 너무나 간단한 답입니다. 지금까지 확률 높여본다고 별에별 분석이니 통계니 미신적인 행위까지 다 해봤습니다. 결과는? 4등이 최곱니다. 그것도 자동으로...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