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a-s의 등록된 링크

 mons-tera-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무료 만세력 보기 다 같지 않아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사주를 즐겨 보는데요, 사주를 볼때는 만세력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 만세력이란게 무엇일까요? 무료 만세력 보기전에 만세력이 무엇인지 알고 보셔야 제대로 이해를 하실수 있습니다. 만세력이..

자동차보험 가족한정 범위 이거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1년마다 재가입하게 되는 자동차보험은 운전자 범위를 제대로 설정해야지, 혹시라도 범위 설정이 잘못되어 있다면 크나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지정된 운전자가 아닌 사람이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다면 보장을 전..

교통법규 위반 조회 여기서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을 하다보면 애매하고 찝찝한 상황이 있습니다. 다른 생각을 하다 속도위반이나 신호 위반으로 무인카메라를 인식하지 못한채 운전을 했을때 인데요, 이게 참 며칠동안 찝찝해요. 안찍힌것 같은데 찍혔..

아래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한글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매우 중요한 프로그램이죠.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회사 업무에서도 사용이 되기 때문에 중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일반 가정에서는 비싼 금액을 내고 사용하기..

전기차 구매 보조금과 신청절차 [내부링크]

요즘은 도로에서 전기차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전기차는 하루에도 몇 대씩 보이고, 정말 가끔씩 테슬라 전기차도 보이기도 합니다. 테슬라는 두어번 봤는데 디자인도 정말 이뻐서 갖고 싶은 마음이..

김포공항 주차요금과 할인대상,주차장 위치 정보 [내부링크]

여행을 떠날때 가장 먼저 만나는 곳이 바로 공항이죠. 들뜬 마음을 안고 여행을 시작하는 곳이라 그런지, 공항은 언제나 설레이는 장소입니다. 공항을 가실때는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자차를..

개명신청서류와 허가신청서 무료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이름이란 사람이 살아가는데 정말 중요한 부분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태어나면 부모님들은 내 아이가 잘 살기를 바라며 작명소에 가서 큰 돈을 들이면서 까지 이름을 지어주지요. 이렇게 작명소에서..

홍대 헌팅남 일본 여자 폭행 사건 [내부링크]

일본 여행객이 홍대 헌팅남에게 폭행을 당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일본 여자 여행객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래 사진과 함께 아래와 같은 글을 남겼네요. "한국에서 한국인에게 헌팅을 당해서 계속 무시하니까..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빚투??네이트 판에 올라온 의미심장한 글 [내부링크]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을 짐작케 하는 글이 네이트 판에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누구라고 정확히 지목을 한것은 아니지만, 작성된 글 군데군데에는 이승윤 매니저인 강현석씨를 떠올리게 합니다. 네이트판에 글..

푸들은 이런 강아지 입니다. [내부링크]

푸들은 원래 대형견이었으나 사람들의 기호에 의해서 점차 작게 개량이 되면서 작은 사이즈의 푸들이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사진에서 보이는 스탠다드 푸들이 집에 있다면 도둑 걱정은 없을거 같네요) 많은 애..

사모예드의 역사와 키울때 문제점 [내부링크]

사모예드는 썰매나 사냥 등 사역을 하면서 인간의 노동을 도와주던 견종입니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품앗이를 하던것처럼, 일손이 부족한 곳에서 사모예드를 빌려가고, 빌려주고 하는등 일을 하는데 매우 귀한 존재..

차우차우 견종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차우차우는 원산지가 중국으로, 초기에는 식용견으로 길러진 견종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중국인들에게 매우 사랑을 받고 있지요. 북실북실한 털과 얼굴 생김새를 보고 있자면 사자 한마리가 뛰어 다니는것 같습니..

시바견(shiba dog) 특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시바견은 진돗개와 매우 흡사한 생김새를 가진 일본 견이다. 우리나라의 대표 견종이 진돗개라면, 일본의 대표견은 시바견이다. 시바견은 몸집이 그리 크지 않은 중소형견으로, 작고 귀여워 보이지만, 매우 용맹..

웰시코기 장점과 단점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사막여우와 비슷하게 생긴 웰시코기는 닥스훈트처럼 다리가 짧은게 특징이죠. 그리고 웰시코기 엉덩이는 또하나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웰시코기와 비슷한 체형을 가진 연예인에는 박나래씨가 있고요. 웰시코기..

코커스파니엘은 어떤 개 일까 [내부링크]

3대 x랄견 중 하나라는 코커스파니엘. 코커스파니엘의 원사지는 신사의 나라 영국입니다.(요즘은 신사로 보지 않긴 합니다..) 코커스파니엘은 두 종류로 나뉘는데요, 아메리칸 코커스파니엘과 잉글리시 코커스파..

미니어처 슈나우저 유전병과 성격 [내부링크]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한국에서 유독 인기가 많은 품종인데요, 슈나우저의 원산지는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독일에서 만들어 졌으며, 슈나우저(schnauze)는 독일어로 주둥이를 뜻합니다. 다른 개들과 달리..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흰색이나 금빛의 매우 풍성한 털을 갖고 있는 포메라니안은 작은 체구와 활발한 성격, 그리고 애교로 견주들의 사랑은 한 몸에 받고 있는 견종입니다. 포메라니안이 태어난 배경을 살펴보면, 유럽의 포메른 공국에..

sky캐슬 혜나역 김보라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스카이캐슬은 요 근래에 가장 이슈가 되는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진부하지 않은 내용에, 빠르게 흘러가는 전개, 신선한 얼굴들로 인해 지루할 틈 없이 몰입을 하게 만듭니다. 스카이 캐슬에는 얼굴이 많이 알려지..

스피츠 견종의 특징과 성격 [내부링크]

스피츠는 독일어인 spitze로, 뾰족함을 뜻한다. 스피츠의 생김새가 뾰족한 귀와 v자형 얼굴이기 때문에 spitz로 이름이 지어진것이다. 독일어의 외래어 표기법상 슈피체가 정확한 표기법이지만, 국립국어원에서는..

프렌치불독 분양 가격과 성격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프렌치불독은 영국의 불독이 프랑스로 넘어가 개량되면서 생겨났습니다. 그러니 프랑스가 원산지가 되는것이죠. 크기는 30cm 정도, 체중은 10kg 내외로 소형견으로 들어가며, 못생긴 얼굴이 특징입니다. 프렌치..

비숑프리제 가격과 특징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비숑프리제는 프랑스가 원산지인 품종으로 비숑프리제의 뜻은 프랑스어로 "곱슬거리는 털"을 뜻 합니다. 프랑스에서는 귀족들이 키우는 견종이었으며, 프랑스 혁명때 귀족에 대한 증오를 갖은 시민들이 증오 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