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green의 등록된 링크

 monstergre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3건입니다.

소울 스트라이크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4년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소울 스트라이크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한 글입니다. 소울 스트라이크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여 사용해보세요. 소울 스트라이크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4년 1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소울 스트라이크 쿠폰 번호 리딤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

우파루 오딧세이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4년 1월 최신 [내부링크]

우파루 오딧세이 쿠폰 코드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우파루 오딧세이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본문을 확인하세요. 우파루 오딧세이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4년 1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우파루 오딧세이 쿠폰 코드 우파루 오딧세이를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

삼켜라 드래곤 쿠폰 모음 및 입력 방법 2024년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삼켜라 드래곤 쿠폰 모음과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삼켜라 드래곤의 모든 코드를 아래 목록에서 확인하세요. 삼켜라! 드래곤!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4년 1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삼켜라 드래곤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 티어 등급표 및 리세마라 가이드 2024년 [내부링크]

이 글은 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 티어 등급표 및 리세마라 가이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란? 미어캣게임즈에서 개발하고 라인게임즈에서 출시한 모바일 SRPG입니다. 현재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전 모바일을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 티어표를 확인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하시고 최고의 파티를 배치하시길 바랍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관련 콘텐츠 최신쿠폰 공식라운지 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 티어표 티어 직업 1티어 듀란 램브란트, 아이린 사르데스, 칼스 브란트, 모르가이나 쉴렌 2티어 기쉬네 드리포드, 베라딘, 아리아나 위버, 이루스, 슈리 스탐가르드, 한조, 이올린 팬드래건, 쿤 그리어 3티어 빈센트 번스타인, 알시온 블랙소드, 랜담 켈빈스..

창세기전 모바일 쿠폰 코드 모음 및 입력 방법 2024년 1월 [내부링크]

창세기전 모바일 쿠폰 코드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창세기전 모바일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세요. 창세기전 모바일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4년 1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관련 콘텐츠 최신등급표 공식라운지 창세기전 모바일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버섯커 키우기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4년 [내부링크]

버섯커 키우기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버섯커 키우기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버섯커 키우기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4년 1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버섯커 키우기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

슈퍼걸스대전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슈퍼걸스대전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슈퍼걸스대전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세요. 슈퍼걸스대전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슈퍼걸스대전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쿠폰..

원신 캐릭터 티어 등급표 최신 4.2버전 2024년 1월 순위 [내부링크]

원신의 캐릭터는 메인딜러, 보조딜러, 힐러로 나뉘며 직업의 등급과 티어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원신은 4.2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티어가 변경되었으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언급된 티어표를 종합하였습니다. 또한 밸런스 패치로 성능이 다소 조정된 캐릭터도 해당 티어표에 반영하였습니다. 최신 4.2버전 기준이며, 이후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원신 메인딜러 티어표 다음은 4.2버전 메인딜러 티어표입니다. 티어 캐릭터 0티어 느비예트, 알하이탐 1티어 라이덴, 리니, 호두, 타이나리, 아야카, 타르탈리아 2티어 이토, 소, 아야토, 감우 3티어 카베, 사이노, 요이미야, 각청, 데히야 4티어 연비, 유라, 클레, 다이루크, 프레미네 5티어 노엘, 레이저, 응광 티어표 보는 법 0티어: 4.2버전 최고의 메인딜러..

다크M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다크M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다크M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세요. 다크M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다크M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쿠폰 및 사용 가능한 쿠폰..

MLB 서울시리즈 2024 예매 방법 및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24 MLB 서울시리즈 예매 방법 및 메이저리그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가 진행되면서 쿠팡플레이에서 예매가 시작됩니다. MLB 서울시리즈 개막전으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고척돔에 방문하여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LA 다저스로 이적한 오타니 쇼헤이의 방문 여부가 화제가 되면서 티켓팅의 경쟁도가 올라갈 거 같습니다. 또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한국인 선수 김하성이 방문하면서 양팀 응원이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서울시리즈의 예매는 쿠팡플레이에서 담당하며 와우 멤버십 가입자만 가능하기 때문에 티켓팅 일정을 확인하여 미리 가입이 필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쿠팡 와우 멤버십은 한달 무료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예매에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2024 ..

쓰론앤리버티 직업 무기 티어표 2023년 최신 버전 [내부링크]

쓰론앤리버티의 직업은 무기에 따라 변하며 직업의 등급과 티어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쓰론앤리버티는 최근 출시로 직업과 무기의 티어를 정하는 중이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언급된 무기조합과 티어표를 종합하였습니다. 또한 무과금 유저가 할만한 직업군도 해당 티어표에 반영하였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기준이며, 이후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직업 무기 티어표 다음은 무과금 기준 직업 무기 티어표입니다. (2023년 12월 기준) 티어 무기 1티어 장궁, 양손검 2티어 지팡이, 마법봉 3티어 장검, 석궁 4티어 단검 순위표 보는 법 1티어: 대부분 콘텐츠를 소화하는 우수한 무기 2티어: 1티어보다 다소 부족하지만 훌륭한 능력을 갖춘 무기 3티어: 평균 이상의 능력을 갖춘 무기 4티어: 평균 이하의 능력을 갖춘 무..

2024년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및 직업추천 TOP 20 [내부링크]

2024년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및 직업추천 TOP 20에 대한 글입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직업 총 46개 중에서 직업의 등급과 티어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최근 리부트 업데이트로 직업의 티어가 변경되었으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언급된 티어표를 종합하였습니다. 또한 밸런스 패치로 성능이 다소 조정된 직업군도 해당 티어표에 반영하였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기준이며, 이후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서버 직업 순위 다음은 본서버 기준 직업 티어표 및 점유율입니다. (2024년 1월 기준) 순위 직업 점유율 1위 아델 8.93% 2위 소울마스터 6.05% 3위 듀얼블레이더 4.65% 4위 바이퍼 4.33% 5위 나이트로드 4.25% 6위 엔젤릭버스터 3.88% 7위 섀도어 3.76% 8위 윈드브레이커..

땡땡 마법사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4년 1월 [내부링크]

땡땡 마법사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땡땡 마법사의 모든 코드는 아래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땡땡 마법사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4년 1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땡땡 마법사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쿠폰 및 사용 ..

진삼국무쌍M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12월 [내부링크]

진삼국무쌍M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진삼국무쌍M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진삼국무쌍M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진삼국무쌍M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쿠..

리버스 아레나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리버스 아레나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리버스 아레나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시거나 블로그를 즐겨찾기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리버스 아레나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리버스 아레나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

쓰론앤리버티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12월 최신 [내부링크]

쓰론앤리버티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쓰론앤리버티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쓰론앤리버티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쓰론앤리버티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라그나로크 비긴즈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비긴즈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시거나 블로그를 즐겨찾기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제니, 다양한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좌표 및 토트넘 웨스트햄 승부예측 상대전적 [내부링크]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좌표 및 토트넘 웨스트햄 승부예측 상대전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진행될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 중계는 2023년 12월 8일 금요일 오전 5시 15분에 시작됩니다.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미어리그 5위이며, 상대팀 웨스트햄은 프리미어리그 9위를 기록 중입니다. 2023-24 시즌성적은 토트넘이 우세한 편이며, 승부예측도 토트넘 홋스퍼 FC가 다소 우세한 편입니다. 이번 2023-24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중계 예정인 토트넘 vs 웨스트햄의 역대 상대전적과 승부예측 데이터를 정리해봤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일정 경기: 토트넘 홋스퍼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일정: ..

춘추삼국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춘추삼국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춘추삼국의 모든 코드를 확인하려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시거나 블로그를 즐겨찾기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춘추삼국 사전예약 쿠폰도 수량이 남은 경우 나눔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공감 및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댓글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물은 2023년 12월 기준이며, 실시간 업데이트 중입니다. 춘추삼국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2023 연말 시상식 해외에서 중계 보는 방법 - KBS MBC SBS 연예대상 연기대상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연말 시상식 해외에서 중계 보는 방법 KBS MBC SBS 연예대상 연기대상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올해 12월 말에도 어김없이 2023 연말 시상식이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TV 및 온에어를 통해 생중계를 보실 수 있지만, 해외는 IP가 차단되어 볼 수 없는 국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VPN을 사용하여 거주국가를 대한민국으로 변경하신 후에 시청하셔야 합니다. 스포츠 및 인기 방송은 저작권 문제로 해외 접속을 차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국내에서만 저작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에서 거주하고 있는데 연말 시상식을 놓치기 싫으시다면 아래 본문을 참고하여 무료 VPN을 통해 지상파 3사의 연예대상 및 연기대상 등의 중계를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2023 연말 시상식 일정 올해 202..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및 축구 승부예측 상대전적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및 축구 승부예측 상대전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진행될 토트넘 맨시티 경기 중계는 2023년 12월 4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미어리그 4위이며, 상대팀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 2위를 기록 중입니다. 2023-24 시즌성적은 비슷한 편이며, 승부예측은 맨시티가 다소 우세한 편이지만 토트넘의 승리 확률도 낮지는 않습니다. 이번 2023-24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중계 예정인 토트넘 vs 맨시티의 역대 상대전적과 승부예측 데이터를 정리해봤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맨시티 중계 경기: 토트넘 홋스퍼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일정: 2023년 12월 4..

2026 북중미 월드컵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및 경기 일정 [내부링크]

이 글은 2026 북중미 월드컵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및 북중미 월드컵 경기 일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6 북중미 월드컵의 모든 경기중계를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에 방송 채널은 지상파 3사(KBS, MBC, SBS), TV조선,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됩니다. 기존 국가대표 평가전은 지상파에서 담당하지 않아 아쉬웠으나 월드컵 예선은 일부 경기에 한하여 지상파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2026 북중미 월드컵의 경기일정 및 중계 채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6 북중미 월드컵 일정 2차 예선 일정 2026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일정입니다. 아시아 지역 예선 C조 일정이며 2023년 11월부터 2024년 6월까지 진행됩니다. 총 18개국이 3..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및 축구 승부예측 상대전적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및 축구 승부예측 상대전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진행될 토트넘 아스톤빌라 경기 중계는 2023년 11월 26일 일요일 오후 11시에 시작됩니다. 최근 토트넘 홋스퍼는 리그 4위까지 떨어졌으며, 상대팀 아스톤빌라는 5위입니다. 2023-24 시즌성적은 비슷한 편이며, 승부예측도 토트넘이 조금 우세하지만 아스톤빌라의 승리 확률도 낮지는 않습니다. 이번 2023-24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중계 예정인 토트넘 vs 아스톤빌라의 역대 상대전적과 승부예측 데이터를 정리해봤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경기: 토트넘 홋스퍼 FC vs 아스톤 빌라 FC 일정: 2023년 11월 26일 일요일 오후 11시 ..

한국 싱가포르 월드컵 예선 축구 중계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한국 싱가포르 월드컵 예선 축구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2026 북중미 월드컵 예선의 한국 싱가포르 경기중계가 2023년 11월 16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됩니다. 지상파 3사 및 TV조선, SPOTV에서 남자축구 예선이 진행될 예정이며,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방송사 앱을 설치하여 온에어를 통해 한국 싱가포르 축구 경기를 보실 수 있으며, PC 사용자도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중계 시청 방법은 아래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한국 싱가포르 축구 경기 일정 대진: 한국 vs 싱가포르 일정: 2023년 11월 16일 목요일 오후 8시 경기장: 서울 월드컵 경기장 2026 북중미 월드컵 AFC 예선이 시작되었으며 한국 싱가포르..

리버스 1999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12월 최신 [내부링크]

이 글은 리버스 1999 쿠폰 코드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리버스 1999란?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권에 들어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리버스 1999 관련 사이트 리버스 1999 카페 리버스 1999 라운지 리버스 1999 쿠폰 번호 리딤코드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 리버스1999 쿠폰 쿠폰 만료일 9LRC9ZN - VERSIONUPDATE - wnlfflapzjq - 1999GIFT - grandopen1999 - gift4u - 디스코드 ..

넷플릭스 계정 공유하는 방법 총정리 2024년 [내부링크]

이 글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가족 및 친구의 계정 공유를 막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대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정보를 살펴보면 모바일은 기존 그대로 이용할 수 있지만, TV는 1대까지만 추가할 수 있고 이후 TV 연결 시 계정 공유를 하고 있는 인원은 해당 가구로 인증을 거쳐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계정 인증 및 이용 가구 확정을 받으시고 넷플릭스 시크릿 코드도 함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동시접속 여부 2024년 기준 넷플릭스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계정 공유 옵션 및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기능 광고형 스탠다드 - 광고형, 일부 소수의 영화 및 시리즈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 이용 가능 - ..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및 축구 상대전적 승부예측 [내부링크]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및 축구 상대전적 승부예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1월 11일 토요일에 토트넘 홋스퍼 FC와 울버햄튼 원더러스 FC가 경기를 진행합니다. 최근 토트넘은 5전 4승 1무 0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울버햄튼은 5전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경기 데이터로 정리하였습니다. 2023-2024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축구 역대 상대전적 및 승부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경기: 토트넘 홋스퍼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일정: 2023년 11월 11일 토요일 오후 9시 30..

토트넘 첼시 중계 및 축구 상대전적 승부예측 [내부링크]

토트넘 첼시 중계 및 축구 상대전적 승부예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1월 7일 화요일에 토트넘 홋스퍼 FC와 첼시 FC가 경기를 진행합니다. 최근 토트넘은 5전 4승 1무 0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첼시는 5전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경기 데이터로 정리하였습니다. 2023-2024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 보는 방법과 축구 역대 상대전적 및 승부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첼시 중계 경기: 토트넘 홋스퍼 FC vs 첼시 FC 일정: 2023년 11월 7일 화요일 오전 5시 경기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중계채널: SP..

빌딩앤파이터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빌딩앤파이터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빌딩앤파이터 모든 쿠폰과 리딤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빌딩앤파이터 사전예약 쿠폰 및 GS25 이벤트 코드를 나눔하고 있으니 댓글 남겨주시면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빌딩앤파이터는 에이스톰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현실기반 액션 RPG입니다. GPS 기반의 대한민국의 현실 지도를 그대로 반영하여 빌딩을 점령하는 신개념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학교나 편의점 등 현실 장소에서 장소를 점령하는 게임입니다. 출시 후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였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빌딩앤파이터 쿠폰 번호 리딤코드 ..

포트리스 사가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 2023년 11월 [내부링크]

이 글은 포트리스 사가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포트리스 사가 사전예약 쿠폰, 기프트코드를 정리해봤습니다. 포트리스 사가란? CookApps에서 출시한 방치형 RPG입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올 거 같은 요새를 타고 모험을 하며 내부 시설과 외부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동료를 모으는게 목표입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리세마라도 좋지만 꽤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 다이아를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리딤코드와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리딤코드는 아이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 사가 쿠폰 번호 리딤코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기간이 있어 만료된 코드는 사용하실 수..

티빙 한달 무료 이용 방법 PC 아이폰 모바일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2023년 티빙 한달 무료 이용 방법 PC 아이폰 모바일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며 한달 동안 체험이 가능합니다. 무료 체험은 PC 및 아이폰,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이란? CJ 계열의 OTT이며, 인기있는 예능 및 오리지널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티빙 일반 회원의 경우 요금제 결제가 필요하며 베이직 기준 월 7,9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이용권 구독이 부담된다면 아래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티빙(TVING)이란? 티빙은 CJ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티빙은 기존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라면 기본 콘텐츠를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달 동안 티빙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며, 기간..

지스타 2023 입장권 예매 방법 및 참가사 라인업 총정리 [내부링크]

지스타 2023 입장권 예매 방법 및 참가사 라인업에 대한 글입니다. 곧 개최되는 지스타 2023 사전예매를 하여 빠르게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현장구매 또는 당일예매가 불가능하며 예스24 단독 판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켓은 일자별로 1인 2매까지 가능하며 전달하기 기능으로 다른 사람에게 전달해줄 수 있습니다. 매년 많은 사람이 방문하기 때문에 사전에 티켓을 구매하여 2023년에 참가하는 참가 부스 라인업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지스타 2023 일정 이번에 진행되는 지스타 2023 전시 기간은 2023년 11월 16일 (목) ~ 11월 19일 (일)까지 총 4일간 열립니다. 손목띠 교환 마감시간은 17시입니다. 입장 시간은 날짜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 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일정 시간..

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방법 2023년 [내부링크]

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해외에서 네이버스포츠를 통한 축구 중계 및 야구 중계 등을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는 VPN이 필요합니다. 일본 및 미국, 중국 등에서 접속하면 ‘해외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문구가 나옵니다. 하지만 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국가를 한국으로 바꿔주시면 빠른 속도로 스포츠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스포츠 중계 서비스 국내에서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네이버스포츠는 무료로 스포츠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V를 틀지 않아도 모바일 및 PC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네이버스포츠에서 서비스하는 중계 채널 리스트입니다. 스포츠 중계 야..

빌딩앤파이터 사전예약 신청 방법 및 출시일 [내부링크]

빌딩앤파이터 사전예약 신청 방법 및 출시일에 대한 글입니다. 빌딩앤파이터가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정식 출시일에 보상과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빌딩앤파이터란? 최강의 군단과 나이트워커를 개발한 에이스톰에서 제작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넥슨에서 정식 출시 및 서비스를 담당하며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에서 미리 사전 등록을 해둘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무료로 할 수 있지만, 과금 요소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아이템을 얻으려면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아래 빌딩앤파이터 사전등록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빌딩앤파이터 게임 정보 BUILDING & FIGHTER 개발: 에이스톰 유통: 넥슨 장르: 액션 MMORPG 플랫폼: ..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한 글입니다. 도쿄 구울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과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도쿄 구울 IP로 제작된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Komoe Game에서 정식 출시 및 서비스를 담당하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미리 사전 등록을 해둘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부분 유료이기 때문에 더 많은 보상을 얻으려면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아래 도쿄 구울 브레이크 더 체인즈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정식 출시일에 아이템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게임 정보 ..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중계 및 한일전 일정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중계 및 한일전 일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에서 결승전에 진출한 한국 일본이 2023년 10월 7일에 결승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모바일 및 PC 중계도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네이버스포츠에서 송출하지 않아 아쉬웠지만, 지상파TV가 무료로 온에어를 서비스하여 간편하게 집에서도 축구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 일정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빅매치로 진행될 한일전 축구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리 일정을 확인하여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날짜 시간 경기장 2023년 10월 7일 2..

구해줘 에그 쿠폰 코드와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구해줘 에그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구해줘 에그 사전예약 쿠폰, 리딤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구해줘 에그 이세계 알 키우기란? NHN에서 2023년 6월 14일에 출시한 모바일 생존 게임입니다. 탕탕특공대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최종 보스를 물리치면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오래 생존하기 위해서는 티어가 높은 장비와 무기가 필요합니다. 아래 코드를 확인하여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는 스펙을 갖추시길 바랍니다. 구해줘 에그 쿠폰 번호 리딤코드 구해줘 에그 쿠폰 쿠폰 만료일 디스코드쿠폰 - 구해줘 에그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 목록입니다. 최신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이며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

유튜브 뮤직 무료 사용 방법 2024년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4년 유튜브 뮤직 무료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유튜브 뮤직이란? YouTube에서 제공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K-POP과 J-POP, POP, 영화 OST 등의 인기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뮤직은 한달 무료 체험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실 수 있으며, 이후 요금제를 결제하여 구독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월 구독이 부담스럽다면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언제든지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유튜브 뮤직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전 세계의 인기 음악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뮤직 (YouTube Music) 유튜브 뮤직은 YouTube에서 출시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국내에서만 581만 명의 가입자를 기록하였으며, 전 세계에서 많은 사용자..

2023 추석 특선 영화 방송사별 편성표 총정리 (MBC, SBS, KBS, OCN, JTBC, tvN, TV조선) [내부링크]

이 글은 2023년 추석 특선 영화 방송사별 편성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올해 추석 특선 영화 일정과 라인업을 보면 기대되는 영화가 몇 가지 있습니다. 추석 연휴는 2023년 9월 28일부터 2023년 10월 2일까지입니다. 주말 및 대체공휴일을 포함한 6일 동안 최신 영화, 액션, 스릴러, 코미디, 범죄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별로 정리하였으며 MBC, SBS, KBS, OCN, JTBC, tvN, TV조선 등의 방송사 편성표를 참조하였습니다. 아래 2023년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와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2023 추석 특선 영화 방송사별 편성표 아래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편성표를 참고하여 ..

소울즈 티어 등급표 최신 리스트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소울즈 티어 등급표 최신 리스트에 대한 글입니다. 소울즈의 영웅 티어 등급표를 참고하여 더 빠른 전투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소울즈란? HABBY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탕탕특공대나 배배배뱀과는 달리 턴제 RPG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수집형으로 게임 내에서 60명이 넘는 영웅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최신 영웅 등급을 확인하여 최고의 전투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울즈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리세마라 소울즈 티어표 티어 영웅 S티어 리첼, 보이드, 루루, 플레타, 올몬드 A티어 카이온, 솔, 돌루코스, 밀리아, 바부, 카르멘, 샌더, 아발라 B티어 칼릭스, 올가, 제논, 애쉬, 오델리아, 켄, 타니아 C티어 라칸, 라고, 하르파, 피오나, 파루, 아만다, 이디나..

소울즈 쿠폰 코드 및 사용 방법 2024년 1월 최신 [내부링크]

이 글은 소울즈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소울즈 사전예약 쿠폰, 리딤코드를 정리해봤습니다. 소울즈란? HABBY에서 출시한 모바일 RPG로 봉인된 영웅을 해방시키고 악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기프트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코드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및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소울즈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소울즈 관련 콘텐츠 영웅 티어표 리세마라 소울즈 쿠폰 번호 리딤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축구, 야구, e스포츠, 배구, 수영 등의 경기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항저우 하이라이트를 보는 사이트는 네이버스포츠, KBS, MBC, SBS, TV조선이며 풀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경기를 다시 보는 곳을 정리해 봤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야구 e스포츠 c️ 수영 1. 네이버스포츠 네이버스포츠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네이버스포츠는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경기 영상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이나 W..

항저우 아시안게임 모바일 실시간 시청 방법 [내부링크]

항저우 아시안게임 모바일 실시간 시청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중계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중계를 시청하는 사이트는 KBS, MBC, SBS, TV조선, 네이버스포츠로 가능하며 TV를 볼 수 없는 대중교통이나 침대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방송사의 온에어 중계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계 방송은 PC 컴퓨터로도 볼 수 있으며, 사이트마다 회원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송사를 선택하여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환경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모바일 중계 시청 방법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모바일 실시간 중계로 많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은 축구 중..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수영 실시간 중계가 2023년 9월 24일 ~ 9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국가대표로 황선우, 김우민이 참가하며, 경기장은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 센터 수영장에서 진행됩니다. 수영 종목은 금메달 기대종목으로 꼽히고 있는데, 지난 광저우 대회에서 땄던 금메달 4개, 은메달 3개, 동메달 6개 기록을 깰 것이라고 합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실시간중계 축구 야구 e스포츠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중계 일정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중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진행되는 수영은 예선, 결선으로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황선우 선수는 자유형 100M, 200M, 계영 800..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보는 법 - 16강 8강 4강 결승전 일정 2023 [내부링크]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축구 실시간 중계가 2023년 10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국가대표가 참가하는 남자 축구 중계 기간은 2023년 9월 19일 ~ 10월 7일까지 총 23개국이 참가하며, 여자 축구 중계 기간은 2023년 9월 25일 ~ 10월 6일까지 총 17개국이 참가 예정입니다. 현재 한국은 4강에 진출하였으며 결승전 후보이기도 합니다. 경기장은 황룽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일정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진행되는 축구 중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진행되는 축구는 조별리그(A조, B조, C조, D조, E조, F조), 16강, 8강, ..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 종목이 채택되면서 실시간 중계가 결정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참가하는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롤), 피파 온라인 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배그 모바일), 스트리트 파이터 V입니다. 도타 2, 왕자영요 등의 게임은 인력 부족과 국내 미출시로 인하여 출시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e스포츠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중계 기간은 2023년 9월 24일 ~ 10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장은 항저우 e스포츠 센터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실시간중계 야구 축구 c️ 수영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중계 일정 제19회 항저우 ..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사이트 TOP 7 2023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사이트 TOP 7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여 대한민국을 응원하시길 바랍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이란? 2023년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되는 아시안게임으로 총 45개국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총 40개 종목으로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정과 실시간으로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정 종목별 자세한 일정이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비인기 종목의 경우 TV 중계로 시청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 VPN을 사용하여 외국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축구 일정 날짜 경기 2023년 9월 19일 19:..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3년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애플뮤직이란? 애플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전 세계의 인기 있는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뮤직 일반 회원의 경우 요금제 결제가 필요하며 개인 요금제 기준 월 8,9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이용권 구독이 부담된다면 아래 애플뮤직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인기 있는 음악을 들으시길 바랍니다. 애플TV 무료로 보는 방법 게시물도 함께 참고해보세요! 애플뮤직 (Apple Music) 애플뮤직은 애플에서 출시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음악 큐레이션이 있어 큐레이터가 수작업으로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한 앨범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 기기에서 공간음향을 켜서 입체적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신..

ExpressVPN 무료 체험 방법 2023년 12월 [내부링크]

ExpressVPN 무료 체험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ExpressVPN은 30일 무료 환불 보장으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7일 무료판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VPN으로 접속할 수 없는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지역락이 걸린 게임 플레이, 해당 국가에서 볼 수 없는 영화 및 드라마 스트리밍 용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무료 VPN은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있고 노로그 정책을 준수하고 있다고 하지만, 100%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ExpressVPN을 한 달 무료로 사용해보고 이후 유료로 전환할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무료로 ExpressVPN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ExpressVPN 무료 체험 방법 다른..

이강인 파리 생제르맹(PSG) 축구중계 실시간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이강인 파리생제르맹 PSG 중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파리 생제르맹 2023-24 시즌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려면 아래 보는 법을 참고하여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PSG 파리 생제르맹이란? Paris Saint Germain Football Club의 줄임말로 약칭은 PSG 또는 PAR로 불립니다. 프랑스 리그1에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이강인 선수가 역대 한국인 최초로 이적하여 입단하였습니다. 이강인 경기 중계를 시청하려면 파리 생제르맹 경기 일정을 참고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PSG 파리 생제르맹 일정과 실시간으로 파리 생제르맹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봤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중계 일정 2023-24 리그 파리 생제르맹 중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년 1..

타이니 테일즈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8월 [내부링크]

이 글은 타이니 테일즈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타이니 테일즈의 리딤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리딤코드를 정리하였으며 기간이 만료되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빠르게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타이니 테일즈는 SPGame에서 개발 및 출시한 모바일 RPG입니다. 방치형 게임으로 오프라인 보상으로 골드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지만, 더 많은 보상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라도 안드로이드 유저와 동일하게 리딤코드를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 목록을 확인하여 쿠폰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타이니 테일즈 쿠폰 번호 리딤코드 쿠폰 번호 만료일 OPEN01 2023년 12월 31일 REGIFT333 2023년 9월 30일 PREG..

광전사 키우기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9월 [내부링크]

이 글은 광전사 키우기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광전사 키우기 최신 쿠폰을 사용하여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광전사 키우기 신규 리딤코드는 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쿡앱스에서 출시한 모바일 방치형 RPG이며, 현재 웹툰 투신전생기와 콜라보를 하여 한정 코스튬과 동료, 크리쳐를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신규 서버 트라칸에 접속하여 7일간 출석만 해도 웹툰 투신전생기의 SSR 코스튬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완성 시 한정 SSR 코스튬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광전사 키우기 쿠폰 번호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 쿠폰 보상 만료일 IDLE0829 무기&건틀릿 소환 티켓(30회) 1개, 스킬 소환 티켓(5회) 1..

개판오분전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11월 최신 [내부링크]

이 글은 개판오분전 쿠폰 코드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개판오분전의 새로운 쿠폰을 확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리딤코드는 아래 목록에서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개판오분전은 2023년 7월 28일 JOY MOBILE NETWORK에서 출시한 방치형 RPG입니다. 게임에 한국어 보이스가 포함되어 몰입감이 높은 편이며, 1004뽑기를 100일에 걸쳐서 지급하고 있습니다. 개판오분전의 1004뽑기와 함께 기프트코드를 사용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해 보세요. 개판오분전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

랭킹 오브 피쉬킹 쿠폰과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랭킹 오브 피쉬킹 쿠폰과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최신 쿠폰을 사용하여 금괴와 낚싯대 등의 아이템을 쿠폰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코드는 기간이 만료되면 코드를 입력하더라도 아이템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간 내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랭킹 오브 피쉬킹은 아이폰 유저라도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랭킹 오브 피쉬킹 쿠폰 모음 랭킹 오브 피쉬킹 쿠폰 쿠폰 보상 쿠폰 만료일 vip777 목제 횃불*1, 청동 횃불*1, 어신 횃불*1 - happy777 철괴*588, 금괴*388, 진급석*588, 금화 패키지*5 - gofishing 금괴*588, 일반 낚싯대*6, 황금 낚싯대*2 - fishing 금..

신의탑: 새로운 세계 쿠폰 코드 및 입력 방법 2023년 8월 [내부링크]

신의탑: 새로운 세계 쿠폰 코드와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신의탑: 새로운 세계의 최신 코드를 확인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비밀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증정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목록에서 만료된 리딤코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추첨 증정 신의탑: 새로운 세계 쿠폰 코드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 무과금 유저라도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간이 있으며, 만료 시 입력하더라도 아이템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입력하셔서 기프트코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실시간으로 최신 코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과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란? 포켓몬 GO를 개발한 나이언틱에서 캡콤과 협업하여 제작한 증강현실 모바일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부분 유료이기 때문에 더 많은 보상을 얻으려면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아래 몬스터 헌터 나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정식 출시일에 아이템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게임 정보 몬스터 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는 지난 4월에 발표하여 비공식 베타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포켓몬 GO와 같은 나이언틱 AR 기술을 사용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

동백전 카드 신청 방법 및 동백패스 할인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동백전 카드 신청 방법과 동백패스 할인 혜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동백패스란? 동백전과 부산시가 시행하는 부산시 대중교통 통합할인제입니다. 부산은행 동백전 체크카드 후불교통 서비스를 사용하여 부산광역시 대중교통을 탑승하면 최대 45,000원을 동백전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동백패스 혜택을 받으려면 월 45,000원을 초과하여 부산시 대중교통에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 부산은행에서 동백전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동백전 앱을 설치하여 동백패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동백전 동백패스 할인 혜택 대상 부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 누구나 혜택 동백전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여 부산 대중교통을 월 4만 5천원 초과하여 사용 시 최대 4만 5천원..

2023 주민등록 사실조사 비대면 신청 방법 및 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2023 주민등록 사실조사 비대면 신청 방법과 기간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주민등록 사실조사는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2023년 7월 17일부터 2023년 11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 20일까지 비대면 사실조사에 참여하지 않으면 방문 조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미리 신청하여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정부24 앱을 설치하여 사실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민등록 사실조사 기간 구분 기간 비대면 사실조사 2023년 7월 24일 ~ 8월 20일 방문 사실조사 2023년 8월 21일 ~ 10월 10일 정부24에서 공개한 정보에 의하면 주민등록 사실조사 기간은 2023년 7월 17일 ~ 2023년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7월 [내부링크]

이 글은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란? 카카오 게임즈에서 출시한 모바일 MMORPG입니다.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권에 들어있는 게임입니다. 2023년 7월 25일에 출시하였으며,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관련 콘텐츠 직업 티어표 아레스 라이즈 오브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직업 티어표 2023년 7월 최신 순위 [내부링크]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직업 순위 및 티어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총 4개의 직업이 있으며 슈트를 선택하여 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직업 순위 티어표를 참고하여 3개의 슈트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티어는 무과금 기준으로 선정하였으며, 3개의 슈트를 선택하면 나머지 선택할 수 없는 1개의 슈트가 생깁니다. 취향에 따라 슈트를 선정할 수 있지만, 초보자가 하기 쉬운 직업의 순위를 참고하시면 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직업 직업은 슈트로 불리며 플레이어는 총 4가지의 슈트 중에서 3개를 선택하여 운용하게 됩니다. 슈트는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이렇게 총 4가지입니다. 헌터 주무..

프리미어리그 프리시즌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3-24 프리미어리그 프리시즌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 프리시즌 중계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국내에서 해외축구는 SPOTV NOW, 쿠팡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디지털 콘텐츠를 선택하여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가입자가 아니라면 30일 무료 체험을 통해 프리시즌을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가입자라면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가입자가 아닌 경우 3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해외 중계 사이트의 경우 무료 VPN을 사용하면 접속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어리그 프리시즌 일정 2023-24 프..

2023년 최고의 게임 VPN 추천 BEST 5 [내부링크]

2023년 최고의 게임 VPN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게임용 VPN을 사용하면 핑을 낮추고 디도스 공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게임 VPN을 사용하여 국가락 및 지역 차단이 걸린 게임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 게임을 플레이할 때도 VPN에 접속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게이밍 VPN은 다양한 지역에 접속할 수 있고, 속도도 나쁘지 않은 편이며, 뛰어난 보안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순위는 평균 속도, 보안, 서버 네트워크, 기능 등을 분석하여 선정하였습니다. PC 및 콘솔, 모바일에서 게임용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VPN 5가지를 확인해보세요. 최고의 게임 VPN BEST 5 2023년 전 세계에서 많은 사용자가 이용..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10월 [내부링크]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쿠폰과 아이폰 코드 사용 방법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검은사막m은 펄어비스에서 개발 및 출시한 모바일 MMORPG입니다. 2018년 2월 28일에 출시한 게임으로, 현재 2023년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게임 엔진은 검은사막 엔진을 사용하였고, 플랫폼은 android, iOS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기프트코드 목록을 확인하여 게임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번호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쿠폰 만료일 쿠폰 입력 2023MORNINGLIGHT 2023년 11월 27일 바로입력 GIFTFROMDEVSFORU 2023년 11월 27일 바로입력 TOGETHERLIVE202..

제노니아 쿠폰 코드와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제노니아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제노니아 사전예약 쿠폰, 리딤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제노니아란? 시리즈 8번째 게임이며 컴투스에서 개발 및 출시한 모바일 RPG입니다.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육성하기 편합니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제노니아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제노니아 쿠폰 번호 리딤코드 제노니아 쿠폰 쿠폰 만료일 크리에이터쿠폰 - HANGAWI23 2023년 10월 22일 BESTFRIENZ 2023년 9월 6일 LEP..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쿠폰 코드와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사전예약 쿠폰, 리딤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이란? 인기 소설 해리포터 IP의 게임으로 워너브라더스와 넷이즈에서 합작하여 개발한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또한 목록에서 만료된 쿠폰이 있는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쿠폰 번호 리딤코드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쿠폰 쿠폰 만료일 harryp..

주술회전 2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주술회전 2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주술회전 2기는 2023년 7월 6일부터 방영 예정인 인기 애니메이션입니다. 정식 명칭은 「회옥・옥절 / 시부야 사변」입니다. 2기 감독은 고쇼조노 쇼타가 맡았으며, 부감독은 아이케이 료타가 맡았습니다. 연속 2쿨로 예정되어 있으며 회옥・옥절편, 시부야 사변편으로 나뉘어 방송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주술회전 2기 다시보기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술회전 관련 문서 주술회전 1기 주술회전 2기 PV 주술회전 2기 呪術廻戦 第2期 「懐玉・玉折 / 渋谷事変」 Jujutsu Kaisen 2nd Season 방영기간: 2023년 7월 6일 ~ 장르: 능력자 배틀 원작: 아쿠타미 게게 감독: 고쇼조노 쇼타 화수: 연속 2쿨..

주술회전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주술회전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주술회전 1기는 2020년 10월 3일부터 2021년 3월 27일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무료 다시보기를 통해 여태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할 수 있습니다. 곧 2기가 방영 예정이기 때문에 1기를 무료로 보신 후 다음 작품을 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주술회전 1기 다시보기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술회전 관련 문서 주술회전 2기 공식사이트 주술회전 1기 呪術廻戦 Jujutsu Kaisen 방영기간: 2020년 10월 3일 ~ 2021년 3월 27일 장르: 능력자 배틀 원작: 아쿠타미 게게 감독: 박성후 화수: 24화 주술회전 1기는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감독이었던 박..

디아블로4 전체 지도 보는 사이트 TOP 5 [내부링크]

이 문서는 디아블로4 전체 지도 보는 사이트 TOP 5를 정리한 글입니다. 디아블로4 전체 지도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아블로4를 플레이하면서 지도 사이트에서 지역을 조회하고 순간이동진 및 보루, 릴리트의 제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켜두고 플레이하면 보다 빠르게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이벤트 위치도 지도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및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디아블로4 지도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아블로4 인벤 디아블로4 인벤은 한국어로 지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박스를 클릭하여 표시하고 싶은 요소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핀 표시를 클릭하여 지역 요소를 모두 조회할 수 있고, 모두 숨기기로 한 번에 핀을 숨길 수 있습니다. 디..

전세계 PC게임 순위 TOP10 2023년 [내부링크]

이 문서는 전세계 PC게임 순위 TOP10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아래 PC게임 순위는 2023년 4월 기준이며, 전세계에서 많이 플레이하고 있는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및 피파 온라인 4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다양한 장르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전세계 PC게임 순위 순위 게임 장르 출시일 1위 로블록스 샌드박스 2006년 9월 1일 2위 마인크래프트 샌드박스 2011년 11월 18일 3위 포트나이트 TPS 2017년 7월 25일 4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FPS 2012년 8월 21일 5위 콜 오브 듀티: 워존 2.0 FPS 2022년 11월 17일 6위 심즈 4 시뮬레이션 2014년 9월 2일 7위 리그 오브 레전드..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은 TV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도공마을편 마지막화에서 TVA 4기 제작 발표를 하였으며, 타이틀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직 제작 과정이며, 정확한 정보가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편 다시보기 및 회차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정주행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편 공식 홈페이지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편 鬼滅の刃 柱稽古編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Hashira Training Arc 방영기간: 미정 장르: 시대극 판타..

픽셀 히어로 쿠폰 코드와 입력 방법 2023년 [내부링크]

픽셀 히어로 쿠폰 코드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픽셀 히어로 모든 쿠폰 코드를 확인하여 다이아 및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픽셀 히어로 사전예약 쿠폰도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은 2023년 6월 6일에 출시한 모바일 방치형 RPG입니다. 현재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24회 연속 뽑기가 가능하며, 기프트코드를 입력하여 무료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픽셀 히어로 쿠폰 코드 모음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 픽셀 히어로 쿠폰 쿠폰 만료일 Freyja1214 2023년 12월 31일 Eta1212 2023년 12월 31일 Gayle1205 2023년 12월 31일 Winter1203 2023년 1..

스킵과 로퍼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스킵과 로퍼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스킵과 로퍼는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023년 4월 4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총 12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스트리밍을 하는 방법은 티빙, 웨이브, 왓챠, 애니플러스 등이 있으며 일부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스킵과 로퍼는 도쿄 명문 고등학교에 입학한 이와쿠라 미츠미의 학교 생활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시골에서 상경하여 소중한 친구를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입니다. 더 자세한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스킵과 로퍼를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킵과 로퍼 スキップとローファー Skip and Loafer 방영기간: 2023년 4월 4일 ~ 장르..

최애의 아이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최애의 아이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최애의 아이는 최근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1화부터 11화까지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2023년 4월 12일부터 방영이 시작되었으며, 감독은 히라마키 다이스케가 맡았습니다. 지방 도시에서 일하는 의사 앞에 아이돌이 나타나게 되었고, 그녀는 비밀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렇게 최악의 만남에서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하게 됩니다. 더 자세한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최애의 아이를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애의 아이 推しの子 OSHI NO KO 방영기간: 2023년 4월 12일 ~ 장르: 환생, 아이돌 원작: 아카사카 아카, 요코야리 멩고 감독: 히라마키 다이스케 최애의 아이는 총 11화..

2023 KBO 올스타전 예매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3 KBO 올스타전 예매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KBO 올스타전 예매를 하여 나눔 올스타 또는 드림 올스타를 응원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전은 1982년부터 열렸으며, 이번 2023년에는 10개의 구단에서 총 120명의 후보가 나왔습니다. 가장 많이 득표를 한 24명이 선발되며, 나눔 올스타 및 드림 올스타로 나뉘어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2023 KBO 올스타전도 전년과 동일하게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올스타 파트너에 인터파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KBO 올스타전 예매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KBO 올스타전 경기 일정 올해 KBO 올스타전 경기는 2023년 7월 14일 금요일부터 7월 15일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023년 ..

2023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3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KBO 올스타전 투표가 시작되었으며, 경기 예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투표 기간은 2023년 6월 5일부터 6월 25일까지입니다. 결괴에 따라 최종 12인이 선정되는 방식입니다. 팀은 나눔 올스타 및 드림 올스타로 나뉘며 투표를 할 때 두 팀 모두 뽑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KBO 올스타전 후보 2023년 베스트 12 후보로 선정된 120명의 KBO 올스타전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눔 올스타 포지션 소속 구단 키움 LG KIA NC 한화 투수 선발 안우진 플럿코 양현종 페디 문동주 중간 임창민 박명근 최지민 김진호 강재민 마무리 김재웅 고우석 정해영 이용찬 박상원 포수 이..

U20 월드컵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총정리 2023 [내부링크]

이 글은U20 월드컵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FIFA U-20이란? 1977년에 월드 유스 챔피언십으로 시작을 하였으며, 이후 2007년에 개칭하여 U20 월드컵으로 진행 중인 FIFA 주관 대회입니다. 2023년 5월 20일에 시작되어 2023년 6월 11일까지 아르헨티나에서 진행됩니다. 현재 한국은 4강에 진출하였지만 결승전은 어렵게 되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일정과 실시간으로 U-20 중계 방송을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3 U20 월드컵 중계 일정 중계 방송을 시청하기 전에 아래 U-20 월드컵 중계 일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날짜 시간 경기 2023년 5월 27일 03:00 에콰도르 vs 피지 03:00 슬로바키아 vs 미국 06:00..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5월 [내부링크]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블랙클로버 사전예약 쿠폰과 최신 쿠폰 코드가 필요하시면 아래 게시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이란? 빅게임 스튜디오에서 2023년 5월 25일에 정식 출시한 모바일 RPG입니다. 게임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로 제작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인간 세계는 마신에게 멸망하기 직전까지 가게 됩니다. 하지만 한 명의 마도사가 세상을 구하며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후 주인공 아스카는 자신의 힘을 증명하기 위해 마법제를 목표로 하게 됩니다. 애니메이션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게임 중간에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게임 스피드는 다소 느린 편이라서 전투를 빨리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을 입력하여 ..

삼국올스타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12월 [내부링크]

삼국올스타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삼국올스타 사전예약 쿠폰 및 최신 코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삼국올스타란? 쿠카게임즈에서 2023년 5월 24일에 출시한 초능력 RPG입니다. 삼국지와 초능력을 합친 게임으로 무겁지 않고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수집형 게임입니다. 삼국올스타 쿠폰을 사용하면 원하는 무장 또는 등급이 높은 무장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을 사용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삼국올스타 관련 문서 사전예약 0.5주년 업데이트 삼국올스타 쿠폰 번호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사양 체크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디아블로4 사양 체크 사이트 및 사양 체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디아블로4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사이트에서 PC 사양을 체크하셔서 정식 출시일에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4를 PC에서 실행하려면 CPU는 i5-4670K 또는 AMD R3-1300X가 필요합니다. GPU는 NVIDIA GeForce GTX 970 또는 AMD Radeon RX 470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는 권장 사양이며 더 낮은 환경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소 사양의 경우 실행은 할 수 있지만, 게임 프레임이 끊기거나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를 시작하기 전에 PC 사양을 체크하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4 관련 게시물 오픈 베타 직업 순위 디아블로4 사..

디아블로4 오픈 베타 신청 및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4 오픈 베타 신청 및 베타 테스트 일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디아블로4는 출시 전에 마지막 오픈 베타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서버 슬램 오픈 베타로 서버 테스트를 마친 상태이며, 2023년 6월 6일 출시만 앞두고 있습니다. 오픈 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은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입니다. 1차 오픈베타 데이터는 연동이 안 되며, 이번 슬램 테스트도 출시 이후에 데이터 연동이 불가합니다. 베타 테스트에서 육성할 수 있는 레벨은 최대 20까지입니다. 테스트에서는 월드보스 아샤바를 처치할 수 있고, 전설 아이템 파밍도 가능합니다. 아래 디아블로4 오픈 베타 일정과 신청 방법에 대해 확인하셔서 빠르게 디아블로 성역으로 진입하시..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삼국 올스타를 사전예약 신청하여 게임 정식 출시일에 프리미엄 여포 스킨과 육성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삼국올스타 공식 사이트, Google Play, App Store에서 가능합니다. 육성 패키지는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에 대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삼국올스타 관련 문서 쿠폰 번호 게임영상 삼국 올스타 장르: 전지전능 초능력 RPG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사: 쿠카게임즈 삼국 올스타는 쿠카게임즈에서 개발 및 출시되는 모바일 RPG입니다. 삼국지 스토리에 초능력 요소를 결합시킨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초능력을 사용하는 무장을 소환하여 악..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순위 및 등록 방법 2023년 [내부링크]

현대카드 애플페이 추천 순위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국내에서 애플페이를 사용하려 현대카드를 신청하여 등록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아직 다른 은행의 카드는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애플 기기를 사용한다면 현대카드를 등록하여 간편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순위와 현대카드 등록 방법을 참고하여 간편결제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순위 아래 추천 순위는 카드 고릴라의 데이터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인기있는 현대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 카드 연회비 1위 현대카드 M BOOST 30,000원 2위 현대카드ZERO Edition2(할인형) 10,000원 3위 네이버 현대카드 10,000원 4위 the Green Editi..

애드센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2023년 (유튜브, 티스토리) [내부링크]

2023년 애드센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유튜브 및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등을 운영한다면 2023년 5월에 종합소득세를 신고하셔야 합니다. 홈택스에 접속하여 하는 방법이 있지만, 혼자서 하기에는 힘들어 세무서를 통해 종합소득세를 신고하기 위해 알아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세무서 비용도 지출되기 때문에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SSEM 어플을 사용하면 혼자서도 간편하게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애드센스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 방법은 SSEM 어플을 사용하여 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애드센스 입금 내역 정리하기 SSEM 어플을 이용하기 전에 미리 애드센스 입금 내역을 정리해두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작년부터 YouTube 애드센스 입금 내역과 티스토리, 워..

SSG 랜더스 멤버십 가입 사이트 바로가기 2023년 [내부링크]

2023년 SSG 랜더스 멤버십 가입 사이트 및 가입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 시즌 SSG 랜더스 멤버십 가입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루키 회원으로 시작하며, 레귤러, 올스타, 레전드 등급이 되기 위해서는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등급이 올라가면 선예매 혜택과 예매 수수료 면제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할인권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SSG 랜더스 멤버십 가입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SG 랜더스 관련 문서 SSG 랜더스 중계 MLB 중계 SSG 랜더스 멤버십 가입비 멤버십은 레귤러, 올스타, 레전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가입비가 다르며 등급별 가입 선물과 혜택이 다릅니다. 레귤러 올스타 레전드 가입비 20,000원 60,000원 90,000..

넷플릭스 시크릿 코드 및 사용 방법 2024년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4년 넷플릭스 시크릿 코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넷플릭스 시크릿 코드란? 해당 장르의 고유 코드를 말합니다. 예시를 들어보면 하이틴 드라마를 보고싶은데 드라마에서 정확한 장르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러한 경우 넷플릭스 검색창에 시크릿 코드를 사용하면 영화 제목을 검색할 필요없이 해당 장르의 작품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넷플릭스 시크릿 코드 목록과 사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원하는 작품을 빠르게 찾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시크릿 코드 사용 방법 PC 브라우저에서 특정 주소 뒤에 시크릿 코드를 붙여 빠르게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앱을 사용하거나 스마트 TV에서는 검색창에 코드를 입력하면 자세한 장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브라우저..

디즈니 플러스 무료 이용 방법 2024년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4년 디즈니 플러스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란? Disney가 서비스하고 있는 OTT이며, 마블 시리즈와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등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즈니 플러스는 한달 무료 체험이 없어 요금제를 결제하여 구독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구독이 부담스럽다면 아래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드라마 및 예능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Disney+)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현재 가입 가구수가 1억 6,000만을 넘었습니다. 국내는 2021년 11월 1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오리지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드라..

도쿄 리벤저스 2기 성야결전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도쿄 리벤저스 2기 성야결전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도쿄 리벤저스 2기는 2023년 1월 8일부터 4월 2일까지 방영하였습니다. 총 화수는 13화이며, 편당 러닝타임은 25분입니다. 1기와 비슷한 퀄리티로 제작되었지만 일부 연출가가 이탈하며 임팩트가 크게 사라졌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성야결전편을 보는 방법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도쿄 리벤저스 관련 문서 1기 다시보기 오프닝 도쿄 리벤저스 2기 성야결전편 東京リベンジャーズ 聖夜決戦編 Tokyo Revengers: Christmas Showdown Arc 방영기간: 2023년 1월 8일 ~ 4월 2일 장르: 느와르, 스릴러, 액션 원작: 와쿠이..

롯데자이언츠 멤버십 골드회원 가입 사이트 [내부링크]

롯데자이언츠 멤버십 골드회원 가입 사이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 시즌 롯데자이언츠 온라인 멤버십 가입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존 실버회원에서 골드회원으로 전환하면 티켓을 선예매할 수 있고,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팬카페 가입, 응원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 멤버십 가입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자이언츠 관련 문서 티켓 예매 KBO 중계 롯데자이언츠 멤버십 가입 기간 멤버십 가입 기간은 2023년 3월 20일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시민권 더블의 경우 이미 가입 기간이 지났습니다. 따라서 시민권 싱글만 가입 가능하며, 선착순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시민권 싱글은 선착순 10,000명만 가입할 수 있습..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MLB 퍼펙트 이닝 23 [내부링크]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MLB 퍼펙트 이닝 23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년에는 WBC, KBO 리그, 그리고 MLB까지 다양한 야구 리그가 많이 열리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모바일 야구게임은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인 MLB 퍼펙트 이닝 23입니다. 저도 야구를 매일 보고 있는데요. 메이저리그는 새벽에 하면 못 봐서 하이라이트를 주로 보고있고, KBO 리그는 경기가 끝나면 계속 야구 생각만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그래픽도 괜찮고 실감나는 게임들을 찾다가 이렇게 MLB 퍼펙트 이닝 23을 하게 되었습니다. MLB 퍼펙트 이닝 23 MLB Perfect Inning 23 개발: 공게임즈 유통: 컴투스홀딩스 장르: 스포츠 플랫폼: Android, iOS 현재 스토어에 MLB 퍼..

기아타이거즈 티켓 예매 사이트 및 할인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기아타이거즈 티켓 예매 사이트와 할인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년 KBO 리그에 참가하는 기아타이거즈 경기를 예매하여 팬들과 함께 응원을 할 수 있습니다. 2023 시즌에는 페이코 간편결제 또는 포인트 사용으로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경기는 PC, 모바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하는 곳은 기아타이거즈 사이트, 기아타이거즈 앱, 티켓링크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기아타이거즈 관련 문서 KBO 중계 MLB 중계 기아타이거즈 할인 방법 기아타이거즈 경기를 예매하기 전에 PAYCO 간편결제 또는 포인트로 결제하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페이코 앱을 설치하여 티켓링크 쿠..

롯데자이언츠 티켓 예매 사이트 및 할인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롯데자이언츠 티켓 예매 사이트와 할인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년 KBO 리그에 참가하는 롯데자이언츠 경기를 예매하여 팬들과 함께 응원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2023 시즌에도 멤버십을 통해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 경기는 PC, 모바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거나 공식 앱을 설치하여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자이언츠 관련 문서 KBO 중계 MLB 중계 롯데자이언츠 할인 방법 롯데자이언츠 예매를 하기 전에 온라인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입비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비는 9,900원이지만, 정규시즌 티켓 1만원 할인권을 지급하기 때문에 100원 이득을 볼 수 ..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이 문서는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붕괴 스타레일은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만날 수 있습니다. HoYoverse의 인기 게임 원신과 비슷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을 확인하여 요구되는 사양을 맞춰야 합니다. 만약 요구 사양보다 낮을 경우 게임이 끊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붕괴 스타레일 PC버전 사양 및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붕괴 스타레일 관련 문서 리딤코드 리세마라 붕괴 스타레일 PC 버전 사양 붕괴 스타레일의 PC 버전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소사양 이상을 맞추셔야 합니다. 현재 HoYoverse에서 작성한 최소사양 ..

붕괴 스타레일 리세마라 방법 2023년 [내부링크]

HoYoverse 신작 게임 붕괴 스타레일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붕괴 스타레일에서 뽑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리세마라를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 소요 시간은 약 20분 ~ 3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등급표에서 높은 티어의 4성 캐릭터를 뽑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아래 붕괴 스타레일 리세마라 방법을 참고하여 4성 1티어 캐릭터를 얻고 시작하면 스토리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관련 문서 리딤코드 PC버전 리세마라 방법 붕괴 스타레일 리세마라 방법과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붕괴 스타레일 PC버전 다운로드합니다. 2. 게임을 실행하여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최상층에..

붕괴 스타레일 리딤코드 쿠폰 모음과 자동 입력 방법 2024년 1월 1.5버전 [내부링크]

이 글은 붕괴 스타레일 리딤코드 쿠폰 모음과 자동 입력 방법 1.5버전에 대한 글입니다. 붕괴 스타레일의 모든 리딤코드를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자동 입력 가능합니다. 아래 목록은 HoYoverse에서 제공하는 붕괴 스타레일의 최신 기프트코드 목록이며, 만료되기 전에 사용하여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은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되거나 기념일에 신규 코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초록괴물 블로그는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고 있으며, 빠르게 확인하려면 북마크로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코드 목록 중에서 만료된 쿠폰 번호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붕괴 스타레일 관련 문서 PC버전 리세마라 붕괴 스타레일 리딤코드 쿠폰 현재 붕괴 스타레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딤코드 쿠폰 목록..

도쿄 리벤저스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도쿄 리벤저스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도쿄 리벤저스 1기는 스토리, 작화도 괜찮은 편이지만, OST도 일본 스트리밍 기준 2021년 6월에 인기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도리벤 1기는 2021년 4월 11일부터 2021년 9월 19일까지 방영하였습니다. 총 화수는 24화이며, 편당 러닝타임은 24분입니다. 국내에서는 티빙, 쿠팡플레이, 라프텔, 애니플러스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보는 방법은 쿠팡플레이에서 30일 무료 체험을 통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도쿄 리벤저스 관련 문서 2기 다시보기 오프닝 도쿄 리벤저스 1기 東京リベンジャーズ Tokyo Revengers 방영기간: 202..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 글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접수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예약을 하면 SR 미모사, 인연 소환권, 블랙 크리스탈 등의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 Google Play, App Store에서 진행 중이며, 각 예약처마다 지급되는 보상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와 출시일 등을 참고하여 미리 등록해두시길 바랍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Black Clover Mobile 장르: RPG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사: VIC GAME 엔진: 언리얼 엔진 4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VIC GAME에서..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최근 TV 시리즈로 방영 중인 도공마을편은 총 11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2023년 4월 9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주인공 카마로 탄지로와 귀살대의 또다른 모험이 시작됩니다. 국내에서는 티빙, 라프텔, 왓챠, 웨이브, 시리즈온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보는 방법은 티빙 또는 시리즈온을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정주행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합동강화훈련편 공식 홈페이지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鬼滅の刃 3期 刀鍛冶の里編 Demon Slayer: Kimetsu ..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 2기는 유곽편이며, 국내에서는 환락의 거리편으로 방영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5일부터 방영되어 2022년 2월 13일까지 총 11화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카마도 탄지로와 그의 여동생 카마도 네즈코, 그리고 젠이츠, 이노스케가 함께 등장하며, 귀살대에서는 우즈이 텐겐이 메인으로 등장합니다. 현재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다시보기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정주행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 공식 홈페이지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鬼滅の刃 2..

최강야구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최강야구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JTBC 인기 예능 최강야구 시즌2는 2023년 4월 10일부터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생방송을 통해 볼 수 있지만, 시간이 맞지 않아 놓치셨더라도 재방송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최강야구 시즌2는 티빙, JTBC 온에어,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JTBC 온에어는 편성표를 확인하여 방송 시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강야구 시즌2의 방송 다시보기 사이트와 재방송 보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최강야구 시즌2 편성표 최강야구 시즌2는 2023년 4월 10일부터 방송 중이며 월요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오전 12시 40분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 상대는 최강 몬스터즈와 kt wi..

MLB 중계 및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TOP 6 [내부링크]

이 글은 MLB 중계 및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6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MLB 메이저리그란? 미국과 캐나다의 프로야구 리그이며, Major League Baseball의 약자입니다. 1903년 4월 16일에 설립하여 지금까지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29개팀과 캐나다 1개팀이 참가하며 리그는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로 진행됩니다. 현재 메이저리그 최다 우승팀은 뉴욕 양키스로 총 27번의 우승을 하였습니다. 최근 우승팀은 휴스턴 애스트로스입니다. 한국인 메이저리거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최지만(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MLB 메이저리그 일정과 실시간으로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은 Sky Sports,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생중계를 맡았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으며,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한달 무료 체험을 통해 국가대표 평가전 방송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번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잠비아와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이번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2023년 4월 7일, 4월 11일에 한국 vs 잠비아와 대진하게 됩니다. 구분 평가전 일정 대진 장소 여자 축구 2023년 4월 7일 오후 7시 한국 vs 잠비아 한국 여자 축구 2023년 4월 11일 오후 7시 한국 vs 잠비아 한국 여자 축구..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 글은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와 유그드라 리버스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정식 출시일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은 Google Play, App Store, One Store에서 진행 중이며, 공식 사이트는 아직 개설되지 않았습니다. 추가되면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아래 유그드라 리버스 사전예약 사이트와 출시일 등을 참고하여 미리 등록해두시길 바랍니다. 유그드라 리버스 Yggdra Reverse 장르: RPG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사: 게임펍 엔진: 언리얼 엔진 5 유그드라 리버스는 게임펍에서 2023년 5월 12일 출시 예정인 스토리 컬렉션 RPG입니다. 모든 생명체의 기원이라..

데미안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 글은 데미안전기 사전예약 사이트와 데미안전기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게임 출시일에 맞춰 보석 3,000개와 보물지도 세트, 그리고 장비 선택상자와 골드 주머니, 경험치 주머니 등이 지급됩니다. 사전예약 신청은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당 1회만 신청할 수 있고 Google Play, App Store, One Store에서도 마켓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접수하면 출시일에 맞춰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 데미안전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일정을 체크하셔서 게임을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데미안전기 Demian Saga 장르: 수집형 RPG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사: 해긴 엔진: 언리얼 엔진 데미안..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 글은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면 게임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접수할 수 있으며, 기간은 2023년 3월 16일부터 정식 출시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길들인 늑대 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0개, 무기 강화 주문서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신청할 경우 자유의 검은 날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하면 보상을 받고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나이트 크로우 NIGHT CROWS 장르: MMORPG 플랫폼: PC, 모바일 (A..

국내 PC 온라인게임순위 TOP 20 (2023년 4월) [내부링크]

이 글은 국내 PC 온라인게임순위 TOP 20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년에 인기있는 PC 온라인게임 순위는 더로그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인기있는 게임 20가지 중에서 출시된 지 오래된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위 점유율은 42.61%이며, 20위 점유율은 0.30%입니다. 차트는 월간 차트이며 매달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PC게임 주간차트가 궁금하신 분은 주간차트 게시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국내 PC 온라인게임순위 TOP 20 순위 PC게임 점유율 장르 1 리그 오브 레전드 42.61% AOS 2 FIFA 온라인 4 12.82% 스포츠 3 서든어택 6.30% FPS 4 발로란트 5.35% FPS 5 오버워치 2 4.71% 히어로 슈팅 6 배틀그라운드 4...

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무과금 등급표 [내부링크]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무과금 등급표 TOP 4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의 직업은 향사수, 주문각인사, 집행관, 환영검사가 있습니다. 또한 처음 클래스를 생성할 때 직업별로 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직업 중에서 무과금으로 하기 좋은 캐릭터를 정리해 봤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원거리 계열이 근거리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래 티어리스트는 프라시아 전기에서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 좋은 직업 추천 순위입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콘텐츠 PC 버전 다운로드 최신 쿠폰 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티어리스트는 일반 퀘스트, DPS 등을 고려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직업이 추가되거나 밸런스 패치로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순위 직업 1위..

프라시아 전기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4월 [내부링크]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쿠폰 번호와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란? 넥슨에서 출시한 MMORPG이며 2023년 3월 30일에 출시하였습니다.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PC게임 점유율도 기대되는 편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보상으로 디럭스 에디션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 탈것 론도 아울루그, 한정 형상 라인소프 예복, 100만 골드 상자, 디럭스 에디션 나눔용 쿠폰 2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더 많은 아이템을 얻으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코드가 업데이트되면 지속적으로 추가하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콘텐츠 P..

디아블로4 직업 티어 순위 2023년 [내부링크]

디아블로4 직업 티어 순위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디아블로4 티어표는 베타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정식 출시 이후 밸런스 변경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직업은 야만용사,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 원소술사까지 총 5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직업마다 능력, 스킬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 티어 순위는 플레이 스타일, DPS, 지원 능력, 데미지 등을 고려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디아블로4 관련 게시물 오픈 베타 신청 게임 정보 디아블로4 직업 티어 순위 디아블로4 직업 티어 순위는 S티어, A티어, B티어 3가지로 분류됩니다. S티어는 게임 내에서 최고의 잠재력을 가진 직업이며 모든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

배배배뱀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4년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배배배뱀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배배배뱀 최신 쿠폰 코드와 리딤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배배배뱀이란? 탕탕특공대 후속작으로 Habby에서 출시한 모바일게임입니다. 최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배배배뱀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배배배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배배배뱀 쿠폰 번호 모음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은 TV조선,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은 TV뿐만 아니라 PC 및 모바일 앱에서도 무료로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하지만 이번 평가전은 온에어로 중계를 진행하지 않아 TV조선보다 쿠팡플레이로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남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콜롬비아, 우루과이와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잠비아와 경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이번 남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은 2023년 3월 24일을 시작으로 3월 28일까지 A매치 평가전이 진행됩니다.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2023년 4월 7일, 4월 11일..

프라시아 전기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이 문서는 프라시아 전기 PC 버전 다운로드 및 PC 버전 사양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PC 및 Google Play,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는 2023년 3월 23일부터 가능하며 기기별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최소사양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원활한 플레이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PC버전 사양 및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시아 전기 PC버전 사양 프라시아 전기는 PC로 플레이하기 위해 최소사양 이상을 맞추셔야 합니다. 현재 넥슨에서 작성한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Intel Core : i5-6..

아키에이지 워 직업 종족 추천 순위 TOP 5 [내부링크]

이 문서는 아키에이지 워 직업 종족 추천 순위 TOP 5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캐릭터를 생성할 때 우선 종족을 선택하며, 이후 직업 무기를 선택하게 됩니다. 어떤 종족을 선택할지, 어떤 직업 무기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아래 티어표 등급표 게시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워 직업 추천 순위는 무과금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과금 기준이 아닙니다. 따라서 게임을 하면서 현질을 했다면 직업 추천 순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직업 티어표 아키에이지 워는 총 5가지 종족과 5가지 직업으로 나뉩니다. 종족은 누이안, 드워프, 엘프, 워본, 하리하란이 있습니다. 직업은 활 궁수, 지팡이 마법사, 양손검 검사, 한손검 전사, 단검 도적이 있습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

아키에이지 워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아키에이지 워 PC 버전 다운로드 및 PC 버전 사양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모바일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PC버전은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을 맞춰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양이 부족하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아래 아키에이지 워 PC버전 사양과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여 PC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워 PC버전 사양 아키에이지 워를 PC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하려면 자신의 PC 사양을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아래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확인하셔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Intel i5 or AMD 3.0GHz ..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극장판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극장판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2020년 10월 16일에 극장판으로 개봉하였으며 TVA는 2021년 10월 10일에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을 보기 전에 중편 무한열차편을 시청하게 됩니다. 만약 무한열차를 시청하지 않고 1기에서 2기로 넘어가게 되면 렌고쿠에 대한 스토리를 건너뛰게 되므로 순서를 헷갈리지 않고 시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게시물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정주행 순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 공식 홈페이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

아키에이지 워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3년 3월 [내부링크]

이 글은 최신 아키에이지 워 쿠폰 번호 및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쿠폰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선착순으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2023년 3월 21일 정식 출시되었으며 카카오 게임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입니다. 대규모 공성전과 무역상으로 활동하려면 더 좋은 장비와 아이템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아키에이지 워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을 참고하셔서 게임 아이템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워 쿠폰 번호 아키에이지 워 쿠폰 번호는 최신 코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만약 쿠폰 사용이 안 되거나 새로운 쿠폰이 떴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록괴물 블로그를..

갑부 장사의시대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갑부 장사의시대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갑부 장사의 시대 쿠폰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게시물 내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보상으로 야수 보물상자와 추첨권, 그리고 소원의 돌 등의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쿠폰은 기간이 있으므로 빠르게 입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갑부 장사의시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면 더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 외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거나 만료된 쿠폰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갑부 장사의시대 쿠폰 번호 현재 사용 가능한 갑부 장사의시대 쿠폰 번호 모음입니다. 코드는 계정당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는 ..

2023 무료 스팀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2023 무료 스팀 게임 추천 7가지에 대해 작성한 글입니다.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중에서 최근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은 게임을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 7가지 게임은 Steam 차트에서 선정된 게임으로 이미 많은 유저가 플레이한 게임이지만, 스팀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이거나 복합적 등 다양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간략한 스토리나 게임플레이 장면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2023년 인기있는 스팀 무료 게임 7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2023 무료 스팀 게임 추천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7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팀차트에서 2023년 1월, 2022년 12월에 인기 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일부 게임은 얼리 액세스입니다. 스톨크래프트 STALCRAFT ..

귀멸의칼날 애니 보는 순서 정주행 가이드 [내부링크]

이 문서는 귀멸의 칼날 애니 보는 순서 정주행 가이드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 애니를 보기 위해서는 순서를 알아야 합니다. 제목에 따로 기수가 표기되어 있지 않고 편으로 표기되어 있어 헷갈리기도 합니다. 정주행을 하기 전에 아래 귀멸의칼날 보는 순서를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스토리를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귀멸의 칼날 1기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귀멸의 칼날 1기 보는 순서 귀멸의 칼날 모든 시리즈를 정주행하기 전에 아래 귀멸의 칼날 보는 순서를 참고하여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1기는 1화부터 26화까지 그대로 보시면 되지만, 1기 시청 후 2기로 넘어가면 안 되며 중편 무한열차를 시청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귀멸..

2023 WBC 우승 후보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3 WBC 우승 후보 예측 및 역대 우승 국가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2023년 3월 8일부터 진행한 국제 야구 대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은 1라운드, 2라운드, 결승전으로 대회가 진행됩니다. 현재 2023 WBC 순위와 역대 우승 국가에 대한 데이터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경기 결과는 선수 라인업과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2023 WBC 우승 후보 예측 데이터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2023 WBC 이번 2023 WBC는 1라운드, 2라운드, 결승전 순으로 대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라운드는 2023년 3월 8일부터 진행되었으며 각 조별 2위까지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2라운드는 2023년 3월 15일부터 진행되며 결승전은 2023년 3월 21로 예정되어 ..

컴투스프로야구 V23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4년 1월 [내부링크]

이 문서는 컴투스프로야구 V23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컴투스프로야구 V23 사전예약 쿠폰을 얻는 방법과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쿠폰 번호를 정리하였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 V23이란? 컴투스에서 출시한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리얼한 그래픽으로 화제가 된 게임입니다. 또한 현재 WBC 2023이 진행 중으로 야구 게임에 대한 인기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KBO 공식 구단을 선택할 수 있고, 380명이 넘는 실제 선수의 페이스 스캔을 통해 리얼한 표정을 보여줍니다. 해설위원은 이순철이 맡았으며, 캐스터는 정우영이 맡아서 실감 나는 해설 속에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려면 아래 컴투스프로야구 V23 사전예약 쿠폰 및 사용 가..

WBC 2023 다시보기 무료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WBC 2023 다시보기 및 WBC 하이라이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3년에 열린 WBC 시범경기와 1라운드, 2라운드, 준결승, 결승전까지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주요 명장면과 최신 영상, 날짜별 영상, 그리고 경기 장면을 인기순으로 정렬하여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에서 국가대표의 뛰어난 활약을 놓치셨다면 아래 WBC 2023 다시보기 및 WBC 하이라이트 보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WBC 2023 다시보기 2023 WBC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사이트를 4가지 정리해 봤습니다.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는 네이버스포츠, 스포키, 아프리카TV, 지상파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및 일본 경기, 그리고 전력 분석 영상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

KBO 중계 및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방송 TOP 7 [내부링크]

이 문서는 KBO 중계 및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방송 TOP 7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KBO란? 대한민국의 프로야구 리그로 Korea Baseball Organization의 약자입니다. KBO 리그는 1981년 12월 11일부터 현재까지 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 총 10개의 구단이 리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BO 2023 시즌은 2023년 4월 1일부터 정규 리그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전에는 시범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리그에서 승률을 산정하여 상위 5개의 팀은 KBO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됩니다. KBO 프로야구 일정과 실시간으로 KBO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야구 관련 문서 WBC 2023 중계 KBO 시범경기 KBO 프로야구 KBO 리그 2023 시즌에..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사이트 및 등록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사이트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 등록을 하려면 게임이 정식 출시되기 전에 접수해야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입니다.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그대로 살렸고, 퀄리티 높은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하였습니다. 현재 사전예약과 동시에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3월 14일까지 원하는 캐릭터 닉네임을 신청하여 선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예약 등록 방법도 참고하셔서 게임 정식 출시일에 아키에이지 워 게임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워 ArcheAge War 개발: 엑스엘게임즈 유통:..

스팀 게임 추천 순위 2023 전세계 [내부링크]

이 문서는 스팀 게임 추천 순위 2023 전세계 통계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국내 및 해외에서 인기있는 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통계는 2023년 2월 21일 최다 동접자 기준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최근 발매한 호그와트 레거시가 순위권에 진입하였고, 해외에서 아직까지 인기있는 도타 2, 그리고 메타크리틱 유저스코어는 낮지만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워존 2.0 등 다양한 게임이 있었습니다. 아래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게임 추천 순위를 확인해 보세요! 스팀 관련 콘텐츠 스팀 실시간 동접자 스팀 무료게임 스팀 게임 추천 순위 2023 아래 순위는 동접자 기준으로 정렬하였고, 월페이퍼 엔진은 제외하였습니다. 일일 최다 동접자 게임은 매일 변하기 때문에 자세한 통계는 스팀 차트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 문서는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등록하여 게임 출시 당일에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HoYoverse에서 제작한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은하 모험가들을 모집 중이며, 약 450만 명이 신청하였습니다. 아래 붕괴 스타레일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을 확인하여 게임 출시일에 별의 궤도 티켓 및 캐릭터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붕괴 스타레일 관련 문서 쿠폰 번호 리세마라 붕괴 스타레일 Honkai: Star Rail 개발: HoYoverse 플랫폼: iOS, Android, PC 장르: 턴제 RPG 출시일: 2023년 4월 26일 언어: 한국어 지원 HoYoverse에서 개발한 붕괴 스타레일은 붕괴 시리즈 IP의..

귀멸의 칼날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귀멸의 칼날 1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귀멸의 칼날은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IMdb 및 MyAnimeList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2019년 4월부터 방영을 시작으로 2019년 9월 28일에 26화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카마도 탄지로와 그의 여동생 카마도 네즈코는 자신의 가족을 죽인 혈귀(오니)를 무찌르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현재 귀멸의 칼날 1기 다시보기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문서 정주행 순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귀멸의 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편 공식 홈페이지 귀멸..

2023 KBO 시범경기 일정 및 중계 총정리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3 KBO 시범경기 일정 및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KBO 프로야구 2023 시즌 일정을 확인해 보면 시범경기는 2023년 3월 13일부터 시작되며, 3월 28일까지 계속됩니다. WBC 2023의 기간은 2023년 3월 8일부터 3월 22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WBC에 참가한 선수는 시범경기에 나올 수 없습니다. 이번 2023 시즌 KBO 프로야구 시범경기 우승은 어느 구단이 될 지 예상할 수 없지만 역대 시범경기와 정규리그를 비교해 보면, 시범경기에서 우승했더라도 정규리그에서 하위권을 맴도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2023 KBO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을 확인하여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의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야구 관련 문서 WBC 2023 중계 KBO 중..

진격의 거인 4기 무료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진격의 거인 4기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진격의 거인은 현재 The Final Season까지 나왔으며 4기 1쿨과 4기 2쿨, 그리고 마지막 완결편 4기 3쿨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4기 더 파이널 시즌은 60화부터 시작하며 완결편은 전편과 후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은 애니 OTT 사이트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지만 아래 문서는 진격의 거인 4기 파이널 시즌의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 4기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시즌 방영기간: 2020년 12월 7일 ~ 장르: 다크 판타지, 전쟁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시즌은 현재 4기 1쿨, 4기 2쿨까지 방영되었으며 2023년 3월 4일에 4기 3쿨인 완결편을 앞두고 있습니다. 완결편은 전..

K리그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2024년 최신 [내부링크]

이 글은 2024년 K리그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3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K리그란? 1983년 5월 8일에 창설된 리그로 대한민국 축구 리그입니다. 현재 1부 리그인 K리그1, 2부 리그인 K리그2, 3부 리그인 K리그3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K리그3의 경우 승강제를 실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2024 시즌에는 총 25개 구단이 경기에 참여하며, 구단은 기업구단 10팀, 시민구단 14팀, 군경구단 1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4 K리그 일정과 실시간으로 K리그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K리그 2024 K리그는 총 25개의 구단이 참가하며, K리그1은 12팀, K리그2는 13팀입니다. 전년 기준 K리그1 우승 상금은 5억원이었으며, K리그2는 1억원이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및 해지방법 [내부링크]

이 문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및 해지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네이버에서 서비스 중인 멤버십 서비스로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빙(TVING),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바이브(VIBE) 등의 서비스를 1개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체험을 통해 1개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NAVER에서 2020년 6월 1일부터 서비스 중인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월 이용료는 4,900원이지만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률이 괜찮아서 본전 이상을 뽑기도 했습니다. 최근 SPOTV NOW의 서비스가 확대되었고..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내부링크]

불타는 트롯맨 관련 문서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방송 불타는 트롯맨 다시보기 이 문서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중 3명에게 1일 1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며 PC 컴퓨터로는 투표할 수 없습니다. 아래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과 투표 사이트를 확인하여 원하는 참가자에게 1일 1회 투표를 하시길 바랍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 사이트에 접속하여 원하는 참가자 3명을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PC 환경에서 할 수 없으며, 모바일 기기에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바로가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

불타는 트롯맨 무료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불타는 트롯맨 관련 문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방송 이 문서는 불타는 트롯맨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MBN에서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송 하이라이트는 불타는 트롯맨 YouTube 채널에서 볼 수 있지만, 아래 무료로 재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불타는 트롯맨 장르: 트로트 서바이벌 채널: MBN 방송 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기간: 2022년 12월 20일 ~ 방송 횟수: 12부작 불타는 트롯맨은 MBN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2022년 12월 20일부터 방송 중이며, 2023년 3월 7일에 마지막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TV조선에서 제작한 미스터트롯2..

MBN 무료 실시간 생방송 TV 보기 [내부링크]

이 글은 MBN 무료 실시간 생방송 TV 보기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불타는 트롯맨 및 고딩엄빠 등의 MBN TV 프로그램을 실시간 무료 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VOD 다시보기는 유료이지만 실시간 온에어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MBN 실시간 무료 TV 보기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 문서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MBN MBN 매일방송은 Maeil Broadcasting Network의 줄임말로 매일경제신문의 종합편성채널입니다. MBN은 2011년 12월 1일에 개국하였고 현재까지 방송되고 있는 TV 채널입니다. MBN은 TV를 켜지않아도 PC 및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 채널입니다. MBN 인기 프로그램 현재 방영 중인 MBN 인기 프로그..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 접속 방법 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 접속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쿠팡플레이를 PC버전 주소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없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란? 로켓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OTT인데 2020년 10월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드라마 및 예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쿠팡플레이를 PC로 시청하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하여도 주소가 나오지 않아 스마트폰에서만 볼 수 있다고 착각하기도 합니다. 별도 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쿠팡플레이를 컴퓨터로 보는 방법을 확인하여 간편하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서비스 중인 OTT입니다. 2020년 10월 26일에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

나는 SOLO 무료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나는 SOLO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ENA와 SBS 플러스가 공동 제작한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SOLO는 2021년 7월 14일부터 방송 중인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며, 티빙 및 쿠팡플레이 등을 통해 지난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나는 SOLO 무료 다시보기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SOLO 나는 솔로 장르: 예능 방송 기간: 2021년 7월 14일 ~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채널: ENA, SBS 플러스 진행자: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솔로 남녀가 한 자리에 모여 고군분투하는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후 10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

2023년 1월 PC게임 순위 국내 TOP 10 [내부링크]

이 글은 2023년 1월 PC게임 순위 국내 TOP 10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PC게임 순위와 국내 순위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과거 인기있던 메이플스토리를 포함하여 서든어택, 스타크래프트 등이 아직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순위 집계 기간은 2023년 1월이며, PC방 점유율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게임들이 순위에 들었을까요? 2023년 PC게임 순위 국내 TOP 10 영상을 통해 국내 PC게임 순위를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게임 점유율, 출시일, 게임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알 수 있습니다. 순위 PC게임 점유율 1위 리그 오브 레전드 38.42% 2위 피파 온라인 4 16.75% 3위 서든어택 5.44% 4위 메이플스토리 5.43% ..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3 무료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3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쿠팡플레이 인기 시리즈 SNL 코리아 리부트를 무료로 다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MZ 오피스를 포함한 욕 딜리버리 서비스, 너와 나의 결혼수업 등 인기 코너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자에 한하여 무료로 서비스되는 OTT이지만,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한 달 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통해 SNL 코리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문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3 SNL Korea Reboot Season 3 방송 기간: 2022년 11월 19일 ~ 2023년 1월 28일 장르: 스케치 코미디 제작: 에이스토리 원작: Saturday Night..

모범택시2 무료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모범택시2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모범택시2는 2023년 2월 17일부터 방영 중인 SBS 드라마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고 스페셜 1부작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모범택시2 실시간 무료 TV로 시청할 수 있지만, 만약 방송 시간을 놓쳐 본방사수를 하지 못했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모범택시2 무료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2 Taxi Driver 2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방송시간: 금, 토 오후 10시 ~ 오후 11시 10분 방송기간: 2023년 2월 17일 ~ 4월 8일 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방영: SBS 스트리밍: Wavve, 쿠팡플레이 모범택시2는 택시 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이자 주인공인 김도기가 억울하게 당한 피해자를 도우며..

2023 WBC 한일전 중계 방송 및 일정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WBC 한일전 중계 방송 및 일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이번 WBC는 약 6년 만에 개최됩니다. 한국 및 일본은 1라운드 B조이며 호주, 중국, 체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거 WBC 2006, 2009에서 맞대결을 했던 한국과 일본이 다시 경기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 및 일본의 전력을 봤을 때 무난하게 2라운드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WBC 한일전 일정과 한국 국가대표, 일본 국가대표, 그리고 WBC 한일전 역대 전적을 참고하여 중계 방송을 시청하여 더 재미있게 경기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2023 WBC 한일전 일정 한국과 일본은 1라운드 B조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B조는 2023년 3월 9일 오후 12시부터 경기가 진행되며 2023 WBC 한일전은 2023년..

지상파 실시간 TV 무료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지상파 실시간 TV 무료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집에 TV가 없거나 TV를 틀지 않아도 PC 및 스마트폰으로 지상파 실시간 TV를 무료로 보는 방법 5가지가 있습니다. 최근 방영되는 인기 예능부터 시작하여 인기 드라마, 뉴스 등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무료로 볼 수 있지만 회원가입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5가지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상파 실시간 TV 무료 시청 사이트 지상파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BC, KBS, SBS, EBS, Wavve에서 지상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일부 사이트 및 앱은 회원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최근 방영되고 있는 인..

나이트워커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7월 [내부링크]

이 글은 나이트워커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쿠폰 및 정식 출시 기념 쿠폰 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나이트워커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기존 최강의 군단 리메이크작입니다. 플랫폼은 PC이며 모바일 게임은 아직 출시 계획이 없는 상태입니다. 나이트워커를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리딤코드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나이트워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나이트워커 관련 콘텐츠 티어리스트 업데이트 나이트워커 쿠폰 번호 리딤코드 나이트워커 쿠폰 쿠폰 만료일 CALLMEHYUNG0302 - WALKTONIGHTLIVE - MARYxSOOA0129 - ROOFT..

WBC 2023 중계 방송 보는 방법 TOP 6 [내부링크]

이 글은 WBC 2023 중계 방송 보는 방법 TOP 6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WBC 2023이란? 2023년에 개최되는 제5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며 각 조마다 5개국이 참가하여 경기를 하게 됩니다. 한국은 1라운드 B조로 참가하게 되었으며 경기장은 도쿄 돔입니다. B조는 대한민국 및 일본, 중국, 호주, 체코가 참가하였습니다. 아래 WBC 2023 일정을 참고하셔서 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WBC 2023 일정 A조 일정 WBC 2023 A조 일정입니다. 2023년 3월 8일부터 3월 12일까지 타이중 저우지 야구장에서 경기가 진행됩니다. 날짜 경기 2023년 3월 8일 13:00 쿠바 vs 네덜란드 2023년 3월 8일 20:00 파나마 vs 대만 2023년 3월 9일 13..

EFL컵 중계 및 카라바오컵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내부링크]

이 글은 EFL컵 중계 및 카라바오컵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EFL 카라바오컵이란? English Football League Cup의 줄임말로 리그컵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정식 명칭은 카라바오컵입니다. 카라바오컵에는 총 92개 팀이 참여하며 2021-2022 우승팀은 리버풀 FC입니다. EFL 카라바오컵 일정과 실시간으로 카라바오컵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EFL 카라바오컵 EFL 카라바오컵 2022-2023 시즌에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 및 OTT 앱을 정리해 봤습니다. 리그컵 일정 및 순위는 Carabao Cup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라바오컵 (Carabao Cup) 최신 뉴스 카라바오컵 일정 카라바오컵 화보 ..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 보기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 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EFL 카라바오컵 중계 및 K리그 등 실시간 중계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란? 쿠팡에서 운영하고 있는 OTT 서비스로 오리지널 드라마 및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3, 사내연애, EFL 리그컵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 보기 방법을 참고하여 인기있는 프로그램 및 생중계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쿠팡플레이는 2020년 10월 26일에 런칭하였으며 대한축구협회와 2025년까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였고 2023-2024 라리가 독점 생중계를 맡았습니다. 기존에는 프리미어리그를 시청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중계권이 없는 상태이며, 만약 해외축구에 ..

2024년 최상위 무료 애니 사이트 5가지 [내부링크]

이 글은 최상위 무료 애니 사이트 5가지에 대한 글입니다.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일본에서 인기있는 최신 애니 및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애니 극장판을 무료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PC 및 모바일을 동시 지원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애니 외에 일드 다시보기 사이트 또는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도 관심있으시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다음 소개드릴 애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5가지는 최근에 방영 중인 신작 애니부터 요일별 애니, 그리고 옛날에 인기가 많았던 추억의 만화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1. 라프텔 라프텔은 애니 OTT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추천 기반의 애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 ..

토트넘 vs 풀럼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내부링크]

이 글은 토트넘 vs 풀럼 축구 상대 전적 분석 및 승부 예측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월 24일 화요일에 토트넘 홋스퍼와 풀럼이 경기를 진행합니다. 최근 토트넘은 5전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풀럼은 5전 4승 0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경기 데이터로 정리해 봤습니다. 2023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토트넘 vs 풀럼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vs 풀럼 축구 분석 토트넘 vs 풀럼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5위이며, 풀럼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6위입니다. ..

토트넘 vs 맨시티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내부링크]

이 글은 토트넘 vs 맨시티 축구 상대 전적 분석 및 승부 예측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월 20일 금요일에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시티가 경기를 진행합니다. 최근 토트넘은 5전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맨시티는 5전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경기 데이터로 정리해 봤습니다. 2023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토트넘 vs 맨시티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vs 맨시티 축구 분석 토트넘 vs 맨시티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5위이며, 맨체스터 시티 프리미..

2023 설날 특선 영화 방송사별 편성표 총정리 (SBS, KBS, EBS, TVN, OCN) [내부링크]

이 글은 2023년 설날 특선 영화 방송사별 편성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올해 설 특선 영화 일정과 라인업을 보면 기대되는 영화가 몇 가지 있습니다. 설 연휴는 2023년 1월 20일부터 2023년 1월 24일까지입니다. 주말 및 대체공휴일을 포함한 5일 동안 액션, 스릴러, 코미디, 범죄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설 특선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별로 정리하였으며 SBS, KBS, EBS, TVN, OCN 등의 방송사 편성표를 참조하였습니다. 아래 2023년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와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2023 설날 특선 영화 방송사별 편성표 아래 설 특선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편성표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최근에 개봉된 영화 및 인..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보러가기 [내부링크]

이 글은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보러가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마녀의 게임 실시간 방송을 놓쳤더라도 무료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마녀의 게임은 MBC 일일드라마로 1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2년 10월 11일부터 방송을 시작하였고 2023년 4월 10일에 마지막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20부작이지만 마녀의 게임 최근 드라마를 다시보기하여 정주행할 수 있습니다. 닐슨코리아에서 제공한 정보에 의하면 마녀의 게임 최고 시청률은 7.3%를 기록하였습니다. MBC 인기 드라마 마녀의 게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방법과 사이트를 참고하여 최신 방송을 다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마녀의 게임 MBC 인기 드라마 마녀의 게임은 총 120부작 예정이며 2022년 10월 11일부터..

MBC 실시간 무료 보기 고화질 사이트 TOP 3 [내부링크]

이 글은 MBC 실시간 무료 보기 고화질 사이트 3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MBC 방송의 인기 드라마 및 예능을 무료 온에어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않으면 3분 미리보기가 표시되며 MBC 사이트에 가입하셔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방영 중인 마녀의 게임 및 안싸우면 다행이야, 심야괴담회, 나 혼자 산다 등 인기있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음 3가지 방법을 참조하여 MBC 방송을 라이브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MBC 실시간 무료 보기 TOP 3 MBC는 1961년 2월에 설립하였고 6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최근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드라마 마녀의 게임과 예능 나 혼자 산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MBC 인기 프..

최강야구 시즌1 다시보기 무료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최강야구 시즌1 다시보기 무료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최강야구는 2022년 6월 6일부터 2023년 2월 13일까지 방송된 JTBC 예능 방송입니다. 최근 방영된 최강야구를 무료로 다시보기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닐슨코리아에서 제공한 정보에 의하면 최강야구 최고 시청률은 29회 3.1%를 기록하였습니다. JTBC 인기 예능 최강야구 시즌1 다시보기 방법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참고하여 다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최강야구 시즌1 JTBC 인기 예능 최강야구는 2022년 6월 6일에 1회를 시작으로 2023년 2월 13일에 마지막화로 끝난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김성근 감독과 이대호 선수가 합류하였습니다. 최강 몬스터즈는 2023년 1월 16일부터 원광대와 진행한 경기 방송을 시청할 수 ..

재벌집 막내아들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보러가기 [내부링크]

이 글은 재벌집 막내아들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보러가기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현재 16부작으로 방송이 끝난 인기있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무료로 다시보기하여 정주행할 수 있습니다. 닐슨코리아에서 제공한 정보에 의하면 재벌집 막내아들 최고 시청률은 마지막화 26.9%를 기록하였습니다. 1회에 6.1%로 시작하였으나 점점 시청률이 올라갔고 13회부터는 안정적으로 20% 이상을 유지하였습니다. JTBC 인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방법과 사이트를 참고하여 재방송을 다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은 2022년 11월 18일에 1회를 시작으로 2022년 12월 25일에 16회로 끝난 JTBC 드라마입니다.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이 출연하였고 웹소설..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사전예약 쿠폰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은 2020년 7월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농구 게임입니다. 원작 느낌을 그대로 살렸고 게임 중간에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어 슬램덩크를 시청하지 않았더라도 자연스럽게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슬램덩크 모바일 최신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확인하여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공식사이트 공식카페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리딤코드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쿠폰 만료일 SLRUVO66KKCK -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슬램덩크 모바일 최신 쿠폰 코드는 기한이 있으므로 아래 입력 방법..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란? 기존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던 카트라이더가 서비스 종료되고 새로운 게임으로 출시된 레이싱 게임입니다. 출시 당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래픽 및 사운드가 업그레이드되었고 시스템도 많이 개편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최신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확인하여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번호 리딤코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쿠폰 보상 사전예약 보상 모범생 디지니 플랫폼 카트 플랫폼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쿠폰 코드는 사전예약 보상 외에 활성화된 코드가 없습니다. 새로운 코드가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H..

JTBC 실시간 무료 보기 링크 TOP 3 [내부링크]

이 글은 JTBC 실시간 무료 보기 링크 TOP 3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JTBC 드라마 및 뉴스, 다큐멘터리, 예능 등을 무료로 실시간 라이브를 보는 링크입니다. 인기 프로그램 최강야구, 비긴어게인, 아는 형님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송이 있다면 편성표를 확인하여 시간대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JTBC 실시간 무료 보기 링크 3가지입니다. JTBC 실시간 무료 보기 링크 제이티비씨 인기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 인기있는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시청률 3.1%를 기록 중이며, 비긴어게인 시청률은 2.6%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 최고 시청률 4.2%를 기록하였습니다. 다음 JTBC 실시간 무료 보기 링크 3가지를 통해 인기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길 바랍니..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이 글은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현재 미스터트롯2 참가자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응원 투표를 참가하려면 게시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란?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트로트 서바이벌로 2022년 1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시즌1 최고 시청률은 35.7%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현재 시즌2도 시청률을 20% 넘은 상태입니다. 새로운 참가자 목록을 확인하여 총 7명의 참가자에게 매일 표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을 참고하여 투표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매일 미스터트롯2 참가자에게 응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으며 스마트폰 또는 PC로 진행 가능합니다. 투표는 1인 1일 1회 참여할..

미스터트롯2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및 실시간 방송보기 [내부링크]

이 글은 미스터트롯2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및 실시간 방송보기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미스터트롯2 무료 다시보기와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22년 12월 22일부터 방송을 시작하였고 총 13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최고 시청률은 20.9%을 기록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편성표와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방법, 그리고 실시간으로 미스터트롯2 방송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관련 최신 뉴스와 편성표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및 실시간으로 무료 방송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진행은 김성주, 심사위원은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등이 맡았습니다. 미스터트롯2 최신 뉴스 투표하기 출연자 명..

TV조선 실시간 무료 온에어 보기 사이트 TOP 2 [내부링크]

이 글은 TV조선 실시간 무료 온에어 보기 사이트 TOP 2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티비조선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2가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TV조선은 2011년 1월 28일에 설립된 조선일보 계열의 채널입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미스터트롯2, 빨간풍선, 국가가 부른다 등이 있습니다. 비회원도 시청할 수 있지만 고화질 시청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TV조선 무료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PC 및 모바일 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1. TV조선 실시간 무료 시청 (PC) TV조선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티비조선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시청할 수 있으며, 고화질로 시청을 원하면 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

애플TV 무료 보기 사이트 추천 TOP 4 [내부링크]

이 글은 애플TV 무료 보기 사이트 추천 TOP 4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현재 애플티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4가지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애플티비란? 2021년 11월 4일에 애플에서 국내에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대표 작품으로 Dr.브레인, 세브란스: 단절, 컴 프롬 어웨이 등이 있습니다. 애플TV+는 월 구독이 필요한 유료 서비스이지만, 다음 4가지 방법을 통해 애플티비 무료 보기 및 시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애플TV 무료로 보는 방법 TOP 4 애플TV+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무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Apple 기기를 구입하여 등록하면 3개월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현재 리딤코드를 입력하여 2개월 무료 및 카카오페이, KT 모바일 등에서 무료로 보는..

토트넘 vs 아스날 축구 상대 전적 및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아스날 축구 상대 전적 분석 및 생중계 채널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월 16일에 토트넘 홋스퍼와 아스널이 경기를 하게 됩니다. 최근 토트넘은 5전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아스날은 5전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경기 데이터로 정리해 봤습니다. 2023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토트넘 vs 아스날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vs 아스날 축구 분석 토트넘 vs 아스날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5위이며, 아스널 프..

맨유 vs 맨시티 축구 상대 전적 및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프리미어리그 맨유 vs 맨시티 축구 상대 전적 분석 및 생중계 채널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월 14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가경기를 하게 됩니다. 최근 맨유는 5전 5승 0무 0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맨시티는 5전 4승 1무 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5경기를 데이터로 정리해 봤습니다. 2023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맨유 vs 맨시티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맨유 vs 맨시티 축구 분석 맨유 vs 맨시티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4위이며,..

2023 LCK 스프링 실시간 중계 채널 및 경기 일정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LCK 스프링 실시간 중계 채널 및 경기 일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LCK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의 줄임말로 2012년부터 진행 중이며 11주년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번 2023년 1월 18일부터 LCK 아레나에서 리그가 시작되며 결승전은 2023년 4월 9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3 LCK 스프링 경기 일정과 실시간으로 롤챔스 중계 보는곳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2023 LCK 스프링 2023 롤챔스 스프링 최신 뉴스와 일정을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관련 e스포츠 사이트에서 자세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

2024 롤드컵 롤챔스 실시간 중계 채널 보는곳 TOP 3 [내부링크]

이 글은 2024 롤드컵 및 롤챔스 실시간 중계 채널 보는 방법과 사이트를 설명한 글입니다. 롤드컵이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줄임말로 한국에서 부르는 명칭입니다. 롤챔스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줄임말입니다. 이번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경기는 2024년 1월부터 시즌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다음 롤드컵 및 롤챔스 실시간 중계 방송을 보는곳 3가지 사이트를 참고하여 경기를 라이브로 보시길 바랍니다. 2023 롤드컵 및 롤챔스 2023 LoL 롤드컵 및 롤챔스 최신뉴스 경기일정 지난 시즌 순위 승부예측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여 롤드컵 및 롤챔스에 대한 최신 소식과 하이라이트 영상, 그리고 참가하는 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곧 시작되는 2023 롤드컵 및 롤챔스 경기..

2023 WBC 한국 선발 라인업 및 경기 일정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WBC 한국 선발 라인업 및 경기 일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WBC란?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으로 미국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사무국과 선수 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야구 대회입니다. 이번 2023 WBC는 2023년 3월 8일부터 23일까지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로 2021년, 2022년은 경기가 중단되었고 2년 만에 개최되었습니다. 다음 WBC 한국 대표팀 선발 라인업과 경기 일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WBC 관련 콘텐츠 실시간중계 한일전 일정 WBC 한국 국가대표팀 WBC 한국 국가대표팀 최종 엔트리 감독 이강철 1명 투수 고우석 (LG) 소형준 (KT) 이용찬 (NC) 원태인 (삼성) 김원중 (롯데) 박세웅 (롯데) 곽빈 (두산) 정철원 (두산) 정우영 (LG)..

에버소울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2월 [내부링크]

이 글은 에버소울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에버소울 최신 쿠폰 코드 및 사전예약 쿠폰이 필요하신 분은 게시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버소울이란? 나인아크에서 개발하였고 카카오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한 모바일 게임으로 2023년 1월 5일에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당시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에버소울을 시작하는 무과금 유저라도 게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에버소울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다음 쿠폰 코드와 입력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버소울 관련 콘텐츠 최신등급표 공식카페 에버소울 쿠폰 번호 리딤코드 에버소울 쿠폰 쿠폰 만료일 EVERSOUL - EVERSOULOUTNOW EU, 북미 전용 사전예약..

에버소울 티어표 등급표 및 리세마라 2023 [내부링크]

이 글은 에버소울 티어표 등급표 및 리세마라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에버소울은 2023년 1월 5일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정령을 소환하여 전투하게 됩니다. 초반 튜토리얼을 통해 진행되는 소환은 다시뽑기가 가능하여 별도 리세마라가 필요없을 수 있지만 더 높은 등급의 정령을 획득하려면 리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 에버소울 정령 티어표 등급표와 리세마라 방법을 참고하여 더 높은 등급의 정령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에버소울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공식카페 에버소울 티어표 등급 정령 S 아드리안, 아야메, 캐서린, 제이드, 미리암, 니니, 비비안 A 아이라, 클라라, 재클린, 페트라, 순이, 탈리아, 바이올렛 B 클로이, 클레어, 메피스토펠레스, 나이아, 니콜, 프림, 레베카 C 셰리, 에루샤, 플린,..

울버햄튼 vs 웨스트햄 축구 상대 전적 및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vs 웨스트햄 축구 상대 전적 분석 및 생중계 채널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월 15일에 울브스과 웨스트햄이 경기를 하게 됩니다. 최근 울버햄튼은 5전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웨스트햄은 5전 1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5경기를 데이터로 정리해 봤습니다. 2023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울버햄튼 vs 웨스트햄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울버햄튼 vs 웨스트햄 축구 분석 울버햄튼 vs 웨스트햄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19위이며..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8월 [내부링크]

이 글은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사전예약 쿠폰과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를 확인하여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란? 판다다 게임즈에서 개발한 러닝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에는 2022년 12월 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당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였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라도 충분히 게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은 것입니다. 다음 쿠폰 코드와 입력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공식사이트 공식카페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리딤코드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쿠폰 만료일 신규닌자등..

토트넘 홋스퍼 vs 크리스탈 팰리스 축구 상대 전적 및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vs 크리스탈 팰리스 축구 상대 전적 분석 및 생중계 채널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23년 1월 5일에 토트넘과 팰리스가경기를 하게 됩니다. 최근 토트넘은 5전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팰리스는 5전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맞대결 전적은 최근 5경기를 데이터로 정리해 봤습니다. 2023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토트넘 vs 팰리스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SPOTV NOW 무료보기 토트넘 vs 팰리스 축구 분석 토트넘 vs 팰리스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랭킹은 5위이며, 팰리스 ..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 PC 게임 기대작 BEST 7 [내부링크]

이 글은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 PC 게임 기대작 BEST 7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2023년에 많은 게임들이 출시 예정인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7가지 게임을 선정해 봤습니다. 올해도 갓겜이 많이 쏟아질 거 같은데 지금까지 공개된 게임을 보면 포스포큰을 시작으로 디아블로 4까지 상반기에 대작이 많이 나올 거 같습니다. 아직 출시 전이라 정확한 게임 평가는 알 수 없지만, 지금까지 뜬 정보와 데모판 평가, 트레일러 분석을 해봤습니다. 바로 2023년 상반기 기대작 게임 7가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2023년 상반기 PC 게임 기대작 BEST 7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더 많은 게임순위 보러가기 1. 포스포큰 FORSPOKEN 출시일: 2023.1.24 개발: LUMINOUS PR..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6 (2023년) [내부링크]

이 글은 2023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6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최신 미국 드라마 및 해외 드라마는 장르가 다양하고 스케일이 커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최근 인기가 많은 드라마는 웬즈데이,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위쳐: 블러드 오리진 등이 있습니다. 최신 작품부터 인기가 많았던 유명한 작품까지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6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TOP 6 다음 소개드릴 미국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는 6가지 사이트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사이트 및 OTT이며, 일부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이나 기기 구입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최신 미드 및 인기있는 미국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아래 목록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N..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5 [내부링크]

이 글은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5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최신 일드 다시보기 사이트는 최근 유명한 작품부터 오래된 작품까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강제 광고를 시청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국내에서 많이 이용하는 일드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다음 소개드릴 일본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 5가지는 국내에서 인기있는 사이트이며, 무료로 이용 가능한 사이트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본 드라마 및 인기 일드를 찾으신다면 아래 목록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도라마코리아 일본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도라마코리아입니다. 20..

무료 VPN 추천 TOP 9 - 빠르고 안전함 2024년 [내부링크]

무료 VPN 추천 9가지에 대한 글입니다. 빠르고 안전한 무료 VPN 목록을 확인하여 원하는 곳에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VPN이란? Virtual Private Network 줄임말로 한국어로 표현하면 가상 사설망입니다. VPN은 해당 국가에서만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 또한 YouTube에서 국가 제한이 걸려있거나 국가 락이 걸려있는 PC 게임을 설치할 때도 무료 VPN을 사용합니다. 2024년에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무료 VPN 9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VPN 간단 요약 ExpressVPN - 2023년 최고의 1위 VPN PrivadoVPN - 스트리밍 최적화 VPN 앱 iTOP VPN -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무료 VPN 1clickVPN - 간편하게 사..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를 실시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란? 국내에서 해외축구 및 해외 스포츠 생중계를 볼 수 있는 OTT입니다. 만약 프리미어 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등의 생중계 경기를 보고싶으시다면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실시간으로 중계를 보시길 바랍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는 SPOTV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등의 해외축구 중계 및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멤버십을 사용 중이라면 스포츠 무제한 콘텐츠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SPOTV NOW 무료 시청 방법 SPOTV NOW 가격 국내 SPOTV NOW ..

RCD 마요르카 실시간 경기 중계 사이트 좌표 및 경기 일정 [내부링크]

이 글은 RCD 마요르카 실시간 경기 중계 사이트 좌표 및 경기 일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RCD 마요르카는 1916년에 창단한 마요르카 연고지의 라리가 소속 프로 축구 팀입니다. 한국의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가 소속되어있는 축구 팀이며, 이번 2022년 12월 31일부터 라리가에서 마요르카 경기가 시작됩니다. RCD 마요르카 경기 일정과 실시간으로 마요르카 경기 무료 중계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RCD 마요르카 RCD 마요르카 최신 뉴스와 일정을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Real Club Deportivo Mallorca, S.A.D. 사이트에서 자세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al Club Deportivo Mallorca, S.A.D. ..

라리가 실시간 경기 중계 사이트 좌표 TOP 6 [내부링크]

이 글은 라리가 실시간 경기 중계 사이트 좌표 TOP 6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라리가는 1929년에 창단한 스페인 최상위 프로 축구 리그입니다. 한국의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가 라리가의 RCD 마요르카 소속이며, 라리가 리그에는 20개 팀이 참가합니다. 라리가 경기 일정과 실시간으로 토트넘 경기 무료 중계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라리가 (LaLiga) 라리가 2022-23 시즌에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 및 OTT 앱을 정리해 봤습니다. 라리가 일정 및 팀 순위는 LaLiga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리가 (LaLiga) 최신 뉴스 라리가 일정 선수 통계 하이라이트 1.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라리가 중계방송 무료시청 최신뉴스 라리가 일정 라리가 순위..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 9 [내부링크]

이 글은 EPL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 9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프리미어 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A 등의 경기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인기있는 리그는 손흥민 선수와 황희찬 선수 등이 나오는 프리미어 리그이며, 현재 22-23 시즌이 진행 중입니다.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및 경기를 다시 보는곳을 정리해 봤습니다. 해외축구 관련 콘텐츠 프리미어리그 중계 카라바오컵 중계 토트넘 중계 라리가 중계 1. 프리미어 리그 프리미어 리그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모아보기 판타지 모든 영상 프리미어 리그 공식 사이트에서 과거에 진행했던 경기 및 최근 경기 하이트라이트 영상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최다 ..

NBA 실시간 중계 무료 사이트 좌표 TOP 4 [내부링크]

이 글은 NBA 실시간 중계 무료 사이트 좌표 4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NBA란?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의 약자로 전미 농구 협회를 말합니다. 1946년에 설립하여 지금까지 경기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참가 국가는 미국 29팀, 캐나다 1팀이며 NBA 22-23 시즌은 2022년 10월 18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NBA 일정과 실시간으로 NBA 중계 무료 방송 사이트 좌표를 정리해 봤습니다. NBA NBA 2022-23 시즌에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 및 OTT 앱을 정리해 봤습니다. NBA 일정 및 순위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BA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최신 뉴스 NBA 일정 NBA..

배 아플때 대처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이 글은 배 아플때 대처 방법 10가지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배탈과 소화 불량의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속쓰림 또는 위산 역류 메스꺼움 팽만감 가스 트림, 때때로 쓰거나 역겨운 맛이 나는 액체나 음식을 토해냄 방귀 악취가 나거나 시큼한 호흡 딸꾹질이나 기침 배탈과 소화 불량 대처법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10가지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복통이란? 복통은 복부에 통증이 일어나는 것을 말하며 어느 부분이 아픈지에 따라 여러가지 진단이 가능합니다. 주로 위, 간, 담낭, 췌장 등의 소화기간에서 일어납니다. 하지만 간혹 심장, 폐, 콩팥 등에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복부의 통증은 강도가 다양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여러 부위에 생길 수 있습니다. 간 쓸개 위 콩팥 등 내부 복통은 강도가 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 및 나쁜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고혈압에 가장 좋은 음식 18가지와 고혈압에 안좋은 음식 4가지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고혈압이란? 동맥을 지나는 혈류의 관류혈압이 높아지는 현상으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데 뇌졸증이나 치매, 심부전 등의 위험성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판정하고 있는 고혈압 기준입니다. 정상 수축기 혈압 120mmHg 미만, 이완기 혈압 80mmHg 미만 고혈압 전단계 120-139 / 80-89 고혈압 1단계 140-159 / 90-99 고혈압 2단계 160 이상 / 100 이상 국내에서는 고혈압 1단계 기준이 140 ~ 159이며, 2단계 고혈압 기준은 160 이상입니다. 나라마다 고혈압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고혈압이라는 통계를 보면 흔한 질환이지만 ..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결승전 진출에 실패한 크로아티아와 모로코가 2022년 12월 18일에 3 4위전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축구 분석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크로아티아 FIFA 랭킹은 12위이며, 유럽에서는 10위입니다. 반면 모로코 FIFA 랭킹은 22위이며, 아프리카에서는 2위였습니..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한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결승전은 2022년 12월 19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4강에서 아르헨티나는 크로아티아를 이겼고, 프랑스는 모로코를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축구 분석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아르헨티나 FIFA 랭킹은 3위이며, 남미에..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및 경기 일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FC는 1877년에 창단한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프로 축구 클럽입니다. 한국의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가 소속되어있는 축구 팀이며, 이번 2022년 12월 14일 친선경기 및 12월 21일부터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시작됩니다. 울버햄튼 경기 일정과 실시간으로 울버햄튼 경기 무료 중계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울버햄튼 중계 일정 2022-23 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12월 14일부터 친선경기 및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다시 시작되었으며, 2023년 5월 경기 일정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경기 일정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토트넘 실시간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토트넘 실시간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중계는 PC 및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1882년에 창단한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프로 축구 클럽입니다. 한국의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소속되어있는 축구 팀이며, 이번 2023년 8월 12일부터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과 실시간으로 토트넘 경기 무료 중계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토트넘 중계 일정 2023-2024 토트넘 중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다시 시작되었으며, 2023년 12월 경기 일정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중계 일정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일정 2023년 8월..

프랑스 vs 모로코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vs 모로코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4강에 진출한 프랑스와 모로코가 2022년 12월 15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8강에서 프랑스는 잉글랜드를 이겼고, 모로코는 포르투갈을 이기고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프랑스 vs 모로코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하이라이트 배트맨 모바일 구매 프랑스 vs 모로코 축구 분석 프랑스 vs 모로코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프랑스 FIFA 랭킹은 4위이며, 유럽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모로코 FIFA 랭킹은 22위이며..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4강에 진출한 아르헨티나와 크로아티아가 2022년 12월 14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8강에서 아르헨티나는 네덜란드를 이겼고, 크로아티아는 브라질을 이기고 4강을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4강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축구 분석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아르헨티나 FIFA 랭킹은 3위이며, 남미에서는 2..

디아블로4 출시일 및 사양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디아블로4 출시일 및 가격 사양 정보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이번에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4 출시일과 에디션 가격, 그리고 PC 사양에 대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디아블로4는 디아블로 시리즈 4번째 타이틀로 PC 및 PS4, PS5, Xbox One, 그리고 Xbox Series X/S로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곧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4 출시일 및 가격, 그리고 PC 사양, 모바일 사양, 게임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4 관련 게시물 오픈 베타 신청 직업 순위 디아블로 4 Diablo IV 개발 : 블리자드 유통 : 블리자드 장르 : 3인칭 오픈월드 ARPG 플랫폼 :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출시일 : 2023년 6월 6일 디아블로4..

프리미어리그 중계 및 EPL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TOP5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중계 및 EPL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TOP5에 대한 글입니다. EPL 프리미어리그란? 1992년에 창설하여 지금까지 진행 중인 프로 축구 리그입니다. 총 20개 이상의 팀이 참여하며 한 시즌에 38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상위 4팀은 UEFA 챔피언스 리그 진출 기회를 얻게되며, 최하위 3팀은 하위 리그 EFL 챔피언십으로 강등됩니다. 프리미어리그는 2016년에 전 세계 스포츠 리그 수익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EPL 프리미어리그 일정과 실시간으로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11월 경기 일정이며, 해당 시간에 맞춰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일정 ..

2022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평점 높은 TOP 10 [내부링크]

이 글은 2022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메타크리틱에서 2022년에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중에서 메타스코어를 가장 높게 받은 게임 10가지를 선정하여 보여드리겠습니다. 집계 기간이 모든 기간이 아니기 때문에 닌텐도 게임을 상징하는 마리오, 젤다 등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2022년에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점수를 가장 높게 받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2년에 출시된 게임만 집계되었고, 순위는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순위 게임 메타스코어 1위 포탈: 컴패니언 컬렉션 96점 2위 페르소나 5 더 로열 94점 3위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89점 4위 니..

모로코 vs 포르투갈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모로코 vs 포르투갈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8강에 진출한 모로코와 포르투갈이 2022년 12월 11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16강에서 모로코는 스페인을 이겼고, 포르투갈은 스위스를 이기고 8강을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모로코 vs 포르투갈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4강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모로코 vs 포르투갈 축구 분석 모로코 vs 포르투갈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모로코 FIFA 랭킹은 22위이며, 아프리카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포르투갈 FIF..

2022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 무료 하이라이트 TOP 5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 무료 하이라이트 보는 곳 5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이란? 2022년 11월 20일부터 카타르에서 시작된 월드컵으로 총 32개국이 참가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은 아쉽게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지만, 카타르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보는 곳에서 주요 명장면 등을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하이라이트 2022 카타르 월드컵 하이라이트 보는 곳 5가지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또한 일정을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FIFA 사이트에서 자세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일정 확인 우승후보 예측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1. 피파 FIFA 카타르 월드컵 하이라이트 하이라..

잉글랜드 vs 프랑스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잉글랜드 vs 프랑스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8강에 진출한 잉글랜드와 프랑스가 2022년 12월 11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16강에서 잉글랜드는 세네갈을 이겼고, 프랑스는 폴란드를 이기고 8강을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잉글랜드 vs 프랑스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4강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잉글랜드 vs 프랑스 축구 분석 잉글랜드 vs 프랑스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잉글랜드 FIFA 랭킹은 5위이며, 유럽에서는 3위입니다. 반면 프랑스 FIFA 랭..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8강에 진출한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가 2022년 12월 10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16강에서 네덜란드는 미국을 이겼고, 아르헨티나는 호주를 이기고 8강을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축구 분석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네덜란드 FIFA 랭킹은 8위이며, 유럽에서는 6위입니다. 반면 아르헨티나..

카타르 월드컵 4강 예상 국가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카타르 월드컵 4강 예상 국가 및 승부 예측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8강에 진출한 국가는 2022년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4강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4강 경기에서 뛸 예상 국가와 승부 예측에 대한 데이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 후보 예측 모로코 vs 포르투갈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카타르 월드컵 4강 2022 카타르 월드컵 4강 일정입니다. 2022년 12월 1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8강에서 승리한 4팀이 진출하게 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드컵 4강 일정 2022년 12월 14일 오전 4시 8강 승리팀 2022년 12월 15일 오전 4시 8..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8강에 진출한 크로아티아와 브라질이 2022년 12월 10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16강에서 브라질은 대한민국을 이겼고, 크로아티아는 일본을 이기고 8강을 진출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우승후보 예측 모로코 vs 스페인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축구 분석 크로아티아 vs 브라질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크로아티아 FIFA 랭킹은 12위이며, 유럽에서는 10위입니다. 반면 브라질 FIFA 랭킹은..

카타르 월드컵 우승후보 예상 및 우승팀 확률 예측 [내부링크]

이 글은 카타르 월드컵 우승 후보 예상 및 우승팀 확률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도 16강에 진출하였으며, 2022년 12월 7일까지 16강전을 치르게 됩니다. 8강은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이며, 4강은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입니다. 결승전은 12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16강, 8강, 4강, 결승전 우승 후보 예상과 확률 예측에 대한 분석자료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예측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카타르 월드컵 16강 예측 미국 닐슨 산하 데이터업체 그레이스노트에서 제공한 카타르 월드컵 16강 승리 및 8강 진출 예상 국가와 확률입니다. 현재 ..

대한민국 vs 브라질 축구 중계 방송 무료 보기 사이트 TOP 5 [내부링크]

이 글은 대한민국 vs 브라질 축구 중계방송 무료 보기 사이트 5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2월 6일 오전 4시에 대한민국과 브라질이 16강 경기를 치릅니다. 12년 만의 16강 진출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데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vs 브라질 축구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무료 중계 방송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대한민국 vs 브라질 중계 방송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vs 브라질 축구를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FIFA 사이트에서 자세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일정 확인 브라질 vs 대한민국 승부예측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1.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카타르 월드컵 ..

브라질 vs 대한민국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브라질 vs 대한민국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브라질과 한국이 2022년 12월 6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브라질 vs 대한민국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16강 승부예측 일본 vs 크로아티아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브라질 vs 대한민국 축구 분석 브라질 vs 대한민국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브라질 FIFA 랭킹은 1위이며, 남미에서도 1위입니다. 대한민국 FIFA 랭킹은 28위이며, 아시아에서는 3위였습니다. 브라질 FIFA 랭킹 (1위) 남미 1위 역대 평균 3위 역대 최고 ..

카타르 월드컵 16강 승부예측 확률 예상 및 대진표 [내부링크]

이 글은 카타르 월드컵 16강 승부예측 확률 예상 및 대진표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국가는 2022년 12월 4일부터 7일까지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경기 승부예측 확률 예상, 대진표, 일정 등 분석 자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일본 vs 크로아티아 예측 네덜란드 vs 미국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카타르 월드컵 16강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일정입니다. 2022년 12월 4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며 8강은 16강 1경기, 2경기 승리팀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8강은 2022년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

모로코 vs 스페인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모로코 vs 스페인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모로코와 스페인이 2022년 12월 7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일본 vs 크로아티아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모로코 vs 스페인 실시간 중계 보기 일본 vs 크로아티아 예측 잉글랜드 vs 세네갈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모로코 vs 스페인 축구 분석 모로코 vs 스페인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모로코 FIFA 랭킹은 22위이며, 아프리카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스페인 FIFA 랭킹은 7위이며, 유럽에서는 5위였습니다. 모로코 FIFA 랭킹 (22위) 아프..

일본 vs 크로아티아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일본 vs 크로아티아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일본과 크로아티아가 2022년 12월 6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일본 vs 크로아티아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일본 vs 크로아티아 실시간 중계 보기 모코로 vs 스페인 예측 네덜란드 vs 미국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일본 vs 크로아티아 축구 분석 일본 vs 크로아티아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일본 FIFA 랭킹은 24위이며, 아시아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크로아티아 FIFA 랭킹은 12위이며, 유럽에서는 10위였습니다. 일본 FIFA 랭킹 (24위..

잉글랜드 vs 세네갈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잉글랜드 vs 세네갈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잉글랜드와 세네갈이 2022년 12월 5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잉글랜드 vs 세네갈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네덜란드 vs 미국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잉글랜드 vs 세네갈 축구 분석 잉글랜드 vs 세네갈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잉글랜드 FIFA 랭킹은 5위이며, 유럽에서는 3위입니다. 반면 세네갈 FIFA 랭킹은 18위이며, 아프리카에서는 1위였습니다. 잉글랜드 FIFA 랭킹 (5위) 유럽 3위 역대..

프랑스 vs 폴란드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프랑스 vs 폴란드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프랑스와 폴란드가 2022년 12월 5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프랑스 vs 폴란드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네덜란드 vs 미국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프랑스 vs 폴란드 축구 분석 프랑스 vs 폴란드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프랑스 FIFA 랭킹은 4위이며, 유럽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폴란드 FIFA 랭킹은 26위이며, 유럽에서는 15위였습니다. 프랑스 FIFA 랭킹 (4위) 유럽 2위 역대 평균 8위 역..

아르헨티나 vs 호주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아르헨티나 vs 호주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아르헨티나와 호주가 2022년 12월 4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아르헨티나 vs 호주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네덜란드 vs 미국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아르헨티나 vs 호주 축구 분석 아르헨티나 vs 호주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아르헨티나 FIFA 랭킹은 3위이며, 남미에서는 2위입나다. 반면 호주 FIFA 랭킹은 38위이며, 아시아에서는 4위였습니다. 아르헨티나 FIFA 랭킹 (3위) 남미 2위 역대..

네덜란드 vs 미국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네덜란드 vs 미국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진출한 네덜란드와 미국이 2022년 12월 4일에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네덜란드 vs 미국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네덜란드 vs 미국 축구 분석 네덜란드 vs 미국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네덜란드 FIFA 랭킹은 8위이며, 유럽에서는 6위입나다. 반면 미국 FIFA 랭킹은 16위이며, 북중미에서는 2위였습니다. 네덜란드 FIFA 랭킹 (8위) 유럽 6위 역대 평균 9..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2월 2일에 크로아티아 축구팀과 벨기에 축구 팀이 만나게 됩니다. 양팀 맞대결 전적은 3승 2무 3패로 동일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일본 vs 스페인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축구 분석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크로아티아 FIFA 랭킹은 12위이며, 유럽에서는 10위입나다. 반면 벨기에 FIFA 랭킹은 2위이며, 유럽에서는 1위였습니..

코스타리카 vs 독일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코스타리카 vs 독일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2월 2일에 코스타리카 축구팀과 독일 축구 팀이 만나게 됩니다. 2006년 FIFA 월드컵 A조에서 독일이 4:2로 승리한 전적이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코스타리카 vs 독일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가나 vs 우루과이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코스타리카 vs 독일 축구 분석 코스타리카 vs 독일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코스타리카 FIFA 랭킹은 31위이며, 북중미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독일 FIFA 랭킹은 11위이며, ..

가나 vs 우루과이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가나 vs 우루과이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2월 3일에 가나 축구팀과 우루과이 축구 팀이 만나게 됩니다. 2010년 FIFA 월드컵 8강에서 우루과이가 4:2로 승리한 전적이 있습니다. 곧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가나 vs 우루과이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일본 vs 스페인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가나 vs 우루과이 축구 분석 가나 vs 우루과이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가나 FIFA 랭킹은 61위이며, 아프리카에서는 10위입니다. 반면 우루과이 FIFA 랭킹은 14위..

일본 vs 스페인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일본 vs 스페인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2월 2일 오전 4시에 일본 축구팀과 스페인 축구 팀이 만나게 됩니다. 2001년 친선경기에서 스페인이 1:0으로 승리한 전적이 있으며, 이후 월드컵에서 만난 적은 없었습니다. 그럼 곧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일본 vs 스페인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이란 vs 미국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일본 vs 스페인 축구 분석 일본 vs 스페인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일본 FIFA 랭킹은 24위이며, 아시아에서는 2위입니다. 반면 스페..

이란 vs 미국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이란 vs 미국 축구 상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1월 30일에 이란 축구팀과 미국 축구 팀이 만나게 됩니다. 1998년 FIFA 월드컵에서 이란이 2:0으로 승리한 전적이 있으며, 이후 월드컵에서 만난 적은 없었습니다. 그럼 곧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이란 vs 미국 축구 역대 상대 전적과 승부 예측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예측 일본 vs 스페인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이란 vs 미국 축구 분석 이란 vs 미국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현재 이란 FIFA 랭킹은 20위이며, 아시아에서는 1위입니다. 반면 미국 FIFA ..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축구 역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축구 역대 전적 및 승부 예측 분석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2022년 12월 3일에 대한민국 축구팀과 포르투갈 축구 팀이 만나게 됩니다. 포르투갈은 유럽 축구 팀에서 강팀이며 FIFA U-20 월드컵에서 우승한 적이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포르투갈의 유일한 맞대결은 2002 월드컵이며 1:0으로 한국이 승리하였습니다. 그럼 곧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하게 될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축구 역대 전적과 분석, 예상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생중계 이란 vs 미국 예측 일본 vs 스페인 예측 배트맨 모바일 구매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축구 분석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축구 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 역대 전적 및 분석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 역대 전적 및 분석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22년 11월 28일 오후 10시에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에서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가 시작됩니다. 가나는 아프리카에서 괜찮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U-20 대회에서 우승하기도 했습니다. 가나의 역대 월드컵 출전은 총 4회이며, FIFA 랭킹은 60위입니다. 그럼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 역대 전적과 분석 등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생중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전적 배트맨 모바일 구매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 역대 전적 역대 전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배 국제축구대회, 코리아컵 국제축구대회, 친선경기 결과입니다. 여태까지 월드컵에서 대한민국과 가나가 만난 적은 없..

뉴럴 클라우드 리세마라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이 글은 뉴럴 클라우드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뉴럴 클라우드는 소녀전선 IP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뽑으려면 리세마라가 필요한데 모바일은 앱을 삭제하고 다시 진행해야해서 번거로운 편입니다. 빠르게 PC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뉴럴 클라우드를 시작하기 전에 리세마라 방법을 확인하여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뽑으시길 바랍니다. 뉴럴 클라우드 관련 콘텐츠 PC 플레이 최신 등급표 쿠폰 번호 뉴럴 클라우드 리세마라 방법 (PC) 뉴럴 클라우드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은 리세마라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어 PC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여 PC로 진행할 수 있는데, 게스트 로그인으로 하기 때문에 멀티로..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 무료 보기 사이트 TOP 5 [내부링크]

이 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 무료 보기 사이트 5가지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이란? 2022년 11월 20일부터 카타르에서 시작된 월드컵으로 총 32개국이 참가하게 됩니다. 8강은 2022년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카타르 월드컵 일정과 실시간으로 카타르 월드컵 무료 중계 방송 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을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FIFA 사이트에서 자세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일정 확인 우승후보 예측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1.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최신 뉴스 승부 예측 하이라이트 네이..

뉴럴 클라우드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뉴럴 클라우드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뉴럴 클라우드란? HaoPlay Limited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소녀전선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작입니다. 중국 내에서 평가는 낮은 진입 장벽과 스토리 퀄리티, 최적화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였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뉴럴 클라우드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최신 등급표 뉴럴 클라우드 쿠폰 번호 리딤코드 뉴럴 클라우드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만료일 NC1211 - T..

뉴럴 클라우드 티어표 등급표 2023 [내부링크]

이 글은 뉴럴 클라우드 티어 등급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뉴럴 클라우드란? 2022년 11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장르는 RPG입니다. 소녀전선 IP로 제작된 게임이며, 로그라이크와 오토배틀을 합친 방식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뉴럴 클라우드 캐릭터 티어 등급표를 확인하여 최고의 캐릭터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뉴럴 클라우드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최신 쿠폰 뉴럴 클라우드 티어표 등급표 뉴럴 클라우드 등급표 평가 S티어 : 최고의 캐릭터 A티어 : 우수한 캐릭터 B티어 : 평균 캐릭터 C티어 : 평균 이하 캐릭터 S티어 코르크 나나카 안젤라 아키 사쿠야 허블 A티어 이블린 전지 오토겐 맥스 시모 솔 뱅크시 베티 페르시카 임호텝 진 안토니아 브이 람 드세보니 월로우 B티어 야니 수..

소드아트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리세마라 등급표 2022 [내부링크]

이 글은 소드아트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리세마라 방법과 티어 등급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이란? 2022년 11월 21일에 BANDAI NAMCO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장르는 액션입니다. 스토리는 4부 앨리시제이션이 끝난 이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에 등장하는 캐릭터 티어 등급표와 리세마라 방법을 참조하여 최고의 캐릭터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소드아트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등급표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티어표 평가 기준 1) 실리카는 회복 & 전체 버프가 가능하고 다목적성이 높은 편 2) 화력을 낼 수있는 캐릭터를 높이 평가 3) 탱커 역할은 초반에 활약 장소가 적기 때문에 낮은 평가 SS티어 《검은 검사》 ..

국내 PC 온라인게임순위 TOP 10 (2022 10월) [내부링크]

이 글은 국내 PC 온라인게임순위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과연 국내와 전 세계 게임 순위는 어떻게 다를까요?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포트나이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은 순위에 없었습니다. 대신 예전부터 많이 해왔던 메이플스토리나 서든어택 등 넥슨 게임이 순위에 여러 개 있었고 최근 순위 변동으로 상위권까지 올라간 게임도 있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국내에서 인기있는 게임 10가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차트는 게임트릭스의 2022년 10월 게임 동향 게시글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PC게임 관련 콘텐츠 MMORPG 순위 : http://bit.ly/3hWnCar FPS 순위 : http://bit.ly/3EnADBl 국내 PC 온라인게임순위 TOP 10 국내 PC 온라인게임순..

루아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내부링크]

이 글은 루아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루아는 엠게임에서 출시한 SLG로 퍼즐과 RPG를 합친 게임입니다. 출시 당시 구글플레이 1위를 차지하였고, 앱스토어도 5위 안에 들어서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루아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을 확인하셔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루아 관련 콘텐츠 영웅 등급표 : http://bit.ly/3ApZnI0 리세마라 방법 : http://bit.ly/3ApZnI0 루아 쿠폰 번호 리딤코드 루아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보상 e1495b6ab30d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 79cf7ba89834 각..

루아 리세마라 등급표 총정리 2022 [내부링크]

이 글은 루아 리세마라 방법과 티어 등급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루아는 2022년 11월 10일에 출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기존 RPG 방식에 퍼즐을 섞어 지루함을 덜었고 스토리를 따라가며 건물 등을 복구하면서 영지를 키우게 됩니다.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면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데, 루아 리세마라 등급표를 확인하여 더 좋은 캐릭터로 게임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루아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 http://bit.ly/3hWVows 루아 영웅 등급표 루아 영웅 티어는 SS티어 ~ A티어까지 정리하였으며 영웅 등급에 따라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고급 소환권을 사용하여 소환을 하였을 때 등급이 낮은 영우이 떴다면 리세마라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루아 SS티어 영웅 무적의 드래곤 스칼렛..

하얀고양이 골프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하얀고양이 골프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리세마라는 따로 재설치가 필요 없고 튜토리얼을 스킵할 수 있어서 빠른 편입니다. 튜토리얼을 건너뛰면 바로 10회 소환부터 할 수 있습니다. 만약 G쥬얼을 모두 사용했지만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를 하여 다시 소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얀고양이 골프 관련 콘텐츠 캐릭터 등급표 : http://bit.ly/3EgYCSU 하얀고양이 골프 리세마라 절차 하얀고양이 골프에서 10회 뽑기를 했는데 결과가 좋지 않다면 리세마라를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2회차부터 튜토리얼은 건너뛸 수 있어 바로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은 최대 5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하얀고양이 골프 리세마라 절차 1단계 이용 약관에 동의, 이름 입력 ..

하얀고양이 골프 캐릭터 등급표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하얀고양이 골프 캐릭터 등급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10월 말에 전 세계에 출시된 모바일 골프 게임입니다. 평소에 골프를 어렵게 생각했던 유저도 친숙한 UI 및 캐릭터로 재미있게 할 수 있고 진입 장벽도 높지 않은 편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하얀고양이 골프 캐릭터 티어 등급표를 확인하여 최고의 캐릭터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하얀고양이 골프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 http://bit.ly/3AjHivq 하얀고양이 골프 캐릭터 등급표 티어 (Tier) 캐릭터 (Character) SS티어 오스크롤 샬롯 S티어 리암 A티어 빨간 머리의 골퍼 마르 B티어 유키무라 캐릭터 등급 평가 기준 유리한 홀이 많은 캐릭터를 높게 평가 미각성 ~ 각성 1단계 기준 하얀고양..

라스트 클라우디아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내부링크]

이 글은 라스트 클라우디아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란? Boltrend Games에서 출시한 모바일게임으로 2D 도트그래픽과 자동/수동 전환이 가능하여 상황에 따라 컨트롤을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관련 콘텐츠 최신 등급표 : http://bit.ly/3g3w5Iw 리세마라 방법 : http://bit.ly/3g3w5Iw 라스트 클라우디아 쿠폰 번호 리딤코드 라스트 클라우디아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

라스트 클라우디아 리세마라 등급표 2022 11월 [내부링크]

이 글은 라스트 클라우디아 리세마라 방법과 캐릭터 (유닛) 및 아크 등급표에 설명하는 글입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는 튜토리얼이 짧고 첫 소환에 다시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주기때문에 리세마라 작업이 필요없지만 두 번째 소환에서는 다시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아 최고의 등급의 캐릭터를 뽑으려면 리세마라 작업이 필요합니다. 최신 라스트 클라우디아 티어 등급표를 참고하셔서 높은 등급의 캐릭터 유닛과 아크를 확인하여 리세마라를 하시길 바랍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번호 : http://bit.ly/3TE0aMs 라스트 클라우디아 유닛 티어표 & 등급표 라스트 클라우디아는 1티어, 2티어로 나누고 있습니다. 1티어는 최고의 캐릭터이며, 평균 이상의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입니다...

AFK 아레나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내부링크]

이 글은 AFK 아레나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 AFK Arena Codes, November 2022) AFK 아레나란? 2020년 2월 12일에 릴리스 게임즈에서 개발 및 출시된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AFK 아레나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FK 아레나 쿠폰 번호 리딤코드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보상 HAPPY333 스타게이저 스크롤 10 일반 영웅 스크롤 10 파벌 스크..

트라하 글로벌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내부링크]

현재 트라하 글로벌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RAHA Global Codes, November 2022) 트라하 글로벌이란? 모아이게임즈에서 개발 및 출시한 모바일게임으로 7가지 직업 및 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하며 탱커, 딜러, 힐러 포지션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초반 리세마라를 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더 많은 소환을 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트라하 글로벌 관련 콘텐츠 직업 순위 : 확인하기 리세마라 방법 : 확인하기 트라하 글로벌 쿠폰 번호 리딤코드 트라하 글로벌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등급 티어표 2022 [내부링크]

이 글은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티어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 TRAHA Global Tier List, 2022 ) 트라하 글로벌이란? 따로 직업 선택이 없고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꾸면서 싸울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나이아드와 불칸 양대 진영끼리 전투하며 스킬 조합과 변수 등을 이용하여 싸우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트라하 글로벌 무기 등급 티어표를 참고하셔서 최고의 무기로 전투하시길 바랍니다. 트라하 글로벌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 확인하기 리세마라 방법 : 확인하기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등급 티어표 2022 트라하 글로벌 무기, 직업 순위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S등급은 최고의 무기이며 대부분의 콘텐츠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입니다. A등급은 최고는 아니지만 평균 이상의..

트라하 글로벌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 글은 모아이 게임즈에서 개발한 트라하 글로벌의 가장 빠른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 TRAHA Global Reroll Guide ) 트라하 글로벌을 시작하고 튜토리얼이 끝나면 정령 소환을 할 수 있는데 가장 높은 등급의 정령과 원하는 정령이 뜨지 않았을 때 빠르게 리세마라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라하 글로벌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 확인하기 직업 순위 : 확인하기 트라하 글로벌 리세마라 방법 모바일로 빠르게 리세마라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라하 글로벌은 게스트 로그인으로 접속하여 연동없이 바로 계정을 삭제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쿠폰 코드 입력 및 게임 보상과 우편함 보상 등을 모두 받으면 2번 소환을 할 수 있습..

AFK히어로즈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년 11월 [내부링크]

현재 AFK 히어로즈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AFK Heroes Codes, November 2022) AFK 히어로즈란? 수집형 RPG 모바일게임으로 5가지 진영과 100여명의 영웅을 모을 수 있고, 게임이 간단하지만 조합도 중요한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AFK히어로즈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FK히어로즈 쿠폰 번호 최신 AFK히어로즈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보상 ..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전세계 TOP 10 (2022년)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순위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집계 기간은 2022년 9월이며, 다운로드 데이터는 Google Play와 App Store만 포함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인기있는 모바일게임 순위와 약간 달랐는데, 과연 어떤 게임을 가장 많이 다운로드했을까요? 바로 10위부터 1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순위 집계 집계 기간 : 2022년 9월 다운로드 데이터 : Google Play, App Store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순위 TOP 10 순위 모바일 게임 Google Play 평점 App Store 평점 1위 서브웨이 서퍼 4.6 4.5 2위 스텀블 가이즈 4.3 3.5 3위 가레나 프리 파이어 4.0 3.5 4위 루도 킹 4.2 4.0 5위 브릿지 레이스 4.2 3..

탕탕특공대 공략 무과금으로 챕터 클리어 방법 8가지 [내부링크]

탕탕특공대 공략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무과금 유저라도 챕터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탕탕특공대란? Habby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좀비 무리와 싸우고 오래 생존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수십 개의 챕터가 있으며 후반 챕터는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더 오래 생존하고 좀비 무리를 처치하려면 캐릭터를 강화해야 합니다. 최고의 무기 및 장비를 장착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조금 더 수월하게 탕탕특공대 스테이지를 깨는 공략 법이 있습니다. 아래는 탕탕특공대를 처음 시작한 분이거나 스테이지에서 막히셨다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쿠폰 코드로 무료 보상받기 탕탕특공대에서 보석, 아이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코드는 빠르게 업데이트되..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리세마라 빠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리세마라 가이드 ( The Legend of Neverland Reroll Guide )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레오네를 하면서 리세마라를 해야하는 이유는? 튜토리얼 및 프롤로그가 끝나고 꽃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데 정령 등급에 따라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정령을 뽑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시작하기 전에 리세마라 방법을 확인하여 높은 등급의 정령을 뽑으시길 바랍니다. 레오네 관련 콘텐츠 정령 티어리스트 : http://bit.ly/3td7HH0 최신 쿠폰번호 : http://bit.ly/3tfBLlq 레오네 리세마라 방법 (PC)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 및 초반 챕터가..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내부링크]

현재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The Legend of Neverland Codes, November 2022 )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2022년 11월 9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현재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였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 http://bit.ly/3DWj4Zb 정령 등급표 : http://bit.ly/3td7HH0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쿠폰 번호 최신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정령 티어리스트 등급표 2022 11월 [내부링크]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정령 티어리스트 등급표 ( The Legend of Neverland Tier List, Best Flower Fairies )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란? 2022년 11월 9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장르는 MMORPG입니다. Ark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직업을 실시간 전환시킬 수 있고 꽃 정령 시스템으로 더 재미있는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시작하기 전에 티어리스트를 확인하여 최고의 캐릭터 및 정령 등급으로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 http://bit.ly/3DWj4Zb 최신 쿠폰번호 : http://bit.ly/3tfBLlq 레오네 레전..

사신키우기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 11월 [내부링크]

현재 사신키우기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신키우기란? 국내 게임 개발사에서 만든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요즘 싱글 플레이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사신키우기는 싱글, 멀티 채널이 따로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사신키우기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신키우기 쿠폰 번호 최신 사신키우기 쿠폰 번호 최신 코드 (2022 11월)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 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신키우기 쿠폰은..

쿠키런 킹덤 등급표 최신 티어리스트 2022년 11월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등급표 최신 티어리스트 ( Cookie Run Kingdom Tier List )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쿠키런 킹덤이란? 인기 게임 쿠키런 캐릭터로 모험을 떠나는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최근 방탄소년단 ( BTS )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BTS 쿠키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음성을 녹음하여 더욱 몰입감높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쿠키런 킹덤을 시작하기 전에 등급표 최신 티어리스트를 확인하여 최고의 쿠키를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티어리스트는 스토리 모드 및 PvE, PvP, 길드 배틀로 분류하였습니다. 쿠키런 킹덤 관련 콘텐츠 최신 쿠폰 번호 : https://bit.ly/3WK9f92 쿠키런 킹덤 PvE 티어 등급표 등급 (Tier) 쿠키 목록 list of ..

승리의여신 니케 리세마라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이 글은 승리의여신 니케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승리의여신 니케를 하면서 리세마라를 해야하는 이유는? 초반 튜토리얼이 얼마 안걸리기 때문에 1-4 보스를 잡고 가챠를 돌린 후 캐릭터가 별로라면 빠르게 리세마라를 진행하여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다시 뽑으시면 됩니다. 승리의여신 니케를 시작하기 전에 리세마라 방법을 확인하여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뽑으시길 바랍니다. 승리의여신 니케 관련 콘텐츠 티어리스트 : https://bit.ly/3NCet2o 최신 쿠폰번호 : https://bit.ly/3h6QjkC 승리의여신 니케 리세마라 방법 (PC) 승리의여신 니케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SSR 등급의 캐릭터를 빠르게 얻으려면 모바일보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리세마라를..

승리의여신 니케 티어리스트 등급표 2023년 2월 [내부링크]

이 글은 2023년 승리의여신 니케 티어리스트 등급표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승리의여신 니케란? 2022년 11월 4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장르는 TPS, 방치형게임입니다. 시프트업(SHIFT UP)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출시 당일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승리의여신 니케를 시작하기 전에 티어리스트를 확인하여 최고의 캐릭터 등급으로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승리의니케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 https://bit.ly/3E2TWRO 최신 쿠폰번호 : https://bit.ly/3h6QjkC 승리의여신 니케 티어리스트 티어 (등급) 캐릭터 SS 티어 리타 (Liter) 루드밀라 (Ludmilla) 홍련 (Scarlet) S 티어 페퍼 (Pepper) 노벨 (..

승리의여신 니케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2월 [내부링크]

이 글은 승리의여신 니케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승리의여신 니케 사전예약 쿠폰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선착순으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승리의여신 니케란? Shift Up에서 개발하여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TPS 방치형게임입니다. 기계 생물의 랩쳐의 공격을 받아 인류는 지하에서 방주를 만들어 생활하고 있는데, 랩쳐들과 싸워 지구를 되찾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승리의여신 니케 관련 콘텐츠 리세마라 방법 : https://bit.ly/3E2TWRO 티어리스트 : https://bit.ly/3NCet2o 승리의여신 니케 쿠폰 번호 리딤코드 승리의..

붕괴3rd 쿠폰 번호 및 사용 방법 2022년 11월 [내부링크]

현재 붕괴3rd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Honkai Impact 3rd Codes, November 2022) 붕괴3rd란? 호요버스에서 제작한 모바일 ARPG로 2017년 10월에 국내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원신과 함께 호요버스 대표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붕괴3rd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붕괴3rd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붕괴3rd 쿠폰 번호 최신 붕괴3rd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만료일 TAIXUA..

무기미도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2년 11월 [내부링크]

현재 무기미도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ath to Nowhere Codes, November 2022) 무기미도란? 2022년 10월 27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추락한 천체에 의해 인류는 감염되었고 이들 중에 특별한 능력을 가진 자는 수감되어 MBCC가 관리하며 적들을 처치하는 내용이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무기미도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기미도 쿠폰 번호 최신 무기미도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

갓물주 키우기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3월 [내부링크]

이 글은 갓물주 키우기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현재 갓물주 키우기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갓물주 키우기는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권을 차지한 방치형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갓물주 키우기 공식카페 최신정보 갓물주 키우기 쿠폰 번호 리딤코드 갓물주 키우기 쿠폰 번호 최신 코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래 쿠폰 모음을 참고하셔서 게임 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갓물주 키우기 쿠폰 만료일 MRYXMAS - KAKAOONLY - KAKAO1000 - LINE1000 - LINE..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3 : 스토리, 출시일,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3 스토리, 출시일, 관련 루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2016년에 발표되어 2020년에 출시된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 The Last of Us Part II )는 출시 당시 평론가 평점은 좋았지만 유저들은 폭발했었습니다. 라오어 파트1에서 플레이했던 주인공 조엘을 라오어2에서는 컷신으로 죽여버렸는데, 여기서 더 분노했던 내용은 조엘을 죽인 애비로 게임 분량의 절반 가량을 플레이하며 스토리가 진행되었던 점입니다. 2021년 4월에 닐 드럭만이 라오어 파트3의 스토리 개요를 작성했다는 루머가 올라왔는데, 라오어3는 도대체 어떻게 출시될까요? 지금까지 뜬 루머와 라오어 파트3 스토리, 출시일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3 The Last of Us Part..

자동차보험 비교 순위 계약건수 TOP 7 (2022년)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비교 순위 계약건수 TOP 7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보험개발원,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에서 분석한 자동차보험 계약 현황 데이터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공식 자료를 사용하였으며 객관적인 기준을 사용하였습니다. 계약건수뿐만 아니라 부지급건수 및 부지급률 순위도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보험 용어 정리 부지급률 : 보험회사에 보험금을 청구한 건 중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은 비율 자동차보험 비교 순위 계약건수 TOP 7 자동차보험 계약건수 집계 기간은 2021년 전체 및 2022년 1월입니다. 새로운 데이터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순위 자동차보험사 2021년 계약건수 2022년 1월 계약건수 1위 삼성화재 24,100,410 1,780,646 2위 현대 15,906,107..

탕탕특공대 스킬 추천 순위 조합표 가이드 2024년 [내부링크]

탕탕특공대 스킬 추천 순위 및 조합표 ( Survivor.io Skill Tier List )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탕탕특공대를 하면서 무기, 장비도 중요하지만 스킬 조합도 중요하기 때문에 스킬을 진화시켜서 더 빠르게 웨이브, 보스를 처치하시길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관련 문서 무기, 장비 티어리스트 : https://bit.ly/3VUP0Fk 최신 쿠폰 번호 : https://bit.ly/3f592MD 탕탕특공대 스킬 추천 순위 스킬 웨이브 보스 엘리트/에픽 웨이브 엘리트/에픽 보스 레전드 웨이브 레전드 보스 부메랑 F F C F B D 벽돌 B C B D S B 드릴샷 C B C B B S A형 드론 D F B C A B B형 드론 D F B C A B 방어막 C F C D B C 수호자 C ..

인기있는 외장하드 추천 순위 TOP 7 (2022년) [내부링크]

인기있는 외장하드 추천 순위 TOP 7 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PC 또는 노트북, 맥북을 사용하면서 용량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 하드디스크에 용량이 없다면 아래 외장하드 인기 순위를 참고하셔서 용량을 확보하시길 바랍니다. 소개드릴 외장하드 추천 순위 7가지 제품은 쿠팡 판매량 순위에서 선정한 제품입니다. 외장하드 추천 순위 TOP 7 (2022) 외장하드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쿠팡에서 판매량이 많고 인기있는 제품으로 선정하였으며 용량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순위 외장하드 가격 1위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최저가확인 2위 씨게이트 외장하드 ONE TOUCH 최저가확인 3위 씨게이트 외장하드 Expansion 최저가확인 4..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 방법, 제출서류, 조건 확인하기 (2022년) [내부링크]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 조건 확인하는 방법 (2022년)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중소기업에 입사 후 6개월 이내에 신청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개정되었습니다. 기존에는 2년형, 3년형 중에서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었지만 2년형만 신청 가능합니다. 아래는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 방법, 제출해야 할 서류, 조건 확인하기 링크를 첨부하고 있습니다. 청년 내일채움공제 2022년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5인 이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이 회사를 다니면서 2년간 300만원을 모으면 정부가 600만원, 기업이 300만원을 공동으로 적립하여 2년 만기 시에 총 1,200만원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입니다. 기존에는 2년형, 3년형으로 나뉘었으나 2021년부터는 3년형 ..

탕탕특공대 장비 무기 티어리스트 가이드 2024년 [내부링크]

이 글은 탕탕특공대 장비 무기 티어리스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탕탕특공대란? 현재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근 신규 챕터 5개가 추가되었습니다. 탕탕특공대를 시작하기 전에 장비 무기 티어리스트를 확인하여 최고의 장비를 세팅하시길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관련 콘텐츠 스킬 순위, 조합표 : https://bit.ly/3D9r091 최신 쿠폰 번호 : https://bit.ly/3f592MD 탕탕특공대 무기 티어리스트 무기 웨이브 보스 엘리트 에픽 레전드 엘리트 에픽 레전드 빛을 쫓는 자 A S SS C B A 쿠나이 C B A A S SS 야구방망이 B A S C C B 카타나 B..

무기미도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정보 정리 [내부링크]

무기미도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정보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무기미도는 AISNO Games (아이스노게임즈)에서 제작한 전략 RPG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무기미도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체 불명의 천체가 작은 도시에 추락했는데 이에 사람들은 감염되었고, 변이에 감염된 사람들 중에는 개인 체질에 따라 정신을 잃은 괴물로 변하거나 변이 현상으로 이능력을 가진 수감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미노스 위기 관리국의 신임 국장으로서 수감자 능력을 사용해 위기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였습니다. 무기미도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게임 정보에 대한 내용은 아래 항목을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무기미도 출시일 : 2022년 10월 27일 장르 : 전략 RPG 개발 : ..

던파 모바일 워리어 출시일, 사전예약 쿠폰 보상 정리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Dungeon & Fighter Mobile) 새로운 직업군 워리어 (Warrior)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워리어는 던파 PC버전에도 없는 모바일 오리지널 직업입니다. PC에서는 대전이가 일어났고 나이트 직업군이 추가되었지만 모바일은 메인스토리가 다르게 진행되고 있어서 새로운 워리어 직업군이 추가된 것으로 유추됩니다. 현재 던파 모바일 사이트에서 워리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자에 한해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던파 모바일 워리어 (Warrior) 경이로운 영령이시어 순수한 마음으로 세상을 보고 깨닫게 하소서 워리어는 설산 빙하에 갇힌 고대의 반투인입니다. 신비로운 영수의 힘을 빌려 부족과 자연을 보호하는 강인한 전사 직업군입니다. 머나먼 과거, 정령과 마법, 자연..

에픽 러쉬 쿠폰 번호, 기프트 코드 입력 가이드 (2022년) [내부링크]

현재 사용 가능한 에픽 러쉬 쿠폰 번호 기프트코드 (Epic Rush Gift Codes 2022)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픽 러쉬는 빠르게 진행되는 판타지 전략 RPG이며, 병력을 합쳐서 강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에픽 러쉬를 시작하기 전에 쿠폰 번호 가이드를 참고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에픽 러쉬에서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픽 러쉬 (Epic Rush) 에픽 러쉬 (Epic Rush)는 고대의 전쟁 이후 몬스터의 세력은 멸망하였고 기나긴 평화가 찾아왔으나 다시 전쟁이 일어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머지 방식을 통해 병력끼리 합쳐서 강화시키고 휴먼, 오크, 다크엘프, 언데드 등 다양한 종족..

종말의 계곡 전투 쿠폰 리스트 & 입력 방법 (2022년 10월) [내부링크]

현재 사용 가능한 종말의 계곡 전투 쿠폰 리스트 및 입력 방법(Battle of the Valley Of The End Code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종말의 계곡 전투는 2022년 10월 18일에 출시되었으며, 닌자 월드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과 전투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약간의 전략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번호 가이드를 참고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종말의 계곡 전투에서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말의 계곡 전투 쿠폰 쿠폰 보상 현재 입력 가능한 쿠폰 없음 - 현재 종말의 계곡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는 없습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업데이트되면 추가하겠습니..

블루 아카이브 쿠폰 목록 & 입력 방법 (2022년 11월) [내부링크]

현재 사용 가능한 블루 아카이브 쿠폰 번호 리딤코드(Blue Archive coupon code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번호 가이드를 참고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블루 아카이브에서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쿠폰 쿠폰 보상 현재 입력 가능한 쿠폰 없음 - 현재 블루 아카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로 10회 모집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항목을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새로운 쿠폰 코드가 업데이트되..

무야강호 쿠폰 리스트 & 입력 방법 (2022년 10월) [내부링크]

현재 사용 가능한 무야강호 쿠폰 번호 리스트 & 입력 방법 (Muya Kangho Code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야강호 브레이킹 던은 앱스토어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했던 모바일 게임으로, 무협 컨셉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MMORPG입니다. 아래 무야강호 최신 쿠폰 번호를 확인하여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무야강호에서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야강호 브레이킹 던 무야강호 브레이킹 던은 무협 판타지의 세계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마왕을 처치하고 더 강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MMORPG입니다. 방치형에 스피디한 진행이라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무야강호 쿠폰 쿠폰 보상 vip777 고급 기린팔 정수, 5만 원보상자 2개, 강화석 ..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쿠폰 코드 & 입력 방법 (2022년) [내부링크]

현재 사용 가능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쿠폰 번호 리딤코드 (Torchlight Infinite code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5가지 영웅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빌드를 짜서 전투를 하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번호 가이드를 참고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리딤코드를 입력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에서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쿠폰 쿠폰 보상 현재 입력 가능한 쿠폰 없음 - 현재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에서 사용할 수 ..

PS5 구매 사이트 목록 총정리 (2022년 10월) [내부링크]

이제 PS5 (플스5) 사전예약을 하지 않아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경쟁은 치열하지만 정리된 PS5 예약 구매 사이트 목록을 참고하여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PS5 재입고 일정은 표기하지 않았습니다. PS5 정가 가격 디지털 에디션 (CFI-1018B01) 558,000원 디스크 에디션 (CFI-1018A01) 688,000원 PS5 구매 사이트 목록 현재 PS5 (플스5)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입니다. 품절 상태라면 재입고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11가지 사이트에서 PS5 디지털 에디션, PS5 디스크 에디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S5 구매 사이트 목록 쿠팡 구매하기 하이마트 구매하기 신세계몰 구매하기 토이저러스 구매하기 옥션 구매하기 위메프 구매하기 G마켓 ..

2022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순위 TOP 7 [내부링크]

게임을 하면서 가끔은 알아서 레벨업을 해줬으면 합니다. 2022년에 인기있고 무과금으로 할만한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순위 7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방치형 게임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다른 작업을 하면서 켜둘 수 있고 공부를 하거나 자기 전에 틀어둬도 알아서 성장하고 시간에 따라 방치형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7가지 게임은 여태까지 많이 했던 모바일 방치형 RPG 장르가 아닌 새로운 장르라서 더 재미있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순위 TOP 7 베이스볼 타이쿤 Baseball Tycoon 구글플레이 : 4.1점 앱스토어 : 4.5점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앱스토어 첫 번째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베이스볼 타이쿤입니다. 야구 어느 팀 응원하시나요? 저는 롯데 자..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4년 1월 [내부링크]

이 글은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탕탕특공대란?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권에 들어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탕탕특공대 관련 콘텐츠 무기, 장비 티어리스트 스킬 순위, 조합표 탕탕특공대 쿠폰 번호 리딤코드 탕탕특공대 쿠폰 쿠폰 만료일 쿠폰 복사 minorcold - 바로입력 LUCKY2024 - 바로입력 20christmas23 - 바로입력 topsurvivor - 바로입력 snowdonia - 바로입..

천하제일검 쿠폰 코드 목록, 입력 방법 (2022년) [내부링크]

현재 사용 가능한 천하제일검 쿠폰 번호 리딤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무료 게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방치형 RPG로, 게임 내에서 15인 파티 레이드, 보스전 등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검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기프트코드를 입력하여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검에서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천하제일검 쿠폰 쿠폰 보상 GRANDOP 소환권 100장 금화 1,000 MARKET 소환권 10장 종문인뢰부 100장 경쟁 보스 도전권 3장 현재 천하제일검에서 입력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기간이 지나거나 수량이 초과되어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

타워 오브 판타지 전자 암호 비밀번호, 해제 가이드 [내부링크]

타워 오브 판타지 전자 잠금 암호 자물쇠를 해제하는 비밀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단서를 찾고 암호를 발견하여 풀 수도 있지만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지루하기도 합니다. 현재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총 10개의 전자 잠금 장치의 비밀번호 암호와 좌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자 잠금 암호 목록 전자암호 비밀번호 좌표 HT201 대피소 1647 85.0, 967.2 나비아만 남쪽 2202 -537.1, -449.9 레인콜러섬 3344 -638.5, -847.2 광부 캠프 4753 376.3, 245.5 루미나호 1024 779.0, 644.2 루미나호 꼭대기 (PDC2) 7268 736.7, 851.5 바다 선착장 3594 508.1, 767.5 엔릴요새 8521 380.7, -832..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 번호, 입력 방법 (2022년 10월) [내부링크]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최신 쿠폰이 업데이트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에서 사용할 수 없는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쿠폰 번호 리딤코드 쿠폰 보상 roaytbcoupon 고목나무 가지 2개, 제니 50K, 몬스터 소울 50K youtuber0927 고목나무 가지 2개, 제니 50K, 몬스터 소울 50K roarenaytb27 고목나무 가지 2개, 제니 50K, 몬스터 소울 50K 22roaytb0927 고목나무 가지 2개, 제니 50K, 몬스터 소울 50K roa092..

론리 서바이버 쿠폰 번호, 입력 방법 (2022년 10월) [내부링크]

론리 서비이버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론리 서바이버 최신 쿠폰이 업데이트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빠르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거나 사용할 수 없는 쿠폰 코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론리 서바이버는 인기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버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최근 인기 게임 탕탕특공대 쿠폰 번호도 필요하다면 게시글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론리 서바이버 쿠폰 번호 리딤코드 쿠폰 보상 LonelySurvivorGoGo 다이아몬드 50 grabit! 다이아몬드 50, 골드 10,000 현재 론리 서바이버에..

원신 쿠폰 모음 리딤코드 및 자동 입력 방법 2024년 1월 4.3버전 [내부링크]

원신 쿠폰 번호와 리딤코드 입력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원신의 모든 리딤코드를 사용하여 모라 및 원석 등의 쿠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입력 사이트에서 원신계정에 로그인 후 리딤코드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원신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코드이며, 기한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만료되기 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원신은 업데이트 및 기념일에 최신 코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초록괴물 블로그는 매일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면 갱신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기프트코드가 필요한 경우 이 게시물을 북마크로 등록하여 최신 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목록 중에서 만료된 쿠폰 번호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신 쿠폰 최신 모음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

중국판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으로 출시 [내부링크]

Ubisoft에서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오픈월드이며 기원전 215년 진나라 시대를 다루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제이드 Assassin's Creed Codename Jade 개발 : 유비소프트 차이나 유통 : 유비소프트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장르 : 3인칭 오픈월드 RPG 출시일 : 미정 어쌔신 크리드는 정교하게 재현된 오픈월드에서 가상으로 해당 시대를 체험하고 전투할 수 있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게임입니다. 여태까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가 모바일로 나왔던 적이 있는데 자유도 부족으로 아쉬운 마음이 컸습니다. 하지만 이번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는 중국을 다루었고, 새로운 모바일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이며, 오픈월드 RPG라서 여태까지 아쉬웠던 ..

리틀삼국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리틀삼국 쿠폰 번호 리스트는 게임 내에서 명장을 모집할 때 필요한 명장령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삼국지 세계를 모바일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리틀삼국은 수집형 RPG입니다. 쿠폰 코드로 아쉽다면 친구를 초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틀삼국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쿠폰 번호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 코드가 추가되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리틀삼국 쿠폰 코드 쿠폰 보상 LT999 명장령 50개 LT123 명장령 50개 리틀삼국 최신 쿠폰 코드는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쿠폰 입력 방법은 아래 항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리틀삼국 쿠폰 입력 ..

마이테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마이테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앱스토어 무료 게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마이테일은 합체 시스템으로 친구와 함께 던전을 공략하고 다양한 직업이 있어 키우는 재미가 있는 MMORPG입니다. 현재 마이테일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규 쿠폰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마이테일 쿠폰 입력 1. 게임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 메뉴로 들어가서 설정을 눌러줍니다. 2. 기본설정에서 교환코드를 입력하세요 칸에 마이테일 쿠폰 코드를 입력합니다. 3. 교환 버튼을 눌러 보상을 수령합니다. 마이테일 쿠폰 번호 쿠폰 기간 WARRIOR05 2022.10.31 까지 MYOPEN01 2022.10.31 까지 AMAZING5 2022.10.31 까지 CHOICE77..

쿠키런 킹덤 쿠폰 모음 및 사용 방법 최신 2023년 12월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쿠폰 번호와 쿠폰 사용법에 대한 글입니다. 쿠키런 킹덤의 모든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목록을 확인하여 기간 내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쿠키런 킹덤 사전예약 쿠폰도 나눔하고 있으니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키런 킹덤 쿠폰 번호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목록을 확인하여 입력 후 다이아 및 게임 아이템을 얻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기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만료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로 사용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쿠폰 및 사용 가능한 쿠폰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초록괴물 블로그를 북마크로 등록하시면 빠르게 신규 쿠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PC 브라우저의 ..

시간순삭!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순위 TOP 7 [내부링크]

시간순삭!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순위 TOP 7 이번에 소개드릴 추천 모바일 게임 7가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했던 RPG 게임입니다. 과금 요소가 많다면 게임을 하면서 장벽이 생기기도 하고 질리기도 합니다. 오늘 추천드릴 게임은 장기적으로도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더 많은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순위는 게임차트 메뉴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7가지 게임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순위 TOP 7 1. 글래디에디터: 로마에서의 서바이벌 Gladiators: Survival in Rome 평점 : 구글플레이 4.5점 / 앱스토어 4.6점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앱스토어 첫 번째 게임은 글래디에디터: 로마에서의 서바이벌입니다. 주인공은 카이사르 군대에 쫓기는 신세인데요..

반의모험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내부링크]

SuperPlanet에서 개발한 방치형 모바일게임 반의모험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초보 기사에서 세계 최강 영웅이 된다는 설정은 진부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치형게임은 설정도 중요하지만 일러스트, 그래픽도 신경쓰게 되는데 반의모험은 카툰 형식의 스토리와 캐릭터도 귀여워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반의모험 쿠폰 번호, 입력 방법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의모험 Taptales : Online Idle RPG 개발 : SuperPlanet 장르 : 방치형 RPG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반의모험 Idle RPG는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아쉽게도 무료게임 순위 4위를 차지하였습니다. 38명의 영웅을 수집할 수 있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레이브 키퍼 기사단에 ..

깡통기사 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내부링크]

최강의 아이언나이트를 목표로 성장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깡통기사 키우기 깡통기사 키우기는 처음에는 가난한 깡통기사로 시작하지만,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장비를 뽑고 레이드에 도전하여 더 멋진 나이트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보석을 많이 줘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깡통기사 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깡통기사 키우기 Iron Knight : Nonstop Idle RPG 개발 : SUPERBOX 장르 : 방치형 RPG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처음 시작하면 무기는 물론 반지, 펫 등의 강력한 장비를 착용하고 버프도 받아 쉽게 느껴지지만, 레벨이 오를수록 던전은 물론 레이드도 버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보상을..

러쉬 로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내부링크]

러쉬 로얄 쿠폰 번호, 입력 방법. 무료 인기 모바일게임 러쉬 로얄(Rush Royale)은 PvP 모드에서 상대방의 디펜스를 돌파하는 게임입니다. 같은 모양, 색상의 유닛을 합쳐서 더 강력한 유닛을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러쉬 로얄 쿠폰 번호 입력하셔서 보상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러쉬 로얄 Rush Royale 출시 : 마이닷컴 장르 : 전략, 디펜스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러쉬 로얄은 빠르게 진행되는 PvP 디펜스 게임입니다. 같은 모양, 색상의 유닛을 조합하고 전투 중에 유닛을 업그레이드하여 파워를 올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다른 상대와 대전할 수 있어 긴장감이 증폭됩니다. 모드는 총 2가지가 있는데 PvP 모드는 1:1로 상대방과 디펜스 경쟁을 하게 됩니다. 협동 ..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레드 출시일, 게임 정보, 트레일러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레드 출시일, 게임 정보, 트레일러. 마침내 어쌔신 크리드 일본판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에 포함된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전 보고서와 유출 이후 유비소프트는 2022 게임 쇼케이스에서 일본판 소식을 공식화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레드 Assassin's Creed Codename Red 개발 : 유비소프트 퀘벡 유통 : 유비소프트 플랫폼 : PS5, Xbox Series X|S, PC 장르 : 3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많은 사람들이 루머로 생각했던 어쌔신 크리드 일본 버전은 인피니티에 포함된 게임이라고 합니다. 시대는 일본 에도시대이며, 그림자의 모습을 한 닌자의 빠른 애니메이션이 지나가는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레..

2022년 FPS 게임 추천 순위 전세계 TOP 10 [내부링크]

2022년 FPS 게임 추천 순위 전세계 TOP 10. 곧 FPS 신작 게임이 출시 예정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오버워치 2 등이 출시 예정인데, 순위 변동이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인기있는 FPS 게임 10가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순위는 트위치, 유튜브 시청자시간, 스트리밍시간, 평균시청자, 크리에이터 등을 종합한 순위입니다. 2022년 인기있는 FPS 게임 추천 순위 10가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FPS 게임 추천 순위 TOP 10 순위 게임 시청자시간 스트리밍시간 평균시청자 크리에이터 1 발로란트 22,247,910 1,047,451 132,428 195,658 2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14,129,232 236,893 84,102 50,333 3 에이펙스..

공포의 술래잡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내부링크]

공포의 술래잡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샌드박스 네트워크에서 출시된 모바일게임 신작 공포의 술래잡기는 현재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탈출 PVP 멀티 게임으로 생존자와 추격자의 구도로 서바이벌 대전이 시작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공포의 술래잡기 쿠폰 번호, 입력 방법을 참고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포의 술래잡기 유통 : 샌드박스 네트워크 장르 : 서바이벌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출시일 : 2022년 9월 6일 공포의 술래잡기는 끝없이 따라오는 추격자와 그 공포를 피해 도망가는 생존자의 탈출 PvP 멀티게임입니다. 기본 모드인 비대칭 서바이벌 대전은 2 vs 4로 추격자 2명, 생존자 4명이 배치됩니다. 게임 목적은 생존자의 경우 배터리를 충전하여 ..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내부링크]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약간 새로운 방식의 방치형 게임이라서 신선했던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2022년 9월 6일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동양풍 수묵화의 배경과 캐릭터, 그리고 한국어 자막과 더빙까지 제공합니다. 여태까지 플레이했던 방치형 게임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전투 방식을 보여줬는데, 호불호가 갈릴 거 같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유통 : LT게임즈 장르 : 방치형 RPG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출시일 : 2022년 9월 6일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수련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방치형 RPG입니다. 선우와의 대결이나 PVP..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출시일, 플랫폼, 게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출시일, 플랫폼, 게임 정보 총정리. 저번에 코드네임 ‘어쌔신 크리드 리프트’라는 이름으로 떠돌던 13번째 작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예상대로 주인공으로 발할라에 등장했던 바심 이븐 이샤크가 등장합니다. 인피니티와 별개의 작품이며, 2023년 상반기에 출시 예정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Assassin's Creed Mirage) 출시일, 플랫폼, 게임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Assassin's Creed Mirage 개발 : 유비소프트 보르도 유통 : 유비소프트 장르 : 잠입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출시일 : 2023년 상반기 유비소프트는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가 유출된 후 어쌔..

P의 거짓 출시일, 플랫폼,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내부링크]

P의 거짓 출시일, 플랫폼,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무서운 피노키오 컨셉의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Lies of P)는 곧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지난 1년 동안 다크소울 타이틀과 흡사한 < P의 거짓 >이라는 게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엘든 링 출시로 더 많은 사람들이 소울라이크 게임을 찾았고 P의 거짓 (Lies of P)은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가 게임플레이 영상을 시청하였고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전적인 이야기를 독특하게 해석한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출시일, 플랫폼,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P의 거짓 Lies of P 개발 : Round8 Studio 유통 : 네오위즈 장르 : 3인칭 액션 RPG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당신은 ..

2022년 PC 온라인게임 MMORPG 순위 전세계 TOP 10 [내부링크]

2022년 PC 온라인게임 MMORPG 순위 TOP 10.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MMORPG 1위는 어떤 게임일까요? 국내에서 인기 많은 MMORPG는 로스트아크, 메이플 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에서 인기 많은 게임은 약간 달랐습니다. 2022년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PC 온라인게임 MMORPG 순위 10가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PC 온라인게임 MMORPG 순위 TOP 10 순위 게임 동접자 유저수 1 로스트아크 1,634,674 17,207,094 2 파이널 판타지 14: 신생 에오르제아 1,511,693 39,781,405 3 올드 스쿨 룬스케이프 1,370,014 36,053,007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146,153 120,647,691 5 패스..

타워오브판타지 무기 & 캐릭터 티어 등급표 [내부링크]

타워오브판타지 무기 캐릭터 티어 등급표. 모바일게임에서 캐릭터 등급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도 마찬가지로 캐릭터가 있지만, 과금 요소가 많지 않은 편이었는데 좋은 캐릭터가 아니더라도 스토리, 전투에서 큰 영향을 주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타워오브판타지 티어 등급표를 참고하면 최고의 캐릭터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처음 리세마라를 통해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돌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타워오브판타지 티어 등급표 타워 오브 판타지 티어 등급표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무기 캐릭터 등급표, PVP 등급표를 참고하여 SS 티어부터 C 티어의 캐릭터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기 등급표는 PVE에 좋은 캐릭터 리스트입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리스트 : 바로가기 타워오브판타지 캐릭터 ..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 TOP 6 [내부링크]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 TOP 6. 이번에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히트2 가 출시했습니다. 현재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였고, 예전에 미리 선점해둔 캐릭터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직업 ( 클래스 )은 총 6가지가 있었고, 크게 딜러, 탱커, 서포터로 나눌 수 있었습니다. 어떤 직업으로 시작해야할 지 고민되신다면 다음 히트2 직업 추천 순위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 TOP 6 히트2 무과금으로 괜찮은 직업 추천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추후에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등으로 순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 히트2 직업 추천 순위는 대미지 순위가 아닙니다.) 히트2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 : 바로가기 순위 (Tier) 직업 (Classes) 1위 활 2..

대항해시대 오리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내부링크]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LINE Games에서 출시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역대 대항해시대 시리즈에 등장하는 명곡, 그리고 대항해시대2, 외전에 등장하는 원작 제독과 신규 제독의 시나리오 플레이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대항해시대 오리진 쿠폰 번호, 입력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Uncharted Waters Origin 플랫폼 : PC, iOS, 안드로이드 출시일 : 2022년 8월 23일 장르 :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라인게임즈와 코에이 테크모가 공동 개발한 새로운 대항해시대 시리즈입니다. 넓은 바다를 ..

2022년 무료 모바일 게임 추천 :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한 2022년 무료 모바일 게임 추천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Phantom Blade: Executioners) 저번 2021년 10월에 도쿄 게임쇼 (TGS)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게임입니다.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데 해보니까 타격감도 괜찮았고 그래픽도 수묵화 느낌이 났습니다. 게임 자체가 되게 다크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팬텀 블레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 다운로드 스토리 팬텀 블레이드를 시작하기 전에 스토리부터 보고 하니까 더 재미있게 느껴졌는데요. 빠르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9월 8일 초가을. 구조 편지를 받았을 때 글귀는 이미 말라있었다. 당문 문주의 외동딸 당빙이 쓴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등급표 총정리 [내부링크]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등급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얼마 전에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 출시 후 1위를 차지한 모바일게임입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소환서를 사용하여 소환을 할 수 있는데 5성급이 나올 수도 있고 나오지 않을 수도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등급표를 참고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초반에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 컷신은 건너뛰기가 가능하지만 게임 진행은 다소 느린 편입니다. 리세마라를 생각하시면 최소 20분은 생각하셔야 합니다. 계정 3 레벨 보상과 소환사 연대기를 구매하여 더 많은 소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까지 약 20 ~ 30분 소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1서버는 ..

방치 원시인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내부링크]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모바일게임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 중인 방치 원시인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치원시인은 선사부족으로 돌아가 원시인들과 협력하여 부족을 번영시키고 야수를 수집하는 방치형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최신 방치 원시인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방치 원시인 개발 : WGames Studio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장르 : 방치형 RPG 방치원시인은 원시인으로 세계를 정복한 컨셉의 게임입니다. 게임 내에서 임무를 완료하고 부족을 번영시킬 수 있습니다. 강력한 야수를 잡기 위해 전사를 훈련시키고 영토를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사냥으로 먹고 살다가 야수를 길들이는 방법과 사육 방법에 대해 알게 되는..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내부링크]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번호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1위를 차지하였는데, 미래형 원신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토리도 나름 재미있었고,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번호,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무기, 캐릭터 티어 리스트 : 바로가기 타워 오브 판타지 Tower of Fantasy 개발 : Hotta Studio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PC 장르 : 오픈월드 MMORPG 출시일 : 2022년 8월 11일 타워 오브 판타지 (Tower of Fantasy)는 2022년 8월 11일에 출시되었으며, Hotta Studio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원신과 비슷한 느낌의 게임인데 SF 느낌을..

70억 좀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70억 좀비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국산 모바일 방치형 게임으로, 전 세계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에서 특별한 반응을 보인 사람들로 구성한 팀이 활약하게 됩니다. 방치형은 보는 재미가 있어야 할 맛이 나는데, 70억 좀비는 일반 몬스터가 아니라 좀비라서 더 흥미로웠습니다. 70억좀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70억 좀비 출시 : SUPER CANDY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장르 : 방치형 RPG 70억 좀비는 전 세계에 퍼진 바이러스에 인류가 감염된 스토리입니다. 감염된 자는 좀비로 변하였고, 살아남은 사람들 중에는 면역 반응을 보이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들이 모여 하나의 팀을 만들었고, 좀비를 처치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지역별로 진행되는데 처음 지역은 대한민국이었습..

전세계 스팀 멀티 게임 추천 순위 TOP 10 (2022년) [내부링크]

2022년 전세계 스팀 멀티게임 추천 순위 TOP 10. 친구들, 가족, 애인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팀 멀티 게임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팀 DB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으며, 1위부터 10위까지 동접자, 24시간 동접자, 최고 동접자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멀티 게임 10가지는 어떤 게임일까요? 스팀 멀티 게임 추천 순위 TOP 10 순위 게임 동접자 24시간 동접자 최고 동접자 1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837,521명 936,670명 1,308,963명 2위 도타 2 655,965명 698,620명 1,295,114명 3위 배틀그라운드 291,880명 377,786명 3,257,248명 4위 에이펙스 레전드 267,855명 332,089명 412,55..

2023년 출시 예정 게임 기대작 TOP 7 [내부링크]

2023년 출시 예정 게임 기대작 TOP 7. 내년에 출시되는 게임 라인업을 살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출시일을 미루면서 완성도를 올린 대형 신작 게임들이 드디어 나옵니다. 일부 게임은 출시일을 미룰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게임들을 보면 RPG가 많았습니다. 디아블로 4, 스타필드 등 2023년 최고의 게임으로 자리잡을 타이틀이라 생각합니다. 2023년 출시 예정 게임 7가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2023년 출시 예정 게임 기대작 TOP 7 스타필드 STARFIELD 장르 : 오픈월드 ARPG 출시일 : 2023년 상반기 홈페이지 : 바로가기 스타필드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25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세계의 게임입니다. 별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차세대 롤플레잉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마음대로 원하는..

안녕엘라 사전예약 쿠폰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엘라 사전예약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이번에 알피지리퍼블릭에서 개발한 안녕엘라 모바일 게임이 출시 예정입니다. 애니메이션, 컷툰이 많아서 스토리를 이해하기 쉽고, 전략이 중요한 게임이라서 배치 또한 중요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안녕엘라 사전예약 쿠폰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엘라 (Dear, ELLA) 개발 : 알피지리퍼블릭 출시 : 컴투스홀딩스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장르 : 수집형 RPG 출시일 : 2022년 9월 21일 안녕엘라 홈페이지 : 바로가기 애니와 컷툰으로 즐기는 감성폭발 RPG 운명을 바꾸는 엘라의 모험에 동참하세요! 고퀄리티 애니메이션과 컷툰으로 만나는 엘라만의 감성폭발 스토리! 전략적 배치로 즐기는 뇌지컬 & 체인 스킬 시스템 배치 전략을 통해 더욱 강해..

킹덤 왕가의피 게임 출시일, 모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킹덤 왕가의피 게임 출시일, 모드, 정보 총정리.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조선시대판 좀비 드라마 킹덤 (Kingdom)이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킹덤을 볼때마다 게임으로 나오면 진짜 인기 많을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출시되네요! 조선시대 분위기와 으스스한 느낌을 잘 살리면 대박날 거 같습니다. 물론 게임이 재밌어야겠죠. 킹덤 왕가의피 출시일, 모드, 플랫폼 등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킹덤: 왕가의피 킹덤 IP를 활용한 킹덤: 왕가의 피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입니다. 액션스퀘어는 어떤 게임회사일까요?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삼국블레이드, 앤빌 등을 제작한 국내 게임회사였는데요.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로 출시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앤빌은 P..

전세계 MMORPG 추천 순위 TOP 10 (2022년 8월) [내부링크]

전세계 MMORPG 추천 순위 TOP 10 (2022년 8월) 스팀에서 집계된 DB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MMORPG는 어떤 게임일까요? 한국은 지역락이 걸려있어 접속할 수 없는 몇 가지의 게임이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미르4는 스팀에서는 접속할 수 없고 공식 사이트에서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스팀에서 집계된 MMORPG 추천 순위 10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전세계 MMORPG 게임 순위 TOP 10 순위 게임 동접자 24시간 동접자 최고 동접자 1 로스트아크 299,715 352,344 1,325,305 2 데스티니 2 55,591 63,903 292,513 3 미르 4 40,486 42,023 97,173 4 VR Chat 24,182 25,0..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출시일, 스토리, 에디션, PC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출시일, 스토리, 에디션, PC 루머 총정리. 지금까지 공개된 출시 정보 7가지.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출시일은 2022년 11월 9일입니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여정이 시작되는 날이죠! 아직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PC 출시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전작이 2018년에 출시되었고 2022년에 PC로 출시된 것을 보면 조금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뜬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God of War Ragnarök 개발 : Santa Monica Studio 유통 :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플랫폼 : PS4, PS5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집착과 수용 사이에서 고민하는 동안, 극적이고 진심어린 여정을 경험하게..

2022년 그래픽 좋은 게임 추천 TOP 10 [내부링크]

2022년 그래픽 좋은 게임 TOP 10. 요즘 출시되는 게임은 매우 현실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실사 느낌을 잘 살려 게임하는 내내 그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 이제 게이머는 게임을 할 때 전투 방식이나 스토리도 신경쓰지만, 그래픽 또한 신경써서 구입하게 됩니다. 2022년 그래픽 좋은 게임 10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 개발사 : Rockstar Studios 유통사 : Rockstar Games 출시일 : 2018년 10월 26일 플랫폼 : PlayStation 4, Xbox One, Windows, Stadia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장대한 게임 플레이로 서부를 질주하게 됩니다. 또한 자유롭게..

스팀 JRPG 게임 추천 순위 TOP 10 [내부링크]

스팀 JRPG 게임 추천 순위 TOP 10. 일본에서 인기있는 JRPG 게임은 드래곤 퀘스트, 파이널 판타지 등이 있습니다. 확실히 RPG보다 JRPG는 다른 특징을 가지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아쉬운 점도 몇 가지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게임 장르이기도 합니다. 스팀 ( Steam ) JRPG 게임 추천 순위 10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몬스터 헌터 라이즈 MONSTER HUNTER RISE 동접자 : 80,732명 24시간 피크 : 95,955명 최고 동접자 : 231,360명 역동하는 사냥 본능! 사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종횡무진으로 도약하는 액션. 마음 가는 대로 달릴 수 있는 필드. 미지의 흥분과 놀라움을 선사할 새로운 몬스터들. 이제껏 없었던 사냥 체험이..

GTA5 모드 추천 5가지, 최고의 모드 다운로드 [내부링크]

GTA5 모드 추천 5가지 다운로드. GTA 5 출시 이후 수천 개의 모드가 만들어졌습니다. 모딩 커뮤니티는 게임에서 가장 열정적인 커뮤니티 중 하나이며 Rockstar Games 제작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일 비슷한 느낌의 맵이 질리셨다면 GTA5 추천 모드를 다운받아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유저가 다운받은 최고의 5가지 모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모드 적용 방법은 새로운 포스팅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VisualV 첫 번째 모드는 최근 차세대 콘솔에서 출시된 GTA 5와 일치하는 모드입니다. VisualV는 GTA 5의 텍스처를 개선하는 그래픽 모드입니다. VisualV 모드를 적용하면 로스 산토스의 날씨, 거리 및 기타 많은 그래픽 기능이 크게 개선되어 사실적으로 보이게..

메르헬 판타지 사전예약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메르헬 판타지 사전예약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메르헬 판타지는 여태까지 알던 동화 세계가 아닌, 흑화된 동화 세계를 그린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흑화된 막장 캐릭터를 수집하고, 자동 파밍 등으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메르헬 판타지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르헬 판타지 MARHELL FANTASY 개발 : Tapplus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장르 : 수집형 RPG 출시일 : 2022년 8월 18일 메르헬 판타지는 Tapplus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2022년 8월 18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장르는 수집형 RPG로 게임 내에서 흑화된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태까지 알던 동화 내용이 아닌 암흑 동화라서 더 기대됩니다. 과금 요소가 많지 않으면 ..

2022년 출시 예정 게임 목록 - PC, 온라인, PS4, PS5, 스위치, XBOX [내부링크]

2022년 출시 예정 게임 목록 ( PC, 온라인, PS4, PS5, 스위치, XBOX )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2022년 7월 ~ 12월까지 출시 예정인 게임 목록이며, 일부 게임은 포함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게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7월 (July) 2022년 7월 출시 예정 게임 목록 F1 22 출시일 : 7월 1일 플랫폼 :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바람의 크로노아 Klonoa Phantasy Reverie Series 출시일 : 7월 8일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 PC ..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배경, 출시일,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배경, 출시일, 루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비소프트 프랜차이즈 게임 어쌔신 크리드는 이번에 2가지 게임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루머로 알려진 인피니티 외에도 다른 시리즈가 출시된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초기 느낌을 살려서 암살 위주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는 어떤 느낌으로 완성될까요? 유비소프트 신작 게임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배경, 출시일, 루머를 정리해 봤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게임 배경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배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태까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특정 지역이 등장하는 독립적인 형태였는데,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어크에서 핵심 장치인 애니머스를 타고 과거에 접속하는 ..

GTA 온라인 범죄조직 무료 확장팩 :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 [내부링크]

GTA 온라인 범죄조직 무료 확장팩 :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 GTA 6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락스타는 이번에 GTA 온라인 범죄조직 무료 확장팩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계속해서 GTA 온라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는 GTA 온라인에 7월 26일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GTA 온라인 무료 확장팩 범죄조직 ( Criminal Enterprises )에 대한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GTA 온라인 범죄조직 범죄조직 게임 배경 이번 GTA 온라인 확장팩 범죄조직 게임 배경은 현재의 실제 정치, 경제 및 환경 환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트레일러에서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경제 위기를 보여줍니다. 휘발유 가격은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고, 공급망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현재 ..

인기있는 PS5 게임 순위 추천 TOP 10 (2022년) [내부링크]

인기있는 PS5 게임 순위 추천 TOP 10 아마존에서 최다 판매를 한 타이틀 10가지이며, 국내와 순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드릴 게임은 국내에서도 아직까지 인기있는 게임이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PS5 추천 게임입니다. PS5 게임 순위 TOP 20 순위 게임 1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2 엘든 링 (Elden Ring) 3 파 크라이 6 (Far Cry 6) 4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 5 라쳇 &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Ratchet & Clank: Rift Apart) 6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7 고스트와이어: ..

히트 2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정리 [내부링크]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히트 2 ( Hit 2 )가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각 마켓 등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할 수 있었는데, 사전예약 쿠폰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여태까지 공개된 히트 2 게임 정보와 함께, 히트 2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히트 2 HIT 2 개발 : 넥슨 게임즈 유통 : 넥슨 장르 : MMORPG 엔진 : 언리얼 엔진 4 플랫폼 : PC, 안드로이드, iOS 출시일 : 2022년 12월 26일 히트 2는 오픈월드 MMORPG입니다. 던파 모바일과 동일하게 PC, 모바일 모두 지원하며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게임 환경을 바꿔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6종의 클래스 중에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고, 필드를 돌아다니며 적을 처치하거..

퀄리티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퀄리티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7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은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고 있는데, 양산형 게임이 많아서 모바일 게임보다 콘솔 게임, PC 게임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 던파 모바일, 디아블로 이모탈 등 유명한 프랜차이즈 게임이 출시되었지만 이미 경험했던 게임이거나 반복되는 패턴이 질려서 그대로 접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모바일 게임 추천 7가지는 양산형이 아닌 퀄리티가 높은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모바일 RPG 게임 추천 TOP 7 1. 성검전설 ECHOES of MANA ECHOES of MANA 앱스토어 : 4.7점 구글플레이 : 4점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앱스토어 첫 번째 모바일 RPG 추천 게임은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입니다. 성검전설 시리즈 최..

티타이니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CBT 신청 방법 [내부링크]

티타이니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CBT 신청 방법 스마일게이트 신작 게임 티타이니 온라인이 드디어 출시 예정입니다. 2020년 지스타에서 처음 공개된 게임으로, 티타이니 온라인은 현재 CBT를 진행 중입니다. PC,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게임을 하는데 불편하지 않도록 실시간 번역 시스템도 적용했다고 합니다. 티타이니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CBT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타이니 온라인 티타이니 온라인은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 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TeeTINY Online: Tower of Despair 개발사 : 티니스튜디오 유통사 : 스마일게이트 플랫폼 : PC, 안드로이드, iOS 장르 : MMORPG 로스트아크..

노아의심장 사전예약 쿠폰 번호, 일반 쿠폰 총정리 [내부링크]

노아의심장 사전예약 쿠폰 번호, 일반 쿠폰 총정리 스팀펑크 MMORPG 노아의심장이 곧 출시됩니다. 현재 사전예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출시일에 맞춰 노아의심장 쿠폰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아의심장 CBT 신청 관련 내용도 정리해 봤습니다. 노아의심장은 PC, 모바일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게임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오픈월드라고 합니다. 노아의심장 개발사 : 아카소어게임즈 배급사 : 아카소어게임즈 장르 : 오픈월드 플랫폼 : PC, 안드로이드, iOS (멀티플랫폼) 노아의심장 스토리 지구와 10만여 광년이 떨어진 미지의 행성 생명의 흔적이 발견된 이곳을 사람들은 “노아”라 부르기 시작했다. 각계의 저명한 연구가들은 ‘노아의 심장’ 계획을 수립하고, 최첨단 기술을 통해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 2023년 7월 [내부링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던파 모바일 최신 쿠폰 번호를 사용하여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던파 모바일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지만, 부족한 경우 기프트코드를 입력하여 아이템을 획득하셔야 합니다. 특히 무과금 유저라면 더 많은 아이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번호 던파 모바일 쿠폰 쿠폰 보상 만료일 MS4GM4QEPL SD 옥D 크리쳐 상자[모험단 귀속] 2023년 6월 29일 BGKQ4CPEJ5 1주년 감사 GIFT 상자 2023년 5월 25일 RV8HXTJZZD 1주년 감사 GIFT 상자 2023년 5월 25일 ..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접수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넥슨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프라시아 동맹을 승리로 이끌 플레이어를 모집 중이며, 라인소프 예복과 100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정식 출시일에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콘텐츠 PC 버전 다운로드 쿠폰 확인 프라시아 전기 Wars of Prasia 장르 : MMORPG 플랫폼 : PC, 모바일 개발사 : 넥슨 엔진 : 언리얼 엔진 4 프라시아 전기는 넥슨에서 출시 예정인 MMORPG입니다. 자유도 높은 실시간 대규모 공성전에 참여하여..

미르M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미르M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2022년 6월 23일,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요즘 클래식 게임이 인기가 많은데, 미르M 게임도 마찬가지로 클래식 전투를 표현하였고, 8방향의 그리드를 기반으로 한 이동 등으로 클래식의 현대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미르M 쿠폰 번호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미르M 미르M은 미르 IP 최대 히트작 미르의 전설 2 등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원작의 8방향 그리드 전장과 쿼터뷰 시점 등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진입하였다고 합니다.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는 문파간의 치열한 비곡 점령전, 문파대전, 수라대전 등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현재 출시 기념으..

인더섬 with BTS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인더섬 with BTS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방탄소년단 모바일게임이 드디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당일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각 마켓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BTS IP를 활용한 퍼즐 게임이며, 인더섬을 꾸미고 다양한 퀘스트, 시나리오 감상도 가능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을 등록하여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인더섬 with BTS 쿠폰 번호,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 monstergree..

소서리스 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소서리스 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소서리스 키우기는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소서리스 공주가 떠나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방치형이라도 그래픽이 나쁘지 않았고, 캐릭터도 귀여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쿠폰을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소서리스 키우기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2022 인기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TOP 7 2022 인기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TOP 7 최근에 출시된 스팀 게임을 찾다가 괜찮은 게임이 많아서 이렇게 추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한국어가 아닌 영어 게임이지만, 곧 한글 패 monstergreen.tistory.com 소서리스 키우기 소서리스 키우기는 2022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넷마블에서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새로운 신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됩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2022년 7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엔진은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와이파이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와이파이 없이 하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평소에 모바일게임을 집에서만 했었는데 밖에서도 데이터, 와이파이 필요 없이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렇게 7가지 게임을 추천 monstergreen.tistory.com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영웅의 힘을 계승하여 그랑시드의 영웅이 되..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실제로 존재하는 일본 경주마를 캐릭터로 의인화시킨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2022년 6월 20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초반 튜토리얼이 끝난 후,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쿠폰 번호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우마무스메는 경주마를 의인화시킨 캐릭터끼리 레이스를 펼치는 경마 게임입니다. 제한된 기간 동안 최대한 성과를 이끌어내는 육성 게임입니다. 전 세계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0위권 안에도 들었던 게임입니다. 또한, 일본 등에서는 구글 플레이에서 70일 넘게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게임에 로그인하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일 동안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다른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넷마블 쿵야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출시된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무료 게임에서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어렵지 않은 게임 난이도로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 쿠폰 보상을 받는 방법과 출석 보상 등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와이파이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와이파이 없이 하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평소에 모바일게임을 집에서만 했었는데 밖에서도 데이터, 와이파이 필요 없이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렇게 7가지 게임을 추천 monstergreen.tistory.com 머지 쿵야..

디아블로 이모탈 등불 퀘스트 공략, 리셋 방법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 등불 퀘스트 공략, 리셋 방법 디아블로 이모탈을 하다가 가끔 나오는 퍼즐 문제로 막히셨다면 다음 방법을 참조하여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퀘스트는 10초도 걸리지 않아서 빠르게 9개의 등불을 켜고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등불 퀘스트, 리셋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9개의 등불 퀘스트 졸툰 쿨레 도서관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스토리와 함께 잃어버린 룬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3개의 룬을 모두 놓으면 퍼즐이 시작되는데 총 9개의 등불을 켜야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하나의 등불을 켜면 양옆으로 4개의 불덩이를 뿜어서 성급하게 하다가 돌이킬 수 없게 바뀔지도 모릅니다. 위 순서대로 디아블로 이모탈 9개의 등불 퀘스트를 공략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등불이 꺼져있어..

2022 인기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2022 인기있는 무료 스팀 게임 추천 TOP 7 최근에 출시된 스팀 게임을 찾다가 괜찮은 게임이 많아서 이렇게 추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한국어가 아닌 영어 게임이지만, 곧 한글 패치가 적용될 거 같습니다. 2022년 3월 말부터 5월 말에 걸쳐 선정한 게임입니다. 평가도 괜찮은 2022 무료 스팀 게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스팀 추천 게임 TOP 7 Jaded 스팀평가 : 매우 긍정적 출시일 : 2022년 4월 29일 개발사 : ShellSnore Games 장르 : 액션 첫 번째 스팀 무료 게임 추천 타이틀 < 제이디드 > 2022년 4월 29일에 출시된 게임이며, 장르는 액션입니다. 아직 베타 버전이라서 완성된 게임은 아니지만, 플레이타임은 컨트롤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레벨1부..

열혈강호W 초보자 공략 : 직업추천, 사냥터, 은화 벌기, 레벨업 방법 [내부링크]

열혈강호W 초보자 공략 : 직업추천, 사냥터, 은화 벌기, 레벨업 방법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게임 열혈강호W 초보자 공략을 알려드릴건데요! 처음에 게임 들어가면 튜토리얼도 짧고 뭐가 뭔지 잘 몰랐는데 하다보니 좀 적응되서 할만했습니다. 열혈강호W 초보자라면 직업추천, 레벨업 공략, 은화 벌기 등의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열혈강호W 초보자 가이드 영상 서버 추천 열혈강호W 추천 서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서 1채널은 사람이 많은데요. 원거리 직업인 궁사 아니면 퀘스트로 적 처치하는거도 힘들었습니다. 캐릭터 이동 속도가 느려서 계속 원거리 직업이 먼저 죽이는데요. 쾌적한 게임을 원하시면 채널을 바꿔서 진행해 보세요. 다른 채널은 1채널..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추천 & 서버 다르면 할 수 없는 콘텐츠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추천 & 서버 다르면 할 수 없는 콘텐츠 이번 연휴에 디아블로 이모탈을 하려고 했으나 변수가 생겼습니다. 샤코 서버로 시작했는데 새벽에는 쾌적하다가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대기열이 생기는 바람에 새로운 서버로 시작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추천, 서버 다르면 할 수 없는 콘텐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직업추천 티어리스트 TOP 6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직업추천 티어리스트 TOP 6 드디어 오래 기다렸던 새로운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고 monstergreen.tistory.com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는 총 20개입니다. 계속 신규 서버를 늘..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직업추천 티어리스트 TOP 6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 순위 추천 티어리스트 TOP 6. 드디어 오래 기다렸던 새로운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아래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직업추천 항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순위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아블로 이모탈이 마침내 모바일과 PC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디아블로 세계에 뛰어들기 전에 직업을 파악해야 합니다. 현재 모든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특정 미션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일부 클래스는 다른 클래스보다 우수할 수 있습니다. 순위는 일반적으로 어떤 클래스가 가장 좋은지, 각 클래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 솔로 플레이, PvE 및 PvP에서 뛰어난 클래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2022 프렌즈샷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2 프렌즈샷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평소에 골프를 치러 다니고 싶은데 시간이 없거나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게임으로 하게 되었는데요. 카카오 프렌즈 IP로 출시한 프렌즈샷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 프렌즈 중에서 튜브를 제일 좋아하는데 캐릭터마다 스킨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2022 프렌즈샷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와이파이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와이파이 없이 하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평소에 모바일게임을 집에서만 했었는데 밖에서도 데이터, 와이파이 필요 없이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렇게 7가지 게임을 추천 monstergreen.tistory.com..

와이파이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와이파이 없이 하는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평소에 모바일게임을 집에서만 했었는데 밖에서도 데이터, 와이파이 필요 없이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렇게 7가지 게임을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거나 데이터가 잘 안 터지는 곳에 방문했거나 데이터 와이파이 없이 하는 모바일 게임 추천 7가지입니다. 데이터 와이파이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추천 콘텐츠 섀도우 파이트 2 구글플레이 4.4점 앱스토어 4.4점 섀도우 파이트 2는 모바일 격투게임입니다. 페이스북 게임으로 유명했던 섀도우 파이트를 리메이크한 게임인데요. 주인공은 여행을 떠났는데 그림자의 문을 발견하게 됩니다. 문 안에는 7명의 악마가 있었는데 주인공은 그림자로 변하게 되었죠. 몸을 되돌리려고 악마와 싸우는 스..

2022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2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게임 로블록스를 오랜만에 해봤는데요. 현재 사용 가능한 Roblox 프로모코드 혹은 프로모션 코드를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로블록스 (Roblox) 로블록스는 2006년 9월 1일에 출시된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보다 앞서 출시되었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하고있는데요. 2021년 기준 월간 이용..

블레이드 키우기 쿠폰 번호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블레이드 키우기 쿠폰 번호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테일즈 데몬 슬레이어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키우기를 해봤습니다. 게임 방식이 비슷해서 쉽게 할 수 있었고, 빠른 진행도 가능했는데요. 블레이드 키우기 쿠폰 번호 & 쿠폰 아이폰 입력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맨날 똑같은 모바일게임 지겨우시죠? 오늘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방치형 RPG monstergreen.tistory.com 블레이드 키우기 블레이드 키우기는 평범한 약초꾼이 우연히 전설의 검을 ..

기적의검 쿠폰 번호 & 쿠폰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기적의검 쿠폰 번호 & 쿠폰 사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많이 광고하는 게임 기적의검을 드디어 해봤는데요!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었고, 가로가 아닌 세로로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기적의검 쿠폰 번호 & 쿠폰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2022년 PC게임 순위 국내 TOP 20 2022년 PC게임 순위 국내 TOP 2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는 전 세계가 아닌 국내 게임 순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PC방에 가거나 monstergreen.tistory.com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

2022년 PC게임 순위 국내 TOP 20 [내부링크]

2022년 PC게임 순위 국내 TOP 2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는 전 세계가 아닌 국내 게임 순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PC방에 가거나 친구들이랑 만나 게임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게임이 인기가 많을까요? 2022년 PC게임 순위 국내 TOP 2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신 PC게임 순위 https://monstergreen.tistory.com/429 추천 콘텐츠 10. 발로란트 국내 PC게임 점유율 : 1.89% 전 세계 PC게임 10위 : 로켓 리그 국내 PC게임 순위 10위는 발로란트입니다. 국내 점유율 1.89%를 차지했는데요. 원래 9위였다가 1단계 떨어졌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요원 페이드가 추가되고 새로운 무기 ..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 & 출시일 총정리 [내부링크]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 & 출시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블리자드 새로운 모바일게임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이 공개되었는데 반응은 디아블로 이모탈을 공개했을 때와 같이 싸늘한 반응입니다. 클래시 로얄 느낌나는 RTS 게임으로 워크래프트 IP를 활용한 게임입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 &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트레일러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2022년 5월 4일에 공개되었는데 전날 메일로 워크래프트 IP의 모바일게임을 공개한다고 해서 기대했으나 결과는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클래시 로얄 느낌나는 게임으로 와우 캐릭터를 활용해서 그런지 그래픽이 뛰어난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

유튜브 애드센스 종합소득세 비사업자 신고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애드센스 종합소득세 비사업자 신고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인데요. 작년 기준으로 유튜브, 티스토리 애드센스 소득이 발생했다면 이번 2022년 5월 종소세 기간에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유튜브 애드센스 종합소득세 비사업자 신고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추천 콘텐츠 유튜브 검색 키워드 순위 조회 TOP 5 유튜브 동영상 올릴 때 어떤 제목으로 올려야 할까?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작년 9월부터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8개월이 넘었네요. 처음에는 아케이드TV로 시작했는 monstergreen.tistory.com 애드센스 입금 내역 정리 애드센스로 수익을 받으셨다면 사이트로 들어가서 여태까지 지급받은 내역을 엑셀로 정..

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예전에 출시한 게임이지만, 어제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한 삼국블레이드. 5주년 기념으로 신규 서버 건업이 나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삼국지 최강 장수로 전장에서 싸울 수 있어서 독특한 거 같습니다. 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출시예정 모바..

FC모바일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12월 피파모바일 [내부링크]

FC모바일 쿠폰 번호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FC모바일의 모든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 쿠폰도 나눔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리딤코드를 정리하였으며 기한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드컵 및 프리미어리그로 해외축구 관심도가 높아졌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FC모바일 게임은 하는 유저를 많이 봤는데, 더 많은 보상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피파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많을 거 같은데요. 2023년 FC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코드와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C모바일 쿠폰 코드 게임을 시작했다면 쿠폰 코드를 입력하..

2022 스팀 게임 순위 급상승 게임 TOP 5 [내부링크]

2022 스팀 게임 순위 급상승 게임 TOP 5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 스팀에서 인기있는 게임을 많이 참고하게 되는데요. 역대 인기 게임은 순위가 별로 변하지 않지만 급상승 게임은 트렌드에 따라 변화합니다. 실시간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주목받은 게임은 무엇일까요? 2022 스팀 게임 순위 급상승 게임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급상승 스팀 게임 순위 최고 많이 오른 게임은 1118.4% 증가한 게임도 있었습니다. 1위부터 5위까지 평균 681% 증가했는데요. 2022년 5월 기준이니 추후 순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로그 레거시 2는 이번에 출시된 게임인데 평가는 매우 긍정적을 받았습니다. 스팀 게임 순위 5위. 태번 마스터 5위는 태번 마스터입니다. 플레이어가 자..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쿠폰 번호 총정리 [내부링크]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쿠폰 번호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주식회사 WFS가 개발한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역대 성검전설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던파 모바일 느낌나는 게임이라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쿠폰 번호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는 역대 성검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와 함께 성검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모바일게임입니다. 2D 게임이라서 심플하면서 조잡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 외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남자와 여자 중에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남자 캐릭터로 선택했습니다...

DC 월드 콜라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DC 월드 콜라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DC 유니버스에서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는데요! 최근에 마블 게임이 나와서 흥행했다면 이번에는 DC 유니버스 게임이 흥행할 거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사전예약자가 60만 달성하면 할리퀸까지 지급된다고 합니다. DC 월드 콜라이드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 monstergreen.tistory.com 갓겜인데?..

원소첨탑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원소첨탑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육성트리가 많아서 자신의 빌드를 만들 수 있는 자유로운 수집형 모바일 RPG 원소첨탑이 출시되었는데요. 종족도 다양하고 직업도 많아서 수집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원소첨탑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맨날 똑같은 모바일게임 지겨우시죠? 오늘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방치형 RPG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

데빌북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데빌북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연필로 그린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데빌북이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0위권 안에 들어서 해봤는데요. 메이플 스토리 느낌나는 캐릭터에 아기자기한 그래픽이라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데빌북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콘텐츠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맨날 똑같은 모바일게임 지겨우시죠? 오늘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방치형 RPG monstergreen.tistor..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숨은 갓겜! 방치형 RPG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맨날 똑같은 모바일게임 지겨우시죠? 오늘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방치형 RPG 게임인데요. 한 번 하고 질리는 그런 게임이 아니라 꾸준히 할 수 있는 게임들을 골라봤습니다. 방치형 RPG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을 찾으신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추천 콘텐츠 배틀 나이트 배틀 나이트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그린 게임입니다. 세기말이 가까워진 2098년에 강대국들이 냉전을 치르고 있는 중인데, 게임을 하게 될 도시는 법의 지배도 받지 않고 문명이 사라진 곳입니다. 그래픽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보통 방치형 게임은 그래픽이 대부분 비슷했는데 이건 사이버 판타지라서 좋았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느낀 ..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빠른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빠른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웹툰 원작으로 만든 모바일게임 신의탑M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첫 날에 서버가 터져서 접속을 할 수 없었는데요. 앱스토어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신의탑M 리세마라 & 등급표 PC로 빠르게 획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신의탑M 신의탑M 위대한 여정은 네이버..

리니지W 쿠폰 번호 & 사전예약 쿠폰 나눔 총정리 [내부링크]

리니지W 쿠폰 번호 & 사전예약 쿠폰 나눔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리니지W 새로운 업데이트로 사전예약 쿠폰 보상을 받았는데요. 2nd 에피소드로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가 추가되었고, 신규 무기 등을 공개했습니다. 2022년 5월 4일에 업데이트 예정인데 미리 보상을 받아서 나눔하려고 합니다. 리니지W 쿠폰 번호 & 사전예약 쿠폰 나눔 정리해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디아블로2 레저렉션도 질려서 다른 게임 찾아보다가 스팀에서 무료게임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새로 monstergreen.tistory.com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바람의나라 연에 새로운 직업 궁사가 추가되었는데요. 어릴 때 많이 했던 게임을 모바일로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 초대장 수급 얻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 초대장 수급 얻는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레벨 50부터 열리는 지옥 파티! PC버전에서 너무 지겨웠던 구간이 파밍인데 던파 모바일도 지옥 파티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 최종템이 에픽이라서 레이드를 빨리 깨려면 최종 템이 필요한데요. 던파 모바일 지옥 파티 추천 & 초대장 수급 얻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던파 모바일 직업추천 & 직업계급표 TOP 11 던파 모바일 직업추천 & 직업계급표 TOP 11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던파 모바일이 출시되었는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PC 던파의 인기는 monstergreen.tistory.com 던파 모바일 피로도 회복, 쿠폰, 받는..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예전에는 직접 조작하면서 하는 게임이 아니면 안 했었는데 요즘은 귀찮아서 방치형 모바일게임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무게가 무거워서 오래 컨트롤하면 손가락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가끔은 방치형이 좋기도 했는데요.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Fate of Saintlia 제공 : norigames 장르 : 방치형 RPG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판타지 게임 속에서 3가지 직업 중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임이 빠르게 진행되고 따로 조작할 필요도 거의 없어서 ..

크래프톤 신작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 출시일 & 게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크래프톤 신작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 출시일 & 게임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유니버스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크래프톤 신작 게임입니다. 산하 스튜디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래프톤 신작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 출시일 & 게임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역대 최고 동접자! 스팀 게임 순위 TOP 10 역대 최고 동접자! 스팀 게임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여태까지 가장 많은 동접자를 기록한 스팀 게임은 어떤 걸까요? 이번에 스팀 차트를 기반으 monstergreen.tistory.com 칼리스토 프로토콜 칼리스토 프로토콜 Th..

빌런마스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빌런마스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히어로물보다 빌런이 등장하는 영화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빌런을 더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빌런들의 생존기를 그린 게임 빌런마스터를 해봤습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이었는데, 캐릭터도 마음에 들었고 게임 진행도 빨라서 지루하지 않았는데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빌런마스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

미니용사 키우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미니용사 키우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을 할 때 성장도 중요하지만, 캐릭터도 보게 되는데 미니용사 키우기는 귀여우면서 키우는 재미도 있어서 요즘 자주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앱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에 들어서 해봤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참고하면 좋은 미니용사 키우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시간 순삭!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시간 순삭!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실시간 전략게임도 재밌지만, 가끔은 캐릭터가 알아서 성장하고 다음 던전으로 넘어갔으면 좋겠단 생각 monstergreen.tistory.co..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순위, 무과금 직업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순위, 무과금 직업 추천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출시 당시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게임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은 요즘 인기가 조금 떨어졌지만, 퀄리티 높은 게임이라는 것은 확실한데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직업을 선택해서 할 지 고민되셨다면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순위, 무과금 직업 추천 리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오딘 발할..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야구 실시간 중계가 2023년 9월 26일 ~ 10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국가대표가 참가하는 야구 국가대표팀 류중일호는 류중일 감독이 이끌며, 경기에 참가하는 최종 엔트리가 확정되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는 부상으로 아시안게임에서 빠지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외야수 자리에 대체 선수로 삼성 라이온즈 김성윤 선수가 선택받았습니다. 경기장은 사오싱 야구 스포츠 문화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실시간중계 축구 e스포츠 c️ 수영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일정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에 진행되는 야구 중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진..

티빙 한달 무료 이용 방법 2023년 [내부링크]

이 문서는 2023년 티빙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티빙이란? CJ 계열의 OTT이며, 국내에서 인기있는 예능 ‘환승연애’ 및 오리지널 드라마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티빙 일반 회원의 경우 요금제 결제가 필요하며 베이직 기준 월 7,9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이용권 구독이 부담된다면 아래 티빙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드라마 및 예능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티빙 (TVING) 티빙은 CJ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아일랜드, 만찢남, 두발로 티켓팅, 환승연애 등의 인기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티빙은 기존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라면 기본 콘텐츠를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달 동안 티빙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최고..

룬마스터 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룬마스터 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어제 앱스토어 무료 게임 차트에 < 룬마스터 키우기 >가 1위로 올라와서 직접 해봤습니다. 방치형이지만 생각보다..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있는데요. 그래서..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쿠폰 번호 & 사전예약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쿠폰 번호 & 사전예약 보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네이버 웹툰 원작 <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AFK RPG로 출시 예정이며,..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어릴 때 봤던 영화 < 반지의 제왕 >이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되게 기뻤는데요. 해리포터..

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2 KBO 리그가 시작되니 모바일 야구게임이 많이 나오네요. 이번 시즌에는 어떤 팀이 우승할지 기대되..

던파 모바일 피로도 회복, 쿠폰, 받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피로도 회복, 쿠폰, 받는 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최근에 PC 던파를 켰다가 다시 던파 모바일로 돌아왔는데요. 와우 클래식처럼 옛 느낌도 나고 던전 난이도가 예전..

포세이돈 키우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포세이돈 키우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방치형 모바일게임에 푹 빠졌는데요. 어렵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어서 많은 연령층이 하는 거 같습니다...

역대 최고 동접자! 스팀 게임 순위 TOP 10 [내부링크]

역대 최고 동접자! 스팀 게임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여태까지 가장 많은 동접자를 기록한 스팀 게임은 어떤 걸까요? 이번에 스팀 차트를 기반으로 조사해봤습니..

플스 PS Plus 구독 가격 & 게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플스 PS Plus 구독 가격 & 게임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처럼 플레이스테이션에도 새로운 구독 서비스가 추가되었는데요. 이제 PC로 플스 게임을 즐길 수 있..

디아블로 이모탈 쿠폰 번호 & 사전예약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 쿠폰 번호 & 사전예약 보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18년 블리즈컨에서 공개된 이후로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았는데 드디어 디아블로 이모탈이 출시한다고 합니다...

던파 모바일 직업추천 & 직업계급표 TOP 11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직업추천 & 직업계급표 TOP 11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던파 모바일이 출시되었는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PC 던파의 인기는 예전보다 많이..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클릭한 게시글 수익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클릭한 게시글 수익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면 어떤 게시글에서 수익이 발생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는 어..

티스토리 이미지 최적화 & 용량 줄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이미지 최적화 용량 줄이는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검색엔진최적화에 신경쓰게 되는데요. 구글 노출 기회를 더 많이 받기 위해서는 다..

에곤 인페르나 벨룸 쿠폰 번호 & 사전예약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에곤 인페르나 벨룸 쿠폰 번호 & 사전예약 보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하나의 운명, 위대한 전쟁을 그린 모바일게임 에곤 인페르나 벨룸이 사전예약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실제 플..

던파 모바일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2022년 4월)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2022년 4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PC버전이랑 다른 느낌이 들어서 마치 와우 클래식이 출시했을..

엘든링 같은 RPG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엘든링 같은 RPG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드디어 프롬 소프트웨어 신작 엘든 링이 나왔는데요. 전투 시스템이나 오픈월드 시스템까지 다양한 게임 요소로 주목받은 게임입니..

나인 솔즈 출시일 & 게임 펀딩 총정리 [내부링크]

나인 솔즈 출시일 & 게임 펀딩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Red Candle Games가 선보이는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나인 솔즈가 게임 펀딩을 시작했습니다. 공포 게임 반교, 환원 등으로..

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순위 & 1서버 가이드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순위 & 1서버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오늘 오전 8시에 던파 모바일이 출시되었는데요. 오래 전부터 기다려왔던 게임이라서 빠르게 시작해봤습니다. 어제 사..

윤석열 관련 주식 &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 주식 &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제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 당선인이 취임 예정인데요. 2022년 5월 10일에 취임 예정이라서 아직 기간은 남았지만 미리 윤석열..

티스토리 애드센스 CPC 단가 낮은 외국 광고 차단 & 설정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CPC 단가 낮은 외국 광고 차단 &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갑자기 애드센스 CPC 혹은 CPM 단가가 낮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별도로..

뱀파이어 키우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뱀파이어 키우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저번에 방치형 모바일게임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뱀파이어 키우기를 해봤습니다. 집에 있는 시..

NC소프트 프로젝트 E 출시일 & 게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NC소프트 프로젝트 E 출시일 & 게임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2년 2월 14일에 NC소프트에서 현재 개발 중인 게임들을 공개했는데요. < 프로젝트 TL > 그리고 < 프로젝트 E >..

AMC 주가 전망, 금, 은 채굴 진출 & HYMC 지분 22% 매입 [내부링크]

AMC 주가 전망 금, 은 채굴 진출 & HYMC 지분 22% 매입 AMC Entertainment Holdings, Inc.( AMC )는 전 세계 영화관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네바다주 북부에 있는 71,000에이커 규모의 Hycroft 광산을 포함하여 Hy..

원신 후속작?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일, 플랫폼, 사전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원신 후속작?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일, 플랫폼, 사전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원신 후속작이라고 해도 믿을 거 같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클로즈 베타를 발표했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 시작일 &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 시작일 & 일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은 언제 시작할까요? 일정이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많은 유저들이 언제 시작..

소니, 러시아 플레이스테이션 판매 중단! 일부 게임 출시 보류 [내부링크]

소니, 러시아 플레이스테이션 판매 중단! 일부 게임 출시 보류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소니는 우크라이나 평화를 위해 러시아에서 플레이스테이션 ( PS5, PS4 등 )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아이폰 마스크 페이스 아이디 (Face ID) 잠금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마스크 페이스 아이디 (Face ID) 잠금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오늘 아이폰 iOS 15.4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이제 애플워치가 없어도 마스크를 쓴 상태로 페이스 ID 잠금 해제를..

그란젠카 쿠폰 번호 최신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그란젠카 쿠폰 번호 최신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방치형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앱스토어 무료게임 차트에 1위로 올라온 그란젠카를 해봤습니..

시간 순삭!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시간 순삭!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실시간 전략게임도 재밌지만, 가끔은 캐릭터가 알아서 성장하고 다음 던전으로 넘어갔으면 좋겠단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022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022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쿠킹덤에 이어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하니까 진짜..

소시지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소시지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캐릭터는 소시지라서 귀여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해..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 야구 시즌에 마구마구나 다른 모바일 야구게임을 많이 했었는데요. 올해도 야구 시즌에 맞춰서..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내부링크]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2년 출시예정..

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한지 1년이 되었네요. 여러가지 실험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수익이 더 좋아질까 고민도 많이..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 1시간만에 신청 성공 후기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 1시간만에 신청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청년희망적금 신청을 시작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몰리면서 앱이 먹통이 되기도 했습니다. 저는 국민은행으로 진..

아이클라우드 사진 다운로드 & 업로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클라우드 사진 다운로드 & 업로드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면 아이클라우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사진을 수동으로 다운로드 받고 업로드하는 방법이 있어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 톨넥 76989 출시일 &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 톨넥 76989 출시일 &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게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도 나름..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디아블로2 레저렉션도 질려서 다른 게임 찾아보다가 스팀에서 무료게임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새로운 신작도 많이..

2022년 2월 미국주식 나스닥 최고의 성장주 추천 TOP 9 [내부링크]

2022년 2월 미국주식 나스닥 최고의 성장주 추천 TOP 9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성장 투자는 2가지 주요 기본 투자 전략 중 하나이며 다른 하나는 가치 투자 입니다. 성장 투자 전략을 세우는 투..

나스닥 하락 이유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우려로 주식 하락 지속 [내부링크]

나스닥 하락 이유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우려로 주식 하락 지속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최근 나스닥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는데요. 통화 정책 , 지정학 및 기업 이익으로 인해 주식 이..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2022년 2월) [내부링크]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2022년 2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게임으로 유명한 AFK 아레나를 오랜만에 했는데요. 많이 바뀐 점은 없어서 바로 시작할 수 있..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드디어 사전예약했던 트라하 인피니티가 출시되었는데요. 퀄리티도 높고 그래픽도 괜찮은 편이라서 열심히 하..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장에서 승자가 되어 신급 무기나 최고급 날개 등을 획득하는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을 해봤는데요. 그래픽도 괜..

원신 쿠폰 번호 리딤코드 최신 모음 총정리 (2022년 2월) [내부링크]

원신 쿠폰 번호 리딤코드 최신 모음 총정리 (2022년 2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PC로 원신을 하고 있는데 모바일이랑 연동이 되니까 컴퓨터로 하다가 누워서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

탕탕특공대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탕탕특공대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요즘 최고의 인기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는 뱀파이어 서바이벌과 비슷한 느낌의 게임입니다. 좀비 군단과 싸우며 오래 생존하는 것이 목적의 게임입니다. 한 손으로 조..

천혼m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2022.02.07) [내부링크]

천혼m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무협의 영역에 오르기 위해 전투하는 모바일게임 천혼m을 해봤는데요. 빠르게 진행되고 자동 전투로 편해서 지루할 틈이 없..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내부링크]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게임이지만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고 퀄리티 높은 게임이라서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요! 설 연휴 내내..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컴퓨터 사양을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원래 게이밍 노트북..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판도니아의 전설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판도니아의 전설은 악과 싸우면서 헤르메스를 구하는 판타지 RPG인데요. 영웅이 120명이 넘어서 수집하는 재미..

삼국지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삼국지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언리얼4로 만든 삼국지 게임이 모바일에 출시되었는데요. 다른 전략 게임과 달리 날씨나 진법, 병종 등 다양한 전략을..

티스토리 애드센스 상단 광고 2개 넣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상단 광고 2개 넣는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광고를 넣을 수 있는데 저는 애드센스만 넣고 있습니다. 광고도 자동으로 배치하고 있..

MSI VT 활성화 SVM 설정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MSI VT 활성화 SVM 설정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앱 플레이어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설치가 안되거나 실행이 안되서 당황했는데 VT를 활성화해야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해당..

2022년 비트코인 가상화폐 채굴 종목 추천 TOP 9 [내부링크]

2022년 비트코인 가상화폐 채굴 종목 추천 TOP 9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비트코인이 가장 잘 알려진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통..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 정보 총정리 MU Origin 3 Gift Codes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예약자는 자동적으로 CBT..

넷플릭스 NFLX 주가 전망 : 글로벌 유료 멤버십에 집중 [내부링크]

넷플릭스 NFLX 주가 전망 : 글로벌 유료 멤버십에 집중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기가 많은데요. 2022년 한국 작품 라인업 25편이 공개되..

디즈니 DIS 주가 전망 : 2022년에 기대되는 2가지 [내부링크]

디즈니 DIS 주가 전망 : 2022년에 기대되는 2가지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플러스 등 디즈니 관련 콘텐츠는 되게 많은데요. 2021년에는..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인수 : MSFT ATVI 주가 전망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인수 : MSFT ATVI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한국 시간으로 2022년 1월 18일 오후 10시 28분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했는데요. 689억 달..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한 달 전에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요. 블로그 포스팅 본문에 배너를 넣어서 다른 사람이 구매를 하면 저에게 일정의..

2022년 1분기 미국 금 은 ETF 주식 종목 TOP 3 [내부링크]

2022년 1분기 미국 금 은 ETF 주식 종목 TOP 3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다양한 테마 종목이 있지만 금 은 테마주는 처음 살펴봤는데요. 금, 은, 백금과 같은 귀금속은 많은 투자자들이 인플레이..

파월 의장 연설 요약 : 높은 인플레이션 심각한 위협 [내부링크]

파월 의장 연설 요약 : 높은 인플레이션 심각한 위험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미 상원 은행위원회와의 청문회에서 높은 인플레이션 미국 경제 회복에 심각..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최신 &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최신 & 공략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방치형게임을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 게임이더라고요. 처음 1-4까지는 그냥 클리어했는데..

디아블로 이모탈 블러드 나이트 새로운 직업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 블러드 나이트 새로운 직업 루머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오늘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새로운 루머가 올라왔는데요. 바로 디아블로 이모탈 새로운 클래스가 추가될..

솔라 리바이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솔라 리바이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 솔라 리바이벌을 해봤는데요. 바쁜 직장인도 빠른 전투와 오프라인 보상을 받고 캐릭터를 성..

유튜브 영상툰 만들기 & 제작 첫작품 만들어본 후기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툰 만들기 & 제작 첫작품 만들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초록괴물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바로 영상툰입니다! 국내에 게임을 주제로 한 영상툰..

소울나이트 쿠폰 번호 & 시크릿코드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소울나이트 쿠폰 번호 & 시크릿코드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Chillyroom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크 게임 소울나이트를 해봤는데요. 저번에 했던 인투더던전이나 엔터 더 건전..

2022년 브라질 ETF 추천 상위종목 TOP 3 [내부링크]

2022년 브라질 ETF 추천 상위종목 TOP 3 브라질 ETF는 라틴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경제와 GDP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12개 경제 중 하나에 대한 익스포저를 제공하는데요. 현재 브라질은 높은 생활 수준을 갖..

갈락티코 쿠폰 번호 입력 & 우편함 메일 위치 총정리 [내부링크]

갈락티코 쿠폰 번호 입력 & 우편함 메일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세계에서 유명한 동화를 재해석한 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바로 갈락티코입니다. 컨셉이 독특해서 하게 되었..

2022년 해외 ETF 추천 주목해야 할 투자 종목 [내부링크]

2022년 해외 ETF 추천 주목해야 할 투자 종목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주식에서 채권과 펀드로 전환해야 할까요? 비트코인의 투자 가치 변동? 2022년 투자 테마는 무엇일까요? 미래를 예측하는..

티스토리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 검색 유입 분석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 검색 유입 분석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음뿐만 아니라 구글, 네이버를 타겟으로 해야 하는 이유는 유입 수를 무시할..

2022년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직업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직업추천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최근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하면서 로아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 직업이 많아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켓 뚫기 추가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켓 뚫기 추가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좋은 아이템이 떴는데 소켓 홈이 0이라면 정말 아쉽죠. 저도 모너크 룬 작업을 하고 싶은데 소켓이 없어서 고민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최상급 보석 만들기 & 보석의신단 위치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최상급 보석 만들기 & 보석의신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디아2 레저렉션을 하면서 아이템 파밍도 복잡하지만 룬이나 보석 시스템도 되게 복잡하더라고요!..

검은왕관 메기왕의분노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검은왕관 메기왕의분노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메기왕에게 붙잡힌 페페로니 공주를 구출하는 스토리의 모바일 방치형게임인데요! 게임 방식도 복잡하지..

유튜브 저작권 침해 신고 이의제기 해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저작권 침해 신고 이의제기 해결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업로드했는데 저작권 침해 신고가 들어오면 난감하죠. 열심히 만든 영상인데 다시 편집해서 렌더링..

카카오뷰 친구 추가 늘리기 & 만들기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뷰 친구추가 늘리기 & 만들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카카오뷰 창작센터에서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었는데요! 자신이 발행한 티스토리, 유튜브, 브런치 등을 보드로 발행할..

미국주식 배당금 배당주 높은 순위 TOP 10 [내부링크]

미국주식 배당금 배당주 높은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곧 2022년이네요! 올해 수익은 어떠셨나요? 미국 주식마다 배당금을 주는데 어떤 종목이 가장 높게 주는지 궁금해서 알아..

티스토리 목차 서식 만들기 쉽게 넣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목차 서식 만들기 쉽게 넣는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구글 검색에 노출되려면 알고리즘이 좋아하는 방향으로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요. 목차를 추가하여 본문의 방향을 알려..

2021년 나스닥 미국 주식 추천 순위 상위종목 TOP 5 [내부링크]

2021년 나스닥 미국 주식 추천 순위 상위종목 TOP 5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저번에 미국 주식 ETF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2021년에 가장 많은 수익률을 올린 종목을 소개해드리려고..

프리미어 프로 오디오 안나옴 현상 해결방법 2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프리미어 프로 오디오 안나옴 현상 해결방법 2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편집하면서 갑자기 프리미어 오디오가 안 나와서 놀랬는데요. 해결방법을 찾았지만 오디오 하드..

2022년 미국 주식 ETF 추천 TOP 5 [내부링크]

2022년 미국 ETF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는 어떤 미국 주식 ETF가 가장 수익률이 좋았을까요? 이번 통계를 보니 대부분 아는 종목이었는데요. 내년에도 수익률이 괜찮을지..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벨별 사냥터 & 카우방 쩔 레벨업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디아블로2를 하면서 처음에 레벨업 루트나 쩔을 몰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싱글로 돌았었는데 친구들한테 레벨..

디아블로2 스킬 스탯 초기화 방법 2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스킬초기화 & 스탯초기화 방법 2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평일, 주말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순삭이라서 모자라 죽겠네요! 파밍하는데..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겨울방학도 시작했는데 게임 달리셔야죠! 직장인은 방학이 없어서 서럽습니다. 그래도 주말에는 다양한 게임을..

싸이월드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싸이월드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최근 싸이월드 부활의 움직임이 보이는데요. 메타버스 서비스 한컴타운을 오픈해서 화제가 되었죠. 추억의 싸이월드가 부활하면 사..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순위 TOP 25 [내부링크]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순위 TOP 25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블로그 애드센스는 게임 단가가 낮다고 말하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찾아봤는데 예..

나무 미국주식 논스톱매매 서비스 등록 실패 해결방법 [내부링크]

나무 미국주식 논스톱매매 서비스 등록 실패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나무 어플로 미국주식을 하면서 예수금으로 바로 투자하고 싶은데 그게 불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논스톱..

2022년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직업추천 TOP 20 [내부링크]

2022년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직업추천 TOP 2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겨울 업데이트 DESTINY를 공개했는데요. 새로운 모험가 일러스트 공개와 동시에 개편을 언급하기도 했습니..

티스토리 구글 검색 유입 최적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검색 유입 최적화 방법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운영할 때 네이버 블로그보다 일방문자가 적어서 고민이었는데요. 다음에서 노출은 잘 되지만 검색량이 네이버보..

신명2 아수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신명2 아수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양산형 게임이지만 빠른 게임 진행과 타격감, 성장하는 재미로 신명2 아수라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조작이 쉬..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RPG 중에서 인기가 많은 에픽아레나를 해봤습니다. 영웅들을 조합하여 최강의 덱으로 전투하는 게임이었는데..

삼국지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삼국지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삼국지 사상 최다 장수를 동시에 출전시켜서 전투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혼을 해봤는데요. 제일 괜찮은 병사 조합으로 대규모..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인기 JRPG 이스6 온라인이 모바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일본에서도 이스 시리즈 중 가장 성공한..

안카메라 구버전 3.0 무설치 다운로드 & 사용법 가이드 [내부링크]

안카메라 구버전 3.0 무설치 다운로드 & 사용법 가이드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보거나 유튜브, 디자인 등 캡쳐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는 프로그램..

최고의 좀비게임 추천 TOP 7 스팀 PC, PS4, XBOX, SWITCH [내부링크]

최고의 좀비게임 추천 TOP 7 스팀 PC, PS4, XBOX, SWITCH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나 바이오 하자드 등 유명한 좀비게임이 많지만 현재 스팀에서 실시간으로 많이 하는..

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번호 & 리세마라 총정리 [내부링크]

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번호 & 리세마라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AFK 아레나 느낌나는 게임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얼마 전에 출시된 아르미아 운명의신입니다..

티스토리 쿠팡 파트너스 배너 사이드바 추가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쿠팡 파트너스 배너 사이드바 추가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티스토리도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요. 애드센스를 주로 사용하고 있지만 가끔 제품리..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 & 플러그인 연동 방법 완벽가이드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 & 플러그인 연동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얼마 전에 애드센스를 들어갔는데 알림이 도착했더라고요. 새 추천이 있으니 추천 탭을 자세히 확인해보라..

캐슬 크래프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캐슬 크래프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스타크래프트와 클래시 로얄을 적절하게 섞은 듯한 느낌의 모바일게임 캐슬 크래프트를 해봤는데요. 실시간 전략게임..

블라스트M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블라스트M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MMORPG 블라스트M을 해봤는데요. 자신만의 기사단을 꾸려 전투를 할 수 있고 그래픽도 화..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내부링크]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고대의 비공정을 타고 모험을 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해봤는데요. 최적화가 약간 아쉽긴 했지만 스토..

카카오톡 ColorResource Manager Load Error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ColorResource Manager Load Error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를 하면 가끔 오류가 발생하는데요. 특히 회사에서는 업무용 카톡과 개인용 카톡 2개를 사..

와우 어둠땅 직업 티어 DPS 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와우 어둠땅 직업 티어 DPS 순위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블리자드 게임에 빠졌는데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작할 때 초보자, 숙련자가 참고하면 좋은 와우 직업 티어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PS4를 구입하고 제일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바로 언차티드인데요. PS Plus로 네이선 드레이크 컬렉..

드래고니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드래고니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MMORPG가 출시되었는데요. 드래곤을 육성하고 함께 싸울 수 있는데요. 자동사냥으로 진행되며 빠르게 진행되는..

PC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기간한정 다운로드 총정리 [내부링크]

PC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기간한정 다운로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매일 똑같은 게임이 질리신다면 이제 새로운 게임을 찾으러 나서야죠! 바로 에픽게임즈에서 기간 한정으로 다운..

에어팟 3세대 최저가 구매 & 애플케어 기능 비교 총정리 [내부링크]

에어팟 3세대 최저가 구매 & 애플케어 기능 비교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드디어 새로운 모델로 바꿨는데요! 거의 4년이나 지났네요. 차세대 에어팟이 나올 때마다 참고 또 참으며 존버했..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사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사이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SNS를 하다가 특정 프로필을 보면 색다른 폰트로 꾸며져 있는 계정이 있는데요. 기울기나 굵기 등 강조된 영문 폰트..

PS5 플스5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내부링크]

PS5 플스5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벌써 플스5가 출시된 지 1년이 넘었네요. 아직까지도 물량이 부족해서 구입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살 수는 없지만 판..

카카오톡 2개 쓰기 PC 만들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톡 2개 쓰기 PC 만들기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회사나 집에서 카톡 2개 쓰기 방법을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그 방법을 알게 되었답니다. 속도는 기본..

아이폰 사파리 검색 기능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사파리 단어 검색 기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사파리 브라우저 이용할 때 컴퓨터에서 자주 사용하는 Ctrl + F 기능 사용하고 싶은데 기능이 안 보여서 헤맸던 적이 기억나..

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는 신의 세계를 탐험하는 RPG 천상나르샤를 해봤는데요. 사악한 욕망의 화신 제석천을 물리칠 실마리를 찾으면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판타지 게임 좋아하시나요? 히어로즈 테일즈는 애틀랜이라는 세계에서 진행되는 게임인데요. 실시간이라서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아이들도 방치형게임을 많이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성장하고 점점 강해지는 맛에 방치형 RPG를 하는 거 같습니다. 저도 생각..

파이널삼국지2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파이널삼국지2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삼국지 읽어보셨나요? 어릴 때 읽어본 적이 있는데 게임으로는 거의 안 해봤거든요. 이번에 수집형 RPG게임이지만 그래픽도 괜찮았고..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소설 달빛조각사를 원작으로 한 MMORPG인데요. 무려 송재경 개발자가 참여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오픈월드 게임이라서 초반에 설치할..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자동 사냥에 자동 대화 스킵, 빠른 진행 모두 갖춘 모바일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태왕 가람의 길입니다. 얼마 전에 출시한 게임인데..

관우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관우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방치형게임을 찾았는데요. 어제 새벽까지 하다가 잠들었어요. 보기만 하는 게 아니라 대장을 물리치기 위해 공격력을..

택틱스 사가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택틱스 사가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현재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택틱스 사가를 해봤는데요. 방치형 수집 게임인데 빠른 플레이와 게임 시스템도 복잡하지 않아서 하루에 10..

롤 시즌11 서포터 브랜드 룬 스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1 서포터 브랜드 룬 스킬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미드나 서폿으로 브랜드를 자주 하고 있는데요. 플래 이상에서는 별로 좋지 않은 챔피언이지만 브실골에서는 3티어 정도를 유지..

2021년 모바일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내부링크]

2021년 모바일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모바일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이번에 통계가 공개되었는데요. 전 세계 통계지만 이번에도 중국의 영향..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직업 순위 티어 리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직업 순위 티어 리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디아블로2 게임을 할 때 어떤 직업을 할 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저도 처음에 강령술사로 시작했지만 나중에..

언디셈버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예측 가능한 세계와 선을 긋다! 잊혀지지 않을 RPG 언디셈버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라인 게임즈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언디셈버가 앱스토어에서 사전 주문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트레일..

던파 모바일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액션쾌감의 정석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드디어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PC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되는데요. 출시 과정에서 말이 많았지만 사전예약까지 받..

발키리 러시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화려하고 아름다운 컴투스 발키리의 방치형 무한 전장!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컴투스 출시 예정 게임 발키리 러시가 현재 사전 주문을 받고 있는데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실시간 농구게임의 끝판왕! 인기게임 프리스타일2의 귀환!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실시간 게임 중에서 농구게임은 PS4만 해보고 모바일은 처음 해봤는데요. 이번에 사전예약 신청을 해뒀는데 쿠폰까지 주더..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게임 쿠폰 &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횡스크롤 RPG의 새로운 역사! 인기 애니메이션의 정식 라이선스 IP를 활용한 최초의 액션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공부도 운동도 못하는 중학생 사와다 츠나요시! 어느 날 자신을 초일류 히트맨이라고..

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리세 & 쿠폰 입력 총정리 [내부링크]

마시마 히로 원작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애니 페어리테일을 원작으로 재탄생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50명이 넘는 다양한 동료들을 모집하고..

파이널기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운석 충돌로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은 인류가 자동 기갑 병기 파이널기어를 개발하여 전투하는 모바일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앱스토어 추천 게임에 떠서 해봤는데 재미있어서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

이터널소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나만의 용병단을 이끌고 전쟁터에서 수백명의 적군과 맞붙으세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모바일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터널소드는 대규모 전투 컨..

깨어난마녀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기억을 잃어버린 마녀가 되어 여행을 떠나는 감성 자극 도트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생각보다 도트가 잘 찍혀서 게임하는 내내 재미있었던 깨어난마녀! 모바일게임 특성상 리세마라는 필수인데 이 게임..

로스트아크 쿠폰 코드 & 등록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3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국내에서 인기 많은 게임 로스트아크가 벌써 3주년이 넘었네요! 이번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출석 이..

쿠키런 킹덤 쿠폰 최신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인기게임 쿠키런 킹덤 할로윈 가장 무도회 이벤트 & 이마트 콜라보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쿠키런 킹덤, 오븐 브레이크 월간 활성이용자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는 뉴스를 봤는..

블루아카이브 쿠폰 번호 & 등록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넥슨의 자회사 넷게임즈 청춘 X 학원 X 밀리터리 RPG 블루아카이브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일본은 이미 정식 오픈했던 게임 블루아카이브가 국내에도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과 UI, BGM..

인투더던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모바일로 만나는 레트로 감성 픽셀 그래픽의 로그라이크 RPG 인투더던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옛날 느낌나는 게임도 인기가 많은데요. 바로 레트로 감성이죠! 인투더던전도 픽셀 그래픽으로 친숙했..

심포니 오브 에픽 쿠폰 & 암호 버블 입력 총정리 [내부링크]

2000년간 기다렸던 평화를 위해 최후의 전쟁이 다가온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어느새 갑자기 강해지는 RPG 심포니 오브 에픽이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전생슬 마왕과 용의 건국담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예정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애니메이션 전생슬이 게임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특히 게임 내에서 애니메이션 1기 스토리를 풀보이스로 체험할 수..

제4구역 사전예약 쿠폰 번호 &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10월 인류 멸망 카운트다운! 세기말 MMORPG 제4구역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멸망 관련된 게임은 많은데요. 모바일게임에서 이번에 멸망 컨셉의 게임이 출시됩니다. 오늘 제4구역 사전예약 쿠폰 번호..

쿠키런 킹덤 쿠폰 최신 코드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10월 Update) [내부링크]

확장된 쿠키런 킹덤 세계관! 쿠키들이 도착한 곳은 먼 고대에 부흥했던 왕국!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캐릭터가 귀엽고 전투나 스킬, BGM도 마음에 들어서 쿠키런 킹덤 자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쿠키런..

카르마M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동양풍 판타지 무협 게임 카르마M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무협 특색을 그대로 담은 다양한 직업들과 PBR 기술로 구현된 카르마M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

인피니티 킹덤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최강 SLG 연맹들의 꿈의 매치가 시작되는 인피니티 킹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MMOSLG 올스타리그 인피니티 킹덤이 앱스토어 무료게임 순위권에 진입했는데요. 그리스신화, 삼국지, 로마제국 등에 등장하..

포켓몬 유나이트 티어 리스트 총정리 (Pokemon Unite Tier List) [내부링크]

포켓몬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5:5 실시간 전략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꼭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으로 전투하는 포켓몬 유나이트가 모바일에도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당시..

워패스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풍부한 지형과 유닛의 특성을 살려 실시간 RTS로 다양한 전략을 펼치는 워패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AFK아레나, 라이즈 오브 킹덤을 개발한 LilithGame에서 새로운 전략 게임 워패스를 출시했는데요. 얼..

2021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내부링크]

메타크리틱 2021년 올타임으로 알아보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벌써 2021년이 끝나가네요. 이제 3개월 정도 남아서 아쉽기도 합니다. 2021년은 집에서 보낸 시간이 많은데 특히..

프렌즈레이싱 듀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태그 시스템이 적용된 프렌즈레이싱 듀오 글로벌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손노리에서 출시한 카카오 프렌즈 IP를 기반으로 만든 프렌즈레이싱 듀오. 현질 유도를 대폭 줄여서 화제가 되었던 게임인데요..

뮤 아크엔젤2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웹젠 뮤 아크엔젤 후속작 뮤 아크엔젤2 앱스토어 1위 달성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MMORPG 뮤 아크엔젤2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인데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을 동시..

배틀필드 모바일 사전예약 & 베타 테스트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배틀필드 모바일 베타 테스트는 올해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서 출시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배틀필드 2042 이외에도 EA는 프랜차이즈를 모바일게임으로 출시하여 확장하려고 합니다. 배틀필드..

아르미스 사전예약 쿠폰 번호 & 출시일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넷이즈 모바일 신작 MMORPG 사전예약 50만 달성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퀄리티 높은 모바일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들이 많은데요. 넷이즈에서 출시되는 아르미스 사..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 리세마라 총정리 [내부링크]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서 탄생한 수집형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수집형 RPG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 리세마라 정보에 대해..

포켓몬 유나이트 사전예약 &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에오스섬에 어서오세요! 포켓몬 유나이트 세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 외전 AOS게임이 모바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이미 닌텐도 스위치로 플레이한 유저들의 메타크리틱 유저스코어 평균..

드래곤블러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압도적인 드래곤 전투가 시작된다! 수퍼트리 신작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수퍼트리에서 출시된 드래곤블러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화제가..

리니지W 출시일 & 사전예약 쿠폰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곧 리니지M 글로벌 버전이 모바일과 콘솔로 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NC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유통하는 리니지W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TV, 유튜브 등에서 광고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예약 보상 &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 프렌즈와 골프가 만나 세계 각지를 공략하자!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프렌즈샷(Friends Shot)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8종의 캐릭터를 선..

미니어스 사전예약 & 출시일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9월에는 작지만 놀라운 피규어 RPG가 시작됩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피규어들을 수집하는 방치형 육성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됩니다. 2021년 7월 14일부터 사전예약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하이엔드급 3..

소녀X헌터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손쉬운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소녀X헌터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배우 이순재님이 광고해서 화제가 되었던 모바일게임 소녀X헌터 쿠폰 번호 모음 및 입력 방법에 대하 알아보겠습니..

콜오브듀티 뱅가드 출시일 & 게임정보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콜오브듀티 새로운 시리즈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 2021년 8월 말에 공개 예정이었던 콜오브듀티 새로운 시리즈로 추정되는 코드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소스와 데이..

짐승친구들M 쿠폰 번호 & 사전예약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인기 유튜브 채널 짤툰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성장육성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짤툰 캐릭터 IP로 제작된 모바일게임 짐승친구들M 쿠폰 번호 & 사전예약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기있는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TOP 5 [내부링크]

승리를 하기 위해 노력과 운이 필요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KBO 프로야구나 도쿄올림픽 야구를 보고 새로운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앱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7가지 게임을..

마블 퓨처 레볼루션 사전예약 & 쿠폰 번호 총정리 [내부링크]

넷마블에서 개발한 마블 코믹스 IP 오픈월드 액션 RPG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넷마블에서 마블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이 출시됩니다. 요즘 유튜브나 TV 등에서 광고가 많이 나..

2021년 최고의 콘솔용 게이밍 모니터 추천 TOP 5 [내부링크]

LG부터 ASUS까지 2021년 게임을 위한 최고의 4K 모니터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게임이나 업무, 프로덕션 용도로 사용하려는 4K 모니터는 많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True 4K는 Nvidia의 DLSS 기술..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쿠폰 코드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쿠폰을 통해 금색 굴렁쇠와 황금전사 다오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모바일로 할 수 있는 카트 게임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 카러플인데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카트라이더 러..

리제로 LIM (Re:제로)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소환한 동료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리세마라로 새로운 동료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SEGA, Komoe Game이 개발, 유통하는 모바일게임 리제로 Lost in Memories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리제로 LIM (Re:제로)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일본 인기 애니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리제로 LIM 쿠폰 모음 &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인터랙티브..

혼자 하면 무서운 공포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 꼭 해봐야 하는 공포게임은?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는 다양한 게임 장르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장르가 있죠. 바로 공포입니다! 혼자 하면 두렵고 무서워서 도전..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캐스팅 및 촬영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촬영 장면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너티독,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 등에서 제작하고 HBO 채널에서 방송하는 라스트 오브 어스..

갓겜 예상!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 TOP 15 [내부링크]

앞으로 PC 출시 예정 게임은 역대급 라인업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꾸준히 언급되는 엘든링부터 최근에 공개된 아바타..

Cleanroom Air Shower International - Daesung Techwin [내부링크]

Specialized Manufacturers in all fields of Cleanroom Air Shower, Dehumidification Facilities, Refrigeration Air Conditioning. Daesung Techwin has more than 1,000 Construction Experiences. With Cons..

クリーンルーム・クリーンブースの専門メーカー 大成テックウィン [내부링크]

ウィルスから安心できる方法は何でしょうか。 クリーンルームとは汚染制御の空間です。空気中のゴミ、ホコリなどの混入を防ぐために一定の清浄度レベルになるように管理された部屋です。「大成テックウィン」はク..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출시일 & 사전예약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넷이즈에서 제작한 새로운 해리포터 IP를 사용한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넷이즈 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공동 개발 모바일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Harry Potter: Ma..

플레이 투게더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Play Together Coupon Code) [내부링크]

전 세계 플레이어와 만날 수 있는 모바일 파티 게임 플레이 투게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우연히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고 시작하게 된 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에는 실시간 파티 게임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

폴가이즈 시즌5 정글 어드벤처 테마 & 7월 20일 출시 [내부링크]

Mediatonic 게임회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다채로운 배틀로얄 게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은 기막힌 배틀로얄 게임 폴가이즈가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폴가이..

니어 리인카네이션 한국 출시일 & 사전예약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니어 시리즈 10주년 기념으로 발표된 레플리칸트, 오토마타 정식 후속작!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니어 오토마타 재미있게 했었는데 모바일로 니어 리인카네이션이 출시되었죠. 하지만, 한국에는 아직 정식..

GTA6 출시일 및 소식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GTA6 출시일은 2025년까지 발매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지난 GTA5 이후 8년 이상이 지났는데, 시리즈 역사상 가장 긴 텀을 가진 게임입니다. 유출자는 몇 가지 정보를 공유했지만, GT..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모음 & 사전 예약 보상 총정리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멀티플랫폼 MMO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첫 작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모음 & 사전 예약 보상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출시 이후 많은 긍..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출시일 및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009년 영화 아바타가 새로운 독립적인 세계로 찾아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유비소프트 포워드 E3 2021 프레젠테이션에서 발표된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제임스 카메론(James Cameron) 영화..

마이리틀포레스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1인 1숲 라이프의 시작! 동화풍 모바일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 6월 17일에 출시된 마이리틀포레스트. 중국 ZORRO에서 제작한 게임인데요. 출시와 동시에 앱스토어, 플레이스토..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단결제 해킹 막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콘텐츠 무단결제 피해 속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콘텐츠 결제가 이루어지면서 게임결..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Resident Evil Outrage) 게임정보 [내부링크]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로 알려진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3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Capcom E3 프레젠테이션과 닌텐도 E3 다이렉트쇼에 앞서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라는 새로운 레지던트 이블 게임에..

역대급 모바일 RPG 게임 추천 TOP 8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 게임도 퀄리티 높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모바일 RPG 게임 추천 TOP 8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게..

HP 노트북 배터리 교체 방법 (HP 파빌리온 15-bc032TX TE03XL) [내부링크]

HP 파빌리온 15-bc032TX 셀프 배터리 교체 성공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잘 사용하던 노트북이 얼마 전에 배터리가 부족하다며 경고창이 뜨길래 충전을 했지만 충전이 잘 되지 않아서 찾아보니 배터리를..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 출시일 총정리 [내부링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PC, Mobile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과 캐릭터선점이 시작되었습니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블레이드를 제작한 액션스퀘어 창업자 김재영 대표..

제2의나라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2021년 6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벨 파이브 합작 모바일 MMORPG 2021년 6월 10일 니노쿠니 시리즈 신작 모바일게임 제2의나라가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니노쿠니 등장인물과 비슷한 캐릭터도 있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평소..

유비소프트 PVP게임 배틀캣 (BattleCat) 유출된 정보 [내부링크]

유출된 게임 배틀캣은 Splinter Cell, Division 및 Breakpoint 등이 합쳐진 멀티플레이 PVP 게임 유비소프트에서 배틀캣(BattleCat)이라는 이름의 게임이 유출되었습니다. 여러 톰 클랜시 타이틀을 결합한 새로운..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에 대한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임이 젤다의 전설인데요. 스위치는 유명한 독점작이 많지만, 다른 플랫폼..

비트코인 모의투자 게임! 코린이 게임리뷰 [내부링크]

비트코인에 투자하기 전에 모의투자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죠. 하지만, 도지코인이나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많게..

유튜브 검색 키워드 순위 조회 TOP 5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올릴 때 어떤 제목으로 올려야 할까?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작년 9월부터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8개월이 넘었네요. 처음에는 아케이드TV로 시작했는데 구독자가 4천명..

이것이 갓겜! RPG 게임 추천 TOP 5 [내부링크]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삭제되는 RPG 게임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RPG 게임 5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자신만의 스타일로 성장시키고 모험을 떠나고 장비를..

PS5 듀얼센스 미드나잇블랙 & 코스믹레드 신규 색상 공개 [내부링크]

PS5 DualSense New Midnight Black & Cosmic Red Colors PS5 컨트롤러 듀얼센스 첫번째 새로운 색상이 발표되었습니다. 작년 11월에 출시된 화이트 버전에 이어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죠. 이번에 추가된 색상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인증 1개월차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인증 1개월차 얼마인지 궁금하신가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6개월이 지났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유튜브 수익창출이 시작되면서 같은 애드센스로 묶는게 나을 거 같아서..

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방법 & 다시뽑기 총정리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방법 그리고 다시뽑기 방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턴제 RPG게임 드래곤퀘스트 모바일버전 택트를 하면서 제일 떨리고 짜증나는 순간이 스카우트 하는 순..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섀도우 나이트 게임리뷰 [내부링크]

다크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핵앤슬래시 게임 섀도우 나이트 앱스토어 롤플레잉 유료게임 순위에서 1위를 하길래 ₩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작품으로 많이 알려진 게임이죠. 하지만 섀도..

구글 서치콘솔 색인 생성 범위 문제 robots.txt 차단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색인 생성 범위 문제가 일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구글 서치콘솔 메일이 왔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최근에 색인 생성 범위 문제 메일이 도착했었는데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며 다시 메일이 도착했..

재미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6 [내부링크]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Games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타이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몬스터 헌터 라이즈나 닌텐도 스위치..

사이버펑크 모바일 Cyberika 게임리뷰 [내부링크]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깊은 스토리라인을 가진 액션 어드벤처 RPG 사이버리카(Cyberika)는 사이버펑크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진 게임입니다. 브래드버리 컴플렉스라 불리는 근미래의 도시에서 탐험하고 적과 싸우고..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데모 다운로드 & 일정 공개 [내부링크]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데모 다운로드 다음 버전은 5월 2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시간제한 데모 첫번째 일정은 종료되었지만 다음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PS4 또는 PS5 유저라면 데모를..

어쌔신크리드 모바일 리벨리온 게임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어쌔신크리드 리벨리온이 유비소프트에서 출시되었는데 어크를 좋아한다면 꽤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콘솔버전처럼 오픈월드를 돌아다니며 적을 암살하고 퀘스트를 받아서 찾아..

PS Plus 비디오패스 폴란드에서 유출 소식 [내부링크]

이 서비스는 폴란드에서 테스트로 확인되었지만 아직 다른 국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패스의 합법성을 확인하여 폴란드 웹사이트 ‘스파이더 웹’에 더 광범위한 출시에 대한..

컴플리트 가챠 : 해외에서는 어떨까? [내부링크]

최근 게임 업계에서 이슈가 되었던 확률형 아이템 뽑기. 일명 가챠 시스템을 두고 컴플리트 가챠 전면 금지 법안이 발의되었습니다. 가챠 본고장 일본에서도 컴플리트 가챠는 금지되어 있는데, 국내에서는 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해상도 & 프레임 속도 공개 [내부링크]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여태까지 출시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으스스한 분위기와 새로운 느낌이 들고, 인상적인 비주얼로 2021년 최고의 공포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캡콤은 선택한 그래픽 설정에 따..

PS5 대규모 업데이트 : 외부하드 지원, 편의성 개선 등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렸던 PS5 업데이트 소식. 드디어 플스5 타이틀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ony는 마침내 외장하드 드라이브 또는 SSD..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 후기 : 하루만에 해결완료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 보면 저품질에 걸리기도 합니다.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저품질 걸려서 4개월 동안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했습니다. 무려 하루..

언차티드 시리즈 후속작 개발소식 [내부링크]

블룸버그 Jason Schreier의 보고서에 따르면 소니의 Bend Studio는 너티 독 감독 하에 새로운 언차티드 시리즈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팀은 이에 만족하지 않아 많은 리드 개발자가 사임했..

모바일 방탈출게임 Strange Case: The Alchemist 리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방탈출카페에 갈 수 없다면 모바일 방탈출게임에서 탈출 도전해보세요. 요즘 모바일게임도 퀄리티가 괜찮은 편입니다. 대표적으로 러스티 레이크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의 게임 S..

모바일 게임 추천 크래쉬 밴디쿳 온더런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크래쉬 밴디쿳 4가 나왔죠. 모바일게임에도 크래쉬 밴디쿳 게임이 있답니다. 물론 콘솔게임처럼 퀄리티가 높지는 않지만, 가볍게 즐기기에 딱 괜찮은 모바일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크래쉬 밴디쿳 캐릭..

모바일 RPG게임 추천 엘크로니클 리뷰 [내부링크]

모바일 RPG게임 추천 앱은 엘크로니클입니다. 아직 게임 초반이라서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낮지만 다른 게임처럼 캐릭터를 뽑는 요소가 없어서 마음에 들었고 턴제가 아닌 직접 조작해서 싸우게 됩니다. 스토..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CD프로젝트에서 새로운 게임이 출시됩니다. 바로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플레이하는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포켓몬GO처럼 모바일 AR게임으로 진행되며 포켓몬이 아닌 신비한 몬스터들과 전투하게 됩니다. 더 위..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크래프톤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후속작인데 이번에는 미래에서 배틀로얄 게임이 펼쳐집니다. 게임배경이 무려 2051년이죠. 30년이 지난 미..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지만, 최근에 나온..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내부링크]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부분 알고 있..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모음 & 입력방법 (2021년 4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넥슨 게임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쿠폰 사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특히 아이폰 유저는 바람의나라 연 쿠폰 입력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본문 제일 끝에 설명해드리겠습니..

모바일 퍼즐게임 추천 Shadowmatic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찾다가 퀄리티 괜찮은 모바일 퍼즐게임을 발견했습니다! Shadowmatic은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5 우승 게임입니다. 어릴 때 벽에 불빛을 비춰서 그림자..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준 & 후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유튜브로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티스토리를 시작해보자고 마음먹고 시작한지 어느덧 3개월이 지났네요. 처음에는 아무런 게시글이 없어서 텅 비어보였던 제 블로그가 점점 성장하는..

사이버 펑크 2077 1.2 패치 노트 (대규모 업데이트) [내부링크]

사이버 펑크 2077 패치노트 CD Projekt Red는 패치 확정 날짜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사이버 펑크 2077 1.2 패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무려 500개가 넘는 수정사항이 포함된 업데이트가 모..

와우 같은 모바일 게임 Adventure Quest 3D 리뷰 [내부링크]

블리자드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모바일로 플레이하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앱스토어에서 많은 와우 같은 모바일 게임을 다운받았었지만 제일 재미있게 했던 게임은 Adventure Quest 3D입니다. 줄여서..

검은사막M 캐릭터 삭제 : 펄가방, 광원석 해결방법 [내부링크]

검은사막M 모바일을 하다가 직업이나 외형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캐릭터를 삭제하고 싶은데 이런 문구가 뜨면서 삭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펄가방(캐릭터) 또는 가방, 장착중인(광원석 포함) 아이템이..

일곱개의 대죄 리제로 콜라보 소식 [내부링크]

인기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넷마블 게임 일곱개의 대죄가 같이 만났습니다. 국내에서는 리제로 게임을 할 수 없었는데 이제 일곱개의 대죄에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콜라보 캐릭터..

티스토리 모바일에서 유튜브 반응형 크기 조절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는 유튜브 동영상을 첨부하면 PC, 모바일 자동으로 사이즈를 맞춰줘서 편했는데 티스토리는 사이트 크기에 따라서 직접 맞춰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 스킨에서 유튜브 반응형 코드를 입력해도 모바..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내부링크]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 사양..

원펀맨 최강의 남자 쿠폰 모음 & 입력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일본 애니메이션 원펀맨이 모바일게임으로 나왔습니다. 현재 앱스토어 무료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유저들이 다운받았는데요.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원펀..

모바일 생존게임 눈을떠요 야생소년 후기 [내부링크]

저번에 소개드렸던 스팀 생존게임에 이어 이번에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생존게임 눈을떠요 야생소년입니다. 생존게임답게 처음 시작부터 도구를 만들고 재료를 모으게 됩니다. 조작이 다소 불편했지..

포토샵 필요없는 사진 편집 어플 TOP 2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 화질이 좋아서 그 자리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바로 편집해서 SNS에 업로드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하지만, 어떤 사진 편집 어플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될 때가 많습니다. 자동으로..

보기만 해도 재밌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나오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그냥 접속만 하고 보상받고 게임을 끄지 않습니다.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테이지나 미션이 뜨면 더 많이 보게 됩니다. 방치형게임은 영..

중독성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중독성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양산형 게임이나 쉽게 질리는 게임은 바로 삭제하게 돼죠. 하지만,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제가 개인..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2021년 11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인기게임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2021년 3월 업데이트. 새로운 코드를 입력하고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요즘 재미있는 로블록스 게임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프로모코드 기간은 별도로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쿠키런 킹덤 공략 : 초보자 가이드편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처음 시작한 초보자라면 공략을 참고하시면 더 재미있는 쿠키런 킹덤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쿠키런 킹덤 쿠폰을 입력해서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그랑사가 쿠폰 번호 모음 총정리 (2021년 3월) [내부링크]

한국 게임사 엔픽셀에서 개발한 MMORPG 그랑사가 쿠폰 번호 모음 총정리. 엔픽셀은 세븐나이츠 주요 개발진이 모인 회사입니다. 2021년 1월 사전예약자가 500만명을 돌파했던 게임이죠. 그랑사가는 앱스토어 기준..

원신 쿠폰 리딤코드 모음 2021년 3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으로 유명한 원신.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면 쿠폰(리딤코드) 입력하고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꼭 처음 시작하는 유저가 아니더라도 쿠폰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챠 시스템이 있어서 처음..

AFK 아레나 쿠폰 모음 & 입력사이트 (2021.03 Update) [내부링크]

AFK 아레나 최신 업데이트된 쿠폰 모음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게임 내에 코드입력 창이 없는 경우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입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아이폰 사용자라서 AFK 아레나 게임 안에 코드..

애드센스 미국 세금 정보 제출방법 : 외국인 TIN?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들어갔는데 이런 문구가 떴습니다. '미국 외 지역에 거주하는 크리에이터는 수입에 적용될 수 있는 세금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도록 애드센스에 세금 정보를 제출할 준비를 해 주세요.'..

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gen DESIGN 이코, 완다와거상 ‘우에다 후미토’ 신작 게임 공개 [내부링크]

2021년 새해 인사말로 공개된 카드에는 역대 우에다 후미토 게임이 숫자 안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숫자에 새로운 게임으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타이틀 발매일 이코 2001.12.06 완다..

중독성이 강한 앱스토어 게임 추천 TOP 5 [내부링크]

요즘은 모바일 게임도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아직 콘솔이나 PC게임보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무료게임에서도 퀄리티 높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게임에서는 더 많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엑스박스 게임패스 2021년 3월 새로운 게임 공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는 3월에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추가될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엑스박스 게임패스 새로운 게임은 대부분 스포츠 게임입니다. Xbox Game Pass는 애플 아케이드처럼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일정..

2021년 PC게임 순위 전세계편 TOP 10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오늘은 2021년 PC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위는 2021년 1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쿠키런 킹덤 쿠폰 모음 & 입력방법 [내부링크]

요즘 인기 모바일게임 쿠키런 킹덤을 시작하셨다면 쿠키런 킹덤 쿠폰 입력하시고 크리스탈도 얻어보세요. 현재까지 존재하는 쿠폰번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쿠폰번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만약 만료된..

PSN 2021년 3월 무료게임 공개 [내부링크]

플스 PS Plus 가입자라면 매달 무료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은 총 4가지입니다. 2020년에는 보통 2개를 줬었는데 최근에는 3개까지 주네요. PSN 2021년 3월 무료게임은 어떤 게임이 공개..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수집보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네이버 검색엔진에 노출되길 원합니다.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구글이나 네이버 등에 검색등록을 해 둔 상태입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 등록했는데 수집보류 메..

살아남자! 생존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생존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건 뭘까요? 스스로 판단하고 살아남아야 하는 그런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혹독한 환경에서 자원을 구하고 무기를 만들며, 때로는 어둠을 밝히기 위해 토치를 만들기도..

디아블로2 리마스터에 대한 게임소식 [내부링크]

2021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2 리마스터로 알려진 리저렉티드. 한글판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으로 출시됩니다.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블리즈컨에서 공개되었을 때 가장 뜨거운 반응을 받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다음 차기작 프로젝트 진행중 [내부링크]

2019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리메이크한 스튜디오에서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채용중이라고 합니다.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채용 정보에 따르면 ‘중세’와 ‘스타일리쉬..

애드센스 외화통장 국민은행 수수료 및 후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핀번호를 등록한지 꽤 지났지만 이제서야 애드센스 외화통장 후기를 남기네요. 처음에는 SC제일은행으로 개설하려고 했으나, 최근에 주식 통장을 만들어서 신규로 만드려면 시간이 걸린다는 말을 듣고..

블리자드 와우 모바일 개발소식 [내부링크]

블리자드에서 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와우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실적발표 컨퍼러스콜을 통해 워크래프트 신작 개발을 언급했습니다. 블리자드 CEO 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 무기한 연기 [내부링크]

유비소프트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가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이전에는 2021년 1월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1차 연기되었고 3월에 출시 예정이었으나 또 연기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출시 연기에 대..

슈퍼 닌텐도 월드 테마파크 총정리 [내부링크]

유니버셜 파크 앤 리조트와 닌텐도 합작으로 2021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개장을 앞두고 있는 슈퍼 닌텐도 월드. 평소에 익숙한 닌텐도 캐릭터와 각종 IP를 활용해서 테마파크가 탄생했습니다. 유니버셜 베..

블리자드 블리즈컨 2021 세부 정보 공개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2021년 블리즈컨은 온라인으로 무료 생중계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리즈컨 온라인입니다. 생중계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전 7시입니다. 주말이라서 블리..

PSN Plus 자동갱신 취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느덧 PSN Plus 이용한지 1년이 지났네요. 메일이 도착해서 읽어보니까 이용권 기간이 만료되었으며 자동 갱신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분명 메일에는 ‘현재 자동 갱신 취소’ 상태라고 적혀있..

Xbox Series X 구매하려면 6월 이후에 가능하다?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속적으로 Xbox Series X 구매하지 못한 팬들에게 물량 부족 현상은 6월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NYT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투자 관계 책임자 Mike Spencer는 뉴욕타임..

PS Plus 2021년 2월 무료게임 공개 [내부링크]

플스 플러스 유저라면 매달 무료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꽤 괜찮은 라인업으로 찾아왔습니다. 최근까지 PS Plus 무료게임은 상당히 별로라서 구독을 끊을까 생각했었는데 2월 무료게임 라인업을..

최고의 모바일 RPG게임 순위 TOP 7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아직까지는 PC게임 퀄리티를 따라가지 못하지만, 괜찮은 퀄리티의 모바일 RPG게임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크소울 느낌나는 소울라이크 게임부터,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바이오 하자드4 리메이크 개발 점검으로 발매 연기 [내부링크]

캡콤(Capcom)이 바이오 하자드4 리메이크의 프로젝트 방향성을 바꾸고 있다는 보고서로 예상보다 발매일이 더 늦어질 것 같습니다. 리메이크 방향을 변경한 것이죠. VGC 보고서에 따르면 레지던트 이블2와 3의 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한 FPS 게임 순위 TOP 10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FPS게임을 하고 계신가요? 국내에서는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서든어택이 인기가 많은데 전세계에서는 어떤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전세계 FPS게임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사이버펑크 2077 환불 사태는 왜 일어났을까? [내부링크]

CD PROJEKT RED가 개발한 인기게임 사이버펑크 2077 환불 사태는 왜 일어났을까요? 2020년으로부터 57년이 지난 인류의 미래를 그린 게임이라서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고, 발매연기까지 기다렸죠. 최초로 발표한..

프롬소프트웨어 신작 엘든링 어떻게 출시될까? [내부링크]

다크소울, 블러드본으로 유명한 프롬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하고 있는 엘든링은 어떻게 출시될까요?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와 루머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루머는 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 프롬소프트웨어와 조지 R.R...

Sony BRAVIA XR 새로운 소니 브라비아 2021년 출시 [내부링크]

2020년에 출시된 소니 브라비아 TV는 상당히 실망스러워서 문제점들을 고치고 새로운 Sony BRAVIA TV로 출시됩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HDMI 2.1 기능을 지원하지 않았지만, PS5와 함께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CE..

PC게임 순위 전세계편 TOP 10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PC게임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 유명한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메이플 스토리 등은 순위에 없었습니다. 과연 어떤 게임들이 10위 안에 들었을까요? 순위는 2020년 11월 기..

유튜브 애드센스 핀번호 4개월만에 우편도착 [내부링크]

애드센스 핀번호가 4개월만에 도착했습니다. 하루에 몇 번씩 우편함을 들여다보고,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검토하는 등 여러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핀번호 우편! 유튜브 수익창..

플스5 프로 스펙 & 출시일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PS5 Pro 스펙과 출시일에 대한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PS5가 출시된지 2달이 지났지만, 이러한 루머는 항상 돌았었죠. 하지만, 소니가 듀얼 GPU 특허를 등록하면서 더욱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아마 플스5 프..

블러드본 리마스터 : PC, PS5 출시예정? [내부링크]

프롬 소프트웨어가 SCE 재팬 스튜디오와 공동 개발한 블러드본이 리마스터가 출시된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오직 PS4로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게임을 PC와 PS5로도 출시된다는 루머가 돌면서 여태까지 플레이할..

PS5 호환되지 않는 PS4 게임목록 [내부링크]

PS5에서는 하위호환을 통해 대부분의 PS4 게임을 적용시킬 수 있지만, 호환되지 않는 게임도 있습니다. Sony가 공유한 PS4에서만 작동하는 게임 목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S4 게임을 PS5로 구동시키면 빠른..

꼭 사야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7 [내부링크]

콘솔 게임시장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독점작이 생겼고, 많은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PC게임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타이틀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게임들..

언차티드 영화 2021년 개봉예정 [내부링크]

너티독 인기게임 언차티드가 영화로 출시됩니다. 개봉 예상 날짜는 2021년 10월 8일입니다.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중이며, 감독은 루벤 플레셔(베놈, 좀비랜드)가 맡았고, 촬영 감독은 정정훈이 맡았습니다. 포스..

[방탈출게임 추천] 전세계에서 사랑받은 TOP 5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방탈출카페에 가지못해서 모바일 방탈출게임만 주구장창 하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전세계에서 사랑받은 방탈출게임 추천타이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제로 플레이해..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 1월 게임정보 [내부링크]

에픽게임즈에서 1월에는 어떤 게임을 무료로 배포할까요? 계속해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배포해주는 에픽게임즈! 매주 어떤 게임이 나올지 기대되기도 합니다. 이번에 1월에 공개된 무료게임은 어떤..

닌텐도 스위치 프로 출시에 대한 루머 [내부링크]

최근 PS5와 Xbox Series X가 출시되면서 닌텐도 스위치 프로에 대한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아직 정식 명칭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지만, 닌텐도 스위치2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새..

[PS4] 플스4 2인용게임 추천 [내부링크]

누군가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 즐겁습니다. 오늘은 PS4 2인용게임 추천 타이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플스4도 2인용게임이 많은데 유명한 게임만 알려져있죠. 오늘 소개드릴 타이틀은 재미있는..

빠르게 알아보는 PS5 독점작 TOP 15 [내부링크]

플스5 구매하기 전에 아직 게임이 별로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엑스박스를 구매할까 플스5를 구매할까 고민되신다면 PS5 독점작 게임을 보고 결정해 보세요. 오늘 소개드릴 독점작은 총 15개 타이틀입니다. 일부..

호그와트 레거시 : 해리포터 오픈월드게임 미리보기 [내부링크]

2021년 해리포터 오픈월드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가 출시됩니다. 디즈니 인피니티를 만들었던 아발란체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게임입니다. 최근에 나온 해리포터 게임들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실망했었는데 트레일러..

심즈5 오픈월드 온라인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은 심즈 20주년입니다. 이번에 심즈5를 공개할거라 생각했는데 약간 허무하게 지나가네요. 여태까지 각종 해외 사이트나 뉴스 기사 등을 보고 심즈5에 대한 모든 루머를 총정리해봤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유튜브 재사용된 콘텐츠 해결방법 [내부링크]

드디어 유튜브 재사용된 콘텐츠 늪에서 빠져나왔습니다. 2개월동안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이런 정책이 있을거라 생각도 못해서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정책을 위반하면 가차없이 광고를 게재할..

CAPCOM 캡콤 게임회사 랜섬웨어 공격받아 데이터유출? [내부링크]

CAPCOM? 캡콤은 일본 게임회사입니다. 1979년에 창립되었고 대표 작품은 록맨과 던전 앤 드래곤, 스트리트 파이터, 몬스터 헌터 등 인기게임을 제작한 회사죠. 이번에 랜섬웨어 공격을 받았는데 해커가 무려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