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sdesign의 등록된 링크

 monstersdesig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킹스레이드 등급표 [내부링크]

킹스레이드 등급표 총정리 킹스레이드 킹스레이드는 베스파라는 한국 중소기업에서 제작된 모바일 PRG게임입니다. 초기 런칭 당시 150위에서 209위정도로 하락세였으나 이후 입소문으로 인해 역주행한 게임입니다..

붕괴3rd 등급표 최종 정리 [내부링크]

붕괴3rd 등급표 최종 정리 붕괴3rd 붕괴3rd는 중국 mihoyo에서 개발 유통하는 멀티 플랫폼 게임입니다. 3D액션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유니티를 이용하여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카와이 헌터라는 이름..

원펀맨 모바일 등급표 확인하기 + 리세마라 [내부링크]

원펀맨 모바일 등급표 총정리 일본의 인기만화 원펀맨이 원펀맨 모바일로 등장했습니다. 정식으로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게임을 시작하면서 좋은 스타트가 되기 위해 요즘 등급표확인과 리세마..

택배 운송장번호 모를때 조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택배거래는 너무나 일상적인 일이 되어버렸다. 온라인 쇼핑에서부터 중고나라, 당근마켓같은 중고거래도 모두 택배거래로 이루어진다. 코로나로 인해서 직거래는 다들 피하는 느낌이다. 특히 요즘 온라인쇼..

랩퍼 아이언 사건정리, 여친 폭력에 룸메 구타까지? [내부링크]

엠넷의 힙합 경연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의 세번째 시즌 준우승자인 랩퍼 아이언 (정헌철 28세)이 또 폭행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있다. 12월 10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랩퍼 아이언은 전날 오후 7시쯤 용산..

티스토리 신규 블로그 최적화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티스토리를 통해 애드센스로 부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도 많아지면서, 새롭게 개설된 티스토리 블로그가 늘고있다는 소식이다. 이에 개설했으나, 애드센스는 고사하고 생각보다 방문유입이 늘지않아서 고민..

메이플스토리 네오 겨울업데이트은 언제? [내부링크]

넥슨의 장수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가 겨울업데이트 네오를 12월 17일 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레벨은 300으로 늘어나고, 신규지역인 신의 도시, 세르니움, 호텔 아르크스 그리고 선택받..

취준생 및 이직희망자들이 구직활동 하기 유리한 시기가 있다? [내부링크]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하거나 예정인 사람들 즉, 취업준비생. 그리고 직장에 불만이 있거나 더 좋은 커리어를 위해 이직을 희망하는 사람들. 그들에게 구직활동이란 엄청 큰 산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하지만, 구직..

세븐나이츠2 등급표 (최신버전) [내부링크]

세븐나이츠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고 있는 세븐나이츠2는 2020면 11월에 출시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 세븐나이츠2는 희귀 영웅정도로도 충분히 모든 시나리오 모드는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하지..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닌텐도 슈퍼마리오 테마파크 공개 + 개장일은? [내부링크]

슈퍼마리오는 1985년 패미컴으로 시작한 닌텐도의 최고의 수입을 주는 게임 시리즈다. 그런데 이 슈퍼마리오가 테마파크로 탄생한다면? 올초 SNS에는 어떤 사진이 퍼지기 시작했다. 그 사진은 바로 비밀리에 공사..

지난 10년간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사진들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은 2010년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가 개발한 어플이다. 2012년 페이스북에서 10억달러에 인수했고, 2013년부터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앱에 랭크되기 시작되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클릭률 높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직장인들이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를 통해서 애드센스 부업을 많이들 하고 있다. 막상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나서도 효과가 생각보다 좋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 운영..

청하 코로나 확진 트와이스 사나, 우주소녀 줄줄이 걸그룹 비상 [내부링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청하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동시에 청하와 동선이 겹치는 트와이스 사나, 우주소녀 유연정, 다이아 정채연, 구구단 강미나 등 걸그룹들이 코로나 비상에 걸렸다. 12월 7일 MN..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내부링크]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에 출시된 로드컴플릿에서 제작한 게임이다. 추억 속 명작 RPG의 감동을 모바일에서도 느낄 게임이라고 소개한다. 실제로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스타일 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혀주는 틈새 키워드 [내부링크]

요즘 구글 애드센스로 부수입을 노리는 직장인들이 늘고있다. 글좀 쓴다, 혹은 많이 놀러다닌다 하는 분들에게는 블로그를 통한 애드센스 투잡이 딱 좋긴 하다. 하지만, 블로그는 만들었으나 유입이 적다면 자신..

등기권리증 발급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등기권리증. 단어는 조금 어렵지만 쉽게 말해서 흔히 이야기 하는 '집문서'가 바로 등기권리증이다. 등기권리증은 등기행위의 효력을 발휘 할 수 있는 행정력을 가진 문서인데, 아무나 열람 및 발급할 수 없으며,..

부동산 매도용 인감증명서 발급처와 발급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인감증명서는 부동산 혹은 자동차를 거래할때 항상 요구받는 서류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인감증명서에도 종류가 있다는 사실. 미등기된 부동산을 거래하는 행위를 차단하고, 부동산이나 차량을 매도한다는 것을..

트위치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트위치는 이제 게임방송을 본다면 거의 필수적으로 이용해야하는 플랫폼이 되었다. 우왁굳을 시작으로 서새봄, 풍월량, 탬탬버린 등 수많은 인기 스트리머들이 둥지를 틀고 있는곳이 바로 트위치다. 방송만 본다..

웨이브 티빙 왓챠 요금 인상? 음악저작권료 규정 개정 [내부링크]

올해 중순부터 계속이어진 OT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업계와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저작권료 분쟁이 마무리가 되고 있다. 정부가 중간에서 중개한 결과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저작권료가 대폭 인상될 것..

경수진 나 혼자 산다에서 캠핑카 개조에 차 한대값? [내부링크]

지난 12월 4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이하 나혼산)에서 본인 소유의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한 모습을 공개했다. 경수진은 이전과는 달라진 차 내부를 보여주며 캠핑카로 개조했고, 평..

신호위반 속도위반 주차위반 조회하기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혹은 타의로 인해서 신호 및 속도, 주차를 위반하는 경우도 생긴다. 그게 아니더라도 미처 발견하지 못한 카메라에 급하게 속도를 줄여도 혹시 내가 찍혔나 싶은 마음이 들어 계속..

BJ 철구 고인모독 박지선 박미선 사건 정리 [내부링크]

항상 논란의 중심에 있는 인터넷 방송인 BJ 철구가 故박지선의 외모를 비하하는 발언으로 또다시 논란이 되었다. 지난 12월 3일 자신의 아프리카TV에서 한 여성이 BJ철구에게 홍록기를 닮았다는 말을하자, 박지선..

2020 앱스토어 최고의 게임은? [내부링크]

세계 거대 기업 애플이 2020년 앱스토어를 빛낸 최고의 앱 15개를 발표했다. 이번 선정 기준으로는 생활을 보다 편하게 만들고, 건강하게 해주며, 더 나은 소통을 하는데 필수적으로 사용된 점을 크게 반영하였다..

오버워치 티어표 정리 [내부링크]

오버워치는 2016년부터 블리자드에서 제작 배포하는 팀기반 멀티 하이퍼 FPS 게임이다. 2020년 7월 기준 총 32명의 영웅으로 구성되어 있는 게임으로 빠른대전, 아케이드, 경쟁전, 게임탐색기, 인공지능상대, 체..

사망여우TV 고소, 경찰 결국 찾지못해 수사 중단 [내부링크]

유투버 사망여우TV가 최근 인기다. 사망여우TV는 여우가면을 쓰고 비양심 기업, 제품을 폭로하는 유투버이다. 최근 이 채널에서 저격당한 기업이 사망여우TV를 고소했지만, 경찰 수사에도 결국 잡아내지 못했다...

주택취득자금 조달 및 입주계획서 작성 방법 및 양식 [내부링크]

국토교통부는 주택취득자금 조달의 투명성과 시장의 공정한 거래를 강화하기 위해 주택자금조달계획서 제출 대상지역을 확대했다. 신고사항도 강화했으며, 증빙자료 또한 제출해야한다. 증여, 상속, 담보 등 자금..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 리세마라 추천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는 콩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카카오게임즈가 배급하는 도트 RPG게임이다. 간단한 스토리는 멸망한 왕국을 되살리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이다. 최근 나오는 모바일 게임답지 않게 직접 컨트롤해..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순위 청약 일정 안내 [내부링크]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분양 일정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입주자모집공고 : 12월 10일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특별공급 : 12월 21일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순위 청약 : 12월 22일 e편한세상 부평 그랑..

방탄소년단 BTS 미니 피규어, 패션돌 출시 및 특가 기획전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방탄소년단 #BTS 의 #미니피규어 와 #패션돌이 특가 #기획전 에 들어간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에서 진행한다. 2일 G market과 오는 4일 옥션에서 진행된다고 하는 BTS 피규어 기획전은 B..

온라인 클래스 종류와 장단점 정리 (ebs, class101, 아이디어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지금 시대는 온라인 클래스가 대세인 시대가 왔다. 예전에도 인터넷 강국답게 대한민국에는 온라인 수업이 수요도 많고 공급도 많았지만, 지금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온라인 개학..

엘렌 페이지 레즈비언 커밍아웃에 이어 성전환 커밍아웃 [내부링크]

캐나다 출신 헐리우드 배우 엘렌 페이지가 레즈비언 커밍아웃에 이어 성전환 커밍아웃을 했다. 미국 시간기준 1일 엘렌 페이지는 온라인을 통해 성전환 사실을 알렸다. 엘렌 페이지에서 엘리엇으로 이름도 바꾸..

싱어게인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후 "이제는 웃고 싶다." [내부링크]

걸그룹 레이디스코드로 활동했던 소정이 JTBC 예능 프로그램인 싱어게인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교통사고로 리세, 은비를 사고로 떠나보낸 이후 상처에 대해 털어놔서 화재가 되었다. 지난 11월 30일에 방영된 JT..

애플워치 꿀팁 QR체크인 하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어딜 가든 QR체크인은 필수다. 이 QR체크인을 애플워치로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자 한다. 애플 페이를 지원하지 않기에 활용도가 많이 떨어졌던 애플 워치인데, QR체크인 정도의 기능이라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 등급표 + 덱추천 [내부링크]

인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가 동일의 IP를 가지고 최근 유행인 디펜스 게임으로 후속작이 나왔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에서는 스타크래프트 혹은 워크래프트와 같은 랜타디 방식으로 한쪽 라인에서 적이 등..

롯데마트 안내견 출입 거부 + 사과문 및 대처 [내부링크]

롯데마트가 퍼피워커 -안내견이 될 강아지를 돌봐주는 자원봉사자-가 훈련중인 안내견의 출입을 막는 사건이 일어났다. 이에 롯데마트는 11월 30일에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29일 롯..

수능 도시락 메뉴 추천. 든든하게 채우세요. [내부링크]

이제 곧 대망의 대학수학능력시험 즉 수능이 다가온다. 그동안 갈고 닦았던 실력을 뽐내고,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고 있을분들을 위해 수능날 든든하면서 속까지 편안한 수능 도시락..

홍진영 논문 표절 논란후 방송계에서 사라지나? [내부링크]

석사 논문 표절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홍진영이 각종 방송계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취를 감췄다. SBS는 지난 11월 30일 홍진영이 고정 출연하던 예능인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 당분간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이사할 때 꼭 챙겨야할 이사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이 난리다. 이에 따라서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사할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꼭 챙겨야할 이사 꿀팁 5가지를 모아봤다. 1. 우체국 주거이전서비스 이사 후 각종 우편물을 못..

코로나 2.5 단계 기준 헬스장 카페 이용관련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격상되면 헬스장을 못간다. 그렇다면 코로나 단계는 어떤 기준으로 나눠지는걸까?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의 기준은 총 5단계다. 1단계 - 1.5단계 - 2단계 - 2.5단계 - 3단계 참고로 2단계의 기준은..

카카오게임즈와 크래프톤의 신작 엘리온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와 크래프톤의 야심작 엘리온이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월 25일, 26일 양일간 사전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017년 지스타에서 에어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된 엘리온은 3년만에 드디..

일루전 커넥트 등급표 (최신판) + 리세마라 [내부링크]

화제의 모바일 게임 신작 일루전 커넥트의 이야기가 뜨겁다. 대만에서도 인기 게임 순위 1~2위를 다투는 게임이라 한국에서도 바로 인기순위 반열에 오르는 게임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게임 공략에 필..

타이슨 복귀전 16분 경기에 110억 잭팟터졌다 [내부링크]

15년 만에 복귀한 타이슨, 로이 존스 주니어(51)와 싱거운 승부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일명 핵주먹인 전직 복서 마이크 타이슨 (54)이 15년만의 복귀전으로 약 110억원을 벌어들였다. 경기 시간으로 계산해보..

투잡 알바로 뜨고 있는 쿠팡 플렉스, 쿠팡 헬퍼 [내부링크]

요즘같은 언택트 시대에는 생필품부터 매일 먹는 식사나 간식까지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동시에 배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공급도 급속도로 늘고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일하기..

알리나 카바예바 푸틴의 30세 연하 연인 연봉 114억? [내부링크]

푸틴의 30살 연하 연인으로 유명한 알리나 카바예바가 언론사 회장으로 재직하며 100억이 넘는 연봉을 받는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일간 더 타임스는 알리나 카바예바가 러시아 최대 언론사인 내셔널 미디어 그..

국가자격증 종류와 인기 순위 [내부링크]

국가자격증 및 각종 자격증들이 요즘 많이 조명되고 있다. n잡러의 시대가 오긴했지만 그래도 직장인 자기계발, 그리고 취업난은 여전히 화제다. 자기계발을 하는 이유로는 업무역량 강화가 1순위이며, 이어서 교..

명일방주 티어표 (2020년 최신판) [내부링크]

명일방주 티어표 2020년 최신버전을 가지고 왔다. 가챠 형식 게임인 명일 방주는 아무래도 그 티어가 중요할 수 밖에 없다. 명일방주 티어표는 오퍼레이터 T0부터 T4까지 나눴다. 특수 또는 스페셜리스트의 경우..

나는 비만일까 아닐까? 비만도 구하는 공식 [내부링크]

비만이란 단순히 뚱뚱한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닌, 우리 몸속에 지방이 정상범주보다 더 쌓여 있는 상태를 말한다. 예를 들어 체중이 많이 나가서 외모적으로 뚱뚱해 보이지만,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은 운동선수 등..

32명 집단변사 오대양 사건 정리 + 사장 박순자의 충격적 실체 [내부링크]

오대양 사건은 1987년 8월 29일 경기도 용인의 오대양 공예품 공장에서 사장 박순자와 가족, 종업원등 32명이 변사체로 발견된 사건이다. 이 사건이 지난 26일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에서 재조명 됐다...

2020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 자격조건 [내부링크]

최근 끝을 모르고 오르는 부동산 가격과 더불어서 로또 청약 열풍이 불고있다. 아파트 주택청약시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은 많은 관심을 보이며, 그에 따른 자격조건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다. 그중 요즘 화..

고양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주택청약 분양가 안내 [내부링크]

<고양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핵심 분양 정보> 고양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전매제한 :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8년 전매 제한 고양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중도금 대출 : 분양가의 60% 고양 덕은 삼..

원신 최신 티어표 (2020년 11월 버전) + 리세마라 추천 [내부링크]

중국의 게임 개발사 미호요에서 만든 '원신'의 최신 티어표가 나왔다. 니호요는 최근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한국 지사의 설립은 국내를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의 가두보로 삼기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안정적인..

리그 오브 레전드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티어표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모바일 버전인 와일드 리프트가 성공적으로 런칭되었습니다. pc버전의 롤을 베이스로 만들긴 했지만 분명 차이점이 존재하는 게임이다. 그 차이점과 함께 챔피언 티어표를 알아보도록..

세계 최초의 e스포츠 방송국 온게임넷 OGN 사라진다 [내부링크]

세계 최초의 e스포츠 전문 방송국 OGN이 긴 역사를 뒤로 하고 사라진다. 게임 전문 매체 포모스에 따르면, e스포츠 방송국 OGN은 올해 12월 31일을 끝으로 방송 송출을 종료한다고 전했다. OGN은 온게임넷이라는..

코로나 확진자 수 실시간 제공사이트 코로나 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진자수가 다시 증가하는 가운데 확진자 수를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는 코로나 라이브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코로나 19 확진자 수와 관련한 실시간 현황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코로나 라이브"..

축구전설 아르헨티나 마라도나 사망. 사망원인은?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전설적인 축구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현지시간) 향년 60세로 별세했다. 클라린, 라나시온 등 아르헨티나 언론들은 마라도나가 이날 오후 수도 부에노스 아이레스 근교 티그레의 자택에서 숨졌..

DRX 쵸비 폭로 총정리 + 도우너 단장 답변 [내부링크]

지난 새벽 DRX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때문에 롤(리그오브레전드)판이 시끄러워졌다. 바로 쵸비의 답변때문이라는데, 물어보면 해결되어야하는데 오히려 쵸비의 개인방송으로 더 복잡해진 상황이다. 일단 이 사..

한국 시리즈 NC 다이노스의 집행검 우승 세레모니 [내부링크]

NC다이노스가 창단 9년만에 처음으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그 상대는 야구명가 두산베어스로 6년 연속 한국시리즈에 오른 팀이다. 정규시즌 우승을 포함한 통합우승이라 더 큰 의미인데, nc는 24일 고척..

대구 새마을금고 살인사건 내용 정리 + 피의자 SNS 상황 [내부링크]

11월 24일 오전 11시 30분경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에 위치한 대구 새마을금고 임직원 전용 사무실에서 전직 임월 60대 A씨가 은행 직원 두 명을 칼로 찌른뒤 자신은 곧바로 독극물을 마시는 참변이 일어났다...

n잡러 시대 직장인 투잡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모두가 알고있는 n잡러 시대다. 신사임당을 필두로 직장인 투잡이 각광받고 있는데 직장인 투잡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한다. <컨텐츠 사업> 전자책 만들기 웹소설 웹툰 이모티콘 만들기 스톡사진 판매..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 몬스터 오늘의 뉴스 [내부링크]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신문브리핑 # 제 1678호 신문브리핑(2020년 11월 25일) # "교만은 감사하는 마음을 죽인다. 그러나 겸손한 마음은 감사가 자연히 자라게 하는 토양이다." - 헨리..

생애최초 특별공급,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에 대해서 [내부링크]

청약시장에서 생애최로 특별공급 (특공) 물량이 민간아파트로 확대된다. 신혼부부 특별공급의 소득기준도 2021년부터 현재보다 더 완화될 예정이다. 생애최초 특공은 청약가점이 아닌 추첨으로 당첨자를 정하기에..

판교 밸리자이 1순위 청약 일정 안내 [내부링크]

판교 밸리자이 분양 일정 판교 밸리자이 입주자 모집 공고일 : 12월 10일 판교 밸리자이 모델하우스 오픈 : 12월 11일 판교 밸리자이 특별공급 : 12월 21일 판교 밸리자이 1순위 청약 : 12월 22일 예정 판교 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