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kda의 등록된 링크

 mook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달다 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입니다. 가격은 3,200원 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마카롱 많이 나오고 있는데 가장 신상입니다. 인터넷에서 달고나 커피 유행하..

CU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맛있겠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입니다. 가격은 4,300원 입니다. CU도시락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 중 세 번째로 올리는 도시락입니다. CU편의점 간편식 코..

편의점초콜릿 키세스 트러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초콜릿 키세스 트러플 입니다. 가격은 2,500원 입니다. 키세스 초콜릿 종류가 많이 있는데 그중에 스페셜 셀렉션이라고 나온 키세스 트러플 초콜릿입니..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취향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도시락 백종원의 불고기파스타 입니다. 가격은 4,800원 입니다. CU도시락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올리는 도시락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CU도시락 백종원의 구운달걀 카레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도시락 백종원의 구운달걀 카레덮밥 입니다. 가격은 4,300원 입니다. 구운달걀 카레덮밥은 CU도시락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총 내용량 4..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안주 매콤치즈콘닭 입니다.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안주마켓 - 프로 혼술러를 위한 고품격 프리미엄 안주라고 하네요. 총 내용량 360g, 열량 633kc..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꿀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바르다김선생 가락떡볶이 입니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칼칼하게 매운맛과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떡볶이라고 적혀있네요. 사실은 CU편의점 바..

CU편의점 김계란의 에너지 빡! 빡포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김계란의 에너지 빡! 빡포션 입니다. 가격은 1,800원 입니다. 에너지 빡! 빡포션은 피지컬갤러리 빡빡이아저씨 김계란님이 참여해서 만든 제품입니..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 [내부링크]

펭하!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편의점디저트 펭러뷰 쇼콜라케익 입니다.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요즘 펭수 인기가 정말 많네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부럽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CU편의점 ASMR 매콤크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편의점 ASMR 매콤크림면 입니다. 가격은 3,200원 사진은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총 내용량은 290.5g, 열량은 510kcal 입니다. 현재 CU편의점에는 ASMR 시..

CU샐러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입니다. 가격은 3,500원 착한 가격이라고 적혀있네요. 착한 가격인지는 소비자분들이 판단하시겠죠? CU샐러드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디저트 클래식 마들렌입니다. 가격은 3,300원 맛은 둘째치고 일단 포장푸터 편의점 상품치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드네요. 총 내용량은 85g, 열량은 393kca..

CU 벚꽃돈가스버거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 벚꽃돈가스버거 입니다. 가격은 3,200원 매년 봄이면 벚꽃 시리즈 먹거리들이 나오고 있어요. 이번 해에는 CU 벚꽃돈가스버거가 출시됐네요. 편의점 음식들..

CU도시락 치킨마요 덮밥 먹어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 점주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CU 치킨마요 덮밥 입니다. 가격은 3,800원! 토핑만 100g 이상! 하지만 맛없으면 다 필요없죠. 총 내용량은 393g, 열량은 709kcal 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