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keyc-1의 등록된 링크

 monkeyc-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적당한 점도의 홀로션 리얼 [내부링크]

홀로션의 경우 총 4개로 나누어지는데, 솔리드(실버) > 마일드(화이트) > 리얼(레드) > 와일드(실버)입니다. 이중에서 솔리드가 제일 고점도이고 반대로 와일드가 가장 낮답니다. 4개 중에서 오늘은 리얼 제품만..

텐가 플립오브 시리즈 오렌지 크래쉬 [ TENGA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텐가 플립오브 시리즈 중 오렌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플립오브는 블루, 오렌지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안의 돌기와 오브에서 차이가 나타납니다. 플립오브 오렌지 자세히 보기 클릭!..

텐가 포켓 시리즈 웨이브, 클릭볼, 블록엣지 [내부링크]

텐가 포켓 시리즈 웨이브, 클릭볼, 블록엣지 사용하기도 간단하면서 사용 후 처리까지 편한 보급형 포켓 텐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텐가 제품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TENGA를 사용..

텐가 스피너 01 테트라 02 헥사 03 쉘 시리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텐가 스피너입니다. 텐가 스피너는 01 테트라 02 헥사 03 쉘 이렇게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내부사이즈, 단단함, 자극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 텐가 스피너 공식판매처..

텐가 플립홀 시리즈 분석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는 텐가의 플립 시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원조격 플립홀! 텐가 플립홀 화이트, 실버, 레드, 블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텐가 플립홀 공식판매처 바로가기 텐가 플립홀은 화이트, 실버, 레드, 블랙 이렇..

새티스파이어 전제품 비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키씨입니다. 새티스파이어는 비슷한 디자인이 많아서 구매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새티스파이어 전 제품 비교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각 제품의 차이는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