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july의 등록된 링크

 monsterju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5건입니다.

2022년 새해 일요일 눈이 많이 왔네요 [내부링크]

오늘 아침은 간만에 눈이 많이 왔습니다. 어제 감기로 아무생각없이 지냈더니., 아침은 개운하네요. 오늘도 30분걷기. 사무실가서 잠시 일좀 보고 집에 다시 올 예정입니다. 중간에 눈이 더 오네요,  눈이 오는..

문희경의 주름앰플 출시했어요 [내부링크]

11월 회사에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화장품 촬영을 위해 파주스튜디오에 도착했습니다. 회사가 가는 궁극의 목표는 매출이고 이익일 것입니다. 제품만 출시하고 , 나는 이 제품을 잘 만들었으니까 그냥 가만히 있..

우리는 구독경제를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내부링크]

앞으로 대세가 될 구독경제~~~~ 우리의 실생활에 도움도 되겠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슬기로운 소비생활이 되지못하나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는 요즘 구독경제라는 말을 많이 듣고 삽니다. 구독경제가 뭘까..

앵무새는 하루에 몇시간 잘까요? [내부링크]

우라집 로리는 요기서 잡니다 모자가 제1거주지. 옆에 있는 텐트는 가끔 들어가요. 아침 저녁 시간은 정확합니다. 6시정도면 일어나서 자명정 울리듯 아주 우렁차게 울어뎁니다. 텐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로리 ㅋ..

오늘 CJ 녹화는 이렇게 했습니다. [내부링크]

세팅이 끝나고 리허설 중입니다. 녹화이기때문에 라이브보다 부담은 덜한 편입니다.  오른쪽 분이 현재 프리로 활동중인 문천식씨네요. 세트장은 여러곳이 있습니다. 저희 촬영중인 스튜디오에는 3곳으로 구분..

오늘은 CJ 녹화왔습니다. [내부링크]

아침부터 땀 삐직 CJ 에 카포스 티허드 녹화왔습니다. 지난번 롯데 녹화한거처럼 진행은 될거라 크게 힘들건 없을거 같네요. 다만 출근길이 힘들분 ㅋㅋ 남태령고개 아래에 있습니다. 촬영 제품은 다른 차에  ..

깔끔한 문어숙회 한방 [내부링크]

지난주 한잔했던 가장 깔끔한 한잔 소개해 드립니다. 일만오천냥 . 둘이 간단히 먹긴 딱 좋은 한방은 문어숙회네요. 각 2병씩 간단히 한시간 먹고 집에 가는 분위기. 요즘은 이런 분위기로 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롯데홈쇼핑 카포스 티허드 녹화했습니다. [내부링크]

9시녹화 빨리 끝났네요.ㅋ 작동테스트 시연 관련 제품들도 미리 쎄팅합니다. 피켓도 심의기준에 맞춰 다시 확인합니다. 무대세팅~~ 대시보드, 차 앞 유리 등등 녹화 시자악~~~~~~~~~~~~~~~~~~~~~~~~

몬타 각도조절 LED 워터텝 [내부링크]

저도 첨에는 몰랐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을 역시 인스타그램은 대박이네요,. 이게 필요한 이유를 인스타그램에서 찾았습니다. 모든 정보는 인스타에 ~~~~~~~~~~ ㅋㅋ 아기들 비데 대용이네요, ㅋㅋ 몰랐습니다...

오늘같은 날 촬영은 죽음 [내부링크]

어제는 간만에 밖에 촬영을 나왔습니다. 회사제품 촬영입니다. 작년에 만들었던 제품 업그레이드후 다시 재촬영인데, 무지하게 더웠네요,. 가만히 서있어도 땀이 삐질. 젊은 친구들은 그래도 잘 버티나 싶습니다...

맛 트레이드???? [내부링크]

2008년 육성선수로 LG에 입단한 서건창은 부상으로 이듬해 시즌 중 방출됐다. 군 제대 후인 2011년 다시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에 입단해 이듬해 127경기에서 타율 2할6푼6리 39도루를 기록하며 신인왕에 올랐다...

가짜인줄 알면서 그녀를 좋아하는 이유는 뭘까? [내부링크]

광고인줄 알면서 빠져드는 이유는 뭘까?? 이 글 관련 기사들이 많이 나온다. 물론 기자들이 모 카드사와 관계로 이런글들을 쏟아내면서 심기가 불편한것도 맛기는 합니다만 , 기술 하나만큼은 대단하다고 할 수 밖..

아침 흔한 출근길 [내부링크]

오늘도 아침 일찍 걸어서 사무실 출근. 너무 덥기전에 출발합니다. 도착시간은 짜잔~~~~~~~~~~~~~~~ 집에서 발산역을 돌아 마곡역까지 걸어가는 아침 길은 정말 좋습니다. 왠지 아침에는 뭘해도 다 잘될거같은 마..

무지개 RAINBOW [내부링크]

오늘 퇴근길. 무지개가 이쁘게 떴습니다. 세상이 어지러울지언정 이쁜건 이쁘게 봐줘야하겠죠??? 두시간정도 소나기가 쫙쫙 와주더니 바닥에서는 뜨거운 습기가 올라와주고 몸은 찐득찐득 짜증나는 와중에 하늘이..

주간정리 한번 가고 갑니다. [내부링크]

7/12일 (월) 거리두기 4단계가 시작된 첫날 , 햇반만 엄청 사다 놨습니다. ㅋㅋ 몰론 지금도 남아있지요 2인이상 집합금지. 지금은 진짜 인맥보다 소맥이 아주 친근한 때인거 같습니다. 인맥이 있어도 두명이상..

점심에 초밥먹고 힘이 없어요 [내부링크]

오늘 점심에 간만에 사명 모였네요. 저더러 사레요. ㅠㅠ 가뜩이나 요즘 집때메 머리도 아픈데 덴장 이거 4인분 . 두장 일만이천원 . 누구냐? 넌 ??? 하 씨 .이 미친 넘덜. 나를 거덜네는구나. 음식값..

드디어 거리두기 4단계 첫날이네요 [내부링크]

오늘부터 드뎌 거리두기 4단계네요, 코로나 발생한지 어언 햇수로 3년 . 이제는 진짜 그냥 감기처럼 달고 살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지금까지 많이 버티고 잘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집이 생겼습니다. [내부링크]

제 나이 40일때 집을 잃었습니다. 사업한답시고, 까불다가 그만 완전 잘못되어서 와이프랑 두딸과 함께 월세집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보증금 300만원에 월세 30인 집이었습니다. 당시 아이들은 초등학교, 유치..

추억속의 그대 [내부링크]

요즘 자꾸 옛날 노래를 꺼내서 듣기 시작하네요. 나이먹은거 티내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문득 황치훈의 "추억속의 그대" 라는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작곡은 윤상씨가 했네요, 음악에는 함춘호, 송홍섭, 김종진,..

나를 잊지 말아요_김희애 [내부링크]

오늘은 왠지 이 노래가 생각이 낮네요. 진짜 나이 먹어가서 그러는 걸까요 ?? 나를 잊지 말아요 ~~~ 김희애씨는 고등학교때 최고의 배우였죠. ㅋ 찾아보니 전영록씨가 만들었네요. 나를 잊지 말아요_김희애_1987년..

악마판사,악마,판사,금고235년 [내부링크]

어제 악마판사 첫회를 보았네요, 마인에 이어 어제는 남편의 주연 드라마 ㅋㅋ 암튼 궁금했습니다. 이게 웹툰이 원작이든 소설이 원작이든 어떤것고 모른채 그냥 봤습니다. 궁금한건 악마와 판사와의 관계.  어..

면, 라면,이 제일 좋더라 [내부링크]

오늘 토요일, 사모님은 오늘도 일을 하러 갑니다. 작은 아이는 학원 두바퀴 돕니다. 큰아이는 알바를 하러 갑니다. 저도 집에 혼자있기 힘들어 사무실에 갔다가 점심도 먹을겸 집에 왔습니다. 집에는 로리만 있네..

사랑의 슬픔_이치현과 벗님들 [내부링크]

오늘부터 장마라고 하는데, 왜 갑자기 이노래가 생각이 났을까요??? ㅋㅋ 나도 모르겠습니다. 1986년도 노래라고 하네요. 제가 중학교 3학년때네요,. 요즘 광고에 조용필의 노래도 흘러나옵니다. 역시 좋은 노래는..

7월 1일 새출발 [내부링크]

어제 전 직장 마무리 지어주고 새롭게 출근을 합니다. 전에는 직장을 여러군데 옮기면 무슨 큰 힘이 있는지 알았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아직 그런 견해를 가지신분들이 있긴한데, 그래도 많이 바꾸니 시대가 되..

선유도역 풍천민물장어 [내부링크]

어제는 송별회를 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잠시 있었던 계약기간 6개월 그렇게 잘못한게 없나봅니다. 뭐 먹고 싶냐는 상무님의 말씀, 아무 생각없이 장어요`~~  그래 장어 먹으러 가자 ㅋ 좀 이른시간 사람은 없었..

9호선 마곡나루역을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마곡에 있는 업체 미팅으로 나왔습니다. 아직 비가 안오고 땡볓중이었습니다. 마곡나루역에서 나와 버스를 타도 좋지만 1.2km라서 걸어서 마곡역 이동합니다. 이곳에 오스템 임플란트 건물이 들어왔습니다..

오늘로 백신 맞은지 14일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로 백신 맞은지 14일 지났다고 하네요. 맞을때부터 아무 반응 없었는데, 이런 문자를 받으니 새롭게 주사를 맞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 이상반응은 갑자기 졸릴때가 있다는것, 이것도 이상반응인지..

앵무새 로리의 오늘 [내부링크]

나랑 생활한지 벌써 오년. 40대에 만나 50대가 되었으니 제에게는 인간들만큼이나 특별한 존재입니다 강아지도 목 만져주면 좋아하죠. 우리집 로리로 마찬가지 입니다. 새를 키우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보..

옥수수인듯 아닌듯 초당옥수수 [내부링크]

어제는 순천이란 지역에서 지인이 옥수수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름하여 초당옥수수. 아이고 양도 많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절대 만만한 가격은 아닌거 같아요. 뭔 옥수수가 이렇게 비싼지 싶네요. 초당옥수수..

하드코어 인생아 [내부링크]

옥상달빛 _ 하드코어 인생아 뭐가 의미 있나 뭐가 중요하나 정해진 길로 가는데 축 처진 내 어깨 위에 나의 눈물샘 위에 그냥 살아야지 저냥 살아야지 죽지 못해 사는 오늘 뒷걸음질만 치다가 벌써 벼랑 끝으로 어..

교촌치킨 간장치킨 후라이드 반반치킨 [내부링크]

오늘 불금엔 치킨입니다. 불금 치킨, 어쩌다 교촌 모델 처럼 후라이드, 간장치킨, 감자튀김 간장은 짜다. 내 입맛이 짠지.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 오트밀, 퀴노아, 아마란스 등 슈퍼푸드로 바삭함을 살린 후라이..

옥상에 올라 하늘을 보니 뿌옇기만 하다 [내부링크]

오늘 아침 마지막으로 옥상 27층에 올라왔습니다. 연무 현상인지, 미새먼지인지 밤새 더운 공기가 올라와서인지 하늘이 아주 뿌옇네요. 그래도 한번 보고 가셔요~~~~ 요기가 어디인지 서울 시내는 아니지만 대충..

집앞 식자재 마트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갈때가 많습니다. 그린데 사실 집앞 식자재 마트가 훨씬 저렴한거 같아요. 현대 아파트 상가 지하에 있는 베스트식자재마트 여요 쭈꾸미 저만큼에 9900원 ㅋ 음식점에 가면 일인..

회사앞 쏭카페 [내부링크]

어제는 간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1차 간단히 먹은 후 2차는 커피 마셨습니다. ㅋㅋ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도 못 가던 곳, 드뎌 가봤네요. 이게 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쉽기도 했지만, 자리를 옮기기전에 와..

유빈양꼬치에서 양꼬치 [내부링크]

어제는 유빈양꼬치라는 곳을 갔습니다. 회사를 그만둔다고 생각하니, 홀가분하기도 하지만 허전한 마음도 역시 목동은 목동입니다. 서울에서 그래도 집값이 높기로 유명한 동네입니다. 이 동네를 다니는건 좋지만..

이익을 넘어 의미를 추구할수록 이익은 더 커진다 [내부링크]

일을 더 의미있게 만들라. 의미는 성공을 달성하게 만드는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매우 중요하다. 의미가 있다는 것은 업무에서 목적을 창조함으로써 에너지를 넘치게 한다. 의미를 발견한 사람은 자신의 일을 사랑..

서울 강서구에서 보는 강렬한 석양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에 있는 한 아파트에서 찍은 석양입니다. 서울에서 이런 석양을 볼수있는 아파트나 위치는 드물거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돈으로 해결될 수 있는 장소는 예의. 오늘 둘째 동서 큰 딸의 결혼을 마치고 ...

오늘 야식은 떡복이 순대 튀김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 일찍 왔습니다. 물론 저녁먹으면서 야구보고 , 뉴스보고 작은 딸아이가 학원에서 떡볶이가 먹고 싶다는 텔레콤 배달이 좋다. 화곡본동 시장떡복이 입니다. 지도를 올리고 싶은데, 핸드폰에서는 지도..

1초 모기장 방송 촬영현장 [내부링크]

오늘은 1초 모기장. 네모착착 촬영을 위해 CJ ENM 에 왔습니다. 2년만에 왔는데, 그대로이다. 바뀐건 역시나 마스크. 피는데 1초 . 접는데 1초. 어려서 쓰던 방 모퉁이 끝에 고리걸어 쓰던 모기장 생각..

가성비 맛집 발산역 어리랑 [내부링크]

어제는 후배랑 우리집 앞에 있는 어리랑이라는 횟집에 갔네요. 후배 꼬득여 양재동에서 발산역까지 오라고 했으니, 별로라는 말을 듣기는 싫었는데 그래도 좋아하네요, 일단 성공했습니다. 발산역 맛집이라고 입..

앵무새가 살아가는 법 [내부링크]

우리집에는 앵무새 한마리가 살고 있습니다. 2015년?? 정도에 우리집에와서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을 함께보내고 있다보니 이제는 새라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저랑 같이 살고 있는 식구입니다. 아마 자기도 그렇..

맛이 좋았던 엘카페커피로스터스 커피 [내부링크]

백신맞은지 만 하루반정도 지난거 같습니다. 아직 아무일도 없는거보니 그냥 지나가는듯 싶네요 어제 점심 킹콩부대찌게 먹고, 맛이 좋다고 직원들과 같이 들어간 카페, 이 지역은 원래 공장 단지였습니다. 그중..

오늘 점심은 킹콩부대찌게 클로렐라면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킹콩부대쩨게 입니다. 이 동네 다시온지 몇년만에 다시 한번 왔습니다. 없어졌는지 알았는데, 건재한걸 보니 그래도 이 지역손님들의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됩니다. 면사리는 총 네종류가 있습니다...

어제 코로나백신 접종 했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점심먹고, 코로나백신 (COVID19 vaccine ) 맞고 왔습니다. 13시 40분 병원 도착 , 열체크 / 문진표 작성 / 잠시대기 ㅋㅋ 14시부터 백신접종 예정이었으나, 원팀에 꾸려지고 세팅이 되어야 접종에 들어가나봅..

현대생선구이 회 매운탕 튀김 초밥 [내부링크]

어제는 간만에 현대생선구이 라는 음식점을 같습니다 원래 그다지 사람이 많은 곳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어쩔 ~~~ 어제는 겨우 예약하고 갔습니다. 몇일전에 유튜버인 회사랑 ??? 씨인지 누가 왔가간 이후로..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요렇게 계정이 활성화 되어있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 의문점은 제가 구글 아이디를 두개를 연동을 해놨었는데, 하나는 gmail을 구글에 등록을 해놓고 티스토리에는 첨에 네이버로 연동을 했다고 하도 이상해..

소나무처럼 살 수 있을까? [내부링크]

이번생에 소나무가 되기는 글른것 같다. 松자는 ‘소나무’나 ‘느슨하다’라는 뜻을 가진 글자이다. 松자는 木(나무 목)자와 公(공평할 공)자가 결합한 모습이다. 公자는 칼로 무언가를 나누는 모습을 그린..

오늘 점심은 별난추어탕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별난추어탕입니다. 사실 별란것도 없습니다. 그냥 노말하지만 맛있는 추어탕 ???????? 덥지도 않은 날씨, 바람은 불어 조금 쌀쌀한 날씨.ㅋ 탕에 소주한잔 하면 딱인데, 오늘은 점심이다 보니 그냥..

치킨의 역사 [내부링크]

친구님들의 글을 보다보면 치칸관련 글이 많습니다. 그래서 과연 치킨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어떻게 발전했는지. 우리나라의 현재는 어떠한지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치킨의 유래 닭을 튀겨 먹은 역사는 오래됐다...

어른,리더,코치의 역할 [내부링크]

사람의 내면에는 자아실현의 경향성이 숨겨져 있다. 마치 자그마한 도토리가 크고 멋진 참나무로 자라나듯, 심리적 장애가 제거되기만 하면 모든 사람은 다 자아를 발전시키고 성숙시켜 완전히 실현하는 성인이 될..

아빠만 좋아하는 로리 [내부링크]

아빠만 좋아하는 로리. 더 뭐라고 쓸 말이 없다. 1200백자를 채워야 애드고시 통과에 유리하다는데 ㅋ 우리 껌딱지 로리 로리 너  깃털은 왜 ???? ㅠㅠㅠㅠ ccccc

토요일이 좋다. [내부링크]

토요일은 언제부터 휴일이 되었나?? 2002년 7월부터 시행되었네요. 하긴 나도 토요일 오전 근무 한적이 어렴푸시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토요일 . 아침부터 어딜가는지 바쁘다. 편의점 들려 게토레이 한개 샀다...

오늘 점심은 별난추어탕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별난추어탕입니다. 사실 별란것도 없습니다. 그냥 노말하지만 맛있는 추어탕 ???????? 덥지도 않은 날씨, 바람은 불어 조금 쌀쌀한 날씨.ㅋ 탕에 소주한잔 하면 딱인데, 오늘은 점심이다 보니 그냥..

바람이 분다 [내부링크]

비온뒤 아침. 바람이 많이 불고 시원하니 아주 좋은 아침입니다. 드디어 모두들 기다리시는 불금이네요. 7월달 방역지침이 바뀐다고 합니다. 식당은 자정까지 ㅋ 신난다~~~~~~~~~~~~~~~ 모두들 불금을 만끽하시기..

메타버스 or SNS [내부링크]

메타버르metaverse란 ? 가공, 추상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세계를 의미한다. 기존의 가상현실(virtual reality)라는 용어보다 진보된 개..

한비자의 망국론 [내부링크]

군주가 간언하는 자의 벼슬 높고 낮은 것에 근거해서 의견을 듣고, 여러 사람 말을 견주어 판단하지 않으며, 어느 특정한 사람만 의견을 받아들이는 창구로 삼으면 그 나라는 망할 것이다. - 한비자 - ‘나라 안의..

짬뽕 잘 하는 집 [내부링크]

협력업체이자 행님으로 모시고 있는 부장님이 오셨습니다. 오늘은 날이 덥네요. 밖에 나가자니 오늘은 너무 덥네요 그냥 사무실 옆에 있는 중국집으로 gogogogo~~~~~~~~~~~~~~~~~~~~~~~~~~ 중국의 초마면과 일본..

새벽 [내부링크]

부활 _ 새벽 새가 날아오르는 머나먼 저 언덕에 희망이라는 바람이 부네 누군가 노을이 물든 저 길목을 걷겠지 난 또 내일도 어제와 같은 꿈에 너와 머물겠지 언젠가 꿈속에 서로 만나듯이 저 바람을 타며 새가 날..

[AdFit] tistory-mo 매체 심사 승인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카톡이 하나 왔습니다. 로봇이란 넘 대단하네요, 이런걸 주시고, 고맙습니다. 근데 이걸 활용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고민이 생기네요, 아직 이쪽은 무뇌라서 ㅠㅠ HELP ME ~~~~~~~~~~~~~~ 구글서치콘솔..

친한 친구와 막걸리촌 [내부링크]

간만에 친한 사회친구를 만났습니다. 저는 학교친구가 그리 많은 편은 아닙니다. 사회친구가 많은 편인데, 역으로 학교생활은 그리 활발하게 못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교 다닐대 생각해보면 너무 내성적..

현명한 사람의 일곱 가지 특징 [내부링크]

이 말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첫째, 자기보다 현명한 사람 앞에서 이야기 하지 않는다. 둘째, 동료의 말을 가로막지 않는다. 셋째, 성급하게 답하지 않는다. 넷째, 주제에 맞게 질문하고 간결하게 답한다. 다섯..

외식비가 많이 올랐데요. [내부링크]

저 한덩어리면 밖에서 먹는 수육이나 보쌈, 4一5만원은 족히 될것이다. 집에서 외식은 주 한번 OK. 회사에서 업체 만날때는 내돈 안쓴다. 많이 안  산거 같은데, 어영부영 10마넌 넘었네요. 그래도 학원비 보..

어렵고 힘들어서 삶이다 [내부링크]

받아들이긴 어렵지만, 현실이다. 삶은 어렵고 힘든 것이다. 이 커다란 진실을 깊이 이해하고 받아들이면 삶은 더 이상 우리를 힘들게 하지 못한다. 사람들은 대부분 이 진실을 보지 못하고 마치 삶이 편하고 즐거..

약점보다는 강점 [내부링크]

인간의 성과창출은 약점이 아닌 강점에 있다. 약점에 근거해서는 발점할 수 없음을 안다. 성과를 창출하기위해서는 후배, 동기, 상사 , 자기의 장점과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여야 한다. 약점은 최대한 줄이고, 장점..

배부르고 등따시면 눕고싶다. [내부링크]

배부르고 등 따뜻하면 눕고 싶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이 딱 그러네요. 누으면 자고 싶고, 자면 바로 퇴근시간이 되겠지요. 하지만 그러지 못하는게, 우리 직장인들의 한계이겠지요. 어려서는 영업나간다하고 차..

욕심 부려 더 많이 더 많이 원한다면 야망이 빈약하다는 뜻이다 [내부링크]

욕심을 부려 더 많이 더 많이 원한다면 야망이 빈약하다는 뜻입니다. 대신 “와! 난 가지고 있는 게 너무 많아, 누구를 도와줄 수 있을까? 어떻게 더 많이 기여할 수 있을까?” 하는 질문이야말로 야망이며 영향력..

속초 코다리 냉면 [내부링크]

겨자 만땅, 코다리냉면 시원하고 좋네요. 속초코다리냉면 속이 답답할땐 냉면만하게 없는거 같습니다.속이 뻥 뚤리는 느낌, 겨자 엄청 빼려 붇습니다. ㅋㅋ 와이프 작장하고도 가까운 가양동 홈플러스 (SBS공개홀..

마케팅의 시대-2 [내부링크]

지금 하고자하는 이야기들은 온전히 저의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온라인에 검색을 하다보면 블로그나 카페 인스타그램등에 제품을 소개해주고 판매도 대행해준다는 마케팅 회사의 글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의 시대 -1 [내부링크]

과거의 마케팅 제품의 유통구조는 대략 이정도로 보여집니다. 1. 생산자 ==> 유통업자 ==> 판매자 ==> 소비자 2. 생산자 ==> 판매자 ==> 소비자 3. 생산자 ==> 소비자 1번 ==> 3번 : 유통구조에 땨라 판매가 / 공..

앵무세상 다녀온 로리 [내부링크]

오늘은 몇달만에 로리 발톱 정리도 하고 식량도 준비하고 간만에 일산에 다녀왔네요. 앵무새도 발톱을 깍는다???? 처음에는 생소한 일이었지요. 지금은 일상입니다. 내 발톱은 내가 깍지만 이 녀석은 그럴수가 없..

일상이 되어버린 rain [내부링크]

비 온다. 좋다. ccccc 근데,  너무 춥다. cccc 저야 비가 오니까 좋지만 ,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숩니다. 또 비가 오니 날씨가 조금 쌀쌀합니다. 오늘도 반팔 입었는데, 겉 옷..

어제는 사모님 생신 [내부링크]

어제는 사모님의 생신이었습니다. 저랑 사느라 고생만 하시는 사모님을 보고 있으면 주눅이 듭니다. 간만에 집앞에 있는 고기집을 갔네요. 우리가 자주 가는곳, 뭐 더 좋은곳도 있겠지만, 제가 지금은 그정도 능력..

또순이네 방문 [내부링크]

드뎌 또순이네 입성, 물론 고기는 못 먹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된장찌게만 먹어도 얼마나 맛있게요, ㅋ 얼마전에 마곡동에 분점을 내었다고 하네요, 홈앤쇼핑 근처래나 뭐래나 그렇습니다,. 이런 코로나시국에..

짠테크·플렉스 [내부링크]

이제는 소비도 극명히 갈리고 있는거 같네요. 저는 결국 짠테크에 가까와있는거 같습니다. 티머니 포인트 받고, gs출석체크하고 L포인트 포인트 모으고, 세븐일레븐 포인트 모으고 그래서 결국 우유하나 정도 득템..

쉬운 하나 [내부링크]

너무쉬운 쉬운하나 이제보니 한개없다 결혼하고 아이가둘 나란사람 존재없네 혼자살까 고민이나 남은식구 어찌하나 이래살다 육십될터 이러다가 나는가네 오늘도 편안한 저녁 되셔요

오늘은 계탄날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부산에서 손님이자 거래처이자 후배인 지인이 왔습니다. 네명이 모였습니다. 다행 화곡동에 있는 어촌계장. 요기도 아는 형님의 완전 단골. 형님께서 미리 예약을 하고 데려가 주셨다. 너무 빨리..

비오는 하루 [내부링크]

오늘아침에는 비가 굵직하게 내렸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드시 저는 비오는 날을 좋아합니다. 비오는날은 진짜 차가 많이 막힙니다. 불문율이죠 . 오늘 날씨가 진짜 변덕스러웠습니다. 오전이 되자 갑자기 해가..

자물쇠 마케팅 [내부링크]

'자물쇠 효과(lock-in effect)'. 보다 뛰어난 상품이 나와도 소비자가 다른 제품으로 소비 전환을 하지 않고 기존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계속 머무르는 현상을 말한다. 우리는 아니 최소한 저는 제가 파는 물건은..

로리쇼 [내부링크]

로리는 청소기 소리를 제일 싫어합니다. 청소기 소음이 아무래도 신경쓰이나 봅니다. 청소기만 돌리면 바로 대가리 돌진 ㅋㅋ 로리 단장하기 이 녀석은 시간날때 항상 몸단장에 열일입니다. 혼자 조용할때는 뭔가..

짜장면? 자장면?? [내부링크]

자장면 짜장면 외래어 표기법과 국어대사전에는 ‘자장면’이 맞는 맞춤법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실생활에서 쓰는 발음은 거의 대부분이 ‘짜장면’으로 썼기 때문에 2011년 8월 31일부로 ‘자장면’, ‘짜장면..

오늘은 신나는 토요일 [내부링크]

몇일전 쉬었던거 같은데, 오늘 또 신나는 토요일이네요. 매주 수요일은 쉬는날로 정했으면 하는 바램이 생깁니다. 만우절도 아닌데 ㅋㅋ 가끔은 아무도없는 사무실에 혼자 있으면 너무 좋습니다. 집중도 잘 되고,..

흔한 간판 [내부링크]

제가 일하는 근처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출근길에는 다들 문을 걸어잠그고 있지만, 그래도 점심 저녁되면 은근 사람이 많은 집들.......... 그중에 세곳은 쉽게 못 갑니다., 중요한 손님이나 진짜 가..

비오는 날이 좋다 [내부링크]

나는 비오려고 하는 알쏭달쏭한 흐린날이 참 좋다. 비가 올까? 비가 안올까?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어렸을때도 소풍가는 날 빼고 비오는날이 좋았던거 같다. 비오는날은 우산 안쓰고 맨발로 흙탕물 위를 뛰어다..

오늘 저녁은 육회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간만에 육회를 먹었네요. 요거 보고 사시미까지 ㅋㅋ 육회는 소모양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소스도 육회랑 사시미에 각각 따른 소스를 주는데 나름 특색이 있네요. 소고기국은 어쩌다보니 서비스로..

로리가 보고싶다 [내부링크]

우리집 로리는 아침에 내가 일어나면 꼭 같이 일어난다. 잠은 꼭 이 모자안에서 잔다. ㅋㅋㅋㅋ  쭉쭉이도 잘하고 잠이 덜 깼는지 하품도 한다. 그러고나면 꼭 한쪽으로가서 용변을 보고, 새장안에 식사를 조금...

펀슈머란 [내부링크]

펀슈머란 '재미(Fun)'와 '소비자(Consumer)'를 합친 신조어로 소비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상품을 말한다. 부캐 활용과 세계관 마케팅은 펀슈머(Fun+consumer)와 키덜트(Kids+Adult)..

다이소en 정말 다있소 [내부링크]

오후에는 필요한게 있어서 잠시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저희집에서 가장 가까운 다이소는 발산역에 위치 안 가본 몇 개월 사이에 매장 리뉴얼을 했더군요. 저도 과거 백화점 , 편의점에 근무를 했던터라 대략적인..

까꿍놀이중 [내부링크]

우리 로리는 물티슈캡 놀이를 좋아합니다. 맨날 이러고 노는건 아니지만, 요렇게 놀아주면 10분은 지나간다. ㅋㅋ 앵무새 놀이중 요 녀석은 목욕도 좋아하는데, 사람이 보고 있으면 눈치를 본다. 짜식~~~~ 비오는..

선불충전금 [내부링크]

선불충전금은 고객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예치금이다. 충전금이 더 많다는 것은 그만큼 충성 고객층이 두텁다는 의미로 분석돱니다. 충전금이 더 많다는 것은 그만큼 충성 고객층이 두텁다는 의미로..

충남집 서해탕 [내부링크]

어제 저녁에는 간만에 친한 후배들을 만났습니다. 간만에 선유도 맛집을 검색하다가 오픈된 공간이 아닌 칸막이가 다 되어있는 공간을 찾던중 충남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고급스런 분위기 . 하자만 가격은 적당...

미안하다. 고맙다. [내부링크]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나를 위해 희생하는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 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회 회(膾)는 생선이나 조개류, 쇠고기의 살, 간 등을 날 것으로 먹도록 만든 음식..

쌈밥쌈밥쌈밥쌈밥 [내부링크]

오늘 점심에는 손님이 오셨습니다. 매일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먹고 있습니다. 지난달까지는 5500원 . 진자 저렴한 점심 이번달부터 6000원으로 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서울시내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훌륭..

이상민 세제 [내부링크]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연예인 이십니다. 이분이 우리회사 모델이라니??????? 처음 "은나노스텝"을 홈쇼핑에 런칭하면서 이분이 전속모델로 들어오셨고 물론 지금도 왕성한 활동을 하시고 계십니다. 여기서 간과..

흔한 출근길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차 놓고 출근을 했습니다. 사실 차를 가져가나 안가져가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회사차다보니 차비는 조금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ㅋㅋ 아무튼 출근길 입니다. 오늘은 날이 아침부터..

잡생각중 [내부링크]

아침 출근은 보통 7시30분 ~ 8시정도 한다.퇴근은 대충 없다. 츨근하면서 많은 잡생각을 한다. 그동안 살아온게 잘 살아온건지 아니면 잘못 살아온건지 이런것들도 20대 후반 직장생활 시작하면서 IMF사태가 벌..

남향보다 서울 [내부링크]

남향은 가격도 비쌀텐데, 가격을 내려도 이 모양이니. 물론 그들을 걱정하는것은 아니다. 그에 딸린 공장 및 사무직 식구들. 원액을 납품하시는 사장님들이 걱정이지. 에효~~~~~ 풍수지리상 남향이 좋다고 한다...

에이지리스ageless 마케팅 [내부링크]

에이지리스ageless ????  뭔가 어색한 단어다.나이를 잃다 ????? 나이가 없다 ????? 암튼 요즘 나이를 토월한 자신의스타일을 추구하는 신 소비계층을 말한다고 한다. 이게 결국 "굿즈마케팅"하고도 연결이 된다...

백신 사전대기자 예약 [내부링크]

오늘은 문득 왜 그랬는지,,,,,,,, 아침에 코로나백신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물론 예약했다고 바로 맞고 그러는것은 아니겠지요. 요즘 뉴스를 보면 백신 부작용으로 인한 사망자도 나오고 , 후유증에 대한 내용들이..

우장산 5월은 푸르지오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 화곡동이 주소지이다. 아마 몇군데 동은 거쳐있지 않을까 싶다. 숲은 정말 푸르네요. 올라가는 길이 너무 좋아요. 너무나도 녹색빛이 좋은 하루네요. 두 봉우리중 한쪽에 있는 새마을..

제 2의 클럽하우스??? [내부링크]

올해 초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오디오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와 유사한 서비스들이 앞다퉈 출시되는 가운데, 오디오 콘텐츠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는 모습이다. 클럽하우스 잠깐 반짝했었다. 잠깐..

가정의 달 [내부링크]

5월은 가정의 달 이라고 합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 날 5월은 장미 ccc의 계절이기도 하죠. 그만큼 외출도 많고, 야외활동도 많은 달입니다. 저희 어렸을때만해도 왼편 가슴에..

와이리 춥노 [내부링크]

5월이 맞나 싶다. 바람이 겁나 붑니다. 태풍은 아니겠죠?? 황사에 바람에 비 까지 cccccc 황사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덴장 우리나라 날씨가 많이 바뀐거 같네요. 이젠 이런것까지 적응을 해야하고 , 적..

우리집 머털도사 [내부링크]

우리 로리는 목욕을 자주합니다. 대야에 물만 떠주면 지가 알아서 들어가서 부비부비 하고 나오지요. 나오면 완전 머털이가 되어버립니다. ㅋㅋ 수건 깔아주면 알아서 잘 돌아다니면서 말립니다. 이 녀석은 꼭..

어른이는 춥습니다. [내부링크]

어제는 어린이날 이었습니다.

어제 현대홈쇼핑 녹화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7월 첫 라이브에 이어 티커머스 첫 녹화를 현대홈쇼핑에서 하고 왔습니다. 길은 얼마나 막히던지 올림픽대로에서 결국 강변북로 갈아타고 9시 50분 도착을 했습니다. 천호대교 건너며 바라온 롯데월드타워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