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gsoo의 등록된 링크

 mongs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스타벅스 딸기티 맛있게 먹어 볼까요~(strawberry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 날씨가 그렇게 춥지도 않고 봄비가 온다고하네요~ 나가실때 우산 하나 챙겨가시면 도움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이번에는 스타벅스 딸기티를 먹어본 몽수만의 후기를 남겨..

남한산성 맛집 - 한마당 한정식 전문점(가족 외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어느덧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 왔습니다. 매일 하나씩 글을 올리고 있지만 시간이 참 빠른 거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제 일요일에 저희 가족들이 어머니께서 환갑을..

버즈오브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해방)를 천호CGV 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주말은 잘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어제 버즈오브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해방)를 천호CGV에서 조조영화로 IMAX로 보고 이제야 후기글을 남겨봅니다. 제가 이전에 올해 가장..

옴팡이 그립톡과 파운치 받으러 올리브영으로 Go Go!(부제- 남자친구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어느덧 2월 첫 번째 토요일이 왔습니다. 2020년이 된 지 엊그제인 거 같은데 벌써 2월달하고도 첫 주가 지나갔다니... 새해 목표했던거 잘 이루고 있는가요? 저는 하나씩 하..

토스 만보기 업데이트 어떻게 바뀌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어제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23명으로 늘어났다고 하네요 그래도 사망자는 아직 없고, 1번째와 2번째 감염자분들은 상태가 호전이 되어 2번째 감염자분들은 보수적으..

다이소 휴대용 핸디가습기 추천 및 사용후기 (부제 - 이건 미스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입춘을 시작으로 어제, 오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이게 꽃샘추위인가 봅니다. 다들 감기 걸리지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래요 이번에는 다이소 휴대용 핸디가습기를 소개해..

영리하고 매력적인 영화 조조래빗 오늘 대개봉!! [내부링크]

https://play-tv.kakao.com/v/405701530 <조조 래빗> 메인 예고편 메인 예고편 play-tv.kakao.com https://play-tv.kakao.com/v/406168520 <조조 래빗> 국내 극찬 영상 play-tv.kakao.com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

올라프 가습기와 다이소 가습기 중에 고른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드디어 올라프 가습기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https://mongsoo.tistory.com/3 올라프 가습기 사용기 (언박싱) 이번에 CGV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올라프 가습기!! 100..

할리퀸 마고 로비가 영화 어바웃 타임에 나왔다던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버즈 오프 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 해방)가 곧 2월 5일 개봉 예정이라서 오늘을 기준으로 2일이나 남아 기대하던 중에 할리퀸 마고 로비라는 주연 배우가 너무 궁금해서 찾..

송파구 삼전동 맛집 살아있는 포차의 전설 "토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은 2020년 02월 02일로 숫자를 거꾸로 하여도 2020년 02월 02일이 되는 아주 특별한 날인데요~ 이런날 좋아하는 사람끼리 모여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면 좋겠죠 오늘..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단독 영화 기대잔뜩!(요즘영화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 밖을 못 나가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녀와서 손을 비누로 씻는 간단한 행위만으로 많은 예방이 된다고 하니..

동네주민만 알고있는 천호역 맛집 데이트 쭈꾸쭈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소한일상 몽수입니다. 어제 제가 천호역 맛집인 쭈꾸쭈꾸를 다녀와서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바로 여기!! 동네주민이라면 다 아는 천호역 맛집 쭈꾸쭈꾸인데요 천호동하..

다이소 가습기 추천 및 사용법 (부제 - 미니가습기 가성비 끝판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요즘 건조한 겨울철이라 자고 일어나면 목이 칼칼하기도 해서 여러분들에게 다이소 가습기를 추천하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이 미니 가습기 이면서도 무드 가습기도 되더..

몽수의 어플추천 - 물마시는습관을 만들어주는 물알림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몽수의 어플 추천으로 블로그에서는 2번째 추천이네요 바로바로 물알림어플인데요 여러분들은 하루에 물을 얼마나 마시나요? 물을 많이 마시면 몸에 좋다는..

모란역 맛집 - 김과장 고깃집 여기 소고기 잘하는 집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어느덧 1월 마지막 주이네요~ 다들 새해 계획했던 부분 이루고 있으신가요? 계획했던 부분이 있는데 아직 실행을 못하였다면 하나씩 하나씩 차근차근 이뤄내시길 빌게요~ 이..

몽수의 어플추천 - 건망증 치료제 잊지마 할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하루 일과를 도와주는 어플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 어플인데요. 건망증 치료제 - 잊지마 할일이란 어플 이름으로 앱스토어에서 "깜빡하지마"라고 검색하면 맨 위..

문정역 카페방문기 - 커피빈 문정역엠스테이트점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아침 일상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회사가 문정역 근처이라서 새벽 5시에 일어나 아침 운동하고, 출근길에 문정역 카페 커피빈에서 책을 1시간 가까이 읽으면서 오전의 여유를 만끽합니다. 이런..

천호역 맛집방문기 - 족발선생- [내부링크]

이번에는 저의 단골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의 오픈할 시기 때부터 자주 가던 족발집으로 제 개인 인스타에도 많이 올렸던 족발 맛집인 족발선생입니다 간판을 보시면 2014년도부터 오픈한 걸로 알 수 있겠..

잠실 석촌호수 카페거리 시작점 - 분위기 좋은 커피스미스 석촌호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어느덧 명절이 끝나고 근무하는 날이 다가왔네요 저는 명절 후유증을 극복하고자 어제 동네 카페를 방문해서 독서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제가 사는 곳이 석촌호수 근처..

강동구 놀거리 데이트 추천 - 감성 돋는 성내동 강풀만화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다들 설 명절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어느덧 연휴 마지막인 월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설명 절 때 쉬지 못한 분들도 계셨겠지만 새해 계획은 잘 지켜내고 있으신가요? 저 몽수..

한국영화추천 남산의 부장들 리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쉽게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의 소소한 일상입니다^^ 오늘은 명절 당일 집에 도착하고 밤 시간에 무엇을 할까 하다가 주변에서 한국영화인 남산의 부장들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 시간도 남기도 해서 빠르게 롯데시네마 월드..

노량진 놀거리 맛집 데이트 - 일미돈가스, 컵밥거리, 놀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수입니다~ 어느덧 설날이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 설날 전날 노량진역에서 데이트를 하였는데 가볼만한 곳을 추려서 몽수의 소소한 일상을 블로그에 남겨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현재..

논현역 맛집 - 마켓정 정육식당 논현동에 가성비 고기집 등장 [내부링크]

설명절전에 지인 사람들끼리 얼굴 보자며 모인 마켓정 정육식당이었는데요 논현역에 마음드는 고깃집을 발견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걸어가기에는 신논현역에서는 10 ~ 15분거리 , 논현역에서 5 ~ 10분..

천호역 맛집방문기 - 타이거파스타 - [내부링크]

주말에는 저만의 보상 데이로 주중에 먹고 싶었던 곳을 골라 직접 방문해서 한번 먹어보는데요. 제가 천호역근처에 타이거파스타집을 방문하게 된 계기도 아는 동생이 sns에서 천호역 가성비맛집이라고 추천해서..

2020년 새해목표 - 1년에 50권의 책을 읽기(제목- 해빗) [내부링크]

2020년이 되면서 1년에 50권의 책을 읽자는 목표를 가지면서 1주일에 1권씩을 읽어가고 있습니다 벌써 3권의 책을 읽고, 어느덧 4번째 책을 읽기 시작하는데요 블로그에는 첫 번째로 올리는 책일듯합니다. 주초에..

올라프 가습기 사용기 (언박싱) [내부링크]

이번에 CGV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올라프 가습기!! 100개 한정일 때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언박싱 사진을 올려봅니다 영화 겨울왕국 2이라면 엘사를 많이 떠오르지만 저는 올라프의 귀여운 모습이 더 많이 떠오르..

12월 경주여행기 -추억의달동네- [내부링크]

경주여행이라면 불국사나 첨성대 같은 유적들이 먼저 떠오르지만 꼭 한 번은 와볼 만한 옛날 감성이 느껴지는 곳 정말 옛 추억이 떠오르는 많은 물건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인상 깊었던 3개를 꼽으라면 위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